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minbubu의 등록된 링크

 muminbub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아동 특별돌봄·비대면 학습지원’ 지원금 내주부터 지급 [내부링크]

‘아동 특별돌봄·비대면 학습지원’ 지원금 내주부터 지급 정부는 지난 22일 국회에서 의결된 ‘아동 특별돌봄·비대면 학습 지원’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코로..

영화 <고고70> : 금기를 뛰어 넘는 그 시대의 열정 [내부링크]

영화 <고고 70> : 금기를 뛰어넘는 그 시대의 열정 육아 퇴근 이후... 아주 오랜만에 티브이 리모컨을 만지작 거리며 여기저기 채널을 돌려본다. 그러던 중! JTBC <방구석 1열> 재방을 하는데.. 수년 전..

메리 가든 : 숲 속 작은 카페 [내부링크]

메리 가든 : 숲 속 작은 카페 주말이다. 그것도 가을 주말. 쾌창하다. 코로나에 대비해서 최대한 사람 많지 않은 곳으로 가자! 출발!! 사실 원래 목적지는 따로 있었다. 바로... 김포 카페 "벼꽃농부" https://xn..

타이거즈팬들을 설레게 하는 기아 최원준 [내부링크]

타이거즈 팬들을 설레게 하는 기아 최원준 과연, 전설의 타이거즈 1번 타자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 저녁 6시 반, 어김없이 기다려온 이 시간. 라이브로 경기를 보기 위해 네이버 스포츠에서 기아 타이거즈..

갈등을 넘어 희망으로 <82년생 김지영> [내부링크]

갈등을 넘어 희망으로 2019년 최고의 화제작? 또는 문제작? 이라고 해야 하나.. 영화 개봉전부터 수많은 반응이 엇갈린 화제작 이 영화에 대한 반응은 아주아주 너무너무 다양해서 이야깃거리가 넘쳐나는 게 사..

꼰대는 말이야... [내부링크]

꼰대는 말이야... 언제든 어디든 꼰대는 있더라 오늘도 밤 8시가 다 되어 간다. 대리와 사원 넷은 과장님 눈치만 보고 있다. 일은 이미 머릿속에서, 손에서 떠난 지 오래다. 과장은 언제나 그랬듯이 컴퓨터 모니..

마블 히어로 영화 개봉일 변경 [내부링크]

마블 히어로 영화 개봉일 변경 올해 개봉 예정이었던 마블 히어로즈 영화들이 개봉일을 후울쩍 뒤로 미루고야 말았다. 전세계 뿐만 아니라 특히 한국에서 팬덤이 확실하게 잡은 마블 영화의 일정 변경 소식은 대작..

2020년 추석 연휴 신작영화 [내부링크]

2020년 추석 연휴 신작영화 결론부터 말하자면... 한국영화 뿐만 아니라 외화 대작들이 이번 추석 연휴 시장에선 다 빠졌다. ㅠㅠ 이놈의 코로나 땜에 영화관 최대 성수기 중 한 시즌인 추석시장을 주요 배급..

독감백신! 기다리다 못 맞는거 아님?? [내부링크]

"기다리다 못 맞는 거 아니냐"…독감백신 품귀·가격 인상 우려 (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계승현 기자 = 인플루엔자(독감) 백신이 유통 중 상온에 노출된 문제로 정부가 무료 접종사업을 중단하고 품질 검..

코로나와의 시원한 한판! <#살아있다> [내부링크]

코로나와의 시원한 한판! <#살아있다> 포스트 코로나 이후 여러 한국영화들이 개봉했고,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을 때, 많은 영화 관계자들, 특히 영화관 관계자들에게 염원을 한 몸에 받고 구원투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