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fectory의 등록된 링크

 movie-fec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이스케이프 룸 1-to be or not to be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이스케이프 룸1 입니다.영화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긴장감이 계속 유지되는 영화로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영화의 시작은 "미노스"라는 단체로부터 정체불명의 큐브를 받게 된 6명의 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멈출 수 없는 두 남자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황정민 이정재 주연작 악vs악이라는 소재를 갖고잇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입니다.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영화의 시작은 인남(황정민)이 청부업자 일을 마무..

광해,왕이 된 남자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광해 입니다. 이병헌이 1인 2역을 하는 과거 한 왕의 이야기 광해입니다.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때는 광해군 8년 왕위를 둘러싼 붕당정치로 왕위가 흔들릴 때..

어스-우리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어스 입니다. 자신과 똑같이 생긴 도플갱어들이 나를 죽이기 위해서 계속해서 쫓아온다면?? 얼마나 무서울까요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한 가족들이 차를 타고..

살아있다-나는 반드시 살아간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살아있다 입니다. 자신만 생존해있다는 좀비세상에서 살아가는 준우 그는 어떻게 될까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가족들이 모두 집을 떠나고 집에서 bj를 하며 게..

마션-반드시 돌아갈 것이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마션입니다. 아무도 살지않는 인류라고는 자신 밖에 없는 화성에 남게된 주인공 과연 벗어날 수 있을까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NASA에서 주기적으로 화성 탐사..

0.0 MHz-귀신을 부르는 주파수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0.0mhz입니다. 귀신을 부르는 주파수가 실제로 존재하는 걸까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영화의 시작은 소희(정은지)가 일하는 카페로 찾아오던 상엽(이성열)은 소..

반도-부산행 그 후 4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반도입니다. 4년전 바이러스로 인해서 황폐한 땅이 되어버린 그곳에 다시 들어가게 된다.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4년전 좀비바이러스의 사건으로 정부는 기능을..

부산행-끝까지 살아남아라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부산행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지구를 덮친다면?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영화의 시작은 석우(공유)가 자신의 아내에게 딸 수안(김수안)을..

300- 절대 물러서지 않는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300입니다. 수적으로 열세하지만 우리는 지켜야 할 사람이 있다.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BC480년 크세르크세스가 이끄는 나라 페르시아의 100만 대군이 그리스..

투모로우-그 날이 다가온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투모로우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지구에 찾아온 빙하기 인류는 극복할 수 있을까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영화 투모로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의 시작은 잭 홀..

점퍼-나한테 순간이동 능력이 생긴다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점퍼입니다. 갑작스레 나에게 찾아온 초능력 어디든지 갈 수 있다.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17살의 데이빗은 학교에서 친구도 없고 따돌림을 당하는 왕따였습니..

패신저스-우주속에 나 혼자 있다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패신저스입니다. 우주선에 갇히게 된(?) 주인공 그는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을까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120년 후의 개적 행성으로 가는 우주선안에는 5285명이..

인타임-시간으로 모든것을 할 수 있다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인타임입니다. 화폐가 없어진 세상 목숨도 집도 차도 모든것을 시간으로 사야한다.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모든 계산과 목숨을 시간으로 결정하는 영화 인타임..

독전-독한 자들만 살아남는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독전입니다. 이중에서 누가 제일 독한사람인지 골라보자고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독전입니다. 사실 독전은 포스터가 나왔을때부터..

돈-부자가 되고 싶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돈입니다. 모두가 꿈꾸는 주식으로 부자되는 꿈 ! 하지만 순탄치 않은 주인공의 이야기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영화의 시작은 누구나 부자가 되고싶은 꿈을 꾸..

안시성-넌 이길 수 있을 때만 싸우느냐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안시성입니다. 포기하지 않는다면 이길 수 있다. 우리는 지켜야 할 사람들이 있으니까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여당전쟁에서 당태종 이세민이 고구려를 침략하여..

겟 아웃-살고싶으면 도망쳐라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겟아웃입니다. 이 마을 뭔가 이상하다 도망쳐야 하는데...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영화의 시작은 흑인 남자친구 크리스 워싱(다니엘 칼루야)가 백인 여자친구..

남자가 사랑할 때-깡패의 사랑이야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남자가 사랑할 때입니다. 사랑을 위해서라면 모든지 할 수 있는 남자의 사랑 이야기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영화의 시작은 태일(황정민)이 사체업자 친구를 도..

신세계-세 남자가 갖고 싶었던 서로 다른 신세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신세계입니다. 세 남자가 갖고 싶었던 서로 다른 신세계 누가 살아남을까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경찰청 수사 기획과 강과장(최민식)는 국내 최대 범죄조직인..

캐치 미 이프 유 캔-남을 속이는 천재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캐치 미 이프 유 캔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한 사상 최고 천재의 이야기 직업이 30개?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이 영화는 1965년 실제로 일어난 희대의 사기극을..

발신제한-모두 내가 시작한 일이야.. 스포주의!!!!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발신제한입니다. 모두 내가 잘못한 거였구나 그 벌 달게 받을게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영화의 시작은 은행 센터장 성규(조우진)는 아침에 출근을 하면서 아내..

미드나잇 선-세상에는 아름다운 이별도 있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미드나잇 선 입니다. 꼭 세상에는 슬픈 이별만 있는게 아니지 그럼 내가 슬프잖아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미드나잇 선,2018> 감독:스콧 스피어 개봉:2018.06..

지금 만나러 갑니다-언젠가는 이별이 온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입니다.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너가 사라지지 않으면 좋겠어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지금 만나러 갑니다,2018.03.14> 수아는 아들(지..

너와 100번째 사랑-너랑 내일을 함께 하고 싶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너와100번째 사랑입니다. 시간을 수만년을 되돌려서라도 너랑 내일을 함께하기위한 오늘을 만들어갈게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리쿠(사카구치 켄타로)는 어릴 때..

론 서바이버-내 나라를 위해 내일을 살아간다. [내부링크]

영화는 2005년6월28일에 일어났던 레드윙 작전을 바탕으로한 실화임을 리뷰 전에 알려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론 서바이버입니다. 너는 니 나라를 위해 죽어라 나는 내 나라를 위해 살테니 그럼 영화 소..

경찰서를 털어라-나는 경찰?범죄자?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경찰서를 털어라입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다이아몬드를 훔친 범죄자였던 내가 오늘은 강력계 형사?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경찰서를 털어라> 이번에 소개해드..

너의 결혼식-눈물이 나지만 웃음도 나온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너의 결혼식입니다. 세상의 반이 여자면 뭐해 니가 아닌데.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고3 여름방학 자신의 학교로 전학을 온 승희를(박보영)을 보고 한 눈에 반해..

날씨의,아이-지금부터 하늘이 맑아질거야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날씨의 아이입니다. 사람들을 위해서 그리고 우리를 위해서 하늘을 맑게 만들자.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날씨의,아이> 영화의 시작은 주인공 호다카가 자신이..

알 포인트-우리는 사람이 아닌 다른것과 싸웠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알 포인트입니다. 하늘소 하늘소 여기는 두더지 셋 두더지 셋... 우리는 살아있다 제발 우리를 버리지 마라... 손에 피 묻힌자 돌아갈 수 없다.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

너의 이름은-꼭 만나고싶은 사람이 있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너의 이름은입니다. 본적은 없지만 어디선가 본듯한 그런 기분 느껴보신적 있나요?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너무 유명한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에있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미녀와 야수입니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 소설 원작 미녀와 야수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영화의 시작은 행방불명이 되어버린 아버지를 찾..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우리는 엇갈리는게 아니야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입니다. 나한테 내일은 너에게 어제였구나 우리가 만날 수 있는 시간 단...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

기억의 밤-진실을 밝혀내라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기억의 밤입니다. 눈에 보이는 모든것이 진실은 아니지 때론 거짓이 진실이 될 수도 있어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기억의 밤> 영화의 시작은 차에서 눈을 뜬 진..

너는 달밤에 빛나고-누구보다 빛나는 너에게 스포주의!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너는 달밤에 빛나고 입니다. 여태까지 봐왔던 빛중에 너는 그 누구보다 달보다도 빛나는구나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너는 달밤에 빛나고> 스포주의!! 영화의..

첫키스만 50번째(리메이크)-잊지않을게 스포주의!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첫키스만 50번째입니다. 매일매일 기억을 잃는다해도 내가 너를 잊지않을게 평생 그럼 영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첫키스만 50번째> 영화의 시작은 하와이에서 가이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