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tre의 등록된 링크

 moont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장재인 저격글? 인스타 스토리 내용 [내부링크]

장재인 인스타 스토리 뭉텅이 무리가 보이더니 털어 먼지하나 없는 인간 있으려니해 그러려니 생각보다 좁은 여기서 좋은사람 안좋은사람 구분하긴 쉽다. 너네들 자만이 타인을 희롱하는 즐거움에서 나오는지는..

승리 카톡 "다음 음주운전은 막아줄거란 생각 마" [내부링크]

승리와 가수 정준영으로 인해 지금 대한민국이 떠들썩하죠. SBS 8시 뉴스에서 승리 단톡방에 새로운 카톡 대화 내용을 보도했는데요. FT 아일랜드의 최종훈의 음주운전 보도를 누군가 도와줘 무마했다는 내용입니..

FM2019 가성비 윙어 추천 BEST 6 (이적료 150억 이하) [내부링크]

1. Cristian Pavon 22세 어빌 145 / 포텐 165 / 45억 / 랜덤 히든 - 적응력 타고난 체력 20, 지구력 19에 순간 속도 17로 경기 내내 잘 뛰어다니는 선수입니다. 골 결정력이 아쉽지만 체감상 능력치에 비해 골을..

150년 하버드 글쓰기 비법 독후감 [내부링크]

어릴 적 글자를 배운 이후로 우리는 많은 시간을 글 쓰는 데 할애합니다. 학생 시절에는 독후감을 비롯해서 리포트 제출, 사회인이 되면 기획서, 보고서, 사업 계획서 등 더욱 다양하고 전문적인 글을 씁니다. 그..

리그오브룬테라 북미 S티어 포착불가 덱 (2020.03.1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트레입니다. 요즘 협곡에서 벗어나 새로 빠진 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라이엇 게임즈에서 하스스톤을 겨냥하고 출시한 리그 오브 룬테라 줄여서 룬테라(LOR)입니다. 하스 스톤은 과금 유도가 심해서..

졸음깨는법 8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생활 상식을 알려주는 문트레입니다. 모두들 회사에서 점심 식사 이후 업무에 지장이 갈 만큼 졸음이 몰려오는 경우가 다들 있으시죠? 그리고 마음 잡고 공부하려고 의자에 앉았는데 책 글자..

컴퓨터에 저장된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기 [내부링크]

친구가 집에 놀러 왔을 때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려 달라하면 비밀번호가 길면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죠? 그럴 때는 컴퓨터를 통해 쉽게 알 수가 있습니다. 단, 비밀번호가 자동 연결로 한 번이라도 연결..

FM 2019 가성비 왼쪽 수비수 추천 TOP4 (150억 이하) [내부링크]

19.3 패치 기준으로 150억 이하로 영입할 수 있는 왼쪽 윙백 선수 추천입니다. 1. 로빈 고젠스 Robin Gosens 132/146 히든 고정 이적료 95억 4. 마르크 무니에자 Marc Muniesa 130/158 히든 고정 이적료 39억 3..

청산곱창 반여동 주민이면 다 아는 그곳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러 반여동으로 놀러갔습니다. 이곳에 오면 매일 생각나는 맛집이 있는데요. 바로 곱창 전문점 청산곱창입니다. 이날도 주말이라 사람이 바글바글 하네요. 대기표 6번을 받고 30분을..

범인 없는 살인의 밤 독후감 [내부링크]

감상평: 이유 없는 무덤 없다 히가시노 게이고가 유명한 추리 소설 작가란 건 알고 있었지만, 최근 들어서야 그의 시리즈들을 읽기 시작했다. 그 계기는 용의자 X의 헌신의 원작자가 히가시노 게이고란 걸 알고..

사랑의 기술 독후감 [내부링크]

제목: 사랑의 기술 저자: 에리히 프롬 사랑에 기술이 있을까? 제목은 ‘사랑의 기술’로 적혀있지만, 기술보다는 ‘진정한 사랑이란 이런 것이다’라고 말해주는 철학에 가깝다. 이 책을 읽고 있으면 대학교 1학..

신경끄기의 기술 독후감 [내부링크]

특별하지 않은 삶을 살 이유 “당신은 특별합니다.” 이 말은 자기 개발서나 강연을 보면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는 문장이다. 그러나 이 말의 다른 말은, ‘당신은 특별하지 않다.’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불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