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ng-d의 등록된 링크

 mung-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유쾌한 좀비 드라마, 넷플릭스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시즌3 [내부링크]

어두운 좀비물이 아닌 유쾌한 넷플릭스 시트콤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시즌3 넷플릭스를 보는 취향 중에 여러 취향이 있지만, 정주행 하게 되는 시리즈는 몇가지 중 어두운 시리즈를 피하고 넷플릭스 추천 글들을..

살찌는 음식, 종류와 부위 간단정리 해보자! [내부링크]

살찌는 음식 다 알고 계시죠? 음식들 마다 가지고 있는 영양소와 조리법에 따라서 살이 찌는 부위가 다르다는 것은 알고 계시나요? 간단하게 정리해서 음식과 부위를 알아보고 음식을 피하거나 선택 해보아요~ 상..

말라서 고민인 당신에게, 살찌는 방법 [내부링크]

너무 말라서, 스트레스를 받는다?! - 누구에겐 부러운 일이 수도 있겠지만, 당사자에겐 정말 스트레쓰 살이 쪄서 정상 체중이 되고 싶은 그대! 주위에선 부럽다고 하고, 행복한 고민이라지만 갈비뼈 까지 드러나..

초간단 다이어트 도시락 준비하기 [내부링크]

​ ​ ​ 초간단 다이어트 도시락 ​ 먹는 것만 잘먹어도 빠진다던데, 출근 하고 밖에 나가면 먹기가 힘들다. 그래도 점심 만큼은 준비해서 나가야지 하지만... 결과는 친구들과 동료들과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먼..

운동에 힘을 더하다 헬스보충제 [내부링크]

운동에 힘을 더해주는 헬스보충제 부스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동 보조제 중 '부스터' 라고 불리는 헬스보충제에 대해서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운동을 시작하면서 헬스할때 조금 더 힘이 났으면 또는 좀 더 좋은..

몸의 변화를 생각 할때, 단백질 보충제 [내부링크]

- 몸의 변화를 생각 할때? 안녕하세요. 변화를 꿈꾸는 여러분. 몸의 변화를 위해서 선택 하는 부분 중 제일 고민 되는 운동과 먹거리 중 가루 형태 또는 액체로 되어 있어 먹기 편한 단백질 보충제 또는 헬스 보충..

SKT 5G 단독 AR 게임 해리포터 : 마법사 연합 [내부링크]

이번 SKT 5G LG V50 ThingQ 체험단에 선정이 된지 5개월 정도 된것 같다. 각종 미션도 수행 하고 셀프로 5G 체험도 하면서, 느낀점은 빠르다. 아주 빠르다 ㅎㅎ 아니 점점 빨라 지고 있다고 해야하나.... 주변에선..

헬스복 실내 운동복 추천 [내부링크]

운동은 장비빨!? 헬스장을 가게 되면 기본적으로 대여복을 먼저 입는다. 하지만 뭔가 모를 쑥스러움과 아이템 +1 빨이 떨어 지는 것 같다. 그래서 조금은 다른 운동복을 입기 위해 이것 저것 찾아 본다. 그런데?!..

헬스 스트랩 알고 쓰자 헬스 스트랩 추천편 (써본이 3탄) [내부링크]

1. 헬스 스트랩 헬스 스트랩 하면 ~ 가장 많이 떠오르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1만원 후반에서 2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가장 많이 사용 하며, 저 또한 애용 하는 스트랩 입니다. 손목 쓸림 방지를 위한..

헬스장갑 알고쓰자 헬스 장갑 추천편 (써본이 2탄) [내부링크]

헬스장갑 & 헬스 스트랩 1. 헬스 장갑 (제품의 소개 순서는 순위 또는 등급과는 무관합니다) 가격대는 3만원대로 가장 많이 알려진 장갑 입니다. 시크라는 회사는 헬스 용품 및 장비를 오래 동안 만들어 온 회사..

[핱시2] 송가은 다이어트자극사진 [내부링크]

운동 관련 블로그 글 확인을 하는 중에 '하트시그널 2' 출연자 송다은의 SNS에 사진이 인기가 있어서 방문자 분들을 모티베이션에 도움! 워너비를 꿈꾸시는 또는 롤모델을 지정해 운동 하시는 분들을 위해 모티베..

헬스 스트랩 잘~ 사용하기 [내부링크]

헬스스트랩 잘 사용하기 이 글을 읽으 시는 분들은 헬스 스트랩을 구매해서 사용을 하려 하거나, 사용을 하는데 뭔가 이상함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글이 될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처음 스트랩을 보았을 때..

헬스 장갑 스트랩 찾으시는 분에게 추천 (마지막편) [내부링크]

헬스 장갑 헬스 스트랩 마지막 추천편 헬스 장갑 그리고 헬스 스트랩에 대해서 포스팅을 3편에 걸쳐서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스크롤 압박이 있더라도, 블로그를 작성 했더니 잘 읽혀 지지도 않고 내용이 부족..

헬스 장갑 & 헬스 스트랩 알고 쓰자 (써본이) [내부링크]

Photo by Christopher Campbell on Unsplash 헬스 장갑 & 헬스 스트랩 헬스장 한번 갔다~ 하는 친구들 보면 물어 본다. "운동 할때 손바닥 아픈데 장갑 껴야 해?" "굳은살 생기면 싫은데 장갑 추천 해줘!" "팔(전..

디자인 참고 사이트 & 무료 이미지 [내부링크]

최근 들어 디자인이 필요한 일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예전에는 일하고 있는 가게의 전단지, 현수막 광고물을 만들어야 하는 경우 였다면 지금은 목업, 브로슈어, 홈페이지 내 페이지를 만들어야 하거나 머리아픈..

[SKT 5G / LG V50 ThingQ 체험단] oksusu app 옥수수 5GMAX 체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KT 5G 체험단으로 LG V50 ThingQ를 사용한지 두달이 지나, 5G 서비스를 적응해가고 있는 유저 입니다 5G 서비스를 처음 기기를 받아서 사용 할땐 "기대만큼 빠르진 않네??" 라는 느낌이였습니다. 제가..

LG V50 ThinQ 오디오 스펙 스트리밍 후기 [내부링크]

LG V50 ThinQ 는 하이파이 쿼드 DAC장착으로 현재 LG의 스마트폰 G시리즈 V시리즈 쿼드DAC 오디오 성능을 가지고 있다. 최근 출시된 LG V50 ThinQ는 좀 더 업그레이드 된, 시리즈 최초 스테레오 스피커 지원으로..

[SKT 5G/V50 Thing Q] LG V50 SKT 5G 요금제 혜택 (POOQ & FLO ) [내부링크]

SKT 5G 체험단으로 선정 되고 LG V50을 사용한지 약 1개월 정도 되어 가는 것 같다. 아이폰8을 메인으로 쓰는 나에게 V50은 장점과 단점이 확실한 LG 시그니처 폰 이다. 그중에서 5G 요즘 핫 하다는 5G는 빠르다....

맨몸 운동 3가지 체중 운동 3가지 [내부링크]

운동을 패쓰! PASS!!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많이 하는 핑계! '시간과 공간의 제약' 늦지 않게 근육에 혈액이 돌고 근육을 성장 시킬 수 있는 운동을 제안 합니다. 식상한 운동 방법 보다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