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aypark의 등록된 링크

 mplaypar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남자의 시계, 카시오 시계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날씨가 며칠 매섭다가 오늘은 날씨가 조금 풀렸네요.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저는 장신구 등의 아이템에는 그리 관심이 없습니다. 그 흔한 목걸이도 하나 없고, 반지 착용은 불편해서 생각지도 않습..

키덜트의 상징, 레고 (LEGO) - #1 테크닉 시리즈 [내부링크]

레고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자그마한 플라스틱 블럭으로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다죠? 이런 창작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것이 레고 최대의..

백패킹! 자연으로 떠나는 가벼운 여행! [내부링크]

백패킹은 "등산 장비 및 숙영 장구 등을 짊어지고 1박 이상의 하이킹 혹은 등산을 하는 활동이다"라고 정의 내리고 있습니다. (feat. 나무 위키) 캠핑이라는 취미를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 시대입니다. 답답한..

남자의 취미! 프라모델 제작에 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사람은 창작 활동을 태고적부터 이어오고 있습니다. 생활에 필요한 도구를 만들어내고, 종교적 활동에 필요한 도구도 만들고, 장신구도 제작하여 멋을 부렸죠. 이러한 창작품들에 다양한 색상을 입혀 뽐내기도 하..

겨울 남자의 패션 아이템 , 남자 워커 종류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자분들 중, 유독 겨울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합니다. 날씨가 추우니까 이것저것 걸치고, 입어야 할 아이템들이 많이 생기기 때문이죠. 따뜻한 모자가 필요할 때면, 기왕이면 좀 더..

스쿼트 자세와 효과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요즈음 많은 분들이 바쁜 일상생활 등의 이유로 홈트레이닝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작심삼일이 되는 일이 허다한 피트니스 정기등록보다는 홈트레이닝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집순이, 집돌이들에게 추천합..

남자 취미 추천! 자전거 취미를 가져봅시다! [내부링크]

매우 고전적인 교통수단인 자전거를 취미 소개의 첫번째 아이템으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활동적인 스포츠 중의 하나인 자전거 타기 (라이딩)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최근 19세기 초 유럽에서 발명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