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ntainapeople의 등록된 링크

 mountainapeop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호박의 놀라운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건강을 위해 호박의 놀라운 효능 10가지 식품과 인체 노화 분야 권위자인 미국의 스티븐 플랫(Steven Pratt) 박사가 선정한 14가지의 슈퍼 푸드 중 하나로 선정된 늙은 호박을 선정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가격도..

건강을 위해 먹는 머루의 효능 [내부링크]

머루 효능 7가지 머루의 활용 방법 머루는 예로부터 통증을 없애는 효능이 있다 하여 잎, 뿌리, 줄기, 열매를 말려 약재로도 활용하였으며, 흉년에는 머루순을 물곳(무릇의 뿌리, 둥글레의 뿌리, 머루순을 한데 넣..

우리가족 건강을 챙기는 물 레시피 [내부링크]

나와 우리가족 건강을 챙기는 물 마시는방법 여자를 위한 물 1. 오디물 생리 활성물질이 많이 함유돼 있으며, 비타민이 칼슘, 칼륨 함량이 높아 건강기능식품으로 각광받는 추세예요. 철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2900원 짜장면 가격보고 짜장면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가격보고 들어간집 후회하며 나온집 보통 블로그를 쓰시는 분들은 맛집을 찾아가서 음식을 먹어보고 음식에 대한 글을 작성을 합니다. 식당은 어떠했는지, 서비스는 좋았는지, 가격은 어땠는지 등등의 글을 쓰면..

온가족이 즐길수 있는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 집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핸드폰 게임 브롤 스타즈 가족과, 연인과, 지인과 함께 핸드폰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브롤 스타즈 한판 어떠신가요 한때 초등학생들에게 엄청난 인기가 있었던..

그렇게 맛있다는 식빵연구소 우유크림빵 [내부링크]

김포 식빵연구소 방문 후기 어느날 지인분께서 제게 혹시 식빵연구소 가봤어? 하시길래 식빵연구소가 어디에요? 식빵파는 곳인가요? 하고 다시 물어 본 적이 있습니다. 지인분께서 요즘은 빵이 대세라고 맛있는 빵..

탈모예방 과 두피보호 [내부링크]

나이가 먹을수록 탈모예방 및 두피보호에 힘쓰자 추운 겨울철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은 수분을 빼앗아 모발과 두피를 건조하게 만들어 비듬과 탈모가 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평소보다 좀더 두피관리에 신경을..

혈관을 막아버리는 몸에 '독'이 되는 음식 8가지 [내부링크]

혈관을 막아버리는 몸에 '독'이 되는 음식 8가지 한국인의 각종 사망원인 중 하나인 심뇌혈관 질환을 일으키는 주범이 바로 혈전이다. 혈전은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등의 여러 문제로 피가 뭉치는 것을 말한다...

흑마늘의 효능 및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흑마늘의 효능 고혈압예방 ,당뇨병치료 ,노화예방 , 정력강화 ,피로회복 신경안졍,진정효과 , 소화촉진 ,위장기능강화 ,장 운동의 활성화 간기능회복 , 신경통완화 ,알레르기 억제 ,해독작용 면역력 강화 ,비만예..

암이 싫어하는 음식 30가지 [내부링크]

암이 싫어하는 음식 30가지 1. 배 : 발암물질의 배출을 돕는다 2. 율무 : 결장암에 탁월한 항암효과 3. 고구마 : 하루 반개로 대장암과 폐암을 예방하는 식품 4. 콩 : 유방암과 전립선암에 좋은 5. 된장, 청국장..

섹스가 신체 건강에 좋은 이유 7가지 [내부링크]

통증 완화, 암 예방, 면역력 강화, 심장 보호 섹스 하는 동안 우리 몸에서는 다양한 호르몬이 듬뿍 분비된다. 이들 호르몬은 통증을 줄이고 암 발생 위험을 낮춰주며 면역력을 키우고 폐경 증상을 완화해준다. 최..

잠자는 방법과 일어나는 방법 [내부링크]

잠자는 방법 그리고 일어나는 방법 마음이 먼저 잠들어야 육체(肉體)도 잠든다 1.근육(筋肉)을 느슨하게 해준다 잠을 잘땐, 똑바로 눕는 것보다 오른쪽으로 모로 눕되 두다리를 굽혀 근육을 느슨하게 해주는 것이..

건강한 몸을 위한 33가지 방법 [내부링크]

건강한 몸을 위한 33가지 먹는방법 1. 부추는 창자를 튼튼하게 해주고 몸이 찬사람에게 좋고 반대로 몸에 열이 많은 사람에게는 좋지 않다고 하네요 2. 양파는 살짝 구워서 드셔야지 체내 흡수가 더 빠르다고 합..

암을 이겨내는 웃음요법!! [내부링크]

암을 이겨내는 웃음요법 웃음은 심장을 튼튼하게 한다 최근 미국에선 많이 웃는 사람들에게 심장병 발병이 적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우리 몸에는 내장을 지배하는 교감 신경과 부교감 신경 등 두 가지..

통스팸 구이 정말 맛있나요? 2편 [내부링크]

통 스팸 구이는 진짜 맛있을까? 2편 리챔 통구이 만들기 1편 배송환료에 이어 2편 리챔 통구이 만들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야채부터 씻고 껍질을 제거해줍니다. 야채는 먹기 좋은 크기 잘라줍니다. 당연..

통스팸 구이 정말 맛있나요? 1편 [내부링크]

통스팸 구이는 진짜 맛있을까? 배송완료 포스팅 각종 블로그, 카페, sns, 유트브 등에 보면 많은 분들이 스팸을 통으로 구워서 드셔보시고 후기 올려주시는데요. 많은 분들이 올려주신 컨텐츠를 보고 한번 만들어..

마늘의 긍정적인 효과 8가지 [내부링크]

마늘의 긍정적인 효과 8가지 예로부터 사람이 되고 싶다면 마늘을 먹으라고 했었죠? 마늘에는 암을 예방하는 효과와 피부 및 노화 등등 다양한 긍적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늘이 우리에게 주는 긍정적인..

노루궁뎅이버섯 약술 [내부링크]

노루궁댕이 버섯의 효능 - 노루궁댕이 버섯 분 류 :노루궁뎅이버섯(H,Erinaceum)은민주름버섯목(Aphyllophorales), 턱수염버섯과(Hydnaecae),산호침버섯속(Hericium)에 속한다. 성 질 : 맛은 달고 평하며 소화기..

먹어보고 놀란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 [내부링크]

먹어보고 놀람 3980원 짜리 피자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가? 이건 진짜 너무한거 아닌가요? 약 4000원주고 산 피자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간식거리로 뭘 살까 고민을 하다가 냉동피자..

무좀치료에 좋은 민간요법 [내부링크]

무좀치료에 좋은 민간요법 민간요법을 실행하기 전에 늘 발을 자주 씻고 청결히 해야 하다. 신체에 기생하는 세균 대부분이 육식성영양분을 먹고 살기 때문에 될수 있으면 육식성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다. 야채..

치질 민간요법 [내부링크]

치질이란 많고 많은 병들 중에서 가장 내색하기 곤란한 것이 바로 항문병일 것이다. 또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것이 치질인데, 치질에는 치핵, 치루, 치열이 있다. 치핵이란 항문 주위의 정맥이 뭉쳐져서 생긴 혹..

슈퍼백도라지 효능 [내부링크]

슈퍼백도라지 효능 감기예방 및 호흡기 질환에 좋으며 소염진통효과가 탁월함 사포닌은 콜레스테롤 및 혈당을 낮춰주고 세균을 억제시키며 향균작용 이뇨작용 심혈관질환 및 해독작용에 좋음 기관지 천식 건강에..

정력에 좋은 약초 종류와 효능 [내부링크]

정력에 좋은 약초 종류와 효능 정력에 좋은 약초로 남성의 기운을 복돋아 보자. '진정한 남자의 매력은 밤에 확인할 수 있다!'라는 말이 있듯이 남자의 정력은 예로부터 가정 생활이나 자녀 계획에 중요한 역할을..

겨우살이주 [내부링크]

겨우살이주 재 료 겨우살이 150g, 소주 1.8L 담그는법 ① 겨우살이 잎을 물에 잘 씻어 말린후 용기에 넣고 소주를 부어 밀봉한다. ② 냉암소에서 8~10개월 정도 저장하면 술이 완성된다. ③ 찌꺼기는 건져 버리고..

거지덩굴주 [내부링크]

거지덩굴주 재 료 거지덩굴 말린 것 150g, 소주 1.8L 담그는법 ① 잘게 썰은 거지덩굴을 용기에 넣고 소주를 부어 밀봉한다. ② 냉암소에서 4개월 정도 저장하면 술이 완성된다. ③ 알맹이는 건져 내고 사용하면..

건포도주 [내부링크]

건포도주 재 료 건포도 100g, 소주 1L 담그는법 ① 건포도와 소주를 열에 강한 유리병에 넣는다. ② 냄비에 물을 넣고 불 위에 올려놓는다. 끓기 시작하면 불을 끈다음 유리병을 냄비에 집어 넣고 2~3시간 놔둔다..

검은콩주, 검은콩 포도주 [내부링크]

검은콩주 재 료 검은콩 230g, 소주 1L 담그는법 ① 검은콩을 씻어 물기를 없앤 다음 용기에 넣고 소주를 부어 밀봉한다. ② 서늘한 곳에서 한 달 정도 보관하면 검은콩술이 완성된다. ③ 다 익은 검은콩은 걸러내..

애드센스 승인신청 한방에 통과 [내부링크]

애드센스 일주일만에 승인나다. 애드센스 신청한지 일주일이 지난것 같습니다. 승인합격 글을 보면 몇일만에 또는 일주일만에 통과되었다는 글을 보고 신청을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혹시나 하고 G메일을 하루..

사람의 나이테 목주름 펴는 세 가지 습관 [내부링크]

목에 주름이 있으면 실제 나이보다 더 늙어 보인다. 숨길 수 없는 나이테 라고도 불리는 목주름 없애는 방법 세 가지를 소개한다. 1. 상하좌우 스트레칭 목을 뒤로 젖히거나 상하좌우로 당기는 스트레칭은 목..

양파가 장수식품이라는건 아시나요? [내부링크]

장수식품인 양파 1. 양파는 혈액 속의 불필요한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녹여 없앤다. 동맥 경화와 고지혈증을 예방하고 치료한다. 2. 양파는 혈관을 막는 혈전 형성을 방지함과 동시에 혈전을 분해해서 없애 버린다..

체지방을 줄일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체지방 줄이기 10가지 꼭 기억 하세요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을 들이고 계십니다. 어느분께서 다이어트는 평생해야 하는 밥먹는 것과 같다고 하셨습니다. 잠시 먹는것에 신경을 쓰고 운동을 멀리 한다..

감나무주 [내부링크]

감나무주 재 료 감나무잎, 소주(원료의 3배) / 감꼭지 150g, 소주 1.8L 담그는법 1 ① 감나무잎을 깨끗이 씻어 말린 다음 5cm 크기로 썰어 가제 주머니에 넣고 봉한다. ② 가제 주머니를 용기에 넣고 소주를 부어..

감 초 주 [내부링크]

감 초 주 재 료 감초 150g, 소주 1.8L 담그는법 ① 건조된 감초 뿌리를 용기에 넣고 소주를 부어 밀봉한다. ② 서늘한 곳에서 2개월 정도 저장시킨뒤, 찌꺼기는 건져 버리고 사용한다. 복용방법 하루 1~2회 (소주..

가막사리술 [내부링크]

가막사리술 재 료 가막사리 120g, 소주 1.8L 담그는법 ① 가막사리 잎, 줄기, 꽃을 깨끗이 물로 씻어 햇볕에 어느정도 말린다음 소주를 부어 밀봉한다. ② 냉암소에서 3개월 정도 저장하여 찌꺼기는 건져낸다. 복..

담금주를 담글때 알아둬야 할 사항 2편 [내부링크]

담금주를 담글때 알아둬야 할 사항 2편 과실주를 담글때 - 소주 과실주를 담글때 소주는 35˚ 가 가장 적합하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소주는 대부분 25˚ 정도이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25˚를..

담금주를 담글때 알아둬야 할 사항 1편 [내부링크]

담금주를 담글때 알아둬야 할 사항 1편 민간약술 담글 때 - 소주 약술 또는 건강주를 만들 때는 알코올 도수가 높은 것이 더욱 좋다. 그러나 구하기 힘들때는 35˚ 소주(토종소주)를 사용하면 된다.    ..

약초술이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약초술이란 무엇일까요? 우리 몸에 좋은 약초술 무엇인가? 사람이 마시는 술은 언제부터 인류와 함께 하였을까요? 이 간단한 물음에 대하여 딱 잘라 정확히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다만, 아..

체중 감량을 극대화하는 간헐적 단식 [내부링크]

체중 감량을 극대화하는 간헐적 단식 체중 감량을 위해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는 것만큼 괴로운 것은 없다. 그래서 우리는 단식을 쉽게 시도하지 못한다. 몇날 며칠을 굶어가며 절제의 시간을 보내야만 효과를..

심장이 가장 위험한 5가지경우의 순간은 언제? [내부링크]

심장이 가장 위험한 5가지경우의 순간 1. 아침에 눈을 떴을 때 심장마비는 아침 시간에 40% 중가한다. 잠에서깨어난 직후 우리몸의 아드레날린과 스트레스 홀몬 분비때문에 혈압상승, 산소 필요량이 증가하..

체중감량을 위해 요일 별로 전략을 짜야한다. [내부링크]

체중감량을 위해 요일 별로 전략을 짜야한다. 체중을 감량할 땐 전략이 필요하다. 무작정 몸을 혹사시켜서도 안 되고 설렁설렁 대충 때우려 해서도 안 된다. 다양한 운동법을 번갈아가며 하면 지루함을 덜고..

술 좋아하면 걸리는 병 7가지. [내부링크]

술을 좋아하면 걸리는 병 7가지 술의 주성분인 알코올은 인체에서 아세트알데하이드로 분해되어 온몸으로 퍼진다. 문제는 이 아세트알데하이드가 독성물질이자 발암물질이기 때문에 숙취, 간질환, 심혈관 질환,..

살찌는 장소는 피하라. [내부링크]

살찌는 장소는 피하라. 살찌는 3대 장소, 20대 주의하라! - PC방 한 프랜차이즈 PC방 업체가 1000명을 대상으로 PC방 이용자에 관해 조사한 바에 따르면 20대 이상 성인 연령층이 58%, 세부적으로 20대 이용자..

환절기 3대 안과 질환 예방법 [내부링크]

환절기 3대 안과 질환 예방법 알레르기성 결막염 외부에 노출되어 있는 안구는 전신적 혹은 국소적 알레르기 반응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 가장 흔한 것이 알레르기성 결막염인데, 날씨가 따뜻하고 건조해지면 그..

일상생활속 필수 건강 상식 50가지 [내부링크]

일상생활속 필수 건강 상식 50가지 1. 인삼은 꿀에 재 놓으면 일종의 독소성분이 발생하므로 좋지 않다. 2. 갈치는 부스럼이나 습진 등 피부염이 있을 땐 먹지 않는 게 좋다. 3. 파래 속에 함유된 메틸 메티..

일상 속에서 쉽게 놓치는 암 자가진단 증상 10가지 [내부링크]

일상 속에서 쉽게 놓치는 암 자가진단 증상 10가지 일상 속에서 쉽게 놓치는 암 자가진단 증상 10가지 암을 자가진단 할 수 있는 10가지 증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암은 초기 발견 시 사망..

한 방 차 10가지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한 방 차 10가지 소개합니다. 1. 무 잎 차  무우잎을 잘 말려서 두면 시레기가 되는데 이것을 달여 차로 이용할 수도 있으며, 평소 위장이 약하여 설사를 자주 하는 사람에게 특히 좋다. < 효 능 >  배탈,..

여성질환에 좋은 한방차 [내부링크]

여성질환에는 한방차 한방에서는 여성의 질환은 모두 혈과 관계가 있다고 봅니다. 즉, 어혈(나쁜 피)이 몸에 머물면 여러 가지 여성 질환이 생긴다는 것이죠. 때문에 여성 질환을 예방 치료하기 위해서는 수박겉..

각종 버섯주 담는 방법 [내부링크]

각종 버섯주 담는 방법 운지버섯주 재료 - 운지버섯 100g, 소주 1.8리터 -담그는 법- 운지버섯을 씻어 건조 시킨후 용기에 넣고 소주를 부어 밀봉한 후 서늘한 곳에 보관한다. -복용방법- 6개월 이상 숙성 시..

아카시야꽃의 놀라운 효능 [내부링크]

아카시야꽃의 놀라운 효능 우리나라 기후가 자꾸 따뜻해져서 점점 빨리피는데요 남부지방에서는 4월~5월-15일 사이구요( 마산 진해등 남해안 )남 중부지방은 (대구 경북 지방 )10-20일 사이로 보시고 북 중부지..

상황버섯 효능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상황버섯 효능과 먹는 방법 1. 하 루 복 용 량. 야생상황을 기준으로 하여 대략 5-10g이 체중 70kg인 성인 의 1일 복용량이다. 3개월 이상 장기적이고 규칙적으로 복용하면 할수록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내 몸의 해독제 천연 식초 만드는 법 [내부링크]

내 몸의 해독제 천연 식초 만드는 법 내 몸의 해독제 천연 식초 만드는 법  식초는 만약의 왕이다. 우리 몸에 이로운 최고의 식품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식초가 우리의 살과 피를..

주부습진에 좋은 민간요법 입니다 [내부링크]

주부습진에 좋은 민간요법 (소루쟁이) 소루장이는 잎이나 줄기를 짓찧으면 미끈미끈하고 끈적끈적한 진이 나온다. 늪이나 도랑가, 지저분한 하수구 옆 같은 데 무리 지어 무성하게 자라서 초여름철 꽃대가 올라오..

보약 대신하는 든든한 약차 드세요 [내부링크]

보약 대신하는 든든한 약차 드세요 약차, 약재를 끓여 마시는 건강음료 차(茶)라 하면 본디 차나무의 어린잎을 말려서 우려내거나, 찐 잎을 우려낸 것을 일컫는다. 엄격한 의미에서는 카테킨이나 알카로이드..

고혈압에 대해서 [내부링크]

고혈압에 대해서 고혈압은 증상이 없다 경증이나 중등증의 본태성 고혈압은 증상없이 몇 년이고 잘 지낼 수 있는 병이다. 간혹 혈압이 높다는 것을 안 뒤 비로소 두통, 어지럼, 피로감, 심계항진등 비교적 막연..

저혈압에 좋은 야채 [내부링크]

저혈압에 좋은 야채 저혈압은 주로 혈액순환이 잘 되지않아 손발이 차고 머리가 무겁고 현기증, 심계항진등의 증세가 나타나는 질병이다.  그러므로 평소 혈액중의 콜레스테롤릉 제거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돼지감자의 효능 [내부링크]

돼지감자의 효능 청열양혈(淸熱凉血), 활혈거어(活血祛瘀)한다. 골절(骨折), 열성병(熱性病), 당뇨병(糖尿病)을 치료한다. 용량은 하루 10~20그램을 물로 달여서 복용한다. ”돼지감자는 건강을 위해서 하루 100..

칡 효소의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칡 효소의 효능 7가지 1. 고혈압 및 당뇨병 치료 식이섬유와 사포닌이 풍부한 칡즙은 고혈압, 성인병, 당뇨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성장 호르몬도 풍부하여 어린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줍니다. 2. 갱년..

여러가지 약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가지 약차 만드는 방법 생강감초차 재료 생강, 감초, 대추 (비율 4:3:1) 만드는 법 생감초와 대추 적당량을 끓는 물에 부어 15분 정도 뜸을 들인 뒤 마신다. 효능 생강감초차는 비장을 튼튼하게 하고 더위..

장미꽃 차의 효능과 장미꽃 차 마시는 방법 [내부링크]

장미꽃 차의 효능과 장미꽃 차 마시는 방법 장미꽃 차의 효능 장미의 품종중 식용으로 쓰이는 장미를 가공하여 말린 차로 연한 황금빛 가을에 느낄 수 있는 장미향입니다. 맛은 달고 약간 쓴맛이 나며 따뜻..

체지방을 줄이는 사소한 습관들 [내부링크]

체지방을 줄이는 사소한 습관들 생활습관을 체크하다 보면 평소에 무심코 지나쳤던 행동으로 인해 몸 속 체지방으로 쌓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소한 생활습관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의 몸 속에 끈질기..

건망증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건망증 없애는 6가지 방법 나이가 들수록 자꾸 깜빡깜빡 잊어버리는 것도 많아진다. 이러다 치매라도 오는 것은 아닐까 걱정도 이만저만 아니다. 하지만 뇌를 잘 이해하면 기억력을 보존할 수 있는 해답이 보인..

피부, 기침완화에 좋은 매화 꿀차 [내부링크]

피부, 기침 완화에 좋은 매화 꿀차 매화 꿀차는 꿀에 재어 둔 매화 봉오리를 끓는 물에 타서 먹는 차로 맛과 향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전통 차다. 매화 꿀차의 재료는 매화꽃과 꿀만 있으면 된다. 이른 초봄에 반..

입냄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입냄새 원인 입냄새 없애는 방법 입냄새가 심할 경우 상대방과 대화할 때 입냄새 때문에 곤란한 경우가 많은데요. 또한 정작 본인은 자신의 입냄새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입냄새 나는 사람에게 입냄..

살을 빨리 뺄 수 있는 독특한 방법 6가지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살을 빨리 뺄 수 있는 독특한 방법 6가지를 소개합니다. 자주 웃고 서서 일하고... 식사량을 줄이고 탄수화물을 되도록 적게 섭취하고, 운동을 더 하고.... 체중을 줄이기 위해 보통 실행하는 방법들이다..

하수오의 효능 [내부링크]

하수오의 효능 - 하수오(새박뿌리) 이것은 옛부터 조선 인삼, 구기자와 함께 강정의 3대 약초로 여겨져 왔다.하수오는 덩굴초이다. 이것은 암수의 구별이 있어 낮에는 덩굴이 곧게 뻗어 있다가 밤이 되면 암수..

칡순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칡순의 효능 봄의 칡은 모든 영양분을 어린순으로 집중시키기 때문에 요즘 채취하는 칡순은 녹용에 버금갈 만큼 좋다합니다. 칡순에는 성장촉진 물질이 많아서 어린이의 성장과 허약체질에 좋고, 뿐만 아니..

충농증, 비염등에 특효인 도꼬마리 효능 [내부링크]

충농증, 비염등에 특효인 도꼬마리 효능 도꼬마리는 가장 흔하게 쓰는 민간 약초의 한 가지다. 씨앗을 창이자, 시이실, 호시, 지규, 시일, 상사 등으로 부르며, 예부터 나병·축농증·비염·관절염 등의 치료..

방풍나물의 효능과 방풍나물 먹는방법 [내부링크]

방풍나물의 효능과 방풍나물 먹는방법 방풍의 효능 방풍은 예로부터 중풍을 막아 준다는 데서 얻어진 이름으로 중풍의 묘약이라 한다 뿌리(잎, 줄기, 열매도 약용함)를 빈방풍(濱防風), 해방풍(海防風) 또는..

여러가지 버섯의 효능들 [내부링크]

여러가지 버섯의 효능들 영지버섯 피를 맑게 하고 혈액의 흐름이 원활하도록 돕는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피 속의 노폐물을 없애 당뇨병에 좋다. 간염, 위염, 위궤양 등 소화기 지병에도 효과가 있다고 한..

당신을 폭삭 늙게 만드는 13가지 음식 [내부링크]

우리가 매일 먹는 음식은 수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친다. 흡연이나 과식 등 습관은 조기 노화를 불러온다. 특히 가공식품을 장기간 섭취할 경우 몸속에 독소가 쌓여 다양한 합병증을 유발하고 우리 몸을 늙게 만..

대파의 놀라운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1. 정력 강화 부재료로 섭취하게 되면 양기를 보충해 주고 정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대파에 함유되어 있는 각종 비타민 성분이 인체 호르몬을 정상적으로 분비하게 만들어 주고, 성욕을 자극한다. 2. 해독 작용..

맥문동의 효능및 사용법 [내부링크]

- 맥문동이란 ? [학명 :Lirope muscari Ball 백합科] [특징]어러해살이 풀로서 뿌리의 곳곳에 살찐 작은 덩어리가 붙어 있다. [개화기]5~8월 [분포]중부이남의 지역과 제주도 및 울릉도에 분포한다.산속의 음숙한..

간이 안 좋을 때 나타나는 증상 20가지 [내부링크]

간이 안 좋을 때 나타나는 증상 20가지 간이 안좋으면 많은 증상들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무심코 지나쳤던 증상들은 없는지 확인하시고 아울러 간에 좋은 음식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상추의 기막힌 효능 [내부링크]

답답한 가슴을 확 뚫어 주는 상추의 효과 - 성질이 차가운 상추, 화병을 풀고 머리를 맑게 한다고 합니다. 돼지고기와 찰떡 궁합,불면증 해소와 정력증강 효과 요즘 상추가 제철을 맞았다. - 상추는 한국인이 가장..

누르기만 하여도 피로가풀리는 마법의 부위 10곳 [내부링크]

1. 엄지와 검지 사이 엄지와 검지사이를 4~5초 정도 마사지해주면 경직된 근육이 풀린다. 또한 에어컨 바람을 많이 쐐근육이 경직됐을 경우 이곳을약 1~2분 정도 눌러주면 몸이한결 가벼워짐을 느낄수 있다..

시력좋아지는 습관 5가지 [내부링크]

시력을 회복할 수 있는 생활 습관이 있다고 합니다. 시력 회복 프로젝트 오늘부터 당장 시작해보세요 1. 눈을 따뜻하게 눈 주위를 따뜻하게 하면 눈가로 가는 혈류가 좋아집니다. 혈류가 좋아지면 자연스레 시력도..

고혈압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음식 10가지 고혈압에 좋은 음식 1 시금치 짙은 녹색의 보석 같은 채소인 시금치는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또한 칼륨, 엽산, 마그네슘과 같은 심장건강에 좋은 영양소가 가득 들..

동맥경화, 약초 약제로 치료하는 법 [내부링크]

동맥경화 약초 약제로 치료하는 법 동맥벽이 두터워지고 굳어지면서 탄력성이 적어지거나 없어지는 병이다. 보통 40살 안팎에 시작되는 병으로서 노인병 가운데서 첫 자리를 차지한다. 지질대사 장애가 중요한 원..

약이 독이되는 10가지의 상황 [내부링크]

화학(醫化學)의 시조인 스위스 의학자 파라셀수스는“독성이 없는 약물은 존재하지 않는다. 모든 약은 곧 독이다”고 설파했다. 몸에 좋은 약이라도용량을 초과하거나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독이 된다는 뜻이다...

현삼(玄蔘)의 효능 [내부링크]

성질 : 서늘하고(凉), 차다(寒). 맛 : 달고(甘), 쓰고(苦), 짜다(鹹), 무독(無毒). 귀경 : 신장(腎臟),폐장(肺臟),위장(胃腸)경에 작용한다. 이명 : 흑삼(黑蔘),정마(正馬),원삼(元蔘). 부위 : 약용부위는 현삼..

세탁 노하우 공개 / 세탁 깔끔하게 하는법 [내부링크]

세탁 노하우 공개 / 세탁 깔끔하게 하는법 빨래를 할 때 조금만 신경을 쓰면 때도 잘 빠지고 천도 상하지 않습니다. 빨래를 세탁기에 넣기 전에 지퍼가 달린 옷은 일단 지퍼를 잠궈야 지퍼 때문에 옷이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