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obamboo의 등록된 링크

 mosobamb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실패를 성공으로 만드는 명언. [내부링크]

실패를 성공으로 만드는 명언. 실패를 겪으면 당신의 계획이 적절하지 않았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라. 계획을 수정하고 당신이 갈망하는 목표를 향해 다시 출발하면 된다. ​ When defeat comes, accopt it as a si..

공자의 성공 명언과 짧은 영어 명언 모음. [내부링크]

공자의 성공 명언과 짧은 영어 명언 모음. 성공은 사전 준비에 좌우된다. 그런 준비가 없으면 실패가 따를 게 확실하다. ​ Success depends upon our previous preparations, and without such preparations the..

휴식이 필요할 때 명언을 읽어보자. [내부링크]

휴식이 필요할 때 명언을 읽어보자. 자기 자신을 믿는 것이 끝없는 목적지이며, 실패했다고 믿는 것이 여행의 끝이다. ​ Believing in yourself is an endless destination. Believing you have failed is the e..

성공에 관련된 명언, 속담, 좋은 글 모음. [내부링크]

성공에 관련된 명언, 속담, 좋은 글 모음. 기회가 없다고 말하는 자는 기회를 찾지 않은 것이다. ​ The man who said he never had a chance, never took one. 성공 명언 1001 원문 보기: https://blog.naver.co..

샘 월턴 명언 [내부링크]

샘 월턴 명언 진정 뛰어난 리더는 구성원들의 자존심을 북돋우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사람들이 자기 자신을 믿기 시작하면, 놀라운 결과를 이뤄낸다. ​ Outstanding leaders go out of their way to boos..

마가복음 10장 27절. [내부링크]

마가복음 10장 27절. 하나님으로서는 다 하실 수 있느니라. ​ For with God all things are possible. - 마가복음 10장 27절 Mark 10:27 원문보기: https://blog.naver.com/bamboo2245/221572276012

맥클레란 성공명언. [내부링크]

맥클레란 성공명언. 당신 자신을 신뢰하라. 평생 만족할 그런 종류의 인격을 창출하라. 내면에 존재하는 가능성의 불씨를 성취의 불꽃으로 살려냄으로써 당신 자신을 최대한 활용하라. 원문보기: https://blog.na..

짧은 명언 [내부링크]

짧은 명언 자기 자신을 믿고 큰 꿈을 꾸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다. ​ When you believe in your self and dream big, anything is possible. 더 많은 명언 보기 : https://blog.naver.com/bamboo2245/221563475589

팔당 오리백숙 '수와연'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팔당 오리백숙 '수와연'에 다녀오다. 수와연에 들어가기전 입구에서 한컷 찍어본다. 멀리 강이 보이네... 왠지 강에서 다시 찍고 싶어진다... 원문보기 : https://blog.naver.com/bamboo2245/221558890318

에밀리 과이 마인드 명언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 [내부링크]

에밀리 과이 마인드 명언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 당신 자신을 믿어라. 그러면 그 무엇도 당신을 막지 못할 것이다. Believe in yourself and you will be unstoppable. 에밀리 과이(Emily Guay) 네이버 블로그를..

190404 벗꽃의 추억 [내부링크]

190404 벗꽃의 추억 내가 많이 사랑하던 그녀가 떠오른다. 그녀는 누구보다 아름다웠고 봄을 닮아있었다. 그런 그녀와 헤어지고 매일같이 후회를 하지만 그래도 별수없다... 이젠 떠나보내야한다는게... 그녀를..

오늘은 생각이 많은 하루 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생각이 많은 하루 입니다. 못난 나는 왜 자꾸 전여자친구가 생각이 나는지. 그녀가 가져왔던 행복이 얼마나 행복했는지. 왜 그걸 이제야 깨닫는지. 멍청한 난 이제야 깨닫는다. 오늘은 걷다가 문득 내 손..

포스팅을해도 노출이 안되니까 답답해요. [내부링크]

포스팅을해도 노출이 안되니까 답답해요. 보면 티스토리 쓰시는분들은 검색 노출이 될장히 잘되시는데... 왜 전 노출이 안될까요... 그래도 열심히 포스팅하고 있는데... 노출순위가 엄청 엄청 낮아요. 제가 사실..

정말이지 너무너무 귀찮습니다. [내부링크]

정말이지 너무너무 귀찮습니다. 세상 사는거 왜이렇게 힘들죠? 쉴려니까 자금 때문에 조들리고 일하자니 같이 일하는사람들이 열심히하자고 보챕니다. 아니 내가 노는건 아니고, 그냥 작게 사업하나 시작할까해서..

블러드 코인? 랜드? 를 시작해봤습니다. [내부링크]

블러드 코인? 랜드? 를 시작해봤습니다. 다들 추천받고 싶어서 혈안인데, 전 뭐 그냥 되는댇로 추천 부탁해보고 안되면 마는거라 큰 의미는 두지 않고 채굴해봅니다. 돈이 되면 되는거지 꼭 얽매일필요는 없어요...

일기와 땡구(포메라이언) 포스팅. [내부링크]

일기와 땡구(포메라이언) 포스팅. 집에서 땡구랑 잉렇게 놀아요. 이쁜 우리 땡구 ㅎㅎㅎ... 사랑스러웡... 뭔가 취직보단 사업을 하고 싶은데, 사업 아이템은 뭐가 좋을지 고민을 많이 하곤 합니다. 티스토리를..

토머스 J. 왓슨 명언 [내부링크]

토머스 J. 왓슨 명언 첫포스팅을 명언으로 장식해봅니다. " 인간의 위대한 업적들은 아이디어를 열정으로, 그리고 행동으로 옮긴 결과였다. The great accomplishments of man have resulted from the transmissi..

첫글 발행! 최근 블러드 코인을 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첫글 발행! 최근 블러드 코인을 하고 있습니다. 그냥 작년에 시작한건데, 소박하게 용돈이나 벌어줘!! 하고 시작했던 케이스다. "추천 좀 해줘" 입에 달고 살았다. 친구들이 놀리고 지인들이 놀렸다. 그래도 추천..

구리 분위기 좋은 술집 삼미당에서 매형과 함께 ! [내부링크]

구리 분위기 좋은 술집 삼미당에서 매형과 함께 ! 매형이랑 간 삼미당. 겉은 허름해 보여도 안은 그렇지 않다는 반전 매력 ! 최고였어요. 분위기 좋게 두명정도 방문해서 먹기 좋은 술집입니다. 단둘이 할얘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