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objective의 등록된 링크

 mrobjecti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월성회관, 여유로움이 돋보이는 강릉 사천 카페 [내부링크]

2020.4.25. 오늘 날씨 참 좋았죠? 화창한 날씨 덕분에 오늘 강릉은 참 예뻤답니다. 저는 항상 강릉을 좋아하지만, 날씨가 좋을 때 강릉은 정말 보석 같아요. 푸른 하늘, 그리고 더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기대..

강릉 포남동 60계치킨 (고추순살, 간지순살, 치즈볼) 솔직 후기 [내부링크]

이영자님 때문에 핫한 치킨 다들 아시죠?^^ 바로 "60계치킨" 인데요 ㅎㅎ 이번에는 강릉에 2개 있는 60계치킨 중, 포남동 60계치킨을 배달시켜 먹은 후기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여기구요 ^^ 저는..

강릉 사천 캠핑, 강릉에서 고기, 삼겹살 사러 갈 때 꿀팁! [내부링크]

오늘은 강릉 사시는 분들, 그리고 강릉 캠핑하러 오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실만한 글을 써보려 해요. 강릉 캠핑 오시는 분들 중 분명히 강릉 와서 장 보시는 분들 있으실 거예요~ 이왕 멀리멀리 오시는 거면 맛있는..

[리뷰] 오뚜기 진비빔면 솔직 후기, 진비빔면 vs 팔도비빔면 [내부링크]

오늘은 백종원님 광고로 핫한 비빔면이죠? '오뚜기 진비빔면' 솔직 후기와 팔도비빔면과의 맛의 차이에 대해 평가하겠습니다. 가격은 집 주변 하나로마트에서 4 봉지를 35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기존 비빔..

덧니치아교정, 꼭 해야하나요? 발치인가요 비발치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뚤비뚤한 치아, 덧니치아교정에 대해 한번 얘기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덧니 하면 어떤 생각이 떠오르시나요? 귀엽다? 혹은 단정하지 못하고 세련되지 못한 느낌이 난다? 여러가지 생각을..

[일본/후쿠오카 맛집] 후루후루 텐진 빵공장 (가츠산도) [내부링크]

이번에는 명란바게뜨, 가츠산도로 유명한 후쿠오카 맛집 '후루후루 텐진 빵공장' 소개하려 해요. 자그마하지만 느낌 있고 빵들이 다들 맛있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같은 봄 날씨에 딱 어울릴 것 같은 음식! 가츠..

자본주의란? (EBS 다큐 프라임 자본주의 1부: 돈은 빚이다 리뷰 및 요약) [내부링크]

자본주의란 무엇일까요?? 재화의 사적 소유권을 개인이 가지는 자유의지에 반하거나 법률에 의하지 않는 방법으로는 양도 불가능한 사회 구성원의 기본권으로 인정하는 사회 구성체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 [출처..

사랑니 발치, 교정 할 때 꼭 해야 하나요? [내부링크]

이번에는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사랑니 발치, 그리고 치아 교정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영구치열은 위아래 총 32개, 만약 사랑니 4개를 제외하면 28개의치아들로 구성이 됩니다. 그 중 가장 늦게 나..

부정교합이란? [내부링크]

여러분들 치과에서 혹시 교합이 안 좋다거나 부정교합이 있다는 말 들어보신 적 있나요? 오늘은 교합, 정상교합, 부정교합이라는 개념에 대해 한 번 소개해드리려 해요. 교합이라는 것은 쉽게 생각하면 위아래 치..

강릉 진고개, 정말 맛있는 한우를 참숯에 구워 먹고 싶은 날 [내부링크]

이번에는 강릉 한우 맛집 "진고개참나무숯불갈비" 를 소개하겠습니다. 보통 강릉 사람들은 줄여서 '강릉 진고개' 라 합니다 ㅎㅎ 강릉에는 은근히 한우 전문점이 많습니다. 제가 예전에 살던 고향은 한우 전문점이..

제주 몬트락(백돼지), 가시아방 국수(고기국수) [제주/성산, 동문시장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r.objective 입니다. 이번에는 제주 돼지 맛집 하나, 고기국수 맛집 하나 소개드리려 해요. 음식점 이름은 각각 맛집 소개 드리려고 해요. '제주 몬트락', 그리고 '가시아방국수'입니다. 사실 둘 다..

강릉 유천 푸라닭치킨, 배달 솔직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강릉 유천지구에 새로 생긴 치킨집 강릉 유천 푸라닭 소개하겠습니다. 원래 강릉에 푸라닭 치킨은 포남동에 있었는데 이번에 유천지구에도 푸라닭 치킨이 생겼습니다. 포남점은 저희 집에서는 멀고, 배달..

비브레이브(BE BRAVE), 제주 감성 느끼고 싶다면 feat. filmlog [내부링크]

이번에는 지난겨울 다녀온 제주도의 기억 사알~짝 끄집어 내어 제주 카페, 비브레이브(BE BRAVE) 소개하겠습니다. 원래 저랑 와이프가 여행 계획을 세울 때는 빈틈은 있겠지만 나름 철두철미하게 세우고 가는데요..

치주질환(잇몸병)이란? 어떻게 치료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r.objective 입니다. 오늘은 치주질환(잇몸병)에 대해 얘기해볼게요^^ 완전 어리신 분들보다는 연세가 조금 있으신 분들께서 더 많이 들어 보셨을 건데요. 쉽게 말하면 잇몸에 병이 생긴 것을 통칭하..

청담 리틀넥 (Little Neck), 분위기와 가격을 동시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청담동에서 분위기, 가격을 동시에 잡은 맛집, 청담 리틀넥이라는 가게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가게도 결혼 준비할 때 동생, 장모님, 와이프와 갔었습니다. 위치는 위와 같고요. 저는 오픈 시..

예물가방에 대하여 (feat.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듐 은장, 결혼 준비 과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예물 가방,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듐 은장 리뷰입니다. 저는 남자지만, 뜬금 없이 샤넬백이라니?? 실 수 있겠네요 ㅎㅎ 사실 제가 매고 다니는 건 아니구요~ 작년 말에 결혼하면서 예물백으로 와이..

치아우식증(충치)이란 무엇인가? 치료는 언제 받아야 하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r.objective 입니다. 오늘은 치아우식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치아가 벌레먹었다라고 하죠? 충치(蟲齒) 는 한자로는 벌레 충, 치아 치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 위 조각은 18세..

칫솔, 어떤 것을 쓰는 것이 좋을까요? feat. 전동칫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r.objective 입니다. 오늘은 전동칫솔, 음파전동칫솔을 포함한 다양한 칫솔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이 세상에는 참 다양한 사람이 많고, 취향도 다르지만, 치약과 칫솔을 안 쓰시는 분들은 거의..

리스테린, 클로르헥시딘 같은 구강청결제 과연 그 효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객관적인 리뷰, Mr.objective 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구강청결제에 대한 정보, 그리고 지견을 공유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리스테린, 가그린, 헥사메딘(클로르헥시딘)..

압구정 피자, 아메리칸 소울 느끼시고 싶다면~ 바로 이 곳! [내부링크]

오늘은 도끼로 더 유명해진 맛집인 압구정 피자 한 곳 소개드리려 해요. 최근에는 코로나 때문에 서울을 갈 일이 좀 줄었지만 작년에는 결혼 준비하느라 참 많이 갔었습니다. 결혼 준비해보신 예비 신랑, 신부님들..

[제품 리뷰] 제니퍼룸 가습기 (JH-E81TT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객관적인 리뷰, Mr.objective 입니다. 오늘은 가습기 하나 리뷰해보려 해요~ 제니퍼룸 가습기, JH-E81TTW 제품입니다. 요새 봄도 아니고 여름도 아닌게 참 날씨도, 기온도 변덕스럽죠? 제가 사는 강릉..

[일본/나가사키 맛집] 욧소 (吉宗)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가사키 맛집, 욧소 (吉宗)를 소개하겠습니다. 혹시 자완무시라는 음식 아시나요? 이는 일본 요리의 일종으로 그릇에 표고버섯, 은행, 가마보코, 새우, 닭고기, 아나고 같은 재료에 계란, 그..

[일본/후쿠오카 카페] 스테레오 커피 (Stereo coffe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여름, 와이프와 함께 방문했던 후쿠오카의 힙한 카페, 스테레오 커피 (Stereo Coffee)를 방문했던 기억들을 끄집어 내볼게요~ 다들 쉬는 날이면 혹시 어떤 걸 즐기시나요? 아마 모두들 다..

드롱기 아이코나 캐피탈 시드니 화이트 KBOC1200J-W [내부링크]

다들 집에 커피 포트 하나는 있으실 거예요. 저라고 해서 예외는 아니지요~ 이번에는 '드롱기 아이코나 캐피탈 시드니 화이트' 리뷰를 진행해볼게요~ 저는 사실 작년 말에 결혼을 했는데요~ 신혼집을 구하고 들어..

비 오는 날 막걸리에 잘 어울리는 강릉 맛집, 강릉전집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강릉 거주거주 10년 차인 제가 종종 찾는 강릉 맛집입니다. 날씨가 우중충~한데 이런 흐린 날에 잘 어울릴 것 같은 그 맛집의 이름은 바로~~ "강릉 전집"입니다. 언젠가부터 강릉의 여러 음..

[일본/후쿠오카 맛집] 키와미야 함바그, 젠 라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갔었던 후쿠오카 맛집들을 소개하려 해요 ^^ 관광 목적이 아니라 일 때문에 가게 되어 여행을 즐기지는 못했었지만 이 두 집은 가끔씩 생각이 나네요.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드시겠지..

바삭, 도톰한 탕수육이 있는 강릉 중국집 맛집 양자강(쟁반짜장, 탕수육) [내부링크]

오늘은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양자강이라는 강릉 중국집 맛집 리뷰를 해보려 해요. 강릉은 인구 20만 정도의 소도시이지만, 동쪽으로 넓은 동해 바다를 끼고 있는 매우 사랑 받는 관광도시인데요. 그러다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