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nbongs의 등록된 링크

 munbong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문봉's 대전 캠 동생들과 용담 섬바위 근처 카라반 알빙 [내부링크]

4박 5일 정도는 야영을 즐겨야 쉬는 거임 ㅋ.ㅋ 캠핑클럽 방영 후 더 유명해져 버린 용담 섬바위 대전 동생들과 노지 포인트로 이야기를 이리저리 나누던 바로 다음 주 캠핑클럽에 방영되어 유명세를 탔다. 뭐랄..

문봉's 한글 표 작성하기(Feat.재직증명서) [내부링크]

표 작성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칸 수' 한글을 처음 접하시거나, 어려워 하시는 분들은 표 만들기를 어려워한다. 표를 합쳐야 되고, 나눠야 되고, 칸이 넘어가서 A4 용지 설정이 넘어가는 등등. 표에 줄과 칸을..

중화요리 짱뽕 맛집(?) 충북 영동 선미식당 [내부링크]

대전 캠 동생들과 갑작스러운 아침 작별 인사를 하고 내려오는 길. 허전한 마음을 달래려 어스름한 중국집을 찾아 나섰다. ㅋ 허전한 마음은 먹어서 배를 채우는 포만감으로 채워야지~. 문을 열고 들어가 앉자 할..

문봉's 대전 캠 동생들과 영동(노지)에서 카라반 알빙 [내부링크]

즐거운 만남과 즐겁지 아니한 만남("비") 우리 중에 비를 몰고 댕기는 사람 누구여? 1. 만남 즐거운 만남인 캠 친구들과의 만나는 첫 사진은 기분 좋은 시작이다. 다들 잘들 지내고 있었는감~~? 다들 텐트를 치..

문봉's 신안 습지 공원 노지 카라반 알빙 [내부링크]

금요일은 일주일의 시작이다. 금요일 아침 눈을 떠 일터로 향하는 운전은 즐겁다. ^^ 목요일까지는 내 차님을 억지로 끌어다가 일터에 갖다 놓는 느낌이지만, 금요일은 차의 컨디션도 가뿐한 거 같으며, 운전대를..

전북 임실 강변사리마을 앞 노지 알빙(feat. 사진 대신 글) [내부링크]

새로운 장소를 여행하러 떠나는 걸음은 언제나 두근거린다. 목적지를 검색한다. 좋은곳을 메모하고 그 중 이번 여행지에 맞는 장소를 고르고 골라 떠나기위해 짐을 챙겨 차에 앉아 시동을 걸고 운전대를 잡았을..

2019년 여름 휴가 마지막 기록(용추폭포, 남창계곡) [내부링크]

용추폭포 가는 길 그리고 남창계곡 너무 너무 더웠다. 이번 여름은 그냥 뭐 35도는 기본인거지 ㅋ 며칠전 비가 제법 내려서 용추폭포에 다다르면 수량이 많아서 멋있을거 같았다. 하지만, 봉2를 안고 1.5키로를..

2019년 여름 휴가를 기록하다.(전북 부안 채석강 근처 궁항) [내부링크]

아쉬움에 여름 휴가 2탄을 간다. 비와 함께 휴가 48시간을 씻겨 내려간 후 집에 돌아와 다시 나갈 채비를 한다. 어디로 갈까? 부안 채석강 갈까? 그래. 가자. 도착해서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 부안 대명리조트에..

2019 여름 휴가를 기록하다.(모암저수지) [내부링크]

2019년 여름 휴가는 비로 시작해서 더위로 끝났다. 문봉스는 왜 비와 함께 하는지 모르겠다. 끊고 싶다. 비~ 집밖은 개고생으로 알고 있는 얘들을 끄집어 나오기는 여간 쉽지 않다. 그리하여 가까운 장성 편백치..

문봉's 한글 공부 (기본 설정 및 문단 부호 설정) [내부링크]

한글을 잘 쓰기 위해서는 단축키 활용이 생명이다. 모든 건 내 입맛대로 써야 된다. 한글에 대해 잘 모르지만, 나보다 더 나이 드신 어르신들이 한글 프로그램을 공부하고자 할 때, 어려운 부분이 무엇인지(?) 고..

유행에 민감한 봉2 수족구에 걸리다. [내부링크]

수족구 초기 증상이 나타나다. 발열, 발진, 침질질~ 우리 봉2도 요즘 유행을 비켜 가진 않았다. 매년 6 ~ 7월 왕성하게 인기있는 수족구에 걸린것이다. 주로 4세이하에 발생하는 수족구라는 병은, 강력한 감염으..

카라반 인수 후 1st. 노지 캠핑 [내부링크]

꿈은 이루어 진다고 했던가? 3년동안 막연한 기대와 꿈을 바랬다. 쉽게 캠핑을 하고 싶다! 라는 욕망! 텐트 생활에 지친(2년밖에 안했다..) 나는 힐링을 하는 것인가? 무엇을 위해 이 많은 짐들을 싸고 풀기를 반..

갤럭시 워치 시계 화면(AOD) 이렇게 활용한다. [내부링크]

봉스 생일 선물로 내 자신한테 선물한 갤럭시 워치다. 손목을 조이는 것같은 기분에 평생 시계를 차지 않았지만, 시간을 자주 확인한다는 스스로 위안(?)을 삼으며 구매했다. 처음에는 46mm가 배터리 용량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