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d666의 등록된 링크

 msd66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주택임대차보호법 [임대인 계약갱신거절권] Q&A 해설 쉽게 해석하자. [내부링크]

#.주택임대차보호법 [임대인 계약갱신거절권] Q&A 해설집 쉽게 해석하자. 안녕하세요 지웅빠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올렸던 주택임대차보호법 [계약갱신요구, 청구권] 이후에 임차인편으로 작성을 해보겠습니..

#1-3. 직장인 경매 [경매 독학, 잔금/공과금 납부, 소유권 이전] [내부링크]

#1-3. 직장인 경매 [경매 독학, 잔금/공과금 납부, 소유권 이전]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위해 혼자 경매 독학하는 직장인 웅빠입니다. 오늘도 제가 저번 글에 올렸던 경락대출, 법무비 이후에 진행 하..

#1-2. 직장인 경매 [경매 독학, 경락대출, 법무비] [내부링크]

#1-2. 직장인 경매 [경매 독학, 경락대출, 법무비]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직장인 혼자 경매하는 웅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앞서 올린 첫 경매 낙찰 후 명도에 이은 경락대출 및 법무비 실..

#1-3. 홀 서비스업 [단점] [내부링크]

#1-3. 홀 서비스업 [단점] 안녕하세요? 홀 서비스업종 10년차 직장인이고 계속 서비스업을 할 예정인 웅빠입니다.^^ 오늘은 홀 서비스업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홀 서비스업은 수많은 업종과..

#1-1. 직장인 경매 [첫 낙찰 후 빌라명도 후기] [내부링크]

#1-1. 직장인 경매 [첫 낙찰 후 빌라명도 후기] 안녕하세요? 부자되기 위해 노력하는 직장인 혼자 경매하는 웅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처음 경매 독학 후 첫 낙찰을 받아 명도하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려고..

#.주택임대차보호법 [계약갱신요구,청구권] Q&A 쉽게 해석하자. [내부링크]

#. 주택임대차 보호법 [계약갱신 요구, 청구권] Q&A 쉽게 해석하자. 안녕하세요 지웅빠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나온 주택임대차 보호법 [계약갱신요구권,청구권]에 대해 쉽게 해석을 해보겠습니다. 딱 중요한 팩트..

#.전월세전환율 변경은 옳은 것일까? [내부링크]

#.전월세전환율 변경은 옳은 것일까? 안녕하세요. 지웅빠입니다. 이번에 이슈가 되고 있는 전월세전환율 변경에 대해 개인적인 의견을 적어 볼려고 합니다. www.hankookilbo.com/News/Read/A202009221430000591..

#1-2. 홀 서비스업 [장점] [내부링크]

#1-2. 홀 서비스업 [장점] 안녕하세요? 홀 서비스업종 10년 차 된 회사원이고 계속 서비스업을 할 예정인 웅빠입니다.^^ 오늘은 홀 서비스 업종에 대한 장점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홀 서비스 업종에는 다양한..

#2-5. 편의점 알바 후기 [동네, 브랜드 편의점] [내부링크]

#2-5. 편의점 알바 후기 안녕하세요? 홀 서비스업으로 일하고 있고 계속할 예정인 10년 차 된 32살 직장인 웅빠라고 합니다.^^ 이번에도 제가 실질적으로 경험했던 서비스업종 중 편의점 알바에 대한 이야기를..

#2-4. 카페 매니저, 점장 후기 [관리자 업무] [내부링크]

#2-4. 카페 매니저, 점장 후기 [관리자 업무] 안녕하세요? 홀 서비스업으로 일하고 있고 계속할 예정인 10년 차 된 32살 직장인 웅빠라고 합니다^^. 이번에도 제가 실질적으로 경험했던 홀 서비스 업종 중 카페 매..

#2-3. 세척, 설거지 알바 후기 [레스토랑,뷔페] [내부링크]

#3. 세척, 설거지 알바 후기 [레스토랑,뷔페] 안녕하세요? 홀 서비스업으로 현재까지 일하고 있고 계속할 예정인 10년차 된 32살 직장인 웅빠라고 합니다^^ 이번 주제는 세척, 설거지 알바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

#2-2. 홀 서비스 업종 카페 알바 후기 [일 잘하는 법] [내부링크]

#2-2. 홀 서비스 업종 카페 알바 후기 [일 잘하는 법] 안녕하세요? 홀 서비스업으로 현재까지 일하고 있고 계속할 예정인 10년 차 된 32살 직장인 웅빠입니다^^ 오늘은 저번 카페에서 하는일 편으로 글을 작성하게..

#2-6. 홀 서비스 업종 [뷔페 알바 후기] [내부링크]

#2-6. 홀 서비스 업종 [뷔페 알바 후기] 안녕하세요? 홀 서비스업으로 일하고 있고 계속할 예정인 10년 차 된 직장인 웅빠입니다.^^ 이번엔 홀서비스 업종 중에 하나인 뷔페 알바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

#1-1. 홀 서비스업 [급여, 연봉 편] [내부링크]

#1-1. 홀 서비스업 [급여, 연봉 편] 안녕하세요. 홀 서비스업 10년차 근무중인 직장인 웅빠입니다. 오늘은 홀 서비스업종 급여 및 연봉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기본적인 홀 서비스업 소득 인식과..

#2-1. 홀 서비스 업종 - 카페 알바 후기 [업무와 장/단점] [내부링크]

#2-1. 홀 서비스 업종 - 카페 알바 후기 [업무와 장/단점] 안녕하세요? 홀 서비스업으로 현재까지 일하고 있고 계속할 예정인 10년 차 된 32살 직장인 웅빠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제가 실질적으로 경험했던 홀 서..

#1. 우리는 홀 서비스업을 [왜 하는걸까요?] [내부링크]

#1. 우리는 홀 서비스업을 [왜 하는걸까요?] 안녕하세요? 홀 서비스업으로 현재까지 일하고 있고 계속할 예정인 10년 차 된 32살 직장인 웅빠라고 합니다^^ 우선 닉네임 지웅빠는 제 아들 이름에 아빠를 붙인..

#1. 경매 독학 후 첫 낙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인 부자되기 위한 제테크 첫번째 부동산 경매입니다. 32살 직장인 지웅빠 혼자 부자되기에 지웅빠입니다. 제 사랑스러운 아이 이름이 지웅이라서 지웅이 + 아빠 합쳐서 지웅빠입니다! 저 처럼 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