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flower13의 등록된 링크

 moonflower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서우 아역배우 남자아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토일드라마하이 바이 마마 아역배우 서우진 너무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남자아이라니 너무 놀랐어요. 너무 이뻤기 때문이죠. ㅎㅎ 하이 바이 마마 서우 (서우진 배우)가 차유리(김태..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신동미 핸드폰 갤럭시 Z플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차유리(김태희) 귀신으로 나오는데 49일동안 사람이 되어 남편 (조강화) 과 아이를 찾으면 다시 사람으로 살게된다고 하더라구요. 차유리는 서우(서우진)..

하이에나 고이만 카프리스 24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드라마 하이에나 4회 극중 고이만이 연주하던 바이올린 연주곡 은 파가나니 - 카프리스 24번입니다. 윤희재가 좋아하는 곡이며 정금자도 좋아하는 곡입니다. 정금자 차에 항상 이노..

이태원 클라쓰 방탄소년단 뷔 OST Sweet Night [내부링크]

Sweet Night v 아티스트 : 뷔( 김태영)(방탄소년단) 장르:OST 수록 앨범: 이태원 클라쓰 OST Sweet Night 뷔 이태원 클라쓰 On my pillow Can 't get me tired 베개배고 누워있지만 피곤하지 않아 Sharing my fra..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황보라(심유미)쓴 선글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황보라(심유미) 쓴 선글라스 이쁘지 않나요? SBS 하이에나 황보라(심유미)쓴 선글라스 제품은 황보라 쥴리아손 페이크미 레이튼 Layton SVO 아이보리 뿔테 선..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가스라이팅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금토 드라마하이에나 7회에서 정금자(김혜수)와 윤희재(주지훈)의 첫 협업이 그려졌다. 두변호사는 개인정보법 위반을 두고 펼쳐진 팽팽한 진실 공반전에서 의뢰인 손진수(박신우)..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전지현 ,킹덤 시즌 3 전지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3월13일 킹덤시즌 2가 돌아왔습니다. 킹덤 전지현 깜짝 출현하는데요. 특히 전지현씨의 출산후 복귀라서 비밀리에 촬영된 전지현씨의 촬영분은 공개되지았으나 시즌 2의 엔딩..

2020년 벚꽃 개화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2020년 벚꽃 개화 시기는 올해 벚꽃 평년보다 5~8일가량 빠를 것으로 예상된다 밝혔습니다. 경북 대구에는 이르면 약 1달 뒤부터 벚꽃이 피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경북 남부지역 대..

양보하는 사람이 패자가 되는 치킨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양보하는 사람이 패자가 되는 치킨게임 치킨게임 뜻 어느 한쪽이 양보하지 않을 경우 양쪽이 모두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 극단적인 게임이론 국제 정지학에서 사용하는 게임이론 가..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핸드폰케이스 너무 이쁘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이태원 클라스 JTBC 의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방영중인데요. 이태원 클라스 조이서역의 김다미가 사용한 콘크리트(무광) 핸드폰케이스가 너무 이쁘죠.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패..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성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성별이 궁금하셨죠. 여자인지 남자인지 알 수 없었는데요. 단밤 요리사오 원래는 종갓집 장남으로 태어났는데 스무 살에 부모에게 의절당해 LCD 공장에서 만..

이만희 아무노래 챌린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를 지금 가사도 현실로 반영한것 같습니다. 너무 웃겨요. 우울할때 보시면 됩니다. 이만희 아무노래 왜들 그리 다운돼있어 뭐가 문제야 say something 우리나..

신천지 홈페이지 해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신천지 홈페이지가 해킹당했다고 합니다. 해킹한게 중학생이라니 놀랍네요. 신천지 사이트 중학생한테 다 털렸다라는 문구와 불상 사진도 너무 웃기네요. ㅎㅎ 착한 해킹이네..

이만희 박근혜 커플시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평화의 궁전에서 마스크 쓰고 이만희 기자회견 3시에 열었는데 신종 코로나 19로 사과하는 장면에서그의 왼쪽 손목에 채워진 시계가 박근혜라고 적여있었..

하이에나 김혜수핸드폰줄 아르노 폰스트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최근 하이에나드라마 넷플릭스에서 보고 빠졌는데요. 김혜수 주지훈 변호사로 나오는 드라마인데 몰입감이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런데 극중에서 김혜수가 사용하는 특이한 폰케이스..

sns인기 폰폰 fonfon 나만의 캐릭터 이상형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fonfon(폰폰)은 이상형테스트 사이트로 자신의 성향을 바탕으로 나만의 캐릭터나 이상형을 만들수 있는 테스트를 할 수 있어요. 폰폰은 지난 2018년 서울 대학교 정보문호학과를 재..

믿고 보는 김혜수 드라마 하이에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요즘 하이에나 드라마에 빠졌어요. 원래 법정드라마는 착한 사람과 나쁜 사람으로 싸우는 전개의 드라마인데 이 드라마는 나쁜 사람 과나쁜사람으로 신선한 소재를 써서 너무 재미..

역대급 BTS (방탄소년단) 'ON' Kinetic Manifesto Film : Come Prima가사 노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방탄소년단 타이틀 on 선공개하였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91개국 아이튠즈 1위 차지한 국가는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인도 ,싱가프로 ,일본, 브라질 ,싱가포르 ,사..

서울 어린이집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1.(재)천주교서울대교구 유지재단 천사어린이집 주소 서울 특별시 송파구 거마로 24길 11(마천동) 2. 123 목화어린이집 주소 서울 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로 45길 4-2 3. 123 어린이집..

사랑의 불시착 현빈이 손예진에게 에델바이스가 피는 나라 에서 만나자라고 했는데 에델바이스의 꽃말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현빈이 손예진에게 에델바이스가 파는 나라에서 만나자라고 했는데 거기는 어디일까요? 에델바이스는 유럽 알프스 원산지입니다. 알프스는 유럽의 중남부에 있는..

사랑의 불시착에 나오는 구승준 구라파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사랑의 불시착 구승준 영국 국적의 사업가인데요. 세형과 사업중 거액의 공금을 횡령해 수배당해서 수사망을 피해 북한으로 오게되는데 서단이랑 자꾸 인연이 되어 구라파 조카 동..

봉준호감독님 아버지 가계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봉준호 감독님 영화로 괴물, 마녀, 브이아이피, 대호, 신세계, 혈투, 부당거래, 악마를 보았다, 신세계2, 마더,살인의추억, 설국열차 영화 기생충 으로 작품상까지 4관왕 봉준호 아..

사랑의 불시착 o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사랑의 불시착 ost 아이유 가 참여한다고 합니다. 사랑의 불시착 아이유의 노래에 빠져들어봅시다. 사랑의 불시착 김수현 아이유는 박지은 작가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만난 바가 있..

트럼프 탄핵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스캔들에 대한 탄핵안이 5일(현지시간) 미상원에서 최종 부결되었습니다. 1868년 앤드루 존슨, 1998년 빌 클린턴에 이어 하원의 탄핵을 받..

감기영화 후기- 수애, 장혁, 박민하, 유해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재난영화 감기 바이러스가 현실이 되고 있는 모습이 너무 무섭네요. 중국우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를 보면 바이러스 영화가 현실이 되는 느낌이여서 소름돋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현대차 휴업 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요즘 우한폐렴으로 심각하게 전염병처럼 돌고 있는데요. 우한귀국교민이 천안아산 수용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산 진천 주민들이 수용막겠다고 하는데요,. 매우 심각한분위기입니..

실화로 만든 암수살인 영화 살인 속 법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영화 암수 살인 실화 영화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암수 살인 이문기에 대해 알아봅시다. 2018년 개봉한 암수 살인 뒤늦게 실화에 대해 찾아봤는데요. 이문기(기존에 이두홍이라는 가..

죽음에 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네이버웹툰 죽음에 관하여 시노 ,혀노 작가님 네이버의 한획은 그어버린 웹툰 인데요. 제가 좋아했던 웹툰 중 정주행 했던 작품이예요. 죽고 나면 어디로 갈까? 과연 신은있을까?..

이태원 클라쓰웹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다음 웹툰에서 진정한 명작 이태원 클라쓰를 소개합니다. 마치 웹툰이 영화처럼 빠르고 시원시원한 전개 고구마 전개 등 주인공 박새로이는 고등학교 전학 첫날 같은반 장근원의 학..

사랑의 불시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요즘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를 보고 있습니다. 현빈 손예진 열애설까지 나는 거 보면 그만큼 두 배우 가 연기를 몰입하게 잘하고 있습니다. 저는 둘이 잘어울린다고 생각해요. tvn에..

조선 혼담 공작소 꽃파당 미모 폭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JCB 에서 나온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을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조선 혼담 공작소는 꽃파당이라고 왕의 혼담을 맡게되는 세남자가 중매로맨스인데요. 캐릭터마다 매력이..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인수 또 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인수를 위한 실사 기간을 연장하였습니다 우려하는 인수 불발 실현 가능성이 없다고 공언하고 항공업황 침체가 지속되고 있지만 역으로 사업 확대를 위해선 최..

환경부 배출가스 소음인증 완료 (GV8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꽃입니다. 제네시스 gv80은 2020년 1월에 출시예정입니다 환경부가 제네시스 GV80의 배출가스 및 소음 인증 완료 소식을 전했습니다. 환경부 교통환경과 관계자는 18일 지디넷 코리아와의 통화..

캐시워크 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캐시워크에서 18일 오후 3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캐시인 바디는 내연령대의 평균과 직접..

동학농민운동 유족에게 내년 10만원 전국 최초로 수당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전북 정읍시가 내년부터 전국 지방 자치단체에 세 최초로 동학농민운동 유족에게 내년 10만 원을 수당 지급한다고 합니다. 지급대상은 신청일 현재 정읍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1년상..

시그널 드라마 (사즌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여러분은 드라마 시그널 보신적 있나요? 저는 시그널 뒤늦게 정주행 했어요. 넷플릭스라는 인터넷으로 TV프로그램과 영화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어서 거기에 시그널에 있어서 봤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제나벨 초특가 할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알려드릴게요. 제나벨 피디알앤 리쥬비네이팅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제나랩의 기술력으로 만든 HDT-제나 Comple..

오늘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캐시워크어플에서 퀴즈가 있는데요. 문제 풀면 캐시를 주며 지식정보를 주는앱인데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캐시가 쌓이면서 편의점, 식당,다양하게 캐시를 쓸 수 있어요. 전 편의..

vip 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요즘 화제의 드라마 VIP 보셨나요? VIP 드라마 몇 부작일까요? 16부작입니다. 방송시간은 월화 SBS에서 밤 10시에 방송합니다. 등장인물은 장나라(나정선), 이상윤(박성준) ,이청아(..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명의기사 완전 재미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넷플렉스에서 봤어요. 넷플렉스에서 신데렐라와 네 명의 다시 보기 할 수 있어요. 설정이 뻔하고 유치하지만 매력이있고 쏠쏠하네요. 특히 남주매력 다 잘..

캐시닥 만원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캐시 워크로 돈을 벌 수 있는 앱이에요. 여러분 하루에 만보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적은 돈이 큰돈이 되더니 , 한걸음 한걸음 모으다 보니 이디아 밀크티 , 게토레이 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