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bangyojung의 등록된 링크

 mukbangyoju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성수동 서울숲 고기 맛집 - 무식당 [내부링크]

봄을 지나 여름이 다가오는 날이 되다 보니 나들이할 일이 많아지네요. 가족, 연인 또는 친구끼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서울숲을 한 번쯤은 찾아 가보실 거예요. 서울숲은 산책로도 잘 되어 있고 편의시..

당고개역 국밥 맛집 속이 든든한 25년전통 소머리국밥 [내부링크]

두번은 정말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곳을 다녀왔는데 두번만에 다시 아재스타일로 돌아온 맛집 탐방기 시작합니다. 뭐 그쪽도 좋긴한데 남정네들과 갈때는 이런곳이 더 편하고 좋긴 한것 같습니다. 게다가 속이..

성수동 사진찍기 맛집 갤러리 카페- 할아버지공장 [내부링크]

비가 부슬 내리는 일요일 역시...성수동은 유난히 공장을 개조한 카페가 많은거 같아요. 대림창고나 바이산같은 성수동 유명한 카페들도 공장이나 창고를 으리으리하게 개조해서 사용하고 있으니, 참...생각의 전..

서울숲 성수동 맛집 - 문화식당 [내부링크]

일요일에는 성수동에서 교육이 있었습니다. 휴일에도 자기계발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나를 칭찬합니다. ㅋㅋㅋ 성수동이 요즘 핫플레이스인지라 맛있는 식당이랑 카페도 많더군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북적북적했..

문정동 양꼬치 파크하비오 맛집 미성양꼬치 [내부링크]

오랫만에 만난 형님들과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중 문정동을 잘 아는 형님이 양꼬치를 제안하더군요 캐쥬얼 하니 괜찮다고. 보통 양꼬치는 2차로 많이 가긴 하는데... 뭐 나쁘지 않아서 직행 했습니다. 외부에서..

강남역맛집 추억의 맛집 숯불닭갈비 반 [내부링크]

누가봐도 먹방아재가 일기쓰는 느낌인데 필명을 먹방요정이라고 해서 지인들한테 욕먹고 있는 먹방요정입니다ㅎ 뭐 어쩌겠어요 이미 많이 썼는데 이제와서 바꾸기도. 그냥 쓰지뭐~ 10년전쯤에 강남역 인근에 사무..

양재 시민의 숲 원조초원마산아구찜 [내부링크]

사무실 분들과 점심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초원 종종 갔는데 요근처가 카페들은 많은데 밥집들이 은근히 가격들이 좀 있는편이라 선택이 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길을 건너가자니 멀고. 이제 뭐 완연한 봄 같아..

포두부보쌈 드셔보셨나요? 잠실 맛집 수가성 [내부링크]

이름이 생소하죠? 포두부보쌈이라니. 사진을 이렇게 보고나니.... 카메라 렌즈좀 잘 닦아야 겠네요 잠실에서 병원치료를 받고 아는형님을 만났습니다~ 맛있는걸 사주신다고 하기에 원래는 회전초밥집을 갈까 했지..

대박식당 길동 봉메밀 [내부링크]

몇년동안 매번 지나가면서만 봤는데 처음가봤다ㅎ 강동인들에게는 빗살무늬토기로 잘 알려져있는 사거리ㅋ 몇번을 지나가도 안가봤는데 성남시민의 손에 이끌려 가보게됐다ㅎ 조금만 늦게 들어갔으면 줄을 서야..

삼성동 없어서 못팔겠닭 제이제이비어 [내부링크]

일정을 마치고 빠른시간 아는 형님이 없어서 못먹는 닭을 맛보게 해주시겠다며 저를 이끌었어요ㅋ 화려한 웨스턴 스타일의 호프같은. 대각선으로 같은 집이 마주하고 있더라구요 영어로 되어있어서 다른 집인줄..

늦게나마 먹어본 달고나~커피 [내부링크]

한창 유행하던 달고나커피 이제 바나프레소에 메뉴로도 있더라구요 사실 저번주 한번 시도해봤으나 계속 젖기에 실패하고 중도포기ㅎ 오늘은 본가 온 김에 일명 도깨방망이로 불리는 기계신이 있어서 도전해봤습니..

종로 복고 스타일 치맥 서울회관 [내부링크]

오목집 리뷰에서 이 사진에서 끝이났죠?ㅎ 연결되는거니까 한번 보고 오세요ㅎ https://mukbangyojung.tistory.com/12 종각역 족발은 여기서 오목집 광화문점 어제 저녁도 이렇게 먹다보니 터져나오는 제 살들을..

종각역 족발은 여기서 오목집 광화문점 [내부링크]

어제 저녁도 이렇게 먹다보니 터져나오는 제 살들을 주체 못할 수준이 되어가고.... 아 이제 진짜 운동해야겠어요. 확찐자는 이미 되었으나... 이제라도 매일 운동하면 나아지겠죠? 이제 블로그도 매일쓰는데 운동..

신논현 맛집 제일곱창 본점 [내부링크]

일찍부터 모임이 있어서 9호선타고 신논현으로 향했습니다. 6시가 약속인데....이사람들이 5시반도 안되서 어디냐? 다왔는데 언제오냐? 이사람들 후리하구만 직장인들이 6시도 안되서 마구모이네 뙇 도착 몇번왔..

배달의 민족 수수료문제 터질게 터졌다. [내부링크]

주말간 배민 수수료 문제로 시끌했죠? 독과점이 되면서 문제가 터질줄은 알았으나 이런시국에 뻥 터트릴줄이야.. 항간에는 배신의 민족 배민이라는 얘기들도 많이 나오네요 일단 여태까지 상태를 보면. <출처:김..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아직도 안먹어봤어요? [내부링크]

광고는 하도 보이는데 유해진형님히 하도 광고도 맛나보이게 찍고 계속 못먹어서 유혹을 못참고. 주문했더니 주말이라 그런건가 요즘 빈정상한 배달앱 말고 매장 직접전화로~ 무려 한시간반이나 걸린데요~ c 매운..

방배동 삼겹살 맛집 대포식당 [내부링크]

하ㅡ 지하철에서 열심히 쓰고 있었는데 환승하면서 뭘 잘못만졌는지 초기화되서 처음부터 다시 쓰고 있습니다ㅜㅜ 방배동에서 교육이 끝나고 방배동 회사다니는 친구에게 전화했더니 야근은 없으니 잠시만 기다리..

오늘 점심은 노브랜드 버거 NBB시그니처 [내부링크]

방배동에 교육받을 일이 있어서 왔습니다. 점심시간이 되었고, 같이 오기로 한녀석이 안오신 덕분에 혼밥~ 오다가 보았던 노브랜드버거를 가봐야겠다하고 직행 노란 간판과 캐쥬얼한 인테리어는 마음에 드는데 코..

의정부 중국집 추천 중화원 [내부링크]

오늘은 약속이 있어서 의정부를 갔어요 이제 아이가 좀 커서 작은차를 팔고 좀 큰차로 바꿔볼까 팔고 사고좀 알아보려고 의정부 153모터스라는곳을 갔습니다. 차들이 엄청 많습니다. 그 옛날 각그랜져까지! 차가..

천호동 모임에 딱좋은 팔팔 껍데기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먹방요정입니다~ 요즘 코로나와 바쁜업무로 도통 못나가다가 어제 모임이 있어 댕겨왔습니다ㅎ. 뉴트로 갬성이 아직 대세인가봅니다. 사실 1차를 다른곳을 갔다가 별로여서 대~충 먹고 나온후 사람들..

역삼동 소고기는 여기에서 우시야역삼점 [내부링크]

어제먹은 술이 안깨서 밤이 다되서 쓰네요.... 기와 모양부터 있어보이는 외관을 자랑하는 우시야 역삼점입니다. 개나리 아파트 맞은편 골목에 있구요. 지도는 마지막에 첨부드릴께요 앞에 아기자기하게 요렇게..

청담초밥 문정점 방문기 [내부링크]

문정동에 한 2년정도 있었는데...(그때 사무실이 문정동이었어요) 예전 논밭이던 문정동과는 달리 지금은 법조타운과 수두룩 빽빽한 건물들이 들어서서 정말 신도시를 연상케 하지요. 친구가 문정동에 있어서 만날..

양재 직장인 점심 삼곱식당 [내부링크]

바우뫼로. 이름이 특이하죠 길 이름입니다. 일이 있어 양재에서 미팅 후에 괜찮은 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체인점입니다. 제가 모르는건지 안유명한건지 세상엔 체인점이 많은것 같아요 이름..

삼시세끼 생각나는 고등어조림 맛집 구리 어랑추 [내부링크]

구리시 인창동에 가면 밥도둑이 있습니다. 간장게장 아니구요~ 이름부터 생선의 친근함이 느껴지지 않습니까?ㅎ 몇가지 먹어보았는데 역시 대표메뉴인 고등어조림만한게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갈치를 그닥 안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