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bboy12의 등록된 링크

 moonbboy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다이어트식단짜기와 식단표 제공 [내부링크]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 이미 TV나 대중매체를 통해 지겹도록 들은 다이어트 방법들은 조금만 검색을 해도 알수 있는 정도의 방대하고 양질의 컨텐츠 글들이 많다. 하지만 오늘 필자는 검색으로 다이어트 식..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처 [내부링크]

명절 때 특히 더 선물용으로 상품권을 많이 받아본 적이 있을 것이다. 고급스러운 봉투 안에 깨끗한 새 상품권은 어쩌면 다른 선물보다 실용적일 수도 있겠다고 생각이 든다. 오늘은 신세계 상품권에 대해서 알아..

알뜰폰요금제비교와 추천 [내부링크]

요즘알뜰폰 요금제 근황 요즘 자급제 폰으로 구입하고 알뜰폰 요금제를 결합하는 방식으로 스마트폰 개통이 부쩍 늘었다고 한다. 과거 공시 지원금이나 약정의 제한이 아닌 프리 하면서도 요금도 저렴한 것이 매력..

롯데상품권 사용처와 구입처 [내부링크]

여러 상품권 들이있겠지만 아무래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제한적이라면 상품권의 가치가 떨어지기 마련이다. 그래서 많은 지점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선호하는데 오늘 포스팅할 롯데상품권이다. 롯데..

2021 전기차보조금 지자체와 지원금액표 정리 [내부링크]

전기차 보조금이란? 과학이 발전하고 사람들의 삶이 영유해질수록 인간은 편해지길 마련이지만 지구는 안타깝게도 많이 훼손이 되고 있다. 이에 따라 환경과 인간의 삶의 발전을 같이 도모하고 성장할 수 있는 신..

퇴직금지급규정과 기한 및 계산 방법 [내부링크]

사용자 입장에서는 조금 탐탁지 않았겠지만 근로자의 입장에서는 퇴직금은 쏠쏠한 금액이다. "퇴사하는데 굳이 돈까지 줘야 되나" 라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을 할수 있겠지만 나라에서 지정한 근로 법률이며 근..

조기폐차지원금2021 신청방법과 조건 [내부링크]

조기폐차지원금이란? 디젤 차량 중 배출가스 5등급이며 기한이 오래된 노후된 차량을 폐기함으로써 매연가스를 줄이고자 하는 정책이 2021년도 이어서 시행 중이다. 이미 정부의 차량등록사업소에 등록되어있는..

석류콜라겐젤리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석류 콜라겐 젤리란?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라는 CF가 대히트가 칠 만큼 공연히 석류는 여성들에게 좋은 과일인 건 많은 분들이 아는 사실일 것이다. 하지만 이제는 시대가 바뀌어 석류만으로는 부족한 나머지 끊..

진세노사이드 함량과 권장량 [내부링크]

진세노사이드란? 진세노사이드를 대게 검색을 해보시는 분들은 아마 홍삼과 관련하여 어떤 성분인지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았을 것 같다. 그만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약 50여종의 종류를 갖고 있는 홍삼의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