mookssam의 등록된 링크

 mookss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HTML 색상표 코드 / 색상코드표 RGB 코드 [내부링크]

HTML 색상표 코드 / 색상코드표  RGB 코드  디자인을 하는것도 아니고 , 코딩을 하는것도 아닌데 왜 색상코드표가 필요하게되었냐면  바로 티스토리 때문이다.  티스토리는 블로그와 다르게 서식을 활용..

몸에좋은 지방 " 불포화지방" 알아보기 [내부링크]

몸에좋은 지방 " 불포화지방" 알아보기 건강을 생각하면서  지난 몇년간 삼겹살을 먹을때. 혹은 페스트 푸드의 햄버거를 먹을때   좋지않은 지방, 빈껍데기 배만 불려주는  영양소라는 생각..

술 잘마시는 법 / 술잘먹는법 실제로 경험담. [내부링크]

술 잘마시는 법 / 술잘먹는법 실제로 경험담. 술 잘마시는 법 / 술잘먹는법 실제로 경험담.  나는 여성이고 30대이고 직장생활을 상당히 오래했으며  술자리가 자주 있던 대기업 , 영업사원, 그리고 술잘..

다낭 /비행시간이 짧은 나라 베트남 [내부링크]

다낭여행을 기록해보려고한다. 다낭 /비행시간이 짧은 나라 베트남 내 외장하드에 오랫동안 묶혀있던 사진들. 특히나 베트남은 4번을 다녀왔는데 이참에 한번  몰아서 사진정리겸 기록을 다시 되집어 보려고..

강릉 삼척에서 해루질 준비물/ 고동과 소라 해감방법 [내부링크]

 해루질 준비물및 해감방법  강릉으로 짧은 여행을 갔다.  사실 여행에서 놀고 먹는것이 전부이긴 하지만 , 그냥 물장구치는 수영보다는  스노쿨링이 더 재미있고 스노쿨링하면서 바닷속의 혹은 바닷가 근처에..

라떼는 말이야 뜻 설마 나도? [내부링크]

 라떼는 말이야~ " 나때는 말이야" 뜻 알기!  기성세대가  요즘 세대사람들에게 "  나때는 말이야" 라는 말을 풍자하여서 표현한것으로  국어사전에 등재된 2020년  신조어 입니다.  요즘 ..

포텐 터지다 뜻 뭐지? 남구로 스시하랑 [내부링크]

포텐셜에서 유래된 말로 ( 잠재력이라는 말이다)  2014~2015년도에 한참 썼던 말인데 최근에는  거의 안쓰는 말이되었네!   내입에 차착 붙어서 몇년간 우려 먹었단 그런맛 potential  운..

네이버 블로그 구글과 연동하기 [내부링크]

 나는 티스토리를 하고 싶은 아직은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 있는 사람. 티스토리에 익숙해지려고 노력하지만 여전히 티스토리에는 익숙해지지 않으니  로그인 하는것이 참 쉽지가않네!!  근데 시기한것은 티스토..

다시 티스토리를 하게된 이유 * 안물안궁 [내부링크]

너무오랜만에 들어와본 나의 티스토리 계정. 원래 직장을 다녔다. 영업사원의 삶으로 11년간을 살았고 그전에는 일반적인 4대보험을 납입 하는 직장인으로 살았다. 아주 평범하고 아주 재미없고 그저 돈의 노예로..

국룰 뜻 / 국룰이 요즘 신조어일까? [내부링크]

  국어사전에도 등재되어있는 국룰의 뜻 요즘 웹툰이나. 유투브들의 영상을 보고 있으면 흔하게 등장하는데요 더보기  " 국롤이 아니라고 국룰 입니다"   국민의 룰이라는 말을 줄여서 하..

당근의 효능/ 국산당근과 중국당근의 차이점 [내부링크]

마트에 있는 다양한 식재료들중에서  " 왜 중국당근은 저렴할까?" 라는 생각을 해본적 없으신가요? 깨끗히 새척해서 나오는데다가 크기는 국산당근보다 2배는 크고 가격도 훨신 저렴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중국..

매실의 효능 with 매실의 다양한 효능과 활용법 [내부링크]

한참  주부님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바로 5월말부터~ 7월까지   우리식탁을 책임져주는  " 매실"  특히나 지금같은 제철에 매실을 청으로 담그거나, 장아찌로 해놓으면 일년 내내..

먹어도 살빠지는 음식 BEST 10. 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 [내부링크]

많이먹어도 살이 안찐다면 얼마나 좋을까? 실제로 마이너스 칼로리라고말하지만  사실상 마이너스 칼로리는 이론적으로만 가능하고 실제로는 불가능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된다.  마이너스 칼..

넷플렉스 추천 " 지브리 스튜디오" 하울의 움직이는성. [내부링크]

 대략 20년전쯤에 알게된 미야자키 하야오와 지브리 스튜디오!  아마도 일본을 대표하는 그리고 일본의 경제의 몇% 를 차지하지 않을까 싶을정도로 거대 기업이면서도  일본인들이 사랑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 아채 BEST. 10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내가 관심이 많고 좋아하는것들부터   글쓰고 싶은것들부터 채워보기러 했다. 그래서  여자들이라면  365일 다이어터라고 무관!!! 그 어떤누구보다 다이어트에 ..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가기 - (수입이 될수 있는것들 정리)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가기  11년동안 했던 영업사원의 일을 끝내고 싶었다. 몇년전부터  부단히 노력해도 쉽지 않았던 이 끊지 못하는 행보가 오늘에서야 끝난듯하다.  그래서 나는 그동안 하고 싶었던 디지털..

GI 지수란? , GI 지수가 낮은 식품알아보기 다이어트 말말말NO. 2 [내부링크]

GI 지수란? , GI 지수가 낮은 식품알아보기 다이어트  말말말 * 부제 : 자기전에  침대에 배깔고 누워서 한번 보세요.  제가 생각할때 다이어트는  공부가 필요한 " 작업" 입니다.  그렇지만  공부랄것도..

운동하기 전에 밥먹는것이 좋을까요? / 폭식과식 줄이는 법 [내부링크]

( 사진은 총 3주동안  웨이트와 식이요법으로 6kg 감량후에 촬영한것입니다)  운동하기전에 밥 먹는것을  필수라고 생각하고 되도록이면  회사를 다녀와서 운동 가기전에 식사를 한후에  꼭 웨이트를 시작합..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에프터눈 티 [내부링크]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에프터눈 티 정보를 전달하는 목적으로 전달용 글을 작성하고  싶지만 아직은 내가 쓰고싶은글을 쓰기러했다.  이글을 제일 처음 누가 보게될까?  남자친구와 함께 갔던 신로하텔 더..

원당이란? 설탕이 우리몸에 끼치는 영향 - 다이어트 말말말 no1 [내부링크]

원당이란? 설탕이 우리몸에 끼치는 영향 - 다이어트 말말말 no1   30대의 다이어트는 20대보다 힘들고 더욱 노력을 기울려야한다. 실제로 원당에 대해서 적으려고 했을때도 이 " 원당 " 을 어떻게 풀어나갈것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