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rietax의 등록된 링크

 morrieta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1건입니다.

오투 중등 과학 3-1 답지 [내부링크]

비상교육 오투 중등 과학 3-1 답지 학교에서 수업을 듣고 집에서 복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지요. 오투 중등 과학 3-1으로 과학 과목 복습을 하는 것도 좋은데요. 비상교육 오투 중등 과학 3-1 답지는 비..

쎈기출0zero 고등 수학1 답지 [내부링크]

쎈기출0zero 고등수학1 답지 공부할 때 가장 좋은 문제는 기출문제가 아닐까 싶은데요. 쎈기출0zero 고등 수학1을 통해서 기출문제 학습하는 것이 좋지요. 쎈기출0zero 고등 수학1 답지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겠..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찾기 [내부링크]

휴일지킴이약국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찾기 갑자기 머리가 아프거나 배가 아플 때 약국에서 파는 약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집에 소화제나 두통약이 없으면 집 근처 약국에서 약을 사와야죠. 그런데 일요..

서촌카페 '마샹스' 밀크티 스콘 맛집 [내부링크]

주말에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서 경복궁역 근처에서 저녁 식사를 했는데요. 저녁 식사 후에 근처 카페를 탐방했습니다. 서촌이 카페로 유명하잖아요?! 밀크티가 마시고 싶어서 밀크티와 스콘으로 유명한 서촌 카페..

라프텔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내부링크]

라프텔 요즘 집콕하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집에서 넷플릭스나 유튜브로 동영상 많이 보시죠. 이와 비슷하게 라프텔이라고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가 있는데요. 개인 추천 기반의 애니 VOD 사이트입니..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내부링크]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회사에서 급여를 지급받을 때에 소득세, 지방소득세, 4대보험료를 원천징수 하고 급여를 지급받게 되는데요. 2월에 정산하여 소득공제나 세액공제 금액을 계산하여 원천징수세액..

상주시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상주시청 홈페이지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요. 상주시청 홈페이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홈피에 방문했더니 상주 BTJ 열방센터의 종사자, 거주자, 방문자 등은 코로나 진단..

소울테스트 - 내 성향에 맞는 불꽂 찾기 [내부링크]

소울테스트 디즈니 픽사의 소울 애니메이션이 1월 20일에 개봉한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된 소울테스트가 요즘 화제입니다. 내 성향에 맞는 불꽃은 무엇일까요?! 내가 태어나기 전 세상에서 나의 개성을 완..

중진공 홈페이지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중진공 홈페이지 소개해드릴게요. 중소벤처기읍진흥공단을 줄여서 중진공이라고 하는데요. 여기 홈페이지에서 세무회계증명 온라인 제출이 가능합니다. 재무제표 제출하는 거라고 보시면 됩..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 첫차시간 / 막차시간 / 요금 [내부링크]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청주시외버스터미널은 청주 흥덕구 가경동에 있는데요. 저도 군인 시절에 휴가갈 때 자주 이용했지요. 주소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풍산로 6이고요. 전화번호는 1688-4321 입니다. 청주..

웹드라마 잘하고싶어 다시보기 유튜브 링크 [내부링크]

웹드라마 잘하고싶어 플레이리스트의 12부작 웯브라마 잘 하고 싶어!! 2020년 여름의 대학교 이야기!! 성과 사랑 계절 수업을 듣고 있는 대학생들의 이야기인데요. 대학생들이라면 관심이 많을 연..

피파온라인4 인벤 [내부링크]

피파온라인4 인벤 피파온라인4은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이죠.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은 플레이해봤을 게임인데요. 피파온라인4 인벤 홈페이지 방문해보았습니다. 여기서는 스쿼드 시뮬레이터, 선..

스브스캐치 바로가기 [내부링크]

스브스캐치 SBS의 유튜브 채널 스브스캐치(SBS Catch)! 요즘 펜트하우스 드라마때문에 핫한데요. 유튜브채널 스브스캐치에서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스브스캐치 유튜브 채널에서는 펜트하우스 시즌2 티저..

국민취업지원제도 - 지원 대상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 IMF 금융위기 이후로 취업이 어려워졌는데요.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취업이 더더욱 어려워졌지요. 대학교를 졸업해도 곧 바로 취직이 되지 않는 그런 어려움이 있어요. 그래서 정부에..

천일문 기본 문제집 답지 [내부링크]

천일문 기본 문제집 답지 영어 구문 학습의 바이블이라고 할 수 있는 천일문 기본 문제집 2018 개정판! 김기훈, 박민경, 김수현, 김한비 저자의 영어 참고서인데요. 쎄듀에서 출판된 문제집입니다. 천일문 ..

와이즈유저 바로가기 [내부링크]

방송통신이용자정보포털 와이즈유저 와이즈유저는 스마트폰, IPTV, 인터넷 등 방송통신에 대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급변하는 상황에서 스마트폰 및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소상공인버팀목자금 지원 대상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버팀목자금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 돼서 가게를 운영하는 자영업자분들께서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으신데요.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을 위해서 정부에서는 소상공인버팀목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

성균관대 입학처 바로가기 [내부링크]

성균관대 입학처 바로가기 요즘 또 대학교 입학 시즌이네요. 그래서 각 대학교별로 입학처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수험생들이 많은데요. 성균관대 입학처 바로가기를 통해서 홈페이지에 방문해봤습니다. 2021학..

무신사 요기요 물물교환 이벤트 [내부링크]

무신사 요기요 물물교환 무신사에서 요기요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티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무신사와 대한민국 대표 부랜드가 서로의 인기템을 바꿔서 고객님께 제공하는 그런 이벤트입니다. https://youtu.be/h_..

팽현숙 반찬가게 - 팽현숙 최양락의 그집에 이반찬 위치 쇼핑몰 [내부링크]

팽락닷컴 팽현숙 반찬가게가 오픈했다는 소식인데요. 위치는 서울 강북구 미아사거리에 있다고 합니다. 팽현숙 최양락의 팽락닷컴이라는 인터넷 쇼핑몰도 운영되고 있는데요. 30년 식당 경험으로 만들어내..

연남동 오마카세 맛집 오모테나시 코스로 즐기는 일식 [내부링크]

연남동 오마카세 오모테나시 친구와 함께 연남동 오마카세 맛집인 오모테나시에 방문했습니다. 모오테나시는 진심으로 손님을 접대한다라는 뜻의 일본어입니다. 그만큼 손님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

목포시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목포시청 홈페이지 2021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 바이러스 일일 확진자 수가 천 명 대에서 사흘 연속 다시 600명 대로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항상 조심해야겠지요. 목포시청 홈페이지에서는 코로..

2021 골든디스크 어워즈 - 라인업 / 투표하기 [내부링크]

2021 골든디스크 어워즈 2020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을 받은 대중음악을 선정하는 2021 35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 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시상식은 1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 동..

GTA5 한글 안 써질 때 해결 방법 [내부링크]

GTA5 한글 안 써질 때 해결 방법 제가 요즘 주말에는 친구와 함께 GTA5를 하고 있습니다. 자유도가 높기로 유명한 게임이죠. 2013년에 엑스박스용으로 출시되어서 그 후에 PC용으로도 출시되어 현재 스팀에..

광주광역시 북구 보건소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북구 보건소 요즘 날씨가 너무 추운데요. 항상 건강 유의해야지요. 오늘은 광주광역시 북구 보건소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았습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보건소에서는 치매관리사업, 금연사업, 예방접종,..

이루다 AI 챗봇 [내부링크]

이루다 AI 챗봇 요즘 인공지능 기술이 많이 발전했는데요. AI 챗봇인 이루다라고 아시나요? 페이스북 메신저에 있는 인공지능 챗봇인데요. 대화를 걸면 마치 사람처럼 답장을 해줘요!! 이름은 이루다이고 나이..

워크넷 바로가기 [내부링크]

워크넷 일자리 알아볼 때에는 워크넷 홈페이지 애용하는데요. 취업뉴스, 채용행사, 채용박람회 정보를 한눈에 찾아볼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내 주변 채용정보나 취업역량 강화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살펴볼..

트위치tv [내부링크]

트위치tv 인터넷 방송 생방송을 볼 수 있는 트위치tv. 스트리머들의 재미있는 방송을 볼 수 있는데요. 서새봄의 드래곤 퀘스트 플레이, 그리고 롤 게임 생방송을 볼 수 있어요. 게임 컨텐츠를 하시는 BJ분들이 트..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내부링크]

애플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맥북과 아이패드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건데요. 새학기를 맞아서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에서는 좋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EBS 단기 특강 국어영역 독서 답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EBS 단기 특강 국어영역 독서 답지 다운로드 수험생 여러분!!! EBS 교재로 공부 많이 하실텐데요. 단기 특강 교재의 국어영역 독서 답지 다운로드 링크 알려드리겠습니다. EBSi 홈페이지에서 정답과 해설..

가자아이 바로가기 [내부링크]

가자아이 네이버, 네이트,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 많이 이용하시나요?? 웹서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가 있는데요. 가자아이라는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서는 국내 유명한 사이트로 이동..

커피에반하다 메뉴 [내부링크]

커피에반하다 메뉴 가성비 좋은 카페 커피에반하다!! 전국에 매장이 있는데요. 메뉴 살펴보겠습니다!! 커피에반하다 메뉴입니다. 생강라떼, 쌍화차 등의 메뉴가 있는데요. 흑임자크림라떼가 진짜 맛있을 것 같..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내부링크]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숨겨진 나의 체크카드 포인트!!! 여신금융협회에서는 카드포인트를 통합조회하고 숨어 있는 포인트를 계좌입금 신청할 수 있는데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

내보험찾아줌 - 숨은 보험금 찾기 [내부링크]

[내보험찾아줌] 숨은 보험금 찾기 미처 찾아가지 못한 숨은 보험금!! 보험사마다 연락해서 조회하는 게 어려운데요.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내보험찾아줌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내가 가입한..

대학동 고시촌 맛집 수해복마라탕 꿔바로우와 함께 [내부링크]

대학동 고시촌 맛집 수해복마라탕 요즘 날씨가 매우 춥습니다. 그래도 추위를 무릅쓰고 신림역에서 걸어서 서울대 후문 고시촌에 왔는데요. 대학동 고시촌 맛집 수해복마라탕에서 마라탕과 꿔바로우를 먹고 왔..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 간식으로 알아보는 스트레스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간식으로 알아보는 스트레스 심리테스트 징징이 연애력테스트에 이어서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ㅋㅋㅋ 징징이 연애력테스트는 바로 이전 글에 있는데요. 아래 링크로 이동하..

징징이 연애력테스트 [내부링크]

징징이 연애력테스트 소개팅 상대방에게 나는 어떤 모습일까요? 징징이 연애력테스트라는 것이 있는데 재밌어보여서 가져와봤습니다. ㅋㅋ 징징이와 대화를 통해서 알아보는 나의 연애 타입!! 푸망과 아마시아에..

경주시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경주시청 홈페이지] 메리 크리스마스!!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신가요? 경주시청 홈페이지에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하여 경주 코로나19 상황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홈피에 방문하여..

아이온 인벤 바로가기 [내부링크]

아이온 인벤 바로가기 요즘 핫한 게임인 아이온!! 인벤에서는 게임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최근에 아이온 라이브 서버인 예티가 서비스 시작되었고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예티..

JTBC 편성표 [내부링크]

종합편성 JTBC 편성표 종합편성 채널 JTBC는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은데요. 장성규 아나운서를 통해서 JTBC라는 방송국을 알게 되었습니다. 뭉쳐야 찬다, 차이나는 클라스, 싱어게인, 비긴어게인 등 재미있..

위니아 딤채 홈페이지 [내부링크]

[위니아 딤채 홈페이지] 가전제품은 우리에게 편리한 생활을 가져다 주지요. 위니아 딤채에서는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뚜껑형김치냉장고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물김치, 오이김치, 갓김치,..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내부링크]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영화 관상을 아시나요? 자네의 관상을 보아하니... 왕이 될 상이로구만...!! 얼굴을 보고 내 미래나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하는 관상!! 인공지능이 관상을 봐준다고 하는..

코로나 라이브 [내부링크]

코로나 라이브 요즘 다시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국내 코로나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코로나 라이브라는 곳입니다. 별도의 어플 설치 없이 웹페이지를..

CU편의점 대만식연유샌드위치 맛 가격 리뷰 [내부링크]

가끔은 샌드위치가 땡기는 날이 있는데요. CU 편의점에서 대만식연유샌드위치를 사왔어요. 요즘 핫한 샌드위치인데요. 제가 야채를 좋아해서 야채가 많이 들어 있는 샌드위치를 좋아하지만 이번에는 다른 스타일..

조마루감자탕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찬바람이 많이 부는데요. 시려울 때에는 따듯한 국물요리가 생각나지요. 한국인이라면 호불호 갈리지 않고 좋아할 음식이 바로 뼈다귀해장국인데요. 뼈해장국으로 유명한 조마루감자탕!! 메뉴..

처음학교로 [내부링크]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네요.. 읍읍... 아무튼 오늘은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소개해드릴게요. 처음학교로 홈페이지는 유치원 입학을 원하는 보호자가 온라인으로 유치원에 대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아에르 마스크 KF94 [내부링크]

요즘 마스크 없이는 외출할 수가 없는데요. 마스크 미착용시 과태료를 부과한다고도 하니 필수 아닌 필수가 되었죠. 그래서 항상 집에 마스크를 비축해놓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에르 마스크 KF94 쇼핑몰 방문해보..

군산시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군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입니다. 지역 정보나 소식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인데요. 호남권은 24일부로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1.5단계로 격상되는데요. 군산 코로나 관련 소식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멜로페 - 박승희 가방 쇼핑몰 [내부링크]

멜로페 가방 쇼핑몰 소개해드릴게요. 전직 쇼트트랙 선수인 박승희님이 론칭한 가방 쇼핑몰인데요. 예쁜 가방들이 참 많아요. 현재 11월 이벤트로 한달 동안 전 상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

블리치 만해의 길 사전예약 [내부링크]

수집형 RPG 게임 블리치 만해의 길이 사전예약을 실시합니다. 다모게임즈는 블리치 만해의 길을 일본 그리와 공동개발하였는데요. 11월 23일부터 사전예약이 실시됩니다. 블리치라는 애니메이션 모..

호구성향 테스트 [내부링크]

오늘도 재미있는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호구성향테스트인데요. 내가 호구인지 아닌지 감별하는 심리테스트입니다!! 나는 사기 따위에 당하지 않아!! 호구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과연 내가 흑우일지 아닐지..

엔젤시스템 [내부링크]

요양원에서 사용하는 엔젤시스템입니다. 엔젤쇼핑몰은 요양용품을 전문으로 하는 쇼핑몰인데요.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엔젤시스템 LCMS은 스마트&터치 시스템으로 요양시설통합사례관리솔루션입니다. 궁금..

뿌셔뿌셔 바베큐맛 리뷰 [내부링크]

어렸을 때 제가 뿌셔뿌셔를 참 좋아했는데요. 그 때에는 불고기맛을 많이 먹었지요. 뭐 다양한 맛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 최근에 슈퍼를 가니까 뿌셔뿌셔 바베큐맛이 있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 구매해봤지요. 바..

호남권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수칙 [내부링크]

주말도 이제 마무리 되어가는데요. 호남권은 11월 24일 0시부터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1.5단계로 격상됩니다. 이에 따라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보건복지부 코로나 바이러스 19 홈페이지에서 호남권..

대전 지하철 노선도 및 시간표 [내부링크]

대전광역시에는 지하철이 있는데요. 1호선이 있습니다. 대전도시철도공사에서 시간표와 노선도 확인해볼게요. 고객의 사랑을 시민의 행복으로! 도시철도 1호선에 대한 대중 교통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대전..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수칙 [내부링크]

11월 24일 0시부터 수도권은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상향되고요. 호남권은 1.5단계로 상향됩니다. 3차 대유행이 우려되는 이 상황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잘 지치는 것이 중요한데요. 코로나 사회..

남자피자 메뉴 [내부링크]

요즘 집콕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남자피자 메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0인치 피자, 13인치 피자, 18인치 피자가 있어요. 남자미트피자, 남자피자, 치즈..

영주시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오늘은 일요일!영주시청 홈페이지 방문해보았습니다. 코로나19 발생현황, 코로나19 소식, 영주시장 브리핑 볼 수 있고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및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신청도 영주시청 홈페이지에서 할..

경기도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어젯밤에는 비가 많이 내렸다고 하는데요. 일요일 아침에는 조용하네요.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으니 주말에는 웬만하면 외출을 삼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경기도 코로나 확진자 현황..

꽃 테스트 - MBTI [내부링크]

오늘은 또 새로운 종류의 MBTI 테스트를 가져와보았는데요. LU42 프리미엄 셀렉트샵에서 만든 꽃 테스트입니다. 자신의 성격에 어울리는 꽃을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간단한 질문 몇가지..

목포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목포에는 버스터미널이 있는데요. 시간표를 네이버 지도를 통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목포 버스터미널의 주소는 전라남도 목포시 영산로 525이고요. 전화번호는 1544-6886입니다. 목포 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박미선떡 [내부링크]

요즘 박미선떡이 화제인데요. 박미선 떡집으로도 알려져 있지요. 쫀득쫀득한 쑥인점리, 찹쌀떡 등이 있는 인터넷 쇼핑몰인데요. 한번 구경해볼까요? 박미선 푸드 쇼핑몰에서 볼 수 있는 쫀득쫀득한 떡!! 주문폭..

사운드웨이브 [내부링크]

사운드웨이브는 음반 및 비디오물/전자상거래업 등 음반 및 비디오물 소매업체인데요. K-POP 관련된 음반, 굿즈, 차트를 볼 수 있어요. 사운드웨이브에서는 케이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스트레이 키즈 ..

관악구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는 코로나 3차 대유행이 예정될 거라는 말이 있는데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대유행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지요. 관악구 코로나 확진자 현황은 관악구 구청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데요. 11월 20일..

대한씨름협회 - 2020 추석 씨름 결과 [내부링크]

대한씨름협회에서는 씨름 경기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2020 추석 씨름 결과도 여기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대한씨름협회 홈페이지에서 대회기록실 게시판으로 가면 전문체육대회, 민속씨름대회, 생활체육..

스쿨푸드 메뉴 [내부링크]

분식의 최강자 스쿨푸드!! 메뉴 한번 살펴볼게요. 여러가지 다양한 음식들이 많이 있어서 친구들과 여럿이 방문하기에 참 좋은 곳이죠. 스쿨푸드 메뉴 중에서 김밥 마리입니다!! 스페셜 마리 한번 살펴보세요...

충남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행복한 주말입니다. 하지만 주말에도 생활방역에 힘써야지요. 충남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충청남도 도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이렇게 확진자 수, 격리중 수, 격리해제 수,..

기대수명 계산기 [내부링크]

오늘은 재밌는 걸 가져왔습니다. 기대수명 자동 계산기인데요. 미국의 보험회사에서 사용하는 통계적 의견에 따른 기대수명 계산기예요. D.K.Hannis의 노년의 사회학과 관련되어 있나봅니다. 기대수명 계산기에..

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네이버 지도를 통해서 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확인해볼게요!! 국내 여행으로 전주 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한옥마을, 경기전, 객리단길, 전주서고 등 볼거리가 많은 곳이죠. 비빔밥, 모주, 막걸..

충북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충청북도 음성군, 진천군, 증평군, 괴산군, 청주시, 보은군, 옥천군, 영동군, 충주시, 제천시, 단양군에 거주하시는 충북 도민들을 위한 충청북도 코로나19 상황판이 충북 도청 홈페이지에서 운영중인데요. 이를..

방탄소년단 - Dynamite 가사 / 노래듣기 / 뮤비 [내부링크]

www.youtube.com/watch?v=gdZLi9oWNZg 방탄소년단 BTS Dynamite 가사 / 노래 듣기 / 뮤비 MV Cos ah ah I’m in the stars tonight So watch me bring the fire and set the night alight Shoes on get up in the..

아르투아 자르 에센스 바디워시 꽃향기 바디클렌저 추천 [내부링크]

제가 최근에 구매한 아르투아 자르 에센스 바디워시입니다. 일단 첫번째로 패키지가 흰색이라서 끌렸고요. 그리고 향좋은 바디클렌저라고 해서 끌렸습니다. 아르투아 자르 에센스 바디워시는 특이한 게 상자 안..

경북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비가 오더니 오늘 갑자기 추워졌는데요. 진짜 겨울이 온 것 같아요. 날씨가 추워진 만큼 바이러스를 조심해야 하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고 극복해야지요!! 경북 코로나 확진자 현황 살..

오늘 강릉 날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비가 오더니 오늘은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네요. 겨울이 진짜 오나봐요. 오늘 강릉 날씨 알아볼게요!! 오늘 강릉 날씨는 기상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글 하단에 링크 걸어두었으..

순천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는데요. 전남 순천시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격상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개인적으로 방역에 신경쓰는 것이 좋은데요. 순천 코로나 확진자 현황은 순천시 홈페..

한온시스템 주가 [내부링크]

친환경차 시장 확대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한온시스템!!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한온시스템 주가가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고 합니다. 다음 금융에서 한온시스템 주가를 확인해보았습..

부동산 조정대상지역 [내부링크]

부동산 조정대상지역에 추가되는 지역이 있어서 조정대상지역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는데요. 경기도 김포시와 부산 해운대구 등 5곳, 대구 수성구까지 7개 지역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부동산 조정대상지역..

고래사어묵 구매링크 [내부링크]

고래사어묵 들어보셨나요? 추석 선물로 좋은 부산의 명물입니다. 공식 쇼핑몰로 이동해서 상품 한번 살펴볼게요. 고래사어묵 구매링크는 글 하단에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돼고요. 부산에서 유명한 어묵인가봐요...

경남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동선 [내부링크]

경남 코로나 확진자 현황 알아볼게요. 전국적으로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는데요. 항상 마스크 쓰는 거 잊지 마세요!! 경상남도 홈페이지에서 경남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상황판을 볼 수 있는데요. 경남 브리핑,..

국내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항상 조심해야지요. 국내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보건복지부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하여 매일 주기적으로 현황을 발표하고 있는데요. 수도권과 강원도 일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

비트코인 시세 확인 - 빗썸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요즘 다시 핫해졌는데요. 빗썸 사이트에서 비트코인 시세 확인 가능해요. 빗썸은 전자암호화폐 거래소인데요. 다양한 암호화폐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가입하면 수수료 쿠폰도 주고 그러네요. 비트코..

삼화페인트 주가 [내부링크]

삼화페인트가 요즘 인기가 많은 종목인데요. 네이버 증권 홈페이지에서 주가 확인해볼게요. 삼화페인트 주가입니다. 2020년 11월 18일 장마감 기준으로 8,650원입니다. 전일대비 29.88%가 올랐고요. 고가, 저가,..

명인만두 메뉴 [내부링크]

저녁 식사를 하고 나서 밤에 출출한데요. 그럴 때에는 야식으로 만두를 먹으면 아주 행복하지요. 오늘은 명인만두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고추만두와 고기만두입니다. 신선한 야채와 고기가 들어 있어서 맛있어..

서울 강남구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경로 [내부링크]

요즘 다시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는 추세인데요. 일일 확진자 수가 엄청 많이 늘었어요. 그래서 수도권은 오늘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로 격상되었는데요. 서울 강남구 코로나 확진자도 계속 발생하고 있습..

스타일난다 세일 쇼핑몰 바로가기 [내부링크]

스타일난다에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지요. 쇼핑몰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옷들 구경해봐야지요!! 스타일난다 세일은 2020년 11월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는데요. 최대 70%..

안동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경로 [내부링크]

안동 코로나 확진자 관련해서 시청 홈페이지에서 현황 정보를 공개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안동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상황 살펴보겠습니다. 위처럼 안동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볼 수 있는데요. 코로..

아산시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아산시청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서 지역 소식을 확인할 수 있어요. 11월 5일 목요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1.5단계로 격상되는데요. 참고하시고요. 아산시 코로나19 현황도 아산시청 홈페이지 통해서 확인해보시..

모더나 주가 [내부링크]

오늘은 비가 오네요!! 오늘은 해외증시 관련 글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관련주로 핫한 모더나 주가 알아볼게요. 모더나는 미국 나스닥 상장 기업인데요. 현재 모더나 주가는 93.15달러입니다. 거래량..

피망 장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심심할 때에는 게임을 해야죠.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도 못나가는데요. 집에서 할만한 게임 추천드릴게요.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장기 두기인데요. 장기나 바둑 같은 캐주얼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청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비소식이 있는데요. 비가 많이 안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청주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하였습니다. 청주에는 상당구, 서원구, 흥덕구, 청원구가 있는데요. 일단 청주시 시청 홈페이지에 방..

파미셀 주가 [내부링크]

오늘은 파미셀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관련주라는 말이 있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다음 금융 홈페이지에 가서 주가를 확인해보았습니다. 2020년 11월 17일 장종료 기준 파미셀의 주..

아이큐어 주가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관련해서 아이큐어 기업이 핫한데요. 아이큐어 주가 살펴볼게요. 2020년 11월 16일 종가 기준으로 주가는 54,800원인데요. 아이큐어는 코스닥 상장 기업입니다. 52주 고가는 63,900원이었고요. 52..

두리랜드 요금 / 입장료 / 운영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두리랜드 요금 및 입장료 알아볼게요. 임채무씨가 운영하는 놀이동산으로 유명하지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원 두리랜드!! 두리랜드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았는데요. 현재 기준 운영시간은 평일 10:30~18:00 / 토..

2020 수능 날짜 및 시간표 [내부링크]

매년 수능이 실시되는데요. 대학 교육에 필요한 수학 능력을 측정하는 시험으로써 고3 수험생들이 대학교에 진학하기 위해 거쳐야 하는 큰 시험입니다. 고등학교 3년 동안 이 시험을 위해 공부했다고 해도 과언이..

CU편의점 야식 추천 속초홍게라면 헤이루 PB상품 깔끔한 매운맛 [내부링크]

오늘 CU편의점에서 구매한 라면은 속초홍게라면입니다. 강원도 속초 명물인 홍게를 동해에서 잡아올려 추출한 액기스로 만든 매운맛의 해물라면이라고 하는데요. 홍게 액기스가 들어갔으니 국물맛이 시원하겠죠?!..

매일성경 성서유니온 선교회 [내부링크]

성서유니온선교회 홈페이지에 가시게 되면 매일성경을 볼 수 있는데요. 좋은 말씀들이 많습니다. 성서유니온선교회입니다. 역대하 묵상과 함께 돌아온 파샠스트 수토리 시즌2가 있네요. 매일성경 편집자들의 역..

건양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내부링크]

건양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방문해보았습니다. 건양사이버대 강의를 수강하시는 학생분들께서 이용하는 사이트인데요. 2021학년도에는 IT비즈니스학과와 ICT융합학과가 신설되었다고 해요. 4차 산업혁명 시대가..

클론다이크 프로모션 코드 목록 [내부링크]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스마트폰 게임이 있습니다. 클론다이크(KLONDIKE)라는 게임인데요. 농장을 키우는 핸드폰 경영입니다. 본격 농장 경영 스마트폰 게임!! 자원을 수집하고 물건을 만들어서 돈을 버는데요. 농..

맛남의 광장 라이브쇼핑 [내부링크]

맛남의 광장 라이브쇼핑!! 우리나라 산지 농산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 네이버 프로젝트 꽃과 맛남의광장이 함께 진행하는데요. 정성껏 기른 농산물들이 식탁 위에 오를 수 있도록 네이버 프로젝트 꽃이 맛남의..

이상형 알아보기 심리 테스트 [내부링크]

나는 어떤 이성에게 끌릴까요? 심리테스트를 통해서 이상형 알아보기를 해볼게요. 내가 생각하고 있었던 이상형과 심리테스트를 통해 알아본 이상형이 같을지 궁금한데요. 심쿵이라는 곳에서 심리테스트 가능해..

2020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경기 일정 [내부링크]

선선한 가을이 왔는데요. 그러면 생각나는 것이 야구 시즌이지요. 2020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일정 살펴보겠습니다. 경기일정은 KBO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KBO 코로나19 관람수칙..

부산시 블로그 [내부링크]

부산광역시에서는 자체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소식지와 같은 느낌이에요. 부산시 블로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산시 블로그에 들어가보았는데요. 2020년 11월 13일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시..

60계 치킨 메뉴 소개 및 추천 [내부링크]

매일 새기름으로 튀긴다는 60계치킨!! 튀김 요리는 좋은 기름에 튀기는 것이 제일 중요한데요. 60계 치킨 메뉴 살펴보고 맛있는 메뉴 추천드리겠습니다. 신메뉴가 나왔는데요. 짜장치킨이에요!! 매콤하고 달콤하..

천안시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천안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입니다. 천안시청 홈페이지로 이동했는데요. 코로나19 확진자 이동 경로, 코로나19 상황 및 종합지원대책을 볼 수 있어요. 대표 홈페이지로 이동해볼게요. 천안시 독서온도탑이 있네..

네이버 금융 증권 정보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 금융 페이지 소개해드릴게요. 여기서는 증권정보를 볼 수 있어요. 금융 투자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같은 페이지이죠. 네이버 금융 홈페이지로 이동했는데요. 국내증시, 해외증시, 시장지표,펀드, 리서치..

건설기술교육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술교육을 선도하는 건설기술교육원!! 홈페이지 방문해보겠습니다. 여기서는 법정직무교육 신청(집체), 건설기술인 온라인 교육 신청, 국가기간전략훈련 신청, 기능인력양성교육을 신청할 수 있는..

한국소방안전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요. 얻그저께가 여름인 것 같은데 벌써 겨울이네요!! 오늘 글에서는 한국소방안전원 홈페이지 사이트 소개해드릴게요! 한국소방안전원 홈페이지에서는 관련 안전 교육..

CU 씨유 택배 배송 조회 [내부링크]

편의점에서는 택배를 보낼 수 있는데요. 씨유에서도 택배를 보내고 받을 수 있어요. CUpost 홈페이지에서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CVS 편의점 택배가 좋은 점은 CU끼리 택배를 통해서 저렴하게 물건을 주고 받..

투존치킨 메뉴 [내부링크]

치킨은 야식으로 먹어도 맛있는데요.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맛있는 투존치킨!! 생맥주와 함께 먹어보고 싶네요. 일단 메뉴부터 살펴볼게요. 투존치킨 메뉴를 살펴보기 위해 홈페이지로 이동해봤습니다. 배달의민..

코스트코 온라인몰 [내부링크]

저렴한 제품들이 많은 코스트코!! 맛있는 음식들도 많은데요. 저는 푸드코트도 좋아합니다. 직접 매장에 가서 구매할 수도 있지만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좋은 물건들을 구매할 수도 있어요. 코스트코 온라인몰..

진주시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진주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진주시민들께서는 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필요한 정보 확인하시면 좋은데요. 현재는 코로나19 관련하여 상황..

미국구글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내부링크]

미국구글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알려드릴게요. 지역이 어디로 설정되있느냐에 따라서 구글 검색엔진에서의 검색 결과가 다르게 나옵니다. 아래 링크가 미국구글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링크입니다. 클릭하셔서 이..

부산 지하철 1호선 노선도 및 시간표 - 첫차시간 및 막차시간 [내부링크]

부산에는 지하철이 있는데요. 1호선부터 4호선까지 있지요. 부산교통공사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부산 지하철 1호선의 노선도와 시간표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부산 지하철 노선도는 부산교통공사 홈페이지에서..

오늘 저녁으로 돈까스~ [내부링크]

주말엔 밖에 나가기 싫죠. 그래서 저녁에는 집에서 돈가스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리뷰이벤트로 서비스도 받았는데요.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돼지고기 간 걸 튀긴 것 같은데 엄처 바삭바삭해요. 돈가스는 역..

스킨푸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황광희 네고왕이 또 해냈습니다. 스킨푸드하고 네고를 해서 전상품 7천원 쿠폰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11월 6일부터 11월 19일까지 행사가 진행되니 참고하시기 바라요. 스킨푸드 쇼핑몰로 이동하시면 네고왕..

호랑이형님 웹툰 보기 [내부링크]

네이버 만화 웹툰에는 요일별 웹툰이 있는데요. 호랑이형님이라고 인기 많은 토요웹툰이 있지요. 스토리 액션 장르의 호랑이 형님. 신비한 힘을 가진 아이를 이요해서 세상을 지배하려는 반인반수 흰눈썹의 호랑..

오복미역 메뉴 [내부링크]

오복미역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미역국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깊은 국물맛을 맛보고 싶을 때 가는 곳이에요. 오복미역 메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우불고기, 오복명품물회, 전복 소고기 미역국, 소고기..

원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강원도 원주시의 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입니다. 행정포털, 관광포털, 통합예약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강원도 원주시청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면 코로나바이러스 19 비상대책의 일환으로 관련 사..

명랑핫도그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삭바삭하고 맛있는 간식인 핫도그!! 명랑핫도그 메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명랑핫도그 메뉴입니다! 몬스따 따블 핫도그가 신메뉴로 출시했는데요. 할라피뇨 소시지라서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감..

대한민국 숙박대전 [내부링크]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호텔, 펜션 등 숙박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이번 기회에 할인 쿠폰 받고 호캉스 가즈아!! 우선 코로나19 생활 속..

성남 보건소 홈페이지 [내부링크]

성남 보건소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려드릴게요. 성남시 수정구, 중원구, 분당구 관할 보건소인데요. 글 하단에 링크 있으니까 그걸 통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성남보건소 홈페이지에서는 우리 아이 예방접종 시..

대전복합버스터미널 시외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대전복합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볼게요. 대전복합버스터미널은 대전광역시 동구 용전동에 있어요. 네이버 지도에 검색하시면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할 수 있어요. 첫차시간, 막차시간, 요금도 볼 수 있어요. 대..

오늘 청주 날씨 [내부링크]

오늘 청주 날씨 확인하는 방법!! 기상청 날씨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늘, 내일, 모레, 주간 날씨를 볼 수 있어요. 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 날씨누리 홈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관심 지역을..

유로코피자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유로코피자라는 브랜드가 있는데요. 신기한 메뉴들이 많아서 가져와봤어요. 유로코피자에는 랍스타X미트, 와플 허니 포테이토, 달달 옥수수 등 다양한 피자 종류가 있는데요. 유로코피자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2020 인구주택총조사 인터넷 조사 참여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0 인구주택총조사 바로가기입니다. 2020 센서스 인구주택총조사가 진행중인데요. 인터넷조사와 전화조사는 11월 18일까지 진행됩니다. 조사원 방문조사는11월 1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되고요. 인터넷조사..

네이버 날씨 바로가기 [내부링크]

오늘, 내일, 모레의 각 지역별 날씨를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네이버 날씨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도 있답니다. 네이버 날씨로 이동해보았는데요. 서울, 인천, 광주, 시흥, 안산, 천안, 충주,..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 쿠폰 받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등 음식 배달 서비스 어플이 많은데요. 쿠팡이츠에서는 첫주문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어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기본 5,000원 쿠폰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총..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체계 개편 (3단계 → 5단계)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잠잠해지는 듯 싶더니 다시 심각해졌는데요. 일일 발생 환자수가 100명이 넘어가는 날이 많아졌어요. 코로나19 중대본회의에서는 사회적 현실에 맞게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를 3단계에서..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내부링크]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진행되는데요. 11월 대한민국 쇼핑이 다 모였다!! 대한민국 쇼핑주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시작!! 기간 참고하시어서 좋은 상품들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평택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첫차시간, 막차시간, 요금 [내부링크]

오늘은 비가 내리네요. 평택역 바로 앞에는 평택시외버스터미널이 있는데요. 그 바로 옆에는 또 평택고속버스터미널이 있어요. 평택고속버스터미널에서는 서울로 가는 버스가 있고요. 그 외에 다른 시외버스는 평..

서촌 맛집 <라스위스> 스위스 요리 레스토랑 분위기 좋아요 [내부링크]

서촌에 맛있는 스위스 요리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경복궁역에 갔습니다. 그리고 지도를 보고 라스위스를 향해 가고 있었는데요. 골목길이 너무 많아서 길찾기가 좀 힘들었어요... 그래도 어찌저찌 잘 찾아서..

두찜 메뉴 소개 [내부링크]

찜닭 좋아하시나요? 한국인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찜닭 먹고 나서 볶음밥까지 먹으면 든든하지요. 오늘은 두마리찜닭 줄여서 두찜 브랜드를 소개해드릴게요. 찜닭 한마리 가격에 두마리를 주기 때문..

코나 가격표 바로가기 [내부링크]

현대에서 나온 SUV 모델 중에 코나가 있는데요. 작으면서 실용적이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현대자동차 코나 모델의 가격표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로 이동했습니..

춘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각 지방자치단체에서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춘천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해봤습니다. 춘천시청 홈페이지인데요. 여기서는 춘천시 코로나19 실시간 동향 바로보기, 치매조기검진 안내, 봄의대화..

오늘 대구 날씨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좋았는데요. 드라이빙 가고 싶은 욕구가 샘솟을 정도였지요. 그런데 내일 일요일에는 비가 온다고해요!! 미리미리 날씨 확인해서 우산 챙겨야지요~ 오늘 대구 날씨를 알아보기위해서 기상청 동네..

큰맘할매순대국 메뉴 [내부링크]

큰맘할매순대국 메뉴 살펴보겠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국밥이 생각나는데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한식 음식이지요. 1937년 원조 큰맘할매순대국!! 뜨끈뜨끈한 순댓국밥 한 그릇 먹고 싶은데요. 아침에 순댓국에..

김준 호랑이김 구매링크 [내부링크]

김 종류가 참 많지요. 지도표성경김 김준호랑이김이라는게 요즘 핫하네요. 짭잘한 밥도둑 김자반!! 김준호랑이김은 성경식품 본사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글하단에 구매링크 있으니까 그거 클릭하셔서..

국수나무 메뉴 [내부링크]

요즘처럼 찬바람이 불 때에는 뜨끈한 국수 한 그릇이 생각나는데요. 국수나무 메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국수나무의 정식 메뉴입니다. 로제돈까스정식, 크림돈까스정식, 진국정식, 힘찬정식이 있어요. 힘..

오늘 부산 날씨 기상 예보 보기 [내부링크]

벌써 목요일이군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지요? 오늘 부산 날씨 확인 해보고 출근할게용. ㅋㅋㅋ 날씨 및 기상예보는 기상처 날씨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읍면동 검색에서 부산광역시를 선택하고..

커피빈 메뉴 소개 [내부링크]

벌써 수욜이네요!! 이틀만 더 지나면 꿀같은 주말입니다. 오늘은 커피빈 메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커피와 음료가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데요. 에스프레소 베이스의 커피 소개해드릴게요. 아이..

안동 하회마을 [내부링크]

저는 여름에 안동 하회마을에 2번 가봤는데요. 옛날 그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족들과 함께 국내여행으로 가기에 좋은 곳이에요. 유네스코지정 세계유산이기 때문에 더욱 더 의미가 있..

광천김 모델 누구? [내부링크]

인스타에서 본 재미난 글인데요. 소문난 삼둥이 광천김의 모델이 누구냐는 의문이 올라온 글이에요. 당사자는 소문난 삼둥이 광천김 상담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어 광천김 모델이 누구인지 확인을 해봤다고 하는데..

피자파는집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요즘 왜이렇게 피맥이 땡기는 걸까요?! 피자파는집이라는 브랜드가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피자파는집 메뉴 및 가격 소개해드릴게요. 수제불고기, 리얼치즈, 치킨바베큐..

여수 예술랜드 리조트 홈페이지 - 예약하기 등 [내부링크]

요즘 집에만 있으니까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 드는데요. 여수 예술랜드 리조트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깔끔하면서 예쁜 객실들도 있고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여수 예술랜드 리조트 홈..

도치피자 강남역 데이트 코스 버팔로 마르게리따 피자 JMT [내부링크]

친구와 함께 방문한 도치피자. 피자와 파스타로 엄청 유명한 곳인데요. 모짜렐라 치즈가 아닌 버팔로 치즈를 사용한 마르게리따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식당입니다. 차분하면서 아늑한 느낌의 내부 인테리..

인천 연수구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인천에는 연수구청이 있는데요. 해당 구청 홈페이지 소개해드릴게요. 연수구청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텐데요.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해서 전자출입명부(Kl-Pass), 수도권 사회적..

랄라라운지 - 프리오더 [내부링크]

랄라라운지라는 여성의류 쇼핑몰 소개해드릴게요!! 프리오더 방식으로 판매되는 인터넷 쇼핑몰인데요. 접속자가 많아서 접속이 잘 안될 정도로 인기가 있는 여성패션 쇼핑몰입니다. 프리오더 방식은 순차적으로..

치요남치킨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의민족으로 포장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너무나도 맛있지요. 치요남치킨이라는 브랜드가 있는데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치요남치킨 메뉴 중에서 요리세트 보..

조선일보 바로가기 [내부링크]

저는 아침마다 신문을 보는데요. 일간지는 여러 곳이 있지요. 그 중에서 조선일보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선일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는 글 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오피니언,..

오늘 대전 날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리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요.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미리 날씨를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지요. 이번 글에서는 오늘 대전광역시 날씨 알아보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기상 예보..

7번가피자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너무나도 맛있는 피자!! 저도 주말에 피자를 먹곤 하는데요. 7번가피자가 가성비가 참 괜찮아요. 가격이 비싸지 않고 맛있어요!! 7번가피자 메뉴 및 가격 알아볼게요!! 샘스테이크, 칠리불갈비, 해쉬베이컨, 흥..

풍투데이 바로가기 [내부링크]

풍투데이 바로가기입니다. 인기 BJ 차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이지요. 아프리카TV 인터넷방송에서 인기 있는 BJ들의 순위 차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예요. 풍력, 동시 시청자 수, 최대 시청자 수, 누적 시청자 수,..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메뉴 소개 [내부링크]

새로운 존맛탱 치킨 브랜드를 찾아냈습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이라는 곳인데요. 딱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그런 통닭이에요!!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두마리 구성으로 된..

토요일 로또 구매시간 [내부링크]

저는 매주 복권을 구매하는데요. 로또는 토요일에 당첨결과를 발표하지요. 토요일 로또 구매시간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우선 로또에 관한 내용은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934회 당첨결과가..

고려사이버대학교 [내부링크]

직장인분들은 고려사이버대학교를 통해서 학위를 취득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해당 홈페이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려사이버대학교에서는 현재 직장인을 위한 실무형 AI 기술 활용과정이 진행 중이군요. 2020..

엠게임 바둑 [내부링크]

엠게임 바둑 소개해드립니다. 모바일 또는 컴퓨터로 할 수 있는 바둑 게임인데요. 심심할 때 취미로 하면 재미있습니다. 바로가기 링크는 글 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면..

한능검 -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내부링크]

국사편찬위원회에서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줄여서 한능검이라고도 하죠. 취업, 취직할 때 기업에체서 한능검 자격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저도 작년에 한능검 1급 고급을 취득했었습니다...

CU편의점 서지혜 맥주 말표 흑맥주 추천 [내부링크]

서지혜 맥주라고 해서 CU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말표 흑맥주가 요즘 핫한데요. 배우 서지혜가 나혼자산다 TV 프로그램에서 출연하면서 편의점 여러군데를 돌아다니며 득템한 맥주죠. 말표 흑맥주말고도 곰표..

핵심능력 테스트 [내부링크]

스낵 성격테스트에 이어서 오늘은 핵심능력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스페이스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성격 테스트인데요. 문제가 12개밖에 되지 않아서 가볍게 해볼만 합니다. 남들이보는 나의 핵심능력은 무엇일..

질레트 면도기 - 네고왕 [내부링크]

황광희 네고왕이 또 해냈습니다. 비싼 가격으로 부담이 되는 질레트 면도기를 네고했는데요. 현재 질레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네고왕 프로모션 가격으로 질레트 면도기를 구매할 수 있어요. 질레트 면도기..

해외축구갤러리 [내부링크]

디시인사이드에는 여러 갤러리가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인 해외축구갤러리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축구 스포츠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많이 방문하실 것 같은 페이지인데요. 줄여서 해축갤러리라고도하죠. 해..

쿠팡 아이폰12 사전예약 [내부링크]

지금 쿠팡 아이폰12 사전예약이 화제인데요. 핸드폰 바꾸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아이폰12와 아이폰12프로를 사전예약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공기계 블랙 256GB는 가격이 1,300,0..

큐코노미 뜻 [내부링크]

큐코노미 뜻이 화제인데요. 격리, 봉쇄라는 뜻의 Quarantine과 경제라는 뜻의 Economy가 합쳐진 신조어인데요. 사람들이 밖으로 나가서 돈을 쓰는 것을 꺼려한다는 뜻으로 정부가 현금 지원을 해도 그것이 곧바로..

오늘 미세먼지 농도 확인하기 - 에어코리아 [내부링크]

어제 보니까 서울 하늘이 뿌옇더라고요. 아마도 미세먼지 때문인 것 같았어요. 요즘 그래도 미세먼지가 발생을 안하다가 갑자기 발생했네요.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에어코리아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통합대기..

에펨코리아 펨코 바로가기 [내부링크]

요즘 커뮤니티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에펨코리아라는 곳이 있습니다. 펨코라고도 불리는 곳인데요. 축구 이야기가 많이 오고가는 사이트입니다. 펨코사이트의 포텐 터진 게시판에서는 현재 맨유전 이..

메이플지지 - 메이플스토리 종합통계 전적검색 및 폭업사냥터 [내부링크]

메이플지지 사이트 소개해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 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자주 접속하실 수도 있는데요. 종합 통계 및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전적검색을 할 수 있는 곳이지요. 캐릭터명 또는 길..

오늘 울산 날씨 [내부링크]

좋은 아침입니다 여러분!! 오늘 울산 날씨를 한번 확인해볼게요. 기상 정보는 기상청 날씨누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글 하단에 링크 걸어두었으니 한번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기본적으로 자신의 위치를..

뽀로로 주제가 오프닝송 [내부링크]

뽀로로 주제가 오프닝송 www.youtube.com/watch?v=YmI96ffo4Vg [뽀롱뽀롱 뽀로로] 오프닝 송 이어보기 가사 노는게 제일좋아 친구들 모여라 언제나 즐거워 개구쟁이 뽀로로 눈 덮힌 숲속마을 꼬마펭귄 나가..

SPTI 성격테스트 - 스낵으로보는 내 성격 [내부링크]

여러분!! 제가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스낵으로보는 내 성격!! 정확히 말하면 SPTI 스낵 성격테스트인데요. 나와 잘 어울리는 과자를 알려주는 성격테스트예요. 스낵팟에서 만든 SPTI 스낵으로 알..

파인드카푸어 [내부링크]

가방으로 유명한 파인드카푸어! 온라인 스토어 방문해서 제품들을 살펴보았습니다. 클러치백, 토드백 등 예쁜 남성가방 여성 가방 등이 있어요. 셀럽이라면 하나쯤은 있으면 좋지요. 파인드카푸어는 핑고백이 유..

피자탑 메뉴 [내부링크]

맛있는 피자가 있는 피자탑!! 용인 수지점, 경북 경산점, 김포한강신도시점, 부산 서면점,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점, 전남 해남점, 전북 군산점, 광주 첨단점, 성남1호점, 대구1호점 등 전국에 각 매장이 있는데요..

오늘 서울 날씨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하죠. 옷차림을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어렵네요. 그럴 때에는 기온별 옷차림을 참고하는데요. 저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에 옷을 좀 샀어요. 얼른 배송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

숭실사이버대학교 바로가기 [내부링크]

요즘 온라인 교육을 많이 하는데요. 언택트 시대라고도 하지요. 숭실사이버대학교 바로가기 살펴볼게요. 숭실사이버대학교에서 온라인 수업을 들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예비 신입생 및 재학생 분들은..

널스스토리 바로가기 [내부링크]

널스스토리는 대학교에서 간호학과를 다니시는 분들께서 많이 이용하시는 사이트일텐데요. 채용정보, 취업정보, 국시 준비, 간호학 등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곳입니다. 널스스토리 바로가기를 통해서 사이트로..

청년피자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신나는 주말인데요. 피자 한 판 시켜서 먹으면서 스트레스 풀어야죠!! 최근에 청년피자 체인점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피자가 엄청 맛있어 보여요. 청년피자 메뉴 및 가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삭한 허니비..

강남역맛집 <빠레뜨한남> 파스타 오므라이스 우삼겹샐러드 세트 [내부링크]

비가 오는날 강남역에 갔습니다. 비가 어찌나 많이 오던지... 빠레뜨한남이라는 곳에 갔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핫한 곳이죠. 특히 매콤한 크림 파스타가 매우 인상적인 곳입니다. 일본식 파스타 그런 느낌인..

MBC 편성표 [내부링크]

TV로 재미있는 프로그램들 많이 보실텐데요. 여러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 등을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습니다. MBC 편성표는 MBC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데요. MBC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편성표 확인해볼게요...

사이버국가고시센터 - 5급, 7급, 9급 공무원 시험 공고 원서접수 기출문제 [내부링크]

사이버국가고시센터에서는 국가직 및 지방직 공무원 시험을 접수하거나 관련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 9월에 7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이 진행되었죠. 사이버국가고시센터 홈페이지 메인입니다. 202..

신대장떡볶이 메뉴 소개 [내부링크]

아 저는 오늘도 떡볶이를 먹었는데요. 떡볶이, 치킨에 흑맥주 마셨어요. CU 편의점에서 새로 나온 말표맥주라는 흑맥주를 마셔봤는데 달달하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아무튼 이번글에서는 신대장떡볶이 메뉴를..

놋놋 바로가기 [내부링크]

하이퀄리티 남성복 브랜드 놋놋. 외투, 맨투맨, 티셔츠 등 깔끔하면서 퀄리티 좋은 옷 있는 패션 브랜드 쇼핑몰입니다. 놋놋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방문해보았는데요. 딱 봐도 북유럽 갬성의 옷?? 그런 느..

해피캠퍼스 - 레포트, 논문, 자기소개서 등 [내부링크]

리포트, 논문, 자기소개서, 이력서, 시험자료, 방송통신대 자료, 각종 서식, PPT 양식, 기업보고서, 전문자료, 표지 및 속지 등을 구할 수 있는 해피캠퍼스!! 유용한 곳이지요. 연구 논문 및 리포트를 검색할 수..

OCU 컨소시엄 사이버캠퍼스 바로가기 [내부링크]

1997년부터 성균관대를 포함한 12개 국내 대학 및 2개 기관이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교육부 가상대학 프로그램으로 시범운영을 거쳐 원격대학 OCU를 설립하였습니다. OCU 컨소시엄 사이버캠퍼..

디시 리그오브레전드 갤러리 [내부링크]

디시인사이드에는 여러 갤러리가 있는데요. 롤 서버 폭파 때문인지 리그오브레전드 갤러리가 검색어 순위에 올라와있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디시 리그오브레전드 갤러리입니다. 롤이라는 게임에 대..

와이고수 바로가기 [내부링크]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와이고수라는 사이트가 순위에 진입했는데요. 어떤 사이트인지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나름 인기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더라고요. 많은 이야기가 오고가고 있는데요. 실시간 인기게..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내부링크]

이번에 애플이 아이폰 첫 5세대 통신 스마트폰 아이폰12 시리즈 4종을 공개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에 방문하려는 분들이 계신데요.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에 대한 정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애..

파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부쩍 많이 추워졌는데요. 이럴 때에는 감기 조심해야한다는 거! 다들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글에서는 파주시청 홈페이지 소개해드릴게요. 파주시청 홈페이지 메인입니다. 무..

배달삼겹 직구삼 메뉴 [내부링크]

요즘 배민에서 도시락 많이 시켜먹는데요. 배달삼겹 직구삼이 은근 괜찮아요. 삼겹살을 집에서 구우면 냄새가 많이나니까 차라리 배달 시켜서 먹는 게 깔끔하고 좋아요. 배달삼겹 직구삼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오레오 레드벨벳 쿠키 먹어봤습니다 [내부링크]

마트에 과자사러 갔는데 오레오 레드벨벳이라는 게 있었어요. 제가 레드벨벳 케이크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오레오 레드벨벳 샌드위치 쿠키를 구매해봤습니다. 오레오를 우유에 찍어먹으면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빨간모자피자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너무나도 맛있는 빨간모자피자!!! 메뉴하고 가격 살펴보겠습니다. 온가족이 함께 먹으면 더욱 더 맛있지요. ㅎㅎ 신메뉴 핫콤비네이션이 나왔네요. 빠바바바 빨간맛!! 화끈한 매운 맛이라고 하는데요. 1단계 매..

한국세무사회 자격시험 - 전산세무/전산회계/세무회계/기업회계 [내부링크]

전산세무, 전산회계 자격시험은 한국세무사회에서 주관하는데요. 한국세무사회 자격시험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참고하시면 됩니다. 일단은 같이 한번 살펴보시죠. 한국세무사회 자격시험 홈페이지에서는 전산..

메이플 인벤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초등학생 시절을 함께한 추억의 게임인데요. 아직 추억이라고 하기에는 이른감이 있는 현역인 게임이지요. 초기 때에 비해서 많은 컨텐츠들이 생겼는데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정보를 공유할 수..

오늘 일출시간 해뜨는시간 [내부링크]

낚시나 등산을 갈 때 중요한 것이 일출시간 확인하는 것인데요. 날짜와 계절에 따라서 해뜨는시간이 다릅니다. 일출시간을 기상청 일기예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줄 알았는데요. 알고보니 한국천문연구원..

탑텐몰 바로가기 [내부링크]

제가 요즘 옷살 때 애용하는 쇼핑몰이 있습니다. 바로 탑텐몰인데요. 품질 좋고 저렴한 옷들이 있는 패션 브랜드입니다. 지금은 텐텐데이라고 해서 신상품 1+1, 온라인 단독 쿠폰 + 특가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후참 메뉴 [내부링크]

가족들과 함께 먹는 치킨!! 바삭바삭한 통닭의 맛은 잊을 수가 없는데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이라는 곳이 있어요. 후참이라고하는데요. 메뉴 살펴볼게요~~ 후라이드가 맛있어야 모든 치킨이 맛있다!! 기본기가..

제주 에코그린리조트 예약 방법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해외를 못가니까 국내 여행 많이 가시는데요. 제주도 많이 가시죠. 이번 글에서는 제주 에코그린리조트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주 에코그린리조트는 홈페이지에서..

코코로카레 메뉴 [내부링크]

여러분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집에서 집콕하면서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은 코코로카레라는 곳인데요. 일본식 카레나 벤또 도시락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에요. 코코로카..

서울우유 흑임자우유 간단한 아침으로 굳~ [내부링크]

서울우유에서 신제품 흑임자우유를 출시했었죠. 되게 핫했었는데 저는 이제서야 먹어봤습니다. 서울우유 저지방우유만 마시다가 흑임자는 처음 마셔보는데요. 고소한 검은깨맛이 나는 그런 우유입니다. 달달한..

삼첩분식 메뉴 [내부링크]

쫄깃쫄깃한 떡볶이!! 넘나 먹고 싶은데요. 분식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삼첩분식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배달이나 포장 주문으로도 먹을 수 있지요. 삼첩분식에서는 세트 메뉴를 고르는 방식이 신기해요. 떡볶이..

대한임상병리사협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대한임상병리사협회 홈페이지입니다. 임상병리사이신분들은 여기서 면허신고 혹은 보수교육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한임상병리사협회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해보았는데요...

우리말 공인인증 고사 [내부링크]

KBS에서 한글날을 맞이하여 우리말 공인인증 고사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얼마나 내가 생활속에서 맞춤법이나 우리말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는지 테스트할 수 있는 시험이에요. 우리말 공인인증 고사는 총 13문..

청약홈 [내부링크]

아파트, 오피스텔, 민간임대주택 등 주택청약 신청하거나 당첨조회 하는 사이트는 청약홈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한국감정원 청약홈으로 이동하시게 되면 청약신청, 당첨조회, 청약자격확..

여에스더 유산균 [내부링크]

저는 장건강이 좋지 않아서 유산균 제품을 꾸준히 아침마다 챙겨 먹고 있는데요.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유산균 제품들이 있습니다. 오늘 간략히 소개해드릴 제품은 여에스더 유산균입니다. 부모님 선물로도 좋..

서울 지하철 2호선 노선도 및 시간표 - 첫차 시간 및 막차 시간 [내부링크]

출근이나 퇴근할 때 지하철 대중교통 많이 이용하시죠. 서울 지하철 2호선 노선도와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선도 및 시간표는 서울교통공사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어요. 서울교통공사 홈페이지로 이..

아반떼 가격표 보기 [내부링크]

첫차로 무난무난한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더 뉴 아반떼, 아반떼HD, AD 등의 모델이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올뉴 아반떼 CN7가 나와서 큰 인기를 몰았죠. 현대자동차 사이트에서 아반떼 가격표 보기가 가능한데요...

마켓컬리 바로가기 [내부링크]

요즘 식재료를 오프라인으로 마트에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배송 받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마켓컬리, 쿠팡프래시, 쓱배송 등 다양한 업체가 존재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네고 뜻 [내부링크]

네고 뜻 영어 negotiation이 어원이며 직역하면 '협상'입니다. 협상의 뜻은 특정 목적에 부합되는 결정을 하기 위하여 여럿이 서로 의논하는 것이죠. 중고나라나 당근마켓 등 중고 거래를 할 때 '네고 가능'이라..

센텔리안24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내부링크]

센텔리안24에서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할인 이벤트 행사가 진행 중이에요. 10월 1일부터 10월 21일까지 진행 중인데요. 최대 90% 할인 행사라고 하니 한번 구경해볼만 한 것 같아요.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할인 행..

저렴한 서울 관악구 맛집 <길동우동> 신림점 혼밥으로 어묵우동 먹었어요 [내부링크]

혼밥하려고 길동우동 신림점에 방문했습니다. 간단하게 뜨끈한 우동 한그릇 하기에 딱 좋은 곳인데요. 겨울에 와서 먹으면 좋아요. 서울 관악구 맛집 길동우동 신림점에는 김밥, 참치김밥, 얼큰우동, 새우우동..

로또 1등 당첨지역 [내부링크]

매주 토요일은 로또 당첨결과가 발표되는 날이죠. 10월 3일에는 931회 로또 당첨결과가 나왔는데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로또 1등 당첨지역 조회 또한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요..

우체국택배 조회 [내부링크]

우체국에서는 편지, 소포뿐만 아니라 택배 서비스도 제공하는데요. 우체국택배 조회는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택베 방문접수 예약, 반품예약, 예약조회 및 취소, 배달 조회 가능하고요. 창구소..

유뷰브 [내부링크]

유튜브 오타로 보통 유뷰브로 많이 치시는데요. 여러가지 동영상을 볼 수 있는 곳이죠. 노래도 듣고 유머 동영상도 볼 수 있는 유튜브(유뷰브). 집에서 할 거 없으면 저도 유뷰브에서 영상 많이 봅니다. ㅎㅎ 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휴무일 및 영업시간 [내부링크]

프리미엄 아울렛은 여주, 파주, 부산, 시흥에 있는데요. 오늘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휴무일과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주소는 경기도 여주시 명품로 360이고요. 발렌시아..

한앤둘치킨 메뉴 [내부링크]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치킨!! 한앤둘치킨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닭고기 납품회사에서 시작된 한앤둘치킨 브랜드. 35일 미만의 삼계닭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닭고기가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후라이드..

로블록스 다운로드 [내부링크]

배그, 롤 등 인기있는 게임은 질렸다면 로블록스는 어떨까요? ㅋㅋ 제가 배그하다가 질리면 가끔 심심풀이로 하는 게임이 있는데요. Roblox라는 게임입니다. 레고하고도 비슷한 느낌인데요. 블록 형태로 되어 있..

롯데백화점 휴무일 [내부링크]

한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롯데백화점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추석 연휴 중 9월 30일은 롯백 정기 휴무일이라고 합니다. 롯데백화점 휴무일에 대한 안내는 롯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정..

수원시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수원시 지역 소식을 찾아볼 수 있는 수원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았습니다. 휴먼시티 수원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로나19현황 바로가기가 있는데요. 추석 특별방역기간..

코닥 어패럴 온라인스토어 [내부링크]

정해인이 착용한 옷으로 핫한 코닥 어패럴!! 온라인 스토어 방문기입니다. 무신사 스토어에도 입점한 브랜드로 플리스 자켓이 예쁜 패션 브랜드인데요. 캐쥬얼하게 입을 수 있는 자켓이 많아서 좋아요. 색깔도..

국군복지포탈 홈페이지 [내부링크]

국군복지포탈 홈페이지 소개해드릴게요. 여기서는 호텔 및 콘도 예약, 체력단련장 예약이 가능한데요. 육군, 해군, 공군 국군 장병들께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메인 홈페이지 국군복지포털에서 호텔 및..

이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내부링크]

세제, 섬유유연제, 식재료 등을 사러 갈 때에는 이마트에 자주 가는데요. 나난나나나나난 이마트 해피해피 이마트!! 가족들과 함께 쇼핑하러 가지요. 가기 전에 미리 영업시간과 휴점일 알아보고 가시면 좋아요...

실시간 고속도로교통상황 - 로드플러스 [내부링크]

명절 추석 귀경길 혹은 귀성길에 꼭 보게되는 것이 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상황인데요. 지도를 통해서 고속도로 혹은 국도의 교통정보를 확인할 수 있지요. 로드플러스로 이동하시게 되면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상..

산들 - 취기를 빌려 노래 듣기 / 가사 [내부링크]

요즘 멜론에서 자주 듣고 있는 노래입니다. B1A4 산들의 달달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죠. 다음웹툰인 취향저격 그녀의 OST이기도 해요. ㅎㅎㅎ 산들 - 취기를 빌려 노래 가사 언제부턴가 불쑥 내 습관이 돼버린..

빌보드 핫100 차트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가 빌보드차트 핫100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인데요. 정말 대단합니다. 학교에서 전교1등 혹은 과탑하는 것도 힘든데 말이죠. 흐흐... 빌보드차트 BTS의 Dynamite라는 노래가 빌보드차트 핫500에..

족발집배원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스트레스 풀 때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지요. 족발집배원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족발집배원 문흥본점이 있는데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유자비법으로 만든 족발!! 나주배, 장성사과 등 우리나라 과일을..

2020 MLB 포스트시즌 일정 [내부링크]

2020 MLB 포스트시즌 일정 확인해볼게요. MLB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어요. MLB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했는데요. 여기서는 2020 메이저리그 경기 일정, 경기 결과, 기록 및 순위, 구단소개, 선수..

마비스치약 [내부링크]

마비스치약이 인기가 많네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했다는 마비스치약. 100년의 역사가 있지요. 천연재료인 민트를 블렌딩해서 만든 치약이라고 해요. 마비스치약은 시담에서 공식으로 수입하고..

CU편의점 <남도떡갈비김밥> CJ 비비고 남도떡갈비 퀄리티 굿 [내부링크]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그냥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CU편의점에 갔습니다. 남도떡갈비김밥이라는 것이 있었는데요. 보통 편의점에서 참치김밥을 자주 먹는데 요거 맛잇어 보여서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2,800원입니..

조선호텔 밀키트 - 유니짜장, 삼선짬뽕 등 쓱닷컴에서 구매 가능 [내부링크]

조선호텔 밀키트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왔는데요. 요즘 집에서 밥을 해먹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요리에 필요한 재료가 다 준비되어 있는 밀키트가 핫합니다. 조선호텔 밀키트는 쓱닷컴에서 쓱배송으로..

제시 - 눈누난나 노래듣기 / 가사 / 뮤비 [내부링크]

요즘 tvn 예능 식스센스에서 제시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는데요. 유재석과 제시의 캐미가 엄청나지요. 제시의 신곡인 눈누난나! 신나는 힙합 댄스 곡인 NUNU NANA!! <뮤직비디오 보기> www.youtube.com/watch..

사천시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오늘은 사천시청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지역 소식과 지역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지요. 사천시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코로나19 상황 알림이 뜨네요. 확진자 수, 의사환자 수, 자가격리자 수가..

진학어플라이 원서접수 [내부링크]

진학어플라이 원서접수 사이트입니다. 대학교 원서접수는 보통 진학 어플라이에서 많이 하는데요. 수시/정시/추가모집/재외국민/폴리텍/초중고교/특수대학교/외국인특별전형 등 수시 및 정시/추가모집/재외국민/..

올랜드 가전가구 아울렛 [내부링크]

브랜드 가전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 올랜드 가전가구 아울렛. 지금 살펴볼게요. 파주, 부산, 부천, 인천, 이천, 남양주, 천안 등 각 지역에 매장이 있다고 하는데요. <올랜드 가전가구 아울렛 파..

동행복권 홈페이지 [내부링크]

매주 기대감을 가지고 생활하는데요. 로또 당첨번호 발표일까지 기다리는 그 기대감!! 그맛에 살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1등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 ㅎㅎ 동행복권 홈페이지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는 로또6..

새희망자금 홈페이지 [내부링크]

새희망자금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바로가기 링크는 글 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새희망자금 !! 새희망자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내보험 찾아줌 - 보험계약 및 숨은 보험금 조회 [내부링크]

내보험 찾아줌이라는 유용한 사이트가 있는데요. 숨어 있는 보험금을 찾아주는 사이트예요. 내가 가입한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내보험 찾아줌은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

리씽크몰 바로가기 [내부링크]

전시 상품이나 반품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리씽크몰!! 전세계 프리미엄 재고상품이 있는 쇼핑몰 홈페이지예요. 리씽크몰 소개 추석 연휴가 다가오는데요. 추석 명절 상여금으로 내가 사고싶었던 것들..

82cook(82쿡) 자유게시판 [내부링크]

여성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커뮤니티가 있는데요. 82cook 자유게시판입니다. 여기서 많은 이야기가 오고 가는데요. 심심하신분들은 방문해보시기 바라요. 82cook 자유게시판을 소개해드리기 전에 일단 82cook..

압구정 맛집 마크스 레스토랑에서 경양식 규카츠와 레드 와인 [내부링크]

압구정에는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압구정 맛집인 마크스라는 곳입니다. 경양식 레스토랑인데요. 바삭바삭한 규카츠가 맛있는 곳이에요. 메뉴 먼저 마크스 메뉴 살펴볼게요. 런치 세트..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 지원대상 / 지원업종 / 장려금 금액 / 기간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위축된 소비경기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을 위한 지원 정책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의 신청..

네이버 날짜계산기 [내부링크]

제가 재무 업무를 하면서 애용하는 것이 있는데요. 네이버 날짜계산기입니다. 시작일부터 마지막일까지의 날짜를 계산해서 총 일수를 알려주기 때문이에요. 네이버 날짜계산기는 글 하단에 있으니까 참고하시고..

리니지m 인벤 바로가기 [내부링크]

리니지m 인벤 바로가기입니다. 핫한 스마트폰 게임이지요. MMORPG의 대작!! 리니지m 인벤에 방문해보았는데요. 아이템, 몬스터, 스킬, 지도, 제작, 퀘스트, 변신, 마법인형, 컬렉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

무공돈까스 메뉴 소개 [내부링크]

돈까스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음식이죠.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에서 무공돈까스라는 곳의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번 살펴보시죠. 두툼한 치즈돈가스가 맛있는 무공돈가스!! 돈가스 메뉴 우선 돈가스입..

네이버 전자출입명부 QR코드 체크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및 감염 우려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시되고 있는데요. 식당(음식점), 카페, 헬스장 등 다중이용시설에서는 전자출입명부를 작성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네이버 전..

케이스원격평생교육원 바로가기 -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취득 [내부링크]

케이스원격평생교육원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은 교육기관 사이트입니다. 케이스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데요. 집..

안동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동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소개해드립니다. 각 지방자치단체에서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안동시 홈페이지는 현재 안동시 메인 홈페이지와 코로나19현황 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동시..

국시원 홈페이지 -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시험 정보 [내부링크]

의사, 의사실기, 의사 예비시험, 간호사, 조산사, 치과의사, 약사, 한약사, 한약조제자격, 임상병리사, 작업치료사, 치과기공사, 물리치료사, 안경사, 방사선사, 치과위생사, 보건의료정보관리사, 영양사, 위생사..

반올림피자샵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네고왕 황광희가 네고 성공해서 인기를 몰고 있는 반올림피자샵!! 메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어떠한 맛있는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네고왕 때문에 홈페이지가 마비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가생이닷컴 바로가기 [내부링크]

가생이닷컴이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해외 스포츠, 게임, IT, 미리터리 등과 관련된 글들이 올라오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해외 네티즌 반응 커뮤니티라고 불립니다. 메인 페이지로 일단 이동해봤는데요. 해..

천하일미 LA갈비 구매링크 [내부링크]

추석 차례상에 빠질 수 없는 것이 갈비찜이지요. 천하일미 LA갈비가 네이버 실시간검색어에 올라올 정도로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요. 천하일미 LA갈비는 스타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스타마켓은 스타가 만..

안성시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안성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입니다. 지역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그런 곳이지요. 바로가기는 글 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와 관련하여 안성시청에서는 코로나19 현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

강부자 소갈비찜 구매링크 [내부링크]

추석 명절이 되니까 갈비찜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추석을 맞이하여 강부자 소갈비찜 구매링크 올려드립니다. 강부자 소갈비찜은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이에요. 500g짜리 10팩들이가 78,900원이네..

미스터앤미세스 차량용 방향제 [내부링크]

제 친구들이 미스터앤미세스 차량용 방향제를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지지라는 차량용 방향제인데 은근 귀여워요 ㅎㅎ 미스터앤미세스 쇼핑몰로 이동하시면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하동 짚라인 알프스레포츠 - 요금, 이용시간, 예약 안내 [내부링크]

나혼자산다에서 하동 짚라인이 나와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산을 내려가는 집라인!! 하동알프스레포츠에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소개 하동알프스레포츠 홈페이지에서 짚라인 예약을 할 수 있..

홍진경 더전 & 더김치 [내부링크]

홍진경이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한다는 걸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요. 더김치라는 곳입니다. 여기서는 김치, 반찬, 전, 간편식, 다시팩, 양념류, 만두, 장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개 깔끔한 디자인의 홍진경 더..

박사장몰 - 골프 쇼핑몰 [내부링크]

골프공, 캐디백, 아이언 헤드커버 세트 등 골프 용품을 파는 박사장몰!! 바로가기 해서 구경을 해보겠습니다. 골프를 취미로 하시는 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양질의 골프용품을 한곳에..

편의점 간식 추천 CU 밀크푸딩 부드럽고 달콤하다 [내부링크]

제가 푸딩을 진짜 좋아합니다. 사실 일본 여행을 갔을 때 식당과 편의점에서 먹었던 푸딩 맛을 잊지 못해 계속 한국에서도 푸딩을 찾고 있었어요. 한국 편의점에서는 왜 푸딩을 팔지 않는 걸까?? 생각을 했었는데..

광주시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빛고을 광주!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보겠습니다. 지역의 소식을 접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현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해서 대응현황 민생안정대책,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미래세대 맞춤형 지원, 코로나19..

동아대학교 가상대학 주소 바로가기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대학교에서는 비대면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동아대학교 가상대학 주소 바로가기 올려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주소는 글 하단에 있으니까 참고하..

벼룩시장 종이 신문 그대로 보기 [내부링크]

벼룩시장 신문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생활밀착 일자리 플랫폼 벼룩시장 구인구직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아요...

나는 자연인이다 다시보기 [내부링크]

저희 부모님께서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라는 MBN 프로그램인데요. 다큐멘터리이면서도 재밌는 요소가 가미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시죠. 원시의 삶 속 자연인을 찾아가는 자..

2020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정답 보기 [내부링크]

저는 수능 영어 문제풀이 할 때 자이스토리를 애용했는데요. 해설이 자세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변 친구들도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문제집으로 공부를 많이 하더라고요. 목차 A 목적 찾기, 지칭 추..

BBC 계란볶음밥 레시피 충격 동영상 [내부링크]

BBC FOOD에 계란볶음밥 레시피에 대한 동영상이 올라왔나본데요. 이걸 보고 나이젤 삼촌이 놀라하는 모습이 담긴 유튜브 동영상입니다. 밥을 짓고 나서 밥을 체에 걸러내는데요. 보통은 그..

푸라닭 메뉴 보기 [내부링크]

제 친구가 푸라닭 치킨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사먹어볼까 생각중이에요. 그래서 메뉴를 찾아보았습니다. 신메뉴 푸다락의 신메뉴입니다. 블랙치즈케이크, 블랙크로칸슈!! 아니 통닭집에 치즈..

KB차차차 바로가기 - 중고차 구매 판매 등 [내부링크]

돈을 벌게 되면 자동차를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서울쪽은 괜찮지만 지방은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자동차가 거의 필수입니다. KB차차차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여기서 중고 자동차를 구매..

서울 지하철 1호선 노선도 및 시간표 - 첫차시간 막차시간 보기 [내부링크]

서울에 거주하신다면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실텐데요. 도로에 차가 많으면 오히려 지하철이 빠를 때도 있지요. 자동차볻 빠른 전철!! 오늘 이번 글에서는 서울 지하철 1호선 노선도 및 시간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

카페 커피빈 메뉴 [내부링크]

주변에 카페가 많은데요. 커피빈이라는 프랜차이츠 카페도 있지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커피빈 메뉴 중에서 싱글 오리진 초콜렛이라는 게 있는데요.,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 꼭 잡숴보시길 ㅠ..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내부링크]

실시간검색어 순위로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가 올라왔는데요. 향수, 바디로션, 샤워젤, 데오드란트, 퍼퓸 오일 등 다양한 제품이 있더라고요. 상품리스트 한번 상품들을 구경해보기 위해 더바디샵 쇼핑몰 홈페이..

대한검정회 홈페이지 - 한자시험 원서접수 & 합격자조회 & 기출문제 다운 [내부링크]

한국어를 좀 더 자세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한자를 알면 좋은데요. 한국어 단어 중에서는 한자에서 파생된 것들이 많기 때문이지요. 한자능력검정시험은 다양한 기관에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대한검..

고성 봉포해수욕장 [내부링크]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다죠. 저는 탁 트인 강원도 동해 바다를 좋아하는데요. 강원 고성군에는 봉포해수욕장이 있습니다. 봉포해변 백사장에서의 휴양이라니.. 상상만 해도 흥분되는데요. 고성 봉포해변..

리퍼브샵 온라인 매장 [내부링크]

흠집이 있어서 상품 가치가 떨어지거나 전시 혹은 반품 제품들을 모아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요. 리퍼브샵 매장입니다. 오프라인으로도 여러곳있지만 오늘은 온라인 쇼핑몰을 하나 소개해드릴까해요...

고피자 메뉴 보기 [내부링크]

1인 피자와 파스타로 유명한 고피자. 최근에 생긴 프랜차이즈 피잣집인데요. 1인 피자이기 때문에 혼밥하기에도 좋아요. 혼자서 배민이나 요기요로 배달 주문해서 먹으면 굿!! 고피자 메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마띠유 니치향수 우니코 은은하고 차분한 느낌의 퍼퓸 [내부링크]

저는 냄새에 민감해서 향수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이번에 구매한 건 마띠유 니치향수 우니코입니다. 중성적인 느낌의 향이 담긴 향수인데요. 마띠유 니치향수 우니코는 가격도 저렴하고 평이 괜찮아서 구매해봤..

부산시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부산시청 홈페이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재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부산시청 홈페이지와 부산 코로나19 상황 홈페이지가 별도로 운영중입니다. 기존의 부산시청 메인 홈페이지로 이동해보겠습니다. 여기서는..

코로나19 국내현황 - 일일 확진자 발생 수 [내부링크]

요즘 나라가 떠들석하지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중앙사고수습본부 등에서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국내현황(일일 확진자 발생 수, 이동경로)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족발야시장 메뉴 [내부링크]

배달 음식이 요즘 많이 성행하고 있지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배달 혹은 포장 주문으로 족발을 먹는 것도 괜찮은데요. 족발야시장 메뉴 소개해드릴게용~ 삶아서 더 부드러운 족발야시장!! 족발 장인정신으로..

현대 투싼 가격표 보기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서 더 올 뉴 투싼이 나온다는 소식인데요. 디자인이 예쁘게 바뀐 것 같아요. 이번 글에서는 투싼 가격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The all-new TUCSON은 아직 나오지는 않았는데요. 기대가 엄청 되..

남양주 코로나19 확진자 이동 동선 및 현황 [내부링크]

요즘 한국으로 태풍이 많이 오고 있는데 다들 별일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이번 글에서는 남양주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이나 동선을 확인할 수 있는 남양주시청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렇게 시청..

예방접종도우미 - 독감 결핵 등 예방접종 시기 일정표 및 사전예약 [내부링크]

요즘의 화젯거리는 건강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제 가을이 다가오고 있으니 독감 예방접종에 대한 관심이 생기고 있습니다. 예방접종정보 사이트인 예방접종도우미라는 곳에서는 예방접종과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레츠코레일 - 기차표 예매 홈페이지 사이트 [내부링크]

저는 고향에 내려갈 때 버스를 자주 이용하다 보니 여행 갈 때 버스타면 별로 여행 가는 느낌이 안나더라고요. 기차를 타야 뭔가 여행 가는 맛이 나는데요. 기차표 예매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사이트에서 할 수..

화성시청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동선 보기 [내부링크]

요즘 세상이 떠들썩합니다.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돌고 있는데요. 언제까지 지속될지 모르겠어요. 백신이 나온다고는 하는데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화성시청 홈페이지에서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전용 홈..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요즘 새로 시작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박보검과 박소담이 나오는 드라마죠. 캐미가 상당한 드라마인데요. 오늘 밤 9시에 첫방송을 했는데요.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하..

유현수 LA갈비 구매링크 [내부링크]

저녁식사 반찬으로 딱 좋은 유현수 LA갈비. 저온 숙석하고 특제 소스로 만들어서 더욱 더 특별하고 맛있는데요. 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몰고 있는 것 같아요. 유현수 셰프가 선택한 블랙앵거스 LA갈비..

GS25 편의점 바스크 치즈케이크 디저트 간식 [내부링크]

머리를 많이 굴렸을 때에는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은데요. 지에스25에서 판매하는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구매해봤어요. 치즈케이크와 함께 얼그레이티 가즈아!!! 냉장보관되어 있는 간식인데요. 유통기한은 그..

마켓경기 - 경기도 농식품 온라인몰 [내부링크]

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보증하는 마켓경기! 여기에는 식료품, 과일, 채소, 쌀, 잡곡, 반찬 등이 있는데요. 현재는 추석을 맞이하여 행복한 한가위 추석 선물 제안을 하고 있네요. G마크관, 비욘드팜,..

부산 시내버스 노선 검색 첫차시간 및 막차시간 시간표 보기 [내부링크]

부산시 버스정보관리시스템 홈페이지에서는 부산 시내버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발 및 도착 검색, 노선 검색, 첫차시간과 막차시간 검색 등을 할 수 있는데요. 메인 페이지에서는 정류소 검색을 해볼..

에티카마스크 [내부링크]

요즘 마스크 없이는 못살죠. 작년까지만 해도 마스크 없이 외출도 하고 등산도 가고 쇼핑도 하러 가고 그랬는데 ㅠㅠㅠ 지금은 코인노래방도 닫아서 노래도 부르러 못가네요. 에티카마스크에서는 KF94 마스크를..

EBS 어휘가 독해다 수능 국어 어휘 정답과 해설 (답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날씨가 더운데 공부 하기 진짜 힘들죠. 그래도 열심히 해야겠지요. EBS 어휘가 독해다 수능 국어 어휘 정답과 해설(답지) 다운로드 링크 올려드리겠습니다. EBS 어휘가 독해다 수능 국어 어휘 답지는 EBS 홈페이..

세종시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동선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세종시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동선은 세종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세종시청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면 이렇게 코로나19 홈페이지와 세종시청 홈페이지로 나뉘는데요...

거짓말의 거짓말 재방송 보기 [내부링크]

채널A에서 방영하는 거짓말의 거짓말 드라마! 친딸을 찾기 위한 여자의 인생을 건 거짓말이 시작됩니다. 재방송은 채널A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어요. 재방송 보기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재방송 보기..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 [내부링크]

요리할 때에는 도구가 있어야 편하지요. 손으로 하면 힘들어요.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는 요리할 때 수고로움과 번거로움을 덜 수 있는 가전제품인데요. 실시간 검색어에도 여러번 뜨고 그래서 한번 알아봤습니..

서류봉투제작 사이트 [내부링크]

서류봉투제작 사이트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이용하는 곳인데요. 봉투디자인이라는 곳입니다. 이즈프린팅, 비즈하우스, 인쇄코리아 등 다양한 사이트가 있으니 여러 사이트를 방문해보시고 견적을 내보신 다..

서울주거포털 [내부링크]

다양한 주거정책을 확인할 수 있는 서울주거포털 사이트. 한번 방문해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소개 서울주거포털 홈페이지에서는 주거 정책이나 임대 분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요즘 집구하기가 하늘에 별..

파 영어로 [내부링크]

먹는 파 영어로 뭐라할까요?! 양파는 onion이라고 하지요. 파는 영어로 spring onion이라고 합니다. 알면 도움 되는 상식!! 파는 영어로!! Spring Onion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인물관계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라는 SBS 월화드라마가 있는데요. 인기가 많지요. 박은빈, 김민재, 박지현, 예수정, 김종태, 김상철, 김정영, 배다빈, 주석태, 김학선, 김선화, 이노아 등의 배우가 나오는 SBS TV..

라엘 생리대 [내부링크]

요즘 라엘 생리대가 핫한데요. 전세계적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생리대인 것 같아요. 라엘 쇼핑몰 홈페이지에서는 폼 클렌저, 레스토레이션 크림, 굿 케미 세럼, 캄 앤 콜렉티드 세럼 미스트, 리셋버튼 클..

합천 오도산 자연휴양림 [내부링크]

자연을 만끽하기 위해 합천 오도산 자연휴양림에 많이 방문하시는데요. 경남 합천군에 있는 휴양림입니다. 합천 오도산 자연휴양림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으로 예약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산림휴양시설에 대한..

성남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내부링크]

주말에 놀러 나가고 싶은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어디 가기가 좀 그래요. 그래서 집에서 쉬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뭘 하고 계신가요?! 성남시청 홈페이지에서는 코로나와 관련하여 현황 및 확진자 동선을..

관악구 맛집 마담순살떡볶이 신림점 메뉴 추천 순살후라이드와 꿀조합!! [내부링크]

요즘 떡볶이와 치킨을 세트로 판매하는 맛집들이 많아졌어요. 마담순살떡볶이 신림점도 그 중 하나인데요. 떡볶이 + 순살후라이드 세트가 존맛탱이에요. 관악구 맛집 마담순살떡볶이 신림점 매장 내에는 이렇게..

경아두마리치킨 메뉴 소개 및 매장 찾기 [내부링크]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칰힌!! 퇴근 후에 스트레스 풀 때 먹으면 진짜 좋지요. 경아두마리치킨 메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뉴 소개 우선 시그니처 메뉴 3개입니다. 레드어니언, 치즈닝치킨, 딥치즈핫치킨이 있어..

미마마스크 [내부링크]

요즘 필수템 마스크!! 구하기 힘들어서 난리인데요. 품귀현상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미마마스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마스크를 판매 중인데 품절이 잘 되는 것 같아요.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

한진택배 배송조회 [내부링크]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게 되면 택배를 통해서 배송되는데요. 진짜 사고 싶었던 물건들은 언제 오나 목이 빠지게 기다리기도 하지요. 저는 최근에 모니터 받침대를 샀는데 이게 뭐라고 엄청 기다려지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한국의 연예기획사입니다. 방시혁이 설립한 엔터테인먼트로 소속 연예인으로는 이현,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정국, 지민, 뷔, 제이홉),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

홍대입구역 맛집 '유익상스시' 연어초밥 부시고 왔지요 [내부링크]

스시 진짜 좋아합니다. 특히 연어초밥. 저는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에는 연어초밥을 먹어요. 그러면 기부니가 조큰드요. ㅎㅎㅎ 오늘!! 홍대입구역에 있는 맛집인 유익상스시에 다녀왔어요. 가게 이름은 아마도 사..

기상청 날씨누리 [내부링크]

요즘 태풍이 연속적으로 북상하고 있는데요. 외출하기 전에 날씨를 확인하는 것이 필수죠. 기상청 날씨누리 홈페이지에서 미리 날씨를 확인하고 우산 챙기십쇼!! 여기서는 현재 태풍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서울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내부링크]

서울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학생분들은 본인인증을 하시어 건강상태 자가진단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교실에 들어가기 전에 확인..

대구 시내버스 첫차시간 막차시간 요금 시간표 조회 노선 검색 하기 [내부링크]

대구 시내버스에 대한 정보는 대구광역시버스정보시스템에서 한눈에 볼 수 있는데요. 버스운행시간표, 첫차시간, 막차시간, 노선검색, 요금 조회 등이 가능합니다. 대구광역시 버스정보시스템 홈페이지에 접속했..

코스트코 연회비 및 매장 영업시간 휴무일 [내부링크]

창고형 대형 할인마트 코스트코. 저도 예전에 가본적이 있는데요.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저렴한 가격 탓에 충동구매를 할 때에도 가끔 있지만.. ㅎㅎ 코스트코 연회비 코스트..

힐메이드마스크 KF94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다시 심해져서 요즘 마스크를 구매하고 있는데요. 힐메이드마스크 KF94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왔길래 한번 찾아봤어요. 제품소개 힐메이드마스크 KF80은 소형, 대형이 있는데요. 색상은..

경남 창원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내부링크]

출근하느라 힘든 월요일이네요!! 경남 창원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전국적으로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는데요. 하루 빨리 잠잠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입니다. 경남 창원시청 홈페이지..

맥딜리버리 배달 주문으로 햄버거 빅맥세트 시켜먹기 [내부링크]

요즘은 밖에 나가기가 무서워요. 주말이기도 해서 귀찮기도 하지만요. 그래서 맥딜리버리로 햄버거를 주문해서 먹었습ㄴ다. 예전에는 맥딜리버리 최소주문금액이 8,000원이었는데 어느샌가 10,000원으로 올랏더라..

2020 추석 기차표 예매 일정 및 날짜 - 코레일 KTX 무궁화호 ITX 새마을호 그리고 SRT [내부링크]

민족의 명절 추석. 2020년의 추석 기차표 예매 일정 및 날짜 알아보겠습니다. 추석 연휴는 10월 초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기차, 버스, 자동차를 이용해서 고향에 내려가기 때문에 대국민 수강신청이라는 말이 있을..

부천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이번 주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좀 잠잠했으면 좋겠는데요! 부천시청 홈페이지에서는 부천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해당 정보 확인하시어 참고하시기 바랍니..

앵무새분양센터 [내부링크]

인간의 말이나 소리를 흉내내는 앵무새!! 그렇기 때문에 어떤 지역에서는 앵무새를 신성히 여긴다고 하는데요. 독특한 특징 때문에 앵무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은근 계셔요. 앵무새가 말하..

참조은 KF94 마스크 [내부링크]

<참조은 KF94 마스크> 요즘 같은 날에는 마스크 필수죠.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밖에 나갈 때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참조은 KF94 마스크가 인기더라고요. 5매 포장 20팩으로 구성되어..

용인시 코로나 확진자 현황 이동 경로 동선 확인하기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어요. 각 지역별로도 감염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용인시에서는 홈페이지에서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용인시청 홈페이지에서 코로나19 대응현황 및 지원사업..

신형 카니발 가격표 보기 [내부링크]

패밀리카로 원탑이라고 할 수 있는 카니발. 가격표는 기아자동차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데요. 우선 신형 카니발을 먼저 살펴볼게요. 커넥팅 라이프의 시작!! 대형차 중에서는 인기가 많은 7인승 차량이죠. 그랜..

앱코 비토닉 ES0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겸 스피커 추천 [내부링크]

요즘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작년에 비하면 엄청난 차이가 날 정도로 보급이 많이 되었는데요. 앱코에서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겸 스피커를 출시했더라고요. 앱..

오정연 나이 / 인스타그램 / 유튜브 [내부링크]

8월 24일에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 프로그램에서는 아나운서 출신의 연예인 오정연이 출연했는데요. 오정연은 짐이 너무 많아서 공간이 비좁은 곳에서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tvn 신박한 ..

9호 태풍 마이삭 예상 이동 경로 [내부링크]

태풍 바비가 지나갔는데 또 9호 태풍 마이삭이 북상하고 있다고 해요. 이번에도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는데요. 기상청에서 태풍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0년 8월 30일 04시에 기상청에서 발표한 제 9호 태..

강동구 블로그 [내부링크]

각 지자체별로 블로그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서울시의 강동구도 자체적으로 블로그가 존재합니다. 여기서는 지역 소식을 볼 수 있어요. 요즘은 제일 큰 이슈인 코로나 관련해서 글들이 많은데요. 보은 경제 및 교..

밥순삭꽃게야 구매링크 [내부링크]

밥하기 귀찮을 때에는 필요한 거만 딱딱 만들어서 먹는데요.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에는 간장게장이나 양념게장과 함께 밥을 먹는 것도 좋아요. 게딱지에 밥 비벼서 슥슥 긁어 먹는 것도 맛있지요. 밥순삭꽃게야가..

맥시칸치킨 메뉴 보기 [내부링크]

맛있는 치킨!! 통닭만 있으면 행복합니다. 주말에는 넷플릭스로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치킨을 뜯는 것이 낙입니다. 맛있는 맥시칸치킨 메뉴 살펴보겠습니다!!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은 기본적인 메뉴지요!!..

국세청 홈택스 바로가기 [내부링크]

소득세, 법인세, 부가세 등 국세를 납부할 때에는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종합소득세를 신고하거나 연말정산을 할 때에도 방문하게 되는 사이트죠. 국세청 홈택스에서는 법인세 중간예납세액조회,..

고양시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 동선 보기 [내부링크]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구 그리고 덕양구의 코로나 확진자 현황은 고양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번 주가 고비라고 합니다. 얼른 코로나가 사라졌으면 좋겠는데요. 고양시 홈페이지에서는 이렇게..

서울 동대문역 가성비 맛집 종로등심에서 한우 소고기 꽃등심 안심 구워먹기 [내부링크]

서울의 동대문하시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흥인지문도 떠오르고 두타도 떠오르고 동대문문화역사공원 DDP도 떠오르는데요. 동대문역에는 동대문 시장이 있습니다. 석쇠구이 골목도 있고 이것저것 많이 있지요. 오..

아에르샵 마스크 쇼핑몰 [내부링크]

아에르 스마트스토어에서는 KF94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1시간 만에 품절되기도 합니다. 그만큼 마스크의 수요는 엄청난데요. 마스크 대란인데도 균일가를 유지하며 착한 마스크로 불리..

윈디닷컴 - 태풍 경로 및 날씨 예보 보는 법 [내부링크]

윈디닷컴이라는 날씨예보 사이트가 있는데요. 기상청보다 더 정확한 해외 일기예보 사이트라고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윈디닷컴에서는 전세계 지역의 날씨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해외여행 갈..

롯데택배 배송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쇼핑 너무나도 좋지요. 요즘은 식품류를 많이 구매하는데요. 양파, 돼지고기, 소고기 등 식재료를 구매해서 집에서 밥을 해먹습니닷.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택배!! 롯데택배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비전원격평생교육원 바로가기 -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등 자격증 및 학위취득 [내부링크]

학위 취득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대학교와 전문대학을 다니는 것도 있지만 학점은행제나 독학사를 이용해서 취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자격증 취득과 학위 취득을 할 수 있..

스팅어 마이스터 가격표 [내부링크]

요즘 기아자동차의 스팅어 마이스터가 핫한데요. 스포티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 차량이죠. 길거리에서 지나가면 시선이 저절로 가게 되는데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스팅어 마이스터 소개를 한번..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음식점 영업시간 제한 카페 포장 배달만 허용 등 [내부링크]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해졌습니다. 정부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시하였는데요. 최근 일일 발생 환자수가 200명을 넘다 보니 불가피하게 강화된 방역 조치를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실..

찬진교육 유아스토리 - 유치원, 어린이집 수업자료 사이트 [내부링크]

찬진교육 유아스토리 사이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치원과 어린이집 선생님들에게 유용한 사이트인데요. 아이들 교육에 필요한 자료들이 있는 곳이에요. 쉽게 검색하고 계획안을 만들 수 있는 나만의 계획안 만..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 라디오 방송 다시듣기 사연 신청곡 [내부링크]

아침을 여는 라디오 방송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다시듣기를 하거나 선곡표를 보거나 사연과 신청곡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보이는 라디오로도 진행하기 때문에 재미있어..

피톤치드 <퓨리 차카다 탈취제> 소독 살균 탈취에 좋아요 [내부링크]

항상 집은 쾌적한 상태로 유지하고 싶은 것이 저의 마음인데요. 퓨리 차카다 탈취제로 소독, 살균, 탈취를 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깔끔깔끔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인데요. 옷, 침구류,..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 - 실시간 코로나 현황 확인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이슈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전국 지역의 총 확진자 수와 오늘 확진자 발생 수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코로나 라이브라는 곳인데요. 서울, 부산, 인천, 대구, 광..

수원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내부링크]

요즘 외출할 때마다 마스크를 쓰고 다니게 되는데요. 마스크 좀 벗고 다니고 싶네요!! 그래도 안전과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수원시청 홈페이지에서는 코로나 관련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바람의나라 연 커뮤니티 사이트 [내부링크]

요즘 모바일게임 중에서 바람의나라 연이 핫한데요. 스마트폰으로도 플레이하지만 녹스 플레이어로도 플레이를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바람의나라 연 커뮤니티 사이트가 있는데요.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라는 점!..

나이키 온라인스토어 [내부링크]

저는 나이키 온라인스토어에서 신발을 자주 구매하는데요. 나이키 운동화가 예쁘면서 품질도 좋은 것 같아요. 나이키 온라인스토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운동화, 운동복 등 스포츠웨어를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울산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내부링크]

요즘 이런저런 자연재해가 많은데요. 상당히 힘드네요. 그래도 어떻게든 버텨내야겠지요... 울산시청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19와 관련하여 현황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울산시청 홈페이지에서 울산 코로나 확진자..

기상청 레이더영상 보기 [내부링크]

요즘 비도 많이 오고 태풍도 오고... 그래서 날씨 일기예보가 중요한데요. 현재 비가 오는지 안 오는지 알아보는 것은 기상청 레이더영상을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정확합니다. 실시간으로 현재 레이더영상을 볼 수..

대구 희망지원금 대상자 조회 신청방법 지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피해를 받은 대구경제와 서민생계를 지원하기 위한 대구 희망지원금! 조회사이트에서 대상자 조회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재확산 우려로 대구광역시에서는 감염위험과 혼잡을 피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준 및 내용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시되는데요. 현재 8월 23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전국적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준 및 내용에 대해서 명확히 알아두는 것이 필..

강남역 맛집 조양관 점심식사로 한정식 상견례 장소로 좋아요 [내부링크]

제가 한정식을 좋아하기도 하고 건강한 식사를 하고 싶어서 강남역 한식 맛집 조양관을 찾아갔습니다. 날씨가 생각보다 더웠어요. 강남역 5번 출구에서 나와 조금만 걸어가면 나오는데요. 뭔가 오랫동안 자리 잡..

인천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내부링크]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 같은 시기에 필요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인천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에 관한 내용인데요. 인천시청에서는 이렇게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발샌 현황이나 확진자..

마왕족발 메뉴 [내부링크]

족발과 보쌈 너무나도 맛있죠. 좀 비싼감이 있지만 그래도 맛있는 걸 어떡해요. ㅎㅎ 오늘 글에서는 마왕족발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홀에서도 먹지만 배달과 포장 주문으로도 많이 드시죠. 마왕족발 메인..

미국 주식 시간 알아보자 - 일본, 중국, 홍콩, 영국, 독일 등 해외 증시 거래시간 [내부링크]

테슬라,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샤오미 등 해외주식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저는 특히 미국 주식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미국은 우리나라와 시차가 존재하기 때문에 장이 열리는 미국..

대전 코로나 확진자 동선 이동경로 및 현황 [내부링크]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이제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데요. 이번주는 제발 큰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대전시청 홈페이지에서는 코로나 현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발생 현황'을 누르면 대전광..

엘리식스 1/2 알뜰 화장솜 80매입 스펀지 원단이라 좋아요 [내부링크]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솜은 사용하면 얼굴에 뭐가 묻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화장솜 좀 좋은 거 사용해보자라는 생각에 엘리식스 1/2 알뜰 화장솜 80매입를 구매했습니다. 한 박스에 2,500원인데요. 쿠팡에서 구..

광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 현황 이동경로 정보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는 항상 조심해야죠. 얼른 백신이 나왔으면 좋겠는데요. 광주시청 홈페이지에서는 광주에서 발생한 코로나 확진자의 동선과 현황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코로나 홈페이지에서는 대..

세계과자할인점 과자 추천 <초콜릿칩 쿠키 트리플> [내부링크]

저는 집에서 차를 마시며 쿠키를 먹는데요. 오늘은 세계과자할인점에서 초콜릿칩 쿠키 트리플이라는 쿠키 과자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000원인가 1,5000원인가 그 정도였어요. 가격은 저렴한 편이죠. 예전에 5..

경기도교통연수원 홈페이지 - 운수종사자 여객 화물 보수교육 및 신규교육 등 [내부링크]

경기도교통연수원 홈페이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교통연수원에서는 운수종사자교육, 교통약자 교통안전교육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온라인 교육장에서는 온라인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수료확인..

대구 코로나 확진자 동선(이동경로) 및 현황 [내부링크]

대구시청에서는 코로나 확진자 관련하여 이동경로(동선) 및 현황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광화문 집회 참석자, 사랑제일교회 교인 및 방문자, 우리제일교회 교인 및 방문자는 진단검사 대상자입니다. 무료로 진단검..

가평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조회 - 고양, 김포, 인천공항, 안산 등 [내부링크]

가평으로 여행도 가고 엠티도 가는데요. 가평 시외버스 터미널의 시간표 조회를 해보겠습니다. 시간표 조회는 네이버 지도를 통해서 가능한데요. 가장 정확한 것은 해당 터미널에 문의하는 것입니다. 일단 지도에..

부산 코로나 확진자 동선 및 현황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가 다시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강화가 8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항상 조심해야..

CJ 대한통운 택배 배송조회 [내부링크]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게 되면 택배를 통해서 물건을 받게 됩니다. 아니면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에서 중고물품 거래할 때에도 택배로 거래하게 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CJ택배 배송조회 하는 법 알려..

쿠팡 판매자센터 로그인 [내부링크]

쿠팡에서 쇼핑몰을 운영한다면 판매자센터를 이용하시게 되는데요. 쿠팡 마켓플레이스 마이샵을 통해서 입점을 하고 자신의 마켓을 고나리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교육자료도 볼 수 있으니까 좋은 것 같아요. 쿠..

연세대학교 입학처 바로가기 [내부링크]

대학교 진학에 희망하시는 고등학생분들께서는 각 대학교 입학처에 가셔서 입시요강이나 홍보책자를 찾아보실텐데요. 연세대학교 입학처 바로가기 링크 올려둘게요. 연세대 입학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이..

BBQ 메뉴 소개 및 가격 [내부링크]

요즘 네고왕 황광희씨 때문에 BBQ가 핫한데요. 비비큐에서 네고왕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비비큐 치킨 시켜먹어야할 각인데요. 비비큐 네고왕 할인 이벤트!! 해당 세트 메뉴하고 가격 설명해드릴게요. 우..

Q-net 공인중개사 시험접수 / 시험일정 / 합격자발표 및 조회 / 시험과목 / 합격점수 / 응시료 [내부링크]

부동산 자격증의 꽃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직장인들 중에서도 인강을 들으면서 자격증을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Q-net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에서는 공인중개..

[먹방 일상]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가로수길 /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 [내부링크]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습니다. 물론 코로나가 또 터지기 전... 이 때만 해도 마스크만 써도 그래도 근처는 가볼만 하겠다 싶었는데...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너무 급격하게 확산되고 있어서 밖에 나가는 것도..

한국의산하 홈페이지 - 인기명산 산행기 산악회 일정 등산정보 [내부링크]

등산이 취미이신 분들은 한국의산하 홈페이지에 한번 쯤은 방문해보셨을텐데요. 인기명산 산행기 산악회 일정 등산정보 등 여러 등산 정보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산에 가고 싶은데 어디 가야할 지 잘 모르겟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내부링크]

저는 오프라인 숍에서 쇼핑하는 것보다는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명동이나 강남도 못가고 그래서 더욱 더 그런 것 같아요.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운동화..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및 판매시간 [내부링크]

기분 좋게 아침을 시작하는 방법!! 저는 맥도날드에서 맥모닝을 먹으면서 하루를 시작하는데요. 판매시간이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이기 때문에 부지런한 사람들만 먹을 수 있다고도 하는데요. 이번 글에..

[컴퓨터활용능력(컴활)] 정기시험 및 상시시험 시험접수 / 시험일정 / 과목 / 시험장 정보 / 합격조회 [내부링크]

기업체에서도 컴퓨터를 사용하는 일이 많다보니 사무자동화(전산사무) 자격증이 필수가 되어버린 시대가 되었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에서는 워드프로세서,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시험을 주관하고 있는데요. 해당..

예비군 홈페이지 - 훈련 신청 및 연기 / 훈련장 및 부대 찾기 [내부링크]

육군, 공군, 해군 등 현역 복무가 끝나게 되면 예비군에 편입되는데요. 일반예비군, 학생예비군, 직장예비군 등 각 소속에 편입이 됩니다. 그리고 1년에 한 번씩 훈련을 받게 됩니다.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

한신포차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술 한잔 마시러 한신포차에 자주 가시는데요. 닭빨과 오돌뼈가 맛있는 곳이죠. 프랜차이즈라서 전국적으로 있는데요. 서울, 대구, 경기, 부산 등 다양한 곳에 있습니다. 한신포차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한신통닭..

MBC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MBC의 새로운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하는 한 형제. 그 사이에서 여자는 어쩔줄 몰라하는데요. MBC의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의 인물관계도입니다...

얼굴 각질 제거 <파시랩 그린 플러스 락토 버블 필링>로 깔끔하게 [내부링크]

얼굴도 주기적으로 각질을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고 해서 고민을 하다가 파시랩 그린 플러스 락토 버블 필링를 구매했는데요. 필링젤을 예전에 사용해봤지만 버블 필링이 뭔가 부드럽게 각질이 제거되어서 피부에..

공영홈쇼핑 홈페이지 - 마스크 구매 시간 [내부링크]

요즘 공영홈쇼핑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신데요. 아무래도 마스크 구매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예전에 비해서는 마스크 구매가 좀 수월해졌는데요. 공영홈쇼핑 홈페이지 일단 구경해볼게요...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 디시 인방갤 링크 주소 [내부링크]

유튜브, 아프리카티비 BJ에 관한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가 있는데요. 이와 관련된 이야기들이 오고가는 커뮤니티 사이트죠.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 주소는 글 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셔요. 여기서..

서울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 / 이동경로 / 발생 현황 [내부링크]

잠잠해지는 듯 싶더니 코로나 바이러스가 다시 퍼지고 있는데요. 확산 추세가 장난 아닌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에 성북구 사랑제일교회 관련해서 광화문 집회 이후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

코로나 고위험시설 종류 [내부링크]

요즘 서울 및 수도권에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가 증가하였는데요. 코로나 고위험시설 종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코로나 고위험시설 종류로는 기존 총 8종 헌팅포차, 감성주점, 유흥주..

소샘 원두커피 집에서 핸드드립 혹은 커피메이커로 홈카페 [내부링크]

소샘 원두커피를 구매해서 집에서 커피를 마셨는데요. 다이소에서 핸드드립 기구를 사서 소소하게 만들어 먹었어요. 소샘 원두커피는 분쇄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홀빈, 프렌치프레스, 커피메이커/핸드드립,..

얌샘김밥 메뉴 소개 [내부링크]

혼밥하기에 좋은 얌샘김밥!!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얌샘김밥 메뉴 중에서 김밥 소개해드릴게요. 역시 얌샘답게 김밥이 참 많은데요. 어묵김밥, 소세지김밥, 치즈김밥, 참치샐러드김밥,..

[신용카드] 현대카드 M3 Edition3 혜택/연회비/신청방법 [내부링크]

신용카드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대카드에서 인기가 많은 신용카드인데요. 현대카드 M3 Edition3입니다. 현대 엠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카드예요. 기본적인 혜택 사항입니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0.5~3% M포인..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 온라인청년센터에서 하자! - 신청 방법 / 자격 요건 / 혜택 [내부링크]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취업문이 더 좁아졌는데요. 정말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ㅠㅠ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취준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런 취준생을 지원해주는 청년..

파시 수분폭탄 보습 핸드크림 5종 세트 생일 선물로 좋아요 [내부링크]

사람들에게 나눠주려고 핸드크림을 구매했는데요. 파시 수분폭탄 핸드크림 5종 세트입니다. 5가지 종류의 핸드크림이 들어 있는 세트인데요. 선물용으로 진짜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친구 생일선물로 딱이에요...

마더텅 2020 수능 내신 한 권에 끝내는 고교 국어 문법 500제 정답 답지 [내부링크]

2020 수능 내신 한 권에 끝내는 고교 국어 문법 500제 정답과 해설 답지입니다. 파일은 마더텅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는데요. 따로 해설집은 없고 정답이 있는 답지만 있네요. 음운, 단어, 단어의 의미 등의 단..

도미노피자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피자 집에서 많이 시켜드시죠.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해서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도민호피자 각?! 도민호피자 메뉴와 도미노피자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릴..

롯데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 -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내부링크]

대형마트는 의무 휴무일이 있는데요.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 것이 좋지요. 롯데마트 홈페이지에서 영업점포 및 휴무점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타고 가셔서 롯데마트 휴무일과 롯마 영업시..

낚시사랑 홈페이지 - 낚시 정보 최대 사이트 [내부링크]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낚시사랑이라는 낚시 정보 최대 사이트가 있는데요. 낚시 관련 커뮤니티라고 보시면 돼요. 여기서 각종 정보를 볼 수 있지요. 메인 홈페이지인데요. 동영상피싱스쿨, 실시간속보..

사이버 오로바둑 홈페이지 바로가기 게임하기 대국실 [내부링크]

세계 인터넷바둑의 허브 오로바둑!! 사이버 오로바둑 홈페이지에서는 대국실에 입장하여 바둑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바둑 뉴스도 볼 수 있지요. 바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이버 오로바둑 홈페이지 한 번..

맥도날드 메뉴 추천 <빅맥 세트> 올데이 추천 신림점에서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햄버거를 먹을 때에는 맥도날드에 자주 가는데요. 올데이메뉴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맥도날드 메뉴 추천드리겠습니다. 뭐 다들 잘 아시겠지만 빅맥 세트입니다. 빅맥은 맥도날드 메뉴로서 4,900원에 맛볼 수..

초졸 중졸 고졸 검정고시 시간표 / 과목 / 합격기준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검정고시 제도가 있는데요. 초졸 검정고시, 중졸 검정고시, 고졸 검정고시가 있어요. 우선 검정고시 과목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초졸 필수과목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이고요. 중졸 필수 과목은..

울릉도 배편 - 포항/후포/묵호/강릉 여객터미널 배시간 및 요금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국내로 여행을 하는 분들이 급증했는데요. 울릉도와 독도도 많이 가시더라고요. 울릉도는 배를 통해서 갈 수 있는데요. 배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울릉도는 포항여객터미널, 후포여객터..

치킨마루 메뉴 [내부링크]

바삭한 통닭이 맛있는 치킨마루!! 메뉴 알아볼게요. 먼저 신제품입니다. 79깡정과 89콘치즈인데요. 닭강정 존맛탱구리죠. ㅎㅎ 바삭바삭한 크리스피치킨!! 치킨마루 메뉴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인데요...

압구정 맛집 '도쿄등심' 한우 오마카세 디너 스페셜 분위기 좋은 식당 [내부링크]

꿀같은 주말!! 친구와 함께 압구정 맛집 중 하나인 도쿄등심 압구정점에 방문했습니다. 고급스러운 한우 오마카세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 런치 스페셜과 디너 스페셜이 있는데요. 런치 스페셜 메뉴 참고하..

[신용카드 추천] 신한카드 MYCAR 마이카 할인 혜택 연회비 신청 방법 [내부링크]

직장인이 돼서 신용카드 하나 만들려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알아보다가 자동차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은 신용카드가 있길래 소개해드립니다. 신한카드에서 나온 신용카드인 신한카드 MYCAR 마이..

화장실 변기 냄새제거 토일렛퍼퓸 <토퓸> 볼일보고 나서 깔끔하게!! [내부링크]

여행에 가게 되면 다른 사람들과 화장실을 공유하기 때문에 약간 불편한 점이 있는데요. 특히 볼일 보고 나서 냄새가 난다면 좀 그래요... ㅎㅎ 아니면 집에 손님을 초대했을 때도 비슷하고요. 그럴 때 사용할..

[부산시 버스정보관리시스템] 부산 시내버스 노선 및 정류소 검색 [내부링크]

부산시 버스정보관리시스템에서는 부산 시내버스의 출발도착 검색, 노선 검색, 정류소 검색, 실시간버스위치 검색이 가능해요. 정류소 검색을 통해서 해당 정류소를 지나가는 버스 노선 번호를 확인할 수 있고요...

쓰리제이에듀 홈페이지 - 영어 인강 듣기 및 학원 [내부링크]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학원 쓰리제이에듀. 쓰리제이에듀 홈페이지 소개해드릴게요. 영어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공간인데요. 매년 수험생들과 함께하며 학습..

파워포인트 PPT 읽기 전용으로 저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대학교나 회사에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파워포인트로 발표자료를 많이 준비하실텐데요. 파워포인트 PPT 읽기 전용으로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사람들에게 배포할 때에 수정을 못하게끔 하는 거..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 신청방법 / 심사결과 조회 [내부링크]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을 받았었는데요. 자영업자 생존자금 처리상태 조회는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글 마지막에 링크 있으니까 그거 눌러서 이동하시면 되고요. 해당 홈페이지에서 서울시 자..

EBS 2021학년도 수능특강 영어영역 영어독해연습 정오표 보기 [내부링크]

EBS 연계교재로 공부 많이 하실텐데요. 수능 준비할 때 필수죠. EBS 홈페이지에서는 2021학년도 수능특강 영어영역 영어독해연습 정오표가 올려져 있어요. 책에서 수정사항이 명시되어 있는 표인데요. 수능특강..

브롱스 메뉴 소개 - 수에맥주 & 피자 [내부링크]

저는 친구들과 맥주를 마시러 브롱스에 자주 가는데요. 다양한 수제 맥주가 준비되어 있어서 좋아요. 브롱스 매장이 옛날에는 별로 없었는데 요즘은 많아진 것 같더라고요!! 브롱스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수제맥..

청와대 국민청원 홈페이지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청와대 국민청원 홈페이지에 개선 방안에 대한 청원을 올릴 수 있는데요. 청와대와 국민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죠. 예전에 다음 아고라가 생각나기도 하는데요. 직접민주주의의 발판이 될..

노르웨이연어 봉천점 배민으로 연어초밥 연어롤 왕새우튀김 등 주문해서 집에서 먹었어요 [내부링크]

제가 연어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노르웨이 연어 봉천점에서 연어초밥 10피스 + 연어롤1 + 왕새우튀김1 + 연어샐러드 + 미니우동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가격은 17,000원이고 배달팁은 3,000원이었어요. 배민..

쎈 고등 수학(상) 정답과 해설 답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쎈 고등 수학(상)으로 학습하는 수학!! 공부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답지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 올려드릴게요.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Ⅰ. 다항식 01 다항식의 연산 8 02 나머지정리와 인수분해 24 Ⅱ. 방정..

노르웨이 기상청 YR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장마가 길어지고 있는데요. 왜이렇게 비가 자주 오는지 참... 기후 변화 때문인 것 같기도하고!! 요즘 노르웨이 기상청 홈페이지가 이슈인데요. 한국 기상청보다 더 정확한 예보를 제공한다고 해서 사람들이 노르..

신림역 카페 추천 올라커피 HOLA COFFEE 초코나무라떼 달달한 음료 맛있다 [내부링크]

집근처에 소박한 카페가 하나 생겼길래 방문해봤어요. 올라커피 HOLA COFFEE라는 곳인데요. 신림역 카페 추천드립니당. 커피 메뉴로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밀크폼 바닐라 라떼, 아이스크림 올라 라떼, 아인슈..

할리스커피 메뉴 추천 [내부링크]

저는 할리스커피에 자주 가는데요. 왜냐하면 민트초코가 있기에... ㅋㅋㅋ 우선 할리스커피 신메뉴 추천해드릴게요. 애플 라임 스파클링 맛있어요. 할리스커피의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화사한 산미와 과..

터치짐 바로가기 - 스포츠센터 헬스장 회원관리 프로그램 추천 [내부링크]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요즘 동네에 헬스장, 필라테스요가, 스포츠센터 등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스포츠센터와 헬스장 회원관리 프로그램인 터치짐이 있는데 많은 곳에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전국 17..

기강잡고 고등영어 유형 독해 정답과 해설 [내부링크]

기강잡고 고등영어 유형 독해 정답과 해설 다운로드 링크 올려드립니다. 기본을 강하게 잡아주는 고등영어!! 영어 독해 공부할 때 좋은 문제집인데요. 구문 분석과 해설이 자세하게 되어 있어서 진짜 좋아요. 해..

경주 관광지도 보기 [내부링크]

국내 여행의 꽃 경주!! 그리고 여행을 가기전에 꼭 준비해야하는 필수품! 관광지도. 오랜 역사가 깃들어 있는 경주는 방대한 유적과 유물이 있는 한국의 도시죠. 경주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는 관광지도를 볼 수..

독서지원시스템 -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경기 등 [내부링크]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책을 읽고 컴퓨터를 활용하여 독후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해주는 독서지원시스템!!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경기 광주 세종 대전 전북 전남 충북 충남..

쿠팡 바로가기 -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직구 정기배송 등 [내부링크]

저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으로 로켓배송을 이용하는데요. 무료로 배송해주니까 진짜 좋아요. 특히 생수 같은 거 구매할 때 유용합니다. 쿠팡 바로가기는 글 하단에 있으니까 눌러서 쿠팡 사이트 이동해서 구경해..

샤로수길 맛집 추천 쥬벤쿠바 쿠바 샌드위치와 잠발라야 데이트 코스로 좋아요 [내부링크]

친구와 함께 방문한 샤로수길 맛집 쥬벤쿠바. 독특한 곳을 가보고 싶어서 방문한 곳인데요. 쿠바 음식이 있는 곳입니다. 꾸덕꾸덕한 치즈가 들어간 쿠바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는 곳. 쿠바노 런치세트를 주문했..

돈통마늘보쌈 메뉴 [내부링크]

아 보쌈족발 너무 좋아요. 오늘은 돈통마늘보쌈 메뉴를 소개해드릴건데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돈통마늘보쌈이 제일 인기있는 메뉴이고요. 명태회 편육보쌈, 마늘족발, 생굴보쌈, 훈제오..

향수추천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쿠아 에센셜 블루 맨 오드뚜왈렛 고급스러운 향 [내부링크]

제가 향에 민감한데요. 여러 향수를 사용해봤지만 역시 네임드 향수가 향이 고급스럽고 좋은 것 같아요. 물론 고급스러우면서도 약간 성숙한 느낌이 들긴 하지요. 예전에 불가리 향수를 사용했었지만 이번에는..

유랑마켓 홈페이지 [내부링크]

요즘 유랑마켓 홈페이지이 화제인데요. JTBC에서 방영하는 TV 프로그램입니다. 집에 있는 쓰지 않는 물건을 판매하는 유랑마켓!! 연예인 스타가 직접 자신의 물건을 동네 주민과 직거래해서 판매하는 방식의 프로..

크리스피크림도넛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달콤한 도넛이 있는 크리스피크림!!! 메뉴와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면 있는데요. 일단 대략적인 가격부터 알아볼게요. 신메뉴로 오리지널 초콜릿 필드와 오리지널 피넛크림 필드가 있네요. 이달의..

샤로수길 돈가스 맛집 가츠가게 프리미엄 돈카츠에 로리나 레몬 음료수 [내부링크]

날씨가 좀 흐린 날이었네요. 샤로수길에 맛집이 엄~청 많은데요. 오늘은 혼자서 가츠가게에 가서 돈가스를 먹고 왔습니다. 주변 골목을 조용한데 샤로수길 돈가스 맛집 가츠가게에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메뉴판..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애플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그리고 아이맥 등의 제품 많이 사용하시죠. 사용하다가 궁금한 점이 있거나 고장이 나서 해결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고객센터에 연락을 취해야하는데요.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볼..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람의 나라 연 모바일게임 PC에서 하자 [내부링크]

7월 14일에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게임이 오픈했는데요. 저는 스마트폰으로도 하지만 주로 컴퓨터에 녹스플레이어를 설치해서 게임을 하고 있어요. 녹스플레이어는 PC에서도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구동할 수 있..

파파존스 메뉴 및 가격 - 수퍼 파파스 피자 추천 할인쿠폰으로 인터넷 주문 배달 [내부링크]

집밖으로 나가기 귀찮을 때에는 집에서 음식 배달을 시켜서 먹는데요. 오늘은 파파존스 봉천점에서 피자를 시켜 먹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수퍼 파파스라는 피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오이피클, 파파존스..

펜션라이프 - 지역별 숙소 펜션 예약하기 독채 풀빌라 캠핑 카라반 등 [내부링크]

여름이 되니까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데요. 떠나기 전에 미리 숙소를 예약하고 떠나는 것이 좋겠지요. 펜션라이프에서는 지역별 숙소, 특가 숙소, 바다앞 펜션, 계곡앞 펜션, 독채 펜션, 인기 풀빌라, 캠핑,..

네이버 룰렛돌리기 원판돌리기 게임 PC 모바일 둘 다 가능 [내부링크]

직장 동료들과 함께 점심 식사로 뭘 먹을지 결정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네이버 룰렛돌리기 게임인데요. PC에서 검색하면 안떠요. 모바일 네이버로 들어가셔서 '룰렛돌리기'를 검색하셔야 게임을 할..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공채경채 원서접수 시험 일정 경쟁률 [내부링크]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홈페이지에서는 공채 경채 채용일정과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현재는 육군 2020년 전반기 임기제군문원 채용 계획이 올라왔네요. 육군 일반군무원 공채 경채 채용 공고도 올라왔고..

신림역 분식집 빨간오뎅에서 떡볶이와 꼬치어묵 먹었지요 [내부링크]

요즘 이상하게 떡볶이가 자꾸 생각이나요. 매콤한 떡볶이를 먹으면 없던 식욕도 사라나는데요. 신림역 분식집 빨간오뎅에서 떡볶이와 매콤한 빨간꼬치어묵을 먹고 왔어요. 가격 어때요? 착하죠. 신림역 분식집..

EBS 수능완성 국어영역 국어 답지 정답과해설 다운로드 [내부링크]

EBS 수능완성 국어영역 국어 답지는 ebsi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정답과해설을 보면서 공부를 해야하는 수험생들은 이 글을 읽으시고 답지 다운로드 받으셔셔 공부하세요. 글 하단에 있는 ebsi..

만복국수집 메뉴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에게 복을 준다는 의미인 만복! 만복국수집이 요즘 많이 보이는데요. 메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산지에서 매일 직송되는 신선한 재료로 요리를 한다고 하는데요. 우선 보쌈류입니..

서울 강남역 중식 맛집 초선과여포 중국 코스요리 즐기기 [내부링크]

오늘 친구와 함께 서울 강남역 중식 맛집 초선과여포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중국 코스요리로 먹고왔지요. 먼저 모리화차가 나왔습니다. 뜨거운물을 부으니까 이렇게 꽃이 피네요. 반찬은 짜차이, 단무지,..

고양시 버스정보시스템 :: 일산 덕양 버스 시간표 노선도 배차시간 요금 검색 [내부링크]

가끔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이동하는 것이 빠를 때가 있지요. 고양시 버스정보시스템에서는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서구, 덕양구의 버스 시간표, 버스 노선도, 버스 배차시간, 버스 요금 등의 정보를 검색할 수..

야놀자펜션 사장님페이지 [내부링크]

숙박 업소 예약할 때 야놀자 사이트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야놀자펜션 사장님페이지에서는 자신이 등록한 숙박업소의 예약 관리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야놀자펜션 사장님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는 바로 아래에 있으..

빙그레 오늘의 과일야채 사과맛 포도맛 리뷰 채소 섭취를 위한 몸부림 [내부링크]

채소를 별로 안먹은 것 같다 싶으면 식이섬유 섭취를 위해서 저는 편의점으로 달려갑니다. 그리고 빙그레에서 나온 음료수인 오늘의 과일야채를 구매합니다. 사람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있다는 오늘의 과일야..

tvn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요즘 핫한 드라마죠. tvn에서 방영되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인물관계도 올립니다. - 등장인물 - 문강태역 김수현 고문영역 서예지 문상태역 오정세 남주리역 박규영 이상인역 김주헌 조재수역 강기둥 오지왕역 김..

야식추천 신림역 족발의달인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했습니당 [내부링크]

야식으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족발의달인에서 족발을 시켜먹었는데요. 무려 한방족발입니다. 향긋한 향이 오지고 지리네요. 가격은 이만사천 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착한 가격!! 신림 족발의달인에서..

네네치킨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친구랑 놀면 야식으로 네네치킨을 자주 시켜먹는데요. 통닭 진짜 맛있죠. 네네치킨 메뉴와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인기 메뉴 위주로 알려드릴 건데요. 우선 소이크런치콤보가 있어요!! 가격은 18,000원입..

군산 영화동 카페 '틈' 밀크티와 블루베리 스무디 [내부링크]

주말에 군산을 다녀왔는데요. 군산 영화동 카페 하나 추천드해드릴게요. 카페 틈이라는 곳인데요. 약간 고즈넉한 분위기의 카페예요. 영화동에는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가 은근 많아요. 카페 틈은 주소와 연결..

'홀리넷' 대한성공회 커뮤니티 성경찾기 다국어성경 개역개정 [내부링크]

오늘은 홀리넷라는 대한성공회 커뮤니티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성공회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인데요. 성경찾기, 다국어성경보기, 개역개정 내역 보기 등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온라인 선교 자료실, 박대식의..

샤로수길 일식 맛집 히토리 더 야끼동 스테이크 덮밥 [내부링크]

고기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데요. 샤로수길 일식 맛집 중에서 히토리 더 야끼동이라는 곳에서 스테이크 덮밥을 먹고 왔어요. 이름은 스테키동!! 샤로수길 맛집 히토리 더 야끼동에는 위와 같은 메뉴가 있는데요..

서울사랑상품권 제로페이 이용방법 가맹점 찾기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하여 서울시에서는 서울사랑상품권을 지급하였는데요. 저도 받았습니다. 모바일 서울사랑상품권을지급 받아서 제로페이 어플을 통해서 이용하고 있어요. 상품권은 관악구, 서초구, 중구, 종..

나라사랑포털 바로가기 [내부링크]

군인이라면 한번쯤은 이용해봤을 사이트. 나라사랑포털!! 나라사랑카드에 관련된 관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나라사랑포털 사이트 바로가기 주소는 글 하단에 있으니까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입영통지서 확인,..

로그네이처 로그 실버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부모님 선물로 굳 [내부링크]

저희 부모님께서는 유산균 제품을 꾸준히 드시고 있는데요. 40~50대 중장년층을 타겟으로 한 로그네이처 로그 실버 신바이오틱스가 있길래 선물해드렸어요. 어떤 특별한 특징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치킨플러스 메뉴 소개 [내부링크]

요즘 BK치킨이라는 신메뉴로 핫한 치킨플러스!! 메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치킨, 피자, 떡볶이가 있는데요. 치킨플러스 치킨 메뉴입니다. 극장판치킨, BK치킨(블랙킹)이 새로 나왔어요!! 핫쵸킹, 눈맞은 치킨도..

국내여행 부산 관광지도 다운로드 및 보기 [내부링크]

이번 여름에는 부산으로 국내여행을 떠나고 싶은데요. 미리 관광정보를 살피고 가는 것이 좋겠지요. 부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는 관광객들을 위한 가이드북과 지도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부산 관광지도..

신림 한식 맛집 푸짐한식당 제육쌈밥 추천 [내부링크]

제가 자주 가는 신림 한식 맛집 푸짐한식당인데요. 제육쌈밥과 우렁쌈밥이 있어요. 그 외에 김치찌개, 동태찌개, 삼겹살 등의 한식 요리가 있는데요. 저는 고기를 좋아해서 제육쌈밥과 김치찌개를 주로 시켜 먹어..

오사카부루스 메뉴 [내부링크]

저렴한 안주로 유명한 오사카부루스 술집.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3,900원짜리 메뉴입니다. 닭꼬치, 염통꼬치, 타코야끼 등의 요리가 있어요. 오사카부루스 메뉴 중에서 6,900원짜리 안주입니다. 안주 가격..

공덕역 양고기 맛집 비스트로램 시원한 생맥주도 있고 레드 와인도 있고 [내부링크]

와우..!! 공덕역 최고 맛집을 찾았습니다. 비스트로 램이라는 곳인데요. 양고기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메인 요리가 딱 하나가 있는 곳인데 그만큼 이거 하나만 팔아서 최고의 맛을 대접하겠다 이런 느낌인..

디딤돌 초등통합본 국어 사회 과학 통합본 6-2 정답과 해설 [내부링크]

디딤돌 초등통합본 국어 사회 과학 통합본 6-2 정답과 해설은 디딤돌 출판사 홈페이지에서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를 풀고나서 정답을 확인하며 모르는 부분을 학습하는 습관이 참 중요하지..

네이버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내부링크]

표준 한국어는 맞춤법과 띄어쓰기가 참 어렵지요. 저도 공무원 국어 공부를 하면서 맞춤법과 띄어쓰기를 공부했었지만 아직도 어려운 것 같아요. 한국어 사용에 대해서 헷갈리는 게 있다면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 [내부링크]

프레즐과 레모네이드가 맛있는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 저는 동대문 두타에 있는 매장에서 먹었는데요. 진짜 맛있떠라고요. 앤티앤스 프레즐의 클래식 프레즐 메뉴입니다. 오리지널, 아몬드, 시나몬 슈가 등이..

신림 맛집 베이징양꼬치훠궈 회식장소로 아주 좋아요 [내부링크]

중국음식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습니다. 베이징양꼬치훠궈에서 양꼬치를 먹으며 생맥주를 부시고 왔는데요. 일단 메뉴부터 보시죠. 양꼬치, 소꼬치, 염통꼬치, 고급양갈비 등의 메뉴가 있어요. 요리도 있는데요...

바우네 나주곰탕 메뉴 소개 [내부링크]

여러분 곰탕 좋아하시나요?? 저는 고기가 많이 들어 있는 곰탕을 좋아하는데요. 바우네 나주곰탕 맛있는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수원권선점, 인계점, 안산사동점, 부산 석대수목원점, 서울 독산점, 롯데팩토리아..

[여행정보] 강원도 강릉 관광지도 다운로드 및 보기 관광정보 확인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에 떠나는 여행!! 강원도 강릉으로 떠나는 건 어떨까요? 파란 바다가 펼쳐진 곳!!! 저도 여행가고싶네요. 강원도 강릉 관광지도는 솔향강릉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거나 볼 수 있어요. 강릉핫플레이..

프레시이지 블랙라벨 파히타 밀키트로 간단하게 멕시칸 요리 즐기기 [내부링크]

프레시지 밀키트가 세상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이번에 만들어 볼 요리는 블랙라벨 파히타인데요. 육즙이 풍부한 소고기와 새우를 한입에 또띠야에 싸 먹는 멕시칸 요리예요. 재료는 이..

EBS 2021학년도 수능특강 영어영역 영어 정답과 해설 답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EBS 2021학년도 수능특강 영어영역 영어 정답과 해설 답지 다운로드는 EBSi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요. pdf 파일로 다운로드 하셔서 볼 수 있어요. 문제집, 정답과 해설, 영단어 숙어가 있으니까 참고하시기 바랄..

홍대 상수역 중국집 추천 맛이차이나 탕수육과 짜장면 흡입 [내부링크]

상수역에 있는 중국집 맛이차이나에 방문했습니다. 대학교 친한 친구들과 방문했는데요. 여기서 먹은 탕수육이 진짜 맛있었어요. 사실 탕수육보다는 크림새우가 더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 부드러우..

지마켓 바로가기 - G마켓 [내부링크]

쇼핑할 때는 지마켓!! 이번 글에서는 지마켓 바로가기 링크 올려드릴게요. 링크는 글 하단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픈마켓인 G마켓에서는 브랜드패션, 의류, 잡화, 뷰티, 유아, 아동, 식품, 생활용품, 홈데코,..

샤로수길 술집 리춘시장 메뉴 중국요리에 고량주 백주 한 잔 [내부링크]

요즘따라 샤로수길에 자주 오게 되네요. 소블리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잠깐 술 한잔 하러 리춘시장에 왔습니다. 샤로수길 술집인데요. 중국 요리가 있는 곳이에요. 리춘시장 메뉴입니다. 요리 메뉴가 되게 저렴..

삼성전자 광주 삼행시 광주의 랜선 꽃구경 이벤트 [내부링크]

삼행시 광주에는 선물하기 좋은 5월의 탄생화가 소개되었는데요. '첫사랑', 젊은 날의 추억' '우정'이라는 꽃말을 가진 꽃의 이름은? 정답: 라일락 설빙 인절미설빙 빙수 기프티콘을 4명에게 준다..

샤로수길 카페 추천 데일리오아시스 독일식 팬케이크 더치베이비 [내부링크]

샤로수길에 예쁜 카페와 맛있는 맛집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샤로수길 카페 데일리오아시스라는 곳을 방문했어요. 독일신 팬케이크인 더치베이비를 먹고 왔답니다. 카페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ㅠㅠㅠ 사막 속..

EBS 어휘가 독해다 중학 국어 어휘 답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국어 공부할 때에는 EBS 어휘가 독해다 중학 국어 어휘로 하면 좋은데요. 어휘를 많이 알아야 독해도 쉽게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단기간에 늘 수 있는 그런 영역이 아니라서 꾸준한 공부가 필요하지요. EBS 어휘..

교촌치킨 메뉴 추천 레드콤보 신림1호점에서 기프티콘으로 주문 [내부링크]

친구가 교촌치킨 레드콤보 기프티콘을 보내줘서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교촌치킨 메뉴는 허니콤보인데요. 교촌치킨 메뉴 추천을 드린다면 당연 허니콤보 ㅋㅋ 근데 친구가 보내준 기프티콘은 레드콤..

홍익돈까스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홍익돈까스 메뉴와 가격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다양한 요리가 있는데요. 홍익돈가스 메뉴 중에서 돈까스 메뉴입니다. 홍익왕돈까스의 가격은 9,900원이에요. 스파이시 어니언 돈까스는 11,000원이고요. 로스..

아이피타임 유무선공유기 A604R 5G 가정용으로 좋아요 [내부링크]

A클래스를 지원하는 공유기가 필요해서 아이피타임 A604R 유무선공유기를 구매했어요. 기존의 공유기가 오래되기도 하였구... ㅎㅎ 아이티파임 A604R 공유기 스펙 사양입니다. 아이피타임 A604R 유무선 공유기..

불스떡볶이 메뉴 소개 [내부링크]

고양삼송점, 충북충주점, 강원동해점, 인천서창점, 세종점, 경기이천점, 서울상도점, 서울여의도점 등의 매장이 있는 불스떡볶이!! 오늘은 불스떡볶이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떡볶이 메뉴입니다. 불스치즈페..

수내닭꼬치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수내닭꼬치 충북 혁신점, 충북괴산점, 울산성안점, 포항오천점, 순천 연향점, 서울답십리점, 진주경상대점 등의 매장이 있는데요. 수내닭꼬치 메뉴와 가격 알려드릴게요. 우선 수내닭꼬치 베스트 삼총사입니다...

롭스 써메딕 잡티끝장세럼 핑크비타 브라이트닝 캡슐 에센스 기획세트 [내부링크]

써메딕 잡티끝장세럼이라고 불리는 핑크비타 브라이트닝 캡슐 에센스 기획세트를 구매해봤는데요. 핑크핑크한 패키지가 정말 예뻤어요. 우윳빛깔 피부를 갖고 싶어서 미백 화장품을 이것저거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오리온 과자 다이제 씬 칼로리 정보 및 후기 [내부링크]

마트에 갔는데 처음 보는 과자가 있었어요. 오리온제과에서 나온 다이제 씬인데요. 얇은 비스킷에 초코를 입힌 과자입니다. 오리온 다이제 씬 칼로리는 1봉지 당 143칼로리입니다. 한 박스에 총 3봉지가 들어 있..

제주도 관광지도 [내부링크]

비짓제주 제주도관광정보 사이트에 가시면 제주도 관광지도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pdf 파일로 다운로드가 가능해요. 물론 우편으로 배송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주..

모던하면서 예쁜 미니멀리즘코리아 일반형 슬림여권케이스 [내부링크]

여권을 투명 케이스에 넣고 다녔는데요. 수납 공간이 없어서 다소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미니멀리즘코리아 제품인 일반형 슬림여권케이스을 구매했어요. 깔끔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인데요. 색상은 블랙으..

을지로 아크앤북 맛집 오미식당 점심식사 하기 좋은 곳 [내부링크]

주말에 을지로 아크앤북 맛집 오미식당에 방문했습니다. 명동에서 친구를 만나고 점심식사로 오미식당에서 연어덮밥을 먹었는데요. 고소한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강한데요. 호불호가 약간..

옥션 바로가기 [내부링크]

쇼핑할 때에는 옥션 오픈마켓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옥션 바로가기 링크 올려드릴게요. 글 하단에 있으니까 참고하시고요. 옥션은 거의 우리나라 최초의 오픈마켓이라고 보시면 돼요. 브랜드 패션, 의류, 디지털,..

일산동구 맛집 애니골 '올리앤 풍동점' 이탈리안 음식이 맛있는 곳 [내부링크]

날씨 좋은 날에 애니골에 있는 일산동구 맛집 올리앤에 다녀왔어요!! 이탈리안 음식을 파는 곳인데요. 음식이 진짜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ㅎㅎㅎ 게다가 가게 옆에 주차장도 있어서 편했다는... ㅎㅎ 뭔가..

가장맛있는족발 가족 메뉴 [내부링크]

족발과 보쌈이 먹고 싶을 때에는 가장맛있는족발에서 먹는데요. 무난무난하면서 맛있기 때문이에요. 가장맛있는족발 가족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가장맛있는족발의 기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족발!! 야들야들한 살..

신림 떡볶이 맛집 악동떡볶이 홍베이팡 숍인숍 [내부링크]

가끔은 떡볶이가 생각나요. 오늘은 신림 떡볶이 맛집인 악동통큰떡볶이에 방문했습니다. 홍베이팡은 숍인숍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신림 떡볶이 맛집 악동떡볶이에는 세트 메뉴가 있는데요. 통큰이 세트는 통큰이..

은화수식당 메뉴 소개 [내부링크]

경양식돈까스가 있는 은화수식당 아시나요? 바삭바삭하고 옛날 느낌의 돈가스가 먹고 싶을 때 자주 가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은화수식당 메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은화수식당의 돈가스 메뉴입니다. 경양식..

카스카스 비뉴베르드 포루투갈 그린와인 [내부링크]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와인샵에서 구매한 카스카스 비뉴베르드 포루투갈 그린와인. 화이트와인이라고 볼 수도 있는데 향이 진짜 달콤합니다. 해산물 요리를 먹으며 마시면 진짜 좋을 것 같은데요. 비뉴 베르드 ..

신사고 초등 쎈수학 6-2 답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초등학교 수학 공부의 바이블 신사고 쎈수학 초등수학 6-2입니다. 1. 분수의 나눗셈 2. 소수의 나눗셈 3. 공간과 입체 4. 비례식과 비례배분 5. 원의 넓이 6. 원기둥, 원뿔, 구 으로 구성된 책이고요. 수학 기본..

추억의게임 건즈온라인 재오픈 [내부링크]

추억의게임인 건즈온라인이 재오픈했다는 소식인데요. 학창시절에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죠. 나비텝 뭐 이런 걸로 플레이했던 것 같은데 샷건이 주 무기였죠. 건즈온라인은 현재 마상소프트에서 운..

신림 파스타 맛집 르브와 1인 1주문 시 피자가 공짜 [내부링크]

점심에는 신림 파스타 맛집 르브와에서 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파스타를 1인 1주문 하면 피자를 공짜로 준대요. 이거 완적 개이득인 부분 아닌가요? 그래서 당장 달려갔지요. 르브와 메뉴입니다. 런치 세트, 올데..

오프린트미 명함 제작 사이트 디자인 예뻐요 [내부링크]

이제 직장을 통해서 사회생활을 하니까 명함이 필요하게 되었는데요. 명함 제작 사이트를 여러군데 찾아보다가 오프린트미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사이트의 좋은 점은 명함 제작할 때 전용 템플릿을 이용..

발산역 맛집 스즈란테이 일본가정식 일식 도시락 존맛탱 [내부링크]

발산역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진짜 깔끔하면서 퀄리티가 좋은 식당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발산역 일본가정식 맛집 스즈란테이라는 곳인데요. 돈가스가 진짜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ㅠㅠㅠ..

백채김치찌개 메뉴 [내부링크]

얼큰한 김치찌개가 맛있는 백채김치찌개!! 부대찌개도 있어서 찌개가 먹고 싶을 때 자주 가는 곳인데요. 백채김치찌개 메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돼지김치구이입니다. 김치와 돼지고기를 볶은 것인데요...

집에서 만들어 먹은 채끝 스테이크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스테이크용 소고기를 주문해서 집에서 스테이크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저는 고기 굽는 것에 소질이 없나 봅니다... 하하... 저희 아버지께서는 스테이크 고기를 진짜 맛있게 구우시는데요. 이상하게..

악보통 바로가기 - CCM 찬송가 악보 다운로드 사이트 [내부링크]

CCM, 워십곡, CCM성가, 워십성가, 은혜복음송, 은혜복음성가, 찬송가, 정통성가, 찬송가편곡, 어린이성가, 어린이, 송영 등의 악보가 있는 악보통!! 교회 반주자에게 필요한 사이트죠. 찬송가 악보를 다운로드 받..

카카오티비 tv 라이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내부링크]

팟플레이어로 카카오티비 tv를 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카카오티비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라이브 방송을 볼 수도 있지만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인 팟플레이어를 이용해서 라이브 방송을 볼 수도 있습니다...

한라푸드 제주흑돼지 떡갈비 간단하게 반찬 만들기 [내부링크]

한라푸드 제주흑돼지 떡갈비를 구매해서 반찬으로 먹었습니다. 필요한 건 오직 떡갈비와 스테이크 소스!! 그리고 프라이팬입니다. 프라이팬에 한라푸드 제주흑돼지 떡갈비를 올리고 자주 뒤집어서 구워주면 되는..

구글재팬 바로가기 [내부링크]

구글재팬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구글재팬 바로가기 방법 알려드릴게요. 일반적인 주소로는 구글 코리아로 접속이 됩니다. 따라서 특정 주소로 접속해야하는데요. 일본 사이트 검색이 필요할 때에는 구..

고창 여행 [내부링크]

날씨 좋은 날 고창 여행. 바람이 달콤하게 불어오네요.

봉천동 배달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봉천점 메뉴 추천 [내부링크]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봉천점에서 배민 어플로 떡볶이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신천할매떡볶이 메뉴 추천드릴게요. 우선 메뉴부터 소개해드리자면 신천떡볶이가 대표 메뉴인데요. 원조맛, 매운맛, 중간맛, 순한..

EBS 수능특강 국어영역 문학 답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EBS 수능특강 국어영역 문학으로 국어 공부를 많이 하실텐데요. 수능특강 국어영역 문학 답지 다운로드 받는 곳 주소 알려드릴게요. 수능특강 답지는 ebsi 연계교재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어요. 일단 목..

신림 초밥 맛집 스시이치자 사케 한 잔 마시고 왔지요 [내부링크]

주말에는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참 좋은데요. 저녁에는 신림 초밥 맛집 스시이치자에서 스시를 먹으며 사케 한 잔 마시고 왔습니다. 신림 초밥 맛집 스시이치자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모둠초밥(활어, 연..

감성주점 뜻 [내부링크]

이태원 클럽에서 코로나 집단감염에 의해 바이러스가 확산되었는데요. 그래서 유흥주점 등 다중 이용시설에 집합금지가 내려졌지요. 유흥주점에는 단란주점과 코인노래방이 추가되었는데요. 집..

아마스빈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커피가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카페인 아마스빈!!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서면본점, 서울 노량진점, 강남구 선릉점, 울산대점, 구로디지털단지점, 부산 화명점, 대구 경북대 북문점, 울산 성남점, 안양 평촌학원..

아카현 아로마 캔들 불면증을 해소하기 위해 구매 [내부링크]

천연 에센스 오일을 사용한 아카현 아로마 캔들. 숙면 ,리프레쉬, 집중력향상이 있는데요. 불면증 때문에 힘들다면 숙면 아카현 아로마 캔들을 구매하는 것이 좋겠죠. 요즘 아로마 테라피가 인기던데 이것도 그것..

프레시코드 로스트 비프 샐러드 배송 아침식사 다이어트로 좋아요 [내부링크]

프레시코드 로스트 비프 샐러드를 다이어트하려고 구매한 건 아니고 요즘 너무 야채를 안 먹은 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프레시코드에서 주문하면 빠르게 배송됩니다. 제가 구매한 건 로스트..

오버워치 리그 일정 [내부링크]

FPS게임 오버워치는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버워치 리그도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있습니다. 오버워치 리그 일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일정은 네이버 스포츠 사이트에서 볼..

신림역 혼밥하기 좋은 곳 사이공본가 베트남쌀국수 메뉴 [내부링크]

저는 신림역에서 혼밥을 자주 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신림역 혼밥하기 좋은 곳 사이공본가 소개해드릴게요. 저렴한 가격에 베트남쌀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이렇게 키오스크로 되어 있어서 인건비를 줄..

6시내고향에 나온 청주 유기농마케팅센터 별별농부장터 위치 유기농 농산물 구매 [내부링크]

6시내고향에 나온 청주 유기농마케팅센터 별별농부장터는 청주시 농업기술센터 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우리 지역의 유기농 농산물들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에요. 직거래로 저렴한 가격에 ..

플라키키 아동복 쇼핑몰 추천 [내부링크]

플라키키라는 아동복 쇼핑몰이 있는데요. 예쁜 아이들 옷이 많아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곳이네요. 우리 아이에게 예쁜 옷을 입히고 싶으신 엄마 아빠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아동복 쇼핑몰입니다. 현재 폭발적인..

연안식당 메뉴 소개 [내부링크]

연안식당은 세종 아름점, 안양 인덕원점, 부천역사점, 홈플러스칠곡점, 고양스타필드점, 김해부원역점 등의 매장이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해산물 요리로 유명한 연안식당 메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안식당..

보라매공원 맛집 부엉이돈가스 관악점 롯데백화점 7층에 있어요 메뉴 추천 [내부링크]

날씨 좋은 날 보라매공원에서 산책하기에 좋지요. 보라매공원에서 산책하고 나서 식사하러 부엉이돈가스 관악점에 갔습니다. 롯데백화점 관악점 7층에 있는데요. 매장이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부..

에픽게임즈 문명6 무료 다운로드 배포 이벤트 [내부링크]

현재 에픽게임즈에서 문명6을 무료 배포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저는 이미 스팀에서 문명6을 구매한지라.... 문명6을 구매할까 말까 망설이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에픽게임즈에서 GTA5 무료 다운로드 해보시는..

'convertico' 파비콘 favicon 만들기 사이트 ico 변환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예쁘게 블로그를 꾸미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데요. 예쁜 파비콘을 만들어서 설정하고 싶기도 하지요. 파비콘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이미지 파일을 ico 파일로 변환해야하는데요. co..

윈도우10 사용자 계정 컨트롤 끄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을 이용하다보면 귀찮은 게 한가지 있는데요. 사용자 계정 컨트롤이 설정되어 있어서 중요한 걸 할 때마다 확인차 해당 행동을 하겠냐고 윈도우에서 물어봅니다. 사실 컴퓨터에 능숙하신 분들에게는 필요..

유튜브 바로가기 [내부링크]

집에서 심심할 때 유튜브로 동영상을 보는데요. 재미있는 동영상들이 많아요. 디송을 덕질중이라는 채널을 통해서 심월 영상도 보고 있고요 ㅋㅋㅋ 삼겹살 맛있게 굽는법에 대한 동영상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요..

관악 대학동 맛집 강여사김치찜 배민으로 배달 주문해서 혼밥 [내부링크]

비가 내리는 날에는 밖에 나가기 싫지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배민 어플로 식사를 주문해서 먹는데요. 비가 많이 오지 않는 이상 배민으로 배달 주문해서 밥을 먹어요. 오늘은 관악 대학동 맛집 강여사김치찜에서..

2020 이진욱 세무사 최종정리 OX 세법 국세편 [내부링크]

공무원 7급이나 9급 세무직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세법 과목을 공부하게 되는데요. 작년에 남정선 강사의 책으로 공부하다가 이번에 이진욱 세무사의 교재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세법 심화 강의를 듣고 이제 OX 문..

강남역 맛집 '이딸라시안' 데이트 코스로 좋아요 스테이크 존맛탱 [내부링크]

오늘은 강남역 맛집인 이딸라시안에 다녀왔어요. 강남역 운현빌딩에 있는 퓨전 요리 맛집인데요. 이탈리안 음식과 아시안 음식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너무나 조화~~ 첫 번째 사진은 이딸라시안 ita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