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oel의 등록된 링크

 msgo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2건입니다.

롤 듀오 - 방문자수 많은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솔랭을 혼자하기 지루하시거나 아니면 조금 높은 티어의 분들과 듀오로 점수를 올리고자 하는 분들 아니면 그냥 모르는 사람과 듀오로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방문자 높은 롤 듀오 사이트를 추천 해드리고자 합..

다이슨 가격 - 다이슨 청소기 v12 즉시 30만원 할인받고 사자 [내부링크]

무선청소기의 강자 다이슨이 한달동안 보상판매를 진행 하면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다이슨 가격 - v12 청소기 다이슨 v12는 작년에 출시된 모델이지만 평점도 4..

프랜차이즈 - 치킨 창업 순위 Top5 및 매출액 한번에 확인! [내부링크]

프랜차이즈 뜻을 간략히 살펴보면 하나의 브랜드에서 동일한 제품을 취급하는 상점을 여러군대에 두고 하나의 본사에서 경영 및 통제하는 점포 시스템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외식업 분야에서 프랜차이..

국민내일배움카드 사용처 - 가장 빠르게 찾는 방법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만드신 분들이라면 해당 카드를 통해 어떤 학원이나 과정을 신청해야 하는지 고민이 생기십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가 무엇인지 어떻게 발급 받아야하는지 같은 불필요한 내용은 거두절미하고..

올리브영 세일기간 총정리 - 올영세일, 올영데이 등등 [내부링크]

올리브영은 국내 최대 뷰티와 건강 관련 스토어입니다. 너무 유동인구가 없는 지역이 아니라면 어느동네에 가도 쉽게 볼 수있는 올리브영 매장입니다. 특히 뷰티 관련 기초화장품이나 색조화장품 , 건강기능식품,..

팔꿈치 검게 착색되는 이유와 미백 방법 [내부링크]

여름이 되고 날씨가 더워지면서 평소에 입는 옷이 점점 짧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 내 가려져 있던 발꿈치와 무릎이 드러나는 옷을 입게 되는데요. 그런데 다들 이쯤되면 고민이 하나씩 생기실거에요. 바로 검..

칫솔세균 위험성?- 간단하고 편하게 살균하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칫솔세균 위험성 칫솔은 화장실에 흔히 보관하고 우리나라 화장실은 습식화장실이기 때문에 습기가 많아 세균 번식이 쉽게 이루어지게 되어있습니다. 하루에도 몇번씩 입안에 들어오는 칫솔이 세균번식에 활발하..

z플립3 - 효도폰 및 메인폰으로 지금 사면 좋은 갤럭시 시리즈 [내부링크]

2022년 3분기 즉 9월 정도면 삼성전자에서 새로운 제품들이 출시됩니다. 핸드폰인 갤럭시 s 시리즈인 23이나 z시리즈인 z플립 4, 폴드 4 같은 삼성 갤럭시 계열 신제품들이죠. 갤럭시 z플립 3- 지금 사도 좋은 이..

해외직구 구매대행업자 등록제도 - 미등록시 벌금 2천만원? [내부링크]

해외직구 구매대행업자 즉 네이버스마트스토어나 쿠팡등 기타 개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방식이 해외에 있는 물건을 유통해주는 대행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세관에게 반드시 등록신고를 해야합니다. 미등록 적발..

탈모? 모발이식- 절개, 비 절개 이식 가격 및 정보 [내부링크]

탈모? 탈모는 흔히 정수리부분이나 이마라인 M자라고 불리는 부분부터 머리카락이 탈락하는 현상입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하루 50~100개정도 머리카락이 빠지지만 그만큼 새로생기는 머리카락도 있기때문에 탈모..

아이폰 데이터 로밍 - 해외여행로밍 편하게 인터넷, 데이터 사용하기! [내부링크]

해외여행가면 데이터 걱정에 핸드폰을 자주 켜지도 못하거나 아니면 가격은 싸지만 번거롭게 해외 유심을 구매해서 기존 유심은 잃어버리지 않게 잘 보관하면서 여러가지 설정을 통해 하시기보다 몇번 클릭이나 통..

제주도 호텔 - 오션뷰 스위트룸 1박 40만원대 4성급 감성 숙소 추천 [내부링크]

제주도에는 정말 많은 숙소들이 있습니다. 마운틴 뷰, 오션 뷰, 인스타 감성이 듬뿍 느껴지는 호텔, 풀빌라, 펜션까지 다양하지만 오션뷰에 스위트룸! 평일, 주말에 40만원대인 4성급 호텔은 드물거라 생각합니다...

신용대출 금리비교 - 신용등급 영향없이 무료로 초간단 1분안에 확인하기(직장인, 신용, 은행별) [내부링크]

신용 대출 상품 찾을 때 내 신용도와 은행별 이자금리를 찾기 너무나 번거롭습니다. 시중에 정말 많은 대출 상품등이 존재하지만 일일이 하나씩 은행사이트를 들어가면서 비교, 확인하기도 너무나 번거롭고 은행..

파이썬 셀레니움 드롭다운 크롤링 select tag [내부링크]

파이썬 셀레니움 드롭다운 박스 선택하기 파이썬 셀레니움을 통한 크롤링을 할 때 드롭다운 박스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크롤링을 하다보면 단순히 키워드로만 검색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옵..

아이큐 테스트 - 짧고 정확한 온라인 국제 IQ 테스트(feat. 웩슬러기반) [내부링크]

아이큐 테스트 IQ 테스트를 해보고 싶지만 심리상담센터 방문이나 병원에서 받아야 하는데 생각보다 하는곳은 몇군데 없고 아이큐 테스트 비용은 평균 20~40만원까지 그리고 평균 검사시간이 1시간 이상 길게 소모..

입호흡 액상 추천 - 과일 멘솔류 최다 리뷰 TOP30 [내부링크]

이번에는 입호흡 액상 중 과일 멘솔류 액상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전자담배 액상이 저렴한 것도 만원 정도이고 비싼 액상들은 3만원도 넘기때문에 신중하게 고르게 됩니다. 입에 맞지 않는 액상 구매했다가 쓰지..

2022 자라세일기간 -여름, 겨울 세일 한번에 정리 ! [내부링크]

2022년 올해도 무더운 여름 날씨가 예상되면서 슬슬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면서 옷차림이 많이 얇아졌습니다. 사람들이 이제 옷정리도 하면서 반팔이나 반바지같은 얇고 짧은 옷들을 정리하실텐데 자라 브랜드..

보청기 가격 부담을 확 덜어주는 2022국가보조금 지원! [내부링크]

대부분 보청기를 사용하는 나이는 신체 노화되면서 오는 쇠퇴로 인한 난청이 대부분이라 연세가 있으신 분들이 자주 발생하는 노인성 질환입니다. 하지만 오늘날 잦은 이어폰 사용이나 사고 혹은 태어날 때부터 난..

수용성 러브젤 추천 - 끈적임없고 내 피부에 안전하고 만족감 높은제품 [내부링크]

사랑하는 연인들이 사랑하는 시간을 갖을 때 개개인마다 어느정도 신체의 차이는 있지만 쉽게 건조해지시는 분들이나 피임기구 사용시 뻑뻑함을 느껴 관계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러브젤(윤활제)를 많이 찾고..

전담 액상 추천 - 평점 좋은 존맛탱 액상 [내부링크]

전담 액상 중에서 맛이 개성있고 특이한데 맛있는 액상들을 모아봤습니다. 제가 전담을 처음 시작했을때 쯤 많이 사용했던 액상들이고 그때 당시 사용하던 기기가 입문용 기기? 라고 할만한 것들을 사용하던때였고..

가성비 노트북 추천 - 게임용 / 사무용(학생용) [내부링크]

가성비가 뛰어난 노트북들을 게임용 사무용으로 나눠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원래 저는 특별한 용도가 아니면 노트북보다는 데스크탑PC를 더 선호했지만 비트코인 채굴이 활성화된 이후 그래픽..

폐호흡 액상 추천 (확인 사항 필독) 2022년 06월 기준 [내부링크]

폐호흡 전자담배 액상 추천 목차 1. 폐호흡 액상구매 확인사항(초보 베이퍼 필독!) 2. 폐호흡용 액상 추천  폐호흡 액상을 구매할때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세가지 오늘은 폐호흡 전자담배 액상을 추천해드리려고..

대전 데이트 코스! 다양한 공방 (향수, 반지, 비누 등) 총 정리 [내부링크]

놀거 없는 대전? 아니 아직 가보지 못한 대전의 데이트 코스! 오늘은 대전 공방편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주말이나 기념일 또는 쉬는날에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함께 다양한 공방 데이트를 경험해보세요 :) 1. 어플..

토트넘 내한 경기 AIA 이벤트 당첨 사기 [내부링크]

토트넘 내한 경기 AIA 생명 이벤트 티켓 당첨 사기 이번에 토트넘이 한국에 내한해서 친선경기를 치룹니다. 7월 13일에는 K리그 팀과 경기를 치루고, 7월 16일에는 세비야FC와 경기를 치룹니다. 토트넘이 내한하는..

강아지 입냄새 제거 하는 방법 총 정리! (간식 껌, 구취제거제 등등) [내부링크]

강아지들은 스스로 양치를 하지 못하기 때문에 보호자님들께서 우리 소중한 강아지! 반려견 치아관리를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흔히 강아지의 입냄새 원인은 강아지 치아에 생기는 치석과 치태, 잇몸이 주요 원인..

토트넘 친선경기 좌석 및 티켓 가격 정보(vs K리그 / vs 세비야) [내부링크]

토트넘 친선경기 좌석 배치 및 티켓 가격 정보 이번 7월에 한국에서 토트넘이 친선경기를 두 번이나 치룹니다. 한 번은 한국 K리그 팀과 7월 13일(수)에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되고, 또 한 번은 세비야 FC와..

자취생 소형 냉장고 추천! 적당한 크기와 적은 소음인 제품! [내부링크]

자취생활을 시작하게 되면 여러 가지 조건에 부합한 방을 구하다 보면 내가 구한 자취방(원룸, 투룸, 오피스텔)에 옵션이 없거나 냉장고나 세탁기 등 기본 가전제품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자취생활 하시면..

서피스 랩탑 고 2 스펙 및 예약 구매 방법 [내부링크]

서피스 랩탑 고 2 소개 이번에 마이크로스프트에서 서피스 시리즈 중 하나인 랩탑 고 2를 새로 출시하였습니다. 서피스 제품은 노트북형과 타블렛형 제품이 있는데, 랩탑 고2는 이름 그대로 노트북입니다. 이번에..

발라리안 액상 추천 - 입호흡 용 과일멘솔, 디저트, 연초 액상 [내부링크]

발라리안에 추천하는 액상 정리 발라리안은 준수한 성능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던 기기입니다만 디자인이나 마감이 조금 아쉽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후 출시된 발라리안 C 타입의 경우 단점을 개선해..

핸드폰으로 팩스 보내기 - 무료 모바일팩스 사용방법 [내부링크]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면서 더 이상 귀찮게 우체국 방문이나 팩스기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핸드폰으로 팩스를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무료로 또 아주 간편하게 보내는 방법을..

폐호흡 전자담배 추천 2022 - 팟 디바이스/모드기기/무화기 [내부링크]

폐호흡 전자담배 추천 2022 폐호흡 기기는 입호흡이나 연초와 다른 특별한 느낌과 엄청난 무화량 때문에 액상 전자담배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이 찾으실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간단한 소개와 함께 폐호..

강아지 중성화 수술 및 필수 의료비 무료로 지원 받기! [내부링크]

1. 반려동물 의료비 지원제도 - 각 지자체별로 반려동물 보호자의 병원비의 부담을 줄이고자 동물복지를 위해 의료비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 단, 소득기준 중위소득에 해당되시는 분들만 지원 가능 합니다. (..

불필요한 레지스트리 삭제 프로그램 CCleaner 무료 설치 및 사용 방법 [내부링크]

불필요한 레지스트리 정리 및 삭제 프로그램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이것저것 많은 프로그램을 설치했다 지웠다를 반복합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은 제어판에서 대부분 삭제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몇몇 프로그램..

2022 넷플릭스 최신 한국 드라마 개봉 예정작! [내부링크]

2022년 올 초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시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열풍이 소년 심판, 안나라수마나라 까지 이어지며 많은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아직 개봉전인 넷플릭스 드라마를 참고 하..

후라이드 치킨 추천 - 물 반죽 / 크리스피 / 순살 [내부링크]

후라이드 치킨 추천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하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후라이드 치킨 몇개만 짧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물 반죽 후라이드 치킨 1위 페리카나 2위 처갓집 양념치킨 둘다 양념치킨으로 유명..

브랜드 치킨 추천 TOP14 - 믿고 먹는 최고의 치킨들 [내부링크]

치킨 추천 순위 TOP14 치킨 갤러리에서 투표를 통해 선정된 가장 인기 있는 치킨 순위 입니다. 하루종일 키친 얘기만 하는 곳에서 뽑은 순위다 보니 제가 보기에도 어느정도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대중..

황의조 리그앙 보르도 경기 일정 및 생중계 사이트 주소 [내부링크]

황의조 리그앙 보르도 경기 일정 및 경기 시간 황의조 선수가 소속되어 있는 리그앙의 FC 지롱댕 드 보르도 22년 5월 경기 일정입니다. 5월 8일(일) - 22:00 앙제 VS 보르도 5월 15일(일) - 04:00 보르도 VS 로리..

이강인 라리가 마요르카 경기 일정 및 실시간 생중계 사이트 주소 [내부링크]

이강인 레알 마요르카 경기 일정 및 경기 시간 5월 7일(토) - 21:00 마요르카 VS 그라나다 5월 12일(목) - 03:30 세비야 VS 마요르카 5월 16일(월) - 01:30 마요르카 VS 라요 바예카노 5월 23일(월) - 01:30 오사..

[22년 5월] 손흥민 토트넘 경기 일정 및 실시간 생중계 사이트 주소 [내부링크]

손흥민 토트넘 홋스퍼 FC 22년 5월 경기일정 및 경기시간 05.01(일) - 22:00 토트텀 VS 레스터 구장 : Tottenham Hotspur Stadium 05.08(일) - 03:45 리버풀 VS 토트넘 구장 : Anfield 05.13(금) - 03:45 토트..

대한민국 프로축구 K리그 생중계 보는 곳 사이트 주소 [내부링크]

쿠팡플레이 K리그 전 경기 생중계 사이트 주소 이번 5월 5일부터 쿠팡플레이가 축구팬들을 위해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바로 쿠팡플레이(www.coupangplay.com)에서 K리그 전 경기를 생중계하기..

초 간단 컴퓨터 소리 녹음 하는 방법 - 곰 녹음기 설치 및 사용 법 [내부링크]

컴퓨터 소리 녹음 하는 방법 - 곰 녹음기 설치 방법과 사용 방법 업무를 할 때든 듣고싶은 노래를 저장할 때든 한 번씩 컴퓨터 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녹음해서 활용할 일이 종종 있습니다. 이 때 여러가지 방법..

백종원 재산 - 백종원 대표의 재산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백종원 재산 정리 더본코리아의 대표이사이며 TV 유튜브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백종원 대표의 재산은 얼마나 될까 궁금해져서 자료를 찾아 정리해봤습니다. 목차 백종원 대표는? 백종원 재산 1...

2022 근로장려금 지급일 자격 정보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22 근로장려금이란? 근로를 열심히 하는데 소득이 적어 돈을 생각보다 많이 못버는 근로자 & 사업자에 종사하시는 사람들에게 일을 장려할만한 보너스 개념으로 격려하는 제도. (근로소득, 사업소득, 종교인소,..

삼성케어플러스 가격 총정리 및 가입방법, 가입확인 및 해지 (모바일,피씨) [내부링크]

삼성 케어플러스 삼성케어플러스는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버즈, 워치 전부 가입 할 수있습니다. 상품 구매일 포함 60일 기간 내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도난/분실 보장, 방문 수리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한..

돌싱글즈 외전 넷플릭스 다시보기 말고! 재방송 보는 곳 [내부링크]

돌싱글즈 외전 넷플릭스 다시보기 윤남기, 이다은 커플의 재혼 준비를 컨텐츠로 제작한 돌싱글즈 외전! 돌싱글즈는 말 그대로 한 번 결혼을 한 커플들이 이혼을 하고 다시 한번 서로의 사랑을 찾기 위해 만들어진..

SES 슈 인터넷 방송 데뷔? 최근 근황 및 채널주소 [내부링크]

SES 출신 가수 슈가 플렉스 티비 인터넷 방송으로 근황을 알렸습니다. 2022년 4월 25일 플렉스 티비에서 전 걸그룹 현 방송인 슈가 라이브 방송을 열었습니다. 2016년 부터 2018년까지 총 26차례에 걸쳐 상습도박..

나훈아 55주년 신규 앨범 및 신곡 소개 : 일곱 빛 향기 [내부링크]

2022 나훈아 55주년 신규 앨범 <일곱 빛 향기> 수록곡 목록 나훈아씨가 데뷔 55주년을 맞아 신규 앨범 발매와 더불어 특별기획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나훈아 씨의 앨범 제목은 "일곱 빛 향기"입니다. 앨범 제..

[2022] 나훈아 55주년 특별 콘서트 티켓 오픈 일정 및 장소 [내부링크]

나훈아 55주년 특별기획 콘서트 DREAM 55 : 티켓 예매 일정 및 장소 우리들의 영원한 오빠 나훈아씨가 55주년 특별기획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나훈아 55주년 특별기획 콘서트 이름은 DREAM 55 입니다. 부산을..

보고나면 혼자 못 자는 공포 영화 추천 17개( 넷플릭스 / 왓챠 ) [내부링크]

공포 영화 추천 17개(넷플릭스, 왓챠에서 제공 중인 영화) 넷플릭스와 왓챠에서 스트리밍 중인 영화들 중 진짜 무서운 공포영화다운 공포영화들을 한번 모아봤습니다. 공포영화 매니아 분들은 보신 영화도 있겠지..

2022 넷플릭스 드라마 글로벌 랭킹 TOP 8 - 볼 거 없는 분들 필독!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8 - 2022년 1분기 전 세계 랭킹 2022년 1분기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드라마 랭킹 목록입니다. 한 번도 들어보시지 못했던 드라마가 있을 수도 있고 아직 한국에는 정식..

2022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7 - 현 시점 지구에서 가장 재밌는 영화 7편 [내부링크]

2022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7 지금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들을 모아봤습니다. 따끈따끈한 넷플릭스 신작부터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들까지 재미 확실하게 보장..

핫이슈 해체 - 다국적 7인조 걸그룹 이제 안녕 [내부링크]

핫이슈 해체 걸그룹 핫이슈가 2022년 4월 22일 부로 해체되었습니다.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이번 신인 걸그룹 핫이슈를 보며 많은 기대감이 있었는데 너무 빠른 해체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핫이슈 멤버 나현,..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TOP17 - 꿀잼 보장하는 2022~20년 사이에 개봉한 작품들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17 - 한국영화 / 꿀잼보장 22~20년 개봉작 넷플릭스는 볼 영화가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을 봐야 좋을지 헷갈리는게 문제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는 '한국영화'들 중 가장..

[HWMONITOR] CPU 온도 확인/ 그래픽카드 온도, 전압 확인 / 무료 하드웨어 모니터링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CPU 온도 측정, CPU 전압, 그래픽 카드 온도, 그래픽 카드 전압 확인 프로그램 컴퓨터를 잘 하다가 가끔씩 모니터 화면이 꺼지거나 화면 멈춤 현상이 발생하시나요? 혹은 게임을 하다가 컴퓨터가 꺼지거나 재부팅..

무조건 재밌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TOP 10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TOP 10 닌텐도 스위치는 PC나 다른 콘솔 게임과는 다른 특별한 개성있는 재미를 주는 게임들이 많습니다. 보통의 기준과는 색다른 성향의 게임이 많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인기있는 게임을..

실시간 인기 검색어 사이트 정리 - 구글 / 네이버 / 다음 / 네이트 / 줌 [내부링크]

실시간 인기 검색어 사이트 정리 네이버에서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제공하지 않기로 했지만 실시간 이슈는 궁금하기도 하고 꼭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구글,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제공하는 곳 그..

넷플릭스 애니 추천 2022 - 꼭 봐야 하는 명작 베스트 4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틀면 너무 많은 컨텐츠 사이에서 뭘 볼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이번에는 명작 애니메이션 직접보고 손꼽은 베스트 4를 추천해드립니다. 재밋게 본 넷플릭스 애니 추천 1. 모노노케 히메 모노노케 히매는..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 펫샵 구매 루머의 진실 [내부링크]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 루머의 진실은? 친형 사기, 폭행 루머, 반려묘 루머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박수홍. 미우새에 출현하면서 다시 방송활동을 시작했던 박수홍씨가 여러 루머들로 인해 다시 방송을 쉬..

심한 입냄새 이유와 제거방법 ! 즉시 효과보는 캔디와 가글 추천 [내부링크]

입냄새의 이유 입냄새의 이유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생리적인 이유에는 1. 중장년, 노년기에 접어든 연령층에서는 구강 내 침 분비가 떨어지기 시작하고 각종 치주 질환이 늘어 이로 인한 입냄새가 증가..

잭 도시의 첫 트윗 NFT 가격 - NFT의 몰락? [내부링크]

세계적인 SNS 트위터의 역사적인 첫 트윗 트위터를 세상에 선보이기 전, 트위터 창업자인 잭 도시가 작성한 트윗이 작년 3월에 NFT(대체불가능토큰, Non Fungible Token)로 만들어져 거래가 됐었습니다. 잭 도시의..

23회 전주국제영화제 X Have A Nice Day(음악페스티벌) 예매, 일정 정리 [내부링크]

제 23회 전주 국제영화제 X 음악페스티벌(Have A Nice Day) 목차 1. 제 23회 전주국제영화제 2. 음악페스티벌 Have A Nice Day 3. 영화제 일정 4. 예매 정보 제 23회 전주국제영화제 전주국제영화제는 57개국의 2..

인스타그램 사진과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 - 일괄 받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의 사진과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다운받고자하는 계정의 아이디만 있으면 기간을 지정하고 사진, 영상 종류를 설정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깔끔한 방법이니..

쉽고 빠르게 틱톡 영상 PC로 다운받는 방법 - TikTok 영상 PC 다운로드 프로그램 [내부링크]

요즘 SNS 챌린지나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이끄는 SNS가 틱톡TikTok 입니다. 틱톡 영상을 보다보면 개인 소장하고 싶은 영상들이 많이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만약 PC에 저장하고 싶..

mp3 추출 및 다운로드 받는 방법/ 원곡 고음질 음원 추출기 [내부링크]

유튜브 음원이나 틱톡, 트위치, 인스타그램, 팟캐스트 모두 호환 가능한 mp3 추출 프로그램 4Kdownload 프로그램입니다. 1. youtube mp3 추출방법 1.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운로드받고 싶은 링크를 복사한 후 오디..

빠르고 쉽게 유튜브 영상 다운 받는 방법 - 광고없음, 4K 지원, 무료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을 다운받아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다운 받는 사이트도 있고 프로그램도 있지만 사이트의 경우 광고도 많고 속도도 느리고 오류가 발생하는 등 문제가 있는 경우를 자주 봤기 때문에 저는 다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리그 오브 레전드 LOL) 국가대표 출전 예비명단 발표 [내부링크]

22년 항저우에서 열리는 아시안게임의 종목으로 선정된 리그 오브 레전드(롤,LOL) 국가대표로 출전할 예비 명단 10인이 공개되었습니다. 18년도 자카르타ㆍ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는 시범 종목으로 군 면제 혜택이..

국내 커뮤니티 사이트 월 방문자 순위 (22년 4월 기준) [내부링크]

커뮤니티 사이트 순위 (한달 방문자 수 기준) 커뮤니티 사이트들이 정말 많은데 최근에 어떤 사이트가 가장 월간 방문자 수가 많은지 한번 알아봤습니다. 1위 디시 인사이드(디시 / DCinside) 월 방문자 수 : 209M..

주 4일제 시행 중인 국가들과 한국 현황 [내부링크]

주 4일제 시행 국가 및 한국의 현황 주 4일제는 주 5일제에서 근무하는 월~금요일 중 하루를 원하는 날 쉬거나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 쉬는 제도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하루에 근무하게 되는 시간은 주5일제와 같은..

투폰, 투넘버 (아이폰, 안드로이드) 쓰는 가장 간단한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개인정보를 공개하기 싫거나 혹은 업무용으로 핸드폰을 따로 사용하시는데 이런 불편함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투폰, 투넘버 서비스 !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

아이폰 12 지금 사야하는 이유 , 2022년 4월 최신 역대급 가격과 공시지원금 [내부링크]

아이폰 12 가격이 핫한 이유 2020년 10월 30일 아이폰 12가 출시한 이유 핸드폰 용량별 스펙별 가격이 상이하긴 하지만 출고 가격이 96만 원에서 ~ 120만 원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지금 아이..

C 언어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 구분하기 / 대소문자 바꾸기 [내부링크]

C언어 알파벳 대문자/소문자 판별과 변경 방법 C언어 아스키 코드표(ASCII Code) C언어에서 대문자와 소문자를 표현하는 방법으로 아스키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C언어에는 아스키 코드표(ASCII CODE)..

싸이월드 사진복구 방법 및 내 사진첩 확인 [내부링크]

싸이월드 사진복구 2000년 초중반 전국민 대부분이 미니홈피 열풍으로 가득차 무려 3200만명이 이용할 만큼 국민 사이트 싸이월드가 다시 오픈하여 잠들어 있던 소중한 사진들이 복구되고 있습니다. 싸이월드 사..

세상에서 제일 유명한 향수 - 샤넬 여자 향수 추천 best5(오 드 퍼퓸) [내부링크]

인기많은 샤넬 여자 향수 추천 Best 5 - 오 드 퍼퓸(EDP) 샤넬은 샤넬백을 많이 떠올리지만 사실은 샤넬이라는 회사의 근본이라고도 볼 수 있는 NO.5를 필두로 향수시장에서도 100년 넘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

나이키 커플운동화 추천 2022년 신상 BEST5로 신어보자 [내부링크]

나이키 커플운동화 커플들이 신기 좋은 디자인도 예쁘고 톡톡 튀는 느낌으로 우리 커플의 개성을 한껏 돋보이게 해줄 나이키 운동화 추천 템!  1.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VDAY 에어포스 시리즈로 벚꽃처럼 연한..

액상 전자담배 입문을 고민 중인 분들 필독 / 기본 지식, 기계 추천, 액상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금연을 위해 또는 연초의 담배 냄새 때문에 대체할 수 있는 액상 전자담배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막상 관심을 가지고 찾다보면 종류도 너무 많고 알 수 없는 용어가 많아 혼란스러워 하시는 경우가 많습..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및 신청하는곳 한번에 끝내기 [내부링크]

모바일 시대에 들어서 이제 운전면허증도 핸드폰 속에 넣고 다니게 되면서 이젠 더이상 신분증을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하는 방법과 신청 조건 및..

전자담배액상 사이트 추천 - 가격, 브랜드, 액상 종류별 정리 [내부링크]

연초대신 액상 전자담배만 6년 정도 사용하면서 이용했던 액상 판매 사이트 중 이용했던 사이트 몇 군데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사이트들은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하는 곳들이며,..

2022 청년희망적금 신청 및 자격 조건! 지금 당장 적금을 바꿔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2022 청년희망 적금 신청? 2022년 청년희망 적금은 올 2월에 시작해서 3월 4일에 신청을 받아 현재는 가입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정권이 바뀌고 7월에 다시 재개할거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미리..

라식, 스마일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드림렌즈 특징 비교 [내부링크]

안경과 렌즈는 눈이 나빠 사용하지만 불편하기 때문에 라식, 라섹, 렌즈 삽입술등 다양한 시력교정 수술을 합니다. 종류가 많고 효과나 회복시간 부작용등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수술이 있는지 수술별로 어떤 차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요금, 판매처, 할인 정보 총 정리 [내부링크]

목차 1.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요금 2. 상시제공 제휴 카드 할인혜택 3. 스페셜 프로모션 4. 클룩, kkday 액티비티 예매 사이트 할인 요금 5. 네이버 쇼핑(야놀자) 할인 1.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요금  - 에버랜드..

대전 갈마동 맛집 커플이 가기 좋은 분위기 좋은곳 [내부링크]

대전에서 커플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갈마동 맛집! BEST5 1. 온기 갈마동에서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온기! 불로기 샐러드 비빔밥, 떡갈비 플레이트, 클래식 브런치, 치즈 쉬림프 오믈렛, 오픈 샌드위치 등! 점심..

쏘팔메토의 효능 그리고 하루섭취량 및 부작용! 꼭 알아보시고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쏘팔메토가 요즘 티비광고, 홈쇼핑 등등 많은 곳에서 남자들을 위한 영양제! 특히 중장년층께서 흔히 겪는 약한 소변감과 잦은 화장실 방문 그리고 전립선 강화와 정력까지 챙기시기 위해 이러한 증상을 개선하기..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시작! 서둘러서 할인 받고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내부링크]

작년 11월 코로나 19때문에 중단과 재개를 반복하면서도 78만명이나 할인 혜택을 받았던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22년 4월7일 부터 다시 진행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ESG와 함께 하는..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11개 / 워터마크 없음, 난이도 별 정리, 웹 편집기 [내부링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정리해 봤습니다. 전문가 수준의 편집을 위해서는 프리미어 프로나 iOS의 파이널 컷을 많이 사용하지만 처음부터 비용을 지불하기는 부담스럽기 때문에 무료 프로그램..

워터밤 2022 일정 및 입장 방법, 라인업, 프로그램 구성 [내부링크]

워터밤 2022 이 일정 및 시간이 공개되었습니다. 2020년과 2021년은 코로나로 인해 워터밤 이벤트가 열리지 않았지만 2022년 올해는 드디어!! 워터밤 2022 일정 2022년 7월 15일 ~ 2022년 7월 17일까지 2박 3일의..

명작 모바일 게임 추천 및 순위 - RPG편 무과금도 즐겨보자!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은 하루가 멀다하고 빠르게 출시되어 스토어 차트만으로는 돈으로 하는게임은 찾기 쉽지만 재밌는 게임은 찾기가 어렵습니다. 액션감 넘치는 RPG위주로 다섯 가지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니어 리인..

2022년 최신 토렌트 사이트 순위 및 추천 모음 [내부링크]

최신 토렌트 사이트 순위 및 추천 모음 1. 토렌트 사이트 순위는 일 방문자수 기준 2. 토렌트 파일의 직관성 (파일 이미지, 마그넷 링크/ 다운) 3. 토렌트 파일 자료수 4. 최신 토렌트 파일 유/무 5. 순위 및 추..

알티지오메가3 4년 차가 추천하는 노르딕 오메가3 2x 후기 및 장점 [내부링크]

약 3년전 피검사 결과를 보고 중성지방 수치가 약간 높은 편이라 의사 선생님이 오메가3를 복용해보라 해서 시작한 오메가3 여러 오메가3도 추천받아보고 효능도 비교해 봤을 때 가장 주의 깊게 봤던 4가지 1. 함..

[공지] 문의 및 요청 [내부링크]

기타 문의 및 요청은 [email protected] 로 부탁드립니다 :)

P2E게임 - 초보자를 위한 기본 설명 (NFT 뜻) [내부링크]

P2E - play to earn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수입을 창출 할 수 있는)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벌수 있다는 게임이 요즘 핫하다. 이러한 게임들은 대부분 Nft를 게임에 도입한 방식인데 이러한 용어를 숙지 하고가자..

가스라이팅 뜻- 관계의 적신호 / 진단 및 신호 [내부링크]

가스라이팅이란? 가스라이팅 뜻은 학대적인 관계에서 발생하는 일종의 조작입니다. 괴롭힘이나 학대자가대상에게 자신의 판단과 현실에 의문을 제기 하는 교활하고 때로는 은밀한 유형의 정서적 학대..

멜랑꼴리아 뜻이 뭐야? tvN-멜랑꼴리아 [내부링크]

멜랑꼴리아 뜻? 멜랑콜리아, 멜랑콜리 뜻 의미는 무엇일까? 현대인들은 멜랑콜리의 의미를 '우울'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과거 한 때 '천재들의 특징'이라고 불리웠던 적이 있다. '멜랑콜리'는 기..

롤 전적 검색 및 롤 꿀정보 사이트 총 모음 [내부링크]

롤전적 정보 사이트 모음  - 롤 전적검색, 프로빌더, 대회통계, 챔피언분석 및 통계 등등 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 모음 입니다. 1. https://www.op.gg/ 롤 전적 검색 OP.GG - 전적 검색, 관전, 리플레이, 챔피..

간단하게 종합부동산세 계산해보기 - 종부세 계산기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란? 과세기준일(매년 6월 1일) 현재 국내에 소재한 재산세 과세대상인 주택 및 토지를 유형별로 구분, 인별로 합산한 결과, 그 공시가격 합계액이 각 유형별로 공제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분에..

스테비아 커피믹스/가격 당뇨병에 먹어도 될까? [내부링크]

스테비아란? 스테비아 레바우디아나(Stevia rebaudiana) 식물의 잎에서 추출한 감미료의 하나로 설탕의 300배~900배나 되는 단맛을 내는 스테비오사이드의 원료가 되는 식물이자 설탕 대용품 스테비아..

PDF JPG변환 초간단하게 하는 사이트 [내부링크]

pdf jpg로 변환 간단하게 해봅시다 1. 구글에서 PDF JPG변환 검색을 해보면 2. 맨 첫번째에 smallpdf.com pdf 변환 사이트가 검색이 됩니다. 3.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양한 방식으로 pdf 변환인 추출이 지원되는..

역류성 후두염 증상 및 원인 위식도 역류성 질환 총정리 [내부링크]

역류성 후두염의 정의 위식도역류질환은 위 내용물이 식도로 역류하여 불편한 증상을 유발하거나 이로 인하여 합병증을 유발하는 질환을 말합니다. 위식도 역류로 인한 합병증에는 식도염으로 인한 합병증 혹은..

케이스티파이 (casetify) 케이스! 할인코드 & 영문주소 변환 [내부링크]

케이스티파이 (casetify) 케이스 CASETiFY - 스타일과 성능을 동시에! 글로벌 핸드폰 케이스 &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SnS 셀럽 또는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트렌디한 컬렉션..

잇츠리얼넛츠 (It`s real Nuts) 하루건강견과 칼로리 및 성분 [내부링크]

간편하게 먹기 좋은 잇츠리얼넛츠 (It`s real Nuts) 하루건강견과 맑은농산 잇츠리얼너츠 하루건강견과 영양 성분 제품(1봉지) 20g당 식이섬유 함량이 6g으로 높았고, 마그네슘(56mg)과 칼륨(192mg) 함량은 타제..

곰오디오 편집기 - 무료 편집 프로그램 [내부링크]

곰오디오 편집기는 MP3, WAV, WMA 등의 오디오 파일을 재생하면서 싱크 가사와 스트리밍 음악을 제공하는 고음질 뮤직 플레이어입니다. 가사를 보면서 음악을 듣고 인기 팟캐스트와 음악방송, 클라우드 음..

kollus player v3 / KOLLUSPLAYERV3 설치하는방법 [내부링크]

Kollus Player v3는 세계 최고의 보안 업체 중 하나인 Kaspersky Lab에서 안전성을 검증한 멀티미디어 구동 소프트웨어 입니다. 2단계 - 설치파일 실행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3단계..

SNS논란 영생보감의 호화탕국서양 서양탕국 [내부링크]

영생보감에서 팔고있는 시리즈 종류 서양탕국 호화탕국/ 호화탕국 서양/ 보라탕국 / 주당천하 " SNS대란 다이어트 보조식품 서양탕국, 보라탕국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 유튜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한미약품 텐텐츄정 가격과 효능효과 , 하루 권장량등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아이 뿐만 아니라 성인들이 먹어도 좋은 영양제~~ 한미약품의 텐텐츄정 텐텐츄정 효능효과 와 가격은 ? - 비타민 A, B1, B2, B6, C, D, E 의 보급 - 발육기 - 병중·병후(병을 앓는 동안이나 회복 후)의..

black lives matter 뜻 / blackouttuesday 알아보자 [내부링크]

black lives matter 뜻 / blackouttuesday / 블랙 라이브즈 매터/ 미국흑인 사망사건 <외국어 표기> Black Lives Matter(영어) <약어>  BLM Black Lives Matter (BLM) 블랙 라이브즈 매터 뜻은 아프리카계 미..

드라마 하이에나 리뷰 & 등장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02.21(금)에 SBS에서 김혜수, 주지훈 주연의 새 드라마 '하이에나'가 시작됐습니다. 방영 전부터 주연 배우들만으로도 화제였는데요. 드라마 하이에나의 간략한 줄거리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를 알아..

유튜브 동영상 & 동영상 다운로드 쉽게 해보자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간단하게 하는 방법 <핸드폰으로(mobile)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1. 유튜브 앱을 실행합니다. 2. 다운받고 싶은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그다음 위에 화살표 버튼을 클릭..

대전 봉명동 맛집 - 맥주집 / 노가리앤비어 [내부링크]

대전 봉명동 맥주집 - 노가리앤비어 유성온천역 근처 맥주집 노가리앤비어 사무실이 봉명동(온천 1동)에 있다보니 주변에서 밥먹고 술먹고 하는경우가 많아 봉명동 맛집리스트를 하나씩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헷갈리는 맞춤법] 되 / 돼 차이 구분법 [내부링크]

오늘은 평소 자주 틀리고 헷갈리는 맞춤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 첫 번째 단어는 '되'와 '돼'의 맞춤법입니다. 그럼 '되'와 '돼'는 어떻게 다르고, 쉽게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먼..

인터폴 적색수배? 수배등급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인터폴이란?/ 인터폴 적색수배 등급/ 인터폴 수배등급 인터폴이란? 1956년 설립된 국제기구로 국제성 범죄에 대한 정보교환·신원확인·수사공조·범죄인 인도 등과 관련하여 국가 간 상호협력을 위한 기구인 인..

톡식레인(맹독성비) 트릭스터 - 패스오브액자일 초보자 빌드 추천(v3.7) [내부링크]

톡식레인(맹독성비) 트릭스터 - 패스오브 엑자일 초보자 빌드 추천 1. 개요 공속이 너프되어 데미지는 감소했지만, 패시브에 새로생긴 딜노드로인해 총 데미지는 상승하였습니다. 2. 액트 구간 가이드  - 스킬잼..

조현병이란? 조현병 증상 및 치료 [내부링크]

조현병이란? 조현병이란 용어는 2011년에 정신분열병(정신분열증)이란 병명이 바뀐 것으로 정신분열병(정신분열증)이란 병명이 사회적인 이질감과 거부감을 불러일으킨다는 이유로, 편견을 없애기 위하여 개명된..

남자 여름 코디 ? 린넨/ 슬렉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여름 코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남성분들이 여름에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실텐데요. 시원함과 멋을 함께 잡을 수 있는 코디에 대해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린..

2022년 무료 운세/사주풀이/ 토정비결 한번에 다 보는곳! [내부링크]

진짜 무료 신년운세, 사주풀이, 토정비결 흔히 사주, 사주팔자 라고 말하는 사주명리학은 각자가 부여받은 '천명'을 알고자 하는 학문으로 태어난년 점술이나 점복과는 전혀 무관하다. 즉 사주는 점이 아니다! 쉽..

모링가 효능 / 모링가 섭취 방법 -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모링가 효능/ 모링가 잎 효능/ 부작용 모링가 -원산지는 주로 인도지만 요즘엔 국내에서도 활발히 재배하여 국내산 모링가도 많이 있다. 인도의 전통의학서 ' 아유르베다'에 의하면 생명의 나무라 할 정도로 모..

아프리카 돼지 열병? 사람에 끼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아프리카 돼지 열병은? 최근 중국에까지 아프리카돼지열병이 확산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 아프리카 돼지열병이 무엇일까요? 아프리카돼지열병(African Swine Fever, ASF)은 국내에서는 아..

[유니클로 X 포켓몬스터 콜라보] UTGP 2019 Pokém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켓몬을 사랑하는 저에게 아주 기쁜 소식이 있어 찾아왔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UTGP 2019 Pokémon 수상작품을 6월 24일부터 공식 출시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살펴볼..

민방위 훈련조회 (훈련조회/불참시 불이익/ 사이버교육/ 연차조회) [내부링크]

민방위 훈련조회 (훈련조회/불참/ 사이버교육/ 연차조회) 민방위 훈련은 1~4년차까지는 연1회, 4시간 교육을 받아야하고, 5년차 이상부터는 연1회 1시간 비상소집훈련을 받아야합니다. 1. 민방위 훈련조회 민방위..

진드기 물린 후 증상 / 예방법 숙지해봅시다 [내부링크]

진드기 물린 후 증상 / 예방법 진드기는 어디에서나 흔히 발견됩니다. 야외활동하면서 수풀,나무,잔디 등 이 있는 곳에는 진드기가 동물이나 사람이 지나가면서 달라붙습니다 누구나 진드기가 물릴 수 있지만 대..

스톰브랜드 엘리멘탈리스트 - 패스오브엑자일 초보자 빌드 추천(v3.6) [내부링크]

스톰브랜드 엘리멘탈리스트  - 패스오브엑자일 초보자 빌드 추천 앞으로 패스오브엑자일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보자용 빌드를 간단하게 하나하나씩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스톰브랜드 엘리..

모바일 게임 순위(인기순위) - RPG(롤플레잉)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순위 - RPG(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순위 - 구글플레이스토어 롤플레잉 '인기' 순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카테고리의 RPG 부분에서 '인기' 순으로 정렬했을때의 랭킹을 살펴보겠습니다. 1위 아..

깔라만시 효능 -알고 먹으면 더 좋은 [내부링크]

깔라만시(Kalamansi) 효능과 장점 2013년도 부터 깔라만시가 급격히 유행을 타면서 소주에 타먹는 깔라만시 원액, 깔라만시 분말, 깔라만시 곤약젤리 등 여러가지 깔라만시 관련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이렇게..

녹스앱플레이어 - 컴퓨터로 핸드폰게임하기 [내부링크]

녹스앱플레이어 컴퓨터로 핸드폰/모바일 게임 하는법 - 녹스앱플레이어 컴퓨터할때 모바일게임도 같이 컴퓨터로 실행시켜서 할수있는 '녹스 앱 플레이어' 의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녹스앱플레이어 란? 안..

알콜중독, 게임중독등 중독 도대체 이유가 뭘까? [내부링크]

중독이 생기는 근본적인 원인 최근 WHO 세계보건기구에서 게임중독을 게임사용장애(Gaming disorder)라는 질병으로 분류했습니다  '6C51'이라는 질병코드가 부여됐고,  정신·행동·신경발달 장애 부문의 하위..

초간단!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내부링크]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간단한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 패스오브엑자일(Path of Exile) 사양 확인 1. 윈도우키 + R 을 눌러서 실행창을 열어줍니다. 윈도우키 + R을 같이 눌러주면 다음과같은 실행창이 열리게됩..

여자와 남자 헤르페스 증상/ 치료법 필독! [내부링크]

헤르페스 정의 단순 헤르페스 바이러스는 단순포진 바이러스라고도 하며, 1형 단순포진 바이러스와 2형 단순포진 바이러스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일단 여자와 남자 성별의 차이없이 두 성별 모두 헤르페스의 증..

패스 오브 엑자일 직업 / 직업 추천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직업 패스오브 엑자일 직업 설명 / 직업 추천 패스 오브 엑자일 직업 전체 소개 위 사진에서 볼수있듯 일곱가지 클래스가 있고 각각의 클래스는 상위직업의 개념인 어센던시 클..

간헐적 단식 방법 16:8 / 12:12 등 핵심 정리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 방법 16:8 / 12:12 간헐적 단식 방법 16:8 1. 시간 정하기 - 아침을 반드시 먹어야 하시는 분들은 07~ 15시 - 저녁을 꼭 드셔야 되는 분들은 12시 ~ 20시 2.간헐적 단식 황금 시간대 - 대체적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소개 / 사전예약 / 출시일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소개 / 사전예약 / 출시일 패스 오브 엑자일! 요즘 한국 출시 소식에 핫해지고있는 게임입니다. 2013년 부터 현재까지 스팀과 연동해 외국에서는 서비스되고있는 게임이고, 한국..

기가지니 사용법 / 기가지니 블루투스 연결 등 설정해보기! [내부링크]

기가지니 사용법 / 기가지니 블루투스 연결/ 기가지니 지니 뮤직 연결 등   기가지니 사용설명서!!!! 기가지니 외관입니다 디자인, 색상, 크기가 인테리어까지 신경 쓴 듯 해보입니다. 제품 자체가 예쁘고 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산타클라리타의 다이어트 [내부링크]

※ 잔인함 주의 ※ ※ 혐오 주의 ※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산타클라리타의 다이어트"입니다. 이 드라마는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리타의 부동산중개인 해롤드 부부의 이야기입니다. 드라..

강남역 맛집 / 강남역 맛집 BEST 10 [내부링크]

강남역 맛집 / 강남역 맛집 BEST 10 1. 고베규카츠 메뉴 사진 한장 요약입니다. 규카츠정식(16,000원) + 불닭크림볶음면(11,000원) 입니다. 깔끔한 구성과 적절한 양으로 가볼만한 집입니다. 2. 꽃새우영번지 꽃..

대전 교차로 / 교차로 구인구직/ 대전 교차로 신문 [내부링크]

대전 교차로 / 대전 교차로 신문/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교차로가 만들어진 이유? 교차로는 대한민국의 생활정보신문으로 회사명은 인터넷 교차로이다. 대전에 있는 대덕 테크노밸리의 원자력 연구소에서 일하고..

백종원의 골목식당 - 대전 청년구단 [내부링크]

대전 청년구단  - 위치 : 대전 동구 중앙로 200번길 99 메가프라자 3층  - 영업시간 : 11:30 ~ 22:00  - 휴일 : 월요일, 1월1일, 설날당일, 추석당일  - 주차장 有 : 1시간 쿠폰 제공 대전 중앙시장 한복/원단..

대전트램노선도 / 대전지하철노선도 / 대전지하철시간표 [내부링크]

대전트램노선도 / 대전지하철노선도 / 대전지하철시간표 대전 트램 (대전도시철도 2호선) 사업명 : 대전도시철도 2호선(트램) 사업비 : 6649억원  사업구간 : 서대전역~정부청사~유성온천역~진잠을 잇는 순환선..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 심장사상충 증상 [내부링크]

심장사상충 약과 가격 심장사상충 증상 강아지를 기르는입장에서 심장사상충 예방약에 관하여 여러 논란이 있는 것을 확인하고, 심장사상충에 대하여 제대로 알고 관리해주기 위해서 심장사상충 이란?? 강아지,..

유튜브 음원추출 /mp3 변환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유튜브 음원추출 /mp3 변환 / 사이트 모음 Top3 변환 사이트 순서는 순위와 관계없습니다 소장하고 싶은 음원이나 영상 손쉽고 간단하게 받을 수 있는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모음 1. https://2conv...

심리학? 심리학과 진로? 국내 심리학과 [내부링크]

심리학/심리학 종류/심리학과 진로 심리학 정의 심리학이란? - 인간의 마음과 행동을 과학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으로 다양한 영역의 인간 마음과 행동을 연구한다. 모든 학생들은 서로 다른 이유에서 심리학을 전..

미드 추천 TOP 13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내부링크]

미드 추천 TOP 13 /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재미있게 봤었던 미드를 추천해드립니다. 순서는 어느정도 개인적인 기준이 반영된 순위입니다. 1. 브레이킹 배드 / Breaking Bad (넷플릭스) 폐암에 걸린 고등학교 화학교..

뒤 축 없는 신발? 뮬! 블로퍼! [내부링크]

여름 신발, 시원한 신발 / 블로퍼, 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패션 정보로 찾아왔습니다. 봄이 시작되기 무섭게 날씨가 여름처럼 더워지고 있는데요. 이번 주말 기준으로 벌써 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해서 그런..

A형 간염/ B형 간염 예방접종, 증상 정보들 [내부링크]

A형/B형/C형 간염 예방접종/증상/ 경로/예방법/치료법 【일반적으로 간염이란?】 - 간세포.간조직에 염증이 발생 - 지속기간에 따라 급성과 만성으로 구분 (만성은? 보통 6개월 이상 낫지 않고 진행되는 경우 만..

사이코패스 / 소시오패스 뜻, 특징, 차이 [내부링크]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뜻  - 어원 그대로 풀자면 사이코패스는 정신(psycho)이 병든(path) 사람,  즉 정신병질자다. 하지만 정신에 병이 있다고 모두 사이코패스는 아니다. 적어도 사이코패스..

2019년 창업지원금/창업보조금 등/ 창업지원 사이트모음 [내부링크]

창업지원센터/창업아이템/창업박람회/창업지원금/창업대출 1. K-startup 케이 스타트업 https://www.k-startup.go.kr/main.do K-startup 정부의 창업포털사이트 K-스타트업에서 창업지원사업과 유용한 창업컨텐츠..

대전 맛집 리스트 / 대전 맛집 정리 [내부링크]

대전 맛집 리스트 / 대전 맛집 정리 매우 주관적인 대전 맛집 리스트 , 대전 맛집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돈받고 쓰는것이 아닙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적는 주관적인 글입니다 @ 순서는 랭킹이 아닙니다 @ @ 순서..

https 차단 우회 모바일 / dns 변경 어플리케이션 추천 [내부링크]

https 우회 모바일 / dns 변경 어플리케이션 추천 19년 2월부 https SNI 관련 조치로 많은 사이트 접근이 차단되었습니다. 앞서 작성한 포스팅은 pc 에서 사용할수 있는 https 우회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렸었습니다..

https 차단 우회 PC버전/ https 차단 해제 프로그램 추천 'GoodbyeDPI' [내부링크]

https 차단 우회 / https 차단 해제 프로그램 'GoodbyeDPI' 2019년 2월 부로 시작된 한국정부의 https 와 SNI 관련 조치로 많은사이트가 차단이되었습니다. 그에 따른 차단된 사이트 우회접속 방법으로 러시아 개..

[190124] 사내식당 & 떡볶이 [내부링크]

[점심] 위치 : 사내 식당 가격 : 3,500(원) 메뉴 : 홍합톳밥, 어향가지돈채볶음, 된장찌개, 크랜배리멸치조림, 상추쑥갓겉절이, 포기김치 홍합톳밥     - 홍합 골라서 많이 담아서 맛있었음 어향가..

[190123] 양재역 오향절면 [내부링크]

[점심] 위치 : 양재역 오향절면 가격 : - (얻어 먹어서 모름) 메뉴 : - (얻어 먹어서 모르지만 아마 오향 보쌈 세트(?)로 예상) 평가 :    낙지는 쫀득 탱글 고소하고, 보쌈은 일반 보쌈 + 마늘 보..

겨울에 듣기 좋은 따뜻한 보아 발라드 노래 TOP5 [내부링크]

겨울에 듣기 좋은 노래모음 <보아편> 15년 보아팬의 주관적인 발라드 노래 선곡입니다 눈내리는 겨울밤 듣기 좋은 노래들 1. Merry Chri <앨범> Merry-Chri (Korean Ver.) <발매일> 2004.12.01 <장르> Ballad 일..

진보와 보수의 본질 1 – 7: 세금과 경제에 대한 인식 [내부링크]

출처: findhappy.net 본질과 현상의 이해 잠시 다른 이야기를 좀 해보자. 우리 눈에 드러나는 많은 일들은 대부분 현상에 속한다. 본질은 직접적으로 드러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세계관도 마찬가지다.) 본질..

[책리뷰,독서] 생각의 탄생 [내부링크]

<책소개> 성경제연구소 선정 'CEO가 휴가 때 읽을 책 선정' 이건희 회장이 탐독 중인 책 (파이낸셜 뉴스 보도) KBS 'TV 책을 말하다' 방영 레오나르도 다빈치, 아인슈타인, 파블로 피카소, 마르셀 뒤샹,  리처드..

특수기호 / 특수문자 / 원문자 / 화살표 / 연산자 [내부링크]

<원문자 , 원숫자, 괄호숫자> ⑴⑵⑶⑷⑸⑹⑺⑻⑼⑽⑾⑿⒀⒁⒂⒃⒄⒅⒆⒇ ⓪①②③④⑤⑥⑦⑧⑨⑩..

진보와 보수의 본질 1 – 6: 좌파와 우파의 근원 [내부링크]

출처: findhappt.net 앞서 세계관을 이해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소모했다. 기본적인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면, 이제부터 설명할 내용을 이해하기 힘들기에 길게 설명한 것이다. 이제 본래 목적인 진보와 보수에..

[책리뷰,독서] 오직 두사람 [내부링크]

<책소개> 김영하 소설집.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아무도> 이후 7년 만이다. 제9회 김유정문학상 수상작 '아이를 찾습니다',  제36회 이상문학상 수상작 '옥수수와 나'를 포함해 일곱 편이 실렸다.  묘하게도..

[책리뷰,독서] 소셜애니멀 [내부링크]

<책소개> <소셜 애니멀> 부르주아와 보헤미안을 결합한 '보보스'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미국 사회는 물론 전 세계에 지적 돌풍을 일으켰던 <보보스>와 내면의 결함을 딛고 위대한 성취를 이룬 사람들을 탐구한..

진보와 보수의 본질 1 – 5. 보이지 않는 힘: 세계관 2 [내부링크]

출처: findhappy.net 이전글보기- 진보와 보수의 본질 1– 4: 보이지 않는 힘: 세계관 2-1  진보와 보수의 본질 1– 4: 보이지 않는 힘: 세계관 2-2 타고난(생물학적)세계관은 생물학적 영역에서 영향을 받는다...

[반려견,애완견] 말티즈 (Maltese) [내부링크]

# 말티즈 (출처: google) 사람들과 오랜시간 함께 살고 있는 강아지 그중에서 우리나라에서 인기품종 중 하나인 말티즈(Maltese) 새하얗고 윤기나는 털과 작은 체구 동글동글한 외모에 까만 코와 까만눈으로 집에..

[책리뷰,독서] 개인주의자 선언 [내부링크]

-책소개- 합리적 개인주의자들의 사회를 꿈꾸는 현직 부장판사 문유석이 말하는 대한민국 사회의 불편한 진실. 전작 <판사유감>을 통해 현직 판사로서 법과 사람  그리고 정의에 대해서 이야기했던 저자가  이..

진보와 보수의 본질 1– 4: 보이지 않는 힘: 세계관 2-2 [내부링크]

출처 : findhappy.net 이전글보기- 진보와 보수의 본질 1– 4: 보이지 않는 힘: 세계관 2-1 의미의 분리 인식 vs 통합 인식 이번엔 한 단계 더 나아가, 좀 더 복잡한 사례를 살펴보자. '자기 중심적 사고'와 '..

진보와 보수의 본질 1– 4: 보이지 않는 힘: 세계관 2-1 [내부링크]

출처 : findhappy.net 이전글보기-진보와 보수의 본질 1-1. 기초 정보들 -(1)    진보와 보수의 본질 1-1. 기초 정보들 -(2)       진보와 보수의 본질 1– 2. 동기화된 추론 -(1)    진보와 보수의 본..

Sia - The Greatest 뮤직비디오(MV) 의미 해석 [내부링크]

※ 데이터 주의 ※ (GIF 이미지가 다수 포함된 글입니다.) Sia(시아)는 호주 출생 가수로 본명은 Sia Kate Isobelle Furler(시아 케이트 이소벨 펄러)입니다. 1997년 1집 "Only See"로 데뷔하였고, 2010년 이후..

진보와 보수의 본질 1–3. 보이지 않는 힘: 세계관 1 [내부링크]

출처 : findhappy.net 이전글보기-진보와 보수의 본질 1-1. 기초 정보들 -(1)    진보와 보수의 본질 1-1. 기초 정보들 -(2)       진보와 보수의 본질 1– 2. 동기화된 추론 -(1)  진보와 보수의 본질 1..

대선, 총선, 지방선거, 민주주의의 꽃 선거 [내부링크]

2022.03.09.(수) 법정공휴일 #선거란 ? 선거는 일단 대표자를 선출한다는 표면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하지만 진정한 본질은 선거의 내면적 의미인데 이 내면적 의미는 국민들이 그들의 권리를 행사한다는 의미..

[영화] 독전 (Believer) [내부링크]

영화 독전 2018 .05.22 개봉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김성령, 박해준 주연 -줄거리-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 실체 없는 적을 추적하라! 의문의 폭발 사고 후,  오랫동안 마약 조직을 추적해온 형사 ‘원호’(..

[넷플릭스] 마블 아이언 피스트 후기 [내부링크]

제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를 보기 위해 넷플릭스를 결제하고 처음 본 드라마가 "아이언 피스트"입니다. MCU(Marvel Cinematic Universe)의 작품들을 좋아하기도 하기 때문에 마블 작품 중에서 고른거였죠. MC..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A Quiet Place) [내부링크]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018 .04.12 개봉 에밀리 블런트, 존 크래신스키, 노아 주프, 밀리센트 시몬스 주연 -줄거리- “소리내면 죽는다!” 소리를 내는 순간 공격받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한..

[배틀그라운드] 배그 핵 / 배그 버그 모음 [내부링크]

새패치 할때마다 옛날 버그 다시생기고 없던버그 새로생기고 대단한 게임입니다 박수~~ 짝!짝!짝! 죽으면 승천한다는 것을 사실적으로 표현 이젠 겜하는게 다귀찮아진 핵쟁이 샷건으로 허공에쏘면 킬로그가 막..

[책리뷰,독서] 관계의 물리학 [내부링크]

-책소개- “우리 모두는 무언가의 틈새에, 누군가와의 사이에 존재한다” 시인의 시선으로 바라본, 관계라는 우주의 법칙 『이 미친 그리움』과 『그토록 붉은 사랑』을 통해 깊은 공감과 잔잔한 울림을 불러일으..

[영화] 버닝 (BURNING) [내부링크]

영화 버닝 2018 .05.17 개봉 유아인, 스틴븐 연, 전종서 주연 관람가 19세이상 (청소년관람불가) -줄거리- "이제 진실을 얘기해봐" 유통회사 알바생 종수(유아인)는 배달을 갔다가 어릴 적 같은 동네에서 살았던..

진보와 보수의 본질 1– 2. 동기화된 추론 -(2) [내부링크]

출처 : findhappy.net 이전글보기-진보와 보수의 본질 1-1. 기초 정보들 -(1)    진보와 보수의 본질 1-1. 기초 정보들 -(2)  진보와 보수의 본질 1부 – 2장. 동기화된 추론 -(1) 전글에 이어서 즉, 마음(시..

진보와 보수의 본질 1– 2. 동기화된 추론 -(1) [내부링크]

출처: findhappy.net 이전글보기-진보와 보수의 본질 1-1. 기초 정보들 -(1)  진보와 보수의 본질 1-1. 기초 정보들 -(2) 진보와 보수의 본질 1부 – 2장. 동기화된 추론 미리 알아둬야 할 사항 두 번째로 ‘동기..

향기 계열에 따른 다양한 향수 향의 종류 [내부링크]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향수 글]  > "향수 종류 : 오 드 퍼퓸(EDP)? 오 드 뚜왈렛(EDT) 차이? 향수에 대해 알아보자"  > "[향수 용어] 뿌르, 옴프, 팜므 뜻과 탑 - 미들 - 베이스 노트 뜻" 향수를 처음 구입..

진보와 보수의 본질 1-1. 기초 정보들 -(2) [내부링크]

출처 : findhappy.net 이전글보기 - 진보와 보수의 본질 1-1. 기초 정보들 -(1) 2. 좌·우파의 원천을 도덕성에서 찾는 - 조서넌 하이트의 [바른 마음] 많은 학자들이 좌·우파로 갈라진 이유를 경제에서 찾다가..

진보와 보수의 본질 1-1. 기초 정보들 -(1) [내부링크]

출처: findhappy.net 진보와 보수의 본질 1부 1장 – 기초 정보들 들어가면서 모든 민주주의 국가는 좌·우로 나눠 대립하고 있다. 왜 그럴까? 기존의 책들은 좌·우파의 다른 점은 설명해도, 왜 그렇게 되었..

푸들의 특징 /푸들 성격 [내부링크]

저희집에있는 푸들 쪼아 입니다 1. 푸들은? 지능, 성격, 외모 모두 상위권이라 많이 선호하는 반려견입니다 털날림이 거의없고 털이 날리지 않아 알레르기 문제에서도 자유롭습니다 외모가 귀엽고 성격또한 우호..

성년의 날 : 3가지 선물 종류와 의미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에서는 성년의 날의 정확한 날짜와 성년의 날에 주는 선물, 각 선물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년의 날은 만 19세가 된 젊은이들에게 성년이 되었음을 축하해주고 기념하는 날입니다. 성년의..

[영화] 당신의 부탁 [내부링크]

영화 당신의 부탁 2018. 4.19 개봉 임수정, 윤찬영 주연 -줄거리- “제가 엄마는 처음이라서요” 2년 전 사고로 남편을 잃은 32살 효진(임수정)은  그녀의 절친한 친구인 미란(이상희)과 동네 작은 공부방을 하..

[향수 용어] 뿌르, 옴므, 팜므 뜻과 탑 - 미들 - 베이스 노트 뜻 [내부링크]

향수에 사용되는 용어는 주로 프랑스어이기 때문에 생소한 용어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향수에서 사용되는 용어들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 오드뚜..

[상위 0.1%] 김연아 [내부링크]

세계 역사상 최고의 여자피겨 스케이터 중 한 명 영원한 피겨의 여왕이자 요정!! 이름 : 김연아 (Yuna Kim) 생년월일 : 1990년 09월 05일, 29살(2018년) 출생 : 경기도 부천 신체 : 신장 167cm, 체중 47Kg, 혈액..

[상위 0.1%] 조앤 K. 롤링 [내부링크]

본명: 조앤 롤링 Joanne Rowling 출생: 1965년 7월 31일 (54세) -2018년도 기준 잉글랜드 글로스터셔 주 예이트 필명: 조앤 캐슬린 롤링 (Joanne Kathleen Rowling) 조앤 롤링을 말할때 해리 포터 시리즈를 빼..

[영화] 곤지암 [내부링크]

영화 곤지암 2018.03.28 개봉 위하준, 박지현, 오아연, 문예원, 박성훈, 이승욱, 유제윤 주연 -줄거리- 공포 체험의 성지 ‘곤지암 정신병원’ 1979년 환자 42명의 집단 자살과 병원장의 실종 이후,  섬뜩한 괴..

단가라, 나그랑, 시보리, 보카시, 실켓 뜻? 옷 쇼핑에 도움이 되는 용어들 [내부링크]

옷을 구매하려는데 단가라, 나그랑, 시보리 등 생소한 용어들 때문에 망설여지시나요? 이 포스트에서는 쇼핑몰에서 들을 수 있는 간단한 패션 용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단가라 (출처 : http://www.the..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내부링크]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18.03.14 개봉 손예진, 소지섭 주연 -줄거리- 세상을 떠난 그녀가 다시 돌아왔다. 모든 기억을 잃은 채.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는 믿기 힘든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수..

[드라마] 미스트리스 [내부링크]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 19세이상 관람가 → 3화부터 15세이상 관람가 첫방 2018.04.28 매주 (토, 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 (모든사진출처: OCN) -미스트리스 티저영상 및 소개- 평범한 카페주인 (한가인), 정신..

[예능] 선다방 [내부링크]

tvN 예능 선다방 첫방 2018년 04.01 (일) 매주 (일) 밤 10시 30분 방송중 ! -프로그램 소개- 일에 지쳐... 시간에 쫓겨... 제대로 된 인연 참 만나기 힘든 2545 사회인들! 운명의 반쪽? 이제는 만나고 싶다면? 스..

[영화] 소공녀 [내부링크]

영화 소공녀  2018.03.22 개봉 이솜, 안재홍 주연 -줄거리- "집은 없어도, 생각과 취향은 있어!" 하루 한 잔의 위스키와 한 모금의 담배 그리고 사랑하는 남자친구만 있다면  더 바라는 것이 없는 3년 차 프로..

향수 종류 : 오 드 퍼퓸(EDP)? 오 드 뚜왈렛(EDT) 차이? 향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알아보자/패션] - [향수 용어] 뿌르, 옴므, 팜므 뜻과 탑 - 미들 - 베이스 노트 뜻 [알아보자/패션] - 향기 계열에 따른 다양한 향수 향의 종류 패션의 완성이라는 향수 하지만 향수 입..

사랑의 시작이란 [내부링크]

당신이 지금 사랑하는 사람의 지난 과거로 가슴 아파하거나 힘들어 할 필요는 없다 지난 날 다른 사람을 사랑했던 그 사람은 지금 당신이 사랑하고 있는 사람이 아니다 지금 당신이 사랑하고 있는 사람은 당신과..

[미드 추천] 미드 파고(Fargo) [내부링크]

※ 주의 - 본 게시물엔 다소 성적이고 잔인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네소타 주의 작을 마을인 파고(Fargo)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 파고(Fargo)는 2006년 미네소타에서 실제로 벌어진 살인 사건을 배경으로 한..

관계는 봄처럼 언제나 따뜻하지 않다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따스한 봄날의 따뜻함과 포근한 기분을 느끼려 나들이나 산책보다는 중국발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한 걱정으로 외출을 자제하거나 마스크를 써야 외출이 되는 우려의 계절로 변해버렸다. 하지만 그깟..

[영화] 세번째 살인 [내부링크]

영화 세번째 살인 2017.12.14 개봉 후쿠야마 마사하루, 야쿠쇼 코지, 히로세 스즈 주연 줄거리 그는 자백했고, 사형은 확실했다    승리밖에 모르는 냉정한 변호사 시게모리 (후쿠야마 마사하루)  모든 범행..

[영화] 더 테이블 [내부링크]

영화 더 테이블 2017.08.24 개봉 정유미, 정은채, 한예리, 임수정 주연 -줄거리-   하나의 카페, 하나의 테이블에  하루 동안 머물다   네 개의 인연에 관한 이야기 -인물소개- <정유미 & 정준원> 오전 열한시..

옷감의 종류 : 캔버스, 옥스퍼드, 데님 [내부링크]

1. 캔버스(Canvas) "캔버스"는 유화를 그릴때 쓰는 화포(畵布)로 주로 사용하는 특수 천의 일종이며 굵은 번수 실을 사용합니다. 캔버스에 사용되는 번수와 직물조직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10수 정..

[드라마] 나의 아저씨 [내부링크]

tvN 드라마 나의아저씨 가 2018년 3월21일 (수) 오후 9시 30분 첫방영을 하였다. -등장인물- 이지안 (21세) / 본명: 이지은 "내가 어떤 앤지 알고도 나랑 친할 사람이 있을까?" <차가운 현실을 온몸으로 버티..

[상위 0.1%] 마이클잭슨 [내부링크]

새로운 시대와 장르의 시작을 알리는 혜성과 같이 등장한  세계 팝역사상 최고의 위치한 가수이자 전설, 황제라 칭송받는 마이클 잭슨! 본명: 마이클 조셉 잭슨 (Michael Joseph Jackson) 생년월일: 1958년 8월..

면 10수? 20수? 30수? 면직물의 번수 차이 [내부링크]

"계절이 바뀌면 자연스럽게 새 옷을 사고 싶어지기 마련" 하지만 패션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이라면 "캔버스", "옥스퍼드", "데님" 등등 생소한 단어들에 옷을 구매하기에 망설여지게 됩니다. 오늘은 그 중에..

배틀그라운드 핵모음 [내부링크]

개구리점프 일곱번 넘어져도 일어나라 고무고무 팔 다크템플러 독약드링크 빅-건 소환술 슈퍼맨 결말까지 완-벽 슈퍼소닉 ㅡㅡ 아돈빠가돈

[상위 0.1%] 페이커 [내부링크]

라이엇게임즈가 개발/서비스 중인 온라인 AOS게임. 현재는 세계 각국에서 흥행하고 있으며 롤드컵을 위시한 관련 대회도 꾸준히 개최되는 중. 국내에서는 스타크레프트의 뒤를 잇는 한국 e스포츠의 중심이자 인..

[영화] 은교 [내부링크]

 극중 여고생으로 나온 김고은의 파격적인 노출로 한때 시끌시끌했던 은교 김고은의 전라노출뿐 아니라 미성년자와의 불편한 관계 설정으로 꽤나 말도많았던 영화. 하지만 은교는 노출만 강조하기에는 인물들..

코로나19 확진자 감염 지역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지역사회 감역' 글 작성 이후, 대구 신천지 교인인 31번째 환자로 인해 급격히 확진자가 늘고 있습니다. (참조 - https://msgoel.tistory.com/156) 31번째 감염자 확진 판정일(20.02.18)로부터..

대구 코로나19 확진자 - 지역사회 감염 시작? [내부링크]

대한민국 질병 관리 감독에 구멍이 생겼다? 20년 2월 19일 대구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15명이나 추가 발생하였습니다. 이는 29번째 확진자부터 시작된 어쩌면 예견된 문제였습니다. 지난주만 해도 28번째 확진자..

[신림동 맛집] 녹두거리 본가 왕 해물찜 [내부링크]

오늘은 신림동에 있는 맛집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얼마전 TV를 시청하던 중 '맛있는 녀석들'에서 해물찜이 나왔는데 진짜 양도 엄청나고 너무 맛있어 보이길래 해물찜이 며칠 동안 머리속에서 아른아른..

응옥찐 (ngoc trinh) - 화제의 노출의상녀 [내부링크]

응옥찐/ 응옥찐몸매/ 베트남응옥찐 /칸/ 응옥찐 인스타 응옥찐 (ngoc trinh) 본명: 응옥 트린 출생 : 베트남 생년월일:1989년 9월 27일생 (만29) 키 : 172cm 직업: 패션모델 노출드레스로 세간의 주목과 질타를..

SNS헬퍼 ? 구독/ 좋아요 늘려주는 방법과 사이트 [내부링크]

Sns 헬퍼/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등 sns 전용 사이트 sns헬퍼 SNS헬퍼란? SNS헬퍼는 단어 그대로 여러분의 SNS를 키우는데 도움을 주는 최초의 "셀프 마케팅 시스템"..

20대 여배우 공항 고속도로 사망 충격 [내부링크]

1 20대 여배우 공항 고속도로 사망 누구?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3중 추돌사고 20대 여성은 배우 한지성씨 (탈렌트) 로 밝혀 졌습니다 5월 6일 새벽 3시 52분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

볼링 장비 / 볼링 장비 세트 [내부링크]

볼링 장비 / 볼링 장비 세트 볼링을 하우스볼과 볼링장에서 빌려주는 신발로 치다보면 장비를 구매해서 본격적으로 볼링을 즐겨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그때 보고 참고할 수 있도록 볼링장..

볼링 프로 테스트 / 프로볼러 되는방법 [내부링크]

프로볼러 되는 방법 / 볼링 프로 테스트 1. 프로볼러? 프로축구, 프로야구, 프로배구 등등의 스포츠는 특정 구단에 입단하면 프로가됩니다. 하지만 볼링은 프로 골프처럼 '한국프로볼링협회' 의 프로 테스트를 거..

킹손 스마트 백팩 / 노트북가방 [내부링크]

노트북 가방을 백팩으로 사기로해서 알아보다가 무난한 디자인에 잘팔리고있는 놈으로 골라봤습니다 킹손 스마트 백팩 입니다 제품명 : 킹손 스마트 백팩 KS3140W 색상 : 블랙 특징 : USB 충전 커넥터, 방수, 15형..

한성컴퓨터 H57 DGA4560 언박싱 [내부링크]

모델명 : H57 DGA 4560 프로세서 / 칩셋 : IntelPentium G4560 (3M cashe, 3.5Ghz) / LGA 1151(MAX TDP 65W) 시스템 메모리 : 8GB(4x2) DDR 2133MHz SO-DIMM 디스플레이 : IPS 광시야각 패널 39.62cm(15.6인치)..

[GS25] 편의점 도시락 - 오므라이스 & 커리 도시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도시락 마스터, 프로 혼밥러 돌아온 독거노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GS25의 편의점 도시락 중 "오므라이스 & 커리 도시락"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오늘 소개해 드릴 "오므라이스 & 커리..

[미니스톱 Ministop] 칸탈로프 메론 소프트콘 & 모짜스틱 2종 리뷰 [내부링크]

미니스톱에서 6월이 되어 새로운 소프트크림 메뉴를 출시했더군요. 그 메뉴는 바로 "칸탈로프 메론 소프트크림"   밤에 찍어서 색이 이상한데 실제로는 조금더 누~~~렇습니다. 음.. 단호박이나 호박고구마처럼 노..

[GS25] 편의점 도시락 - 모두의 정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돌아온 프로 혼밥러 독거노인입니다. 오늘은 자취생들에게 높은 가성비로 사랑받는 편의점 도시락 리뷰를 써보려 합니다. 제가 자취를 처음 시작할때만 해도 지금처럼 편의점 도시락 퀄리티가 좋지는..

[강형욱의 견종백과] 푸들 편 2부 리뷰 [내부링크]

강형욱의 견종백과 푸들편 2부가 1부 리뷰글을 올린날 밤에 올라왔길래 바로 확인해봤습니다 푸들이 털이 빠지지는 않지만 지속적으로 빗어주지 않으면 꼬이고 엉키게 되는데요 여름철에는 피부염증의 원인이 되..

[강형욱의 견종백과] 푸들 편 1부 리뷰 [내부링크]

반려견을 키우다 보면키우는 강아지에 대해서 알고싶은게 하나둘씩 생기게되는데요 그럴때 강형욱훈련사님 만큼 도움이 되는 분이없죠 쭉 연재되어오던 견종백과 시리즈에 푸들편이 나왔다고 해서 보고 정리를 한..

[맘스터치] 치즈베이컨버거 리얼 후기 [내부링크]

매 장 : 맘스터치 창원대점 (전화번호 : 055. 286. 3231) 일 시 : 2018. 05. 22 메 뉴 : 맘스터치 치즈베이컨 버거 세트 가 격 : ₩ 6,500 (금 육천오백원) (맘스터치 창원대학교점) 혼자 자취..

[광혜원 맛집] 항아리 왕족 & 보쌈 (족발, 보쌈) [내부링크]

광혜원이 크진않아도 생각보다 먹을만한 식당이 많죠 하나씩 먹을때마다 올려보겠습니다 오늘은 항아리 족발&보쌈 입니다 항아리 왕족&보쌈 가게에 테이블이있어 가서도 먹을수 있고 배달도 가능합니다 저는 이번..

[프로볼링] 2016 바이네르-콜롬비아컵 SBS 프로볼링 결승전 [내부링크]

2016 바이네르-콜롬비아컵 SBS 프로볼링 결승전 수많은 우승컵을 들어올린 DSD 정태화 선수와 퍼펙트코리아 정호정 선수의 결승전 입니다 240명의 참가자중 스물네명밖에 안되는 여성볼러중에서 결승진출자가 나..

[강아지 펜션 / 강아지 동반 펜션] 태양은 가득히 펜션 [내부링크]

반려견 인구 천만시대라고 합니다 저희집도 강아지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요번 연휴때 강아지 동반 펜션을 찾다가 안면도에 완전 강아지들을 위한 펜션이 있다고해서 갔다와봤습니다 '태양은 가득히' 라는 펜션인..

#4 볼링 잘 치는 방법 / 볼링 팁 [내부링크]

볼링잘치는법 입니다 볼링 잘치는 방법! 먼저 밝혀 두겠습니다 평균 100점 근처 혹은 그 이하를 위한 팁입니다 훅볼, 커브볼과 같은 공이 휘게하는 팁이 아닙니다 (스트레이트볼) 직선으로 공을 굴리는 팁입니다..

#3 볼링 자세 (4스텝) [내부링크]

1. 볼링 기본자세 개요  볼링의 자세를 배울때 알아야할 용어 몇가지가 있습니다 1. 푸쉬어웨이 : 첫번째 스텝이 나감과 동시에 공을 앞으로 내미는 동작  2. 다운스윙 : 앞으로 내밀었던 공을 자연스럽게 아..

#2 볼링 용어 / 규칙 [내부링크]

1. 용어 스트라이크 : 첫 투구로 핀을 모두 쓰러트리면 스트라이크 라고하며, 점수기록판에는 ' X ' 로 표시가된다  두번연속 스트라이크를 기록하면 더블, 세번연속 스트라이크를 터키, 네번부터 쭉 포베거,..

#1 볼링의 역사 [내부링크]

- 김수현 프로테스트 中 - 요즘 볼링 핫하죠 연예인 들도 많이하고 예능도 생기고 덩달아서 일반인들도 전보다 볼링장에 많아진게 느껴집니다 앞으로 하나씩 볼링 관련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1. 볼링의 기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