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classy의 등록된 링크

 more-class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2022 제네시스 GV80 가격 제원 성능 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현대차의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가 대형 SUV GV80의 2022년식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기존엔 5·7인승 모델만 있었는데 뒷좌석에 독립 시트를 적용한 6인승 모델을 새로 추가하고, 각종 편의·안전사양을 업..

2021 랜드로버 디펜더 90 가격 제원 성능 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의 73년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오프로더 '올 뉴 디펜더 90'를 국내 출시후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디펜더는 최근 2021 올해의 세계 자동차 디자인 등 여러 자동차 평가 기관 및 매체..

기아 K8 가격 제원 성능 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기아가 준대형 세단 K7 완전변경 모델인 기아 K8를 출시했는데요. 기아 K8은 덩치를 키우고 편의장치를 보강했으며, 차 이름도 K7보다 한 단계 위급으로 개선됐음을 의미하는 K8으로 바꿨습니다.  전체적인..

2021 현대 그랜저 F/L 가격 제원 성능 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 자동차에서 최근 출시한 2021 현대 그랜저 IG F/L은 올 1~8월 판매대수는 6만1762대로 국내 승용차 판매 1위 자리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랜저는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지만 사장차부터 시작된 '성공..

2022 기아 스포티지 가격 제원 성능 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기아 SUV 스포티지 신형이 국내서 팔리는 모든 모델 가운데 8월 판매 1위를 차지했습니다. 7월 판매 1위였던 기아 쏘렌토까지 제쳤는데요. 5세대 기아 스포티지 신형은 출시된 지 두 달 만에 9000대에 육박하는 판..

현대 캐스퍼 가격 제원 성능 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차명 ‘캐스퍼(CASPER)’는 스케이트보드를 뒤집어 착지하는 ‘캐스퍼(Casper)’라는 기술에서 가져왔습니다. 새로운 차급과 상품성으로 자동차 시장의 판도와 고정관념을 바꿀 것이라는 현대차 작명 의도가 제대..

2021 볼보 XC60 가격 제원 성능 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안전을 내세워 브랜드의 가치를 성립하고 있는 볼보에서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모델 중 하나는 바로 볼보 XC60입니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의 판매량만 보더라도 XC60은 2,228대가량 팔리며 브랜드 내 22.4%..

2021 아우디 A6 세단 가격 제원 성능 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수입차협회에 따르면 아우디코리아는 지난 1~4월 8721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기 대비 94.1% 판매가 늘었는데요. 간판 모델 A6가 4764대 판매되며, 아우디 전체 판매량의 54%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A6는 준수한 상..

기름값 저렴한 고속도로 주유소 총정리 [내부링크]

고속도로에 오르기 전 차량에 기름을 채우지 못한 경우에 경로별로 저렴한 고속도로 주유소를 알아두면 기름값을 더 아낄 수 있겠죠? 또한, 시중의 일반 주유소에서 주유하는 것보다 고속도로에서 주유하는 것이..

추석 귀성길, 알아두면 좋은 지식 6가지 [내부링크]

곧 있으면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올해는 코로나의 여파로 고향을 찾는 방문객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하지만 대다수의 귀성객들이 자가용을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기때문에 고속도로는 여느 명절과 마찬가지로..

2021 포르쉐 마칸 가격, 연비, 디자인, 국내출시일, 제원 정리 [내부링크]

포르쉐 마칸은 독일의 고급 스포츠카 브랜드인 포르쉐에서 2013년부터 생산하는 중형 SUV인데요. 카이엔과 파나메라의 성공에 고무된 포르쉐가 개발한 또 다른 SUV 라인업이며 도시형 컴팩트 SUV 라인입니다. 포르..

무알콜맥주 운전 음주단속에 걸릴까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여파로 인해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로 변해가고 있는 요즘, 주류시장에도 변화가 생기고 있는데요. 바로 알코올 함량이 1% 미만인 무알콜 맥주의 판매량 증가입니다. 무알콜 맥주는 일반 맥주보다 칼..

득보다 실이 많은 비추천 자동차 옵션 정리 [내부링크]

기술이 발달함에따라 자동차의 기능도 점점 발전하고 있는데요. 그에따라 자동차에 들어가는 옵션의 수도 굉장히 다양해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차량을 구매할 때 자동차 옵션이 많으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곤..

냄새를 통해 자동차 상태 파악하는 방법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보면 가끔 특이한 냄새를 느낄 때가 있습니다. 차량에 문제가 생겨서 독특한 냄새가 나는 것일 수도 있기때문에, 운전자는 차량 운전시 냄새에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차 안에서 나는 냄새를 통해 자..

GMC 허머 EV 가격·제원·주행거리·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미국 제너럴 모터스는 최근 초대형 전기 SUV GMC 허머(Hummer) EV SUV를 공개했습니다. 허머 EV SUV는 작년 10월 공개된 허머 EV SUT(픽업트럭) 모델에 이은 두 번째 모델입니다. 기존 허머의 각진 디자인과 전기..

흔히 하기 쉬운 초보운전 실수 [내부링크]

처음 차를 운전하는 것은 설레면서도 떨리는 일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누구나 능숙하게 운전을 할 수는 없죠. 초보운전실수는 안전과 차량상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은데요. 운전..

불필요한 연료 소모를 줄이는 연비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단순히 연비가 높은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자동차의 연비를 높이기 위한 방법의 전부일까요? 아닙니다. 연비를 절약할 수 있는 운전 습관을 가진다면, 본연의 차가 가진 연비보다 더 효율적으로 운전할 수 있습니..

2021 그랜저 하이브리드 가격표·제원·연비·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자동차는 안전 및 편의 사양을 확대 적용한 2021년형 그랜저 하이브리드 신형을 출시했는데요. 그 중 2021 그랜저 하이브리드 르블랑은 2019년 부분변경 모델 이후 내놓은 단순 연식 변경 모델입니다. 가솔..

2021 볼보 xc40 가격·연비·제원·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볼보는 폭스바겐과 함께 수입 SUV 차량 경쟁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볼보의 XC40 시리즈는 지난 2018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습니다. 볼보 SUV 라인업을 완성하는 엔트리 모델로 아이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