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nanhan의 등록된 링크

 munanh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해피콘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요즘은 모바일 시대여서 선물을 주고 받을때도 모바일 상품권으로 주고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친구나 고객, 소중한 사람들에게 모바일 상품권으로 간단한 선물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 중에서 많이 사용하는..

부산 동백전 카드 신청 혜택 사용처 가맹점 총 정리 [내부링크]

부산 동백전 카드 정보 부산 시민분들은 지역화폐인 동백전 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동백전 카드 사용시 혜택과 신청방법, 그리고 사용처가 어디인지 등 궁금해 하시는 모든 것들을 정리해보겠습니..

2020 스타벅스 벚꽃 엠디(MD) 텀블러,머그컵,우산,머들러, 키링 등 소개 [내부링크]

2020년 3월 24일 스타벅스에서 2020년 벚꽃 MD(엠디)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매니아 들은 이날 어떤 디자인의 텀블러와 머그컵,우산,머들러,키핑이 소개될까 매우 궁금해 하고 있었는데요, 출시되는 벚..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어린이들의 급식을 지원하는 사업인 꿈자람카드는, 급식지원사업 전 과정을 전자카드 시스템화 함으로써 신속하고 높은 효율성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또한 투명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

헌혈 조건과 금지약물, 유의사항 [내부링크]

헌혈을 꾸준히 하는 사람도 있고, 아직 한번도 안한 사람들도 있을겁니다. 저는 웬만하면 국민 모두가 헌혈에 동참하기를 바랍니다. 수혈이 필요한 경우는 내가 될 수도 있고, 나의 가족이 될 수도 있는데, 헌혈자..

중학 영문법 3800 제 2 학년 답지 마더텅 10차 [내부링크]

마더텅에서 출판하는 중학 영문법 3800 제 2학년 답지 10차 개정판을 올려둡니다. 마더텅 중학영문법 3800 교재는 내용이 알차고 기본에서 심화까지 정리가 되어 있는 교재입니다. 어법과 어휘까지 배울수 있고,..

트위치 스트리머 주다사 정지 사건과 인스타 프로필 정리 [내부링크]

유튜브와 비슷한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인 트위치에도 유명한 스트리머가 있습니다. 바로 주다사 (zoodasa)인데요, 트위치에서 10만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스트리머입니다. 오늘은 주다사의 프로필과 주다..

로라반정 0.5 , 1mg 효능과 부작용에 대하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라반정 0.5mg /1mg에 대한 효능과 부작용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로라반정은 항불안제로 사용되는 의약품으로, 반드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forest-mt 집중유형분석 테스트 어플 나만의 꽃을 심자 [내부링크]

지금 트위터에서 공유가 되면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까지 올라간 집중유형분석 테스트 어플인 forest-mt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네이버로 들어가 큐알코드 스캔을 검색하면 qr코드 스캐너를 열수..

음력 평달 윤달 뜻 구별 방법 알아보자(윤달 달력첨부) [내부링크]

우리나라 달력을 보면 큰 날짜에 작은 날짜가 적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생일을 따질 때도 음력인지 양력인지, 사주 궁합을 볼 때도 음력 양력을 따지게 됩니다. 그리고 평달 윤달도 있죠. 오늘은 이 음력의 뜻과..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인터넷을 어떤 브라우저로 하고 계신가요? 요즘에는 인터넷 브라우저도 참 많이 나와있는데요,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파이어 폭스등 종류가 많습니다. 하지만 아주 오래전부터 사용해오던 익스..

대리처방확인서 양식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2020년 2월 28일부터 대리처방이 시행된다고 합니다. 대리처방에 관련하여 주의 사항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대리처방확인서 양식을 따로 올려놓을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으셔서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호스팅 케이알(kr) 도메인 블로그에 연결하는 방법(티스토리,네이버)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따로 구매한 도메인을 연결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인만의 url주소를 티스토리에 입히게 되면 좀 더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블로그를 갖게 될 수 있게 되죠. 오늘은 호스팅 케이알에서 구..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가입법과 필수사항 [내부링크]

유튜브가 인기를 끌면서 광고 없이 보는 프리미엄 가입자가 늘고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광고가 하나도 안나오기 때문에 끊김없이 영상을 즐길수 있고, 다른 어플을 켜놓은 상태에서도 플레이가 멈추지 않아..

반디집 분할압축 하기 풀기 대용량 파일 압축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메일이나 카톡 메신저로 간단한게 파일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대용량 파일은 압축을 통해 용량을 축소해서 보내기도 하는데요, 대용량 파일을 압축해도 간혹 플랫폼마다 용량 초과로 전송이 안되..

상업 무료 폰트 사이트 최신판 [내부링크]

온라인에서는 정말 많은 폰트들을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이런 폰트들은 유료로 매달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해야 하는 폰트들도 있고, 개인에 한해서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폰트도 있습니다. 그리고 기업이나 개..

박나래 사륜4륜 바이크 가격 비밀과 정보 [내부링크]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씨가 구매한 4륜사륜 바이크가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박나래씨는 2019년 연예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할아버지에게 사륜4륜 바이크를 선물하였는데요, 나혼자산다에서는 가격이 605만원으로..

오캠 다운로드 무료설치 [내부링크]

텍스트에서 동영상 시대로 넘어오면서 영상 크리에이터 분들이 꽤나 많이 생겼습니다. 그러다보니 컴퓨터 화면을 녹화하는 프로그램을 찾는 분들도 많아지셨는데요, 컴퓨터 화면 녹화프로그램도 여러가지가 있습니..

유튜브 뮤직 타이머 자동종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음악을 들을때 YT MUSIC 어플을 사용하시죠. 유튜브 뮤직 어플이 따로 있어서, 이 어플로 광고로 인한 끊김없이 음악감상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단점이 있는데요,유튜..

토스 비밀번호 찾기 이것만 [내부링크]

이제는 국민 어플이된 토스는 매우 간편하고 편리하게 나의 계좌와 신용도,대출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입만 해두고, 오랜 시간동안 사용을 하지 않아 토스 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울때는 막막한데요,..

특별할증 ZZZ 그룹이란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궁금해 하는것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갱신 기간이 다가와 재가입을 하려다 보면 가입설계안에 '특별할증 ZZZ' 그룹이라는걸 보신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사..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방법 [내부링크]

국민연금을 납부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궁금해 하는것. 내가 나중에 받게되는 국민연금은 과연 얼마일까? 하는 것이겠죠. 매달 피 같은 월급에서 나가는 국민연금이 얼마로 돌아올까 하는 궁금증은 누구나..

최종학력증명서 인터넷발급 신청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사회 생활을 하다보면 최종학력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생기는데요, 인터넷으로 쉽게 발급 신청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최종학력이란 대학교까지를 말하며, 졸업 예정인 경우에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그..

무료 작곡 프로그램 쉽고 빠르지만 강력한 기능 LMMS [내부링크]

하나의 노래를 작곡한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죠. 꼭 직업적으로 작곡을 하는 사람이 아니어도 노래가 좋아서, 취미로 작곡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작곡 프로그램이 사실 꽤나 비싸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

자동차보험 가족한정? 가족 범위가 어디까지인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1년마다 자동차bohum을 가입해야 합니다.. 그리고 운전을 누가 하느냐에 따라 운전자범위를 지정을 해줘야 하고요. 나 혼자 운전한다면 1인 지정만 하면 되지만, 가족들과 함께 사용할수..

판촉뜻 제대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마케팅이나 유통업계에서 많이 쓰이는 단어중 하나가 바로 판촉이라는 단어입니다. 이 단어를 들으면 대충 어떤 것인지는 감은 오지만 뜻을 제대로 아는 사람은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판촉 뜻 에 대해서..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없이 웹에서 30초만에 하기(pdf jpg 변환도 가능) [내부링크]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없이 웹에서 30초만에 사진 파일을 문서로 보내거나 출력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럴때는 JPG PDF 변환을 시켜줘야 합니다 . 변환을 위해선 프로그램이 필요 하지만, 이제는 프로그..

JPG 용량 줄이기 1분만에 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JPG 용량 줄이기 1분만에 할 수 있어요 온라인 상에서 사진 파일을 올리려고 하는데, 내가 갖고 있는 사진 파일의 크기가 너무 클 경우 업로드가 안될때가 있는데요, 이때 JPG 용량 줄이기를 하셔야 합니다. 이..

에펙스 레전드 다운로드 설치 무료방법과 최소사양 안내 [내부링크]

에펙스 레전드 다운로드 설치 무료 방법과 최소사양 안내 에펙스 레전드는 외국에서 현재 인기 게임으로 국내 배그와 비슷한 류의 게임입니다. 그런데 국내에서는 에펙스 레전드 다운이 안되기 때문에 따로 우회..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하는 간단 방법입니다. [내부링크]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간단 방법 안내입니다. 요즘 카카오톡을 보다보면 내 이름 밑에 생일인 친구의 이름이 뜨는데요, 내 생일을 다른 사람이 아는걸 꺼려하시는 분들은 비공개로 설정을 해주시면 다른 사람 카..

크러쉬 매니저 바뀌었나? 골목식당에 다른 매니저와 출연 [내부링크]

가수 크러쉬와 매니저 김현수씨가 전지적참견시점에 출연했었죠. 크러쉬는 매니저 김현수씨의 집에도 함께 놀러가 아버님과 식사를 하는 등 친구 같은 모습을 보여줬었는데요, 그런데 이번에 골목식당 회기동 닭..

이베이 윈도우 10 구매 사기조심! 정품인증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베이 윈도우 10 구매하는 방법과 이베이에서 구매한 윈도우 10이 정품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간혹 이베이에서 판매하는 윈도우 10이 체험판인 경우가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고, 정품이 아닐경..

송진 지우는법, 자동차 송진 제거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송진 지우는법, 자동차 송진 제거 방법 4가지 자동차를 소나무 아래에 세워 놓을 경우 간혹 소나무의 송진이 차 위로 떨어지는 경우가 있죠. 찐뜩찐뜩하고, 한번 달라붙으면 잘 떨어지지 않는 소나무 송진은 차주..

꿈자람카드 잔액조회와 가맹점 조회 바로가기,구매금지품목,재발급 [내부링크]

꿈자람카드는 어린이 급식지원 사업을 카드 시스템화 한것인데요, 급식지원비를 카드 포인트로 받게 됩니다. 그래서 꿈자람카드 잔액조회를 해줘야 계획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꿈자람카드 잔..

2019년 보육교사 월급, 호봉표 공개 [내부링크]

최저임금 인상에 따라 어린이집 근무자에 대한 월급인상 이야기도 작년부터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그래서인지 2019년 보육교사 월급이 상승했습니다. 최저 시급 인상에 따라 호봉에 따른 월급이 모두 인상되었습니..

유심칩 인식안됨(usim) 간단 해결방법과 유심칩 가격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한 분들은 간혹 가다가 스마트폰 상단 바에 못보던 아이콘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심칩 그림에 x자가 돼 있는 아이콘이 뜨는 경우인데요, 이런 아이콘이 뜨면서 유심칩 인식안됨 이라는..

이상민어머니병명 이거 같네요.. [내부링크]

이상민어머니병명 일요일 예능 중에서 즐겨 보시는 프로가 있으시죠? 저는 미운우리새끼를 매주 챙겨보는데요, 많은 분들이 즐겨보는 프로라고 생각합니다. 미운우리새끼는 초창기부터 봐왔었는데, 어느날인가 부..

2019년 직업군인 봉급표,병사월급 공개 [내부링크]

군인들은 월급을 얼마나 받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2019년 직업군인 봉급표와 병사월급을 표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먼저 국가를 위해, 2년여간 나라에 청춘을 바치고 있는 병사월급(이..

쌈디 전여친 자살 뭔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쌈디 전여친 자살이 왜 연관검색어에 나오는걸까? 작년 여름쯤 쌈디가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쌈디가 다시 관심을 받게 됐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 나올 당시 핼쑥해진 얼굴과 무기력한 모습으로 예전과 많이..

내가 쓰려고 올리는 윈도우 7 정품인증 A.I 파일과 크랙 다운 파일 [내부링크]

윈도우 7을 정품 사용을 하지 않고 있다보니, 가끔 정품인증을 하라며 내 모니터 화면을 어둠속으로 가둬두곤 한다. 어둠에 익숙치 않은 나는 어둠에서 벗어나고자 윈도우 7 정품인증 파일인 a.i 를 다운 받았다...

저작권 걱정없이 상업용 무료 글꼴 다운 베스트 5 [내부링크]

요즘은 무료 글꼴을 찾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진 듯 하다. 유튜브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자막을 넣기 위해, 블로거들은 좀더 특별한 썸네일을 만들기 위해 무료 글꼴을 찾고 있다. 그런데 무료로 배포되는 글꼴중에..

자동차보험 미가입 과태료 이렇게 나온다 [내부링크]

자동차보험은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제때 가입하지 않으면 과태료가 부가된다. 과태료를 물지 않으려면 최소한 책임보험 정도는 가입을 해둬야 하는데, 책임보험은 대인배상1과 대물배상(2..

쥬씨 창업 비용 소자본으로 가능하네 [내부링크]

싱싱한 과일과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쥬씨 창업 비용을 알아보았다. 쥬씨는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창업 설명회를 다녀오는것을 추천한다. 쥬씨 창업 비용이다...

익스플로러 10 다운로드 파일과 설치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대부분 크롬이나 파폭,웨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한국 특성상 익스플로러로 접속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긴다. 익스플로러 하위 버전이나 11버전을 사용하다가 불편을 느껴 익스플로러 10을 찾는 사..

이디야 커피 창업비용 당신도 해볼만 하다 [내부링크]

이디야 커피는 저렴한 가격과 대중적인 맛으로 자리를 확고히 잡은 국내 토종 브랜드다. 거리를 지나다 보면 심심치 않게 보이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해 놓은곳도 많아지고 있다. 2009년도에 시작해 벌써 2천..

스타벅스 창업 개인이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스타벅스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면서,오픈만 하면 대박을 치기 때문에 스타벅스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이들이 많다. 스타벅스 창업은 과연 개인도 할 수 있을까? 한번 알아보자. 스타벅스 홈..

코엑스 삐에로 쇼핑 위치와 지하 1~2층 탐방기 [내부링크]

신세계에서 오픈한 삐에로 쇼핑을 다녀왔다. 삐에로 쇼핑은 일본 돈키호테를 모방한 잡화점으로 잡다한 물건들을 모두 갖다 놓은 곳이다. 화장품,의류,피규어,장난감,가전제품,명품,성인용품까지 정말 없는게 없..

빽다방 창업비용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형 브랜드의 카페들도 많지만, 요즘같은 불황에는 저가형 카페가 더욱 눈에 띄는 듯 하다. 저가형 카페 브랜드중 백종원 대표의 빽다방을 빼 놓을수 없는데, 빽다방 창업비용이 얼마인지 알아보았다. 빽다방 창..

달라지는 건강보험료 모의계산 10초 컷 [내부링크]

2018년 7월부터 건강보험료가 달라진다. 이번 건강보험료 개편은 2단계로 추진이 되는데, 돌아오는 7월에 1단계, 그리고 4년후 2단계를 시행하게 된다. 개편을 통해 서민 부담은 줄고, 고소득 가입자와 부담 능력..

티맵 안전운전 자동차보험료 할인, 점수 올리기 팁(ubi특약) [내부링크]

운전습관에 따라 자동차 보험료를 할인 받는 서비스가 있다. 이 서비스는 ubi 특약을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고, 현재 동부화재와 kb손보에서 가입 가능하다. 티맵(tmap) 어플로 안전운전 점수를 올려 할인을 받는..

폴바셋 창업 개인이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어느 동네를 가던지 커피숍이 넘쳐난다. 브랜드 커피부터 개인 커피숍까지 정말 다양한 카페들이 즐비하다. 그중에서 흔하게 보이지 않는 폴바셋이 있다. 폴바셋은 커피맛이 좋기로 유명하지만, 접근성이 떨어져..

아침 빈속에 물을 마실때 생기는 일 [내부링크]

일본 여성들은 슬림하고 건강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부분의 일본 여성들은 깨어나면 즉시 물을 마신다고 합니다. 이 의식은 일본 문화에 뿌리 깊게 자리잡고 있으며, 실제로도 여러가지 신체장애를..

만성피로 증후군에 좋은 운동과 음식 [내부링크]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강도 높은 업무와 잦은 회식등으로 극심한 피로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쌓인 피로는 풀어줘야 하지만, 주말에도 제대로 못쉬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런데 주말 이틀동안 충분히 잠을자고 휴식..

실비 에서 보장하지 않는것! [내부링크]

실비란 실손의료비보험의 줄임말로 입원시 5천만원 한도에서 보장, 통원시 20~25만원 한도에서 보장, 약제비 5~10만원 한도에서 보장해주며, 각각 자기 부담금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보장해주는 상품입니다. 실..

밀크씨슬효능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최근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영양제중에 하나인 밀크씨슬 영양제 입니다. 영양제는 구매해본적이 없어서 구매하기전에 여러 사이트와 카페를 돌아다니며 영양제 검색에 나섰습니다. 여러사이트 검색결과 가장 많이..

전자렌지 사용팁 [내부링크]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는 전자제품중 하나가 전자렌지입니다. 대부분의 가정에 꼭 있는 제품이고, 자취하는 사람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물건이죠. 이 전자렌지가 단순히 음식을 데우는데서 끝나는게 아니라 여러..

팩스가 필요할땐 모바일팩스를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제가 만족하면서 사용하는 어플중 하나가 모바일 팩스 입니다.일반적인 사람들은 팩스를 사용할 일이 거의 없지만, 저같은 경우는 일적으로 팩스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사용 빈도도 높고,..

오랜만에 먹은 손칼국수 [내부링크]

어제 술을 좀 과하게 먹은 관계로 오늘 점심은 해장할게 필요했습니다. 집 근처에는 먹을만한데가 마땅히 없는 관계로 지인과 차를 끌고 근처에 유명한 손칼국수 집으로 향했습니다. 이 칼국수집은 저희 집에서 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