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jiro의 등록된 링크

 moon-jir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묘생컴퍼니 : 고양이 당뇨병 원인과 증상 그리고 합병증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묘 생 컴퍼니 : 고양이 당뇨병 원인과 증상 그리고 합병증과 치료방법 사람에게도 위험하지만 몸이 작은 고양이들에게는 더 위험한 고양이들의 당뇨병! 집사님 댁의 고양이들이 갑자기 물을 많이 마시거나. 소변..

묘생컴퍼니 : 고양이 입양시기 고양이가 몇 개월 때 제일 좋을까? [내부링크]

묘 생 컴퍼니 : 고양이 입양 시기 고양이가 몇 개월 때 제일 좋을까?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꿀 같은 주말이 끝나고 한주의 첫 시작인 월요일 다들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우리 집사님들 모두 잘하셨으리라..

묘생컴퍼니 : 고양이의 우울증에 대해서 [치료방법] [내부링크]

묘생컴퍼니 : 고양이의 우울증에 대해서 [치료방법]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보통 강아지와 달리 고양이들은 독립적이며 예민한 동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신데요 이런 고양이들도 사..

묘생컴퍼니 : 고양이 임산부 or아기 키우는데 키워도 될까요? [키울 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묘생컴퍼니 : 고양이 임산부 or아기 키우는데 키워도 될까요? [키울 때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집사분들 중에서 부모가 되기 위해 임산부가 있는 집이나 출산한 지 얼마 안 된 아이를 키우시는 집이..

묘생컴퍼니 : 노령묘(나이 많은 고양이) 어떻게 관리해 줘야 할까? [내부링크]

묘생컴퍼니 : 노령묘(나이 많은 고양이) 어떻게 관리해 줘야 할까?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의 포스팅주제는 '노령묘 케어 및 관리 방법'에 관해서 포스팅해볼 건데요 노령묘라 하면..

묘생컴퍼니 : 고양이 돌연사의 원인 5가지 [내부링크]

: 고양이 돌연사의 원인 5가지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여러분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고양이가 걸릴 수 있는 질병 중에서 치료할 틈도 없이 갑자기 무지개다리를 건널 수 있는 질병들이 있는데요 소중..

묘생컴퍼니 : 고양이는 안아주는 걸 싫어하나요? [내부링크]

묘생컴퍼니 : 고양이는 안아주는 걸 싫어하나요?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집사님들께서는 주말 알차게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주말인지 날씨도 화창하고 맑지만 덥기도 하면서 아직 코로나 19로 인해서 외출을..

묘생컴퍼니 : 고양이는 땀을 흘릴까? 고양이 체온조절에 관하여 [내부링크]

묘생컴퍼니 : 고양이는 땀을 흘릴까? 고양이 체온조절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여러분 문지로입니다 오늘 하루뿐만이 아닌 요 근래 너무너무 더웠던 거 같은데 우리 집사님들께서는 어떻게 잘 지내고 계신지요~? 오..

묘생컴퍼니 : 고양이 평균 체중에 대한 것 우리 집 고양이 비만인가? [내부링크]

묘생컴퍼니 : 고양이 평균 체중에 대한 것 우리 집 고양이 비만인가?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고양이 평균 체중에 대한 것 우리 집 고양이 비만인가?' 에 대해서 알아보려 하는데요..

묘생컴퍼니 : 휴가철 고양이 혼자 두고 집을 비울 때 준비해두면 좋은 것 [내부링크]

묘생컴퍼니 : 휴가철 고양이 혼자 두고 집을 비울 때 준비해두면 좋은 것 안녕하세요 문지로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 '휴가철 고양이혼자 두고 집을 비울때 준비하면좋은것' 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

반려묘 케어 : 고양이가 무는 이유 그리고 해결방법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가 무는 이유 그리고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오늘은 고양이가'무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건데요 보통 많은 집사님들께서 고양이를 쓰다듬거나 간식 등을 주며..

반려묘 케어 : 고양이 턱드름 생기는 원인과 관리방법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턱드름 생기는 원인과 관리방법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집사님들께서는 한 번쯤 보셨을 수도 있고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 '고양이 턱드름'에 관하여 포스팅해볼 건..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외이염 증상과 원인 그리고 치료 방법은?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외이염 증상과 원인 그리고 치료 방법은?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고양이들 귀에 자주 발생될 수 있는 ' 외이염 ' 에 대하여 포스팅해볼 건데요 강아지들의 비해서 고..

반려묘 케어 : 고양이의 평균수명 그리고 우리 집 고양이 사람 나이로 몇 살일까?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의 평균수명 그리고 우리 집 고양이 사람 나이로 몇 살일까?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고양이들의 '평균수명'과 우리 집고양이가 사람 나이로 하면 몇 살일까? 에 대..

반려묘 케어 : 고양이가 밤에 안 자고 계속 울어요 [고양이 수면시간]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가 밤에 안 자고 계속 울어요 [고양이 수면시간]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 고양이가 밤에 안 자고 계속 울어요!!' 인데요 고양이는 잠이 많은 동물로 알려져 있죠? 하..

반려묘 케어 : 고양이 눈병 종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치료방법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눈병 종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치료방법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이번 포스팅 주제는 고양이 눈병 종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치료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할 텐데요 간혹..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중성화 수술 전과 후 관리 방법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중성화 수술 전과 후 관리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 고양이 중성화 수술 전과 후 관리 방법 " 에 대해서 얘기 나눠볼까 하는데요 전에 포스팅에서 중성화수술을 왜 하는지 장..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예방접종 시기와 종류 그리고 종류별 특징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예방접종 시기와 종류 그리고 종류별 특징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고양이의 예방접종에 대해 다뤄볼 건데요 강아지를 비롯한 고양이 외에 모든 동물은 태어날 때..

반려묘 케어 : 고양이 항문낭염&치질 항문질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치료방법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항문낭염&치질 항문질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치료방법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양이들의 항문에 발생하기 쉬운 대표적인 질병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하는데요 앞서 일..

반려묘 케어 : 고양이 구강질환 종류와 관리방법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구강질환 종류와 관리방법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많은 집사님들의 고민거리 중 하나인 고양이 구강질환 종류와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건데요 앞서 반려..

반려묘 케어 : 고양이 건강검진 꼭 해야 할까요? [고양이 건강검진 항목]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건강검진 꼭 해야 할까요? [고양이 건강검진 항목]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고양이의 건강검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할 텐데요 앞서 집사님들께서..

반려묘 케어 : 고양이가 아플 때 하는 행동 그리고 고양이의 건강 살펴보기 [내부링크]

고양이와 집사 : 고양이가 아플 때 하는 행동 그리고 고양이의 건강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들이 아플 때 하는 행동들과 집사님들께서 고양이의 건강을 살펴볼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알레르기[고양이 알레르기 치료]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알레르기[고양이 알레르기 치료] 안녕하세요 먼지 & 먼로의 집사 문지로입니다 우리 고양이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고양이는 사랑이지만 가까이 다가가면 온몸이 가렵고 재채기가 멈추지..

반려묘 케어 : 고양이 발정기 증상과 행동 그리고 해결방안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발정기 증상과 행동 그리고 해결방안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집사님들 댁에서 모시고 있는 고양이들과 아직 모시지않는 예비 집사님들 또한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냐옹" 하는 울음소리가..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전염성 복막염과 코로나 바이러스의 관계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전염성 복막염과 코로나 바이러스의 관계 고양이와 함께하기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고양이도 걸리나요? [사람에게 옮을 수 있는 전염병] 이전 포스팅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고양이에게..

반려묘 케어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고양이도 걸리나요?[사람에게 옮는 전염병]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고양이도 걸리나요?[사람에게 옮는 전염병]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아직 까지도 HOT한 "코로나 19 바이러스 고양이에게도 걸릴까?" 국내 코로나 확진..

반려묘 케어 : 고양이 헤어볼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헤어볼 원인과 증상 [ 고양이 지식 ] 고양이 그루밍 이란 : 고양이 헤어볼 [ 고양이 지식 ] 고양이 그루밍 이란 : 고양이 헤어볼 [ 고양이 지식 ] 고양이 그루밍 이란 : 고양이 헤어볼 안..

반려묘 케어 : 고양이 그루밍의 이해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그루밍의 이해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고양이 들의 대표적인 행동인 " 그루밍 " 에 대해서 포스팅해볼 건데요 혹시 집사님들께서 고양이가 손을 핥았을 때 살짝 까끌까끌..

반려묘 케어 : 고양이의 여름나기 그리고 고양이 열사병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의 여름나기 그리고 고양이 열사병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D 집사님들 또는 예비집사님들 께서는 이제 시작하는 여름 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고양이 특성상 따듯한 걸 좋아하고 햇볕 아..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스킨십 좋아하는 곳 & 싫어하는 곳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스킨십 좋아하는 곳 & 싫어하는 곳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을 만져주는데 골골 송을 불러준다면 집사님들께서는 얼마나 행복하실까요 부드러운 감촉과 아이의 체온..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중성화 수술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중성화 수술 안녕하세요 문지로 입니다! 오늘은 고양이 중성화 수술에 관하여 포스팅해 볼건데요 반려묘와 함께 하게되면 중성화를 해주어야하냐 말아야하나 쉽게 선택할수 없는 기로에 놓..

반려묘 케어 : 고양이 합사 시키기 [둘째 고양이 입양 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합사 시키기 [둘째 고양이  입양 시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오늘은 고양이를 너무 좋아하 시는 집사님 혹은 아이가 외롭지 않게 친구 및 형제를 만들어주고 싶어 고양이를..

반려묘 케어 : 고양이 배변 실수 배변 훈련 시키기 TIP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배변 실수 배변훈련시키기 TIP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맛있는 점심 식사들은 하셨나요? 오늘은 고양이 화장실 훈련에 대하여 포스팅해볼 건데요 시작하기 앞서 대부분 고양이들은 훈련..

반려묘 케어 : 고양이 물 마시게 하기 [고양이 물 섭취의 중요성]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물 마시게 하기 [고양이 물 섭취의 중요성]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집사님들과 댁에 계신 고양이들은 안녕하십니까! 먼지&먼로 또한 잘 지내고 있답니다 오늘은 고양이 수분 섭취에 대..

반려묘 케어 : 고양이가 먹어도 좋은채소 와 나쁜채소[초보 & 예비집사 필독] [내부링크]

고양이와 집사 : 고양이가 먹어도 좋은채소 나쁜채소[초보&예비집사 필독] 오늘 포스팅 주제는 고양이가 "먹어도 좋은 채소와 안 좋은 채소" 주제로 포스팅해볼 계획입니다 고양이는 육식동물이란 거 아셨나요?..

반려묘 케어 : 고양이 키울때 쓰는 집사 용어 정리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키울때 쓰는 집사 용어 정리 뚜둔 문지로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집사님들께서 사용하시는 용어 들인데요 처음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께서 보통 카페나 블로그 등 에서 글을 보시며..

슬기로운 집사 생활 : 먼지놀리기 [내부링크]

슬기로운 집사 생활 : 먼지놀리기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에게 치명적인 질병 다섯가지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에게 치명적인 질병 다섯가지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고양이들도 사람들처럼 살다 보면 다양한 질병에 쉽게 노출되는데요 하지만 아파도 티를 내지 않기 때문에 많은 집사님들께서 모르고..

반려묘 케어 : 고양이와 친해지는 법[초보집사&예비집사]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와 친해지는 법[초보집사&예비집사]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처음 고양이를 집으로 데리고 온후 보통 고양이들은 잔뜩 경계하며 숨을 곳을 막 찾아다니는데요 간혹 그렇지 않은 아이들(먼..

반려묘 케어 : 고양이 에게 필요한 필수템 [예비집사] [내부링크]

고양이와 집사 : 고양이 에게 필요한 필수템 [예비집사] 안녕하세요 문지로입니다. 오늘은 고양이를 키우기 전 예비 집사님 께서 꼭 준비해주셔야 하는 고양이 용품들이 있는데요 하나하나 세분화해서 설명하기..

반려묘 케어 : 고양이 키우기전 주의점[좋은 집사가 되려면?] [내부링크]

반려묘 케어 : 고양이 키우기전 주의점[좋은 집사가 되려면?] 안녕하세요 문지로 입니다! 오늘은 고양이 키우기 전 주의사항에 대하여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기존 집사님 들이야 잘 알고 계시겠지만 새로 가족을..

제품리뷰:워터켈링 휴대용 구강세정기 개봉기및리뷰 [내부링크]

제품리뷰:워터켈링 휴대용 구강세정기 개봉기및리뷰 안녕하세요 먼지&먼로 인스타 구경하기 문지로입니다 이번에는 리뷰 작성을 해볼 건데요 며칠 전 치과에서 충치치료받고 금니 씌우고 하니 돈이 많이 나가..

제품리뷰: 고양이 밥 그릇 추천 리뷰 [고양이필수템] [내부링크]

제품리뷰: 고양이 밥 그릇 추천 리뷰 [고양이필수템] 안녕하세요 문지로 입니다! 먼지&먼로 인스타 구경하기 여러분들 오늘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제 포스팅하며 생각이나서 아이들 밥그릇을 바꿔줄까 하다가 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