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tindi의 등록된 링크

 mostind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역대 로또 당첨번호 중요체크!! [내부링크]

역대 로또 당첨번호 중요체크!! 1등에 당첨되길 희망하며 로또를 구입하고 있지만 당첨될 확률은 희박해요~ 자동으로 구입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지만 요즘에는 역대 로또 당첨번호를 직접 분석해서 수동으로 구..

6등급대출가능한곳 비교하기! [내부링크]

6등급대출가능한곳 비교하기! 대출을 알아볼 때 신용등급이 낮아서 받기힘든 경우 정부에서지원해주는 햇살론을 많이 찾고 있는데요 하지만 햇살론도 취급하는곳이 여러곳이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가장 유리한..

추억돋는 답답매니아 [내부링크]

의미없이 책보고 베끼던 시절 답답매니아의 절정이었지

2019년 결혼 웨딩박람회 일정 후기 실시간 업데이트 [내부링크]

2019년 결혼 웨딩박람회 일정 후기 실시간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결혼준비할때 시간과 예산을 동시에 절약할 수 있는 전국 웨딩박람회 일정 및 초대권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요즘 결혼..

답답매니아 대로 우리는 살아간다. [내부링크]

답답매니아 대로 우리는 살아간다. 요즘 시국이 참 그렇지만 답답매니아지만 그래도 살아가다보면 괜찮을 것이다. 확실한건

물어봄의 중요성(질문의 중요성) [내부링크]

물어봄의 중요성(질문의 중요성) 생활에서 이거 얼마 안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많다. 하지만 지나고 보면 아주 사소한거라도 그걸로 인해 인생의 길이 바뀐다. 과감히 빨리 선택을 하고 가는게 좋은거 같지만..

세계의 식물원 하와이열대식물원 [내부링크]

세계의식물원 하와이열대식물원 여행정보  하와이열대식물원 역사 하와이열대식물원이 위치한 하와이섬 오노메아 계곡은 눈 덮인 마우나케아 산의 측면과 태평양이 하마쿠아 해안의 오노메아만에서 만나는 곳으..

세계의 식물원 미국 뉴욕식물원 관람정보 [내부링크]

세계의식물원 뉴욕식물원 여행정보 뉴욕식물원 역사 뉴욕중심 맨해튼 북쪽 브롱크스에 위치한 뉴욕식물원은 영국의 선진문화를 접하고 돌아온 한 식물학자의 설립제안에 의하여 조성되었습니다. 당시 컬럼비아..

세계의 식물원 영국 위즐리가든 관람정보 [내부링크]

세계의 식물원 영국 위즐리가든 여행정보 요약 위즐리가든 역사 위즐리가든은 100년이 조금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세계 정원문화를 선도하는 왕립원예협회본부로서 종보전 전시, 연구, 출판, 교육 등의..

일본열도가 반한 신승훈의 노래실력 [내부링크]

  역시 신승훈이라는 말밖에 안나오는 영상입니다. 함께 출연한 윤손하씨는 굉장히 자랑스러워하네요. 정말 노래도 잘하고 곡도 잘쓰는 몇안되는 싱어송라이터 오랜 내공에서 나오는 목소리라 20년이 넘었는데도..

[추천 인디밴드] 몽구스 (Mongoose) - 보헤미안 걸프렌드 (Bohemian Girlfriend) [내부링크]

오늘 소개시켜드릴 음악의 몽구스의 <보헤이안 걸프렌드>라는 곡입니다. 몽구스는 3인조 모던락 장르를 하는 인디밴드입니다.

임헌일(of 메이트) - 설명하려 하지않겠어 [내부링크]

참 좋아햇던 인디밴드 메이트는 정준일의 군입대를 계기로 현재는 각자 활동중인데요. 해체한다는 특별한 언급이 없었기때문에 조만간 다시 뭉쳐서 음악하는 날이 오지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오늘은 소개해..

[룸메이트에 나온 재즈곡] Michael Buble - Everything [내부링크]

  룸메이트에서 BGM으로 여러번 나와서 들을때마다 이노래 뭐지 했었는데 오늘에야 찾았네요 마이클 부블레 캐나다 출신 가수라는데 목소리가 너무 감미로운거 같습니다.

[맛집] 사보텐 신세계 본점~ 숯불 규동 정식 [내부링크]

사보텐 / 돈까스,우동 주소 서울 중구 충무로1가 52-5번지 신세계백화점 10층 전화 02-310-5030 설명 1966년 일본 신주쿠에서 시작된 일본 정통 돈까스 전문점\n 백화점 세일기간이라 여름옷 몇벌 사러간김에 들른..

장기하와 얼굴들 1집 <그남자 왜> with 미미시스터즈 [내부링크]

  장얼의 음악이 진화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니만 장얼의 인디시절부터 골수팬인 사람들은 1집때의 장얼만의 독특한 스타일에 대한 향수가 있는거 같습니다. <달이차오른다 가자>에 비해서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

[추천 인디음악] 소심한 오빠들 - 너를 사랑하는 100가지 방법 [내부링크]

달콤하면서도 재미있는 가사가 일품인 소심한 오빠들의 음악들 팀이름처럼 장난스러운 아이디어가 넘치는 아주 사랑스러운 인디밴드입니다.

[힐링 응원송] 커피소년 -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feat.하은) [내부링크]

  한번씩 음악에 치유받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그런날 들으면 위안이 되는 힐링송 커피소년의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라는 곡입니다. 어떤 상황이 와도 나의 편이 되어줄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아무리 힘든 일이..

[공감가사] 에피톤 프로젝트 - 그대는 어디에 (feat. 한희정) [내부링크]

  오~ 풋풋한 홍종현발견 요즘 우결, 스타일로그에서 그야말로 대세가 되려는 조짐이 보여요~ 눈물은 보이지 말기 그저 웃으며 짧게 안녕이라고 멋있게 영화처럼 담담히 우리도 그렇게 끝내자 주말이 조금 심심..

[추천 인디음악] 에피톤 프로젝트 - 꽃처럼 한철만 사랑해 줄 건 가요 with 심규선(Lusia)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에피톤 프로젝트의 음악과 가장 어울리는 음색이 루시아라는 이름으로 솔로활동을 시작한 심규선씨의 목소리가 아닌가 합니다. 너무 매력있죠?

말랑말랑한 감성인디음악, 스탠딩에그의 <너는 알고 있을까> 외 연속재생 [내부링크]

  달달한 가사와 편안한 멜로디로 여심을 훔치고 있는 인디계의 로맨시스트 스탠딩에그의 노래는 언제들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거 같아요~ 오늘은 특별히 스탠딩에그의 노래 70곡을 연속듣기로 소개드려요~ 1. St..

스마트카 관련주 인포뱅크, 조정끝 스마트하게 사야할때 [내부링크]

  1분기 실적 핑계삼아서 거의 2달간 시원하게 조정을 보여줬네요. 차트상으로 1,2,3차에 걸친 하락이 마무리 되고 반등을 시작하려는 모습이 보이네요. 바로 가도 좋고 이평선 수렴을 위해 반등후 눌림목 조정타..

추천 일드 하나사키 마이가 가만히 있지 않아 10화(최종회) -자막- [내부링크]

  20명 한정 점심특선메뉴를 먹어보겠다고 저렇게 줄을 서있네요 맨마지막 자리를 차지한 우리의 하나사키 나이스를 외치고~ 근데 바로 앞에 서있는건 소마~ 애들은 어딜가도 만나는거 같습니다. 오늘로서 하나사..

추천 일드 <하나사키 마이가 가만히 있지 않아> 9화 -자막- [내부링크]

  사무지원으로 신주쿠 지점 창구에서 일하고 있는 하나사키~ 오랜만에 좋아하는 창구업무로 돌아왓네요... 별탈없이 지원임무를 완수할수있을까요?

달콤한 어쿠스틱 인디음악 모음(연속재생) [내부링크]

  1. 참깨와 솜사탕(Chamsom) - Rainy Dance 2. 원모어찬스 - 카페에 앉아 3. 바닐라 어쿠스틱 - 대화가 필요해 4. 브라더수 - 윗집 여자 5. 짙은 - TV Show 6. 소심한오빠들 - 그대를 바라보면 7. 스텐딩에그 -..

여름 휴가에 어울리는 노래/음악 모음(연속재생) [내부링크]

1. 여름안에서 / 서연 2. 여름아 부탁해 / 인디고 3. 여름이야기 / DJ DOC 4. 바다 / UP 5. 해변의여인 / 쿨 6. 맥주와 땅콩 / 쿨 7. 파도 / UN 8. 제주도의 푸른밤 / 최성원 9. 제주도의 푸른밤 / 성시경 10. 바..

추천 일드 <한자와 나오키> 3화 -자막- (출연: 사카이 마사토, 우에토 아야) [내부링크]

  사카이 마사토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버린 바로 이 표정 이마에 그려진 내천자가 이렇게 멋있을줄을 몰랐습니다. 3화도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겨우살이의 효능 및 부작용없이 먹는법 [내부링크]

  나무에 기생하여 추운겨울을 이겨내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겨우살이가 우리몸에 좋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겨울살이의 효능 및 부작용없이 건강하게 먹는..

여성호르몬이 풍부한 석류의 효능 및 먹는법 [내부링크]

  산수유가 남자들 몸에 좋다는 말이 알려지면서 유명해진것과 마찬가지로 석류도 여성호르몬이 풍부해서 여성의 몸에 좋다는 말이 알려지면서 다양한 상품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석류의 구체적..

콩나물 효능 및 가정에서 재배하는 방법 [내부링크]

  저렴한 가격으로 서민들의 식탁에서 빠질수 없는 콩나물은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콩나물의 효능 및 집에서도 콩나물을 기를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남자에게 좋다는 산수유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남자한테 참 좋은데 설명할 방법이 없다는 광고로서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게된 붉은 산수유. 오늘은 이러한 산수유의 구체적인 효능과 부작용없이 잘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수유의..

표고버섯의 효능 및 유기농 표고버섯 재배방법 [내부링크]

  표고버섯은 씹는 식감이 좋아서 음식재료로 사랑받는 대표적인 버섯가운데 하나입니다. 이러한 표고버섯은 우리몸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은 구체적으로 표고버섯을 먹으면 우리몸에 어떻게 좋..

뚜렷한 색깔을 갖은 뮤지션 <시이나링고 - 착란>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시이나링고의 착란이라는 곡입니다. 독특한 스타일이 많은 일본내에서도 본인만의 색깔 뚜렷한 뮤지션에 속하는그녀의 음악은 대단히 많은 매니아 팬들을 확보하고 있죠. 음악도 뮤직비디..

추천 일본음악 비즈(B'z)의 러브송 - 今夜月の見える丘に (일드 뷰티플라이프 주제곡) [내부링크]

비즈는 일본 역대 음반판매 1위에 빛나는 일본인이 가장 사랑하는 록밴드 입니다. 명곡들이 굉장히 많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곡중에 하나인 今夜月の見える丘に (오늘밤 달이 보이는 언덕에서) 라는 곡을..

프로폴리스의 효능 및 복용법, 관련상품 [내부링크]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벌집을 만들때 사용되는 성분으로 면역력 증대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위적으로는 합성할수 없기때문에 귀한 대접을 받고 있는..

흑마늘의 효능 및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한국음식에서 빠질수 없는 재료하면 마늘이 아닌가 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음식에 다진마늘 형태로 빠지지 않고 들어가고 쌈을 싸먹을때는 통으로 먹기도 하죠. 그냥 먹어도 건강에 좋은 마늘을 흑마늘로 만..

기관지에만 좋은게 아니다? 도라지의 효능 [내부링크]

특유의 향과 맛을 가지고 있는 도라지는 기관지에 좋은 음식으로 많이 알려져서 기관지 질환을 갖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달이거나 즙으로 만들어서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도라지의 효능이 이것뿐만이 아니라..

역시 월드컵 경기는 치킨과 함께 봐야 제맛~ [내부링크]

  아쉬운건 우리나라 경기시작이 전부 너무 애매하다는거... 아쉬운대로 어제... 아니 오늘 새벽 네덜란드 vs 호주 경기를 보면서 쳐묵쳐묵~ 일단 우리도 16강 들어가고 새벽1시 경기라도 배정되길 기대해봅니다

마룬5(Maroon5) 새싱글 'maps' 듣기/가사 [내부링크]

신곡 나오길 목이빠지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뎌 나왔군요.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네요~ 너무 좋습니다. 8월 10일에는 내한공연이 있다니... 예매 언제부터지 벌써 끝난건 아니겠지... 얼렁가서 찾아봐야겠네요~

키크는 약 키즈앤지/키앤지 & 자녀 키크게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중요한 관심사 가운데에 한가지가 바로 아이들의 ‘키’와 관련된 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요즘처럼 험한 세상에 작고 왜소한 체구 때문에 괴롭힘이나 왕따를 당하지는 않을지 걱정을 하지..

[오늘의 특징주] MPK, 코스닥 외국인 최대 순매수 종목 이유는? [내부링크]

  금일 외국인들은 MPK 종목을 62,446주 순매수를 기록했습니다. 장시작후 5%까지 밀리던 주가가 외국인의 꾸준한 매수세가 들어오면서 상승추세로 전환하여 고가 4.38%까지 기록후 종가는 3.02%로 마감하였습니..

여자친구 민망하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 주의 여친의 무차별적인 구타 및 헤어짐의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의 기분을 잘 살피고 실행해주세요~ ㅋㅋ  민망한 주둥이~ ㅋㅋ 여자의 눈에서 살기가 느껴지네요~ ㅋㅋ

[합정역 맛집] 샐러드천국 "내 여자를 부탁해" [내부링크]

내여자를부탁해 / - 주소 서울 마포구 합정동 414번지 전화 02-332-2043 설명 - 오늘 점심으로 먹은 합정역 내 여자를 부탁해 닭가슴살 샐러드~ 가게이름 정말 독특하죠? 한번 들으면 안 잊어비릴듯... 가게안은..

브로콜리너마저 - 앵콜요청금지 by. 계피(가을방학) [내부링크]

보로콜리너마저와 가을방학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 윤덕원씨에게는 미안하지만 계피 목소리를 너무 사랑하는 인밥이는 요 버전이 더 좋다는~ 여러분은 어떤 버전이 더 좋으신가요?

우결 홍종현 강심장 에피소드 [내부링크]

모델 홍종현씨 최근에 온스타일에서 오렌지캬라멜 나나와 방송하고 있는 스타일로그라는 프로그램에서 처음보고 잘생기고 매력있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걸스데이 유라와도 우결에 나오더군요. 과거 흔적들이 궁금..

2014 추천 일드 하나사키 마이가 가만히 있지 않아 8화 -자막- (주연: 안) [내부링크]

  누가봐도 맞선자리인데 당사자들만 맞선인지 모르고 나왔군요... 할머니가 잘못했네요~ ㅎㅎㅎ 근데 이 맞선(?)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해피엔딩? OR 새드엔딩??

추천 일드 <한자와 나오키> 2화 -자막- (출연: 사카이 마사토, 우에토 아야) [내부링크]

같은 작가가 집필한 한자와 나오키와 루즈벨트 게임 닮은 부분이 참 많습니다. 가장 큰 부분은 계속되는 위기속에서 은행과 회사를 지켜가는 스토리 라인, 중요한 스토리는 여자성우의 나레이션을 통해 설명하는..

추천 일드 <한자와 나오키> 1화 -자막- (출연: 사카이 마사토, 우에토 아야) [내부링크]

같은 작가가 쓴 이번분기 루즈벨트 게임을 보다가 한자와 나오키도 한번더 보고싶어서 처음부터 다시보면서 포스팅해봅니다. 작년 한해 일본에서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면 '당하면, 두배로 갚아준다' 라는 유행어..

[응답하라 1994] 에피톤 프로젝트 - 믿을게 [내부링크]

오늘은 인밥이 정말 좋아하는 에피톤 프로젝트의 음악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좋은 곡들이 너무 많지만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서 대중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믿을게' 라는 곡인인데요. 1994년 당시의 추..

기가레인, 다 필요없고 실적으로 승부한다 [내부링크]

  RF통신부품을 국내과점 공급하고 있는 기가레인은 높은 기술력을 마탕으로 2012년부터 폭발적인 실적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해 예상 실적 또한 굉장한 수치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예상치만 달성해준다..

추억의 놀이~ 구슬치기 [내부링크]

요새도 구슬이 나오긴 하는군요... 문구점에 볼일보러 갔다가 눈에 띄어서 옛날 생각도 나고 해서 몇개 사왔네요 ㅋㅋㅋ 때깔은 옛날구슬보다 더 고급스러워진거 같은 느낌~ 얼마전에는 사무실 MT 갔다가 공간이..

다비치 헤어졌다 만났다 뮤비/듣기/가사 [내부링크]

우린 헤어졌다 만났다 다시 헤어졌다 만났다 지겹게 싸우고 또 만났다 매일마다 반복되는 이 시간들 우린 헤어졌다 만났다 다시 헤어졌다 만났다 지겹게 싸우고 또 만났다 서로에게 조금씩 지쳐가요 Babe 함께 있..

[장한평 맛집] LA북창동순두부의 전통순두부 [내부링크]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순두부국의 맛을 볼 수 있는 맛집입니다. 오늘은 그냥 순수하게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은 전통순두부를 먹어보았습니다. 고소하고 담백한게 건강해지는 맛이라고 할까?!  이거저거 들어간..

체질개선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 원데이컷 가격/효과/사용후기 [내부링크]

체질개선 & 다이어트에 효과좋은 원데이컷~ 건강하게 '다먹고' '자면서' 살빼자!!! 이제 6월인데 날씨가 벌써부터 푹푹 찌는군요. 어느새 성큼다가온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이해서 '급하게' 멋진 몸매를 마련(?..

스마트한 기업 ESS 대장주 포스코ICT [내부링크]

  2014년 주식시장의 핵심키워드는 뭐니뭐니해도 사물인터넷. 연초부터 사물인터넷이라는 포괄적인 개념으로 많은 종목들이 큰 폭의 상승을 보여줬다면 최근 경향이 조금 바꾸고 있습니다. 실질적인 진짜 사물인..

노리플라이(no reply) 권순관 솔로 1집 tonight [내부링크]

< Tonight > Tonight 영롱한 불빛 속에 Tonight 이별을 예감했죠 Tonight 유난히 들뜬 밤 어둠 아~래 아무것도 모른 채로 그댄 우~~ 웃고 있네요 멋진 밤이죠 그댄 내 앞에 기대~~어 앉아 흔들려가는 불빛에 반짝..

이건 낙서아닌가요? [내부링크]

낙서금지라고 예쁘게 낙서해놓으신거 같은데... ㅎㅎ 그래도 밍밍했을 벽이 예쁘게 변했네요~

정준일만 알고 메이트(mate)를 모른다면 들어봐~ 너에게 기대 [내부링크]

인밥이 너무 좋아하는 정준일씨의 메이트시절 음악입니다. 너에게 기대~ 멜로디, 가사, 목소리 어느하나 버릴것없이 너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정준일씨 솔로 앨범도 좋아하지만 메이트 앨범들이 더 애착이 가는..

전지현이 광고하는 파리바케트 순수우유케이크 요거 물건이네요... [내부링크]

심플해도 너무 심플하지 싶은데 이거저거 너무 많이 들어가고 올리고 한 케이크보다 제 입맛에는 훨씬 맛있었어요... 깨끗한 맛에 완전 빠져버렸네요... 생크림처럼 느끼하지도 않고 넘흐 좋아요~ 안먹어보신분들..

역시 조명발이 중요해~ [내부링크]

조명발의 중요성~ 역시 사람이든 사물이든 조명을 잘 받아야 해... 맛은 있었는데 순간 훅~ 갔던 칵테일~~

신나는 라이너스의 담요 월드~ [내부링크]

라이너스의 담요 좋은 노래들이 넘쳐나지만 그 가운데 오늘 인밥이 소개드릴 곡은 피크닉이라는 곡입니다. MOCCA가 살짝 떠오르는 아주 귀여운 느낌의 발랄한 곡이에요 우울할때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자~ 눈을..

3D프린터 관련주 가운데 진짜는? 에스티아이 [내부링크]

2013년 여름부터 시작된 3D프린터 바람이 요즘 주식시장에서 잠잠합니다. 초기 테마가 형성되면서 큰 관련성 없는 회사들도 덩달이 주가가 요동을 치던때와 달리 이제는 진짜 3D프린터 수혜주의 옥석가리기가 진행..

산보~ [내부링크]

어제부터 종일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남산에 산책다녀왔네요... 계단의 압박에 쉬다가 한컷~ 살짝 덥긴했는데 햇볕도 좋고~ 기분도 좋고~ 근데 한국사람들보다 중국사람들이 더 많은거 같다는... 옆에서 죄다 샬랴..

스타일리쉬한 사운드~ 글렌체크 60's cardin [내부링크]

글렌체크의 음악을 참으로 절묘하게 표현한 자켓 표지가 아닌가 싶네요~ 60's Cardin 가사해석 space-suits and asymmetric shapes combined 우주복과 불균형한 형태가 결합된 avant-garde, can you feel it? 아..

간만에 야구장 [내부링크]

이른 퇴근하고 간만에 칭구녀석이랑 잠실구장 야구는 감독이 반인데... 흠야 기아한테 지다니... 김기태 감독님 왜 그만두신건가요???? ㅠㅠ 그립습니다~

으리으리한 김보성~ 대박 왜케 우끼냐 ㅋㅋㅋ [내부링크]

의리의 달인~ 근 반백년간 으리의 길만 걸어오신 배신 김보성 선생~ ㅋㅋㅋ 요새 완전 대세인듯... 으리체 격하게 맘에 듭니다 항아으리~ 신토부으리~ 아메으리카노~ 회오으리~ 마무으리~ 코빅에서 이국주 캐릭..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세바시 406회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 윤소정 [내부링크]

삶의 모습이 묘하게 닮은 면이 많아서 많이 공감하며 봤었던 세바시 윤소정 님의 강연입니다...

피아노포엠...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무라카미 하루키 그리고 상실의 시대 [내부링크]

슴살 무렵 여름방학... 덜컹거리는 선풍기... 무라카미 하루키의 상실의 시대... 그리고 무한반복되던 윤종신의 9월... 개인적으로 하루키 소설을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읽고 나면 한동안 소설속의 세상이 현..

도심속의 여유... [내부링크]

지나는 길에 잠시 덕수궁에 들러서...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결코 뒤지지 않는... 오히려 아름다움은 발끌에도 미치지 못하는... 전톤 한옥 건물을 보다보면 문득문득 감탄을 하게되는...

짜증나고 화가날때...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해질때도 됐지만 영원히 익숙해질 것 같지 않은 노홍철~ 연구해볼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는 독특한 사람같아요... 그의 무한 긍정 에너지는 배울 점이 있는 것 같아요... 화날..

살빼지마요.... 소란 [내부링크]

오늘은 그냥 잘 수 없어 이 밤은 이렇게 비까지 오는데 어떻게 안 돼 지금 먹으면 지금껏 쌓은 모든 것들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돼 두 볼에 토실토실 살이 차올라도 난 먹고 잘 거야 엄마랑 동생이 날 말린다 해도..

수지야 거기서 뭐해~ [내부링크]

수지가 의경모집 홍보모델?! 같은것도 하나보네요... 이거보고 지원하는 녀석들도 있었을까?! ㅋㅋ 수지는 참 보고있으면 참 흐믓해지는 친구 같습니다... 삼촌팬의 마음인건가요?! 저도 나이를 들어가나봅니다...

고객은 작은 것에 감동한다... [내부링크]

오늘은 저녁식사가 조금 늦어서 식사후 늘 들리던 커피전문점이 문을 닫았더라구요... 그래서 근처 다른 커피전문점을 들렀는데... 커피옆에 센스는 있는 보너스 쿠키... 사장님도 좋아보이던데... 이참에 단골가..

세월호, 기적을 기도해봅니다 [내부링크]

기다리는 구조소식을 들려오지 않아 뉴스를 보면서도 마음이 너무 힘이드네요... 에어포켓... 마지막 희망을 걸어봅니다... 온국민이 기적을 기도하고 있습니다. 많이 무섭고 힘들겠지만 포기하지 말고 조금만 견..

옥상달빛... 수고했어 오늘도 [내부링크]

오늘하루도 수고한 나를 위해~ 토닥토닥... 스담스담... 다... 잘 될거야~~~!!!!!!

가을방학 동거 [내부링크]

우편함이 꽉 차 있는 걸 봐도 그냥 난 지나쳐 가곤 해요 냉장고가 텅 비어 있더라도 그냥 난 못 본 척 하곤 해요 나는 부모님과 사니까요 아빤 오늘 좀 술을 드셨는지 내 방에서 잠이 드셨죠 양복 채로 엄만 오늘..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 세바시 118회 나는 당신을 봅니다 [내부링크]

김창옥 교수님 너무 좋아요~ 항상 재미와 감동이 있는 강의 감사합니다^^

쌍욕라떼... 마셔보셨나요??? [내부링크]

통영에서 실제 영업을 하고 있는 카페라는데... 라떼 위에 예쁜 그림대신 쌍욕을 써서 파는데 인기 폭발이라는... 욕쟁이 할머니 컨셉이랑 비슷한건가?! ㅋㅋㅋ 쥔장이 지인과 장난으로 시작했다가 반응이 좋아서..

혹시 이 영화 아세요? 사랑에 관한 세가지 이야기 (about love) [내부링크]

사랑에 관한 세가지 이야기..... 2004년 아시아 세 나라 일본, 중국, 대만의 제작자, 감독, 배우가 모여 만든 옴니버스 영화입니다. 멜로/드라마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영화중에 하나에요....

간만에 야구장 고고씽~ [내부링크]

오늘은 이겨야한다~~ 형이 응원왔으니까... 시원하게 점수한번 내주라~~~ 화이링~~~~구!!!!

쎈놈이 나타났다... 옐로우 몬스터즈 [내부링크]

옐로우몬스터즈.... 3인조임에도 불구하고 꽉찬사운드... 기필코 공연장에서 옐몬을 보고 말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