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blog의 등록된 링크

 mu-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3건입니다.

에이핑크 오하영 근황과 프로필, 인스타, 움짤 모음 [내부링크]

에이핑크 오하영 프로필 오하영은 1996년 7월 19일에 태어난 대한민국의 가수이며, 에이핑크의 멤버이다. 그녀는 서울신월초등학교, 서울신월중학교, 서울공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개신교를 믿고 있으며, 반려견 빵을 키우고 있다. MBTI는 INFP로,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성격이다. 오하영은 2011년 에이핑크 미니앨범 [Seven Springs of Apink]으로 데뷔했다. 그 후에도 여러 앨범과 음원을 발표하며, 에이핑크의 대표적인 멤버로 인정받았다. 특히 보컬과 리듬을 잘 다루며, 다양한 음악 장르에 적응할 수 있는 실력을 보여주었다. 오하영의 별명 그녀를 부르는 팬들의 애칭은 '오프로디테’이다. 이 별명은 오하영의 아름다운 몸매가 여신의 느낌을 자아내기 때문에 붙은 것이다. 오하영은 에이핑크 ..

숏컷으로 오해를 받은 하지원 치어리더 프로필, 인스타 근황 [내부링크]

하지원 치어리더 숏컷때를 기억하시나요? 하지원 치어리더 프로필 치어리더 하지원은 2002년 2월 22일에 태어나, 현재 21살입니다.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키는 167cm이고 혈액형은 B형입니다. 잠실여자고등학교를 졸업 후 위아워어스 소속으로 한화 이글스 응원팀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주 DB 프로미와 김포 FC에서도 활동했으며, LG 트윈스, 안산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수원 FC에서 응원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하지원은 치어리딩을 담당하고 있으며, 치어리딩을 시작한 계기는 친구의 추천으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원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입니다. 현재 하지원은 한화 이글스 응원팀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주소: https://www.instagram.com/hajiwon.22/..

일본에서 제일 예쁜 의사! 노미 마유카 사진 움짤 프로필 모음 [내부링크]

일본 여의사 미녀 랭킹 1위! 노미 마유카能見真優華 노미 마유카 프로필 노미 마유카(能見真優華)는 1993년생 일본 모델입니다. 그녀는 카나가와현 출신으로, 모델 업계에서는 '노미’로 불립니다. 그녀는 작지 않은 키(165cm)와 작은 얼굴, 화려한 이목구비가 특징입니다. 노미는 모델 활동을 취미로 하고 있으며, SNS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옷 스타일은 다양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노미 마유카는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미니멀리즘 스타일은 ‘디자인을 가능한 제거한 인체의 실루엣이 드러나는 옷’, '최소한의 옷(레이어드)으로 스타일링을 하는 스타일’을 말합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

동탄 미시룩을 위협하는 오사카룩 사진 모음 [내부링크]

동탄룩이란? 안녕하세요! 동탄룩이란??? 동탄 신도시에서 유행하는 패션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미시룩이라고도 불리며, 결혼을 한 여성이지만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하게 입는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이 스타일은 주로 30대 여성들이 입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몸의 실루엣이 드러나는 슬림핏 옷차림이 대표적입니다. 이 스타일은 동탄 신도시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동탄룩을 입는 방법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이 없습니다. 그러나, 동탄룩의 대표적인 특징은 몸의 실루엣이 드러나는 슬림핏 옷차림입니다. 따라서, 슬림핏의 상의와 하의를 선택하고, 몸에 꼭 맞는 사이즈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블랙, 화이트, 네이비 등의 단색 옷차림을 선택하면 더욱 동탄룩의 느낌을 살릴 수 있습니다 동탄..

이런 여사친이 있었으면? 유투버 스트리머 한갱 프로필 사진 정보 [내부링크]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BJ 한갱(우한경) 한갱 프로필 한갱은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BJ로 주로 게임 스트리밍을 하고 있습니다. 트위치 채널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마인크래프트 등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한갱의 인스타그램은 @han_kyung__이라는 아이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갱의 키는 168cm, 몸무게는 54.3kg입니다. 생일은 1998년 3월 1일. 대경대학교 모델학과를 졸업한 후, 인플루언서와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에는 현재 구독자 178,000명이 있으며, 총 67개의 동영상이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그 채널에는 다양한 VLOG, 트위치 하이라이트, 룩북 등의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

하지원 치어리더 프로필 이슈 고등학교 시절 사진 공개! [내부링크]

1. 하지원 치어리더 프로필 하지원은 대한민국의 여성 치어리더로, 2021년에 은퇴를 선언했으나 2021~2022년 농구시즌에 용병으로 활동했고, 축구와 야구에도 참여했다. 하지원 치어리더의 출신 학교는 잠실여자고등학교라고 합니다 2002년생으로 LG 트윈스, 원주 DB 프로미, 안산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수원 FC 등 4팀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했으며, 2021년 은퇴를 선언했다가 2022년~2023년 농구 시즌에 복귀했다. 현재는 한화 이글스와 김포FC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2. 하지원 치어리더 이슈 숏컷과 개그 캐릭터 2020년 3월에 머리를 숏컷으로 자르고 화제가 되었다. 응원단 내에서는 유쾌하고 위트있는 개그 캐릭터를 맡고 있으며, LG시절부터 개그캐로 유명했다. 이상형과 아스날 FC 자신..

수원삼성 대표 김현영 치어리더 프로필 움짤 사진 인스타 [내부링크]

수원삼성 김현영 치어리더! 김현영 치어리더 프로필 김현영은 2000년 9월 5일 부산에서 태어난 23세의 치어리더, 인플루언서, 쇼호스트입니다. 경운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를 졸업했으며, 투에스 스포테인먼트 소속으로 수원 FC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9년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에서 스타상과 인기상을 수상했으며, 2021년 MAXQ 모델 선발대회에서 커머셜 부문 2위를 차지했습니다. 자연 E컵의 글래머 몸매와 육감적인 매력으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 35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현영은 MBTI 검사 결과 ESFP 유형이며, 무교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김현영의 인스타그램 김현영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h0_bar..

시그니처 지원 콘서트 드라마 최신 움짤 모음 [내부링크]

시그니처 지원 이력 시그니처 지원 1999년 4월 1일 서울에서 태어난 걸그룹 시그니처의 멤버입니다. 센터와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지원은 데뷔 전에 인터넷 패션 쇼핑몰 소녀나라의 모델로 활동했으며, 2017년 굿데이라는 그룹으로 처음 데뷔했습니다. 굿데이는 2020년 해체되었고, 지원은 시그니처로 재데뷔했습니다. 시그니처 지원은 눈누난나, 아싸, 오로라, 안녕 인사해 등의 노래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녀의 별명은 지원깅, 지워니, 오랑이, 아기토끼, 인간레몬 등입니다. 그녀의 MBTI는 ENFP입니다. 시그니처 지원은 2023년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 출연하여 배우로서 첫 도전을 했습니다. 그녀는 박서아라는 화려하고 예쁜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지원은 J9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시그니처의 ..

씻을 때 배가 안보인다는 설인아 몸매 프로필 근황 움짤 인스타 정보 [내부링크]

씻을 때 배 안보지 않나요...? 오늘은 대표 글래머 배우 설인아의 울짤을 준비해왔습니다. 1. 설인아 프로필 설인아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며, 본명은 방예린입니다. 1996년 1월 3일에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났고, 키는 167cm입니다.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을 휴학 중이며, 골드메달리스트 소속사에 속해 있습니다.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로 데뷔하였고, 이후 ‘철인왕후’,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반려견 줄리와 함께 살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은 @_seorina 입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_seorina/ 계정 이름: 설인아 sᴇᴏʀɪɴᴀ 계정 주소: _seorina 팔로워 수: 9M 팔로잉 수: 3 게시물 수: ..

오늘자 팬미팅 끝낸 아이브 장원영 근황과 컴백 일정 [내부링크]

장원영 근황 장원영은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뮤직뱅크 MC와 광고 모델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그녀는 프랑스 파리패션위크에도 참석했다. 장원영은 한국과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했다. 그녀는 팬미팅에서 수준급 댄스실력과 박은빈 변신 등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그녀는 또한 팬들의 선물에도 감사하게 반응했다. 장원영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블로그 등에서 자신의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하고 있다. 그녀는 또한 '2023 AAA’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아이브 팬미팅 근황 틱톡 오프라인 콘서트 틱톡은 국내 첫 오프라인 콘서트 '틱톡 스테이지 더 샤우트’를 개최한다. 아이브, 위아이, 온앤오프 등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틱톡 앱 내에서도..

은근 남자들이 좋아하는 골지원피스 사진 모음 [내부링크]

남자들이 좋아하는 원피스란? 여자 원피스는 매우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여름에 입기 좋은 원피스, 겨울에 입기 좋은 원피스, 특별한 날에 입기 좋은 원피스 등등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네이버 포스트에서는 여름에 입기 좋은 22종의 원피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썰스데이, 앙투, 캔마트, 르윗, 뎁, 리스트, 스파오, 메롱샵, 해지스, 스토리나인, 시크릿라벨, LF패션, 스튜디오톰보이, 육육걸즈, 다바걸 등의 브랜드에서 여름에 입기 좋은 원피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에스닉한 스타일의 원피스부터 단정한 느낌의 원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를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브랜드 제품명 가격 썰스데이 에스닉한 스타일의 원피스 비싸요 앙투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 30 ~ 50만원 ..

삼성라이온즈의 희망 치어리더 최홍라 프로필, 움짤, 근황 열애설 [내부링크]

1. 치어리더 최홍라 프로필 치어리더 최홍라는 대한민국의 치어리더로, 현재 삼성 라이온즈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최홍라는 1998년 12월 8일에 출생하여, 현재 24세이다. 대구 월촌초등학교, 상원중학교, 상인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계명대학교 국제지역학부 스페인어중남미학을 전공하였다. 최홍라의 키는 169cm이며, 혈액형은 AB형이며, 최홍라의 MBTI는 INFP이며, 취미는 산책입니다. 최홍라는 놀레벤트 소속이며, 삼성 라이온즈를 비롯한 여러 구단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하였다. 최홍라의 별명은 라홍, 에루화, 홍시이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luhwa/ 2. 최홍라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luhwa/ 최홍라의 공..

미우미우 패션쇼에 간 장원영 프로필 근황 사진과 움짤 Jang Won Young at the fashion show [내부링크]

1. 장원영 프로필과 히트곡 장원영(2004년8월 31일)은 대한민국의 가수로, 걸 그룹 IVE의 멤버이다. 장원영은 2004년8월 31일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나이는 만 19세이다23. 장원영의 키는 173cm, 몸무게는 48kg이다. IVE의 대표적인 노래로는 '11’과 ‘맛 (Hot Sauce)’ 등이 있다. '11’은 IVE의 데뷔곡으로, 2021년 6월 3일 발매되었다. '맛 (Hot Sauce)'는 2021년 5월 11일 발매된 IVE의 세 번째 미니앨범 '맛 (Hot Sauce)'의 타이틀곡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2. 패션쇼에 간 장원영 장원영은 2024년 S/S 파리 패션위크에서 미우미우의 앰버서더로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패션쇼는 2024년 봄/여름 ..

노란옷이 잘 어울리는 오마이걸 아린 근황 및 프로필 움짤 [내부링크]

1.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아린은 대한민국의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입니다. 아린의 본명, 진정한 이름은 최예원이며 1999년 6월 18일에 태어났다. 아린은 165cm이고 혈액형은 O입니다. 아린은 분포초등학교와 분포중학교를 졸업하였으며, 동덕여자중학교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7기를 졸업하였습니다. 아린은 오마이걸의 막내로 리드댄서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또한,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2020년 웹 드라마 ‘소녀의 세계’ 의 히로인 오나리 역을 맡았습니다. 아린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ye._.vely618 입니다. 2. 오마이걸 음반 목록 오마이걸은 2023년 7월 말 새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오마이걸의 전작인 '살짝 설렜어 (Nonstop)'와 ‘Dolphin’, 'Dun Dun Da..

스팀추천 나를데려가줘 던전으로 보스(80, 100층 등) 카드덱 공략(최종편) [내부링크]

이번 공략은 엔딩을 보기 위한 최적의 카드덱을 짜는 공략이다. 전체적으로 '맹호 참격'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이 덱이 가장 강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이 공략으로 빠른 클리어는 가능하지만 일부분 게임의 즐거움을 현저히 저하시킬 수 있으니 주의! 클리어가 막힐 때, 필요하다고 느끼실 때에만 사용하는 것이 좋다. 카드덱 가져오기 방법 1. ‘카드덱’ 페이지로 들어가 우측 상단에 있는 ‘도움말’ 옵션을 선택. 2. ‘덱 정보 가져오기’를 선택한 후 카드덱 코드를 붙여넣는다. 게임 기본 팁 1. 미믹과 전투맵이고 데미지 1씩 밖에 안 박힘(다중타수로 공략) 승리 시 아이템 선택. 2. 보물상자=상자 열고 보물 3개 중 하나 선택. 3. 아이템 효과에서 '휴식'이라는 조건은 '카드 파..

스팀추천 나를 데려가 줘 던전으로 업적 도전과제 총 정리 공략 [내부링크]

[19금스팀게임추천] 해피니스 더블 룸Happiness Double Room 도전과제 공략 및 리뷰 축구선수 와이프 미모 레전드(이동경 선수) 국내 최상급 ~~~ 선수 이동경 선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이며, 2020 도쿄올림픽에서 맹활약을 보여주며 국내 축구 팬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mu-blog.tistory.com 이번 공략은 나를 데려가줘 던전으로 업적과 도전과제 공략이다. 이 게임은 33개의 성과가 있다. 수집에 대한 9가지 성과, 스토리에 대한 14개의 성과, 엔딩에 대한 3가지 성과, 7가지 특별한 성과가 있다. 도전과제 공략 입을 사용해도 되나요? 40층에서 승리하기 가시밭길 가시함정 발동, 보물상자를 만나면 깰 수 있다. 교활한 함정 미믹 함정 발동, 보물상자를 까다보면 달성 슬라..

나를 데려가 줘 던전으로 보스 및 엘리트 몹 공략 팁 [내부링크]

1-20F Elite Monster & BOSS 10F - 엘리트몬스터: 엔트 특징 터프 바크: 모든 데미지를 80% 감소시킵니다. DMG를 사용할 때마다 스택 수가 1씩 감소한다. 전략 픽업 스톤: 단 1 비용으로 2번의 공격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 후 손에서 제거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 터프 바크 버프가 사라지면 Ent는 약점 노출 디버프를 획득하여 공격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다. 이 전략을 2-3라운드 동안 반복하여 적을 무찌른다. 20F - 보스: 촉수 괴물 특징 멀티타깃 : 큰 촉수 1개 + 작은 촉수 2개. 압도당하지 않고 죽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작은 촉수는 큰 촉수를 강하게 하지만, 작은 촉수를 죽인 후 큰 촉수에게 카드의 특정 속성에서 받는 피해를 증가시키는 디버프를 준..

나를 데려가 줘 던전으로 플레이 및 카드덱 초보 공략 팁 [내부링크]

'나를 데려가 줘, 던전'으로는 개선된 승리 및 패배 역학을 가진 로그라이트 덱 빌더 유형의 게임입니다. 이제 대충 덱으로 밀고 보상을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진행하고 싶다면 실제로 유능한 덱을 구축하고 적에 제대로 맞서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게임개요 유형: 카드RPG 배급사: Mango Party 가격: 12,500원 플레이 시간: 15~20시간 정도 한글패치: O 보보꼭보: 예 게임 기본사항 마을 자습서를 마치면 타운에 있습니다. 이곳은 덱을 조합하고 카드를 풀고 기본 룬을 구입하고 고급 룬을 만들고 유나의 통계를 업그레이드하고 오래된 장면을 보고 던전에 들어갈 수 있는 게임의 허브 장소입니다. 룬 룬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소유하고 있는 모든 룬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클래스를 기준으로 룬을 걸러낼..

시그니처 지원 움짤 고화질 사진 프로필 모음 [내부링크]

시그니처 지원 프로필 고화질 움짤 시그니처의 지원 이름의 본명은 김지원이며, 출생은 1999년 4월 1일로 올해 23세입니다. 신체는 166cm에 46kg이며, 학력은 덕수고등학교를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C9 엔터테인먼트 그룹 '시그니처'입니다. C9 엔터테인먼트 그룹 시그니처는 대한민국의 7인조 걸그룹으로, 2020년에 데뷔했습니다. 소속사는 C9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 움짤 모음입니다. 원피스 나미 같네요 시그니처 지원이 참여한 노래는 아직 많지 않지만, 그 중에서도 '아리송’이라는 곡이 인기가 있습니다. 데뷔전에 인터넷 패션 쇼핑몰 소녀나라 모델로 활동을 했습니다. 은근 남자들이 좋아하는 몸매는? 약후방ㅎㅂ 대다수의 남자들은 마른 것보다는 통통..

[19금스팀게임추천] 해피니스 더블 룸Happiness Double Room 도전과제 공략 및 리뷰 [내부링크]

축구선수 와이프 미모 레전드(이동경 선수) 국내 최상급 ~~~ 선수 이동경 선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이며, 2020 도쿄올림픽에서 맹활약을 보여주며 국내 축구 팬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습니다. 당시 도쿄올림픽 베스트11에 선 mu-blog.tistory.com 추천 스팀 성인 게임 해피니스 더블 룸 어떤 선택이 옳은걸까? 아무리 생각해봐도, 모든 선택이 절망의 끝으로 치닫는다. 하지만 그녀가 내게 말했다. 길을 잘 못 선택해도 괜찮아, 네가 최선이라고 생각하는 옳은 길을 선택하면 돼. 여름의 끝자락. 삶에 짓눌려 숨이 막혀오던 나는 다시 그녀와 마주쳤다. 그때의 나는 4년간의 고통을 깨끗이 털어내고, 이 세상을 떠나고 싶었었다. 그녀는 그런 내 손을 잡고, 새로운 세상을 향해 데려가주었다....

법인사업자 설립 손 쉽게 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2,3년 간 코로나로 직장을 잃은 분들이 정말 많으신데, 그걸 기회로 창업에 뛰어드신 분들도 많아지면서 법인설립에 대한 관심도 동시에 같이 뜨거워졌다. 처음 접하게 되면 굉장히 복잡하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요즘은 온라인으로도 신청이 가능해서 알고 보면 크게 어렵지 않다. 하지만 사업자 등록을 위해서는 등록할 사업장 주소가 필요한데 요즘은 비용도 아끼고, 편리한 공유오피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법인 설립 효과 일단 법인설립 에는 주주와 사내이사가 있어야 하는 게 원칙인데, 두 직책을 한 사람이 모두 맡을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혼자서도 설립이 가능하다. 이러한 법인설립 을 통해 얻는 효과는 여러 가지가 있다. 법인 설립 효과 1 다양한 절세효과 2 높은 대외신용도 3 자금 확보에 ..

간이사업자등록 간단하게 확인해봐요 [내부링크]

사업자등록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나에게 좀 더 이득이 될 수도 있으니 등록 전에 어떤 방향이 나에게 잘 맞을지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다. 사업자등록을 할 때 개인사업자로 등록하면 일반사업자로 할 것인지, 간이사업자로 할 것인지 선택을 해야한다. 오늘은 사업자등록을 앞두고 일반사업자등록과 간이사업자등록 의 차이점과 어떤 사업자등록이 더 나에게 유리한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간이사업자는 소규모로 사업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들에게 세금부담을 줄여주기 위해서 국가에서 시행하는 제도이다. 우리나라는 매년 1월과 7월 총 2번 부가가치세 확정신고와 납부를 하고 있다. 영세한 업체라면 연간 두 번씩 부가가치세 확정신고와 납부를 하는 것도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간이사업자등록 을 하면 부가가치세를 감면하..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하는 방법 및 차이점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하여 비대면 시스템이 즐비하게 되면서 쇼핑몰이나 스토어를 활용한 사업도 활기를 뛰고 있다. 그렇게 사업을 시작한 분들 중 매출이 잘 나오고, 규모가 커지면서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에 대한 관심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다. 일반적으로 창업을 시작할 때는 소규모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서 법인사업자보다는 개인사업자로 시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아무래도 들어오는 수익이 많아지면 그만큼 세금 지출도 커질 수밖에 없다. 법인의 경우 세금 감면 혜택도 있고, 신용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투자를 받는 부분에 있어서도 훨씬 수월하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종합소득세를 기준으로 하는 반면, 법인사업자는 법인세를 기준으로 정산을 하여 두 사업자의 세금이 차이가 난다. 이러한 큰 장점이 있어서 사업이 번창할수록 욕심이 나지..

은근 남자들이 좋아하는 몸매는? 약후방ㅎㅂ [내부링크]

대다수의 남자들은 마른 것보다는 통통한 것을 좋아한다. 여자의 통통함과 남자의 통통함은 다르다. 여자들은 말랐으면 좋겠는데, 남자들은 뼈 같은 몸을 원하지 않는다. 남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라인! 좋은 몸매지만 허벅지 살이 조금 더 찌고 싶다는 의견이 있었다. 날씬한 허리와 힙라인, 비교적 살찐 허벅지가 이상적인 체형이라고 한다.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법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우선, 균형 잡힌 식단을 세우고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신선하고 다양한 색깔의 과일과 야채, 통곡물, 유기농 고기, 생선, 콩, 견과류 등을 적절한 비율로 섭취하시면 몸에 필요한 영양소와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다. 패스트푸드, 설탕, 지방, 소금 등은 최대한 줄이시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더하시면 소화와 배출에..

유명 등산유튜버 산 속에 백만송희 프로필 인스타 사진 모음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등산유튜버로서 전국 산을 오르는 컨텐츠를 하는 유튜버이다. 국내의 산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산악유튜버로, 본래 무역회사일을 하면서 취미활동으로 등산을 하다가 전업유튜버로 전향한 케이스이다. 이름 백송희 23살이며 키는 155cm 유튜버 닉네임은 자신의 이름을 따온것이며 전 회사에서 잘 찾아보지 않도록 백송희가 아닌 백만송희로 이름을 지었다. 구독자 수는 15만명이다. 산속에 백만송희는 유튜브 채널 이름으로 등산 유튜버 백송희님의 별명이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100_s2/reels/ 그라비아 모델 I컵 마츠모토 나나미 프로필 사진 마츠모토 나나미Nanami Matsumoto 프로필(후방주의)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하다가 전향 1. 생년월일: 1994년 8월 2..

롯데 이호정 치어리더 프로필 인스타 사진 움짤 모음 Lee Hojung, cheerleader korea [내부링크]

이호정. 롯데자이언츠의 대표 치어리더! 이호정은 1998년생으로 올해 26살이며 출신지는 부산입니다. 키는 172cm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별명은 호자, 인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전공입니다. 이호정은 삼성 라이온즈와 경남 FC, 안양 KGC 인삼공사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했습니다. 2023년 현재 롯데자이언츠의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hozeong/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의 역사... 2012년 박기량이 새로 팀장에 부임했으며 한화에서 이적해 온 김연정의 투 탑 체제였다. 하지만 그 다음 해에 김연정이 신생팀 NC 다이노스로 이적하여 바로 깨지고 만다. 2019년 히어로즈의 에이스였던 안지현이 합류함에 ..

전자상거래 사업자등록 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전자상거래 사업자등록 목차 1. 전자상거래 사업자등록 필요서류 2. 일반과세/간이과세 차이 3. 사업자 등록증 조회 및 발급 안지현, 김한나 치어리더 움짤과 근황(후방주의) 치어리더(Cheerleader)는 주로 스포츠 경기장에서 선수들을 응원하며 관중들의 분위기를 띄우는 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그들은 주로 무대 위에서 춤이나 퍼포먼스를 펼치며 노래를 부르 mu-blog.tistory.com 예전에는 안정적인 일자리를 선호했다면, 요즘은 그야말로 창업 시대인 거 같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창업에 뛰어들고 있고, 그 방법도 다양해지고 있는 현실! 그중에 가장 접하기 쉬운 사업아이템 중 하나가 온라인 쇼핑몰 아닐까 생각이 된다. 요즘은 장을 보거나 쇼핑을 할 때 직접 방문하여 물건을 사기보다 간단하..

스마트스토어사업자등록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사업자등록 손쉽게 하는 법 목차 1. 사업자등록 이유 2. 스마트스토어 등록 절차 3. 업종, 업태, 종목 입력 4.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전환 최근 고용 시장의 변화가 심상치 않다.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이 사라지기 시작하고 고용 형태가 무조건 정규직에서 계약직, 비정규직, 일용직의 수가 늘어나기 시작했다. 이런 불안정한 고용 상황 속에서 누군가의 직원으로 일하기보다는 스스로 창업을 계획하고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코로나19라는 환경 속에서 비대면 쇼핑이나 각종 비대면이 선호됨에 따라 온라인 쇼핑몰이 핫해지는 추세이다. 온라인 매장도 경우에 따라 매우 다른데, 요즘 트렌드로 떠오르는 곳은 바로 스마트스토어사업자등록이다. 크고 거창한 창고나 공장이 필요 없고, 1인 기업도 창업이 가능하며 ..

넷플릭스 고블린슬레이어 애니메이션 리뷰와 게임 후기 추천 [내부링크]

고블린 슬레이어는 고블린이라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모험가의 이야기를 담은 라이트 노벨과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작가는 카가우 카쿠이고, 일러스트는 노베미입니다. 관련 게임도 많이 발매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은 2018년에 방영되었으며,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고블린슬레이어 리뷰 고블린 슬레이어는 강렬한 액션과 어두운 분위기, 다양한 캐릭터들의 성장과 인간관계를 다루는 다크 판타지 장르의 작품으로서, 광범위한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지만 동시에 일부 비판을 받기도 합니다. 장점 강렬한 액션: 고블린 슬레이어의 전투 장면은 특히 독특하고 흥미로워서 액션 장르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큰 매력을 끼치며, 스릴 넘치는 전투와 희생의 상황을 잘 표현합니다. 세계관과 분위기: 어두운 분위기와 판타지적인 세계..

워터밤 권은비 사진 총 정리 프로필 움짤 모음 Water Bomb Kwon Eunbi's picture [내부링크]

권은비는 대한민국의 가수이며, 아이즈원의 리더였습니다. 권은비는 1995년 9월 27일생으로 서울출신, 키는 158cm이고 몸무게는 46kg입니다. 학력으로는 서울금동초등학교, 동일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했습니다 2018년 Mnet의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프로듀스48'에 출연하여 국민 프로듀서들의 투표로 아이즈원의 멤버로 선발되었습니다. 이후 아이즈원은 2018년 10월 29일에 데뷔하여, 한국과 일본에서 인기를 얻으며 활동하였습니다. 권은비는 아이즈원의 리더로서 그룹의 활동을 이끌고, 그녀만의 매력적인 보컬과 리더십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아이즈원의 활동 기간이 정해져 있었으며, 그 기간이 끝난 후인 2021년 4월 29일에 아이즈원은 공식적으로 해체..

AI가 그린 기모노 입은 미녀 그림 AI's painting of a beautiful woman in a kimono [내부링크]

기모노를 입은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라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1. 이미지 검색: 먼저 기모노를 입은 사람들의 이미지를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세요. 기모노의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 착용자의 포즈와 표정 등을 살펴보면서 참고 자료를 모아봅니다. 2. 펜슬 스케치: 먼저 가볍게 펜슬로 스케치를 시작하세요. 기모노의 모습을 크게 구성하고, 인체의 뼈대와 포즈를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세부적인 부분보다는 전체적인 구성에 초점을 맞추세요. 3. 옷의 주름과 디테일 추가: 기모노의 주름이나 띠의 디테일 등을 추가합니다. 기모노의 패턴과 디자인을 잘 나타낼 수 있도록 신경 써서 그립니다. 옷의 움직임에 따라 주름과 흐름을 잘 표현하는 것이 그림에 생동감을 줄 수 있습니다. 4. 얼..

한껏 올려 돌핀팬츠를 입은 인플루언서 유주(후방주의 은꼴사진) [내부링크]

유주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개인 방송인이자 인플루언서이다. 간호학과 학생이었던 사실만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을 정도의 육감적인 몸매를 갖고 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oveyu_ju/ 돌핀팬츠는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입는 여름용 반바지를 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돌핀팬츠는 보통 면이나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지며, 편안하고 경쾌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돌핀팬츠의 장점 돌핀팬츠는 여름철에 입기에 편안하고 실용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몇 가지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원함: 돌핀팬츠는 주로 가벼운 면이나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통기성이 뛰어나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더운 여름에도 땀을 흡수하고 피부를 서늘하게 유지하여 불편함을 최소화합니다. 2...

허리라인 최고 걸그룹! 러블리즈 류수정 움짤 모음 [내부링크]

러블리즈 출신 가수 류수정은 2014년 11월 러블리즈로 데뷔해 활동했으며, 지난 2021년 11월 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독립 레이블로 활동 중이다. 허리라인이 엄청 예쁜 류수정은 러블리즈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면서 리드보컬을 맡았다. 류수정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이다. 류수정은 러블리즈의 리드보컬로 데뷔하였으며, 2022년 5월 첫 정규 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Archive of Emotions)'를 발매하며 활동했다. 류수정의 음악 스타일은 다양한 장르를 섞어 만든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류수정의 인기곡으로는 ‘그대라는 시’, ‘술버릇’,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 등이 있으며, 걸 그룹 러블리즈의 리드보컬로 활동하였습니다. 강인경 卿卿 프로필 인스타 미시..

신도시 미시룩 호불호 후방주의 ㅎㅂ New Town Missy Look [내부링크]

신도시 미시룩? 신도시 미시룩은 젊은 부부들이 많이 사는 판교, 동탄, 위례, 광교 등 신도시에 사는 여성들의 특정 패션을 말하는 신종 패션 용어이다. 이 스타일은 결혼을 했지만 미혼인 것 처럼 보이는 여자들을 미시라고 부르는데 최근 이런 패션이 신도시에 사는 미시들을 중심으로 유행한다. 그리고 요즘 헬스장에서 유행한다는 패션 The new city Missy Look is a new fashion term that refers to the specific fashion of women living in new cities such as Pangyo, Dongtan, Wirye, and Gwanggyo, where many young couples live. This style calls women wh..

법인사업자등록증 발급 필요사항 체크하기 [내부링크]

- 목차 1. 법인사업자란? 2. 법인사업자 발급 방법 3. 법인등록시 필요 서류 4. 법인사업자 신청방법 5. 법인사업자등록증발급시 제출 서류 1. 법인사업자란? 법인사업자는 법인 설립등기를 함으로써 법인격을 취득한 법인뿐만 아니라 국세기본법의 규정에 따라 법인으로 보는 법인격 없는 단체 등도 포함되며 부가가치세와 법인세 등 납세의무가 있는 사업자를 말한다. 개인사업자는 부가가치세의 과세여부에 따라 과세사업자와 면세사업자로 구분된다. 2. 법인사업자 발급 방법 사업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꿈과 그들의 주요 직업으로 바꾸는 목표일 것이다. 예를 들어 유통은 SNS를 통해 유통되고 오픈 시장, 스마트 스토어 등 경험하고 있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은 불안이나 위기를 극복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기회..

AI 인어공주가 이 비주얼이었다면 천만관객 돌파? (인조인간18호 코스프레) ㅎㅂ [내부링크]

얼마전 개봉한 디즈니의 실사판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는 2023년 5월 24일 개봉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디즈니의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것으로, 할리 베일리, 멜리사 맥카시, 조나 하우어 킹, 하비에르 바르뎀 등이 출연합니다. AI가 그려본 인어공주의 모습은? 하지만 그런 일은 없었죠? 인조인가18호 코스프레는 서비스! 인조인간 18호는 일본의 만화 드래곤볼 애니메이션의 등장 인물입니다. 게로 박사의 의해 인조인간으로 개조되어 게로 박사를 증오하고 있습니다. 셀과의 싸움에서 셀 에게 흡수되 소멸 위기에 몰려있었으나, 오공 일행의 도움으로 셀 에게서 빠져 나온 후 크리링과 결혼하여 딸 마론을 낳았습니다. 강인경 卿卿 프로필 인스타 미시룩 사진 모음 강인경 아트그라비아 소속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1..

축구선수 와이프 미모 레전드(이동경 선수) [내부링크]

국내 최저급 ~~~ 선수 이동경 선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이며, 2020 도쿄올림픽에서 맹활약을 보여주며 국내 축구 팬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습니다. 당시 도쿄올림픽 베스트11에 선정되는 영광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동경은 K리그 울산 현대 출신으로 지난 1월 독일 분데스리가 샬케로 임대 이적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동경 선수는 군생활을 한 10년 하는 것이 어떨까 생가합니다. 아님 세금을 한 100억 정도? ㅋㅋ 절대... 부러워서 그러는 것은 아닙니다 ㅠㅜ 마지막은 빛강인으로 완벽한 마무리! 대만 얼짱 치어리더 라쿠텐 임양 몸매 Lin Xiang(Mizuki) 후방주의 치어리더 임양林襄 프로필 1. 본명: 임양林襄 2. 영문: Lin Xiang 린샹 린시양 3. 영어: Mizuki 4. 별명..

강인경 卿卿 프로필 인스타 미시룩 사진 모음 [내부링크]

강인경 아트그라비아 소속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1997년 7월 29일 (25세) 인천광역시 출신 155cm, 44kg, A형, 70F컵, 200mm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inkyung97/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303만명이다. 2021년 기준 국내 그라비아 모델 중에서는 강인경이 팔로워가 제일 많다. 한국에선 웹화보 그라비아 시장의 선구자격 인물로 2020년 9월호 맥심 표지 모델이 되었는데 모두 완판시켰다. 중국에서도 활동 중이며, 姜仁卿와 卿卿로 중국인들에게 불린다. 2020년 그라비아사천성: 강인경편 모바일 게임을 런칭했다. 대만 얼짱 치어리더 라쿠텐 임양 몸매 Lin Xiang(Mizuki) 후방주의 치어리더 임양林襄 프로필 1. 본명: 임양林襄 2. 영문: Lin ..

대만 얼짱 치어리더 라쿠텐 임양 몸매 Lin Xiang(Mizuki) 후방주의 [내부링크]

치어리더 임양林襄 프로필 1. 본명: 임양林襄 2. 영문: Lin Xiang 린샹 린시양 3. 영어: Mizuki 4. 별명: 여동생, 리시, 장장, 샤오아, 지바오 5. 국적: 대만 6. 출생: 1997년 9월 5일(25세) 7. 거주지: 중화민국 타이베이시 8. 직업: 치어리더, 연예인, 모델 9. 언어: 국어, 대만어 라쿠텐 치어리더는 라쿠텐에서 활동하는 일본의 여성 치어리딩 팀입니다. 라쿠텐은 일본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린샹은 1997년 9월 5일, 중화민국 타이베이시에서 태어난다. 초등학교 6학년 때 좋아했던 소년이 야구 를 하고 있으며, 그 때 치어걸의 존재를 알게 됩니다. 언젠가 자신도 되고 싶다라는 꿈은 나중에 실현됩니다. 치어리더가 되기 ..

흔한 동네 여사친 룩 호불호 시스루 ㅎㅂ [내부링크]

"여사친 룩"은 여자친구처럼 보이는 스타일을 말합니다. 이 스타일은 여성들이 남성들에게 호감을 끌기 위해 채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편안한 옷을 입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여사친 룩을 입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여사친 룩은 편안한 옷을 입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스키니 진이나 레깅스와 같은 편안한 바지를 입습니다. 상의는 티셔츠나 맨투맨과 같은 편안한 옷을 선택합니다. 또한, 여성들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하고 헤어스타일도 간단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방주의 여사친 룩을 입은 연예인들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블랙핑크의 제니, 아이유, 수지 등이 여사친 룩을 입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들..

AI로 그린 원피스 여자 등장인물 그림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AI가 그린 원피스 애니메이션 여자 등장인물 그림 모음입니다 니코 로빈(Nico Robin): 니코 로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문 전문가입니다. 또한, 아라바스타 왕국 출신으로 아포와 함께 해적단에 합류했습니다. 니코 로빈은 긴 검은머리와 주황색 안경이 특징입니다. 그녀는 항상 차분한 표정을 지니고 있으며, 복장은 일반적으로 붉은색 도트 패턴의 셔츠와 검은색 바지를 입습니다. 나미(Nami): 나미는 루피와 함께 항해하는 해적단의 항해사입니다. 금발머리에 볼륨있는 가슴과 긴 다리가 특징입니다. 그녀는 항해 지도 및 항해 기술에 뛰어나며, 항구도시 스리라 섬 출신으로 각종 화난 괴물에게 돈을 요구하는 장면에서는 유명한 인물입니다. 보아 핸콕(Boa Hancock): 보아 핸콕은 아마존 릴리와 같은 ..

그라비아 모델 I컵 마츠모토 나나미 프로필 사진 [내부링크]

마츠모토 나나미Nanami Matsumoto 프로필(후방주의)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하다가 전향 1. 생년월일: 1994년 8월 23일 2. 몸매: 100 - 62 - 89 cm 3. 출신지: 히로시마현 4. 이력: 2015년 ~ 2017년(그라비아아이돌) 2017년 ~ (데뷔) 2015년 11월, 그녀는 가슴둘레 100cm를 무기로 그라비아 아이돌로 이미지 DVD 데뷔를 했습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가슴이 커졌는데, 그가 고등학교를 졸업했을 때 H컵이었고, 대학생이었을 때 I컵에 도달했습니다. 하지만, 그라돌로는 무명에 가까웠고, 그의 삶은 몇 번의 촬영 세션과 저조한 DVD 판매로 그녀는 그라돌로와 잘 맞지 않아 2017년 여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신인왕 후보로 거론되는 등 2017년 데뷔한 배우들 중 성..

모바일게임추천 제노니아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 공략 [내부링크]

"제노니아(Zenonia)"는 Gamevil에서 개발 및 배급한 액션 RPG(롤플레잉 게임) 시리즈입니다. 이 게임 시리즈는 모바일 플랫폼을 주 타겟으로 하며, 주로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노니아 시리즈는 고전적인 2D 그래픽과 아케이드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각 시리즈마다 개별적인 이야기와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주인공 역할을 맡아 몬스터를 사냥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며 성장해 나가는 것이 주요 목표입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제노니아 게임 시리즈 정보 게임은 다양한 지역과 던전을 탐험하며,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고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또한 스킬과 능력치를 개발하여 캐릭터를 강화하고,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착용하여 전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몸매 좋은 은꼴 움짤 짤방 사진 모음(움짤 만드는 방법) 후방주의 [내부링크]

움짤(GIF)을 만드는 방법 아래에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온라인 GIF 제작 도구: 인터넷에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GIF 제작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이들 도구를 사용하면 동영상 파일이나 사진을 GI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GIPHY", "Make a GIF", "EZGIF" 등이 있습니다. 이들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도구를 사용해 원하는 동영상이나 사진을 GI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2. GIF 제작 소프트웨어: GIF 제작을 위한 전용 소프트웨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Adobe Photoshop"과 같은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는 GIF를 제작하고 편집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GIF를 만들기 위해 동영상을 잘라내고 프레임을 설정하고 ..

AI가 그린 한복 입은 여자 그림 모음(한복 사진 잘 찍는 법) [내부링크]

한복은 한국 전통 의상으로, 아름다운 디자인과 풍부한 색상으로 유명합니다. 여성이 한복을 입었을 때, 우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한복을 입은 여자는 그림에서도 아름다울 것입니다. 한복은 보통 저고리, 치마, 그리고 전통적인 헤어스타일과 함께 입습니다. 한복의 디자인은 꽃무늬, 구름무늬, 도안 등 다양한 패턴과 자수로 장식될 수 있습니다. 색상은 전통적으로 밝은 색상이 많이 사용되지만, 깊고 풍부한 색상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복을 입은 여자는 보통 한복 액세서리를 함께 사용합니다. 예를 들면, 금반지, 귀고리, 허리띠, 비녀 등이 있습니다. 이 액세서리들은 한복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줍니다. 한복은 한국의 문화와 전통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의상이므로, 한복..

AI가 그린 블리치 애니메이션 주인공 (약후방) The star of Bleach drawn by AI [내부링크]

블리치 오리히메(블리치의 공주님)은 일본의 만화(망가)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블리치'의 등장 인물입니다. 그녀의 정체는 "이너월드"라고 불리는 영적인 세계에서 거주하는 공주이며, 그녀의 이름은 인접한 "현세 세계"에 있는 인간들 사이에서 전해져 온 전설에 기초합니다. 오리히메는 주인공 이치고 쿠로사키에게 나타나고 그에게 영적인 힘을 부여하여 슈뢰카, 헬로나, 익시고, 확음 등과 같은 악령들과 싸우는 힘을 갖도록 도움을 줍니다. 오리히메는 강한 영적인 기운과 결정적인 역할을 가진 캐릭터로서, 블리치 시리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블리치 마츠코토 란기쿠(마츠코토 란기쿠)는 일본의 만화(망가)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블리치'의 주인공 중 하나입니다. 그는 인간에서 신규 신갈력(신의 힘)을 깨우치게 하..

사우나 좋아하는 일본 누나 그라비아모델 와치미나미(후방주의) [내부링크]

와치미나미(わちみなみ) 생년월일: 1995년 1월 7일 출신지: 후쿠오카현 혈액형: A형 닉네임: 와치치, 와짱 취미: 다이빙, 서핑 등 해양 스포츠, 자수, 수채화, 미술관 순회 특기: 수영, 망상, 습자, 클라리넷, 전방 공중 반환 정규 프로그램: TV 사이타마 레즈 TV 「GGR」 제14대 프로그램 어시스턴트(매주 금요일 23:00~) 후쿠오카 현립 슈고칸 고등학교 졸업 후, 메이지대학 에 진학. 고등학교 시절은 수영부에서 수영 수영복은 입고 있었지만 , 대학 3학년 2016년 여름까지 한 번도 비키니를 입은 적이 없었다 . 상품의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의 티켓 목표로 「프리미엄 수영복 걸스 오디션」에 응모, 그랑프리를 수상( 2016년 9월 ). 2017년 에는 미스 유니버스 재팬 나가사키 대회..

[19금스팀게임추천] Fox Girls Never Play Dirty 공략 성인패치 방법 [내부링크]

게임 개요 유형: 성인RPG 개발사: Avantgard 배급사: Kagura Games 가격: 20,500원 플레이 시간: 8-10시간 한글패치: X 보보꼭보: 예(퍼블리셔 웹사이트에서 패치 사용 가능) 패치 링크 : https://www.kaguragames.com/product/fox-girls-never-play-dirty-patch/ 게임스토리 고전적인 턴 기반 RPG 스타일의 게임. Stivale의 나라를 여행하는 동안 Ryuunosuke는 Selena라는 여우 소녀를 만납니다. 이윽고 그는 경찰과 몸싸움을 벌이게 되고, 국가 개혁 운동에 휘말리게 된다. 기분 전환을 위해 Stivale에 온 관광객 Ryuunosuke로 플레이합니다. 그러나 그는 여우 소녀를 괴롭히던 경비원 무리를 때리고 반정부..

김도아 치어리더 몸매 움짤 (약후방) [내부링크]

김도아 치어리더생년월일 1994. 12. 24. 2018년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를 시작으로 치어리더로 본격적인 치어리더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3년 현재 SSG랜더스 야구단,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 남자배구단, 화성 IBK기업은행 알토스 여자배구단, 서울 이랜드 FC 축구단의 룰 걸스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승 경험이 없는 치어리더였지만 SSG 랜더스가 2022시즌 유선 통합 우승을 차지하면서 우승 경험도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응원하는 팀들을 모두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SSG 랜더스를 가장 응원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비번인 날에도 경기 결과를 SNS에 올리거나 원정 경기에서 동료 치어리더들과 함께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포동포동한 모습과 ..

치어리더 변하율 몸매 근황(약후방) [내부링크]

변하율은 기아타이거 치어리더입니다 키움 히어로즈 시절 팬서비스가 아주 좋은 치어리더였는데, 변하율 본인도 히어로즈에 대한 애정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가장 큰 취미는 LOL입니다. 평균 주량은 1병 반 정도지만 상태에 따라 극단적이어서 한 잔만 마셔도 취할 때도 있고, 2병 이상 마실 때도 있습니다. 술에 취하면 계속 웃는다고 합니다. 친구들은 말을 걸거나 숟가락을 떨어뜨려도 웃는다고 합니다. 그의 이상형은 믿음직하면서도 자신만 바라보는 남자입니다. 그리고 그는 클럽에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클럽을 좋아하는 남자를 선호하지 않습니다. 2020년 8월 말 편도선염을 앓은 적이 있는데, 방송 발표 때 코로나19 제목을 써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들은 해외 축구를 본다고 합니다. 응원단은 토트넘..

안지현, 김한나 치어리더 움짤과 근황(후방주의) [내부링크]

치어리더(Cheerleader)는 주로 스포츠 경기장에서 선수들을 응원하며 관중들의 분위기를 띄우는 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그들은 주로 무대 위에서 춤이나 퍼포먼스를 펼치며 노래를 부르거나 응원 멘트를 외치며 경기장의 분위기를 띄우기도 합니다. 치어리더는 스포츠 경기에서 선수들과 함께 관중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경기장에서의 인기를 높이고, 관중들의 응원을 끌어내어 선수들에게 역할모델이 되어줍니다. 치어리더는 그들만의 특별한 유니폼을 입고 춤과 퍼포먼스를 하기 때문에 많은 관중들의 인기를 끌며, 스포츠 경기에 참가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희열을 선사합니다. 안지현은 2015년 데뷔해 박기량, 김연정, 김진아, 김한나에 이어 서현숙, 이나경과 함께 최고 인기 치어리더로 꼽힌..

AI가 그린 봄맞이 미녀 여친 그림 (약후방) [내부링크]

AI가 봄맞이 미녀를 그리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진행합니다 데이터 수집: 봄꽃놀이하는 미녀와 관련된 이미지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인터넷에 있는 이미지 검색 결과나 이미지셋 데이터 등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분석: 수집한 이미지 데이터를 분석하여 봄꽃놀이하는 미녀의 특징과 패턴 등을 파악합니다. 예를 들어, 미녀의 얼굴형, 머리스타일, 옷차림, 자세 등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딥러닝 모델 학습: 수집한 이미지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딥러닝 모델을 학습한 지표. 학습된 모델은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생성: 학습된 딥러닝 모델을 사용하여 봄꽃놀이하는 미녀의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차를 사지않아 후회중인 BJ파이 근황(후방주의) BJ파이 개요 본명: 강다온 생일: 1992..

차를 사지않아 후회중인 BJ파이 근황(후방주의) [내부링크]

BJ파이 개요 본명: 강다온 생일: 1992년 12월 30일 키: 165cm, 53kg, A형, 65C 특징: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등 게임 방송이나 일상, 소통, 합방을 진행했다. 주력 게임은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저스트 댄스 시리즈인데, 특히 저스트 댄스의 경우 세계 랭킹 1위를 찍어봤다. 공식 방송이자 레슨 영상인 파스트 댄스는 동료 비제이들에게 체력적 고통을 안겨주곤 한다. 아래는 bj파이의 슴부먼트 "BJ"는 "Broadcast Jockey"의 줄임말로, 인터넷 방송을 하는 개인 또는 그룹을 계속합니다. "BJ"는 주로 시간제로 인터넷 방송을 기록하고, 배꼽과 에너지 효과를 중요시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BJ파이"는 특별한 요리기술이나 맛에 대한 지식보다..

(약후방)일본 여고생 근황 사진, 수면의 시간이 길면 가슴이 커질까? [내부링크]

수면의 시간이 길면 가슴이 커질까?라는 궁금증이 생겼다. 누구나 한번쯤은 들었을 내용! 그래서 쳇gpt에게 물어봤다. 수면과 크기는 가슴 사이에 관계가 없습니다. 가슴의 크기는 최근의 증가, 방전율, 나이, 체중 등 여러 가지 요소에 영향을 미칩니다. 반면에 수면은 건강과 뇌 기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수면을 취하면 체력 회복, 즉 강화, 긴장 요법 등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면 부족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며, 만성적인 수면 부족은 다양한 질병과 뇌 기능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면과 가슴의 크기 사이에는 관계가 없으며, 각각의 요인들은 서로 상호작용합니다. 가슴 키우는 방법은? 가슴 크기는 회귀적인 요소와 숙련도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단기적인 시간 내에서 ..

약후방 트와이스 사나 몸매 안무 근황 TWICE's SANA's body choreography [내부링크]

트와이스의 사나(Sana)는 일본에서 태어난 대한민국의 가수이고 1996년 12월 29일에 태어났습니다. 본명은 미나토자키 사나(Minatozaki Sana)이고, 양력 생일은 1996년 12월 29일이지만 음력 생일은 1996년 12월 28일입니다. 사나는 2015년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열렸으며 이를 통해 트와이스의 멤버로 데뷔했다. 그녀는 트와이스의 열정으로 활동하며, 그룹 내에서 경쾌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나는 만성적이고 활기찬 매력으로, 많은 권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퍼포먼스 퍼포먼스와 열정적인 무대매력도 가까이입니다. Sana of TWICE is a South Korean singer born in Japan and was born on December..

AI가 그린 간호사 코스프레녀 여자 그림 2편(후방주의) [내부링크]

간호사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 코스프레 캐릭터 선택: 작업자를 할 수 있는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이를 대표하는 코스프레용 의상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나 코스프레 이벤트 등에서 다양한 작업자 캐릭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2. 의상 준비: 선택한 캐릭터에 맞는 복장 복장을 준비합니다. 의상을 준비할 수 있고 의상의 디자인과 비슷한 의상을 선택하고, 크기를 확인하여 적절한 의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3. 악세서리 선택: 작업자에는 스테토스코프, 세제, 의료용 가방 등의 악세서리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악세서리도 선택하여 복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코스프레 의상을 입고 화장과 악세서리를 조합하여 캐릭터의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또는, 특성의 특징을 잘 살려야..

AI가 그린 롤챔프 실사화 그림 Rollchamp drawing by AI (약후방) [내부링크]

AI가 실사화로 그린 롤챔프 그림입니다 데이터 수집: AI가 그릴 챔피언의 이미지 데이터를 수집해야 합니다. 이를 명시한 축구 클라이언트에서 챔피언 선택 화면 등에서 사용되는 이미지를 수집하거나, 이미지 검색 엔진 등을 통해 대량의 이미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전처리: 수집된 이미지 데이터는 AI가 연구하기 위해 형태로 전처리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는 이미지를 통일하고, 배경이나 허리 부분을 제거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모델: 전처리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AI 모델을 학습하는 지표. 이 과정에서 딥러닝 기술을 이용하여 이미지의 특징을 추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랭챔프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모델을 만듭니다. 모델 테스트: 학습된 모델을 테스트하여 새로운 롤 챔피언 이미지를 생성..

대유쾌마운틴 AI가 그린 데이트 하는 여친 그림 모음 [내부링크]

대유쾌 마운틴이란? 대유쾌마운틴 뜻은 어설프게 인간을 닮은 이미지인 '불쾌한 골짜기'를 넘어서 보기 좋은 AI가 생성 이미지를 뜻하는 말입니다. AI는 여자친구를 그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 데이터를 기반으로 그리기: AI는 이미지 데이터를 활용하여 여러 여성의 얼굴 특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새로운 여성의 얼굴을 그릴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서 AI는 해당 여성의 특징을 고려하여 인물화할 수도 있습니다. 생성적 신경망(GAN)을 사용하여 그리기: GAN은 어떤 이미지가 실제로인지 가짜인지를 구분하는 검출자(Discriminator)와 가짜 이미지를 생성하는 생성자(Generator)를 경쟁시켜 진짜 같은 가짜 이미지를 생성합니..

AI가 그린 동탄 신도시 미시룩 여자 Missy woman drawn by AI [내부링크]

미시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옷차림을 의미했지만 현재는 달라붙는 핏으로 몸매가 부각되는 단색 원피스 옷차림을 일컫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동탄신도시에서 많이 보이는 옷차림이라 하여 동탄룩, 신도시룩, 신도시 새댁룩으로도 불립니다. AI가 그린 신도시 미시룩에 대해서 살펴보록 하시죠. "Missy woman"은 "미씨우먼"으로, 한국의 패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는 "매력적인 여성상"으로,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의류를 점차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블라우스, 드레스, 가디건 등의 여성 의류 제품에 특화되어 고객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씨우먼은 국내 매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Missy Woman" is one of the fashio..

등산하는 레깅스녀 모음집(약후방) [내부링크]

레깅스는 스판덱스와 나일론 등의 안정적인 동물로 지연 스포츠웨어로, 등산할 때 캥거루와 효과적인 흡습력, 통기성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레깅스를 입고 등산을 하면 다음과 같은 여러 이점이 있습니다. 등산 중에도 레깅스를 입으면 올리기가 제한되지 않고 편안하게 낄 수 있습니다. 흡습력과 통기성이 떨어져서 땀을 잘 흡수하는 것: 등산은 땀이 많이 나는 운동 중 하나이기 때문에, 땀을 잘 흡수하고 발산시키는 옷을 입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깅스는 스판덱스와 나일론 등의 생체로 만들어 흡습 성과 통기성이 분해기 때문에 땀을 잘 흡수하여 건조하고 전기 상태를 전기화할 수 있습니다. 가벼우접착함: 경량화는 경량화 환경서 열기 용이합니다. 또한 몸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인해 몸의 열을 잘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추운..

개그우먼 맹승지 몸매 근황(후방주의) [내부링크]

맹승지는 대한민국의 여성 코미디언으로, 1986년 5월 12일에 태어났다. 2013년 MBC 20기 공채로 데뷔하여 대한민국 대표 여성 코미디언 중 한 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녀의 직업으로는 "여름예능캠프",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등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동하며 "웃찾사", "라디오스타", "세바퀴" 등을 신청하여 코미디 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맹승지는 그녀의 연기력과 코미디 산업에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2013년 MBC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맹승지는 2023년 현재 38살입니다. 그리고 이전에 그녀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뚱뚱하면서도 얼굴이 예쁜 남자"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그녀의 최근일이 지났고, 그녀가 현재와 교제하고 있는지..

AI가 그린 데이트하는 여친 그림(후방주의) [내부링크]

AI가 데이트하는 여자친구를 그리기 위해서는 먼저 어떤 스타일의 그림을 그리고자 하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레트로한 분위기의 일러스트, 현대적인 분위기의 일러스트, 만화 형식의 일러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단 그 스타일을 결정하고 나면, AI는 기존의 여러 그림들을 학습하여, 데이트하는 여자친구를 그리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들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들은 얼굴, 머리, 옷, 액세서리, 배경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AI는 이러한 구성 요소들을 조합하여, 데이트하는 여자친구를 그리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AI는 여러 가지 조건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데이트 장소, 날씨, 계절, 그리고 데이트하는 커플의 성격 등을 고려하여 그림을 그릴 ..

AI가 그린 운동하는 여자 그림(후방주의) [내부링크]

AI가 운동하는 여자 그림을 그려서 먼저 데이터 학습셋이 필요합니다. 이 데이터셋은 다양한 위치와 동작을 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요가를 하거나 러닝을 하는 여자의 이미지가 이에 해당합니다. 이 데이터셋을 기반으로 딥러닝 모델을 예측한 모델은 여자가 운동을 하는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때, 모델의 입력값이 더러워서 벡터나 조건 이미지(예: 운동 종류) 등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딥러닝 모델은 GAN(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이라는 모델이 있습니다. GAN은 생성자(Generator)와 탐지자(Discriminator)라는 두 개의 신경망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생성자는 데이터 학습셋에서 이미지를 생성하고, 탐지자는 생성자가 생성한 이..

AI가 그린 수녀코스프레 여자 그림(후방주의) a painting of a nun by AI [내부링크]

대유쾌마운틴이란? 불쾌한 골짜기를 넘어선 인공적으로 만든 호감있는 부분을 말합니다. 뭔가 인간과 유사한 어느 불편한 지점을 불편한골짜기라고 하면, 그 부분을 훨씬 뛰어 넘는 그 어느 시점을 말하는데요 AI가 그린 그림을 보면 지금이 대유쾌 마운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유쾌마운틴의 뜻은 이렇게 간략히 살펴봤습니다 AI가 수녀 코스프레녀를 그리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기존의 수녀 사진을 입력으로 순으로, 해당 사진을 한 딥 러닝하지 않고 사용하여 새로운 그림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입력된 사진의 특징을 파악하여 새로운 그림을 생성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수녀에 대한 모양과 기능을 사람이 직접 설명해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정보를 바탕으로 AI가 꺼낸 새로운 수녀 그림을 생성..

대유쾌마운틴 AI가 그린 레깅스 입은 여자 그림 A picture of a woman wearing leggings drawn by AI. [내부링크]

레깅스 입고 여자"는 2018년 초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도시형 디지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일본의 디지털 아티스트 예술가가 그린으로, 검은색 레깅스를 입은 여성의 뒷모습을 그린 것이 특징입니다. 작품은 인터넷을 통해 공유되며, 여러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고, 이후 여러 예술가들이 이를 가능하게 하여 작품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AI 기술을 이용하면 레깅스를 입은 여자를 구울 수 있습니다. AI는 대량의 데이터를 추출하여 이미지 분류, 인식 및 생성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의 딕션을 여자로부터 나온 여자 이미지를 풀어낸 AI는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I가 그린 이미지의 품질은 학습 데이터의 양과 질, 모델의 복잡, 하이퍼파라미터의 설정에 따라 요청할 수 있습니다..

AI가 그린 큰 여자 그림(약후방) It's by AI. A woman's drawing. [내부링크]

인공 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사진을 재현하려면 신경 스타일 전송이라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경망 스타일 전송은 한 이미지의 스타일을 다른 이미지로 전송할 수 있는 딥 러닝 기술입니다. 콘텐츠 이미지와 스타일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콘텐츠 이미지는 수정하려는 이미지이고, 스타일 이미지는 콘텐츠 이미지에 스타일을 적용하려는 이미지입니다. 두 이미지를 전처리합니다. 여기에는 이미지 크기를 동일한 크기로 조정하고 신경망에 공급할 수 있는 형식으로 변환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컨벌루션 신경망을 사용하여 이미지에서 콘텐츠 및 스타일 특징을 추출합니다. 콘텐츠 기능은 개체 및 해당 위치와 같은 이미지의 콘텐츠를 캡처하는 반면 스타일 기능은 스타일 이미지의 질감과 패턴을 캡처합니다. 콘텐츠 및 스타일 기능을 결합..

AI가 그린 놀이동산 데이트를 하는 여자 그림(약후방) [내부링크]

이번에는 AI가 그린 놀이동산 데이트를 하는 여자 그림입니다 배경이 정말 놀이동산과 다를게 없는 디테일입니다 표정도 다양해지고, 얼굴 형태도 개성이 하나둘씩 나타납니다 회전목마를 좀 이상한 자세로 타긴 하는데 그게 뭐가 그렇게 중요하겠습니까 아무튼 오늘은 놀이동산의 가상의 여자친구를 만나보시죠 This is AI's drawing of a girl on a date at an amusement park. The background is no different from the theme park. Your facial expressions will vary, and your face will show individuality one by one. I do ride the merry-go-round in a..

대유쾌 마운틴 AI가 그린 데이트하는 여친 그림(후방주의) [내부링크]

이번에는 마치 데이트를 하는 듯한 미모의 여성을 그린 AI 그림입니다 데이트를 다양한 장소에서 하는데요 운동을 좋아하는 AI 가상 여친이네요 정말 얼굴만 보면 인스타 여신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감상해 보실까요 This is an AI drawing of a beautiful woman who looks like she's dating. We go on dates at various places. AI virtual girlfriend who likes to work out. If you look at her face, she's no different from the Instagram goddess. Shall we listen to them one by one by one? 거의 모델 사진..

AI가 그린 벚꽃놀이하는 여자 모음 AI-drawn women enjoying cherry blossoms [내부링크]

벌써 3월입니다 한달만 있으면 전국이 예쁜 벚꽃으로 물들겠지요 오늘은 AI가 그린 벚꽃놀이를 하는 여자 그림입니다 사진이 아니냐구요? 배경을 보면 꽃들이 조금 어색하지만 분명 그림입니다 디테일한 광원에 머리카락까지 훌륭한 작품입니다 It's already March. In a month, the whole country will be colored with beautiful cherry blossoms. Today, I'm going to draw a woman who is enjoying cherry blossoms drawn by AI. It's not a picture? If you look at the background, the flowers are a bit awkward, It's defin..

AI가 그린 상점 주인 여자 그림 AI's painting of a woman who owns a store. [내부링크]

게임을 하다 상점에 들렀을 때 만날 것 같은! 오늘은 그런 주인공을 AI가 그린 그림입니다 이런 상점 주인이 물건을 판다면 모두 구입하고 싶어집니다 대유쾌 마운틴을 향하여 오늘도 알파고님 충성충성 ㅋㅋ When you stop by a store while playing games! Today, AI drew the main character. If a shopkeeper like this sells things, everyone wants to buy them. Towards the most pleasant mountain, Alpago, loyalty and loyalty! 상점 주인 사진이 몇장이 부족해서...(너무 후방주의이면 정지먹으니깐) 여러 그림도 함께 넣어봤습니다 AI가 그린 그림들을 또 ..

대유쾌마운틴 AI가 그린 길거리 미녀 그림 모음 AI's Beauty Paintings [내부링크]

AI가 점점 발전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그림실력도 점점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길거리 캐스팅을 받을 것 같은 미녀들 그림입니다 여사친같은 주인공들의 그림을 감상해보겠습니다 AI is getting better. My drawing skills are improving. Today, I'm going to be casted on the streets. Let's take a look at the drawings of female friends. 다양한 복장의 AI가 그린 길거리 미인 그림들이었습니다 과연 대유쾌마운틴! AI 그림의 한계는 어디까지일까요 AI가 그린 온천하는 여친 그림(약후방) Ai's painting of a woman AI가 그린 그림들은 수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상황에서 여친..

AI가 그린 온천하는 여친 그림(약후방) Ai's painting of a woman [내부링크]

AI가 그린 그림들은 수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상황에서 여친의 모습을 만든 AI 그림입니다 해외에 여행을 하기도, 같이 온천을 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곳에서 만나는 2d여친을 AI가 어떻게 그렸는지 살펴볼까요? AI's paintings are coming out countless times. This time, it's an AI picture that made a girlfriend look in various situations. We travel abroad or go to hot springs together. Let's take a look at how AI drew 2d girlfriends who meet in various places. 뒷배경이 사진느낌이라 더욱 실감이 납니..

AI가 그린 성직자, 수녀 그림 자료 a nun painting by AI [내부링크]

AI 실사 그림은 정말 광원효과도 엄청나게 잘 잡습니다 이제는 사진을 보정한 것인지 그림을 그린 것인지 구분하기도 힘드네요 이번 자료는 Ai가 그린 기도하는 수녀 모음입니다 얼굴을 보면 왠만한 아이돌 보다 자연스러운 표정입니다 AI real-life drawings have a great light source effect. Now it's hard to tell if it's been edited or painted. This is a collection of praying nuns by Ai. If you look at his face, he looks more natural than an idol. 급하게 종교도 바꾸고 싶은 심정입니다 복색이나 복장을 Ai가 어떻게 이해하고 이렇게 결과물을 만드는 ..

AI가 그린 홍대여신 모음(후방주의)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을 배경으로 한 AI가 그린 한국 미인의 모습입니다 배경이 한국 모습이라 사뭇 신기합니다 홍대 밤거리를 배경으로 하는 AI가 그린 얼짱들의 모습을 구경해볼까요~ AI가 벌써 동아시아의 인물상도 구분할 정도의 지능을 갖췄나봅니다 정말 인스타나 페북에서나 볼 것 같은 미인들이네요 아무리 좋은 AI 바탕이 있어서 이렇게 뽑아내시는 금손들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AI가 그린 디즈니 공주 그림 모음집 이번에는 AI가 실사화 한 디즈니 공주들을 소개할까합니다 정말 저런 배우들이 실사 영화로 나온다면 좋겠네요... 특히 인어공주 에리얼은 정말... 다양한 나라의 인종으로 나오니까 더욱 신기합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레이싱모델 그림 모음 AI의 끝은 어디까지일..

AI가 그린 디즈니 공주 그림 모음집 [내부링크]

이번에는 AI가 실사화 한 디즈니 공주들을 소개할까합니다 정말 저런 배우들이 실사 영화로 나온다면 좋겠네요... 특히 인어공주 에리얼은 정말... 다양한 나라의 인종으로 나오니까 더욱 신기합니다 어떤 공주 배역이 가장 잘 어울리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럼 다음 AI의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AI가 그린 레이싱모델 그림 모음 AI의 끝은 어디까지일까요 이번에는 레이싱모델입니다 정말 인스타나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는 미모의 여성들입니다 이제 그림이라기보다는 사진에 가까울 정도입니다 인물에만 집중해 있다가 mu-blog.tistory.com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스트리머 쵸단 본명 홍지혜 성신여대 졸업 165cm 49kg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활동 롤과 다크소울3, 링피트, 마녀의집 등 을 플..

AI가 그린 레이싱모델 그림 모음 [내부링크]

AI의 끝은 어디까지일까요 이번에는 레이싱모델입니다 정말 인스타나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는 미모의 여성들입니다 이제 그림이라기보다는 사진에 가까울 정도입니다 인물에만 집중해 있다가 어느덧 배경을 보면 AI가 그렸구나 싶은 생각도 듭니다 뒷자석에 저러고 있는 인물을 보니 웃기기도 합니다 그래도 몇가지 명령어로 이렇게 사진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도 대단합니다 조금만 지나면 사진인지 AI 창작품인지 구분하기도 힘들 듯 합니다 AI가 그린 인조인간18호 AI가 그린 인조인간18호와 무협지 주인공 여자 오늘은 AI가 그린 드래곤볼 인조인간18호 그림입니다 실사화가 된다면 이정도 그림일까요~~ 추가로 중국 무협지 주인공 느낌의 그림까지~ AI가 그린 골프치는 소녀 그림 모음 AI가 그린 골프치는 mu-blog.ti..

AI가 그린 메이드 여자 그림 모음(후방주의) [내부링크]

오늘은 AI가 그린 메이드 그림 모음입니다 이제 얼굴형을 보면 중국, 일본, 한국 등 동양인들은 구분이 가능해지군요 나날이 발전해가는 AI 산업을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챗GPT4도 어서 나오면 좋겠네요 인물만 집중해서 보고 있으면 실사와 이제 구분이 가지 않습니다 대신 배경을 보고 있으면 환상에서 깨는 느낌입니다 아직 손가락도 온전하게 구현하고 있지는 않네요 AI가 그린 여친 느낌 그림 모음 AI가 그린 여친 느낌 그림 모음 이번에는 AI가 그린 여친 느낌의 그림 모음입니다 점점 실사화가 되어 가네요 사진이 다소 많으니 천천히 감상하시길 하랍니다 알파고님의 대유쾌 마운틴을 향하여! AI가 그린 고딩 학생 그림 모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골프치는 소녀 그림 모음 AI가 그린 골프..

AI가 그린 여친 느낌 그림 모음 [내부링크]

이번에는 AI가 그린 여친 느낌의 그림 모음입니다 점점 실사화가 되어 가네요 사진이 다소 많으니 천천히 감상하시길 하랍니다 알파고님의 대유쾌 마운틴을 향하여! AI가 그린 고딩 학생 그림 모음 AI가 그린 고딩 학생 그림 모음 오늘은 AI가 그린 학생 모음집입니다 대유쾌 마운틴을 향하여 알파고님 충성충성! https://link.coupang.com/a/PAq2l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간호사 그림 모음 AI가 그린 간호사 그림 모음(후방주의) 요즘 AI가 학습 후 그린 그림들이 이슈이다 오늘은 간호사 그림을 일부 소개하겠다 대유쾌마운틴이 되는 그날까지 인공지능 화이팅! mu-blog.tistory..

AI가 그린 인조인간18호와 무협지 주인공 여자 [내부링크]

오늘은 AI가 그린 드래곤볼 인조인간18호 그림입니다 실사화가 된다면 이정도 그림일까요~~ 추가로 중국 무협지 주인공 느낌의 그림까지~ AI가 그린 골프치는 소녀 그림 모음 AI가 그린 골프치는 소녀 그림 모음 뭔가 얼굴은 다 비슷비슷한 느낌이지만 그리도 훌륭한 그림들... AI가 그린 그림들은 볼수록 놀랍다 그 잠재성은 어디까지인가! 더보기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눕방하는 스트 mu-blog.tistory.com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스트리머 쵸단 본명 홍지혜 성신여대 졸업 165cm 49kg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활동 롤과 다크소울3, 링피트, 마녀의집 등 을 플레이 했다 어린시절 축구를 한 특이한 이력이 있으며, 복싱과 태..

AI가 그린 골프치는 소녀 그림 모음 [내부링크]

뭔가 얼굴은 다 비슷비슷한 느낌이지만 그리도 훌륭한 그림들... AI가 그린 그림들은 볼수록 놀랍다 그 잠재성은 어디까지인가! 더보기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스트리머 쵸단 본명 홍지혜 성신여대 졸업 165cm 49kg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활동 롤과 다크소울3, 링피트, 마녀의집 등 을 플레이 했다 어린시절 축구를 한 특이한 이력이 있으며, 복싱과 태권도도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고딩 학생 그림 모음 AI가 그린 고딩 학생 그림 모음 오늘은 AI가 그린 학생 모음집입니다 대유쾌 마운틴을 향하여 알파고님 충성충성! https://link.coupang.com/a/PAq2l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눕방하는 스..

AI가 그린 고딩 학생 그림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AI가 그린 학생 모음집입니다 대유쾌 마운틴을 향하여 알파고님 충성충성! https://link.coupang.com/a/PAq2l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스트리머 쵸단 본명 홍지혜 성신여대 졸업 165cm 49kg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활동 롤과 다크소울3, 링피트, 마녀의집 등 을 플레이 했다 어린시절 축구를 한 특이한 이력이 있으며, 복싱과 태권도도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간호사 그림 모음 AI가 그린 간호사 그림 모음(후방주의) 요즘 AI가 학습 후 그린 그림들이 이슈이다 오늘은 간호사 그림을 일부 소개하겠다 대유쾌마운틴이 되는 그날까지 인공지능 화이팅! mu-blog.tistory.com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내부링크]

스트리머 쵸단 본명 홍지혜 성신여대 졸업 165cm 49kg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활동 롤과 다크소울3, 링피트, 마녀의집 등 을 플레이 했다 어린시절 축구를 한 특이한 이력이 있으며, 복싱과 태권도도 오랜시간 배웠다고 한다

AI가 그린 간호사 그림 모음(후방주의) [내부링크]

요즘 AI가 학습 후 그린 그림들이 이슈이다 오늘은 간호사 그림을 일부 소개하겠다 대유쾌마운틴이 되는 그날까지 인공지능 화이팅!

서울시장후보 안철수 테마주 관련주 수혜주 정보(케이씨피드, 안랩, 써니전자, 오픈베이스, 티에스이 등) [내부링크]

서울시장선거 야권 단일화 안철수 후보 테마주 4월 7일로 다가온 서울시장 보궐선거이다. 오늘 박영선, 오세훈, 안철수 후보들의 3자 대결 예상 결과가 나왔는데, 오세훈 후보가 앞서나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하지만 단일화도 남아 있고, 아직은 그 결과를 알 수 없다. 오늘은 안철수 관련주, 테마주에 대해서 간략히 살펴보겠다. 야권 후보가 단일화를 어떻게 할지도 의문이다. 어쩌면 그냥 3당 구조로 나올지도 모른다. 안 후보는 단일화는 아직 협상에 없는 이야기라고 하는데, 지지율에서 조금은 아쉽다. 요즘 자금이 코인으로 몰려가서 주가가 다소 횡보하는 지루한 장이 연속되고 있다. 이런 장 일수록 테마주에 수급이 몰리는 경향이 있으니 참고. 오늘 예상 대결 결과로 오세훈테마주가 급등하였는데, 오늘은 안철..

영화 미나리 골든글러브 영화상 수상 관련 수혜주, 테마주 [내부링크]

2월 28일에 영화 미나리가 골든글로브에서 최우수외국어영화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지난 기생충 때도 영화 관련주가 폭등하였는데, 혹시나 싶어 일부 미나리 관련 테마주를 찾아볼까 합니다 물론 그때만큼 큰 상이 아니라서 주가가 급등하지 않을 수 있으나 오늘도 기록차원에서...얼마전 승리호 넷플릭스 1위로 덱스터, 위지윅스튜디오가 큰 수혜를 보았죠재무제표는 영화사 쪽들이 그렇게 좋지는 않는데 우리나라 영화 기술이나 산업이 발전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아무튼 종목들에 대해서 간략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M Life Design에셈 라이프 디자인은 디즈니와 판권 계약을 맺고 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디즈니 영화가 나올때마다 움직이는 경향이 있으며, 예전 겨울왕국2 개봉 즘에 엄청난 급등을 한 이력이 있었지요?영화 미나..

2월 24일 오늘의 테마주, 상한가, 시간외특징주, 오로스테크놀로지, 로지시스, 피플바이오 [내부링크]

간만에 엄청난 폭락장이었다 -5%는 기본이고, -7~9%도 마찬가지 물론 상승한 녀석들도 있다 아이러니하게도 소마젠 같은 애먹이던 바이오들이 버텨줬다 실적에 상관없이 내리니까 대처 방법이 마땅치 않았다 코스피 3000이 1월말 이후 또 깨지면서 1월말의 분위기하고는 조금 다른 느낌이다 늘 그렇듯 좋은 회사를 매집하고 있다면 굳이 손절을 안하고 버틸생각 현대퓨쳐넷 비중을 늘리고 있는데 생각보다 안떨어져서 의아하기도... 인버스는 타이밍 맞추기 힘들어 이번에는 패쓰 암튼 오늘의 특징주를 살펴보자 상한가 종목 오늘은 코피스 상한가가 없을 정도로 참혹한 날이었다 박셀바이오 (시총 1조8040억) - 개발중인 면역세포치료제, 췌장암 및 간암 등에 효과 기대감 오로스테크놀로지 - 코스닥 상장 기대감 상한가 피플..

2월 23일 오늘의 상한가, 테마주, 시간외특징주, 한농화성, 키네마스터 [내부링크]

전일 나스닥 하락 때문인지 전체적으로 하락장이었다 장중 반등이 일어나나 싶었는데, 힘이 역부족 시중에 돈이 코인으로 좀 옮겨가서 그런건지, 아니면 코인이 하락하면서 투자 심리가 위축되어서 그런건지 아무튼 코스피보다 코스닥이 더 높은 하락율을 기록하며, 근 5일째 떨어지는 중 사실 그동안 급등한 주식들이 떨어져서 소외주들의 하락폭은 조금 적은편 아무튼 오늘 주요 특징주를 살펴보자 상한가 특징주 상한가는 4종목뿐이다 그만큼 하락장이었다는 것 한농화성(시총 3166억) - 세계 최초 전고체 배터리 대량합성 기술 개발 소식 부각 기대감 키네마스터 (시총 5683억) - 매각 이슈, 네이버를 비롯하여 다수 러브콜 보내며 거래 흥행 예고 - 작년 말부터 잊을만하면 상한가가고 롤러코스터타는 중, 상한가찍는 날 기록 ..

2월22일 오늘의 상한가, 테마주, 시간외특징주 [내부링크]

오늘은 전체적으로 하락장이라 상한가 종목이 별로 없습니다 대부분 이전 상한가 종목 또는 기존에 언급되던 특징주, 작전주들만 치고 올랐는데 여기서 추격매수는 조금 위험해 보입니다 서울식품(시총 1563억) - 쿠팡 미국 나스닥 상장 수혜주 기대감 서울식품우 - 쿠팡 미국 나스닥 상장 수혜주 기대감 네오위즈홀딩스(시총 3033억) - 실적 호조 작년 영업이익 96.3%, 티몬상장소식에 따른 기대감 - 23000원에 익절했었는데 정말 이렇게까지 갈줄은 몰랐네요 포스코강판(시총 1410억) - 강판, 철강 가격 상승, 전기차 부품 공급 신사업 메디톡스(시총 1조1811억) - 보톡스 합의, 대웅제약 미국 에볼루스 2대주주 등극 비덴트(시총 6006억) - 비트코인 시가총액 1조 달성 수혜주, 빗썸 지분 추가 확..

GTA5 초보에서 중수까지 기초 공략 [내부링크]

처음에 gta5온라인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gta5싱글 튜토리얼을 완료 해야 gta5 온라인을 하실 수 있다. 사자마자 온라인 들어가면 튜토리얼을 완료하라고 나오는데 차 훔쳐서 경찰 따돌리고 가져다 주는게 튜토리얼이다. gta5 온라인을 시작하면 gta5온라인 만의 튜토리얼을 시작하시겠습니까라고 물어보는데 일단 gta5의 기초적인 것들을 알려주니 시작하자. 레이싱 후 어쩌다 다른사람이랑 같이 있는걸 느끼실 텐데 놀라지 마시고 같이 하시던지 초대 세션으로 가자. 세션이란? gta5 온라인의 형식은 특이합니다. 다른 사람들끼리 묶어 준다고 보시면, 세션은 여러 가지가 있다. 공개세션 : 정말 여러 사람들이 다 모이는 곳. 핵쟁이들도 이곳에서 서식.초대세션 : 처음에 들어가면 혼자이지만 다른 사람들을 초대할 수..

삼국지킹덤디펜스 사전예약과 출시일 정보 공략, 모바일게임기대작 [내부링크]

삼국지를 배경으로하는 삼국지 디펜스 게임인 삼국지킹덤디펜스! 기본적인 디펜스 외 다양한 모드가 있기에, 장수 육성과 더불어 재미가 많을 것 같다~ 출시일은 4월 10일경으로 알려져 있고, 차후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처음에는 80여명의 장수가 등장한다. 그럼 지금부터 모바일게임기대작 삼국지킹덤디펜스에 대해서 살펴보기로! 멈출 수 없는 디펜스게임! 삼국지킹덤디펜스다. 3D로 캐릭터로 재탄생한 장수들이 귀엽다. 홍보영상도 보면 재밌다. 클래스에는 궁수, 포수, 법사, 책사가 있다. 디펜스 게임이다보니 모두 장거리 클래스로 설정된다. 우선 초선도 있는데 정말 이쁩니다! 역시 삼국지를 빛내주는 메인 여자 캐릭터이다. 전반적으로 디펜스 게임이지만 일러스트들은 정말 화려하다. 대부분의 근접캐는 거의 궁수인듯..

추천삼국지게임 삼국지인사이드 사전예약과 출시일 정보 공략 [내부링크]

삼국지모바일게임 신작이며, 장수가 중심인 게임인 삼국지인사이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금번에 소개할 게임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삼국지인사이드입니다. 삼국지는 정말 다양한 게임의 소재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조금은 코에이의 삼국지처럼 장수 중심의 스토리로 비슷하며, 이러한 점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모바일 최초의 장수 중심 삼국지 게임라는 타이틀 갖고 있으면서, 최근 3월 12일까지 클로즈베타 서비스가 이루어졌습니다. 잠시동안 버그나 부족한 부분이 보완되면 빠른 시일 내 출시가 될 듯 하나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아마 3월을 넘기지는 않고 출시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각 장수들의 특징이나 능력치가 어떻게 설정되었을지도 참 궁금합니다. 그리고 얼마나 많은 장수들이 등장을 할까요? 또 장수제로 게임이..

방치소녀 장비 정보 공략 [내부링크]

강화- 기초능력치 상승 전환- 부가속성 변경 보석- 10레벨 이상의 장비부터 장착가능. 첫칸은 동전, 둘째칸부터는 금화써서 보석칸을 열어야 장착 가능 특성흡수- 안쓰는 장비를 갈아 넣거나 축복장비 경험석을 넣어서 장비별로 지정된 특수속성을 올림 (아래는 특성흡수 정보) 무기ㅡ최대공격 옥/화살/방패ㅡ방어관통 반지ㅡ치명타율 장갑(주장만있음)ㅡ물리방어관통 목걸이(주장만있음)ㅡ마법방어관통 투구ㅡ물리방어 갑옷ㅡ방어력 바지ㅡ마법방어력 허리띠(주장만있음)ㅡhp최대값 신발(주장만있음)ㅡ회피율헝앱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1543&page=1&bcode=girlclicker&bcode2=girlclicker&short_llink=girlclicker&scode..

방치소녀 공략집, 19금모바일게임추천 [내부링크]

저는 현재 4서버에서 게임을 하고있는 뿅 이라고합니다. 게임하면서 초보분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 하거나 질문하는 내용위주로 작성 하였습니다. 1. 캐릭터 선택 - 용사형 신속형 모략형 3가지중에 후반에는 신속형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2. 효율적인 부장 뽑는방법 - ur ssr sr 등 4가지 등급의 부장이 존재 - 현재 가장 좋은 부장셋팅은 사나다 마사유키와 사나다 유키무라이며 이 조합이 현재 가장 효율적임 - UR캐릭 뽑기간 tip을 드리자면 10회뽑기보다는 1회뽑기가 효율적이며 15조각이 나올때 리셋버튼을 누르고 다시 15조각을 뽑는 순서로 진행 - 부장육성은 3각성만 하는것을 추천하며 그 이유는 3각성일때 모든스킬이 활성화 되기 때문임 - 부장훈련은 간식을 통해 훈련이 가능한데 주 스텟에 맞춰 훈련..

방치소녀 성인모바일게임 부장 육성 및 보석 사용 공략 [내부링크]

부장 육성시에 사용하는 간식들이 있습니다. 이는 등급별로 한계치 비스무리한게 존재하는데요. 이게 한계치 근처에 가까워지면 육성으로 인한 증가수치가 -가 많이 뜰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즉, 초반에는 c급을 쓰다가 빨간색이 두개-세개 자주 뜨는 시점부터 B로 바꾸고 하는 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간식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한계치라는게 레벨이 오를수록 능력 최대치가 증가하면서 덩달아 오르게 됩니다. 즉 초반에 a,b급 빡세게 먹이고 다 떨어져버리면 이후 레벨업에선 능력치를 못 올리는 c만 남게 되는 불상사가 발생하게 되죠. 그래서 보통 a급 수급이 힘든 소과금은(무과금은 a급을 vip문제로 못 쓰니 논외) a급을 모았다가 80렙 이후에 부장 하나를 선택해서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금화 모으기를 통해..

방치소녀 무과금 공략 백과사전 [내부링크]

다운 이게임을 처음 접하면 이건 과금러만 하라고 만들어논게임인가 하는 생각이 들수도있겠지만과금러에게 경쟁의식만 느끼지 않는다면 무과금도 할만합니다. 이겜은 방치형 게임이라 급한맘을 가지면 과금없이는 못합니다.무과금러면 길게보시고 느긋하게 키운다는 생각으로 하셔야 됩니다. [주장선택]처음 시작하면 용사,신속,모략중에 주장 캐릭터를 선택하게 되는데용사가 공방의 밸런스가 가장 좋고 신속은 공격이 높고 방어가 낮으며 모략은 버프지원형입니다. 주장 캐릭터는 한번 결정하면 변경할수 없으며 이 게임은 주장과 그외 부장으로 끝까지 갑니다.따라서 최대한 맘에 드는 캐릭터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무과금러의 경우엔 원활한 게임진행을 위해서 용사나 신속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출석보상]간단한 튜토리얼 후에 출석보상이 뜨..

방치소녀 캐릭터 육성 공략 [내부링크]

주장선택크게 상관없다는 식으로 써놓으셨지만 일단 우열은 확실히 존재합니다. 용사>>>신속>모략 이 정도로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이는 주관적인게 아니고 일섭(일섭은 일러도 다르고 무장들이 삼국지를 기반으로 하는 방치겜입니다. 대신 무장들 능력치라든가 스킬 구성등은 한섭과 거의 같습니다.)에서 몇년간 쌓인 데이터+일섭 경험을 토대로 합니다.이유는 주장 스킬구성 때문인데, 용사형의 경우 주가되는 스킬은 기절 스킬과 버프 스킬이고 신속형은 자가버프와 랜덤디버프(3종중 선택), 모략형은 확률 디버프(공감, 기절)와 연속딜기가 주요스킬입니다.그런데 이 게임은 주장의 위치가 sr이상 ssr미만의 미묘한 위치에 있어서 딜을 중심으로 하는 모략형은 엄청난 투자를 하지 않는 이상 효율이 좋지 못합니다. 신속형은 자가버프..

방치소녀 초보 꿀팁 공략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소 유저여러분.어떠한 게임이든 과금을 하는만큼 강해지는건 당연하죠.다만 소과금이나 처음 이 게임을 접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도움이 되드리려 이렇게 작성해봅니다. 1. 처음 시작은 쿠폰과함께. 현재 1월22일 기준으로 모비와 루팅에서만 쿠폰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차후 찌나 다른 어플로도 수급이 가능하다고 적혀있습니다.우선은 쿠폰을 전부 수급?하도록 합시다! 2. 케릭터? 맘에드는 것을 하자. 대게 이런 게임에는 케릭터가 플레이어의 기분을 좌우하죠.기본 3가지의 케릭터의 메커니즘이 아직 전부 발현되지 않고플레이 시간도 적은 현재 케릭터의 벨런스붕괴는 없으므로 취향존중! 3. 금괴들은 황금제로 들고가 불려 시작하자! 1월 25일 까지 진행되는 황금제 이벤트는 2배 전 후의 값만큼금화를 불릴 수..

방치소녀 5만원 정도 소과금 공략 [내부링크]

5만정도 소과금 공략팁 성장세전 뚫고 ssr 캐릭고르신분 많을텐데요 vip12 에 먹을수 있다는 호화간식999개 vip 3 이면 먹을수있습니다여기서 많은양의 호화간식으로 부장육성하여 한차원 크게 올라가실수 있는데요단지 여기서 생각없이 등급낮은 캐릭에 다 바르면 UR캐릭 막상얻을때쯤 호화간식이 부족해 부장을 크게 육성할수없어서 후회하게 되겠지요 전그냥 머나면 이야기라고 생각하고 골고루 다발랐습니다 2~3만정도 지르고 놀생각인 소과금이니까요 강화석 영혼강화석 후반가면 많이 모자랍니다 근데 제일문제는 60랩때 출전캐릭이 주장1 부장5명으로 늘어납니다총6명 필요합니다 UR캐릭 SSR캐릭 충분히 확보못한 소과금은구석에 R급이라고 강화도 안하고 버려뒀던 폐급캐릭들 전부 출전시켜야합니다 난감하죠 투기장 다녀보니 충분..

방치소녀 초보 공략 총정리 [내부링크]

1. 황금제 이게 핵심임. 던진 금화의 1.2~2.2배의 금화를 돌려주는데, 확정적인 금화불리기 컨텐츠.일판기준으로 3~4달에 한번씩 열린다고 함.그러니 3만 금화를 보증금 처럼 고정으로 두고, 30000+@가 있다면 @만 쓰라는 거. 2. 만약 초반에 조금 과금을해서 (12000원)현질 누적 보상으로 SSR캐릭을 한개 받았다면그 캐릭 하나만 쭊 밀고 나가셈. 초반에 여포가능.(주장에 비해 부장이 더 빠른 육성이 가능함) 3. 이 게임은 일단 처음에 12000원을 지르냐 안지르냐에 따라서 강려크함이 천치만별임.게임을 계속 할 맘 있으면 소량의 투자 추천.12000원도 하기 투자하기 싫으면1200원 정도(금화충전 최저가) 투자하는 걸 추천.(1각성시 겸치 +25% 보조 능력 있는 캐릭 줌) 4. 아래에 공..

방치소녀 중급자 공략, 성인모바일게임추천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중요도 높은순으로씀 ~최대한 중요한 것만 썼는데 이것도 보기 귀찮으시면 그냥빨간 육각형 따라가면 됩니다. 양심적으로 추천 하루마다 할 목록(여기 써있는건 다 설명 패스)1 출석 4 반란군 토벌 7 보스 도전2 일쾌 5 데이트 lv 45 8 베게 (vip는 자동)3 뽑기 6 수련장 lv 30 + 여기 없는 자잘한 건 ver.1 가면 있음+ 출석 보충은 조각을 최우선으로 중요도: 황금제(이벤트) 간단히 말하면 금화를 불려주는 컨텐츠투입한 금화의 1.2~2.2배를 돌려주는 이벤트임.맨처음엔 30, 다음엔 300,3000, 30000 금화를 넣을 수 있음. 즉, 운좋으면 3만금화 가까히 꽁으로 얻음.이 이벤트를 놓치면 개 손해이기 때문에, 뽑기를 할떄 3만금화를 적금처럼 ..

방치소녀 5만정도 소과금 공략팁, 19금모바일게임추천 [내부링크]

성장세전 뚫고 ssr 캐릭고르신분 많을텐데요. vip12 에 먹을수 있다는 호화간식999개 vip 3 이면 먹을수있습니다. 여기서 많은양의 호화간식으로 부장육성하여 한차원 크게 올라가실수 있는데요. 단지 여기서 생각없이 등급낮은 캐릭에 다 바르면, UR캐릭 막상얻을때쯤 호화간식이 부족해 부장을 크게 육성할 수 없어서 후회하게 되겠지요. 전그냥 머나면 이야기라고 생각하고 골고루 다발랐습니다. 2~3만정도 지르고 놀생각인 소과금이니까요. 강화석 영혼강화석 후반가면 많이 모자랍니다. 근데 제일문제는 60랩때 출전캐릭이 주장1부장 5명으로 늘어납니다. 총6명 필요합니다 UR캐릭 SSR캐릭 충분히 확보못한 소과금은 구석에 R급이라고 강화도 안하고 버려뒀던 폐급캐릭들 전부 출전시켜야합니다. 투기장 다녀보니 충분한 ..

삼국지 천하무적 리뷰 [내부링크]

처음으로 리뷰할 삼국지 게임은 삼국지 천하무적입니다.모바일 전략RPG 삼국지 게임으로, 현재 사전예약 중입니다.삼국지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사전예약 홈페이지는 조금 단조롭습니다.조금은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기는 힘듭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참여자 전원에게 3000 원보, 200체력, 50만 동전입니다.이 보상이 있으면 초반 운영에 도움이 많이 되겠죠? 모두 같이 사전예약 고고~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을 잘 구분해서 번호를 입력합니다. 길드전, PVP, PVE 등 다양한 도전모드 컨텐츠가 주로 진행되며,화려하고 임펙트 있는 전투씬이 유명합니다. 200여명이 넘는 삼국지 장수들이 등장하고, 다양한 스킬과 특성이 존재하기 때문에여러 전술을 펼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

ㅊㅊㅊㅊㅊㅊㅊㅊㅊ [내부링크]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