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kcutee의 등록된 링크

 mskcut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화순 가볼만한곳 무등산 양떼목장! [내부링크]

올해 봄! 그러니 올해 3월쯤에 갔다온 화순 가볼만한곳 무등산 양떼목장을 소개할까 해용. 바람도 쐴겸 갔다온곳인데 나름 괜찮았던 곳이라서 기억에 남네요^^ 양떼목장 하면 대관령쪽이 유명한걸로 아는데 화순..

거제 가볼만한곳 바람의언덕! [내부링크]

요즘들어 날씨가 넘 좋은게 가까운 곳이라도 잠시 여행다녀 오고 싶으시죠? 저는 큰맘먹고 주말에 거제도에 다녀왔는데요? 거제 가볼만한곳 하면 바람의언덕이 유명해서 한번 다녀와 봤답니다. 무척 제 마음에 들..

전남 영광 가볼만한곳 가마미해수욕장! [내부링크]

두달전 다녀왔단 영광 가마미해수욕장이예요. 계속 광주 근교 나들이 한번 가보려고 어딜갈까 고민중이었는데 가게 된곳이 가마미해수욕장이네요^^ 영광 가마미해수욕장 주소 : 전남영광군 홍농읍 가마미로 341-6..

보성 가볼만한곳 득량역 추억의 거리! [내부링크]

3월에 친구들과 보성 가볼만한곳 있다길래 가본게된 득량역 추억의 거리예요. 보성은 광주에서 가까워 잠시 나들이 삼아 다녀오기 좋은 곳이이랍니다. 평소에는 담양을 많이 가지만 이날은 왠지 보성에 가보고 싶..

강진 가볼만한곳 다산초당 [내부링크]

저번달 강진 가볼만한곳 으로 유명한 다산초당을 다녀왔어요. 이곳 다산초당은 다산정약용 선생께서 유배중 제자를 가르치고 책을 썻던 곳으로써 어쩌면 아직도 정약용선생의 발자취가 남아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

목포 여행코스 평화광장! [내부링크]

목포 여행코스로 빠질 수 없는곳 바로 평화광장 인거 같아요. 광주에서는 드라이브 갔다오기 너무 괜찮은 거리고 가장 가까운 바다이기도해요.. 그래서 인지 한달에 한번씩은 다녀오는곳이 이곳 평화광장 입니다...

전주 여행코스 국립전주박물관! [내부링크]

오랜만에 전주 가는길에 들리게된 국립전주박물관!! 예전에 전주 여행코스로 한번 가볼려다가 이제서야 가게 되네요~~ 제가 간날이 평일이라서 그런지 주차장이 널널하고 주차하기 편하더라구요~! 입구도 멋지게..

여수 엑스포 테디베어뮤지엄! [내부링크]

오랜만에 여수 엑스포 테디베어뮤지엄 다녀왔어요. 이날은 전라도 여행의 마지막 날이었는데 그곳이 바로 이곳이랍니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은 많진 않았고 네이버에서 입장권을 구매하고 들어갔어요. 어렸..

대전 가볼만한곳 추천 대동하늘공원! [내부링크]

대전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대동하늘공원! 주말은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함께 가볍게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다들 바쁘게 사는지라 힘들어 보이더라구요. 올해는 조금이나마..

서천 가볼만한곳 장항 스카이워크 [내부링크]

다들 주말을 잘 보내셨나요? 어제부터 조금씩 비가 내리는게 이게 주말까지는 내린다 하더라구요. 그렇지 않아도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는데 비까지 내리니 마음이 우울해 지는거 같아요~~ 하루빨리 코로나도 잡..

보령 가볼만한곳 개화예술공원! 리리스카페 [내부링크]

요즘들어 부쩍 날씨가 더워진거같아요. 그래서 인지 집에만 있기는 답답하고 밖에나가기엔 코로나때문에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편이랍니다. 오늘은제가 작년에 다녀온 보령 가볼만한곳 개화예술공원에 대해 소개할..

남해 여행 국제탈공연예술촌!입장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작년에 잠시 들리게된 남해 국제탈공연예술촌! 아주 오랫동안 사진으로만 간직했지만 이제서야 폿팅 하게 되네요. 이날 동생들과 형님들과 함께 정말 잼있는 여행이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보고 싶은..

광주 무등산 충장사 꼭 가봐야 할 필수 코스! [내부링크]

요즘들어 날씨가 넘 좋아진거 같습니다. 코로나 영향이 있어 바깥 외출이 많이 제한적이긴 하지만 가끔은 바깥 외출을 하며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주말에 잠시 다녀온 광주 무등산 충장사에 대해 소개할까해..

익산 가볼만한곳 액션하우스 동물농장! [내부링크]

날씨좋고 미세먼지 없던 작년 12월에 도시락 싸서 익산 가볼만한곳 액션하우스를 다녀왔답니다. 저희 일행은 아침 10시에 출발해서 도시락 챙기고 커피에 음료까지 챙겨서 출발했답니다. 이곳 익산 액션하우스는..

전북 고창 가볼만한곳!고인돌 박물관 [내부링크]

저번 전북 여행 중 들리게된 고창 고인돌 박물관!! 조카들과 함께 나들이도 다녀올겸 방문하게 된 곳이랍니다. 날씨가 엄청 더워서 집에 있으려다가 가게된 곳이라서 기억에 남네요. 매표소 이용하시고 들어가시..

광주 근교 가볼만한곳 포충사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제가 작년에 광주 근교 가볼만한곳 으로다녀온 포충사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이곳은 아주 오래전부터 한번씩 나들이 다녀온 곳으로 제 어렸을적 추억이 많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구름..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 날이예요~ [내부링크]

올해 광양에 다녀왔을때 입니다~ 미세먼지가 막 겉혔을때였어요. 너무 이뻐사 사진한방 찍어둔게 생각나서 올려요^^ 내일부터 건강관련 정보를 폿팅 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