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ntainfish의 등록된 링크

 mountainfis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7건입니다.

블루 다운타운 베이비 Downtown Baby 가사 뜻 놀면뭐하니 이효리가 부른 노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요즘 가장 즐겨 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MBC의 놀면 뭐하니?입니다. 유고스타, 유산슬 등 많은 부캐가 만들어진 유재석! 이번에는 여름 댄스음악을 기획하게 되었고 혼성그룹으로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혼성그룹으로 유재석 이효리 비가 싹쓰리라는 그룹을 만들게 되었고 타이틀곡 작업이 한창 진행 중입니다.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정말 이효리 비 남 여 솔로 가수 레전드와 MC계의 레전드가 만나 멋진 무대가 기대가 됩니다. 그룹명 싹쓰리이고 개개인의 활동명은 유재석 유두래곤, 이효리 (G) 린다, 비 비룡입니다. 저번 주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랩과 보컬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여기에서 이효리가 블루의 Dwntown Baby 다운타운 베이비라는 노래를 불렀습니다. 처음에 듣고 ..

스타벅스 50%할인 가능한 할인카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50% 할인이 가능한 신용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을 기준으로 최신 버전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혹시나 평소 스타벅스 자주 이용하시면서 신용카드를 발급을 계획하신다면 아래 글을 꼼꼼히 확인 후 신용카드 발급받아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신용카드로 할인 혜택을 보기 위해 카다를 만들때에는 할인율, 할인 금액 뿐만아니라 그 신용카드를 통해 매월마다 얼마나 많은 할인혜택을 볼 수 있냐가 중요합니다. 스타벅스 뿐만아니라 실생활에 많이 사용하는 대중교통, 편의점, 휴대폰요금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아 볼수 있게 때문에 꼼꼼히 혜택을 확인하고 신용카드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카드들을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할인카드 선택하셔서 발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대구 행복 페이 사용처 잔액조회 발급방법 등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나온 대구행복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급방법부터 시작해 사용처까지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현재 진행형인 코로나 19는 정말 많은 것들을 변화가 하였습니다. 이에 발맞춰 많은 분들이 변화해 가고 있습니다. 저 또한 그렇고요. 한동안은 계속해서 코로나 19가 사라지지 않을 듯 하니 여러분 모두 코로나 19가 없어지는 그날까지 개인위생 관리 철저히 하여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게 된 도시 대구광역시. 정말 많은 대구 시민 분들이 힘들어하셨습니다. 이에 대구시와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들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대구행복페이라는게 만들어졌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행복페이란? 지역 소비 활성..

대구 지하철 첫차 막차 시간과 유실물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대구 지하철 첫차 막차 시간과 함께 유실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에도 3개의 지하철 노선이 있습니다. 지상철이라고 하는 3 호선 지하가 아닌 지상으로 다니는 지하철이 생기고 많은 이슈가 되었습니다. 코로나 19로의 여파로 대중교통을 한동안 이용하지 않은 시민 분들이 많았지만 이제는 조금씩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역시나 밀폐된 공간에서는 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해주시고 마스크는 필수입니다. 많은 분들이 용하고 있는 대구 지하철 1호선, 2호선, 3호선의 첫차와 막차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분실물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찾아볼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먼저 1호선 첫차..

달걀(계란) 유통기한이 있을까? 상한 달걀 구분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달걀 계란에도 유통기한이 있는지 있다면 얼마나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전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달걀입니다. 먹는 방법도 다양하고 게다가 너무 맛있습니다. 저두 거의 매일 달걀 계란을 먹고 있습니다. 반숙으로도 먹고 완숙으로 먹고 정말 많은 곳에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먹고 있는 이 달걀에도 유통기한이라는 게 있을까? 있다면 얼마나 될까?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걀 유통기한은 10도 이하에서 냉장으로 보관을 했을 경우 35일 정도로 생각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10도~20도로 보관을 했을 경우에는 14일, 23~30도로 보관을 했을 때에는 7일 정도입니다. 댤걀을 오래 보관하려면 낮은 온도에서 냉장 보관해주시면 되..

결제와 결재 차이점 제대로 알고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가장 많이 헷갈리는 단어 중 한 가지인 결제와 결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결제받을 일과 결재 할 일이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처음에 사용할때 정말 많이 헷갈렸던 부분 중 하나입니다. 언제 어떻게 써야 할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사회 초년생분들에게는 많이 헷갈리는 단어 일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결제와 결재라는 단어의 차이점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고 단어를 사용하실 때 실수 없이 사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혹시라도 이 단어를 틀렸을 경우 상사의 눈밖에 나는 경우, 이런것도 몰르나 등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본인을 바라볼 수 있기 때문에 꼭 알아 두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바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결제입니다. 결제란 무엇일까요? ..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방법 총정리(6월 1일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19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자영업자, 무급휴직자, 프리랜서 등을 위한 코로나 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정말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좋지 않은 뉴스들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민국 정부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프리랜서, 무급휴직자 등에게 도움이 되고자 긴급 대책으로 6월 1일부터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을 신청받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들을 확인해보시고 자격이 된다면 꼭 신청하셔서 지원금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본인의 신청이 되는지 잘 모르겠으면 모의 확인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꼭 확인하셔서 가능하시면 꼭 받아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모의 확인하는 방법 코로나 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홈페이지 접속 > 특수형..

중고 농기계 매매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중고 농기계 매매 사이트 한 곳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귀농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바쁜 현대 생활을 살아가다 보면 전원생활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 번쯤 해보셨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도 현재는 도시에 살고 있지만 원래 고향은 엄청 난 시골이라 향수병이 오듯이 시골에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한두 번 한 게 아닙니다. 특히나 요즘 같이 힘든 시국에는 더욱더 그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게다가 요즘에는 삼시세끼 같은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아지면서 더욱더 많은 분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시골생활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작물을 키우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농사를 짓는다는 게 엄청나게 손이 많이 갑니다. 이 모든 걸 일일이 손..

면역력 높이는 음식 BEST 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면역력을 올려 줄 수 있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계십니다. 코로나 19 예방에 가장 중요한 게 바로 면역력! 이에 많은 분들이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물론 개인위생과 거리두기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본인이 건강한게 최고입니다. 더불어 면역력까지 좋다면 코로나 19를 이겨 낼 수가 있습니다. 면역력이란 무엇일까요? 면역력이란 생물이 감염이나 질병으로부터 병원균을 죽이거나 무기력화하는 작용을 말합니다. 우리 몸은 유해 미생물의 침입이 있는 경우에 방어를 하는 작용을 하게 됩니다. 면역력은 태어나면서 가지고 있는 선천적 면역체계와 감염을 통한 항체 생성 예방접종을 통한 면역 항체 생성이 있습니다..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트렁크 자동으로 닫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트렁크 자동으로 닫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해본 결과로는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갤리그래피 모델기준으로 트렁크를 여는 방법은 4가지고 있고 트렁크를 닫는 방법은 2가지를 확인하였습니다. 사실 트렁크를 열고 닫고 하는건 크게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트렁크 쪽으로 가서 열고, 닫으면 끝입니다. 요즘 차들은 자동으로 트렁크가 열리고 자등으로 닫히고 하는 기능들이 생겨났습니다. 사실 트렁크를 손으로 열고 닫을때마다 찾에 뭍어 있는 먼지들 및 꽃가루들이 손에 묻는게 너무 싫었습니다. 그리고 트렁크를 닫고 난 후 차에 생기는 손자국도 너무 싫었습니다. 아마 저만 그런게 아니리고 생각이 듭니다. 트렁크에는 손끝하나 대지 않고 트렁크를 열고..

사타구니 습진 원인과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타구니 습인 원인과 치료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벌써 무더위가 찾아온 듯합니다. 여름이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게 바로 땀입니다. 땀이 많이 나고 습하기 때문에 사타구니 습진으로 많은 분들이 고생을 합니다. 사타구니 습진은 샅백선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사타구니 쪽에 피부가 곰팡이에 감염되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사타구니 습진의 원인과 사타구니 습진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타구니 습진 원인 사타구니 습진은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피부에 균이나 곰팡이가 증식하여 생기는 피부질환 중 하나입니다.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는 바로 사타구니 쪽 습기나 땀에 의 해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 특히나 여름에는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고, 바지나 속옷을 입고 있기 때문에 통풍이 잘되지 않기 때문..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주행 중 허리 보호 기능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캘리그래피 주행 중 허리 보호 기능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정말 차가 신세계입니다. 차가 알아서 주행을 해주고 앞차와의 거리를 확인하고 알아서 멈춰줍니다. 정말 너무 편한 거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2020그랜저 하이브리드 기능은 주행 중 허리보호 기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처럼 장거리 운전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필수 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차를 타고 장거리 운전을 여러번 해본 결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일단 승차감 기가 막히시고 운전하는 데 있어 상당히 편리한 기능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상당히 편합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주행 중 허리 보호 기능입니다. 고속도로 장거리 운전을 하다가 갑자기 허리를 안마 해..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실내 버튼 활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실내 버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자동차가 정말 잘 나오는 거 같습니다. 사람보다 더 똑똑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자동차끼리 서로 대화하면서 운행하는 날이 얼마 남지 않은 듯합니다.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실내는 정말 외국차 만큼이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고 있습니다. 운저자를 위한 편의 기능도 상당히 많이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운전하기가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외형 또한 미래에서 온 자동차 같은 느낌의 디자인으로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저는 상당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주변 분들은 이전 모델을 권유하기도 했지만 자동차는 제 마음에 드는 걸 해야 후회하지 않습니다.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실내 버..

전국 수소차 충전소 확인 및 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전국 수소차 충전소 확인하는 방법과 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차에 이어 수소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에 수소차 관련주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수소차와 전기차는 무공해 차량 보조금을 지원받을 수 있고 미래의 주력 차량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수소차에 사용되고 있는 수소연료는 수소와 산소를 결합하여 어떠한 오염물질도 배출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정말 친환경차량인듯합니다. 오직 물과 에너지만을 발생시키고 달리면서 PM2.5 이하의 초미세먼지까지 정화시켜준다고 합니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수소차는 현대자동차의 넥쏘밖에 없습니다. 수소차는 친환경차량으로 전기차처럼 보조금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 보조금과 지자체 보조금을 합해 최대 3,6..

남산 케이블카 요금 주차장 운행시간 정보 깔끔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남산 케이블카 요금과 주차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을 하면 남산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특히나 남산 케이블카는 서울의 랜드마크 중 한 곳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남산 구경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요금과 주차장 정보, 가는 방법등을 깔끔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방송에서도 많이 나왔던 남산! 서울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곳 중 하나입니다. 서울을 가면 꼭 한 번은 가봐야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케이블카를 타고 남산으로 올라 가면 경치 구경하는 건 정말 최고입니다. 서울 갔다면 남산 케이블카 정도는 타 주고 와야죠!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자차를 이용하시려면 남산 케이블카 검색..

멜론 연간 종합 차트 2010년~2019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멜론 연간 종합 차트 2010년~2019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어떠한 음악들이 인기가 있었는지 한눈에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출처는 멜론 연간 종합 차트로 나무 위키입니다. 저는 음악 듣는 게 취미 중에 하나입니다. 감성을 자극하는 옛날 노래부터 최신 음악까지 정말 다양한 음악들이 존재합니다. 힘들 때, 우울할 때, 슬플 때, 신날 때 등 음악이 빠질 수 없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음악이 없었다면 얼마나 심심했을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정말 좋은 음악을 만드는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음악에는 희로애락이 다 담겨 있는 듯합니다. 매년 어떠한 노래들이 인기가 있었는지 한번 알아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하여 멜론 연간 종합 차트를 준비했고 나무 위키에서 사진..

둘째이모 김다비 주라 주라 가사 듣기 뮤직비디오 놀면뭐하니 출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에 데뷔한 둘째이모 김다비를 아시나요? 요즘 방송 활동 엄청 많이 하시더라고요. 둘째이모 김다비에 대해 알아보고 타이틀 곡인 주라 주라 가사와 뮤직비디오에 감상해 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둘째이모 김다비의 정체는 바로 코미디언, MC로 활동 중인 김신영입니다. 정말 끼 많고 재능 많은 김신영 님이십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 님이 방송 최초로 부캐라는 새로운 형태의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김신영 님도 부캐로 둘째이모 김다비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 그런데 정말 컨셉 끝내주는 거 같아요. 김신영 님은 옛날에도 아주머니 댄스로 큰 화재가 되었는데 이번에 둘째 이모 김다비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면서 정말 아주머니가 된 거 같아요. 정말 어떻..

카카오뱅크 통장 사본 발급 방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카카오뱅크 통장 사본 발급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카카오 뱅크를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금, 적금, 대출 등 간편하게 사용할 수가 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실세 은행업무보다 시간도 단축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사용자도 많이 늘어 나고 대출상품이나 편의성에서도 아주 뛰어나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계십니다. 저도 주거래 은행을 카카오뱅크로 바꿀 만큼 잘 사용하고 있고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적금이나 대출 등을 할 수가 있어 좋습니다. 카카오뱅크에는 통장이 없기 때문에 통장사본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듯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카카오뱅크 메인화면에서 하단 우측에 보면 점세개가 있습니다. 눌러 주시면 여..

사과 효능 사과 칼로리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사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사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흔한 과일 중에 하나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만큼 우리나라에서는 과수원을 많이 하고 있다고 봐도 되겠습니다. 각 지역마다 지역의 이름 딴 사과들이 많이 나옵니다. 하지만 이렇게 흔한 과일이지만 생각 처럼 잘 챙겨 먹기란 쉽지 않습니다. 아침에 먹는 사과는 보약이라고 합니다. 이걸 알면서도 바쁜 생활 속에 챙겨 먹기란 쉽지 않습니다. 외국에는 "사과를 하루에 한 개 먹으면 의사가 필요 없다"고 하는 속담이 있습니다. 그만큼 몸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 사과를 꼭 챙겨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평생 살아 가면서 가장 중요..

비 정지훈 차에 타봐 가사 작사 작곡 1일 3깡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요즘 한창 뜨고 있는 비 정지훈 깡이 연일 화재입니다. 1일 1 깡이라는 말까지 생겨 났습니다. 1일 1 깡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2020/05/15 - [비온새벽[음악]] - 1일 1깡? 가수 비 정지훈 전성시대 깡 가사 뮤직비디오 1일 1깡? 가수 비 정지훈 전성시대 깡 가사 뮤직비디오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요즘 한창 뜨고 있는 1일 1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대체 1일 1깡이 뭐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듯합니다. 1일 1깡이란? 바로 가수 비(정지훈)가 2017년 mountainfish.tistory.com 비의 깡만큼이나 뜨거운 노래가 있습니다. 바로 비의 '차에 타봐'입니다. 1일 1깡을 위해 유..

갤럭시S10 5G 화면 두 번 터치로 휴대폰 화면 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갤럭시 S10 5G 화면 두 번 터치로 휴대폰 화면 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당히 유용한 기능이지만 몰라서 사용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화면 두번 터치로 휴대폰 화면을 켜는 방법을 설정을 해주셔야지만 가능합니다. 이런 경우가 대부분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스피커 폰으로 통화를 하다가 화면이 자동으로 꺼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화면을 다시 켜려고 전원 버튼을 눌렀는데 통화가 종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원 버튼으로 통화 종료를 설정해두었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입니다. 저 또한 이런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상당히 불편합니다. 전화가 갑자기 끊겨 다시 전화를 해야하고 상대방에게 좋지 못한 인상을 남겨 줄 수가 있습니다. 이럴 때 화면 두 번 터치로 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방법과 계좌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드디어 왔습니다. 그 간의 흔적 기록 해 보록 하겠습니다. 이제 막 애드센스 승인이 나셨다면 핀번호 발송과 등록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듯합니다. 제가 경험한 그대로 작성해 보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애드센스만 승인이 난다고 바로 수익을 받아 볼 수 있나요? 정답은 아닙니다. 애드센스 승인이 나셨다면 이제는 핀번호를 입력을 하여야합니다. 이 핀번호를 받기 위해서는 수익이 10달러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해주시면 10달러가 모이고 자동으로 핀번호가 발송이 됩니다. 10달러 이상이 되고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을하게 되면 제일 위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고 안내 문구가 뜨게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적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알려 드리려고 하니 집중해주세요. 최근에 애드센스 승인이 나셨다면 일치하는 콘텐츠가 보이지 않으실겁니다. 저 또한 얼마 전 승인이 났습니다. 처음부터 일치하는 콘텐츠가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일치하는 콘텐츠에는 자격 요건이 있습니다. 위 내용 참고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블로그를 3월 8일 개설을 했고 4월 20일쯤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하루 평균 방문자는 400~600명 정도 왔다 갔다 했습니다. 그리고 4일 전쯤 일치하는 콘텐츠가 뜨더라고요.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광고 > 개요 > 광고 단위 기준 들어 가주시면 바..

1일 1깡? 가수 비 정지훈 전성시대 깡 가사 뮤직비디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요즘 한창 뜨고 있는 1일 1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대체 1일 1깡이 뭐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듯합니다. 1일 1깡이란? 바로 가수 비(정지훈)가 2017년 12월 1일에 발매한 앨범의 타이틀곡 깡이라는 노래를 하루에 한 번 듣는다는 뜻입니다. 묻고 더블로 가, 사딸라, 아무 노래 챌린지 등을 잊는 하나의 유행이 되고 있습니다. 1일 1깡이 시작된 계기는 비라는 월드 스타가 노래를 냈는데 차트 100위 안에 진입도 못하고 패션, 음악, 가사 등 대중들에게 인정을 받지 못했고 조용히 활용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월드 스타 비를 기대했지만 혹평이 이어지고 퍼포먼스 또한 대중들에게 인정을 받지 못했습니다. 비 하면 정말 드라마 영화 음악 등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인정..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인터넷 발급 방법 1분 만에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인터넷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1분도 걸리지 않아 인터넷 발급 가능합니다. 저도 이번 코로나19 관련 자금조달로 처음 발급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발급기,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받았는데 가는데 시간 걸리고 기다리는데 시간 걸리고 하더라고요. 엄청 비효율적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인터넷을 통해서도 발급이 가능하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인터넷으로 발급을 받아 보았는데 정말 1분도 안되어 발급이 되더라고요. 정말 엄청난 시간 절약이 되고, 간편합니다. 보통 발급기나 건강보험공단에 전화를 해서 팩스로 받아야하는데 문의가 많아 상담사랑 연결되는데도 엄청 오래 걸려 포기하고 발급기를 통해 발급을 받았는데 인터넷 ..

카카오톡 사진 원본 동영상 원본으로 보내는 방법 30초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카카오톡 사진 원본으로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0초면 끝입니다. 그만큼 간단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정말 많은 것들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중 상대방과 사진 및 동영상 등을 주고받을 수가 있습니다. 요즘은 휴대폰 카메라도 엄청 좋아져서 휴대폰을 통해 유튜브를 촬영하시는 분들도 많고 사진도 화질이 엄청 좋기 때문에 휴대폰 카메라만 있어도 왠만한 작업은 모두 가능합니다. 상대방에서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보낼 때 그때의 느낌 그대로의 사진을 원하지 화질이 좋지 않은 사진은 원하지 않으실 겁니다. 그래서 카카오톡 원본사진을 보내면 보내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방법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본인의 카카오톡 메인화면에서 우측 상단 ..

배틀그라운드 사양 및 그래픽 내 컴퓨터 사양, 윈도우 10 그래픽카드 확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사양과 윈도우 10 그래픽카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은 FPS게임으로 100명 플레이어가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게임입니다.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은 상당히 고사양의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집에서 게임을 하기 위해서 컴퓨터를 구매하는데 비용이 만만치가 않죠. 그래서 PC방을 많이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컴퓨터 사양을 알아보고 그래픽은 어느 정도가 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본인 컴퓨터 그래픽 카드는 어떤 것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게임입니다. 상당히 재미있고 발소리, 총소리만 들려도 정말 심장이 쫄깃 한..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깔끔 정리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많은 상품권들이 존재를 합니다. 그중 신세계 상품권은 저의 최애 상품권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상품권을 받아도 어디에서 사용을 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깔끔하고 상세하게 정보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세계 상품권은 5천 원권, 1만 원권, 5만 원권, 10만 원권, 30만 원권, 50만 원권이 존재를 합니다. 쇼핑 사용처입니다. 제가 신세계 상품권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이마트에서 사용을 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 바로 이마트가 있어서 가장 사용하기 편합니다. 그리고 일렉트로 마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위 이미지에 있는 곳들이 신세계 상품권..

휴대폰 단체 문자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휴대폰으로 단체 문자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채팅앱들이 활성화가 되면서 문자메시지 활용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예전 휴대폰 같은 경우에는 단체문자 보내기가 아주 쉬웠지만 요즘에는 문자메시지를 잘 활용하지 않기 때문에 단체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설날이나 추석, 새해등에는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에 메시지를 보냅니다. 채팅 앱을 통해 보내도 되지만 일일이 하나씩 보내기에는 시간 오래 걸립니다. 이럴 때는 문자메시지로 단체 메시지를 보내는 게 편합니다.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본인의 휴대폰 문자앱을 들어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화면 아래쪽에 문자메시지 작성하는 버..

무료 꿈해몽 사이트 소개 뱀 꿈해몽, 거북이 꿈해몽, 똥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무료로 꿈해몽을 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꿈 때문에 잠에서 깨는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기분 좋은 꿈이거나 정말 악몽 같은 꿈이거나. 그래서 그 꿈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무료로 꿈해몽을 할 수 있는 사이트 2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가 생각해도 좋은 꿈을 꾸었을 때는 그 꿈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또는 정말 무서운 꿈이나 기분 이상한 꿈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도 꿈을 정말 기분 좋은 꿈이면 항상 꿈해몽을 찾아보곤 한답니다. 그런데 찾아볼 때마다 결제를 해야 하거나 제대로 알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2곳은 무료로 꿈해몽이 가능하기 때문에 꿈해몽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꼭 참고하..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30초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하면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점도 많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카카오톡에서도 처음에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카카오톡 앱이 인기를 끌면서 정말 많은 문의를 받게 되면서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2018년11월1일 부터 사라지게 되고 톡 상담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즉 카카오톡 전화번호는 없다입니다. 카카오톡 전화번호는 사라졌지만 고객센터로 문의하는 방법은 있습니다.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본인의 카카오톡 화면에서 우측 상단 톱니바퀴모양을 눌러 전체 설정으로 들어 가주시면 됩니다. 그럼 여러가지 전체 ..

페이스북 탈퇴 방법 PC버전, 모바일 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버전과 모바일 버전 모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의외로 상당히 간단합니다. 사진만 보고도 탈퇴 진행할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페이스북, 일명 페북은 정말 최고의 SNS가 아닌가 싶습니다. 친구들과의 소통, 정보, 마케팅 등 상당히 많은 것들을 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은 정말 최고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페이스북이 마냥 좋지 않게 느껴지는 분들도 계실 꺼라 생각이 듭니다. 이럴 때 페이스북 탈퇴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 페이스북 탈퇴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페이스북 PC버전입니다. 페이스북을 PC에서 로그인 해주시면 됩니..

택시 분실물 찾는 방법 카드 결제와 현금 결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택시 분실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요즘 택시를 탈 때는 항상 내 물건을 꼼꼼히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내려서 문을 닫기 전에도 놓고 내리는 물건이 없는지 한 번 더 확인을 합니다. 예전에 지갑을 분실한 적이 있어서 더욱 신경을 쓰는 편입니다. 그때는 분실물 찾기 같은 방법을 몰랐기 때문에 분실 후 계속 혹시 발견한 사람이 다시 보내주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역시나 돌아 오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지갑에 있던 모든 것들을 다시 만들고 한다고 고생을 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럼 택시에서 분실한 물건을 찾을 수 있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택시 요금을 카드로 결제 했을때 입니다. 카드 결제했을 때도 두 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먼저 카드 결제를 ..

갤럭시 S10 5G 통화 자동 녹음 사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갤럭시 S10 5G 통화 자동 녹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직업 특성상 전화 업무와 문의 전화를 많이 받습니다. 그러다 보니 메모가 습관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운전 중이나 다른 업무 중일 때는 문의전화가 오면 메모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통화 녹음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통화 내용을 확인하고 착오 없이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녹음도 메모도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운전중이나 다른 일에 너무 열중을 하고 있어 깜빡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정말 난감합니다. 다시 전화드려서 방금 물어보았던걸 다시 물어봐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갤럭시 S10 5G 통화 자동 녹음 기능을 이용하시면 아주 편리하게 자동으로 통화가 녹음이..

달빛조각사 버디 사료를 이용한 보관함 창고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달빛조각사 버디 사료를 이용한 보관함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빛조각사라는 게임을 현재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모르던 사실을 알아가고 저만의 꿀팁도 몇 가지 찾았습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초보분들이나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하신 분들은 잘 모르시는 내용일 것 같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버디 사료입니다. 게임 오픈 초반에는 이 버디 사료 시스템이 없었습니다. 저도 오픈 초기에는 열심히 하다가 어느 순간 못하게 되었고 다시 게임을 시작했을 때 새로 생겨난 시스템입니다. 달빛조각사 게임에는 거주지역이 있습니다. 이 거주지역은 본인의 집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 거주지역에 조각상 배치 진열 등을 할 수가 있..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 이용요금 및 할인 혜택, 제휴사 카드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 새벽입니다. 롯데월드 이용요금과 할인 혜택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실 겁니다. 나들이 가기에 놀이공원만큼 좋은 곳이 없죠. 놀거리 많고 볼거리 많고 먹을거리 많고 정말 최고의 나들이 장소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중에 서도 롯데월드는 빼놓을 수가 없는 곳이죠. 저도 고등학교 때 롯데월드를 처음 가보았는데 정말 너무 재미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한 그때 그 시절 추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하지만 역시나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월드 이용요금과 할인정보에 대해 알아보고 롯데월드 나들이 계획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롯데월드 티켓 요금입니다. 종합이용권 롯데월드 + 민속박..

대구 이월드 영업시간 이용요금 할인정보 제휴카드 총 정리 야간자유이용권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대구 이월드 영업시간 이용요금 할인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기 쉽게 정리해두었으니 이월드 이용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대구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가보았을 곳 이월드입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많이 가는 곳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이월드 건너편에는 두류공원이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사실 놀이공원 하면 이용요금이 조금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이월드 이용요금과 할인정보에 대해 미리 알고 가면 도움이 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먼저 입장 요금 안내입니다. 입장권 : 어른 23,000원 / 청소년 13,000원 / 어린이 12,000원 자유이용권 : 어른 42,000원 / 청소년 37,000원 / 어린이 32,00..

발 사이즈 재는 방법 휴대폰 슈픽 앱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발 사이즈 재는 앱 슈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본인의 발 사이즈를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신발은 매장에 직접 가서 직접 신어보고 구매 하는게 제일 좋지만 인터넷에 보면 예쁜 신발이 더 많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 구매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바로 사이즈! 사이즈가 맞지 않으면 반품이나 교환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럼 또 시간이 걸리고 기다리는 것도 힘든 일입니다. 정확한 본인의 발 사이즈를 알아보고 바로 구매도 가능한 슈픽 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슈픽 앱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슈픽을 실행시켜 주시면 됩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되는데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가입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가입절차는..

소득금액증명 인터넷 발급 방법 홈택스에서 1분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소득금액증명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융기관에서 많이 필요로 하는 서류 중 하나로 홈택스에서 아주 간단하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사진만 보고도 따라 할 수 있도록 포스팅하였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준비물 하나가 필요합니다. 프린터! 프린터가 연결된 컴퓨터에서 작업하시면 바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홈택스에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꼭 가입해주시고 공인인증서 등록해주세요. 사업을 시작하셨다면 홈택스와 친해지셔야 합니다. 웬만한 서류는 홈택스에서 모두 출력 가능합니다. 2020/03/22 - [비온새벽[정보]] - 납세증명서 / 국세 완납 증명서 홈택스 발행 방법 2020/03/18 - [비온새벽[정보]] -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 수입금액증명..

모바일 팩스 보내는 방법 1분이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모바일 팩스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무를 보다 보면 팩스를 요청하는 곳이 있습니다. 팩스를 많이 쓰면 모를까 정말 한 달 1~2회꼴로 요청을 하시는데 굳이 팩스를 설치해야 할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저처럼 이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제는 이런 걱정하시지 마시고 모바일로 팩스 보내면 간단하게 끝이 납니다. 앱으로 아주 간편하게 가능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돈 안 들어요! 먼저 앱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는 모바일 팩스, 애플은 모바일 팩스 i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셨다면 바로 실행시켜주시면 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팩스 전송! 정말 맞는 말입니다. 휴대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팩스 전송..

에어팟 스마트 TV 연결하는 방법 편해도 너무 편한 에어팟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에어팟 스마트 TV 연결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해도 너무 편합니다. 최근 3~4년 안에 산 물건 중 에어팟이 가장 잘 산 물건이고 매일 마다 사용하는 물건 중 하나입니다. 집에 아기가 있다 보니 TV 시청은 아기가 자고 난 후에만 가능합니다. 아기가 아직 어려서 아직 TV를 보여주지 않고 있거든요. 그래서 아기가 잠든 후 보고 싶었던 영화나 예능프로그램을 보곤 하는데 집에 아기가 자고 있으니 TV 볼륨을 크게도 못하고 또 작게 하면 안 들렸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소니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서 TV와 연결하여서 들었는데 나름 만족을 하면서 사용을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휴대폰과 함께 사용할 에어팟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라 에어팟과 호환이 잘 될까 걱정이 ..

wavve 웨이브 비용과 스마트 TV로 보는 방법 무한도전 다시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wavve 웨이브 비용과 스마트 TV로 웨이브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도 좋지만 웨이브도 상당히 좋은 플랫폼입니다. 요즘은 넷플릭스보다 웨이브를 보는 비중이 더 커진거 같아요. 일단 저는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시 보기가 가능하고 실제 방송도 실시간으로 볼 수가 있어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요즘 웨이브에 푹빠져 있습니다. 요즘 무한도전은 예전부터 계속 보았던 프로그램이라 재미있는 편들 만 골라서 보았습니다. 요즘 한창 빠져 있는 프로그램은 바로 런닝맨! 런닝맨 1편부터 정주행 중이랍니다. 렁닝맨은 지금도 재미있지만 정망 초창기가 최고인 거 같습니다. 앱스토어에서 wavve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해주시고 회원 가입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메인화..

국민은행 금융거래확인서 인터넷 발급방법 1분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국민은행 금융거래확인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융거래확인서는 내가 이 은행에 어떠한 거래를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입니다. 시중에는 많은 은행들이 있지만 오늘은 국민은행 금융거래확인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만 준비해주신다면 1분 안에 가능합니다. 준비물 : 공인인증서, 보안카드 금융거래확인서를 하기전 미리 준비해주시면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먼저 국민은행 홈페이지로 들어 가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개인인지 기업인지 먼저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을 선택하였습니다. 메뉴 중 뱅킹 관리에 보면 바로 금융거래확인서 메뉴가 있습니다. 금융거래확인서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공인인증..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본문 중간에 넣는 방법 2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본문 중앙에 넣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신다면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셨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너무 고생하셨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애드센스 광고에는 자동광고와 수동 광고가 있습니다. 넣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이용해 참고해주세요. 2020/04/26 - [비온새벽[정보]] - 애드센스 자동광고 설정 방법 식은 죽 먹기 2020/04/24 - [비온새벽[정보]] - 티스토리 애드센스 자동광고 플러그인 활용 상단과 하단에 넣는 방법 2020/04/22 - [비온새벽[정보]] - 티스토리 애드센스 사이드바 광고 넣는 방법 (너무 쉬움 주의) 수동 광고는 본문에 광고를 넣을 수도 있는데 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애드센스 홈페이..

악동뮤지션 기브러브 Give Love 가사 듣기 곡 주제 /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오늘은 악동뮤지션의 Give Love입니다. 악동뮤지션을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왜냐 음악,노래가 엄청 유명하기 때문이죠!! 남매 어쿠스틱 듀오로 놀라운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내는 앨범마다 음원차트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찬혁군의 작곡 실력은 정말 최고가 아닐 수 없습니다. 천재적 재능을 가지고 있는 거 같아요. 거기에 이수현의 목소리가 더해져 최고의 음악이 탄생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앨범을 내면 보통 타이틀곡 정도만 듣는데 악동뮤지션 앨범은 전곡을 다 듣게 되는 거 같습니다. 노래 하나하나가 다 명곡인 거 같습니다. 이찬혁 군의 천재적인 작곡 실력과 재치 있는 가사 그리고 이수현의 환상적인..

국민은행 통장사본 인터넷 출력 방법 / 모바일 통장사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국민은행 통장사본 인터넷 출력방법과 모바일 통장사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히 통장사본이 필요하실때는 모바일을 이용해주시며 되고, 통장을 분실하시거나 통장이 놓고 왔는데 급히 통장사본이 필요하실 때는 인터넷을 통해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통장 사본은 필요할때가 상당히 많습니다. 미리 준비를 해주시면 꼭 도움이 되십니다. 먼저 모바일 통장사본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모바일 통장사본은 KB스타뱅킹 앱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국민은행을 사용하신다면 스타뱅킹 앱은 분명히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KB스타뱅킹 앱을 실행해주세요. 통장사본이 필요한 계좌를 선택해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그럼 오른쪽 상단에 점세개가 있습니다. 점세개를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

애드센스 자동광고 설정 방법 식은 죽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애드센스 자동 광고 설정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애드센스 승인이 나셨을 텐데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그 기분 저도 알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만 나면 끝나는 줄 알았지만 이제부터 시작인 거 같습니다. 애드센스에서 광고를 생성해 티스토리 블로그에 넣으셔야 하는데 이게 처음에는 상당히 어렵더라고요. 저는 승인받기 전부터 조금은 공부를 해서 대충을 알고 있었지만 막상 해보려고 하니 쉽지가 않았습니다. 이제는 조금 적응이 되어 늘 하던 데로 하면서 차츰차츰 노하우를 만들어 가는 중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나셨다면 제일 먼저, 제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자동 광고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 제일 궁금했던 게 자동 광고와 수동 광고 두 ..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인터넷 발급 방법 1분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건강보험료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라면 소득과 재산에 따라 세금과 보험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건강보험료!! 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건강보험료를 납부해야 병원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살다보면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요청하는 곳들이 있습니다. 건강보험료를 성실히 납부하고 있는 걸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가 바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입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1분 안에 발급 가능합니다! 대신 공인인증서는 미리 준비해주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을 검색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메인화면에서 민원신청 > 개인민원으로 들어 가주세요. 그럼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오게 되는데 자주 찾는 민..

GG(박명수&지드래곤) 바람났어 Feat.박봄 가사 지디 무한도전가요제 /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오늘은 무한도전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지디와 박명수가 함께한 '바람났어'입니다. 정말 언제 들어도 신나는 곡입니다. 현재 시점에서 이 노래를들었을때 지디는 정말 천재구나 한 번 더 생각하게 됩니다. 2년에 한번 무한도전에는 가요제를 기획하였는데요. 정말 할 때마다 엄청난 음악들이 나오곤 했습니다. 그리고 지디는 3회나 가요제에 출연해 박명수, 정형돈, 광희 함께 파트너가 되어 멋진 음악들을 선보였습니다. 매 가요제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제 개인적으론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가 정말 재미있었던 거 같습니다. 지디의 풋풋한 24살의 모습을 볼 수 있고, 보면서 나는 24살 때 뭐했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최고의 가수인 것 같고 곡..

자유학기제, 자유학년제 제대로 알기 2022년 바뀌는 것은? [내부링크]

여러분들 혹시 자유학기제, 자유학년제라고 들어 보셨나요? 저는 교육 쪽에서 일을 하다 보니 자주 듣는 말입니다. 도대체 자유학년제, 자유학기제가 무슨 말이며, 2022년에는 어떻게 바뀌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

아이폰으로 동영상 느낌있게 찍는 방법! 스마트폰 영상 촬영 꿀팁드립니다.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아이폰으로 동영상 느낌 있게 찍는 방법! 스마트폰 영상 촬영 꿀팁 드립니다. 안 보면 손해!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느낌 있게 동영상 찍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

애플워치 QR 체크인 방법 함께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애플 워치 QR 체크인 방법 함께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애플 워치를 활용해 QR체크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QR체크인은 이제 생활이 되었습니..

애플워치 전원 끄는(켜는) 방법 함께 알아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애플워치 전원 끄는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애플 워치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모를 수도 있기 때문에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

김성오 초능력 마술 나도 가능할까? 초능력 마술 배우기 [내부링크]

김성오 초능력 마술 나도 가능할까? 초능력 마술 배우기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얼마전 이슈가 되었던 전지적 참견..

귤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겨울철에는 역시 귤이 최고! [내부링크]

귤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것 같아요~ 요즘 본업이 너무 바쁘다 보니 블로그에 조금 소홀한 감이 있었습니다. 이제 다시 열심히 활동하려고 하니 많..

손 붓는 이유와 손 붓기 빼는 방법 함께 알아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손이 붓는 이유와 손 붓기 빼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자고 일어 났는데 손이 붓는 경험을 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 거라 생각이 듭..

달빛조각사 의뢰퀘스트 가물치 위치 낚시 장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너무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게임 달빛조각사 가물치 위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달빛조각사이지만 원작의 너무나 큰 팬이라 게임도 즐겁게 하려고 하고 있습니..

에버랜드 제휴카드 확인으로 입장료 절약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에버랜드 제휴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놀이공원은 재미있긴 하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이럴 때는 제휴카드를 이용해 절약하여 이용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혜택 운영시간 상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혜택, 운영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랜드에 대한 추억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수학여행의 필수 코스! 에버랜드! 저도 어릴 적 수학..

국민카드 포인트리 현금 사용방법 가장 현실적인 사용방법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국민카드를 두 개를 사용 중입니다. 실제로 포인트를 사용하면서 가장 현실적인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

티스토리 애드센스 자동광고 플러그인 활용 상단과 하단에 넣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플러그인을 활용해 상단과 하단에 자동 광고 넣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이 났다면 제일 먼저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광고 넣는 방법입니다...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무료로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인터넷으로 가족관계증명서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설명을 잘 보고 따라와 주시면 됩니다. 가족관계증명서는 동사무소, 주민센터를 이용해 발급..

유재석&도끼 처럼 가사 속 숨은 명언 (Feat.이하이)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오늘은 무한도전 위대한 유산에서 공개된 유재석&도끼(Feat. 이하이)의 '처럼'입니다. 지금은 종영 된 무한도전에서 역사와 힙합의 만남! 위대한 유산..

넷플릭스 영어한글 동시 자막 사용 방법 영어공부의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영어 한글 자막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코로나 19로 인해 넷플릭스 사용자가 엄청 많이 늘었더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현재..

거북이 빙고 듣기 가사에 숨은 비밀 /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오늘은 거북이의 빙고를 준비했습니다. 거북이의 노래들은 밝고 명량한 노래들로 많은 사랑은 받았습니다. 저도 고등학교 때부터 거북이의 노래를 들었습..

티스토리 애드센스 사이드바 광고 넣는 방법 (너무 쉬움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드바에 애드센스 광고 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쉬우니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제 막 애드센스 승인이 나셨다면 광고..

티볼리 계기판 조명색상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티볼리 계기판에 조명 색상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볼리 차량 계기판 조명은 주간 주행과 야간 주행 시 계기판 조명 색상이 바뀌게 됩니다. 즉 라..

슬기로운 의사생활OST 조정석 아로하 뜻 가사 뮤직비디오 /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요즘 한창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매주 OST를 발표하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현재 음원차트 1위를..

애드센스 무한검토 탈출방법과 재신청 6회 만에 승인성공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애드센스 무한 검토 탈출방법과 승인 성공 노하우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를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수익형 블로그를 생각하시면서 운영하시는 분..

전국 코스트코 영업시간과 휴무일 위치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여러분들은 코스트코 쇼핑을 자주 하시나요? 저는 집 근처에 코스트코가 있어 가족들과 함께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코스트코는 국내 마트들과는 다르게 회원제로 이루어지며 결제..

티볼리 계기판 느낌표 경고등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티볼리 경고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가 차를 타다가 경고등이 뜨게 되면 불안감을 느끼게 되고 바로 정비소를 찾곤 합니다. 차량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다면 혹시 모..

달빛조각사 광석 빨리 모으는 방법과 크리스탈 모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달빛조각사 필수 요소인 광석 채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달빛조각사에는 굉장히 많은 채집물들이 있습니다. 요리에도 사용되고 아이템, 조각상 제작을 할 때도 사용이 됩니다. 그..

30대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TOP 6와 남자친구 30살 기념 선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 새벽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까지 사용한 지갑들을 토대로 하여 30대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30살이 된 남자친구에게 하면 좋은 지갑 선물도 함께 알아보..

아이스팩 버리는 방법과 재활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아이스팩 버리는 방법과 재활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도 많아지고 사회적거리두기로 외부나가기가 어려워 집에서 고기, 생선, 냉동식품을..

티스토리 썸네일 사이즈 포토스케이프로 만들기와 섬네일 누락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최근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운영에 많은 관심이 많으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해 티스토리 썸네일 사이즈와 만들기, 썸네일 누락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

인스타그램 사진 사이즈 변경하는 앱 인스타사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사지 사이즈 변경하는 인스타사이즈 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최근에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는데요. 처음에 적응하기가 상당히 힘들더라고요. 몇 번의..

갤럭시S10 5G 문자 메시지 상단 고정 및 카테고리로 쉽게 관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S10 5G 문자 메시지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카카오톡으로 모든 메시지를 보내기 때문에 문자 활용은 많이 저조한 편인데 그래도 문자를..

티볼리 오토크루즈 설정 방법 장거리 운전 시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티볼리 오토 크루즈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티볼리 차량을 타고 있습니다. 벌써 티볼리 차량을 구매 한지 4년이 다 되어 갑니다. 이번에 그랜져 신형이 나와..

무료 공룡 색칠 공부 다운로드 슈퍼컬러링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무료 공룡 색칠 공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슈퍼컬러링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집에서 많은 시간은 보내시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

술 먹고 머리 아플 때 대처하는 방법 타이레놀 먹어도 괜찮을까? 실제 경험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술 먹고 머리 아플 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술을 먹는 건 좋아하지만 술을 먹고 난 후 머리 아픈 거 때문에..

휴일 야간 새벽 약국 찾기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휴일, 야간, 새벽에 문 여는 약국을 찾을 수 있는 휴일지킴이약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우리 일상에 병원이나 약국이 없다면 어떨까요?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대구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쿠폰은 지급은 받았는데 어디서 사용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아동돌봄쿠폰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제가 아동돌봄쿠폰 신청에 관련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혹시나 아직 아동 돌봄 쿠폰에 대한 정보를 잘 모르신다면 먼저..

갤럭시 에어팟 사용방법과 호환성 배터리 확인 소리 작음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 갤럭시 휴대폰과 에어팟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7까지 쓰다가 갤럭시 노트로 갈아타고 지금은 갤럭시 S10 5G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

갤럭시 S10 5G 스마트폰 화면 녹화 방법 / 앱 설치 없이 바로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갤럭시 S10 5G 스마트폰 화면 녹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10 삼성 one ui 2.0 업데이트가 되면서 상단 메뉴에 화면 녹화 기능이 추가되..

사계절 제철식재료 알고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제철 식재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요즘에는 대부분의 식재료를 일 년 내내 대형마트나 인터넷을 통해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본인이 먹고 싶은 음식을..

크롬 브라우저 우측 하단 광고 없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크롬 브라우저 우측 하단에 생기는 광고를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은 잘 쓰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크롬이 너무 편해져서 지금은 크롬 브라우저만..

카카오맵으로 내 투표소 찾기 / 사전투표사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맵을 이용한 내 투표소 찾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 15일 수요일은 제21대 국회의원선거일입니다. 4월 10일 금요일과 4월 11일 토요일은 사전 투표일입니다..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 숨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기와 숨기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넷플릭스 사용자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넷플릭스 시청 시간도..

넷플릭스 가격정보 / 넷플릭스 요금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넷플릭스를 더 많이 보고 있는 거 같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넷..

구글 모바일 친화성 테스트하는 방법 / 여러분의 블로그는 모바일 친화적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구글 모바일 친화성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없는 사람이 없을 만큼 모바일을 통해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

달빛조각사 게임 초보라면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할 어플 소개 달빛조각사 도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달빛조각사 도감 어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빛조각사라는 모바일 게임은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오픈 당시 엄청난 인기를 이끌어냈습니다. 하지만..

에어컨 전기세 절약 방법 / 에어컨 제습으로 해놓으면 전기세 아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에어컨 전기세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부터 이렇게 덥습니다. 그래도 아침저녁으로는 온도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금방 여름이..

옷 사이즈 핸드폰 어플로 쉽게 재는 방법 (Feat. 핏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핸드폰을 이용해 옷 사이즈를 재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인터넷을 통해 옷 쇼핑을 자주 하는 편입니다. 인터넷에 예쁜 옷이 참 많이 있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달빛조각사 라비아스 이사 완료! 가격 및 집 구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달빛 조각사 라비아스 거주 지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빛조각사 게임을 다시 시작하고, 드디어 라비아스 지역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세라보그성 거주지역..

PC 카카오톡 묶음 사진 보내기, 묶음 사진 한 번에 저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PC카카오톡 묶음 사진 보내기와 묶음 사진 한 번에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은 모바일뿐 아니라 PC에서도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 같..

동물의 숲과 비슷한 모바일 게임 시비어드 seabeard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게임 추천 하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동물의 숲이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많은 게임 BJ분들이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 동물의 숲 포..

음식물 쓰레기와 일반 쓰레기 분류 기준 알고 버리자! 배출방법 위반 시 벌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음식물 쓰레기와 일반 쓰레기 분류 기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엄청 많은 양의 쓰레기와 집에서 요리를 하다 보니 음식..

스타크래프트 화면지정 부대지정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화면지정과 부대지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다시 스타크래프트에 관심이 생기면서 예전 경기 자료나 유튜브를 통해 동영상을 보고 있답..

고속도로 모범운전하고 300만원 포상금 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고속도로 운행이 많으신 분들을 위한 특별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한국도로공사에서 진행하는 모범 화물운전자에게 최대 300만 원을 지급하는 내용입니다. 고속도로 운행을 많이 하..

포토샵 없이 사진 배경 없애기 10초면 끝 누끼따기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포토샵 없이 배경 없애는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정말 자주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포토샵 없이 10초 만에 이미지의 배경..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방법 설치부터 실행까지 한번에 고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추억의 게임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그 시대 최고의 인기를 끌었었죠. 정말 많은 분들이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해 주셨습니다. 심지어는 스타..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모음 / 자주 사용하는 치트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게임 스타크래프트 치트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은 정말 한 시대를 풍미할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아직까지도 스타..

농협 통장사본 인터넷 발급 방법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농협 통장사본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통장은 다 가지고 있습니다. 일을 하게 되면 통장사본을 제출하라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

카카오톡 이모티콘 숨기기, 순서 변경하기 / 사용하지 않은 이모티콘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전 국민이 다 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카카오톡 이모티콘 숨기기와 순서 변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 카카오톡에 비해 정말 많은 발전을 한 카카오톡 처음에 나..

블루투스로 사진 옮기는 방법 / 휴대폰끼리 사진 전송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블루투스로 사진 옮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휴대폰을 두 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저 또한 휴대폰을 메인 폰과 서브 폰 두 개를 사용하고 있습니..

아동돌봄쿠폰 40만원 지급 방법과 지원 대상 우리 아이도 해당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아이들 키우고 있는 집이라면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바로 보건복지부에서 아동 돌봄 쿠폰 40만 원을 지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확인해보시..

자취방 구할 때 꼭 확인해야 할 필수 체크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코로나 19로 정말 많은 피해와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중 개학 연기도 포함이 되는데요. 4월 6일부터 개학, 개강이 된다고 하니 별문제 없이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 학기가..

구글 상업적 무료 이미지 검색하는 방법 수익형 블로그 꿀팁 4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무료 이미지를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운영하면 이미지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미지를 구하는 게 쉽지 만은 않습니다. 괜히 사진..

달빛조각사 초보 궁수 펫 추천. 펫으로 쉽게 사냥하기(4마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 궁수 펫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펫을 잡는 방법과 펫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펫을 잡기 위해서는 매력 스텟이 필요한데요. 저 같은 경우..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와 사용방법 / 대구 선불카드 사용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와 사용방법 그리고 선불카드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대구시는 코로나 19로 힘들어하는 시민분들을 위해 긴급 생계지원금 사업을 진..

2020년 기준 중위소득 표 100%이하, 초과란? 나는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기준 중위소득 표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활동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분들을 위해 각 지방 지자체에서 특별사업을 진행합니다. 모..

반지 사이즈 재는 방법과 반지 사이즈 표, 미국 반지 사이즈 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반지 사이즈 재는 방법과 반지 사이즈 표에 대해 정보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반지를 구매할 실 때 가장 많이 하는 고민 중에 하나가 바로 반지 사이즈 아닐까..

수익형블로그 꿀팁 3탄 티스토리 블로그 필수 요소 무지개링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데 있어 필수적으로 해주시면 좋은 무지개 링크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무지개 링크란 본인의 블로그 이름이나 본문 내용에 링크..

대구시 코로나19 긴급 생계지원금 신청방법 자격조건 나는 해당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아주 핫한 정보가 있어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대구 분들이라면 꼭 확인하고 참고하여 지원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정말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실 텐데..

동물의 숲 모바일 버전 포켓 캠프 다운로드 방법 (안드로이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게임 닌텐도 스위치의 동물의 숲 모바일 버전 포켓 캠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용입니다. 아기자기한 게임인데요. 김풍 님도..

최고매출 1위 리니지2M 소소한 꿀팁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리니지2M 게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리니지2M의 소소한 꿀팁입니다. 이미 고인물분들을 다들 알고 계시는 정보겠지만 이제 막 게임을 접하신..

대구 동구 산책하기 좋은 장소 산책로 공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대구 동구 쪽에 산책하기 딱 좋은 곳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시국은 이래도 봄은 봄인가 봐요. 정말 하늘, 꽃들이 너무 예쁘네요. 최근에 코로나 19로 정말 많은 봄축제들이 취소가 되..

납세증명서 / 국세 완납 증명서 홈택스 발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납세증명서(국세완납증명서)를 홈택스에서 발행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곳에서 필요로 하는 서류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홈택스에서 발행받는 방법 알고 계시..

티스토리 블로그 제목 편집으로 블로그 꾸미기(수익형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수익형 블로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제목 편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조금 어려울 수도 있으니 지금부터 포스팅에 집중해주시..

홈택스에서 전자세금계산서 수정 발급 방법. (Feat.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홈택스에서 전자세금계산서 수정 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사유로 인해 전자계산서를 수정 발급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저도 저는 대부분이 오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방법 (feat.홈택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홈택스에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수기로 작성하여 계산서를 발행했는데 이게 정리하다가 보면 정말 밤새는 일들이 많아요...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가지고 계셔야 하는 공인인증서인데요. 이 전자세금계산서..

대구 벚꽃 개화시기 / 봄바람 휘날리며~ 대구 벚꽃 명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대구 벚꽃 개화시기에 대한 정보 올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었고, 오늘은 정말 날씨가 끝내주네요. 이런 날 밖에 나가야 하는데.. 이놈에 코로..

모바일게임추천! AFK 아레나 이벤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 추천 하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두 그저께부터 시간 날 때 조금씩 해보고 있는데요. 계속 생각이 나서 자주 들어가게 되더라고요. 앱스토어에 인기차트에 최..

놀면뭐하니? 방구석콘서트 라인업 와 정말 대박 무조건 본방사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놀면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라인업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번 주 토요일만 기다리고 있는데요. 바로 놀면뭐하니? 방구석 콘서트를 보기 위해서죠...

A3:스틸얼라이브 소과금러 과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저는 게임을 즐겨하는 편인데요. 모바일 게임이 발전을 하면서 정말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는 새로 오픈하는 게임은 거의 다 해보는 스타일인데요. 오늘..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 수입금액증명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여전히 코로나 19는 무섭습니다. 이제는 전 세계적으로 퍼진 상태라 정말 전 세계가 많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이 상황 속에 정말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계십니다. 모두 힘내시기..

이태원 클라쓰 OST 가호 - 시작 가사 / 서비스 15화 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요즘 한창 인기 있는 드라마는 바로 이태원 클라쓰인데요. 박새로이가 대세죠!! 저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저는 넷플릭스를 통해 보고 있습니다. 이제 15..

운전면허 필기 시험 공부 무료 앱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운전면허 필기시험 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비하면 운전면허증 따기가 많이 쉬워졌습니다. 예전에 제가 딸 때만 해도 정말 오랜 시..

장범준 롤 노래 '실버판테온' 유튜브 채널에 풀버전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유용한 정보라기 보단 주말에 이슈가 되었던 내용 하나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요즘 제가 즐겨 보고 있는 프로그램은 MBC의 유재석 님과 김태호 PD님이 힘을 합쳐하고 있는 놀..

컴퓨터 화면 스크린샷 방법과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한 바로 편집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 과정인 컴퓨터 화면 스크린샷 방법과 스크린샷 한 이미지를 포토스케이프로 바로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

갤럭시 S10 5G 화면 캡처(캡쳐), 스크린샷 방법 아주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어제는 비가 오더니 오늘은 날씨가 아주 화창하네요~ 역시 비가 온 다음날은 날씨가 깨끗한 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오늘은 갤..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방법으로 이 사이트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무료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제안서를 많이 만들다 보니 이미지 파일이 많이 필요한데요. 그럴 때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해 무료 이미..

침대 사이즈 알아보기 (싱글, 슈퍼싱글, 더블, 퀸, 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침대 사이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처음에 집을 사고 결혼을 하는 과정에서 침대 사이즈에 대해 엄청 많이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많이..

수익형블로그 꿀팁 2탄 티스토리 이전 글 넣기로 블로그에 오래 있게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티스트로 이전 글 넣기를 활용해 방문자가 내 블로그에 좀 더 오래 머물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괜찮은 방법인데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도 있는 거 같..

달빛조각사 조각상 제작 레벨 쉽게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달빛조각사 조각상 제작 레벨 쉽게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에는 많은 제작들이 존재하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조각상 제작입니..

JPG 파일 PDF 파일로 변환하기. 10초면 끝!(프로그램 없이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JPG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다 합니다. 10초면 끝납니다. 그리고 많은 블로그 포스팅을 보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변화하는데 지..

4대보험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4대 보험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 하니 천천히 따라 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4대 보험 완납증명서는 결제나 계약 시에도..

마스크 재고 쉽게 알아보는 방법. 카카오맵을 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마스크 5부제가 시행되고 드디어 내일 제가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는 날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스크를 구매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이게 최고네요.정말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정말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저두 이것저것 많이 사용해보았지만..

달빛조각사 서버 통합 및 업데이트 내용과 신비한 벽난로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한창 즐겨하고 있는 게임 달빛조각사 꿀팁입니다. 달빛조각사가 오픈한지 벌서 5개월이 되어 가네요. 정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게임이었죠. 원작 소설이 엄청난 인..

비가 오는 날 보면 좋은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언어의 정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하나 하고 가도록 할게요. 오늘 같이 비가 오는 날이면 저는 꼭 이 영화가 생각이 납니다. 저의 고등학교 시설이 생각이 나기도 하고요. 저는 개인적으..

수익형블로그 꿀팁 1탄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및 사용법! 초보블로그에게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 사진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편집 프로그램하면 대표적인 게 포토샵인데요. 사실 포토샵 같은 경우네는 접근하기가 조금 어렵죠. 저는 유튜브도 운영을 하..

키워드마스터를 이용한 블로그 키워드 관리로 방문자 늘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아주 유용한 정보를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굉장히 많은 고민들을 하였습니다. 그중 가장 큰 게 바로 키워드죠!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가장 많이..

달빛조각사 히든퀘스트 라비아스 지도 밝히기! 천공섬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달빛조각사 히든 퀘스트 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빛조각사에는 일반 게임과는 다르게 히든 퀘스트라는 게 존재합니다. 달빛조각사 원작 소설에서도 주인공 위드는 히든 퀘스트..

갤럭시 S10 5G 빅스비버튼 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S10 5G 빅스비 버튼 활용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빅스비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장거리 운전이 많아서 차에서 있는 시간이 많이 있습니다. 전화..

달빛조각사 과일요거트 레시피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요즘 한창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 달빛조각사입니다. 오픈 초기부터 쭉해오다가 어느 순간 무한 자동사냥에 찌들어 점차 게임을 하는 시간이 줄어들더니 접속을 안 하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