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tory의 등록된 링크

 m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마늘이 첫미용 [내부링크]

오랜만에 마늘이 첫미용 후기 들고왔어요 c️ 일단 갑자기 미용을 하게된 이유는! 이 사태를 보고 급예약했습니다^^ 미용은 내손동 '알로하퍼피'에서 했구요 그럼 바로 입금후 사진 갑니당c 크 넘귀엽뚀..

산책시작! 폭설시작!c [내부링크]

마늘이를 데리고 공원에 도착한 순간 눈이 펑펑펑️c 마늘이는 눈 밟는거를 싫어해요ㅠㅠ 발이 시려운가봐요 짧디 짧았던 오늘의 산책짤 보고가세요 오늘 마늘이 넘 이뻤어요 (엄마기준) 오전 산책은 아쉬웠..

마늘이는 이제 참.지.않.지!! [내부링크]

마늘이가 손가락을 앙! 물때마다 구석에 있는 울타리 안에서 교육을 시켜요 그럼 어떻게 해야 꺼내주는지 알아서 최대한 불쌍한 표정으로 앉아있죠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요.... ㅋㅋㅋㅋ 그치만 이제!! 마늘이는..

마늘이 4차 예방접종 [내부링크]

20.12.31 마늘이 4차 접종하고 왔어요!! 이날 정말... 십년감수했다는... 집 근처 평이 꽤 좋은 동물 병원에 가서 아무 일 없이 4차 접종을 하고 간단한 검진도 하고 나왔어요 집에 도착해서 점심준비를 하고있는..

마늘이 3차 예방접종 [내부링크]

저와 함께 처음 가본 병원!! 마늘이가 딱 3개월 되던 날이었어요. 출발 저는 초보 견주이기 때문에 궁금한 점이 무지 많았습니다 [Q n A] 1. 몸무게? 770g 2. 항문낭? 이 병원 의사 선생님 말씀으론 "항문낭..

견생 첫 애견카페 [내부링크]

마늘이 데리고 처음으로 댕댕이 친구들이 잔뜩있는 애견카페에 다녀왔어요 그냥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 쫄보도 이런 쫄보가 없네요 드가자마자 비숑오빠한테 몸통박치기 당하구 쭈뼛쭈뼛c 애견카페에는 예쁜 강..

마늘이 산책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처음에는 걷지도 못하던 쫄보가 며칠 전부터 뛰어요!!ㅋㅋㅋ 댕댕이 친구들한테 인사도 잘해요 근데 너무 질척거려서 항상 혼자남죠c 외로운 마늘씌... 그니까 1절만 해야지 넌 너무 밀당을 못해!! 마늘이 잘..

패퍼의 현실 [내부링크]

마늘이 후드티 샀어여!! 짱귀 졸귀 그러나 현실은... 말 진짜 안들어욬ㅋㅋㅋㅋ 팔은 왜자꾸 빼는지 그와중에 간식은 먹겠다구... 백스텝 우짤겨 패퍼 마늘이의 현실이었뜹니다 c

패션퍼피 마늘이c [내부링크]

오늘은 마늘이 모자, 목도리한 사진 가져왔어요ㅎㅎ 짧지만 웃고 가시라구요!!ㅋㅋㅋ 엄마가 미안해 욕심이 과했엉... ㅎㅎ 저 뒤로 장난감이 되었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c c

청소하는 마늘이c [내부링크]

마늘이 엄마 양말 치우는 거 구경하세요!! 냄시나서 버리러 가는중... c

마늘이의 감옥살이 #2 (feat. 새 집) [내부링크]

옥살이 중 마늘이는 새 집️이 생겼어요!! 마치 오래전부터 살았던 마냥 편안하게 즐기더라고요 마늘이 집 멋지쥬? (근데 너 왜이리 꼬질하니...) 잠자는 꼬물이 마늘이가 직접 꾸민 인테리어(?) 소중한..

마늘이의 감옥살이 #1 [내부링크]

새끼 강아지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주고 터치를 하게 되면 나중에 분리불안이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울타리 교육을 시작합니다!! (생초보 견주여서 교육이라는 말이 민망하네요ㅎㅎ;;) 그러나....

마늘이는 푸들일까요? 말티푸일까요? [내부링크]

마늘이는 토이푸들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주변에서 푸들이 아닌 거 같다고 말하네요? 종 상관없이 저에게 너무 귀여운 아이인데 그런 얘기를 들으니 궁금해졌어요!! 여러분 눈에서는 어떤 종이 보이시나요? 얘..

너와의 첫 만남 [내부링크]

마늘이는 펫샵에서 데려왔어요. 요즘 펫샵에 대해서 말이 참 많죠? 부끄럽지만 그 당시에는 예쁘고 귀여운 강아지들에 홀려서 다른 생각은 하지 않았던 거 같아요. 아마 그때 누군가가 말렸더라도 저는 펫샵을 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