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ocamera의 등록된 링크

 morocamer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구운 계란 만드는 방법 : 전기밥솥으로 간단히 구운 계란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구운 계란을 집에서 전기밥솥으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법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바로 시작합니당 구운 계란 만들기c 야식을 만들어 먹기에는 너무 헤비 해서 구운 계란을 만..

부추 겉절이 레시피 / 부추무침 양념 만들기 / 팽이버섯전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김치가 똑 떨어져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좋은 부추 겉절이와 처치곤란 팽이버섯으로 전을 만들어 봤어요. 바로 시작해 볼게요. 부추 겉절이 / 팽이버섯전 <재료> 부추, 양파,..

생생정보통 빈대떡 / 튀김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티브이를 보다가 생생정보통에나온 분식이 너무 먹고 싶은데 멀어서 갈 수는 없고 해서 그냥 대리만족으로 집에서 몇 개 간단하게 만들어 봤어요. 바로 시작해 볼게요. 튀김 / 빈대..

백종원 떡볶이 황금레시피 만들기/만드는법 야식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요즘 포스팅하며 확찐가가 돼버리는 바람에 이제 야식을 일주일에 한 번만 만들어 먹어요. 오늘 휴무라 어제저녁에 만들어 먹었던 떡볶이를 포스팅해볼게요. 떡볶이 만들기c <재료> 밀..

노트북 펑션키 Fn 설정/해제 하는 법 : 레노버 노트북 바이오스진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레시피가 아닌 노트북관련 울리의 꿀팁이예요. ㅋㅋㅋㅋㅋ 저는 포스팅을 거의 노트북으로 하고 있는데 노트북을 쓰다가 보면 펑션키(Fn)때문에 불편할 때가 많아 설정법을 알아볼..

초간단반찬 메추리알 장조림 만들기 : 완제품에 꽈리고추/마늘 추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어제 냉장고를 열어봤는데 반찬이 똑 떨어졌어요 ㅜ 장조림은 먹고 싶은데 하나하나 만들기는 귀찮아 완제품을 입맛에 맞게 추가해서 만들어 봤어요. 메추리알 장조림c <재료> -곰곰 메..

광주 샌드위치맛집 에그드랍 신메뉴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전 평소에 빵 샌드위치를 너무 좋아하는 빵순이인데요ㅋㅋ 저번에 지인과 충장로에 들렀다가 에그드랍을 다녀왔어요! 그럼 포스팅 바로 시작할게요 :) 에그드랍 충장로점 광주 동구 중앙로..

두부조림 양념장 만들기 : 간단한 집 밥 메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남편과 제가 좋아해서 평소에도 자주 만들어 먹는 두부조림 레시피를 가져왔어요. 그럼 포스팅 바로 시작해 볼게요 :) 두부조림 <재료> 두부, 파, 양파, 청양고추, 팽이버섯 (양..

아이도 좋아할만한 간단한 떡만둣국 만들기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평소 떡국을 엄청 좋아하는 남편 때문에 새해가 아니어도 자주 만들어 먹곤 하는데요, 저만의 간단하고 맛있는 떡국 만들기 바로 시작해볼게요! 떡만둣국 만들기c <재료> 떡국떡, 만두,..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브런치나 간식으로도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아침에 밥 먹기에는 너무 부담스럽고 브런치로 뭐가 좋을까 찾아보다가 프렌치토스트가 너무 땡기는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브런치로 좋은 프렌치토스트 만드는 법을 포스팅해볼..

호떡믹스로 간단하게 호떡 만들기 : 맥주안주/아이들간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장 보다가 사온 호떡믹스를 이용해 호떡 만드는 법을 포스팅해보려 해요. 바로 시작해 볼게요! 호떡 만들기c <재료> 호떡믹스, 물 120ml, 식용유 (준비물) 주걱, 호떡 누르개,..

에어프라이어로 누룽지 만드는 법 끓이는 법[아침식사메뉴/숭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예요. 오늘은 며칠 전 만들어 먹었던,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누룽지 만드는 법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간단하게 금방 끝나니 집중! 바로 시작해 볼게요. 누룽지 만들기c <재료> 식은 밥, 종..

밥도둑 돼지고기 볶음고추장만들기 /약고추장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집에 간 돼지고기가 있어서 그냥 고기만 먹기에는 심심해서 뭘 만들까 하다가 집에 재료도 다 있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 만들어 봤어요. 볶음고추장c <재료> 돼지고기 다짐육 반 컵,..

크로와상 생지로 크로플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밖에서만 먹던 크로플을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어본 리뷰를 하려고 해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크로플만들기c 전에 사놓은 델키 샌드위치 메이커가 있는데 플레이트만 교체..

프레시지 밀키트 새우 감바스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까지 만들기[캠핑음식 홈파티음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랜만에 집콕하면서 프레시지 밀키트로 감바스를 만들어 먹고 오일파스타까지 만들어 먹었어요. 바로시작해 볼게요. 감바스 & 오일파스타 <재료> 감바스 밀키트, 파스타면 밀키트라서..

광주 서구 금호동 맛집 하솜면가 육전메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요새 날이 더워 메밀이 자꾸 땡겨 또 메밀 집을 찾아 다녀왔어요. 바로 시작해 볼게요. 하솜면가육전메밀 금호점 광주 서구 풍금로 171번길 5 매일 11:00 - 20:30 동절기 매일 11:00 - 21:..

광주 봉선동 맛집 최고김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늦은 저녁 갑자기 김밥이 땡기던 날 집근처에 있는 최고 김밥에 다녀왔어요! 포스팅 바로 시작할게요~ 최고김밥 광주 남구 봉선중앙로 51 평일 08:00 - 22:00 주말 07:30 - 22:00 배민 배..

광주근교 영암 삼겹살 맛집 금동숯불구이식육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지인 덕분에 알게된 식당이 있는데 너무 괜찮았던 곳이라 소개해 드릴까해요.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금동숯불구이식육식당 전남 영암군 신북면 고분로 1014 매일 11:00 - 21:00..

광주 신안동 전대정문 맛집 골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저번에 남편과 다녀온 숨은맛집을 소개해 볼까해요. 어떤 곳이었는지 바로 시작해볼게요~ 골목 광주 북구 용봉로 62-6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17:00 일요일 휴무 얼핏보면 그..

광주 진월동 메밀국수 맛집 의령소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도 맛집으로 찾아왔어요!!! 엊그제 운동을 끝내고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 다녀온 집 근처 소바집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포스팅 바로 시작할게요 :-) 의령소바 광주진월점 광주..

광주 충장로 중화요리맛집 청킹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 오늘은 집밥이 아닌 맛집 포스팅이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청킹맨션 광주 동구 서석로7번길 17 2층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30 연중무휴..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방법 : 냄새 안 나는 초간단 청국장찌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어제 만들었던 청국장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보통 만드는 과정에서 냄새가 많이 나 집에서 만들어 먹는 걸 싫어하시는데 냄새는 덜 나면서 된장찌개보다는 깊은 맛이 나는 퓨전식..

토마토 리조또만들기 : 남은 찬밥 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애매하게 남아 처치곤란한 찬밥을 이용해 간단하게 만들 수있는 토마토 리조또 만드는법을 포스팅 해볼게요. 토마토 리조또 <재료> 미트볼, 찬밥, 물이나 우유, 토마토소스, 새..

마트 떡갈비로 간단하게 스테이크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진짜 간단한 메뉴예요. 마트에서 파는 떡갈비를 사와서 그냥먹기에 심심해서 스테이크처럼 만들어 봤어요. 떡갈비 스테이크c <재료> 양념떡갈비 1팩, 마늘, 양파 파프리카, 새송..

도나스믹스로 간단하게 도넛만들기[아이들간식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일요일날 집에서 믹스로 도넛을 만들어 봤어요. 도넛만들기 <재료> 믹스, 물 또는 우유, 계란, 초콜릿 *초콜릿은 생략 가능해요. 냉장고에 있길래 전 맛있을 것 같아서 넣어봤어요ㅋㅋ..

프레시지 밀키트로 빠네 파스타 만들기 : 캠핑음식/간단한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파스타는 먹고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기 무서워서 집에서 밀키트로 간단하게 만들어 봤어요. 먹물빠네파스타 오늘은 진짜 간단하게 밀키트로 요리 시작! 열어보면 레시피와..

새콤달콤 입맛을 살려주는 쫄면야채비빔만두 만드는 법[간단한 저녁메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처럼 무더운날 입맛없을 때 먹기좋은 쫄면야채비빔만두 만드는 법을 포스팅을 해볼게요. 바로시작!! 쫄면야채비빔만두c <재료> 파스타면 or 쫄면, 만두, 콩나물, 양배추, 오이, 양..

해물볶음우동 만드는법 간단한 저녁메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어제 갑자기 볶음우동이 먹고 싶다는 남편, 집에있던 가쓰오우동을 가지고 볶음우동을 만들어봤어요.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 해물볶음우동 <재료> 우동, 오징어, 바지락, 양파..

입맛 땡기는 냉면 / 비빔 양념장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 요새 갑자기 날이 더워져서 입맛도 없고 어제 저녁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우리 부부 둘다 좋아하는 냉면을 만들어 먹었어요.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불냉면 <재료> 냉면,..

두부강정 만들기 [저녁반찬/술안주]간단한 두부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평소 두부를 좋아하는 저와 남편~ 두부로 뭘 만들어 먹을까 고민하다가 맛도있는데 만들기도 쉬운 두부강정이 생각나 만들어봤어요! 포스팅 바로 시작할게요. 두부떡강정 <재료> 두부,..

백종원 순대볶음 만들기 (+치즈볶음밥까지) [야식/술안주] 레시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어제 맛있게 만들어 먹었던 순대볶음 레시피를 가져와봤어요. 순대볶음 <재료> 순대, 양배추, 대파, 깻잎, 홍고추, 청양고추, 양파, 들깨가루 (양념) 고추장, 고춧가루, 진간장,..

백종원 낙지볶음 만들기 황금레시피 [매운음식/간단한저녁메뉴]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랜만에 매콤한 음식이 땡겨서 매운낙지볶음을 해봤어요. 매운낙지볶음 소면 <재료> 낙지, 양파, 애호박, 당근, 양배추 대파, 매운 고추, 버섯, 소면 (양념) 고추장, 간장, 설탕, 다진..

간단한 저녁 메뉴 추천 [비빔국수/간장불고기]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 입니다 ;) 어제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번에 친정에서 가져온 소면으로 비빔국수와 간장 불고기를 해먹기로 했어요. 내 맘대로 레시피 바로 시작해 볼게요! 간장 불고기 & 비빔국수 간장불고..

비오는날 간단한 오꼬노미야끼 만들기 [술안주/야식/간식]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 오늘같이 비가 하루 종일 오는 날 센치해진 기분에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비도 오는데 집에 파는 없고해서 오늘은 오꼬노미야끼를 만들어 봤어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오꼬노미..

간단한 저녁 메뉴 추천 [스팸 돈부리 덮밥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요새 계속 자극 없는 간단한 요리를 생각하다가 오늘은 스팸 돈부리 덮밥을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1-2인 가구가 간단히 먹기 좋은 생각보다 아주 간단한 스팸 돈부리 덮밥 만드는 법을..

우산동 샤브샤브 채선당 하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며칠전 다녀온 채선당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채선당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적혀있던 일반 샤브메뉴와 점심할인 특선메뉴..

순두부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도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먹고있는 순두부 라면 만드는법을 공유해 볼까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더 맛있게 먹을수 있는 레시피 시작해 볼게요!!! 순두부 틈새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