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qulwindow의 등록된 링크

 moqulwind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NUTI 시서스가루] 24개월분 1+1 50배 농축추출물 시서스 [내부링크]

[NUTI 시서스가루] 24개월분 1+1 50배 농축추출물 시서스 [NUTI 시서스가루] 24개월분 1+1 50배 농축추출물 시서스 저희 제품은 94도 이상에서 4시간동안 열화공정과 철가루 제거 작업 후에 진공포..

[윤스테이 앞치마] 부엌 식당 레스토랑 카페 바리스타 공방 원피스형 [내부링크]

[윤스테이 앞치마] 부엌 식당 레스토랑 카페 바리스타 공방 원피스형 [윤스테이 앞치마] 부엌 식당 레스토랑 카페 바리스타 공방 원피스형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이시영 홈케어샴푸] 명품 천연 탈모샴푸 카론바이오 C3 샴푸 300ml [내부링크]

[이시영 홈케어샴푸] 명품 천연 탈모샴푸 카론바이오 C3 샴푸 300ml [이시영 홈케어샴푸] 명품 천연 탈모샴푸 카론바이오 C3 샴푸 300ml C3 Solution 수많은 시험 끝에 찾아낸 최적의 혼합..

시간은 흘러가고 변하게 만든다. [내부링크]

과거도 아닌 미래도 아닌 현재 내가 느끼는 시간. 시간의 관점. 모든 사람에게 주어진 조건인 24시간. 그 시간안에 어떻게 활용하며, 진행하냐에 따라 나의 삶이 달라진다. 시간이 지나서 돌아보니 그 당시에 느꼈..

시간은 흘러가고 변하게 만든다. [내부링크]

과거도 아닌 미래도 아닌 현재 내가 느끼는 시간. 시간의 관점. 모든 사람에게 주어진 조건인 24시간. 그 시간안에 어떻게 활용하며, 진행하냐에 따라 나의 삶이 달라진다. 시간이 지나서 돌아보니 그 당시에 느꼈..

나이키 X 사카이베이퍼와플 [내부링크]

나이키사카이베이퍼와플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 로얄 푸시아 CV1363-100 류씨네편집샵 나이키 [공식판매처]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 블랙 CV1363-001 류씨네편집샵 COUPANG www.coupang.com [공식판매처]..

[일본직구]꼼데가르송 여성 화이트 와펜 가디건 [내부링크]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꼼데가르송 쿠팡 전체 링크 [일본직구]꼼데가르송 여성 화이트 와펜 가디건 COMME des GARÇONS 일본의 패션 디자이너 레이 가와쿠보가 설립한 아방가르드(전위적..

나이키 범고래(스트리트 덩크로우SP 범고래 검흰 블랙) [내부링크]

나이키 범고래 스트리트 덩크로우SP 범고래 검흰 블랙 DD1391-100 커플 운동화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새로운 내일 [내부링크]

새로운 내일 주저리 주저리 적어봐야겠다. 월요병이 찾아오면서 생각이 많아지게 된다. 각설 사람은 창의적인 동물이다. 모든 삶(인간관계, 본인의 일, 사랑 등등)의 전체적인 삶이 지루해지고 나태해지고 핑계..

인생은 주관식이다. [내부링크]

인생은 주관식이다. 나이가 조금 들어 생각해보니, 학생때가 가장 좋았던 이유는 어느정도 정해진 규칙과, 생활패턴, 단순하게 놓여져 있는 지표를 찾아 선택적 답을 찾아가면 되는 것이었다. 물론, 위의 말도 지..

비타민 B3 [내부링크]

비타민 B3 (나이아신) 비타민 B3 (나이아신) 나이아신(영어:niacin)또는 비타민B3는 전체 물질대사에 필요한 영양소이며, 신경전달 물질의 생산과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 주는 일에 참여하며,..

자존감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자존감 높이는 방법 1. 자신이 왜 자신감과 판단능력을 상실했는지 민감하게 자기자신에 대해 대응해본다. 2. 지금 내가 무슨 생각을 가지고 무슨 행동을 하는지 정확히 바라본다. 3. 앞으로의 삶에 자그마한 계..

인생무상(人生無想) [내부링크]

인생무상(人生無想) 내 뜻대로 흘러가는 일 하나없는 이 세상 무엇을 욕심내고 무엇을 득하려는지 그냥 누군가의 마리오네트가 아닌지 생각을 많이 해도 걱정이고 안해도 걱정이네 나는 누구이고 왜 존재하는지 이..

비타민 B2(리보플라빈) [내부링크]

비타민 B2(리보플라빈) 리보플라빈(영어:riboflavin)또는 비타민B2는 수용성 비타민의 한 종류로서 동물의 간, 고기, 생선 등의 동물성 식품 및 유제품에 많이 들어있으며 그 외에 녹색채소, 콩,..

인생사 공수레공수거(空手來空手去) [내부링크]

인생사 공수레공수거(空手來空手去) 사람은 빈손으로 세상에 태어나고 죽을 때도 아무것도 소유하지 못한 채 세상을 떠나므로, 뜬구름 같은 삶을 사는 동안 물질적인 것에 얽매이지 말고 인..

인생사 새옹지마(塞翁之馬) [내부링크]

인생사 새옹지마(塞 변방 새, 막힐 색, 翁 늙은이 옹, 之 갈 지, 馬 말 마) 직역 : 변방 노인의 말 인생사 새옹지마는 자기의 상황과 성향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한 노인이 말을 기르고 있었습니다...

비타민 B1 (티아민) [내부링크]

비타민 B1 (티아민) 티아민(영어: thiamine, thiamin)또는 비타민 B1은 수용성 비타민의 한 종류로서 탄수화물 대사를 조절하는 데 관여하며 각기병이라는 비타민 B1결핍증이 있다. 티아민(비타민..

비타민 A [내부링크]

비타민 A 생리적 기능 비타민 A는 동물성 식품과 식물성 식품으로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A는 지용성 비타민이므로 지방이나 기름과 결합했을 때에만 체네흡수가 가능하다. 비타민 A는 녹황색의..

AHC 에이지리스 화장품 스페셜 기획세트(아이크림 + 앰플) [내부링크]

AHC 에이지리스 화장품 스페셜 기획세트(아이크림 + 앰플) 수많은 수식어를 만들어낸 국민아이크림 얼굴 전체에 바르는 국민아이크림! 눈가에만 가두기 아까운 아이크림의 힘을 얼굴 전체에 선..

[동기부여]귀차니즘/귀찮음(Can't be bothered) [내부링크]

"지금 당장 하기 싫고 귀찮은 일" 지금 당장 하기 싫고 귀찮은 일 하지만 결국 어떤 방식으로든 해야 하는 일 여기서 말하는 일은 광범위 영역을 포괄한다는 전제다. 언제나 그렇듯이 무언가의 이유로 현재..

한국삼 데일리 흑도라지청 스틱 [내부링크]

한국삼 데일리 흑도라지청 스틱 한국삼 데일리 흑도라지청 스틱 1일 1스틱 시대! 한국삼 데일리 흑도라지청 스틱(대용량 100포) 간편하지만 찐하게! 어제보다 오늘 더 건강하게! 국내산 구증구포 흑도..

부모님의 마음 [내부링크]

날 무조건적으로 걱정해주시는 마음을 왜 항상 늦게 알게되는것일까?

일방통행 [내부링크]

여느때와 같이 서울 한복판 운전하는 날 일방통행 도로에 진입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복잡한 도심속은 언제나 그렇듯 일방통행 도로에도 역주행하는 차량은 자주 마주하게 됩니다. 운이 좋은건지 (양방시간소비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