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on의 등록된 링크

 mult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2건입니다.

PC방 새희망자금 신청 10월 말까지 [내부링크]

새희망자금 지원에 대해 이런저런 말이 많지만, 어쨌든 안 받는 것보다는 받는 것이 좋지요. 관련 기사 내용 발췌해 봤습니다. 2차 지급 대상자 50만명…미신청자 10월 말까지 신청 가능 11일 중기부에 따르면..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비, 피시방 무인관제비용, 미성년자 출입관리 및 매점이용방법 [내부링크]

요즘 '무인' 혹은 '1인' 창업에 대한 인기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무인피시방도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무인피시방은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고, 알바 구인 및 교육에 들어가는 기회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장..

무인피시방 매점 이용 방법, 결제하지 않아도 다 알아냅니다! 멀티온 무인관제PC방 [내부링크]

무인피시방에 상주직원이 없다 보니, 매점 이용에 어려움을 겪거나, 결제를 하지 않는 손님들이 있습니다. 멀티온 무인관제피시방은 매점을 이용하는 손님들을 CCTV로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발견되면 조치를 취하..

9월 PC방 사용률 14.16%, 영업중단 여파 [내부링크]

추석연휴기간 동안 PC방 사용률이 소폭 늘긴 했지만 여전히 예전만 못한 이용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9월 한달간 PC방 사용률은 14.16%로 코로나19 발생 이후 최저치를 찍었습니다. 지난달 전국 PC방 사용률이 코로..

13일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다음달부터 미착용 시 과태료 10만원! 망사형, 밸브형도 안돼 [내부링크]

대중교통·병원 등 다중이용시설 이용 시 착용 의무화 계도기간 거쳐 11월 13일부터 부과 입·코 완전히 안 가리면 적발 대상 정부가 오는 13일 노래연습장, 300인 이상 대형학원 등 신종 코로나바..

코로나19 확산 속 PC방 악전고투, 임대료 동결 특별법과 사회안전망 [내부링크]

코로나19 가 장기화되면서 PC방 사장님들의 고충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고위험군으로 묶여 영업정지를 당하기도 했고, 중위험시설로 내려간 이후에도 2m 띄어앉기 등으로 가동률이 절반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PC방 사장님의 추석 인터뷰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예전만큼 많은 사람들이 귀성길에 오르는 건 아니지만 여전히 집에서 쉬거나, 여행을 가는 등 '추석'을 재충전의 시간으로 쓰려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운영 금지를 당했던 PC방 사장들은 한 푼이라..

금연법과 PC방 매출 [내부링크]

얼마전 부터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금연법 이후 PC방이 좋아진 것 아니냐는 의견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금연법으로 인해 PC방 매출에 큰 타격을 입을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오히려 도움이되었다는 의견이죠. 실재로..

추석 특별방역기간 (9/28 ~ 10/11)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방안, PC방 음식물 섭취 허용 [내부링크]

추석 연휴기간을 맞아 '추석 특별방역기간'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 됩니다. 2단계 조치로 전국에 집합, 모임 등에 금지 혹은 제한이 유지됩니다. 다행히 PC방은 중위험시설로 집합금지대상은 아닙니다. 집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 특징, 무인피시방 관제시스템 설치비용 및 관제요금 [내부링크]

인건비가 많이 오르고, 코로나19 이후 매출이 줄면서 무인관제피시방에 대한 문의가 꾸준하게 늘고 있습니다.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할 경우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고, 알바 구인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장..

코로나19 중소기업 긴급경영안전자금, PC방도 해당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으로 피해 입은 중소기업을 위해 긴급경영안정자금이 추가 편성되었습니다. 저이자로 경영안전자금을 빌려주겠다는 것인데요. PC방 역시 해당 대상에 포함되어 발췌해 왔습니다. 나머지 1천억원은 ..

충청북도 PC방 청소년 출입금지 해제 [내부링크]

충북은 미성년자의 PC방 금지를 해제 해습니다. 이제 기존대로 고등학생을 포함한 만18세 미만 청소년들이 오후 22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 까지 출입금지 되었습니다. 관련기사 : http://news.naver.com/main/read..

대전피시방 미성년자 출입금지 해제 [내부링크]

일주일새 하루 평균 확진자 7.1명→1.8명 새벽 1~5시 음식점 내 식사·음주 허용 미성년자 피시방 출입금지도 해제 감염경로 확인되지 않은 사례 있어…긴장 여전 대전지역 코로나19 확산세가 누..

PC방 집합제한, 미성년자에게 출입문 열어준 알바생 [내부링크]

현재 전국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PC방은 고위험시설에서 중위험시설로 완화되면서 '집합금지'에서 '집합제한' 대상이 되었습니다. 때문에 피시방 내부에서 물과 음료를 제외한 음식물..

게임업계 PC방 지원 상생이벤트 실시, "피시방이 살아야 게임도 산다" [내부링크]

게임·관리비 면제에 문화상품권·다회용 마스크 지원 PC방 업계 "환영"…산자부·한전에 전기료 감면 요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PC방 영업의 정..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2차 - PC방 해당사항 및 폐업 위기 가구 대상 [내부링크]

코로나19확산으로 인한 2차 긴급재난지원금 관련 내용이 점차 공개되고 있는데요. PC방 역시 수도권 2.5단계 사화적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집합금지' 대상이 된 적이 있습니다. PC방은 이용시간이 길고, 헤드셋..

PC방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집합금지업종) 지원금액 [내부링크]

[정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유형 : 소상공인 지원대상/조건 1. [일반업종] 코로나 재확산 이후 매출이 감소한 연매출 4억원 이하 소상공인 1-1) (전국 소상공인) 음식점, 300인 미만 학원, 목욕탕, 실..

서울 PC방 음료수 섭취 허용, 음식물은 금지, 서울시 피시방 방역수칙 세부 가이드라인 발표 [내부링크]

서울시가 9월 14일(월) 부터 시작된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에 따른 피시방 세부 가이드라인을 발표 했습니다. PC방 물, 음료 판매 및 섭취 허용 PC방 시설 내 음식물 판매, 섭취는 제한됨. 손님이 외부에서 가져온..

충북 진천 무인피시방, 진천군 셀프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내부링크]

무인관제피시방이 등장한 이후, 무인피시방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존 무인피시방의 걱정거리였던 미성년자 출입관리, 기물파손이나 도난, 취객난입이나 금연구역 내 흡연 각종 문제들은 '무인관제'를 통..

무인PC방 미성년자 출입 어떻게 관리할까? 멀티온시스템즈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서비스 [내부링크]

무인피시방이 대중화되면서 점주님들이 크게 걱정하는 부분 중 하나가 '야간 미성년자 출입' 관리 입니다. 그리고 코로나가 확산된 요즘은 야간 뿐 아니라 하루종일 미성년자의 출입을 살펴야 하죠. 멀티온시스템..

미성년자 출입 완벽차단! 멀티온 무인관제시스템으로 무인피시방 출입관리하기! [내부링크]

요즘 무인관제서비스를 신청하는 피시방 점주님들이 크게 늘었습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매출이 감소하자 인건비라도 줄여보기 위해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냥 무..

전국 PC방 영업정지 해제, 집합금지 > 집합제한으로 변경 [내부링크]

오늘부터 전국 모든 피시방에 대한 영업정지가 해제됩니다. 기존 '집합금지' 조치가 '집합제한'으로 하향됨에 따라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내에서 영업이 가능합니다. 단, 피시방 주 수입원인 음식물판매가 전면 금..

대중화되는 무인피시방과 문제점, 무인관제PC방으로 해결! 중앙관제서비스 원격관리 [내부링크]

근 1년 사이 무인피시방이 빠르게 늘어났습니다. 주로 낮 시간 대는 직원이 있고, 손님이 적은 야간에는 무인으로 돌리는 '무인관제피시방'이 등장한 덕분입니다. 무인관제피시방 등장 배경 무인피시방은 인건비..

200904 피시방 영업정지 기간 및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으로 PC방 운영중단 / 멀티온 무인피시방 관제료 면제 [내부링크]

2020년 9월 4일 3시 정부에서 사회적거리두기 기간을 연장함을 공식 발표 했습니다. 이날 6일로 종료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을 연장하고 일부 조치를 확대합니다. 수도권 2.5단계 적용 기간을 오는 13일까지 1..

위조신분증 낸 청소년 받은 PC방 영업정지 면한다 [내부링크]

#PC방을 운영하는 A씨는 심야시간에 신분증 검사 후 성인임을 확인하고 손님을 입장시켰다. 하지만 그 손님은 실제 청소년이었고 위조 신분증으로 밝혀졌다. 결국 A씨는 청소년 출입시간 ..

PC방 영업정지 기간 관제료 면제 : 8/30(일) ~ 9/6(일)까지 수도권 방역강화 조치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가 연장되었습니다. 당초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지역은 8월 16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되어고, 강화된 조치가 8월 19일 부터 2주간 시행하기..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 카운터에 들어가는 손님이 있다면? [내부링크]

처음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하시는 분들은 야간 시간 동안 특별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하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무인관제PC방은 특별한 일 없이 지나갑니다. 특이사항이 발생하는 곳은 100개가 넘..

야간 무인피시방 미성년자 출입관리 방법,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보상서비스 [내부링크]

무인피시방 운영에 있어서 걱정되는 부분이 여러가지 있지만, 그 중에서 미성년자 야간 출입 문제를 고민하는 점주님들이 많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야간무인피시방 미성년자 출입관리를 어떻게 하고 있을까..

동대전 무인피시방, 대전 동구 셀프PC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내부링크]

작년부터 무인피시방이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무인관제피시방 업체'가 생기면서 안심하고 무인으로 돌릴 수 있게 된 덕분입니다. 기존에 개인적으로 무인운영하던 피시방 점주님들도 관제업체를 골라서 무인관제..

PC방 영업 재개되기 전까지 멀티온시스템 관제료를 받지 않겠습니다. [내부링크]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대상에 기존 서울과 경기도에 이어 인천을 포함하고 그간 권고 수준이였던 통제력을 강제하기로 하면서 PC방 운영이 8월19일 0시 기준으로 중단되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어려..

멀티온시스템즈 코로나19 극복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멀티온시스템즈입니다. 항상 멀티온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작으나마 힘이 되고자 매장 방문고객 지문등록 이벤트를 진행..

무인관제피시방이란? 야간무인PC방 원격관리, 매점 이용방법과 흡연관리 [내부링크]

무인관제피시방이란, 상주직원이 없는 무인피시방을 CCTV로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생기면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PC방 무인관제 시간은 대부분 특별한 일 없이지 지나가지만, 가끔 관제할 일이 생기는데..

PC방 창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 10가지! PC방창업노하우, 피시방창업팁 [내부링크]

PC방 창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 10가지! PC방창업노하우, 피시방창업팁 1. 프랜차이즈를 맹신하지 말 것! 프랜차이즈는 본사이익을 대변하기 때문에, 차라리 견적업체 몇 곳에 의뢰에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좋..

무인관제PC방 이용 도중 문의사항 생겼을 때, 관제실에 문의하기! 어떤 문의내용이 있었을까? [내부링크]

무인관제피시방은 점주님 입장에서는 그냥 무인피시방 보다 안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면, 고객입장에서는 문의사항이 생겼을 때 전화로라도 물어볼 수 있는 곳이 생긴다는 점에서 편합니다. 완전무인피시방은..

피시방 창업팁! PC방 창업노하우! 무인시스템 도입 이유 [내부링크]

피시방은 특별한 기술 없이 개업할 수 있고, 노동강도가 높지 않다는 이유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창업에 도전하는 업종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아무런 사전준비 없이 창업했다가는 낭패를 보기 쉽상입니..

무인관제피시방은 정말 안전할까? 무인PC방 관제실에선 무슨 일을 할까? [내부링크]

요즘 무인관제피시방이 정말 많이 생겨서, 점주님들도 인건비절약을 위해 무인피시방 전환을 많이 고민하십니다. 기존에 무인피시방을 운영하던 분들도 관제시스템 추가설치를 고민하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개별적..

야간무인PC방 관제시간에 음료수 사먹기, 무인피시방 음료 및 스낵 결제방법 [내부링크]

야간무인피시방 변경을 고려하는 점주님들이 많이 문의하는 것 중에 하나가 음료수 및 스낵 판매 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시간차감 방식으로 결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간혹 곤리가 안되어 도난이 발생하면..

PC방 창업할 때 생각해야 할 것, 피시방 운영노하우 [내부링크]

피시방은 특별한 기술을 요구하지 않고, 노동력 역시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여러 사람들이 창업을 고려하는 업종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아무 준비도 없이 무작정 창업한다면 경쟁에서 살아남기 힘듭니다..

PC방 운영 노하우 기본, 오래가는 피시방 운영 팁 [내부링크]

현재 국내에는 약 1만개의 피시방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는 꾸준히 매출을 유지하면서 오래동안 운영되어 온 PC방이 있고, 생긴지 얼마 안되 폐업을 눈앞에 두고 있는 PC방도 있습니다. 불가항력적인 상..

무인피시방 출입 및 미성년자 관리,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 및 이용요금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는 PC방 무인관제서비스를 전국 무인피시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인피시방 운영에 앞서 점주님들이 걱정하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부분들은 멀티온시스템즈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철저한 관제..

무인PC방 카운터 및 출입구 관리, 금연 구역 내 흡연 시 경고방송 [내부링크]

무인피시방 변경을 문의하시는 점주님들이 걱정하시면서 많이 언급하시는 내용들이 야간출입자 신분 확인, 금연구역 내 흡연, 카운터관리 이 세 가지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카운터 및 매점에 동작인식시스..

무인PC방 중앙관제실에 문의하시는 손님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피시방 아이스 아메리카노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에 100개 넘는 PC방에 무인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입구, 매점 등 PC방 내외부를 CCTV를 통해 관제하고, 특이사항이 생기면 원격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또, 무인피시방 이용 손..

피시방 운영노하우 : 오래 동안 유지되는 PC방들의 특징 [내부링크]

전국에는 약 1만개의 PC방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들 PC방 중에는 오래 버티지 못하고 금세 문닫는 곳이 있고, 오래동안 매출을 유지하며 잘나가는 곳들이 있습니다.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1. PC 장비나 소비재..

야간 무인피시방 미성년자 관리!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서비스 및 보상체계 [내부링크]

무인피시방을 운영하는 점주님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 중 하나가 야간 미성년자 출입입니다. 밤 10시 이후, 미성년자 출입이 불가능한데, 과연 무인관제시스템이 미성년자를 잘 거를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멀..

무인피시방 음료수 주문, 무인관제시간 손님 문의사항 응대 [내부링크]

PC방 무인관제를 하다 보면 손님들이 먼저 문의주시기도 하는데요. 주로 컴퓨터에 문제가 있거나, 음료수 결제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등에 해당합니다. 간혹 에어컨이나 흡연문의를 주시기도 합니다. 무인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피시방 무료 손해보험! 화재, 분실, 도난 피해시 최대 2억 5천 보상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시, 한화손해보험에 무료로 가입해 드립니다. 화재, 분실, 도난 등 피해가 발생하면 손해보험을 통해 최대 2억 5천만원까지 보상해 드리고 있습니다. 무인관제식간 동..

무인관제피시방 출입문관리, 미성년자 차단!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 및 관제서비스 이용 요금 [내부링크]

무인피시방은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무인으로 운영하는 PC방 입니다. 인건비를 절약한다는 장점이 있지만, 야간 미성년자 출입, 도난이나 분실, 금연구역 내 흡연, 쓰레기 및 오염 발생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무인PC방 무인관제시간 매점 이용 방법, 음료수, 과자 주문과 결제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PC방 야간 무인시간은 기본 밤 12시 ~ 아침 10시 까지이지만, 점주님 요청에 따라 시간은 변경 가능합니다. 보통 야간~ 새벽 타임에는 조리음식을 잘 먹지 않기 때문에, 무인관제시간에는 음료수와..

pc방 창업할 때 꼭 생각해 할 것들! [내부링크]

1. PC방은 자리가 반이다 단순히 유동인구가 많은 것이 아니라, PC방 이용자들이 많은 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중고등학생들이 하교하고 많이 찾는 오후 4시 ~ 밤 10시, 그리고 성인들이 많이 오는 밤 10시 ~ 새벽..

무인관제 시간 카운터 출입하는 손님 제지하기!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 관제 후기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는 현재 전국 세 자릿수의 무인피시방에 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인관제서비스는 전국 모든 지역에 제공할 수 있으며, 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 입니다. 전국의 무인관제PC방의 무인..

야간무인피시방, 금연구역 흡연 및 외부음식 반입 시 안내방송 및 메세지 전송 [내부링크]

요즘 야간무인피시방이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알바 직원 한테 00시 부터는 무인으로 돌리니까 그 전에 청소해 놓으라고 하면, 직원이 먼저 '저도 야간무인PC방 가본 적 있어요' 하면서 이해한다고 합니다. 예전에..

야간 무인관제PC방 매점 이용, 휴대폰 충전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은 출입구와 매점 등을 확인하고, 각 컴퓨터에 메세지를 전송하거나 전체 안내방송을 하는 등 원격으로 관제합니다. 무인피시방 야간무인관제 시간에 대다수의 PC방은 특별한 사건 없..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서비스 이용 점주님 인터뷰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는 현재 전국에 100개가 넘는 PC방에 무인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철저한 관제로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고나제시스템 이용 점주님..

무인PC방 무인관제시간에 분실물관리 매점관리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는 PC방 무인관제 시간에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원격으로 처리한 후, 관련내용을 PC방 점주님께 전달해 드립니다. 그렇다면 야간 무인관제시간에 무인피시방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 까요? 1. 선불기..

무인피시방, 이제 할까말까의 문제가 아니라 어느 무인관제업체를 선택하냐의 문제입니다. [내부링크]

요즘 '무인화'는 하나의 트렌드 입니다. 이미 수년전부터 무인기계도입, 무인결제 등 무인화가 진행 중이긴 했지만, 코로나19 확산이 이를 가속화 시켰습니다. 대면 보다는 비대면의 안전함도 이유이지만, 코로나..

멀티온시스템즈 PC방 야간 무인관제시스템 [내부링크]

1. 출입구 관리 무인관제시간에는 무인PC방 출입구는 잠겨 있습니다. 기존 회원 : 지문등록 후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 :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 드립니다. 2. 무인..

PC방 무인관제시간 음료 주문 방법, 출입문을 열어두거나 흡연시 경고방송 [내부링크]

무인관제피시방이란,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있으면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춘 PC방입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 출입구는 잠겨 있으며, 기..

코로나19 확산과 무인화 시대 확대 [내부링크]

요즘 무인화가 점점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미 수년 전부터 직원을 채용하는 대신 무인결제하거나 키오스크를 도입하는 등 무인화가 점점 진행되고 있긴 했지만, 요즘 부쩍 확산되고 있는데요. 바로 코로나19 때문..

파주 운정교하 무인PC방, 멀티온시스템즈 운정교하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서비스, PC방 무인운영시스템 무료 설치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손님이 적은 야간 시간대에 PC방에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중앙관제실에서 PC방 내외부를 CCTV를 통해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PC방 야..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간에 이모저모, 출입문 및 매점 관리 [내부링크]

무인관제PC방은 손님이 적은 야간 시간에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중앙관제실에서 관제요원이 CCTV를 통해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생기면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점주 입장에서는 그냥 무인으로 돌리는 것..

PC방 무인관제, 어디까지 지켜보고 있을까요? 피시방 무인운영시간에는 이런 일이 있습니다.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치하면, PC방 곧곧에 CCTV가 설치되며, 중앙관제실에서 개별 컴퓨터로 메세지를 보내고, 또 피시방 전체 안내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 출입구를 오픈하는 시스템 역시 원격으로..

서울 중구 무인pc방 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멀티온시스템즈 피시방 무인운영서비스 야간 원격관리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는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및 무인운영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무인PC방 내외부를 CCTV를 통해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원격으로 관리해 드립니다.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

무인관제PC방 문을 열어두고 다니면 안됩니다! [내부링크]

무인피시방은 야간 무인관제 시간 동안 문이 닫혀 있습니다. 기존 방문객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으며, 신규 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은 중앙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그런데, 간..

성남시 무인피시방, 성남 무인PC방 관제시스템 무료 설치하고 인건비 1/6로 줄이기! [내부링크]

PC방 무인관제시스테은 손님이 적은 야간시간에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관제요원이 CCTV를 통해 무인피비시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무인관제서비스 이용시 인..

PC방 시즌 마케팅, 시즌별 먹거리 판매로 부수익 올리기! [내부링크]

PC방 이용요금이 수년째 동결되어 있다보니, 사실상 PC방 이용료 만으로는 큰 수익을 얻기가 힘듭니다. 이용요금은 그대로인데, 임대료나 인건비는 계속 오르고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요즘 피시방에서 찾아낸 돌..

무인PC방 이용 중에 무인관제실에 문의하기! 무인피시방 이용문의 [내부링크]

무인관제PC방은 밤 10시 이후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무인관제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무인운영서비스를 최저임금의 1/5 ~ 1/6 의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PC..

무인관제PC방 야간 무인상품 매점 미용 방법 [내부링크]

PC방 이용 요금이 동결 된 요금 먹거리 판매는 PC방의 주요 수입원입니다. 때문에 야간 매점 이용 역시 포기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무인관제PC방에서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매점을 이용하며, 이용시간 포인트에..

안양 무인피시방, 안양시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서비스 비용 [내부링크]

무인관제피시방은 손님이 적은 야간 시간에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발생할 경우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점주님이 자체적으로 무인피시..

최저임금 1/6 비용으로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서비스 받기 [내부링크]

PC방 무인관제서비스란,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손님이 적은 야간시간에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야간무인관제시간에는 무인피..

무인피시방 관제시간에 일어나는 사건 이모저모!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서비스는 손님이 적은 야간 시간에 중앙관제실에서 PC방 내외부를 CCTV를 통해 확인하고, 필요할 경우 원격으로 조정하는 시스템입니다.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비용은 무료 이며, 관제..

PC방 운영팁, 고사양 컴퓨터보다는 빠른 게임 업데이트가 중요 [내부링크]

PC방도 '개업빨' 이라는 게 있습니다. 새로 개업한 PC방은 컴퓨터도 고사양이고, 여러가지 물품들이 새것이기 때문에 손님들이 선호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PC방 점주님들은 피시방 홍보를 위해 고사양 컴퓨터임..

야간 무인관제PC방 매점 이용하기, 오픈형 셀프바 [내부링크]

요즘 PC방 주요 수입원 중 하나가 매점 입니다. 야간에는 낮 시간 만큼 매점 매출이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점주님들 입장에서는 야간 먹거리 판매 수입이 줄어드는 것도 무인피시방 변경을 꺼리는 이유 중 하나인..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는 무인PC방 무인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메인비즈 인증을 받았으며, ISO9001 인증 까지 획득했습니다. 무인관제PC방 중 가장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점주님들께 호평받고..

야간무인피시방 미성년자 출입 관리 어떻게 하나요? [내부링크]

요즘 인건비 절약을 위해 무인피시방으로 돌리는 PC방 점주님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밤 10시 이후 미성년자 출입 문제가 상당히 걱정되는 데요. 미성년자 출입할 경우 자칫 영업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기..

PC방 운영 노하우, 오픈빨을 단골로 바꾸는 방법 [내부링크]

PC방을 잘 운영하기 위해선 '단골'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컴퓨터가 좋은 것이 아니더라도 특색있는 먹거리를 판매하여, 그 음식을 먹기 위해서라도 다른 피시방이 아니라 우리피사방으로 오도록 하는 것도..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 카운터 등 주요 위치에는 스마트 동작인식 시스템을 설치합니다! [내부링크]

피시방 야간 무인관제시간에 대부분 특별한 일 없이 넘어가지만, 간혹 이벤트가 발생하면 처리 후 점주님께 보고드리고 있습니다. 야간에 무인PC방 카운터에 출입하는 손님이 발생할 경우 어떻게 대처하는지 알려..

인건비 절약, 무인관제PC방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백여개의 무인피시방 무이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오르는 인건비와 달리 몇 년째 피시방 이용료가 동결되면서 여러가지로 판로를 찾고 있는데요. 먼저 먹거리판매 비율을..

야간무인관제PC방에서 일어나는 일! 분실물과 음료수 결제, 다른 손님의 뒤를 따라들어 온다면?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야간 무인관제 피시방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사실 하루종일 별다른 일 없이 지나가는 점포가 대부분이지만, 간혹 이벤트가 발생하면 점주님께 관련 내용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1. 음료수..

무인피시방 야간 무인관제시간에 외부 음식을 반입하는 손님이 있다면? [내부링크]

무인피시방은 인건비를 줄일 수 있지만, 상주직원이 없어서 관리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요즘 PC방업계에서는 손님이 적은 야간 시간에만 무인관제를 받는 야간무인관제PC방이 급속도로 늘고 있습니..

부산시 사하구 무인PC방, 부산시 무인관제피시방 무료 설치 매장 전경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매출이 줄어 고생하는 PC방이 많습니다. 매출이 줄어들자 인건비라도 줄여보고자 무인피시방으로 운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 무인화할 경우 관리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매출하락 걱정 없는 야간무인PC방 관제서비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하고 인건비 1/6로 절약! [내부링크]

요즘 어디서나 '무인화' 무인점포가 대세 입니다! PC방 도 무인피시방이 전국에 많이 생겼는데요. 무인피시방은 관리가 잘 되지 않아서 매출하락으로 이어진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손님이 적은 야간에는..

멀티온시스템즈 스마트 통합관제 솔루션, 무인PC방 점주님 인터뷰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는 스마트 통합관제시스템으로 체계적이고, 안전한 무인피시방 관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중소벤처기업부 메인비즈 인증 획득!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중소벤처기업부 메인비즈 인증 획득 PC방 무인관제 시스템 개발 기업 '멀티온시스템즈'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메인비즈(경영혁신형 중소기업, MAINBIZ) 인증을 획득해 주목받..

멀티온시스템즈 야간무인PC방 관제시간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 [내부링크]

현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을 이용 중인 PC방은 전국에 100여 점포가 넘습니다. 관제점포가 많지만 생각보다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하는 경우는 적은 편입니다. 대략 하루에 5 ~ 9 건 정도가 보고가 이루..

무인PC방 야간무인관제 시간에 음료수 사먹기! [내부링크]

PC방 무인관제시간에도 매점을 이용하는 회원분들이 많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PC방이용시간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각 자리 마다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어서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렵지..

김포 무인PC방, 김포 야간무인관제 피시방 무료 설치, 인거비 1/6로 절약하기 [내부링크]

야간무인관제 피시방이란, 손님이 많은 낮 시간대는 상주직원을 두고, 손님이 적은 야간에만 무인으로 운영하는 피시방입니다. 중앙관제실에서 PC방 내외부를 CCTV를 통해 확인하고, 문제상황이 생기면 관리해 드..

ISO9001 이란? [내부링크]

ISO9001 이란? 제품 및 서비스에 이르는 전 생산 과정에 걸친 품질보증 체계를 의미한다. 즉, 제품 및 서비스 자체에 대한 품질인증이 아니라 제품을 생산ㆍ공급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평가..

PC방 야간 무인관제시간에 손님이 문을 열어두고 나간다면? [내부링크]

종종 그런 일이 있습니다. 피시방 야간 무인관제시간에 문을 열어두고 나가시는 분들... 일례로 포항의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피시방에서는 문을 열어두고 화장실에 다녀오신 손님이 있었습니다. 이 같은 경우..

오산시 무인피시방, 오산 셀프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야간무인PC방 관제서비스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줄면서 더욱 무인관제피시방 문의 주시는 점주님들이 많아졌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야간무인PC방 관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인관제시스템은 무료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야간 무인PC방 멀티온시스템즈 관제서비스 이용 후기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점주님의 무인운영서비스 이용 후기 내용

천안 무인PC방, 천안 셀프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무인운영서비스로 인건비 절약하기 [내부링크]

무인관제피시방이란, 손님이 적은 야간에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CCTV를 통해 중앙관제직원이 PC방 내외부를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에 셀프무인PC방을 운영하던 분들 중에도 무인관제서비스 요청하는 사례..

부산진구 무인PC방, 부산시 야간 무인관제 피시방 무료설치, 멀티온시스템즈 원격관리 [내부링크]

무인관제PC방은 손님이 적은 야간에 상주지원을 두지 않고 무인으로 피시방을 운영하는 시스템입니다. 중앙관제실에서 PC방 내외부를 CCTV를 통해 확인하고, 문제상황이 생기면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이죠. 오..

무인관제PC방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서비스! [내부링크]

수년째 멈춘 피시방 이용료 대비 인건비는 매년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특히 야간에는 야간수당까지 더해져서 더욱 부담인데요. 사람이 적은 야간에 무인관제피시방으로 변경하여 인건비를 절약하시기 바랍니..

왜 무인관제PC방으로 바꿔야 할까요? 인건비 절약과 점주님 개인시간 확보! [내부링크]

전국에 약 1만개의 PC방이 있지만 해마다 그 수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미 시장이 과포화 상태라 경쟁이 치열한데다, 이용요금은 경쟁적으로 인하하는데 인건비는 매년 꾸준히 오르기 떄문인데요. 특히 야간인건..

야간 무인관제PC방 건물에서 화재가 났을 때 [내부링크]

PC방 무인관제시간에는 다양한 일이 발생합니다. 간혹 무인피시방 외부의 사건에 휘말리기도 하는데요. 예를 들어, 피시방이 있는 건물에 화재가 발생한 사례도 있었습니다. 화재소식을 듣게 되면 무인관제실에서..

야간 무인PC방 먹거리 판매, 무인피시방 오픈형 셀프바 관리 [내부링크]

야간 무인PC방이 요즘 많이 확산되었습니다. 전국 어디를 가든 야간무인피시방을 요즘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무인피시방에서 야간에 어떻게 먹거리를 판매할까요? 멀티온시스템즈에서 야간무인PC방..

무인관제PC방 야간 미성년자 출입 어떻게 관리할까요? [내부링크]

무인관제PC방을 시작하는 점주님들이 시작하기 앞서 고민하는 여러 문제들 중 대표적인 하라를 꼽자면 야간 미성년자 출입 문제입니다. 밤 10시 이후 미성년자가 출입할 경우 PC방이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PC방무인관제 시간에 친구에 뒤를 따라 들어온다고? [내부링크]

간혹 무인관제시간에 여러명이 동시에 입장할 때 한명만 지문인식을 하고 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을 허용하면 미성년자가 성인의 뒤를 따라 들어올 수도 있고, 확인되지 않은 인원이 들어와서 분실이 발생..

피시방 무인관제시간에 매점에서 일어난 일! 야간 무인PC방 무인상품 주문하기 [내부링크]

무인피시방 관제시간에 여러가지 일이 일어나지만, 가장 많은 이벤트가 발생하는 곳은 역시 매점입니다. 야간무인PC방 매점에서는 어떤일이 일어날까요? 쿨피스 주문해서 드셨는데, 음료에서 신맛이 난다는 컴플..

무인피시방 관제시간, PC방 야간 무인관제 시간 카운터관리? [내부링크]

PC방 무인관제시간에는 카운터 진입이 불가합니다. 하지만 무인관제를 하다보면 간혹 카운터에 출입할 일이 생깁니다. 예를 들어, 카운터에 있는 프린터 출력을 요규하는 경우! 또는, 카운터에 있는 아이스티나 커..

PC방 무인관제시간에 매장 이용하기!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상품 주문안내 [내부링크]

상주 직원이 없는 무인PC방에서 매장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진행되고 있으며, PC방 이용시간에서 포인트 차감하는 방식으로 무인상품 주문 결제를 하고 있..

신뢰도 높은 무인관제PC방 멀티온시스템즈 피시방 무인운영서비스 고객후기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은 동작인식 시스템을 갖춘 스마트 관제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1. ISO9001 인증 2. 한화손해보험 제휴 3. 높은 고객만족..

경북 영주 무인피시방, 영주시 무인PC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 무료설치 매장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에 있는 PC방을 대상으로 무인관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PC방 무인운영시스템 무료설치하고 인건비를 1/5 ~ 1/6 절약하세요. 코로나시국에 이용객을 줄어드는데, 인건비를 오르고, 이..

무인관제PC방, 무인피시방 설치비용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PC방 무인관제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손님이 많은 낮 시간에는 직원을 쓰고, 손님이 적은 야간에는 무인관제서비스를 통해 인건비를 절약하세요. 무인관제시간 동안 PC방 출입구가 잠겨 있으..

PC방 무인운영시스템 핵식포인트와 멀티온시스템즈 이용 시 금전적 이익 [내부링크]

PC방 무인관제 업체를 고를 때, 매출하락 방지가 가능한지, 안전사고 위험 관리능력은 있는지 등을 따져봐야 합니다. 만약 무인관제를 맡겼는데, 관리가 잘 되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거나 매출이 하락한다면 기껐..

PC방 무인관제시간에 분실물을 찾으러 온 손님이 있다면? 멀티온시스템즈 피시방 무인운영서비스 [내부링크]

최저임금은 오르고, 코로나19로 손님은 줄고... 수익이 줄어들자 야간인건비 절약을 위해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문의 주시는 점주님들이 갈 수록 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야간인건비의 1/5 ~ 1/6 금액으로..

무인관제PC방을 설치해야 하는 이유! 인건비 절약과 안전한 관리를 동시에! [내부링크]

요즘 PC방 점주님들 인건비 때문에 부담이 많습니다. 특히, 이용고객이 적은 야간알바 비용은 야간수당까지 붙혀야 해서 어쩔 때는 수익보다 알바지급비가 더 나온다는 말이 있을 정도 입니다. 이런 상황이다 보니..

파주무인피시방, 파주 무인PC방 관제시스템 설치비용 0원, 셀프 무인서비스로 야간알바비 절감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PC방에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및 무인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이용량이 적은 야간에 알바를 채용하는 대신에, 무인관제서비스를 통해 야간알바 비용을 절약하세요. 야간..

무인관제PC방에 찾아와 낮에 분실물을 두고 갔다고 한다면? [내부링크]

무인관제PC방이란, 손님이 많은 낮에는 상주직원이 있지만, 손님이 적은 심야시간 대에는 중앙관제실에 PC방을 관리하는 무인피시방입니다. 무인관제시간에는 문을 잠가 놓으며, 기존 방문객을 지문등록을 통해 자..

구리 무인PC방, 구리 무인피시방 셀프 이용 서비스,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점포 [내부링크]

잦아들었던 코로나19가 재확산 되면서, 모처럼 다시 문을 연 헬스장과 PC방에 대해서도 다시금 관리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PC방 운영에 어려움을 느낀 점주님들에 인건비 절약을 위해 무인운영시스템에 대해 많이..

PC방 무인관제시간엔 어떤 일이 일어날까? 카운터에 들어가면 바로 알수 있나요? [내부링크]

PC방 무인관제 시간에는 어떤 일들이 발생할까요?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간에 발생한 주요 사건을 그날 그날 점주님들께 보고 드리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 무인관제하는 PC방은 전국에 100여개..

성남 무인피시방, 성남 셀프PC방, 멀티온시스템즈 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무인운영하고 야간인건비 1/5 ~ 1/6로 절약 [내부링크]

2020년 대세는 무인점포입니다. PC방도 전국에 무인피시방이 많이 생겨서 더 이상 낯선단어가 아니게 되었지요. 멀티온시스템즈 역시 전국에 무인관제PC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체계적인 무인관..

코로나19로 인한 무인피시방 이용 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마스크를 꼭 착용해 주시고, 좌석은 2m씩 떨어져 앉아 주세요. 이용자 명부에 이름, 연락처, 출입시간 기재해 주시고, 발열이나 기침 등 유증상자는 이용이 어렵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간에 어떤일이 일어날까? 무인피시방, 이렇게 관리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현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이 설치된 PC방은 전국에 100여 점포가 훌쩍 넘었습니다.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과연 상주직원이 없는 무인관제시간에는 어떤..

전남 순천 무인피시방, 전남 순천 무인PC방 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야간인건비 절약 [내부링크]

요즘 인건비 증가와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한 매출하락 등으로 무인관제시스템을 문의하는 PC방 점주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을 무료설치 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더욱 관심을 받..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인피시방 설치비 및 관제비용 [내부링크]

처음 무인관제피시방을 시작했을 때, 무인피시방이면 무인피시방이지 무인관제피시방은 뭔가 하는 물음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확실하게 무인관제PC방이 대세로 자리잡은 모습입니다. 무인관제피시방은 CCTV를 통해..

일산 무인피시방, 일산 셀프 무인PC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 설치, 무인관제서비스 매장 전경 [내부링크]

무인관제PC방이란, 손님이 적은 야간 시간에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무인으로 운영하는 PC방입니다. 대신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관리해 주고, 문제사항이 있을 경우 원격으로 통제합니다. 멀티..

무인관제피시방을 선택하는 이유! 인건비 절약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내부링크]

요즘 전국의 많은 PC방이 무인관제피시방으로 변경되고 있습니다. 무인관제피시방은 주로 사람이 없는 새벽시간대에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중앙관제센터에서 PC방 내외부를 관리하고, 문제사항이 생격을 때 원격..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PC방 안전수칙, 조기극복대책! 무인피시방에서도 안전하게!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걱정에 PC방 운여에도 차질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은 그래도 코로나 확산세가 주춤해서 다시금 돌아다는 분들이 많이 늘었지만, 아직까진 불안한 점이 많은 것이 사실이죠. 그래서 무인..

인천남동구 무인피시방, 인천PC방 무인운영 서비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전경 [내부링크]

요즘 무인창업이 대세이죠. 기존에 유인 운영하던 매장도 무인화하는 사례가 많습니다. PC방 역시 최근 부쩍 무인피시방은 전환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 무인화하기에는 아직까지 걱정되는 부분이..

고양시 덕양구 무인피시방, 고양 PC방 무인운영서비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점포 살펴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간만에 비가 오네요. 요 며칠 중국에서 날아온 미세먼지 때문에 힘들었는데, 모처럼 비가와서 내일은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점포를 살펴보겠습니..

3월 인천 연수구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인천 연수구 셀프피시방 무인운영 매장 전경 [내부링크]

어느 덧 계절은 4월로 넘어갔네요. 코로나19 위기가 전세계로 확산된 3월에도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은 계속되었습니다. 오늘은 3월에 무인운영시스템을 설치한 인천 연수구 PC방을 살펴보겠습..

인천동구 무인피시방, 인천동구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PC방무인운영서비스 [내부링크]

무인피시방은 인건비를 절약하고, 아르바이트 구인 및 교육 등에서 오는 기회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매리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관리부실로 인한 매출하락에 대한 우려가 있죠. 야간에 미성년자가 출입하..

김해 PC방 무인운영서비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셀프피시방 매장전경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무인관제피시방에 대한 문의가 부쩍 늘었습니다. 이용객이 줄어들어서 기존 유인피시방에서 무인피시방으로 변경하려는 점주님들도 있고, 기존에 셀프무인으로 운영하시다가 관제시..

PC방 점주님들이 무인관제피시방을 선택하는 이유!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시스템 [내부링크]

무인피시방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지는 굉장히 오래 되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점주님들이 현실성을 이유로 손사례를 쳤는데요. 무인시간대에 도난이나 분실 등이 발생할 수 있고, 오염이 발생했을 때 기존 이용객들..

인천 서구 무인PC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매장, 셀프 무인피시방 운영서비스 [내부링크]

요즘 PC방 점주님들이 무인관제피시방을 고려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첫째, 인거비절약 및 아르바이트 구인 및 교육하는 들어가는 기회비용의 절약 둘째, 관제서비스 없이 무인화 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미성년..

대구PC방 무인운영시스템, 대구 북구 무인피시방 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내부링크]

요즘 사회적거리두기 때문에 피시방 손님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손님이 줄어든 김에 무인피시방으로 변경을 시도하는 점주님들이 많으신데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동작인식 시스템을 갖춘 스마트..

일산 무인피시방, 일산 셀프PC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하고 인건비 절약하자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현재 PC방 무인관제시스템 전국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덕분에 현재 전국에서 많은 점주님들이 무인관제Pc방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무인관제 PC방은 기존 무인피시방의 단점을..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무인피시방' [내부링크]

요즘 무인피시방 창업이 갈수록 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무인피시방'이라고 검색만 해도 관련 글이 정말 많이 올라와 있는데요. 무인관제피시방은 이용객이 많은 시간대는 아르바이트를 두고, 이용객이 없는 야..

무인관제PC방을 선택하는 이유?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으로 인건비 절약 [내부링크]

몇 년 전만해도 무인피시방 하면 난색을 표하는 점주님들이 많았습니다. 섣불리 무인PC방으로 돌렸다가 고객이탈로 손해를 보는 일이 왕왕 있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무인관제PC방' 이 등장한 이후 빠르게 증가..

무인관제PC방을 선택하는 이유, 인건비 절약과 매출하락 방지! [내부링크]

최저임금이 오르면서 인건비 절약을 위해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했다가 매출하락으로 낭패를 보는 사례들이 있습니다. 무인화 이후 PC방 내부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았기 때문이죠. 오염이 발생한다거나 도난,분실..

하남PC방 무인운영시스템 설치, 하남 셀프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서비스로 인건비 절약 [내부링크]

예전에는 무인피시방을 점주 혼자서 CCTV 설치하고 관리하면서, 문제상황이 종종 발생했습니다. 오염이 생기거나 분실사고가 일어나기도 했죠. 이는 매출하락으로 이어져 PC방 무인운영 실패 사례가 되었습니다...

김해PC방 무인운영, 무인관제PC방 셀프피시방 야간에 무인운영하고 인건비 절약하기 [내부링크]

무인피시방 운영하려고 생각했을 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야간 미성년자 출입이나 도난, 오물발생 등으로 인한 매출하락입니다. 인건비를 줄이려고 무인 PC방으로 변경했는데 오히려 매출하락으로 이어지면 안되..

김해 무인피시방, 김해 셀프피시방 원격관리시스템 설치, 무인관제PC방 운영하기 [내부링크]

인건비가 많이 오르면서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하는 점주님들이 많습니다. 주로 손님이 많은 낮에는 직접 운영하고, 손님이 별로 없는 밤과 새벽시간대는 무인으로 돌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무인운영시간 대에 관리..

양산 무인피시방, 셀프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PC방 인건비 무인운영으로 절약하기 [내부링크]

PC방 인건비가 많이 오르고,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손님이 줄어들면서, 무인피시방 문의도 덩달아 늘었습니다. 무인관제PC방은 기존 무인피시방의 단점을 보완하여 매출하락을 방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대구PC방 무인관제서비스, 대구 무인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 무료 설치하고 인건비 절약하기!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이용객들이 줄어들면서 PC방 점주님들의 무인운영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어디서나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를 할 수 있는데..

광주PC방 무인운영시스템 설치, 광주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서비스 [내부링크]

코로나19확산 이후 손님들이 줄어들면서 최근 무인피시방 문의가 부쩍 늘었습니다. 손님도 별로 없는데, 알바생을 쓰며 인건비를 날리기 보다는 무인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이득이라는 생각인데요. 무인운영PC방..

칠곡 무인피시방, 칠곡 PC방 무인운영시스템 설치, 멀티온시스템즈 셀프피시방 무인관제서비스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 확산으로 점주님들이 고생이 많습니다. 손님은 줄었지만, 인건비는 그대로 나가니까요. 그래서 요즘 무인피시방에 관련된 문의가 부쩍 늘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이벤..

광명시 PC방 무인운영서비스, 광명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하고 인건비 1/6 절약하기! 멀티온시스템즈 무인피시방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 사태가 확산되면서 사람들간 대면을 기피한다고 하네요. 더불어 PC방 이용객도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힘든 시기에 PC방점주님들 모두 힘내시고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지금 같이 손님이 없을 떄..

울산 무인피시방, 울산 셀프 PC방 무인관제서비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 무료 설치하고, 인건비 절약하자 [내부링크]

인건비는 계속 오르는데, PC방 이용료는 수년 째 동결!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하려니까 미성년자 출입이나 도난 등 매출하락 걱정이 앞설 때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서비스를 추천합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

전주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전주 무인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서비스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전국에 무료설치 이벤트 중입니다. 이용자가 많은 낮에는 직원이 있고, 이용자가 적은 밤부터 상주직원없이 무인관제하는 시스템입니다. 무인관제시간은 PC방 점포 특성에 맞게..

증평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서비스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요즘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하는 게 유행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도 정말 많은 분들이 신청해 주고 있는데요.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중에서 사진촬영에 동의한 PC방 점포만 포스팅하는데도 많이..

200110 수원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수원 무인피시방 운영 서비스로 인건비 1/5 ~ 1/6 절약 [내부링크]

지난 겨울부터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문의가 부쩍 늘었습니다. 덕분에 아무리 설치후기를 올려도 아직도 엄청 밀려 있습니다. 무읜관제시스템 무료설치 후기는 촬영을 허용해준 일부 업체 사진만 올리고 있습니다...

대전PC방 무인운영서비스, 대전 무인피시방 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전경 [내부링크]

인건비가 날이 갈수록 오르면서 이제 '무인창업'은 굉장히 익숙한 키워드가 되었습니다. 무인피시방 역시 처음 시작했을 때만 해도 현실성이 없다는 지적도 많고, 실제로 시행착오가 많았지만 다년간 경험을 갖춘..

인천 무인운영PC방, 인천 셀프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서비스로 인건비 절약 [내부링크]

무인피시방은 인건비를 절약하고, 직원 구인 및 교육 등에서 오는 번잡함에서 해방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직원 없는 PC방에서 사고가 발생하거나, 미성년자가 출입하는 등 문제가 생길까봐 걱정되..

부산 무인피시방, 부산 남구 무인PC방, 멀티온시스템즈 원격 무인관제서비스 셀프피시방 설치 매장 전경 [내부링크]

무인피시방은 상주하는 직원이 없는 PC방으로 인건비절약을 위해 도입했다가, 매출하락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무인관제PC방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무인관제피시방은 PC방 내외부에..

여수 PC방무인관제, 여수 무인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 무료 설치 매장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피시방은 전국 어디에든 무료설치 가능합니다. 오늘은 여수PC방에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을 살펴보겠습니다. PC방 무인운영시스템으로 인건비를 1/5 ~ 1/6로 절약하면서 알바 구인 및 교육..

중랑구 무인피시방, 중랑구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PC방 무인운영서비스 [내부링크]

PC방 무인운영서비스를 이용하는 피시방 점포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무인PC방은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치해 중앙관제실에 PC방 내외부를 관리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손님 많이 않은 야간 ~ 새벽 시간대에 무..

일산무인피시방, 일산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셀프PC방 무인운영서비스 [내부링크]

PC방 무인관제시스템이란, 피시방 내외부에 CCTV 및 원격조정장치, 지문인식장치 등을 설치하고 별도의 관제실에서 점주님들 대신 관리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 무인운영서비스를 진행 한 후 정..

금천구 무인피시방, 금천PC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멀티온시스템즈 셀프PC방 무인운영서비스 [내부링크]

요즘 인건비절약을 위해 셀프PC방, 무인PC방으로 전환하는 사례가 늘었습니다. 예전에는 PC방 점주가 개인적으로 CCTV를 설치하고 무인화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무인관제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통해 PC..

세종PC방 무인운영서비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점포, 셀프 무인피시방 [내부링크]

예전에는 손님이 적고, PC 수가 적은 곳에서 무인PC방으로 전환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요즘은 꼭 그렇지도 않습니다. 장소나 매장크기와 상관없이 무인pc방을 운영하는 점주님들이 많아졌습니다. 무인관제피시방..

대전 서구 무인피시방, 대전 셀프 무인PC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전경, 대전PC방 무인점포운영 관제서비스 [내부링크]

PC방 무인관제서비스는 하루 중에 손님이 많지 않은 야간시간에 PC방 내부에 직원을 두지 않고, CCTV를 통해 관제요원이 상황을 살피는 서비스입니다. CCTV를 통해 상황을 살핀 관제요원이 문제가 생겼을 때 즉각..

대전PC방, 대전 셀프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매장, 멀티온시스템즈 PC방무인운영 서비스 [내부링크]

예전에는 무인피시방하면 점주가 개인적으로 CCTV 설치하는 경우가 많아서 분실, 오염, 미성년자출입 등 각종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무인관제시스템을 통해 PC방무인운영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강릉pc방, 강릉 무인피시방,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모든 pc방에서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인건비가 많이 오른 요즘, 손님이 없는 야간시간에 굳이 야간수당까지 주면서 사람을 쓰기 보다는, 무인pc방을 돌리는 점..

익산 무인피시방, 익산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전경, 무인운영PC방 점포 [내부링크]

이제 야간에 무인운영되는 PC방 점포를 찾는 것은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도 한달에 수십군데의 피시방에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익산PC방 무인운영점포를 살펴보..

화성PC방, 화성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전경, 멀티온시스템 셀프PC방 무인운영점포 [내부링크]

얼마 전만 해도 무인피시방 하면, 회의적인 시각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무인관제시스템을 통한 무인운영서비스가 생기면서 PC방 무인점포가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요즘은 무인셀프피시방의 필요성을 굳이 언급하..

경기 광주 피시방, 광주 무인PC방 매정 전경,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안전하게 무인점포 관리하기 [내부링크]

요즘 인건비 절약 차원에서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하는 점주님들 정말 많습니다. 주로 손님이 많지 않은 야간에 무인화하는데, 무인점포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관제시스템을 설치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멀티온시스템..

논산 무인피시방, 논산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시스템 무료 설치, 무인관제PC방 매장 전경 [내부링크]

벌써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해는 넘어갔는데 무인피시방 포스팅은 11월 달 설치매장입니다. 언제 12월달 설치매장까지 포스팅을 할지 막막한 가운데, 논산 무인피시방 매장 전경을..

경주피시방, 경주 셀프 무인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 설치 매장 전경 [내부링크]

이제 무인피시방이 더 이상 생소한 개념이 아닙니다. 전국 어디서나 무인PC방을 쉽게 찾을 수 있고, 멀티온시스템즈에서도 무인관제시스템을 전국에 무료 설치해드리고 있습니다. 무인관제PC방은 기존 셀프무인피..

일산 무인관제피시방, 일산 셀프 무인PC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 설치 매장전경 [내부링크]

손님은 적은데 야간수당이 붙어서 인건비는 높은 야간시간! 인건비절약을 위해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하는 점주님들이 많습니다. 특히 PC방 무인화 이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 때문에, 무인관제PC방으로 전환히 늘..

제주 무인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전국 무료 설치! 제무 셀프 무인PC방 설치 전경 [내부링크]

요즘 무인pc방으로 전환하시는 점주님들 많으신데요. 인건비 절약을 위해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하면서, 매출하락을 막기 위해 무인관제서비스를 신청하는 사례가 늘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이란, 중앙관제실에서..

PC방 무인관제, 무인운영시스템, 멀티온시스템즈 무인피시방 서비스 [내부링크]

무인피시방은 상주하는 직원이 없는 pc방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직원이 없다 보니,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기 마련인데요. 아무리 CCTV를 설치했다고는 해도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없다보니 서비스 질이 저하되어..

안산pc방 무인운영, 안산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서비스 설치 [내부링크]

전국 어디든 설치 가능한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멀티온시스템즈는 현재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이벤트 중이라서 전국의 많은 피시방점주님들이 무인관제서비스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요즘 무인관제P..

안성PC방 무인점포 운영!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안내, 안성 셀프 무인피시방 전경 [내부링크]

pc방 무인화하는 점주님들 많으신데요. 자체적으로 CCTV 설치하는 분들도 있고, 업체를 끼고 무인화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즘 가장 인기있는 것은 무인관제서비스를 신청해서 pc방 무인점포를 운영하는 것입니다..

광주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광주 셀프 무인피시방 전경, 멀티온시스템즈 설치하고 pc방 무인운영하기 [내부링크]

요즘 인건비도 줄이고, 직원 교육 및 관리하는데 힘쏟는 시간도 줄일 겸해서, pc방 무인운영하는 점주님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무인화했다가는 관리부실과 절도 등 낭패를 보는 경우도 많지요...

안동PC방 무인점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전국 무료설치! 안동 무인피시방, 안동 셀프피시방 편! 무인운영으로 PC방 인건비 절약하기 [내부링크]

전국에 무인피시방이 날이 갈수록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인점포를 개설해 놓고, 불안해서 CCTV 앞을 떠나지 못하는 PC방 점주님들 많으십니다. 무인운영하다가 관리가 안되어 매출하락으로 이어지기도..

인천PC방 무인관제,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서비스, 인천 셀프피시방 무인운영 매장 전경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에 무인관제서비스 문의하시는 PC방 점주님들이 꾸준하게 늘고 계십니다. 새로이 PC방을 창업하시는 점주님 기존에 pc방 운영도중 무인화를 고민 중이신 점주님 이미 무인PC방을 운영 중인데 무인관..

진주 무인피시방, 진주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무인관제PC방 전경 [내부링크]

요즘 인건비 절약을 위해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기존 무인피시방은 도난우려나 야간 미성년자 출입 등 문제상황이 발생했을 때, 대처가 어렵다는 이유로 PC방 점주님들이 선뜻 무인화하..

안전한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하고 PC방 인건비 1/5로 절약 [내부링크]

임대료도 오르고, 최저임금도 오르고, 각종 게임 업데이트 비용도 계속 나오지만, PC방 이용료는 몇 년 째 동결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무인피시방으로 선회하는 PC방점주님들의 선택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특히,..

PC방 무인점포 늘어나는 까닭, 시간도 절약하고 인건비도 줄이는 무인관제피시방 [내부링크]

피시방 운영하다 보면 사람관리가 은근히 일입니다. 새로 직원을 뽑을 때마다 가르치는 것도 일이고, 기껏 가르쳐서 이제 믿고 맡길 수 있겠다 싶으면 그만두는 일도 부지기수 입니다. 거기다 최저임금이 오르면서..

울산 무인피시방, 울산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무인관제PC방 매장 전경 [내부링크]

무인피시방이란, 상주직원 없이 무인으로 운영되는 PC방을 말합니다. 무인PC방이 인건비는 절약되지만 야간 미성년자 출입이나, 금연구역 내 흡연, 이용 고객 불편 등 각종 문제가 제기되어 왔는데요. 이를 해결하..

확대되는 무인점포, 지금 PC방 무인화가 시기상조가 아닌 이유 [내부링크]

무인pc방 도입에 회의적인 점주님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이 아직 시기상조라는 것입니다. 무인화를 하면 불편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분명 있을 것이란 말이죠. 특히 장년층만 되어도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춘천무인피시방, 춘천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하고, 무인관제pc방 인건비 1/5 절약하기 [내부링크]

무인피시방은 상주하는 직원이 없는 pc방을 말합니다. 인건비절약을 위해 도입되었음, 점주가 직접 CCTV를 확인하며 관리합니다. 무인관제pc방은 중앙관제실에서 관제요원이 점주를 대신해서 CCTV를 확인하고, 문..

성남 무인피시방, 성남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 매장 전경,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내부링크]

임대료, 인건비, 게임 업데이트 비용은 계속 늘어나는 데 수년간 pc방 이용료는 동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pc방 점주님들은 어떻게든 비용을 줄여보고자 무인pc방을 운영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인..

멀티온시스템즈 업계 최조 PC방 무인관제시스템 국제표준 ISO9001 인증 획득!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업계 최초 PC방 무인관제 시스템 국제표준 ISO 9001 인증 획득 PC방 무인관제 시스템 개발 기업 '멀티온시스템즈'가 업계 최초로 ISO 9001 인증을 획득해 화제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이번 인증 획..

병점 무인피시방, 병점 셀프피시장,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무인관제pc방으로 인건비 1/5로 절약하기 [내부링크]

pc방 점주님들이 무인pc방으로 전환하는 이유는 인건비 절약 때문입니다. 이용객이 별로 없는 심야시간대와 새벽시간대에는 pc방 이용으로 인한 수입보다 인건비가 더 많이 나오는 사태를 막기 위해 고안된 것이..

멀티온시스템즈 무인pc방 무인관제시스템 국제표준 ISO9001 인증 획득했습니다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PC방 무인관제 시스템 국제표준 ISO 9001 인증 획득 무인PC방 무인관제 시스템 개발 기업 '멀티온시스템즈'는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시행 중인 품질경영시스템 관련 ..

셀프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하고, pc방 인건비 1/5 ~ 1/6 절약하기 [내부링크]

요즘 어딜가나 무인점포가 대세입니다. 무인독서실, 셀프빨래방, 무인모텔, 셀프주유소 등 어딜가나 '무인' '셀프'를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무인점포가 아니더라도 주문 및 결제를 셀프로 하는 키오스크 시스템..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 무료설치, 무인시스템 운영으로 인건비 절간 실현 [내부링크]

무인PC방창업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시스템 운영으로 인건비 절감 실현 PC방 창업은 창업 시장의 오래된 인기 아이템이다. 시설업 특성 상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쉽게 운영할 수 있다는 점,..

안산 무인피시방, 안산 셀프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한 무인관제PC방 전경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pc방 보급을 통해 피시방 점주님들의 인건비 절약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무인피시방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차하여 매장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도난 및..

무인pc방 창업 토탈 지원 솔루션,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의 PC방창업 지원 토탈 솔루션 “성공창업의 분수령 될 것” PC방창업이 청년창업, 주부창업, 은퇴창업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PC 등의 장비만 구축하면 재고 관리 걱정 없이..

부산 무인피시방, 부산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전경, 무인관제PC방으로 인건비 절약하기 [내부링크]

인건비절약을 위해 무인피시방, 셀프피시방을운영하는 PC방 점포 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진만 기존 무인피시방에서는 미성년자 야간출입이나 금연구역내 흡연, 각종 고객불편 등이 접수되면서 매출 하락으로..

무인피시방의 진화, 무인관제시스템 설치하고 '무인관제PC방'으로 더 안전하게 인건비 절약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 PC방창업 관제시스템의 진화” 최저임금 상승 이슈로 인건비 리스크에 시달리는 자영업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24시간 매장 관리 인력이 필요한 PC방창업의 경우 최..

대전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인건비 절약하는 무인관제PC방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은 기존 무인pc방과는 달리 중앙광제실에서 무인관제시스템을 통해 무인피시방 내외부를 관리해 주어서, 무인운영 시간 동안 점주님들의 휴식을 보장합니다. 예전에는 무인피시방이라..

세종시 무인피시방, 셀프피시방 설치사례, 무인관제pc방 전경 [내부링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로 무인피시방 운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 설치시, pc방 내외부에 CCTV를 설치 하고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토해 실시간 감시하고, 문제사항이 생..

진화하는 무인피시방, 체계적인 무인관제시스템으로 PC방무인화 하기 [내부링크]

요즘 무인피시방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임대료, 게임업데이트비용, 인건비 등등 PC방 운영에 필요한 각종 비용들은 꾸준히 오른데 비해, 몇년째 피시방이용료는 1000원으로 동결되어 있으니 점주 입장에서는..

멀티온시스템즈 전국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무인관제pc방으로 인건비 절약! [내부링크]

전국에 pc방이 얼마나 될까요? 현재 약 1만개 pc방이 전국적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불과 10년전만해도 2만여개 pc방 점포가 운영되던 것과 비교하면 굉장히 점포수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이처럼 pc방 점포수가..

무인관제PC방이란? 기존 무인피시방과 차별화된 중앙관제시스템으로 안심하고 무인점포 운영하기! [내부링크]

무인점포 운영을 할 때 걱정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하나는 도난이나 파손우려이고, 다른 하나는 고객들의 불편으로 수입감소 우려 입니다. 인건비 좀 줄여보려고 무인화 했다가 매출하락으로 가게가 문을 닫게 된..

멀티온시스템즈란? 체계적인 PC방 무인운영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무인관제시스템! [내부링크]

요즘은 무엇이든 '무인'이 대세입니다. 카페, 빨래방, 주유소, 모텔, 편의점 등 무인운영점포가 갈수록 늘고 있습니다. PC방도 빠질 수 없죠. 특히나 요즘들어 무인PC방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무인..

PC방 무인운영하기!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피시방 [내부링크]

요즘 들어 무인PC방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점주님들이 무인피시방을 선택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인건비절약이죠. 또, 구인관정과 직원을 가르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스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