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flower12의 등록된 링크

 moonflower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6건입니다.

2021수능은 2주연기 12월 3일 시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확산으로 개학을 4월 9일 이후로 연기하면서 2020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능과 수시.정시 모집등 개학 입시 일정도 미루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수..

의정부 성모병원 입원 보름만 코로나19확진판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가톨릭대 의정부성모에 입원해 있던 환자 A씨가 어제 코로나 19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지난 15일부터 의정부 성모병원 8층 일반병실 1인실에서 결핵 치료를 받아온 82살 A씨는 그..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개학 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국내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과 관련해 정세균 국무총리가 31일 각급 학교의 개학일을 4월9일 늦추는 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여전히 집단감염에 대한..

수출용 코로나 19 진단키트 이름 독도 국민청원 30만명 동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코로나 19 여파로 우리나라 코로나 19 진단키트 수출을 요청하는 국가가 늘면서 진단키트 이름을 독도로 해달라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30만 명 이..

2020 도쿄올림픽 내년 7월 23일 개막 합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 IOC와 일본 정부가 코로나 19 여파로 1년 정도 연기된 2020 도쿄올림픽을 내년 7월23일에 개막하는 방안에 합의하였습니다. 아사히 신문등 일본 언론들은 토마스..

불특정 다수가 만지는 문고리 바이러스가 남아 있는 문고리 손을 대지 않고 문을 열수 있다.(코로나19퇴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다수가 만지는 문고리 바이러스가 남아 있는 문고리 손을 대지 않고 문을 열수 있습니다. 코로나 19 감염을 막기 위한 각종 의료용품과 생활용품이 3D입체 프린터로 제작되어 큰 관심..

전국민 100만원 소득하위 70%기준 나도 해당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문대통령 소득하위 70% 기준 4인 가구 기준으로 가구당 100만원을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문대통령은 이결정은 쉽지 않은 결정이였고 많은 회의와 토론을 거치..

세계 자가격리 위반 처벌 벌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최근 국내 신천지 신도사건이어 제주여행 모녀 자가격리 위반으로 어떤 처벌을 받게 될지 눈길이 끄는데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증상 있음에도 5일동안 제주도를 누비며 여행을 한..

네칸 휴지 지폐처럼 사용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카페에서 주문한 테이크 아웃 커피를 받은 한남성이 그는 바지 주머니에서 꺼낸 두루마리 화장지 세칸을 뜯어 커피값으로 냈습니다. 점원이 부족하다며 한장 더 필요하다고 하자 커..

화난다. 신천지 대구의료진 34명이라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은 대구 의료인 121명 나왔습니다. 이중 충격적인 사실은 신천지교회 신도로 파악이 되었다고 합니다. 감염된 의료인은 간호사가 56명으로 가장..

[에픽게임즈]무료게임받으세요. world war Z , Figment 게임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에픽게임즈는 무료로 배포하는 곳이에요. 에픽게임즈는 언리얼, 기어스 오브 워 , 포트 나이트 개발사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중 포트 나이트가 엄청난 흥행을 했고 온라인 스토어를..

내인생에 이렇게 아픈적 없었다. 피터 터코만 코로나 19확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피터 터크만 할아버지 빨리 회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쾌한 표정을 더 보고싶어요. 내인생에 이렇게 아픈적 없었다. -피터 터코만 - 월가의 얼굴 아이슈타인 으로 널리 알려진 뉴..

민식이법 누구를 위한 법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민식이법 누구를 위한 법일까요? 피해자와 가해자 모두 고통받는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린이보호구역에 무단횡단 불법주차를 강력하게 처벌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시야가 보이지..

일본뇌염 주의보 작년보다 2주 빠르다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일본뇌염 주의보는 매년 일본뇌염 유행예측사업 3~11월에서 일본뇌염 작은 빨간집모기가 처음 채집됐을떄 발령하였고 올해는 날씨가 따뜻해 작년보다 2주정도 빨라졌습니다. 일본뇌..

신라젠이 오른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신라젠이 주식이 오른이유는 신종코로나19 백신 개발을 할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정기주주종회에서 천연두를 박멸시킨 백시니아 바이러스를 재조합해 백신을 개발한다고 합니다...

온라인개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코로나 19로 아이들의 감염이 되지 않게 교육부에서는 온라인 개학이 추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개학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는것입니다. 선생님이 온라인으로 숙제를 내주면 학생들..

바나나 1개 태국 원숭이들 패싸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코로나 19사태로 야생동물도 비껴가지 않고 있습니다. 타이의 한도심에서 1000마리 가까운 원숭이가 대로를 활보하며 원숭이들 패싸움을 벌이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방콕포스트등..

티스토리 ads. txt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구글 애드센스 쪽지로 ads. txt를 사용하여 수입을 보호하세요.라고 수입을 보호라는 내용 메일이 왔습니다. ads. txt파일을 다운로드라여 사이트의 루트 수준 도메인에 업로..

중국에서 또 코로나 이어 한타바이러스 1명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중국 코로나19 이어 한타바이러스(Hantavirus) 발생하여 1명이 사망하였습니다. 원난성 출신의 노동자 톈모 씨는 버스로 일터가 있는 산둥성으로 가는 길에 지난 23일 산시성을 지..

코로나19 집에서 먹기 좋은 오뚜기 업소용 라면사재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코로나19확진자가 우리동네근처에 자주 확진자가 생기네요. 저희집도 라면사재기 한번해봤어요. 오뚜기업소용 쇠고기라면이랑 진라면 매운맛을 구매했어요. 가격 12900원이예요. 가..

서울시 재난 긴급 생활비 지원 신청건 및 방법 30~50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서울시는 코로나 19로 직접 타격을 입은 시민들의 고통을 실질적으로 보듬고,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해 서울시 재난 긴급 생활비 지원합니다. 지원대상: 중위소득 100%이하 가구 중..

코로나19 원격진료 ,원격처방 여기서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정부가 코로나 19 방역 대책방안으로 원격진료를 한시적으로 허용하겠다고 밝혀졌는데요. 특히 코로나 19인 경우 폐렴을 잔순 상기도감염으로 오인하게 될 가능서이있고 감염환자가..

다니엘 기도회 개최되는 오륜교회 이성경 온라인 예배 영상 등장 화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국내 확진자 8천961명입니다. 현재 다니엘 기도회 개채되는 오륜교회에서 유튜브 채널로 일간 나라와 민족을 위한 영상 특별 기도화라는 제목으로 배우 이성경..

코로나 19 드라이브인예배까지 등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코로나 19 감염 우려에도 일부 교회는 여전히 현장 예배를 진행하고 정부의 권고 사항을 애쓰기도 하는데 극장서 드라이브인 예배까지 등장하였습니다. 미국 워싱턴주의 한지방 교회..

셀트리온 제약 코로나 19치료제 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달러환율 1270원입니다. 경기침체되어 외국인들이 주식을 매도하는 상황인데요. 코로나19여파로 다른 주식은 다 떨어지고 셀트리온은 오르고 있습니다. 셀트리온 제약 코로나19..

SNS 화제 경복궁 수문장 마스크 어디서 사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SNS화제 경복궁 수문장 마스크 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수문장 마스크 어디서 사야하나요 구매 문의가 있따르지만 이 마스크 현재 살 수 없다고 하네요. 문화 재청 관계자..

2020년 태풍이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기상청에서 19일 새벽부터 20일 아침까지 북한을 지나는 차가운 저기압과 우리나라 남동쪽의 따뜻한 고기압 사이에서 기압 차가 커져 전국에 태풍급 강풍이 분다고하네요. 갑자기 태..

중국 메뚜기떼 진압할 10만 오리부대 등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중국 당국이 국경에 접근 중인 4000억 메뚜기떼 진압을 위해 10만 오리 부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중국 사막 메뚜기 떼는 소말리아와 에티오피아등 동아프리카 국..

신천지 창립일 글 권리침해신고당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신천지 창립일에 대한 글을 쓰고 권리침해신고 당했습니다. 명예훼손등 권리를 침해받고 있음을 소명하는 신고가 접수되면 권리침해 여부를 판단할 수없거나 당사자간의 다툼이 예상..

일양약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일양약품 주가는 상한가 6650원이 상승한 28,950원을 기록하였습니다. 다른 주식은 다 떨어지는데 이거만 오르는 이유가 있습니다. 일양약품 주가 상승이 자체 개발한 백혈병 치료..

코로나19 대유행 팬데믹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뉴스를 보면 코로나 팬데믹 ,팬데믹 선언 , 펜더믹 레거시, 신종플루 팬더믹 ,WHO 팬더믹,팬더믹 관련주, 신종플루 팬데믹이라고 말하는데 일상생활에서 들을 수 없는 전문용어가..

마크로젠 80대환자 코로나19 치료제로 주가급등 상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마크로젠 코로나19 치료제로 주가 상승하였습니다. 무려 마크로젠 주가 9,250원 급등하여 40,150원입니다. 마크로젠 코로나로 주가 급등 하였습니다. 이뮨메드 이뮨메드가 국내 최..

마크로젠 유전자검사 , 식단관리 힐링메뉴 있다니 신기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마크로젠 DTC유전자검사 마크로젠 식단관리 힐링메뉴에 대해 알아봅시다. -마크로젠 질병 유전자 검사 - 질병유전자검사는 부모 및 친척등을 통해 물려받아 본인에게 취약한 질병을..

카카오뱅크 증권사계좌 개설하면 공짜로 만원들어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주식계좌 개설 완료 시 즉시 카카오 뱅크 계좌에서 1만 원 드립니다. 카카오 뱅크에서 NH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하고 1만 원 축하금 받으세요. 기간 :2020 02~24~03.31 내용:기간..

이뮨메드 임상 80대환자 실험환자 퇴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좋은소식입니다. 이뮨메드 임상 80대 환자 실험환자 퇴원하였습니다. 이제 코로나19 극복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뮨메드와 서울대학교병원이 투약중인 임상시험용 의약품 HzVSF가..

도널드 트럼프 코로나 검사 받아봐야하는거 아닌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코로나 검사받아봐야 하는 거 아닌가? 미국 워싱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코로나 19 검사 문제로 시끄러웠다. 백악관에서 이날 저녁 6시 대분 백악관에서 열린 코로..

제네시스 신형 g80 이미지 최초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제네시스 G80 신형 출시 All new G80 이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제네시스 g80은 독립 브랜드로 출범하기 전부터 함께 한 제네시스의 대표 모델로 2008년 1세대 2013년 2세대 모델을..

관악구청 코로나 19 확진자 1명 추가 관악구청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관악구청 코로나 19 확진자 동선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날 관악구청에 따르면 보라매 동 A양 (8세여) 지난 7일 코로나 19 여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천식 기저질환이 있느 A양은 대구..

코로나 19 확진자수와 사망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코로나 19 확진자 247명 추가 총 7041명입니다. 해외 상황에도 나라별로 이제 막 코로나 19 유행이 시작되어서 왠지 오래갈 것 같습니다. 국내 코로나 19 사망자 현황 (3월 7일 기..

이만희 위장교회 명단 (종말론 사무소 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이만희 위장교회 명단 유튜브 종말론 사무소에서 충격적인 명단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렇게 숨은 많은 교회가 있네요. 너무 무섭네요. 이것보다 더많을 수 있습니다. 신천지뿐만아니..

마스크알리미 (마스크 부족한 시기에 우리에게 알려주는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프로그래머겸 기업인 이두희가 마스크 알림미을 만들어 공유하였습니다. 주변지역 편의점의 마스크 재고를 실시간 (10분 이내)로 보여주는데요. 이두희는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랑..

만우절 거짓말하는 날 (만우절 유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4월 1일하면 많은분들이 떠올리는 거짓말하는날 만우절 이는 가벼운 장난이나 그럴 듯한 거짓말로 타인을 속이면서 즐기는날을 뜻하는데요. 우리나라는 물론 서양에서 에이프릴풀스..

신천지 기부 이만희 120억 기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신천지 기부 이만희 120억 기부하였다고 합니다. 신천지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억 원 중앙회 20억 원 기부했다며 재난활동과 구호 물품지원에 쓰일 것으로 밝혔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19 항체 찾았다. 국산치료제 나오면 코로나19 에서 해방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좋은소식입니다. 국내 연구진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대항할 수 있는 코로나 항체를 찾았습니다. 한국화학연구원 CEVI 융합연구단은 기존에 알려진 사스와 메르스 중화항체가 코로나..

빌게이츠 코로나 5백만불 기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창업자 빌게이츠가 중국 내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500만달러 (약 60억 5800만원)기부를 약속했다고 합니다. 이에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빌게이츠에게 서한..

신천지 교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꽃입니다. 신천지교회가 생각보다 너무 많아 놀랐어요. 아직 숨기고 있는 교회가 더 있을것 같아요. 1.안드레연수원 070-4441-8677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로 11 2. 신천지 교회입구 전라북도 익..

나대한 자가격리 어기고 일본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발레리노 나대한 코로나19 자가격리 지침을 어겼습니다. 화가납니다. 일본여행도 플로리스트 여자친구랑 같이 갔었다고 합니다. 또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올리면서 알렸다고 하..

북한 미사일 발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꽃입니다. 북한 미사일 비용은 얼마인가요? 북한 미사일 발사비용 1회탄두 발사용 한화로 약 최소 420억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북한이 오늘 강원도 원산 일대에서 동해상으로 미상의 발사체..

연예계도 뚫렸다. 청하 코로나 스탬프 2명 확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연예계도 뚫었다. 코로나19 확산 되었습니다. 컴백을 앞둔 청하가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워크에 다녀온뒤 후 코로나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OSEN은 연예계 관계자말을 빌려 인기가..

신천지 이만희 교주 오늘 코로나 19검사 받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이단 신천지 교주 이만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 검사를 받는다고 합니다. 신천지 이만희 도망간줄 알았는데 다행히 코로나 19 검사받아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이..

삼일절 기억합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2020년 삼일절입니다. 2020년 삼일절은 대체휴무일이 아닙니다. 대체 공휴일이 적용되는 대사은 설과 추석의 연휴가 다르 공휴일과 겹칠 때, 혹은 어린이날이 토요일이나 공휴..

로또 900회 당첨되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이번 주 목요일에 마스크 쓰고 로또 구매했어요. 언제쯤 코로나바이러스가 사라질까요? 밖에 나가면 볼일만 보고 금방 들어와요. 오늘은 하나 맞았네요. ㅠㅠ 5000원 되기도 힘드네..

화이트데이 유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화이트데이 날짜는 3월 14일입니다. 화이트데이 유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이트데이 유래 화이트데이 유래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설이 있는데요. 1970년대에서 1980년대 사이..

정은경 질병관리부장 알아봅시다. (고맙습니다.힘내세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중국에서 시작되었지만 초기에 확진자수가 별로 없다가 신천지 사이비 종교 때문에 확진자수가 엄청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신천지 비밀 단톡방에서 은밀히 내려오고 있는 지령이..

코로나검사비용 우리나라 , 미국차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미국에서 터무니 없이 비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검사비용이 화제입니다. 우리나라 코로나 검사비는 16만원입니다 . 미국과 우리나라 너무 차이가 납니다. 미국..

20억기부 넷마블 코로나 19 극복 (정말 멋집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훈훈한 소식입니다. 넷마블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확산을 극복하기 위해 전국재해호협회에 성금 20억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넷마블과 최근 계열사로 편입된 (코..

교회다니신분들 온라인 예배, 실시간 예배하세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지금 명륜교회, 여의도순복음교회등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우려로 온라인예배를 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사람들이 많아 감염확산이 빠르고 신천지 사이비종교때문에 지금 우리나라 위..

forest 나만의 꽃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forest 집중 유형테스트 나만의 꽃 찾기 포레스트 집중유형 테스 트 해보세요. forest-mt 이용자는 전세계 3000만명 정도 인기있는 앱입니다. https://forest-mt.seekrtech.com/ P..

코로나19 한국 드라이브스루 선별진료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세종시 조치원읍 보건소 내 새로 설치된 선별진료소(컨테이너 건물)를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차에 탄해 커피나 패스트푸드를 주문하듯 선별진료소까지 차..

국회 코로나3법 통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오늘 국회 코로나 3법을 통과시켰습니다. 그동안 신천지 사이비 때문에 엄청 불안했었는데 다행히 코로나3법이 통과되었습니다. 코로나 19검사 입원 치료..

자택근무 관련주 , 화상회의 관련주 알서포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자택근무 관련주, 화상회의 관련주 알서포트 요즘 코로나19여파때문에 자택근무를 하게되는 회사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SK텔레콤 이어kT, 네이버 ,카카오 국내 기업들도 재택근무를..

코로나 19 현대차 그룹 정의선 부회장 50억 지원 (너무 멋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부회장님은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과 피해 복구를 위해 지원에 나선다고 하였습니다,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과 치료 방역..

농협하나로마트, 우체국 홈쇼핑 마스크 폭주 구할 수 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하나로마트 우체국 홈쇼핑 마스크 폭주때문에 사이트가 열리지도 않고 저도 구입해야하는데 가입도 안되고 마스크품절되고 있어요. 우정사업본부 마스크 1인당 1세트 구매할 수 있..

마스크 품귀에 KF마스크품절 (약사마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마스크 품귀현상 으로 마스크가격이 터무니 가격으로 너무 올려서 파는 양심없는 장사꾼으로 인해 마스크 대란현상이 나타났습니다. 약사들이 만든 플랫폼 약사의 마을에서는 안전한..

윤성원 건물주 월세 한달 안받는다. (너무 멋있습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훈훈한 소식입니다. 대구 코로나 여파로 많은 자영업자분들이 어려워지고 문닫고 경기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월세 1300만원 안받는 건물주 코로나 악몽 대구는 따뜻했습니다. 윤..

전국 명성교회 이렇게 우리주변에 많다. [내부링크]

1.명성장로교회 02-440-9000 개신교 서울특별시 강동구 구첨념로 452 명성교회 2. 명성 교회 02-877-2556 개신교 서울특별시 관악구 장군봉 7길12길 3.명성교회 개신교 02-9857-1719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사로 20..

한강에서 투신 코로나19 담당 법무부직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한강 다리에서 법무부 소속 30대 남자 공무원이 한강투신 안타까운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A씨는 국가비상황 위기 관리를 담당하는 비상안전기획관실에서 신존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공직선거법 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비오네요. 바이러스가 전염성이 떨어질까요? 코로나여파로 대구 봉쇄 되었다고 합니다 . ㅠㅠ 코로나바이러스 비가오면 습도 높아지니까 는 열과 습도에 약하다고 들었는데요...

오늘 다른 주식은 떨어져도 이주식은 상승했다 . 코로나 치료제 급등주 비씨월드 제약 에서 보험급여 적용 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비씨월드제약 주가 같은 경우 , 중소형 제약 기업으로 주요제품으로 마취통증약, 순환계용약, 항생제, 기타처방의약품등을 생산/판매를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국내제품 납품뿐만..

코로나 19 우려 커피전문점 일회용품 사용 한시허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코로나 19 로 서울시가 커피전문점등 일회용품 사용을 한시적으로 허용한다고 합니다. 서울시는 25개전 식품접객업소의 다회용기등의 위생을 철저히 하도록 하고 커피전문점등 식품..

화이트데이 gs25 펭수 불티 마스넷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ge25에서 펭수 콜라보 상품들이 나왔는데요. 참치 마요네즈 ,베이컨 참지마요 참치주먹밥 6종 매출이 상승하였습니다. 특히 3월달 화이트 데이에서 맞춰 펭수 마스넷과 굿즈 기획상..

통합당 심재철 코로나 19검사 로 국회를 폐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코로나 19확산 사태의 여파가 정치권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미래통합당 심재철 원내대표가 지난 주 코로나 19확진자와 같은 행사장에 있었던것으로 확인되면서 감염 검사를 받..

코로나 비상에도 통일교 합동 결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신종 코로나 확산에도 가평 청심평화월드에서 열린 전세계 64개국에서 미혼가정 6000쌍과 기혼 가정 9000쌍등 3만여명의 교인이 참석했다는데요. 바이러스 확산이 우려되는 듯 드레..

정부 신천지 9천명 격리 생활비 지원 최대 100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지금 미국 한국 여행경보 2단계로 격상했는데요. 심각한 상황입니다 . 한숨밖에 쉬지 않네요. 대구지역교인 9300여명 전수를 대상으로 자가격리 조치를 하기로 하였다고 정부 신천..

대구구급차 이게 무슨일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대구 코로나 환자 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너무 심각한 상황입니다. 대구파티마 병원도 코로나19 양성 환자 가 나오면서 응급실 폐쇄 하였고 전국으로 코로나 발생하고 있습니다...

포항거리 완전무장한 방독면을 쓴 행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포항거리에서 비옷에 방독면까지 쓰고 한 행인이 걷고 있는데요. 진짜 웃을 수 가 없는 상황이예요,.솔직히 다 저러고 다니면 저도 저렇게 다니고 싶을 정도입니다. 안전해 보입니..

한국인입국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코로나19 비상으로 한국인 입국금지 하고 있습니다, 전세계가 중국인이나 중국 입출국 이력이 있는 여행자에 한해서만 입국을 제한하다가 한국을 포함한 주변국까지 코로나 19 다발..

2020년 중국 식량위기 재앙 엎친데 덮치는4천억 메뚜기 떼 [내부링크]

(아데만 부근에서 폭발적으로 성장한 메뚜기떼는 소말리아를 초토화시키고 에티오피아 동부로 내려와 케나로 항했다. 케냐와 국경을 맞댄 탄자니아와 우간다에서 황급히 방제 작업 나섰다.) 안녕하세요. 달빛의..

코로나19 감염 구별법 [내부링크]

초간단 감염 구별법 콧물이 흘러내리는 감기 증상은 코로나 바이러스 19 아닙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19 증상 목으로 시작 목이 건조하며 아프고 마른기침 3~4일간 진행합니다. 바이러스가 콧물에 섞여 기관지 폐..

이만희 친형 장례식에 찾아간다고 31번 환자 문상참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지금 전국적으로 코로나19확산 코로나 비상입니다. 무섭네요. 코로나 비상식량을 쟁겨 놔야겠어요. 신천지 대구 교회 교인을 중심으로 코로나 19 확진자가 빠르게 번지면서 신천지..

스까충라면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스까충이 무엇일까요? 전부 섞어 먹는 사람들 아카데미4관왕 오르면 영화사에 많은 화제 등장한 짜파구리가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농심 공식 짜파구리 레시피와 더불어..

김정숙여사 짜파구리 오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문대통령 봉준호 감독만나고 오찬 짜파구리 메뉴도 소개하였습니다. 오찬에서 김정숙 여사가 직접 만든 짜파구리가 나왔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시장에 도착한 김정숙여사는 시장 내..

매크로금지법 매크로 프로그램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최근 불법적으로 매크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람들 때문에 피해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을 금지하기 위해 발의된 매크로 금지법에 대한 논란 역..

부산 해운대 백병원 코로나 19 부산 역학조사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부산해운대백병원에서 응급실 폐쇄 되었다고 합니다. 대구에서도 신천지교회 감염자 생기더니 점점 지역으로 번지네요. ㅠㅠ 다행히 대구 봉쇄계획은 없지만 걱정이네요. 40대 여성..

너무 웃겨 배꼽잡게 했던 기생충 패러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봉준호 감독이 유세윤 , 문세윤의 수상 패러디 천재적이라고 말씀하였는데요, 봉준호 감독님 자신의 수상소감을 패러디한 문세윤 유세윤 존경한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최고의 엔터테..

봉준호 감독 청와대 초청으로 문재인 대통령과 만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봉준호 감독은 16일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다고 합니다. 봉준호 감독은 16일 입국해 오는 19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 볼륨에서 열리는 기생충 배우 송강호, 이선균, 조..

하정우 프로포폴 의혹 해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하정우 프로포폴 불법투약 해명하였습니다. 하정우가 평소 얼굴 흉터 때문에 고민이 많던중 2019년 1월 레이저 흉터 치료로 유명한 모병원 원장을 소개 받았고 그원장으로 하정우의..

프로포폴 연예인 재벌 2세 왜 맞을까? [내부링크]

프로포폴이 뭐길래 ? 많은 연예인 재벌 2세들이 맞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삼성 이재용 간호조무사 프로포폴 투약 의혹 수사 착수 압구정 성형외과에서 맞았다고 검증되었는데요. 이재용 프로포폴 문자로 난리가..

빅아일랜드 마우나케아 천문대 갈때 꼭 지프 랭글러 타야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2018 지프 랭글러 사하라를 빅아일랜드 마우나케어 천문대 투어를 했습니다. 하와이 빅아일랜드 투어를 하실 때 마우나케어 산으로 올라가는 길은 평탄했으나 도로가 울퉁 부퉁 해..

선진국이 되어가는 한국 대통령 전용기로 내국민 이송한다. [내부링크]

정부가 코로나 19 대응 을 위해 1041억원을 투입키로 해서 4인가구 월 123만원 생활비로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일본 크루즈선에 우리 국민중 일부를 국내로대통령 전용기로 투입해 데려옵니다. 문대통령님은 자국..

kb펭수카드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펭수의 인기는 식은줄 모르는것 같습니다. 펭수 신드롬 아닐까 생각합니다. 국민은행 kb 펭수 카드 펭수 노리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국민 펭수카드 한정판매입니다. 펭카..

지역사회 감염 부산의료원 응급실폐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지금 심각한 상황입니다. 지역사회감염이 되고 막대한 피해와 경제적 손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빨리 확진자가 퍼지지 않게 꼭 마스크 쓰고 다닙시다. 부산의료원은 오늘 베트남..

일등당첨 웹툰번호로 이번주 당첨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저번주에 당첨이 되었을까요? 아쉽게 당첨이 안되었네요. ㅠㅠ 그래도 긍정적으로 이번주에 당첨될수있다고 생각할래요. ㅎㅎ 여러분은 당첨 되셨나요? 로또번호 몇개 맞았나요? 동..

수원 코로나 19번째 환자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우리나라는 사망자가 없을 줄 알았는데요. 대처도 잘되어서 다행인 줄 알았는데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삼가 고인 명복을 빕니다. ㅠㅠ 최근 중국을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코로나 용어 뭐라고 부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시종코로나 한글명칭 코로나 19( COVID-19) 부릅니다. 2019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의 호흡기 감염질환입니다. 코로..

청담동 주식부자 왜 떴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이희진은 어떤 사람 일까? SNS를 통해 자신의 재력을 과시하였고 2013년부터 증권 케이블 방송은 물론이고 , Mnet 음악의 신 같은 예능, 풍문으로 들었소등에도 출연하며 전국에 자..

기생충 짜파구리 농심주식 오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 입니다. 라면 관련주 짜파구리 주식 농심을 소개합니다. 짜파구리는 농심의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서 조리한 음식을 말합니다. 아빠 어디가프로그램에서 김성주 짜파구리로도 유명하죠...

신종 코로나 감염 산재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일하다 신종코로나 감염 산재인정 받을수 있습니다. 확진판정을 받는다면 업무상 질병으로 산재 보상을 받을 수있습니다. 어떤분들이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특히 공항..

마스크 기부 천사님 나타났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바이러스로 마스크가 부족한상태에 좋은 훈훈한 소식입니다. 볼펜 장수 출신인 기부천사로 알려진 이남림(73세)씨가 이번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예방을 위해 취약계층의 마스크..

샤론 최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봉준호 감독 이 제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기생충으로 4개의 수상하였는데요. 그의 통역사로 활동하는 샤론최 (최성재)에게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봉준호 감독과 지..

봉준호 감독님이 잘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 오르고 봉준호 감독님이 잘 되는 이유는 바로 봉준호아내 장선영님이 영감을 준다고하기 때문입니다. 봉준호 감독 나이는 1969년 9월생으로..

봉준호 감독님은 어마머마한 받게 될 혜택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기생충 영화 유명한 봉준호 감독님 모르신 분들이 없을 거예요. 기생충 오스카에서 아카데미 작품상을 받았는데요. 기생충 열풍에 전 세계에 짜파구리로 11개 언어로 조리법을 소개..

우한폐렴에 좋은 미나리 삼겹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미나리 삼겹살을 먹으려고 준비했는데요. 오랜만에 미나리를 구매했습니다. 요즘 우한폐렴으로 많이 걱정하실 텐데요. 미나리를 먹어봅시다. 미나리 효능은 해열 효과가 뛰어나 일사..

코로나 공기감염(우한폐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공기감염이 된다고 합니다. 공기 중 감염이 될 경우 공공장소에 감염자가 볼일 보고 물 내릴 경우 바이러스의 상승효과가 발생될 수 있다고 합니다. 즉, 공공장소 화..

신종코로나 공포 조류독감 확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홍콩에서 7세 소년이 조류 독감에 감염된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중국 조류독감 무섭네요. 조류독감 확진자까지 나오면서 홍콩 내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소년이 방문했던 조부..

일본크루즈선 61명 감염 쓰나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승객 1천여 명을 태우고 아시아를 운항 중인 한 대형 크루즈는 1일 홍콩을 출발해 일본을 거쳐 부산항에 들어올 예정입니다. 일본 크루즈선 41명 투가 확진되고 61명 무더기 감염자..

화와이 코치가방 코치키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하와이 결혼식 겸 신혼여행을 갔었는데요. 사진을 많이 찍어놨었는데요. 핸드폰이 고장 나는 바람에 내편님 핸드폰 찍은 걸로 올리고 있습니다. 코치 매장도 원래는 크고 좋았는데..

19번째 동선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점점 늘어가는 가운데 23번 송파구 확진자 나와 시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확진자의 동선을 확인해주는 코로나맵 , 코로나 알리미를 많이 사..

17번째확진자 대구 동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코로나 대구 17번째 확진자 대구 방문했습니다. 38세 남성 설 연휴때 대구 방문 KTX , SRT 탔다고 합니다. 본가와 처가 가족 12명 아무 증세가 없다고 하는데 무증상도 있는데 무섭..

신풍제약 (폐렴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신풍제약 폐렴에 효과가 있는 약물이 나왔다고 합니다. 드디어 코로나바이러스 효과 있는 신풍제약에서 에볼라 치료제 약물 2종 효과가 있다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신풍제약은..

로또 제897회 로또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한파입니다. 따뜻하게 입으셨나요? 면역력 떨어지지 않게 다들 조심하세요. 경기도 구리 거주 구리확진자 2명 추가 되었고 명지병원 격리 되었습니다. 로또 구매하시기전에 마..

마스크 매점 매석 2년이하 징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지금 신종코로나 여파로 마스크 매점매석에 되었는데요. 마스크 가격 폭리 논란이 있습니다. 마스크 폭리 업체 강력 단속한다고 합니다. 매점매석뜻은 무엇일까요? 매점매석은 특정..

현대차 코로나 5공장 가동중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현대자동차 코로나 5공장 가동중단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등 (우한폐렴) 현대차코로나 사태로 중국산 부품을 공급받지 못하게 된 현대자동차 울산 5공장 이 4일 오전 부터 가동..

피씨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법 분자진단시약을 공급 올립스 협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올릭스는 자가전달 RNAI 기술의 원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신약개발기업입니다. 올릭스의 세초내 RNA 합성기술을 이용해 코로나바이러스 와 같은 RNA 바이러스를 역전사해 분자 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빌의 꽃입니다. 이제 곧 발렌타인데이 다가오네요. 2월하면 떠오르는날이 바로 발렌타인데이입니다.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네요. 발렌타인데이 유래에 대해 알아봅시다. 3세기경에 로마의 신부성..

하림보다 더좋은 마니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마니커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닭고기 관련주 제가 가진 주식인데요. 마니커바사삭치킨 정말 맛있게먹었는데 그만큼 치킨은 마니커 아닙니까 ㅎㅎ 더 올를수 있지만 전 수익벌고 팔았..

에코프로비엠 상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마스크 주가 떨어지고 에코프로비엠주가 올라가는 상태입니다. 미국과 중국의 전기차 시장부진에도 불구하고 EU시장에 대한 기대로 테슬라와 CATL 두 전기차 대표주들은 사상최고치..

신종 코로나 재해보험금 받는다 .(1급 감염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요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중국 후베이성 체류 외국인 중국인 입국 금지 4일 부터 입국 못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신종코로나 사망자가 사스넘어서는데요. 무섭게 전세계..

코로나알리미 - 우한폐렴접촉검사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우한 폐렴 접촉 검사 앱이 나왔다고 합니다. 지금 신종코로나 국내 확진환자 15명이더라고요. 1차 귀국 우한교민 무증상자 1명 확진 되었고 무증상자가 돌아다니는게 너무 무섭네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 같이 식사한 선배는 음성판정, 친구감염의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 이렇게 빨라지나 무섭네요. 3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우한폐렴)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근데 동석했던 나머지 한명은 음성 판정으로 받았다고 확인..

로또 동행복권 제 896회 로또복권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신종 코로나 국내 확진자 4명 추가 국내 총 11명이나 된다 하네요. 마스크 쓰고 로또 구입했어요.. 갈수록 무섭네요. 미국 독감도 유행이고 미국 최악의 독감으로 8200여 명 사망했..

깨끗한나라 단기과열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신종 코로나 확진자 국내 7번째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서울 의료원에 2명이 격리 되고 있다고 하네요. 서울의료원 가야되는데 걱정이네요. 우한폐렴의 주식 깨끗한나라가 단..

깨끗한 상한가 떨어졌다가 다시 상한가 쌍방울 마스크종목들도 다오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마스크 종목은 다오르는 추세인것 같습니다. 계속 지켜봐야할 것 같네요. 쌍방울 , 오공, 모나리자, 깨끗한 나라 등 다 오르는 추세입니다. 마스크, 손세정제 많이 구매한다고 합니..

드디어 깨끗한 나라 상한가 가는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예전에 깨끗한나라 마스크 주식으로 알아서 주식을 가지고 있었는데 코로나바이러스 우한폐렴으로 급등해서 너무 놀라고 있어요. 예전에 샀었는데 갑자기 급등되서 더 들고 있다가..

빌게이츠 전염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인 이른바 우한폐렴 사망자와 확진 환자가 연일 급증 해 2000여명에 육박하고 있는 가운데 과거 마이크로소프트(MS)창업주 빌 게이츠 전염병이 핵폭..

혼자산책하다가 그랜드 나닐로아 호텔 골프장에서 멋진 친절하신분들 만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화와이 신혼여행 결혼식 아직 사진이 정리가 잘안되기도 하고 마지막날 화와이에서 제 핸드폰이 안전모드에 걸려버려서 사진이 날라갔지만 기분은 다운되었지만 뭐 그리면 되겠죠..

요즘 뜨고 있는 우한폐렴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지금 우한 폐렴으로 심각한 상태입니다. 중국에서만 영향이 끼치는 게 아니라 한국도 발병이 나왔고 미국 중국 전세계적으로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어요. 그렇다 보니 폐렴 관련해서..

로또 895회 당첨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 로또 당첨 되시기를 빕니다. ㅎㅎ 로또 제 895회 동행복권 번호 1,9,11,16,23,45 로또 어제 구매했어요. 또 두개만 맞았네요.. 여러분 좋은..

설날연휴 갑자기 아프면 명절병원 검색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화와이 여행갔다오고 나서 신랑이 아침에 아퍼서 병원에 다녀왔어요. 명절때나 공휴일 아프면 병원가야하는데 많이 걱정되더라구요. 공휴일이라 안되는데가 너무 많아서 응급의료 E-..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어제 한국에 도착했어요. 하와이 너무 좋았어요. 천국 같았어요. 여행은 체력인가 봐요. 오자마자 잠들어버렸어요. 호놀룰루 공항에서 마스크 쓴 사람이 많더라구요. 알고 보니 신종..

여행은 가벼워야해 샘소나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화와이신혼여행갈때 캐리어 샘소나이트 캐리어를 주문했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짐을 쌌네요. 인터넷으로 주문한 샘소나이트 장점은 가격이 매우 저렴하고 들고 다닐때 가벼워서..

제 894회 로또 동행복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저녁 8시 비행기로 화와이로 떠나기전에 설레는 마음으로 로또를 미리 구매했어요. 여러분은 로또 구매하셨나요? 로또는 무슨요일에 구매하시나요? 자동으로 수동으로 구매하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비바시티 레몬맛 복숭아맛 구미젤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영등포 타임스퀘어 여행 가기 전 필요한 가방 구두 선글라스를 구매하러 갔었는데 거기서 줄서서 맛 한 가지 맛 무료로 비바시티 맛 복숭아를 무료로 주는 행사하더라고요. 저..

성범죄자 알림e(신정동 엽기토끼 살인 용의자, 조두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어제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 신정동 엽기토끼 살인사건을 재조명하자 성범죄자 알림e 사이트도 주목받고 있고 방송에서 지목된 용의자는 2008년 두차례 강도 강간 범행을 저질러 검..

로또 893회 당첨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로또 893회 예상번호는 바로 1,9,11,16, 23,45 추천합니다. 로또번호 공짜입니다. ㅎㅎ 같이 도전해봅시다. 로또 893회 당첨번호 가 되기를 빕니다. 결혼식 겸 신혼여행 가기 전 미..

애드센스 한달정지 무효트래픽 해결 광고게제 광고 제한문제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애드센스 한 달 정지 무효 트래픽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세 내용을 보니 무효트래픽문제로 인한 광고 게재가 제한되었습니다라는 내용으로 구글애드센스창에 떠있고..

대장내시경 용종제거 보험금 챙기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20대 30대부터 식생활이 서구화되면서 대장암으로 발전할 수 있는 대장용종 환자도 많아지고위험이 노출되고 젊은 층이 부쩍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장내시경 용종제거 보험금 받을..

동그랑땡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2020년 설날 기차표 예매 하셨나요? 다들 고향언제 가시나요? 부모님 설날선물 미리 사드렸어요. 소고기랑 홍삼으로 드렸어요. 설날선물로 추천합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셨어요. 역시..

화와이 드라이브 할때 신나는 노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다음 주 월요일 하와이로 결혼식 겸 신혼여행 갑니다. 매우 떨리고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하와이에서 어디 가든 다 좋지만 드라이브할 때 어떤 곡을 들어도 좋지만 그래도 좋은 노..

로또 892회 로또 당첨번호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여러분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겨울 유달리 높아 포근한 겨울 같네요. 1등 12억이라니 수동으로 1등이 2명 나왔다네요. 경북 경주시에서 아쉽게 저는 또 한 개만 맞았어요..

동행복권 제 892회 로또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벌써 새해가 되었네요.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떡국 드셨나요? 동행복권 제 892회 로또번호 1,9,11,16,23,45 구매했어요. 로또당첨해서 올해 같이 부자됩시다. 아파도 로또는..

독감검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또 어제 감기에 걸려서 펭수 보신각 타종행사 제야의 종에 못 가게 되었어요.ㅠㅠ 아쉽네요. 펭수 덕후인데 ㅠㅠ 감기가 심해지면 만약 갔다가는 하와이에 못 갈까 봐요. ㅜㅜ 1월에..

올해 마지막 로또 당청금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올해 마지막 로또 당첨금은 30.8억원이래요. 행운의 7명 당첨되었어요. 제 891회 동행복권 로또 당첨번호 9,13,28,31,3,9,41 보너스 번호 19 행운의 7명은 얼마나 행복할까요? 6개의..

로또 891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로또제 891회 로또 구매했어요. 여러분은 로또 구매하셨나요? 여러분은 로또 자동 수동 뽑으셨나요? 어제 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로또 01, 09, 11, 16 ,23, 45번 구매했어요.

펭수 제야의 종 울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이제 2019년도 얼마 안 남았네요. 나이만 먹어가네요. ㅠㅠ 2020년에는 좋은일 만 생겼으면 좋겠어요. 2019년 최고의 스타 펭수가 2020년 보신각 제야 종 타종 행사 참여한다는 소..

결혼반지/결혼예물/ 푸딩다이아/웨딩링/화와이결혼식 와이키키 퍼블릭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Hawaiu, waikiki public Beach(화와이 와이키키 퍼블릭 비치) 에서 결혼식을 올렸어요. 2월초에 결혼식을 했는데 사진을 지금 받았어요. 화와이는 4주~5주 걸리더라구요. 결혼예물,..

김치 어묵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얼큰한 김치 어묵탕을 먹고 싶어서 만들어봤어요. -재료- 파뿌리, 썰은파, 삼호 , 부산어묵, 간장 , 소금, 미원 , 계란 , 청양고추, 고춧가루 , 마늘 , 익은 김치 1. 파뿌리 끓은..

크리스마스어플 Elfyoursle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춤추는 산타 무료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앱 전용 합성 어플입니다. 구글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만들 수 있어요. 적당한 사진..

크리스마스 이브 케이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크리스마스 이브 입니다. 여러분은 크리스마스 이브때 모하시나요? 댓글로 적어주세요. 저는 오늘 오빠랑 크리스마스이브 데이트 할꼄 이마트에서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매했어..

핑크에이지 포니테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건대점 핑크에이지 갔다 왔어요. 다른 점보다는 작지만 가까운 쪽이라 찾아 방문했어요. 가발을 인터넷에서 시킬까했는데 머리가 에쉬 브라운으로 염색했다가 웨딩촬영 때문에 매니..

펭수달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꽃입니다. 드디어 펭수의 인기가 폭발한것같아요. 펭수달력 인기에 곧 24일 4시까지마감이래요. 저도 살까말까?고민중입니다. https://coupa.ng/bpGJfv 선녀와양말꾼 펭수 캐릭터 패션 굿즈 발..

셀프 청접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결혼식 청첩장 바른손카드에서 주문했어요. 이제 화와이에서 결혼식이 얼마 안 남았네요. ㅎㅎ 오빠 회사에 제출해야해서 바른손 청첩장 100장 주문했어요. 제일 적은 양이 100장부..

이스타 비자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곧 하와이 신혼여행 가기 위해 이스타 비자 신청을 했습니다. 이스타 비자 신청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어렵지 않아요. 항공권은 아시아나항공이랑 화와이안항공으로 이용합니다...

아트박스 복숭아마스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아트박스 에서 귀여운 복숭아 마스크팩을 구입했어요. 결혼하기전에 피부관리 받아야하는데 피부과 가기도 귀찮고 비싸기도 하고 마스크팩으로 1일 1팩으로 남친이랑 같이 하려고..

동행복권 제 890회 당첨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처음으로 스마트 OR코드로 로또가 몇개맞았는지 확인해봤어요. 하나밖에 안맞았어요 ㅠㅠ 다음기회에 도전해봐야겠네요. 여러분은 로또번호 확인해보셨나요? 토요일 8시50분쯤 매일..

닭정육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닭정육 비프랑고 big frango 닭정육 구매해봤어요. 브라질산 냉동 닭다라살 2kg 12400원 구매했어요.계육다리살 은 닭다리에서 뼈를 제거한 살코기 지방 비율이 높아 식감이 부드러..

여성유산균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여성 유산균 추천합니다. 분홍색 겉표지가 너무 분홍분홍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워요. 영양 기능정보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억제 , 배변활동을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정상적..

도토리김밥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도토리김밥을 만들어보겠습니다.(도토리묵밥김밥인데 이름이 이상해 도토리김밥으로 정했어요ㅎㅎ) 1.도토리묵밥을 준비합니다. [도토리김밥양념] 맛소금 조금 참기름 1스푼..

로또 890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꽃입니다. 오늘 동행복권 제 890회 번호 01,09,11,16,23.45번으로 구입했어요. 여러분은 로또복권 구입하셨나요? 자동인가요? 수동인가요? 어제도 꿈을 꿨는데 2등3등 둘다 당첨되는 꿈을 꿨는..

내마음대로 되는건 부대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영화 종류가 뭐가있는지 보고 배고파서 저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내마음대로 되는건 부대찌게 먹으러왔어요. 주말이라 사람도 많고 찬바람 쌩쌩부는날씨..

남성정장 지오지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배우 박서준이 입은 지오지아 남성정장리뷰하겠습니다. 예전드라마에서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박서준)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 박서준 , 박민영)드라마도 너무 재미있었고 부편집..

로또889회 당첨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로또 제 889회 로또당첨번호를 알려드릴게요. 어제 올리려고 했는데 지금 올리네요. 어제 오랫만에 데이트했어요. 3.13.29.38.39.42. + 보너스 25입니다. 하나도 맞지 않았어요. 이..

유럽도 금지 129억원 영수증 독성물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영수증이 유럽도 금지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안전기준 미비로 한해 129억 장이나 발행되어 종이영수증에서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함유된 영수증 원료를 금지한 상태여서..

오빠가 차려준밥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꽃입니다. 제생일은 12월 1일이지만 다른거 올리려고 자꾸 미루다보니 지금 쓰네요. 오빠가 저녁에 차려준 생일밥상입니다. 미역을 직접 끓이고 생일밥과 순대볶음도 만들어주었어요. 제가 만..

메가파워코리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미국 복권 구매대행 사이트 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메가파워코리아에서 직접 미국에 가지않아도 한국 사이트로 구매할수 있다고 합니다. 미국복권 구매대행하는 사이트라고 합니..

크리스마스 전후로 연장 아시아나 항공 매각 협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꽃입니다. 아시아나항공 매각 협상 시한이 올해 크리스마스 전후로 연장되었는데요. 아시아나항공 매각측인 금호산업과 인수 우선협상대상자 HDC컨소시엄시엄간 당초 협상시한은 12일 이였는데..

대한항공 희망퇴직 구조조정 돌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대한항공에서 희망퇴직 구조조정 돌입했습니다. 대한항공은 11일 만 50세 이상 15년 이상 근속한 직원을 대상으로 희망퇴직 신청을 받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이제 우리나라 노인인..

신혼집 인테리어 액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신혼집 인테리어 액자를 구매했어요. 아직 결혼식 액자가 없기 때문에 집안이 썰렁해 보여서 액자 하나 걸어놓으려고 주문했어요. 가격은 69800원에 구매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고..

로또 제 889회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로또 동행복권 구매했어요. 외출해서 장보고 로또 구매했어요. 여러분은 수동 자동 어떤걸로 뽑으셨나요? 전 항상 수동입니다. 이번호로 뽑습니다. 로또 제 889회1,9,11,16,23,..

여자 편한 운동화겸 웨딩 슈즈단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1월달에 신혼여행으로 셀프웨딩 찍을 때 신을 웨딩 슈즈 단화를 시켰어요. 마침 레이스치마 주문해서 웨딩슈즈를 같이 신으려고 주문했어요. 이렇게 레이스치마랑 스니커즈가 너무..

펭수얼굴로 포토샵 모자이크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펭수얼굴을 이용해 포토샵 모자이크 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펭수를 좋아해서 펭수얼굴사진으로 할게요. 1. 포토샵에 저장한 사진을 불러오면됩니다. 2. ctrl+ J 포토..

coffee slob (커피 슬로브)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친구랑 홍대에 핫한 까페 이제 올리네요. 장소: 서울 마포구 홍익로 6길 67 동교동 166- 101층 coffee solb 매일 9:00 ~23:00 빈티지하며 펭귄 귀여운 아담한 까페예요. 사람들도..

주택복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주택복권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임대주택의 건설 등 저소득층의 주거안정 지원사업 등을 목적으로 복권 및 복권 기금법에 따라 발행했던 복권이 바로 주택복권이라고 하네요. 로또..

화와이 호놀룰루맛집 여기 가야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이제 곧 저희는 1월에 결혼식 겸 신혼여행을 하와이 자유여행으로 떠납니다. 주방이 있는 호텔이라 구매한 밥통을 가져가고 월마트랑 코스트코에서 장 보려고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로또 888회 당첨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동행복권 로또888회 당첨번호 확인해보셨나요? 저는 하나도 안맞았어요 ㅠㅠ 로또 888 당첨번호 3, 7,12,31,34,38 보너스번호 +32 제 888회 동행복권 총 판매금액 827억 7731만 3000..

제일바이오 ( 펜벤다졸 관려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제일바이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일바이오주 펜벤다졸( 강아지 구충제) 때문에 관련주 급등하였습니다. 제일바이오는 동물용 의약품 제조업체로 펜벤다졸 성분의 동물용 구충..

동행복권 로또 제 888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동행 복권 로또 888회 로또를 구매했어요. 888 똑같은 숫자로 행운이 되는 로또번호 같아요. 이번에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로또번호는 1, 9,11,16,23,45입니다. 로또 예상..

넷마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슈가 2019년 멜론 뮤직 어워드 방탄소년단 MMA 대상만 2관왕 이 되었어요. 넷마블 8..

호텔영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호텔영어에 대해 알아봅시다. 1.I'll assit you up to check in 체크인 하는 곳을 데려다 드릴게요. ( 이경우 윗층이라 up이 들어감) (assit (누구) 누구를 도와주다 = help) 2. Is..

로또 887회당첨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로또 당첨번호 조회하셨나요? 로또 1등 당첨지역은 어디일까요? 로또 887회 당첨번호는 8, 14, 17, 27,36,45 보너스 10입니다. 저는 로또리치를 안 하고 제가 수동으로 이번호로 합..

흑사병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중국 흑사병 지역 네이멍구서 흑사병 환자 4번째 발병했다고 합니다. 흑사병으로 잘알려진 페스트는 페스트균에 의해 발생하는 급성 열성 감염병입니다. 주된 전파 경로는 페스..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받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되도록 1일 포스팅하면 된다고 써있어서 저는 하루에 두개씩 쓰거나 포스팅을 하고 1000~2000사이에 글을 썼어요...

동행복권 로또 제 887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저는 오늘 동행 복권 로또를 구매했어요. 동행 복권 제 887회 로또번호 는 1,9,11,16,23,45입니다. 다음 주에 대복이처럼 로또에 당첨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로또 구매하셨나요?..

펭수다이어리 오늘 온라인 예약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펭수 정체 본체는 김동준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펭수는 펭수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펭수의 캐릭터 때문이죠. 드디어 다이어리가 나왔습니다. 자이언트 펭 TV 펭수의 인..

아이들이 야채를 좋아하게 되는 카레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야채를 좋아하는 카레 레시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레시피를 알려드리기 전에 감자, 고구마, 당근, 양파, 브로콜리, 강황에 대해 효능을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 뿌리채소 감자..

테슬라 신형 사이버트럭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테슬라 사이버 트럭 사진입니다. 미래 자동차같이 보이는데 미래도시가 금방 올 것 같습니다. 미국 전기업체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 (CEO)가 지난 21(현재 시각) 선보인..

영화 겨울왕국 2 후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겨울왕국 2를 보고 왔어요. 겨울왕국 2는 2019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혀 온 작품인 만큼 높은 사전 예매율과 이미 많은 관객이 자리를 메우고 있어요. 저는 내편님과 함께 영화..

도형밍크 겨울짱구 잠옷후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스파오 짱구 잠옷 도 좋지만 이 제품도 따뜻하게 입고 방문하기 귀찮고 인터넷 구매해도 결제가 번거려워서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네이버..

제 866회 로또일등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동행 복권 제866회 로또번호는 23,28,42,19,45,37 보너스 번호 2입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MBC방송합니다. 로또 판매시간은 매일 6시부터 24시까지 판매..

캐릭터상품 엘사 펭수 굿즈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꽃입니다 요즘 캐릭터 굿즈 출시해 저와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렛잇고 열풍을 일으켰던 겨울왕국의 후속작 겨울왕국2가 개봉한다. EBS가 내놓은 캐릭터 펭수는 직통령(직장인 대통령)..

증권가 접수한 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꽃입니다. 펭수의주식 예스24를 알려드릴게요. 예스 24,관련이슈 예스24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 sey체인(smart equity of YES24) 예스 24 지랄발랄 하은맘의 십팔년 책육아1위등극 예스24 10월 3..

열차진화의 끝판왕 하이퍼루프 [내부링크]

하이퍼루프를 만든 엘론 머스크 에 대해 알아봅시다. 엘론 머스크는 1971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프리토리아에서 태어났다. 전기기계공학자인아버지에게 영향을 받은 덕분이지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독학했으며 ,12..

LG전자가 미래 먹거리 9000억원 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먼저 밀 키트와 미래 먹거리에 대해 알아봅시다. 전 세계적으로 밀 키트의 열풍이 붙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을 보내느라 제대로 된밥 한 끼를 만들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을 중심으..

버릴게 없는 파 손질 냉동보관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파는 요리할 때 꼭 필요한 재료라서 파는 많이 쟁겨두고 쓰시는게 좋아요. 파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1. 파의 첫번째효능 파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매운맛, 그리고 매운 냄새가 있죠?..

코스트코에서 에어팟 프로 정가 보다 5만원 싸게 산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코스트코가 애플의 신형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코스트코 하남점과 광명점에서는 에어팟 프로를 애플 공식 홈페이지보다 5만원이나 싸게..

로또 제 885회 당첨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동행복권 토요일 제 885회 당첨번호는 01, 09,11, 16, 23, 45 +보너스번호 31입니다. 저는 오늘 두개맞았어요. 하나더 맞으면 5000원인데 ㅠㅠ 24번이아니라 23이 였으면 .....

곤약밥 대신 맛좋고 영양좋은 도토리묵밥으로 다이어트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은 도토리묵밥을 만들어보기 전에 도토리의 효능을 알아봅시다. 도토리의 효능을 알려드릴게요. 1. 해독 작용 도토리 아콘산 성분이 체내 유해 독소와 노폐물은 물론 중금속까지..

스파오 10주년 50% 세일 대규모 특가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스파오가 벌써 10주년이라네요 유니클로 안 가다 보니 관심이 가는 브랜드예요. 개인적으로 스파오 옷이 유니클로 옷보다 더 이뻐요. 이랜드월드는 스파오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김치 절약적으로 많이 먹을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마트에서 국내산 유기농 총각무 7000원에 구매했어요. 김장철은 11월 중순부터 12월 초까지이지만 배추값도 비싸고 우리는 맛있는 김치를 사 먹어요. 전에 사먹던 김치에 총각무를..

로또당첨되는꿈 어떤 꿈이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저는 매주 로또를 구입하고 똑같은 번호로 계속 사는 콘테츠를 하려고 합니다. 이번 주 로또도 구매했어요 ㅎㅎ 오늘은 로또 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구나 한번쯤 복권 당..

EBS 펭수 카톡 이모티콘 출시(카카오 ) [내부링크]

EBS는" 자이언트펭 TV" 펭수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10살 펭권 펭수의 일상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EBS의 소통형 캐릭터인 펭수는 엉뚱하고 어설픈 행동으로 실수도 하지만 특유의 솔직함과 꿈을 향해 끊임없이..

미니밥솥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미니 밥솥 이렇게 귀여운 1인용 밥솥을 소개합니다. 저는 곧 1월에 하와이 여행 갑니다. 거기는 물가가 너무 비싸기도 하고 주방이 있는 호텔이라 밥을 해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서..

치킨볶음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간편식 치킨 볶음밥 만들어 볼게요. 재료 준비 치킨 남은 조각 , 밥, 후추, 치킨 양념 , 식용유 남은 치킨을 할 치킨 후라이드랑 양념 남은 조각으로 치킨 볶음밥 활용법을 하기 위..

펭수 충무로 콜라보 요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영화 백두산 2019년 12월에 개봉 예정인 영화입니다. 출현은 배수지, 이병헌 ,마동석,하정우 전혜진 나오고 캐스팅이 화제죠. . 마동석 이병헌 하정후 연기 엄청 잘하잖아요. 꼭..

호놀룰루 주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하와이에 저렴하고 무료주차장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신혼여행 준비 철처히 해야죠. ㅎㅎ 1. 힐튼 라군 주차장 AM4:30~PM10:30분 동안 무료 주차할 수 있는..

제885회 로또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매주 사는 로또이지만 살때마다 행복합니다. 여러분은 로또 구매하셨나요? 885회 로또번호 몇번으로 나올지 기대됩니다. 매주 로또 구매를 합니다. ㅎㅎ 2019년 11월 11일 가래떡데..

아시아나 우선협상 대상자 HDC현대산업 개발 [내부링크]

HDC 현대산업 개발이 이번에 아시아나항공 인수에 성공할 경우 HDC그룹은 일약 재계 20위권 대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 대기업 자상 순위 기준으로 현재 33위인 HDC그룹은 이번에 자산 규모 11조..

펭수 관련주 동원참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달빛의 꽃입니다. 펭수의 관련주 동원F&B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동원 F&B는 식품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중인 회사입니다. 사업 부문으로는 사료부문 , 일반식품, 조미유통부문이 있..

일본 불매운동에 빼빼로 데이에서 가래떡데이로 챙기자. [내부링크]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을 꼽고 있다. 일본 기업 이미지가 강한 롯데의 주력 상품인 데다 빼빼로의 전신이 일본 제품인 '포키'라는 점 등의 요인으로 불매운동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빼뺴로'의 전신은..

펭수 다음주 아는형님출현 [내부링크]

펭수 아는형님에 다음주에 볼수있다니 본방 꼭 봐야겠다. 시청률 대박이겠다.ㅎㅎ 너무너무 기대된다. 유튜브스타 펭수 너무 재미있겠다. 펭수의 인기는 어디까지일까? 매력이넘치네ㅋㅋㅋ 펭수덕질할듯ㅎㅎ

펭수 ,겨울왕국2 관련주 유엔젤 [내부링크]

평수 펭수는 EBS 가 내놓은 펭귄 캐릭터로 유튜브와 프로그램에 출현하며 연예인 못지않는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평수는 EBS 김명중 사장의 이름을 시도 때도 없이 언급해 '선을 넘는 ' 캐릭터로 유명하죠. 원..

처갓집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토요일 주말 저녁에 처갓집 배달을 시켰습니다. 항상 주말에 치느님이 생각납니다. 주말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ㅠㅠ 치킨은 언제나 반반이죠. 치킨 맛집을 소개합니다. -처..

884회 로또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2019년 11월 9일 로또 확인해봤는데 역시 2개밖에 안맞았었네요.ㅠㅠ 한개 더 맞으면 5000원 당첨 될 수 있는데 .. 아깝다. 언제 제번호가 1등이 될 수 있을 까요? 다음주에 기..

입국심사 필수 여행영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이제 신혼여행 얼마 안 남았네요. 하와이 여행갈떄 입국심사 인터뷰해야겠죠. 입국심사관들이 많이 사용하는 영어 표현들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여행영어로 입국심사 때 사용할..

아시아나 새주인 HDC내정 [내부링크]

아시아나 항공의 새 주인은 바로 HDC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이 격전을 벌었는데요. 드디어 계속 누가 주인이 될까? 생각했는데 결국 새주인이 나타나네요. 아시아나항공이 주가가 올라갈까요? 국내 2위 국적항공사..

넷마블 94000원 [내부링크]

게임 관련주 넷마블 게임 신규로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10만원 매수 했는데 외국인 기관이 샀네. 앞으로 오를까 올랐으면 좋겠다. 넷마블 이 갑자기 웅진코웨이를 인수한이유는? 국내 탑텐에 기업이고 현금 보..

제 884회 로또번호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2019년 11월 8일 에 로또를 구매했어요. 여러분은 어떠시나요? 매주 로또를 구매하시나요? ㅎㅎ 같은 번호로 매주 구매할 생각입니다. 언젠간 1등이 되겠지요. 오늘도 로또를..

로또에 대해서 [내부링크]

로또의 어원은에 대해 알아보자 고대 프랑스어 로트 lot로 '할당' '보상'' 상'등의 의미이다. 1530년 이탈리아에서 행운이란 의미의 lotto를 만들었고 18세기 영어로 들어갔다. 복권은 언제부터 일까? 원시적인..

화와이에서 복권을 팔지 않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1월 결혼식 겸 신혼여행을 호놀룰루와 빅아일랜드 갈 8일 일정을 짜고 있어요. 하와이에서 로또 파는지 보고 사려고 알아봤는데.. 우리나라와 달리 하와이는 주법으로 금지된 것이..

[센트럴시티 /고속터미널 맛집]순대실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순댓국을 좋아하는 저는 고속터미널 맛집 순대 실록 센트럴시티 맛집을 방문했어요.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순댓국은 선택이 항상 옳아요. 장소: 순대 실록 센트럴시티 주소: 서..

달콤하고 부드러움이 가득한 꿀 고구마 리뷰 [내부링크]

달콤하고 부드러움이 가득한 꿀 고구마 10kg 가격은 13,060원에 구입했어요. 고구마 싸게 파는 곳은 여기인 것 같아요, 영암 고구마를 먹어보니 호박고구마와 밤고구마 맛이 모두 나요. 에어프라이에 쪄서 먹어보..

aux타입 c 케이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하와이 신혼여행에 노래 들으면서 드라이브하려고 차량용 케이블은 주문했어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aux타입 c 케이블을 주문하였습니다. 사이즈 3.5mm 이고요 차 안 스피커, 컴퓨터..

[다이소]헬로베어 여행용 압축팩 [내부링크]

하와이 가기 전 여행을 위해 여행용 압축 백을 구매해봤어요. 바로 다이소 압축팩입니다. 화와이에 갈 때 옷 부피를 줄이고 캐리 어안에 적게 활용하려고요. 선물 이것저것 기념품까지 넣으려면 옷 부피를 적게..

메지온 유데나필 3상 공개 임박 미국에서 발표 [내부링크]

Mezzion Pharma , 2019년 11월 17일 , PA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미국 심장협회 (AHA), Late breaking Scientific Sessions에서 FUEL의 최고 라인 데이터 발표. -11월 17일 union league에서 연료 리셉션을 개최합..

홍대 밀크코코아 솔직후기 원피스 리뷰 ㅡ [내부링크]

저녁에 밀크코코아 매장을 방문했어요:) 셀프 웨딩사진을 찍으려고 인터넷에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 여기가 너무 이쁜 원피스 천국이더라고요. 셀프 웨딩 나만의 하얀 원피스를 찾으러 왔어요. 밀크코코아 들어가..

패밀리 요구르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대량 요구르트 소개하려고요. 홈플러스에서 대용량 요구르트를 발견했습니다. 요즘은 요구르트가 이럴게 크게 나와서 너무 귀엽기도 하고 나눠마시기 좋은 양이라 마음에 들더..

남양주 가운동에 있는 신의주 찹쌀 순대국밥 (순댓국 7000원) [내부링크]

남양주 가운동에 있는 신의 주 찹쌀 맛은 궁금해서 방문하였습니다. 평소에 순대국밥을 즐기는 편이라 유명한 순댓국점에 왔어요. 메뉴도 여러가지 있고요. 손님들도 많았어요. 저는 순댓국을 3인분 포장하였습..

헤링본 비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비키니브랜드 중에 헤링본 비키니 쇼핑몰 비키니추천합니다. 헤링본 비키니 쇼핑몰 아르넬 비키니 c471 제품 인기상품입니다. 고급스러운 플라워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볼륨업..

로또 833회차 당첨번호 [내부링크]

로또 833회 차 당첨번호 9 18 32 33 37 44 + 보너스번호22 하나만 맞았네. ㅠㅠ 다음 기회를 노려보자. 언젠간 당첨되겠지.ㅎㅎ 기사에 15명이 13씩 나눠가지네. 좋겠다. 883회 로또 당첨 번호 오 수동 은 단 1명..

미세먼지 주식 (하츠 ,모나리자, 웰크론) 중국 황사 영향이 커 [내부링크]

미세먼지 농도는 충북 , 호남권 , 대구, 경불 제주권은 '나쁨' 그 밖의 지역은 보통 수준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수도권 강원도 충남은 오전에 '나쁨' 수준을 나타낼 수 있다고 국립환경과학원은 전했습니다...

2019년 11월 1일 로또구입 [내부링크]

오늘 로또를 샀다. 매주마다 로또를 자주 사는데 동행 복권을 신경 쓰지 않았다. 이름이 동행복권이였구나. ㅎㅎ 로또 당첨지역은 따로 있을까? 지나가다 보면 1등 5명 꼭 쓰여있다. 로또 번호 분석 사이트도 있던..

오늘은 할로윈데이 [내부링크]

2019년 할로윈데이 할로윈 어원 할로윈(halloween)의 어원은 카톨릭 교회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즤 만성절(성인의 날,all hallows day)인 11월 1일은 모든 성인들을 가리며 종교적 행사를 갖는 카톨릭 교회..

찾아오는 고양이 [내부링크]

야옹 소리가 난다. 난 눈치를 보며 사람이 없는지 확인하고 기다려라고 말하며  고양이간식 참치캔을 꺼낸다. 줄때까지 그자리를 벗어나지 않는 끈기가있는 녀석 너무 사랑스럽다. 문을 살짝 열어준다. 조마조..

제2의 셀트리온 에이치엘비 [내부링크]

셀트리온은 떨어지는데 에이치엘비는 왜 이렇게 잘가는걸까? 에이치엘비는 쭉쭉 상승하는데 왜 잘갈까? 제 2의 셀트리온이라고 부르는 에이치엘비 이녀석 너무 많이 올랐다. 사기 부족해...ㅠㅠ 셀트리온 램시마..

깻잎반찬 만들기 [내부링크]

깻잎반찬을 만들어 봅시다. 1.싱싱한 깻잎을 준비합니다. 2. 양념장재료: 파 ,마늘1큰술,고추가루2큰술.간장2큰술 .참기름 1큰술 참깨 3.깻잎을 볼에 넣고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물기를 털어줍니다. 4. 양념장..

셀트리온 상한가 205.500원 [내부링크]

2019년 10월 29일 오늘 셀트리온 상승 4500원 앞으로 더 오를까? 기대해본다. 에이치엘비 너무 올랐다. 이번주도 바이오주인가보다. 더이상오를까? 상한가로 찍고 있는데 앞으로 가망이 보였으면 좋겠다. 코스피..

(신논현 호텔 뷔페)르메르디앙 셰프팔레트 [내부링크]

신논현 르메르디앙 호텔 뷔페 셰프 팔레트에서 행복한 런치... 신논현 르메르디앙 호텔 뷔페인 셰프팔레트가 요즘 다른 호텔 뷔페에 비해 맛도 가격도 좋다고 소문 많이 들었어요. 신논현에 위치한 셰프팔레트는..

바이오관련주 (셀트리온) [내부링크]

2019 10. 28 주식일기 셀트리온 오늘 20만 원을 넘었다. 요새 바이오주들이 오른다. 미국과 중국 무역협상으로 합의되어 경기 침체 우려가 완화되자 주식 상승한 것 같다. 셀트리온은 드라마 영화 다 잘되지 못한..

히포캠퍼스 흔하지않은 향수 [내부링크]

히포 캠퍼 스는 따로 교육과정 없이 나만의 향수 만들기 일일 클래스예요. 생각보가 저렴한 가격인데 미리 예약하면 50,000원에서 45,000원에 받아보실 수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만들 수 있는 클래스라 진짜 추천..

넷마블 [내부링크]

2019 년 10월 25일 금요일 언제쯤 10만 원이 넘을지 주식시장은 알 수가 없다. 나의 인내와 끈기를 길러주는 고마운 주식이야 라고 생각해야지. 넷마블 주식 제발 외국인분들 많이 사세요. 왜 지속적으로 오르지..

로또당첨번호 [내부링크]

2019년 10월 26일 로또 결과 역시 토요일 오후 8시 45분 확인해보니 로또 숫자 하나밖에 안 맞았다. 번호가 이렇게 나올 수 있나 언젠간 로또 1등이 될 수 있을까?ㅋㅋ 로또를 사면 일주일 동안 행복한 마음이 든..

주식투자 [내부링크]

오늘 넷마블이 더 떨어졌다. ㅠㅠ 87000원 오랫동안 기다려야 쭉 지켜봐야겠다. 주식을 하면서 인내와 끈기가 생기는 것 같다. 장이 아침 9시에 시작하는데 기다려진다. 내일은 안 오르고 꼭 다음 주에 오르겠지..

알리 - 액션캠 리뷰(66달러 구입) [내부링크]

제품명: 액션캠 EKENH9 R 알리익스프레스에서 66달러 구입하였습니다. 하와이에서 물속에서 찍으려고 구매했어요. 알리 익스프레스는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고 단점은 배송이 느립니다. 배송기간은 일주일 걸렸어요..

가계부 [내부링크]

2019년 10월 23일 다이소- 수납박스 대 1개 5000원 다용도 바구니 4개 1000원 총지출 9000원 옷 정리가 필요할 것 같아서 수납박스랑 다용도 바구니를 구입했다. 다이소에 가면 이것저것 다 사고 싶다. 지출을 줄..

방탄소년단 넷마블 [내부링크]

2019년 10월 23일 바이오주는 오르는데 어제보다 더 떨어진 것 같아요. 전 계속 가지고 오르는 날까지 파이팅!!!!! 방탄 주 넷마블은 왜 올라가지 않을까? ㅠㅠ 언젠간 올라가겠지. 어제보다 더 떨어진 것 같다...

화와이 결혼식 [내부링크]

목사님이 외국분이라서 뭔가 이국적인 분위기 너무 멋져 보이죠. 저기에 우쿨 레라 하는 게 하와이를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드레스는 200벌 정도 있다고 하시고 메이크업 담당하신 분이 연예인 메이..

로또일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자주 할 수 있는 콘텐츠가 고민이 많았는데 바로 로또 일등 당첨될 때까지 콘테츠로 할게요. 현실적이고 욕망을 잘 표현 해내는 작가는 미티 작가님인 것 같아요. 일등 당첨 웹툰에..

가계부 영수증 [내부링크]

2019년 10월 22일 짠순이 가계부 현금으로 결제함 깻잎 1000원 호박 2000원 청양고추 1000원 감자 3000원 떡볶이 2000원 참기름 7000원(방앗간에서 삼 ) 싸고 맛있음. 다이소- 병 - 2000원(귤청담그러고 샀어요.)..

방탄주 넷마블 [내부링크]

꾸준히 개미이지만 방탄소년단주 넷마블을 유심히 보고 있고 적은 금액으로 투자하고 있다. 이 글을 보고 따라 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더 떨어질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예전에 펀드를 은행에..

비킷 아쿠아슈즈 {구매 후기} 19800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곧 신혼여행을 하와이를 1월에 떠나는 예비신부입니다. 화와이 아쿠아슈즈 추천합니다. 아쿠아 슈즈 브랜드는 비킷 아쿠아 슈즈가 강력 추천합니다. 아쿠아슈즈 파는곳은 바로 비킷아쿠라 슈즈가 딱..

계란 간장볶음밥 or 유부초밥 두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잘살아보세에 달빛의 꽃입니다. 저는 이제 곧 결혼 준비 중인 예비 새댁입니다. 벌써 30대네요 아직도 나이가 실감이 되지 않아요.ㅠㅠ 저렴하면서 집에서 많이 먹는 요리가 뭘까? 생각했는데 바로 "..

찾아오는 귀여운 녀석들 [내부링크]

웃고 있는 귀여운 고양이 참 사랑스럽다. 주인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자주 오는것같은데 다이소포인트로 고양이 참치용 애들이 너무 좋아할껏 같다. 길고양이인데 자주 찾아온다. 하얀고양이는 길고양이를 많이..

집순이가 알려주는 마라탕 푸짐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 마라탕만들기 - 마라탕을 푸짐하게 만들어먹으려고 이마트에서 장을 봤습니다. 마라탕과 같이 먹으려고 꿔바로우를 사 왔어요. ㅎㅎ 유부랑 비엔나 소시지를 마라탕에 넣어먹으려고 사 왔습니다. 라면도 생각나..

양배추 국물 떡볶이 만들기 [내부링크]

재료: 떡볶이 떡 , 파, 고추, 양배추, 어묵 , 고추장 2큰술, 설탕 1큰술, 고춧가루 1큰술, 깨, 물 3컵 냉동된떡을 볼에 물에 10분 담가놓으면 떡이 더 쫄깃한 맛이 나더라고요. 이제 양배추 국물 떡볶이를 만들..

제882회 로또 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2019년 11월 12일 동행복권 로또를 구매했어요. 오늘도 로또를 기대하며 올립니다. 오늘도 이번호로 1,9,11,16,23,45구매합니다. 화와이 가기전에 로또 당첨 되었으면 좋겠어요. 로또..

신혼여행 결혼식비용 [내부링크]

비행기- 아시아나항공 - 오후 8시20분 출발 - 호놀루룰-왕복 비용: 2,121,600원 화와이안항공 - 오후4시 10분 - 빅아일랜드-왕복 비용 :335,000원 호텔- 사이트: 아고다-호텔이름 - Aston at the Executive cen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