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han7의 등록된 링크

 muhan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비빔 만두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비빔 만두를 만들어서 먹어 볼께요. 오늘 무척 더운 30도 넘는날 저녁에 밥 맛도 없고 매운거 먹고 싶은뎅 배가 두둑하게 채울려면 만두를 다른 재료랑 간단히 섞어서 만들어 먹어 보겠습니다. 교자만두,양..

이강인, 울분의 벼락 중거리 골…축구팬 응원 격려 쏟아져(종합) [내부링크]

울분을 담은 통쾌한 강슛이었다. 이강인(19·발렌시아)이 벼락같은 중거리포로 시즌 2호 골을 작성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이강인은 8일 스페인 발렌시아의 메스타야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알 바야돌리드와 2019..

해수욕장 방역대책 '유명무실'..마스크 안써도 제재 방법 없어 [내부링크]

전국 곳곳에서 해수욕장들이 개장하면서 코로나19 확산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개인 방역 수칙을 지키지 않는 피서객들이 많고 지자체는 이들을 강제할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8일 지자체에 따르면 지난 4일..

"두려움에 떨었다" 코로나 오판정받은 초등생 아버지의 절규 [내부링크]

6일 '가짜양성'으로 결과 뒤집힌 대구 초등학생 아버지 글 올려 "아이 손가락질 받을까 두려워" 대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가 다시 음성으로 뒤바뀐 ‘위양성(偽陽性)’..

알프스에 나타난 '핑크' 빙하.."예쁘다고? 이건 재앙이다" [내부링크]

이탈리아 알프스 지역에 분홍색 빙하가 나타나 당국과 과학자들이 조사에 들어갔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바다에 사는 조류(Algae·藻類·물속에 살면서 동화 색소를 가지고 독립 영양 생활을 하는 하등..

중국서 또 터졌다…코로나 이어 돼지열병·흑사병까지 [내부링크]

중국 매체 "中 내몽고 흑사병 의심 환자 확진 판정" 돼지열병 우려감↑·코로나19 팬데믹 확산 현재진행형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가 전 세계로 퍼진 상황에서 또 다시 중국발..

목줄 안한 개 교통사고..法 "차주가 견주에 194만원 물어라"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은 봐야할 기사네요 지난해 6월 22일 오전 6시 55분 울산 지역의 한 횡단보도. 제네시스 쿠페 380 차량이 횡단보도에서 개를 치었다. 당시 개는 주인을 따라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었지만, 목줄은 없는..

농심 육개장 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라면은 육개장 라면입니다. 컵라면이 봉지라면으로 나온 육개장 봉지 라면 제가 중학교 시절에 가장 많이 먹었던 라면이기도 합니다. 국물이 맛있어서 밥에 말아서 먹었는 기억이 있네..

구급차 막은 택시, 환자 사망 책임진다고 했으니"..변호사도 분노 [내부링크]

한 응급환자가 탄 구급차가 택시가 막아선 탓에 병원 이송이 늦어져서 끝내 숨졌다는 주장이된 사건입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인데요. 청와대 홈페이지 국민청원 게시판에 "응급환자가 있는 구급차..

코로나19 확진 통보 받고 잠적한 광주 60대 男 영광서 발견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 통보 후 잠적했던 광주 60대 남성이 전남 영광 한 공사현장에서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은 전날 오후 11시께 코로나19 양성 통보를 받고 연락이 두절됐던 광주 118번 확진자 A씨의 신병을 7..

가사 도우미에도 주휴수당·유급휴가·퇴직급여 준다…법안 마련 [내부링크]

가사 근로자 고용 개선법 제정안 국무회의 통과 앞으로는 가정 내 청소, 세탁, 육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사 도우미도 근로자와 같이 주휴수당, 연차 유급휴가, 퇴직급여 등의 권리를 누릴 수 있게 된다. 고..

3주만에 퇴사" 회사도 몰랐던 31살 택시기사 구급차 만행 [내부링크]

접촉사고를 해결하고 가라며 구급차를 막아 응급환자를 숨지게 했다는 의혹을 받는 택시기사가 회사에 입사한 지 3주 된 31세 초보 기사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6일 TV조선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8일 구급차를 막..

공적 마스크' 제도 폐지…"수량 제한 없이 구매 가능 [내부링크]

수술용은 공적공급체계 유지…의료기관 공급비율 60→80% 확대 마스크 주간 1억장 생산…보건용 평균가격 2천100∼1천694원 비말차단용은 시장공급체계 유지…보건용 수출허용량 '월별 총량제'로 '공적 마스크'..

"아빠 민증 줘봐" 10대에 대출사기..부모는 7억 뜯겼다 [내부링크]

애들 있는 집은 각별히 조심하세요. 신경을 쫌 바짝 써야할듯. 사기치는 넘들이 참 다양하네요 청소년 22명에 7억원대 사기 혐의..20명 송치 원격조종 어플 깔게하고 신분증 사진 도용해 금융기관사이트에서 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