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2513의 등록된 링크

 movie25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2020년 정월대보름 알차게 보내기! [내부링크]

정월 대보름 한 해의 첫 보름이자 보름달이 뜨는 날로 매년 음력 1월 15일에 지내는 우리나라의 명절입니다. 올해는 2월 8일이네요~^^ 정월대보름은 1년 중 달이 가장 크고 밝게 빛난다 하여 조상님들이 특별하게..

[독립영화리뷰]오구리 슌을 놀라게 한 작품 '똥파리' [내부링크]

줄거리 및 결말을 담고 있습니다. 한국 : 독립영화 양익준 감독 배우 양익준(상훈), 김꽃비(연희), 이환(영재), 박정순(상훈 아빠), 이승연(상훈의 누나) 김희수(상훈의 조카), 길해연(연희 엄마), 최용민(연희..

[단편영화리뷰] 9살 은희의 '리코더 시험' [내부링크]

줄거리 및 결말을 담고있습니다. 한국 : 단편영화 김보라 감독 배우 황정원,박명신,정인기 미개봉 美영화감독조합 학생영화상 수상, 미쟝센 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 대구 단편영화제 대상과 연기상 수상 '리코더..

[단편영화리뷰] 정우성, 김아중의 '선물' [내부링크]

줄거리 및 결말을 담고있습니다. 한국 : 단편영화 김지운 감독 배우 김아중(나연), 정우성(민우) '선물'은 정우성과 김아중이 연인으로 출연한 영화로 패션지 W코리아와 채널 CGV가 함께한 크로스오버 단편영화다..

설날 기차표 예매 일정과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때입니다! 벌써 2020년 설날이 다가오는 걸 보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느껴지네요! 오늘은 KTX, SRT 기차표 예매 일정과 예매에 성공할 수 있는 팁을 드릴까 합니다. 대상기간 : 20.1.23(목)~1.25(토,..

'바쉐론 콘스탄틴' 최초의 기계식 하이엔드 시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때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포스팅했던 세계3대 시계중 하나 '바쉐론 콘스탄틴'에 대해서 포스팅을하려고합니다. 1755년 창업 이후, 현재까지 이어지는 시계회사 중 가장 오랜기간 왕좌를 차지하고있..

세계3대 시계로 유명한 '파텍필립' [내부링크]

" patek philippe " 안녕하세요! 대때에요! 이번 포스팅은 저번에 작성했던 '오데마피게'에 이어 세계3대 시계로 유명한 '파텍필립'에 대해서 포스팅할까해요~ 많은 사람들이 사고싶어도 아무나 할수없는 시계,..

돈있어도 못사는 시계 '오데마피게 , 로얄오크' !!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번쯤은 꼭 차보고싶은 명품 시계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해요. 세계 3대 시계로 가장 잘 알려져있는 브랜드가 1. 파텍 필립 2. 바쉐론 콘스탄틴 3. 오데마피게 인데요! 오늘 포스팅해볼 시계는..

저스틴비버가 걸린 '라임병 [Lyme disease] ' 원인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때에요. 오늘은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걸린 라임병(Lyme disease) 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너무 생소한 병명이다 보니 저도 이번 포스팅을 쓰면서 처음알게됬는데요. 미국에서는 흔한 병이..

' 나 혼자 레벨업 ' 웹툰에 대해서 , 비슷한 웹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 나 혼자 레벨업 ' 이라는 웹툰입니다. 많은분들이 알고있을수있겠지만 모르시는 분들, 혹은 비슷한 웹툰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합니다 몇일전..

(EL와이어)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네온사인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에서는 EL와이어를 이용한 나만의 네온사인 만들기를 소개하려고해요~ 소개하기에 앞서 EL와이어를 활용한 네온사인 사진을 몇가지 보여드릴꼐요! 이렇게 다양하고 섬세하게 표현도 가능한..

웨어이즈포스트로 대표키워드 찾기, 블로그 검색 누락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다한 지식과 궁굼증으로 시작하게된 나만의 블로그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블로그 누출,누락을 알수있는 사이트입니다. http://whereispost.com/ 웨어이즈포스트 -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