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engtange의 등록된 링크

 muengtan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나스닥이 나스닥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내부링크]

애플이나 테슬라와 같은 벤처기업으로 시작한 기업들이 상장되어 있는 곳이 나스닥인데, 처음에는 장외시장으로 시작하여 벤처기업들의 자금 조달처로써 시스템을 갖추었고, 뉴욕증권거래소와는 달리 전부 자동 거..

한컴오피스 2020 가정용 단돈 2만원으로 설치 A to Z까지 [내부링크]

한컴오피스 2020 가정용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 드렸었는데, 대개는 5만원 가량의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고, 게다가 설치 방법이 복잡해서 직접 못하시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 해 제가 직접 설치를..

대학생, 졸업생 모두 윈도우10 Edu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저 같은 경우에는 윈도우10 FPP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컴퓨터를 바꾸게 되면서 하드디스크와 부품들을 옮기지는 않았다보니 원래는 윈도우를 다시 구매했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쓰던 윈도우10 EDU 키가 있..

5월 종합소득세 신고 안하면 어떻게 되나요? [내부링크]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의 달인데, 이제 종합소득세 신고 우편이나 알림톡이 오는 경우도 있지만, 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알바를 잠깐잠깐 하셨거나 기타 소득 금액이 크지 않아 굳이 해야하나.. 라고 생각하..

경기도에 거주한다면 청년 복지 포인트 120만원 지급? [내부링크]

저번에는 중소기업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 5월 2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니 글 한 번 읽어보시고 가능하다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2021.05.11 - [정보] - 중소기업 재직한다면 경기도에서..

중소기업 재직한다면 경기도에서 최대 480만원 뽈롱~ [내부링크]

저번에는 만 24세를 대상으로 한 청년기본소득 제도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 3분기 신청의 경우 7월 부터 가능하니 이 점 잊지 마시고 신청이 가능하다면 7월에 꼭 신청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2021.05.11 - [정보..

경기도에서 연 100만원 청년기본소득 받아가자 (신청 방법, 일정) [내부링크]

경기도에서 오랫동안 지내보신분은 이미 알고 계실 수도 있겠지만, 경기도에서는 만 24세 청년의 경우 연 100만원의 경기지역화폐를 지급해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는 19년도부터 계속 이어져오고 있는데요, 그..

도지파더 일론 머스크, 그리고 도지코인은 정체가 뭘까? [내부링크]

전 세계가 계속 암호화폐, 아니면 가상화폐, 줄여서 코인이라고 부르는 이 단어들이 있습니다. 도지코인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과 같은 메이저 코인들이 주춤하는 사이에, 혜성처럼 등장하여 엄청난 가격 유동성과..

뜬금없이 걸려오는 국제전화들 차단하기 (006,001,00682..) [내부링크]

오늘 오전에 갑자기 이상한 번호로 국제전화가 걸려오길래 스팸인줄 알고 받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한 번은 그렇다쳐도 다른 번호로 또 오더군요? 그래서 무시했는데 세 번이나 오는 경우가 있나..? 싶어서 제 번..

일론머스크의 스페이스X, 도지 코인으로 달 탐사? [내부링크]

저번 글에서 일론 머스크가 SNL에 출연하여 진행자로써의 면모를 선보였는데, 그 자리에서 아스퍼거 증후군을 밝혀 화제가 됐었습니다. 게다가 도지코인을 장난이냐고 사회자가 물어보자 장난이 맞다는 식으로 얘..

일론 머스크가 SNL에서 언급한 아스퍼거 증후군이란? [내부링크]

일론머스크가 최근 미국의 주요 토크쇼인 SNL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도지코인의 가격이 들쑥날쑥 거리다가, 작성 시각 기준으로는 약 35%대의 폭락을 보이고 있습니다. 머스크는 토크쇼 중 나는 아스퍼거 증후군을..

공매도가 꼭 부정적인 영향만 있는게 아니다? [내부링크]

뉴스나 신문, 여러 매체에서 항상 공매도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코로나19 긴급사태가 선포 되었을 때 공매도가 금지되었다가 최근 일주일 전부터 다시 재개가 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종목에 대해 공매도가 가능..

이불 속에서 30분만에 가능한 재택부업 2편 [내부링크]

저번 글에서 3가지의 간단한 부업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직 첫 번째 글을 읽지 않으셨다면 먼저 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1.05.10 - [인플루언서, 부업] - 이불속에서 30분만에 가능한 부업 알려드..

이불속에서 30분만에 가능한 재택부업 알려드립니다 (최대 3만원) [내부링크]

 이제 코로나19로 인해서 재택근무나 비대면 수업 등 확연히 외부와의 접촉이나 약속과 같은 일들이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비중이나 집 안에서 하는 피트니스, 그리고 부업과 같..

정부 24 보조금24 신청 방법과 혜택 A to Z까지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금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신청 자격이 까다롭거나 일정을 세세하게 알려주고 그런게 없기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음에도 모르고 지나가고 있습니다...

최대 48만원 환급? 정부24 미환급금 찾기 ( 6만원 수령) [내부링크]

이제 통신비와 건강보험료, 국민연금과 같이, 정부나 기업에게 돈을 납부하는 일이 있습니다. 하지만 알고보면 납부할 필요가 없는데도 납부한 경우나, 더 많은 금액이 자동으로 납부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예를..

삼성중공업의 무상감자와 유상증자? 주가는.. [내부링크]

삼성중공업은 1974년에 설립되어 지금도 활발하게 조선해양과 관련된 선박, 해양플랜트 제조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선박을 만든다고 보면 되는데요, 이번에 유상증자와 무상감자를 진행함과 동시에, 어..

한컴오피스 2020 가정용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제 한글 2010 버전이나 낮은 버전을 사용하시다 보면 상위 버전에서 작성된 파일이라며 일부 항목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대개 아무 문제가 없지만 가끔 항목들이 로드가 되지 않는 경..

단순경비율? 추계신고서? 간편장부? A to Z까지 [내부링크]

앞선 글에서 종합소득세 유형부터 신고 방법까지 자세히 모두 알려드렸는데요, 아직 용어들이 복잡하다고 생각하셔서 아직 신고를 안하셨거나, 엄두를 내지 못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종합소득세..

근로·자녀장려금, 조건과 신청 방법 A to Z까지 [내부링크]

5월이 다가오면서 종합소득세 신고와 같이 근로장려금을 신청할 수 있게 되면서 조건과 신청 방법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시고 있습니다. 다만 중요한 것은 검색하시는 분들 중의 절반 이상이 근로/자녀..

종합소득세 신고유형 총정리 (G유형,F유형 등) [내부링크]

저번 글에서는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그 글에서 간략하게나마 종합소득세 신고 유형에 따라서 환급을 받거나 세액을 납부해야하는 점들을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신고유형에 대해 설명..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A to Z까지 (모바일) [내부링크]

2021.05.05 - [정보] -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A to Z까지 (PC)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A to Z까지 (PC) 이번 5월이 되면서 매해마다 기타소득이나 사업소득이 있었다면 무조건 해야하는, 종합소득세 신고..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A to Z까지 (PC) [내부링크]

이번 5월이 되면서 매해마다 기타소득이나 사업소득이 있었다면 무조건 해야하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이 다가왔습니다. 여러 번 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코로나19로 부업이나 다른 기타소득을 2020년도에..

왈라뷰, 최고 등급 WVIP 상위 0.01%가 되다 [내부링크]

최근에 계속 향수나 마스크팩을 왈라뷰에 가입하게 되면서 계속 구매했는데, 4월 중순인가에 메세지를 하나 받고 제가 WVIP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왈라뷰를 알게 된 건 2월 정도였던 것 같은데, 어..

텐핑 어뷰징 영구정지? 애드워즈 정지? - (2) [내부링크]

먼저 저번글을 읽지 않으셨다면 읽는걸 추천드립니다. 2021.05.04 - [부업] - 텐핑 어뷰징 영구정지? 애드워즈 정지? - (1) 텐핑 어뷰징 영구정지? 애드워즈 정지? - (1) 예전에 텐핑을 진행하다가, 전화번호가 바..

텐핑 어뷰징 영구정지? 애드워즈 정지? - (1) [내부링크]

예전에 텐핑을 진행하다가, 전화번호가 바뀌면서 탈퇴 후에 새로 가입했었습니다. 아마 그 당시가 18년도인지, 19년도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나진 않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전화번호 이전이 있어서, 당황했었지만..

또다른 재택부업, 애드맥스에서 시작해보기 [내부링크]

정말 인터넷을 찾거나 주변 지인, 그리고 커뮤니티에서 질문을 자주 하게 된다면 여러 곳의 부업 사이트나 재택알바 사이트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각 사이트마다 주요 캠페인, 즉 사전예약 캠페인을..

삼쩜삼에서, 숨은 세금 돌려받자 [내부링크]

이제 5월이 되면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이 다가오는데요, 그래서인지 미리 알아보다가 예전에 종합소득세를 신고하지 않았어도,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하는 블로그 글을 보고서, 보기에 쉬워 보여서 저도 신청..

텐핑, 고수등급 달성과 최고수 등급을 향해서 [내부링크]

최근에 올린 글에서는 텐핑을 쉬고 있다고 했었는데, 최근에 텐핑을 조금 진행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소문 컨텐츠가 있었고, 그래서 하기로 결정하고 노력을 다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사진과 같았고, 홍보 방식에..

재택부업 디비디비딥, 할만 한가요? [내부링크]

우선 제가 경험했던 바로, 디비디비딥은 조금 힘들고 낯선점이 아주 많았습니다. 보통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어떻게 생겼는지 직관적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하지만 제 경험상, 사이트에 들어가자마자 어지럽다..

재택알바? 부업? 쉬운게 진짜 하나도 없다.. [내부링크]

#재택알바 #부업 #재택알바사기 #진입장벽 #블루오션 #레드오션 #먹튀 저번에 여러 재택알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다고 했습니다.. 글을 적은게 언제인지 기억도 나지 않네요.. 블로그 한 번 해본답시고 글 2개..

수많은 재택부업 중, 텐핑을 써보다 [내부링크]

#텐핑 #재택알바 #코로나19 #부업 #재택알바수익 #수익공개 어제 소개해드린 애드픽에 이어서 이번에는 텐핑으로 돌아왔습니다. 텐핑은 정말 오래된 인플루언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사실 사이트 지원 뿐만 아니..

수많은 재택부업 중, 애드픽을 써보다 [내부링크]

#애드픽 #재택알바 #재택알바수익 #텐핑 많은 주부, 직장인, 학생들이 있는 가운데, 대부분 수입은 제한적이기에 그 폭을 넓히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다들 이미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