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jeanne의 등록된 링크

 ms-jean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N넷플릭스] 빨간 머리 앤 ANNE with an 'E' [내부링크]

<빨간 머리 앤> 때문에 넷플릭스를 본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서점에도 빨간 머리 앤을 내세운 도서가 나오고 추억의 앤 캐릭터도 눈에 띄기 시작했다. 난 사람들 입에 이미 많-이 오른 것 같으면 왠지 보기도..

[몰디브 신혼여행]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 리스트 [내부링크]

신혼여행 갈 때 뭘 챙겨가야 하는지, 정말 신경쓰였다.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서 정리해보는 체크리스트! 무조건 챙겨야 하는 것들 * 여권 만료일이 6개월은 남아 있는 것으로, 상하지 않았는지 살펴보고 준비하..

[몰디브 신혼여행] 알아두면 좋은 간단한 정보들 [내부링크]

1. 몰디브의 시차 몰디브는 서울보다 4시간 느리다. 2. 몰디브 비자 몰디브는 무비자 입국이 가능하고 서류만 작성하면 60일간 체류가 가능하다. 3. 몰디브 유심 공항에 내리면 유심 파는 곳이 있다. 내가 알아볼..

[N넷플릭스] 바이킹스 (시즌1-시즌5) [내부링크]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바이킹족의 이야기다. '라그나 로스브로크'라는 인물이 이 드라마의 주인공인데 전투력도 좋고 굉장한 지략가다. 바이킹족의 레전드가 될, 라그나의 영웅 서사시가 이 드라마의 줄거리..

[몰디브 신혼여행]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 [내부링크]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문득 깨달았는데 나는 신혼여행에 특별한 판타지가 없는 여자였다(;) 세상 무심. 남편은 물을 좋아하고 신혼여행은 휴양지로 가고 싶다는 바람이 있어서 처음에는 동남아로 갈 생각이었다...

결혼식 올리면서 든 생각들 정리 (매우 주관적) [내부링크]

다른 사람들의 결혼식을 보기도 하고 직접 결혼식을 준비하고 올리면서 들었던 생각들. 1. 드레스는 앞보단 뒤! 드레스를 고를 때 앞에서 보여지는 것만 생각하기 쉬운데 하객들이 오래 보는 건 뒷모습이다. 등에..

[웨딩홀 선택 Tip] 결혼식장 고를 때는 뭐가 중요할까? [내부링크]

결혼식장 고를 때, 정-말 머리가 아팠다. 고려해 볼만한 조건들 중에서 자신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을 추려서 선택하는 수밖에. 완벽하게 모든 조건이 맞는 곳은 없...다...; 1. 웨딩홀의 위치와 교통, 주차..

[결혼식 용어 정리] 웰컴 투 뉴월드 [내부링크]

결혼식 준비를 시작하면서 새로운 세상이 열렸다. 낯선 단어들이 왜 그렇게 많던지. 1. 새로운 호칭을 얻는다. 예랑, 예신. 예랑 - 예비 신랑 / 예신 - 예비 신부 결혼식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신랑님, 신부님으로..

[웨딩어플 추천] 고마운 웨딩북! [내부링크]

2018년 5월, 본격적인 결혼식을 준비하기로 했다. 결혼식은 2019년 6월에 하기로 했지만 생전 안 해 본(당연하잖아!) 결혼식이었기에 제법 걱정과 긴장, 설렘과 기대가 있었던 탓에 1년 전인데도 일단 어플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