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manager81의 등록된 링크

 musicmanager8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8건입니다.

마트에서 와인 고르기 [내부링크]

마트나 홈플러스에 가면 항상 술 코너를 지나치게 된다. 필자도 여름엔 맥주를 지독시리 마시는 체질이라 항상 지나치지만, 그 한켠에 커다란 와인 코너가 있는걸 보고선 항상 외면한다. 그래서 문뜩 와인에 대해..

10월의 제철 과일 배의 모든것 [내부링크]

지금은 배 철이다. 그리스 역사가인 모호라는 사람이 ‘신의 선물’이라고 극찬할 정도로 배는 시원하고 달콤하며, 몸에도 구뜨다! #배의 역사 배는 중국에서 유래하여 아시아에서 다양한 품종으로 개량되어 수천..

블루베리의 모든것 [내부링크]

블루베리의 모든 것을 파헤쳐본다. #블루베리란 쌍떡잎식물 진달래목 진달래과의 식물. 북아메리카가 원산지고 생김새가 포도 비스무리하다. 총 20여 종이 알려져 있고 한국에도 정금나무, 산앵도나무 등이 있다...

포도의 효과를 빠짐없이 몸으로 흡수, 샤인 머스캣 [내부링크]

청포도와 같은 맥락을 하고 있는 샤인 머스캣이라고 알고 있나요?? 오늘 6시 내고향에 나와서 보고 급하게 글하나 쓴다. 모양은 청포도처럼 생겼지만, 씨가 없고 껍질째 섭취할 수 있는 포도과 열매라 영양분은 빠..

포도가 만병통치약이다, 포도의 효능 [내부링크]

포도의 효능이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완전 만병통치약이다. 몸 구석구석 안좋다는 말은 없다. 글을 읽다보니, 산삼도 씹어먹어버릴 플렉스다. #포도의 효능 치매 예방 포도씨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들..

맛있는 포도 골라서 소소한 행복을 찾자 [내부링크]

나는 개인적으로 포도를 좋아한다. 그런데 마트에서 한번씩 포도를 골라 집에와서 달콤한 포도맛을 기대하고 먹어보지만, 이내 실망할 때.. 억장이 무너진다. 인간은 한번 실수를 하고나면 두번째부터는 학습을..

맛없는 사과, 맛있는 사과쨈으로 바꾸기 [내부링크]

시장을 보다가 사과를 고르는데 실패해서 맛없는 사과가 많이 남을 때가 종종 있다. 먹으려니, 영 맛이 없고 버리자니 돈이 아까운 상황, 정말 짜증난다. 이럴때 몽땅 사과잼을 만들어 아침 식사 빵에 발라 먹어..

다가온 가을, 독서의 계절 코로나 시대 도서관 도서대여 [내부링크]

다가온 가을, 독서의 계절 코로나 시대 도서관 도서대여 코로나 시대에 책 빌리는 방법 요즘 들어 도립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서 보려고 하니 여러가지로 까다롭고 힘들다. 일상생활의 도서관이용이라면 그..

원숭이가 담은 포도주가 일품 [내부링크]

원숭이가 담은 포도주가 일품 #술의 기원과 어원 술을 마시다 보면, 이 술이란게 어떻게 하다가 생겨난 것일까?? 궁금해지기 마련이다. 그래서 찾아봤다. 누군가 말했다. 인류가 생기기 시작하면서 두 가지 영..

참이슬은 과연 이슬처럼 몸에 해롭지 않은가? [내부링크]

#소주는 어떻게 만들어지고 있는가? 문득 친구와 소주를 먹다가 이런 생각이 들었다. "한국 소주의 주원료는 무엇인가?"(참이슬, 처음처럼 등등) 괜히 잘난 척하려다가 언쟁이 날 법도 한 주제다. 우리가 흔히 마..

술 만드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술의 제조법 술을 제조하는 방식은 크게 3가지로 나눈다. 1.양조주 인류 탄생 이전부터 존재하였고, 인류가 처음 술을 접한 방법이다. 최초의 양조주는 약 5000년 전이다. 과실 곡물을 원료로 해서 효모에 의해..

신용카드 결제시 정보유출, 배달카드결제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신용카드 결제시 정보 유출등장, 배달카드결제 주의하세요 배달서비스로 신용카드 결재시 블루투스를 이용한 해킹으로 개인정보를 탈취하는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주로 음식배달을 시킬 경우 휴대용..

맥북을 쓰게 되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매일 애플회사 제품을 쓰게 되면 사람이 이상해 지는것 같다. 아침을 먹으면서 문득 애플로고가 떠올라, 찍어보고 싶어진 사진 ㅋㅋ 그 옛날, 스티브 잡스가 회사로고를 만들때 이런 사과모습을 상상하며 만들었..

[부자들의 취미생활]남자가 꼭 챙겨마셔야 할 술(야관문주의 모든것)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남자가 꼭 챙겨마셔야 할 술(야관문주의 모든것) 어차피 마실 술이면, 몸에 좋은 술을 마시자!! 나이가 들면 고민이 있어도 쉽게 말하지 못하는 남자들의 공통적인 고민이 있다. 아직 젊..

[부자들의 취미생활]어디까지 가는거냐 네이버야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어디까지 가는거냐 네이버야 이건 아니잖아!~ 아는 사람은 알거라 생각한다. 표절을 하다하다 이젠 사업프로젝트 & 어플리케이션까지 표절하나?? 그러다 한순간에 간판내린다 네이버야 적..

[부자들의 취미생활]2021년은 새로운 기회로 다가온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1년은 새로운 기회로 다가온다 1.축구경기 축구경기장에 경계선을 그어놓고 한칸에 들어갈수 있는 사람을 수를 제안하는 룰이다. 패스를 통해서 공을 운반해 골을 넣는 경기 뭉쳐야..

[부자들의 취미생활]석양이 진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석양이 진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고민해야 할지 모르지만, 이 석양을 보고 있으니, 그래도 이 거리에서 살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든다. 꼭 퇴근길 같아 보이지만, 퇴근길이 아..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바이러스의 탄생과정과 진원지(빼박켄트)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바이러스의 탄생과정과 진원지(빼박켄트) 결국 코로나 기원 ‘증거’ 발표해버린 옌리멍 박사에 중국 대충격 지난 4월 미국으로 망명한 홍콩대 바이러스 전문가인 옌리멍 박사는..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가 빼앗아간 "뮬란"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가 빼앗아간 "뮬란" 지난 3월에 개봉할 예정이였던 영화 “뮬란”이 코로나로 인해 계속 개봉을 연기하다가 결국 디즈니가 개봉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대신 넷플릭스 같은 디즈니..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백신개발?? 브루셀라병? 중국이 벌이고 있는 끔찍한 일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백신개발?? 브루셀라병? 중국이 벌이고 있는 끔찍한 일들 몇일전 코로나 종식쇼에서 시진핑에게 훈장을 받은 중국 군사과학의 ‘천웨이’소장 연구팀이 개발한 칸시노 백신은 더..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19 백신에 대한 한국 최신기사글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19 백신에 대한 한국 최신기사글 한국이 우환 길 열자마자 중국에서 터져버린 무서운 일 지난 8일, 중국은 ‘방역표창대회’를 열고 ‘코로나와의 전쟁에서 승리를 거뒸다’고 선언..

[부자들의 취미생활]가을이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가을이다 구름봐라!~ 동네 풍경이 정겹다 어제 날씨 좋았는데, 새벽에 비가 오네!! 이렇게 여유부릴수 있을때, 이 시간을 즐기고 싶다. 언젠가 다시 일 할 내모습을 위해......

[부자들의 취미생활]선선한 가을저녁, 분위기 좋은 노래(RIRI)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선선한 가을저녁, 분위기 좋은 노래(RIRI) 그냥 커버곡이라 부담없이 틀어놓고 다른 일하기에 딱 좋다. 노래는 역시 라이브카페 스타일이 최고인듯. www.youtube.com/watch?v=IQwx98..

[부자들의 취미생활]한국음악과 다른 멜로디의 체험-RIRI(RUSH)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한국음악과 다른 멜로디의 체험-RIRI(RUSH) R&B, 소울이라 그런지 약간 자유롭게 느껴지는 멜로디다. 예측가능한 한국멜로디만 듣다가 가끔 한번씩 들으면 새롭게 들릴때가 많다. 항상 라..

[부자들의 취미생활]미래경제 먹거리의 열쇠, 클라우드 서비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미래경제 먹거리의 열쇠, 클라우드 서비스 미래엔 클라우드 서비스가 대세이며, 우환폐렴을 이겨낼 묘수는 클라우드 산업에 있을것이다. 클라우드 서비스 이해하기 IaaS, PaaS, SaaS 클..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10대 걸그룹-버스터즈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10대 걸그룹-버스터즈 어린게 최고닷!~ 2018년에 데뷔할 당시 18살이면 지금 20살 되것다. 고스트 버스터!~ 유령잡으러 가자 버스터즈 버스터즈 풋풋하네 www.youtube.com/w..

[부자들의 취미생활]한국의 비대면 서비스 가능하게 만들어준 인물(헤디 라머)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한국의 비대면 서비스 가능하게 만들어준 인물(헤디 라머) 과학자로써의 삶 1940년대 할리우드 영화판을 주름잡은 미모의 여배우 헤디 라머(Hedy Lamarr)는 오늘날 와이파이의 기술과..

[부자들의 취미생활]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헤디 라머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헤디 라머 헤디 라머의 연기자로써의 삶 2018년 11월, ‘밤쉘’이라는 제목의 영화가 개봉했다. 할리우드의 섹스심볼이자 뇌까지 섹시했던 헤디라머의 삶을..

[부자들의 취미생활]와이파이, 블루투스, 클라우드의 원천기술의 주인(헤디 라머)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와이파이, 블루투스, 클라우드의 원천기술의 주인(헤디 라머) 그녀는 누구인가? 헤디 라마르 오스트리아 출신의 미국 배우이자 발명가로, 본명은 헤트비히 에바 마리아 키슬러이다. 흔..

[부자들의 취미생활]딸기의 모든것, 딸기의 효능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딸기의 모든것, 딸기의 효능 #딸기의 모든것 딸기는 쌍떡잎식물 이판화군 장미목 장미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풀이며 레드푸드의 대표적 과일 제철이 1월부터 5월까지여서 겨울에서 봄으..

[부자들의 취미생활]딸기의 종류, 딸기 족보, 딸기의 뿌리 딸딸이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딸기의 종류, 딸기 족보, 딸기의 뿌리 딸딸이 #딸기의 종류 육보딸기 일본에서 건너온 품종으로 단단하고 둥그런 모양이 특징 맛은 다른 딸기종류에 비해서 새콤한 맛이 강하다 70%정도..

[부자들의 취미생활]딸기와 스파이의 만남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딸기와 스파이의 만남 산딸기와 다른 현대적 딸기의 시초는 1712년, 프랑스의 식물학자 ‘아메데 프랑수아 프레지에’가 칠레의 야생 딸기를 조사하기 시작한데서 시작되었다. 프레지에는..

[부자들의 취미생활]에라이 모르겠다, 정신힐링나 하자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에라이 모르겠다, 정신힐링나 하자 모모랜드 연우직캠이다. 글쓰기 소재 찾느라 하루종일 머리 박터지게 고민했더니, 과부화가 왔다. 나도 사람이다. 좀 쉬어야 하지 않겠나 해서 들어간..

[부자들의 취미생활]전자렌지 살때 알면 좋은 5가지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전자렌지 살때 알면 좋은 5가지 1. 출력 보통 정격고주파 출력 700W와 1000W짜리가 있는데, 가정용은 700W를 추천한다. 1000W짜리는 조리시간 단축과 전력을 1.5배정도 더 소비된다. 특..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8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가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8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가 큰 이변없이 블랙핑크가 1위를 차지했다. 블랙핑크 제니는 정말 쩐다. 가장 핫한 블랙핑크 제니

[부자들의 취미생활]컴퓨터의 아버지 엘렌 튜링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컴퓨터의 아버지 엘렌 튜링 애플사의 로고, 비틀즈, 영화 ‘매트릭스’,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모두 마그리트의 ‘사과 그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창조물이다...

[부자들의 취미생활]추석명절음식 안먹으면 섭섭하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추석명절음식 안먹으면 섭섭하다 명절에 먹어야 하는 음식 1.송편 송편 맛있는 집 송편은 떡집에 주문으로 받아먹는 집이 많지만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엔 헛걸음하기 일수다. 사전에 인터..

[부자들의 취미생활]현재 부동산 시장의 전망과 대비책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현재 부동산 시장의 전망과 대비책 오늘 유튜브를 보다가 부동산전망에 대한 가장 최신 강의 하나를 봐서 소개한다. 코로나 19때문에 경제가 너무 급변하여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불확실한..

[부자들의 취미생활]이게 뭔일이여! 같이 한강다리 가자(테슬라 주식)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이게 뭔일이여! 같이 한강다리 가자(테슬라 주식) 테슬라 주가 폭락 결국 터질게 터졌다. 우환폐렴(코로나19)이 모든걸 망치고 있다. ㅡ.ㅜ www.youtube.com/watch?v=xc_rrddtr2o

[부자들의 취미생활]인터넷 BJ선물, 어디까지 가능??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인터넷 BJ선물, 어디까지 가능?? 어처구니 없는 사건이 너무 많이 일어나는 사회다. 지난 금요일 일어난 사건인데 혼자보긴 아깝다. 코로나 19 때문에 집에만 틀어박히면 정말 나도 저렇..

[부자들의 취미생활]온라인 수업 이대로 괜찮은가? 체육수업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온라인 수업 이대로 괜찮은가? 체육수업 2020년 9월 11일 금요일 한 여자중학교의 온라인 수업의 내용이다. 온라인 수업하라 했더니 교사의 사생활이 노출되어 버렸네요?!~ 이런 대참사..

[부자들의 취미생활]내집마련의 꿈꾸다 LH임대주택의 현주소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내집마련의 꿈꾸다 LH임대주택의 현주소 한국토지주택공사가 LH가 짓는 임대아파트는 낮은 임대료와 쫓겨날 걱정없는 계약조건 때문에 당첨되면 로또 마냥 인생의 한부분을 해결했다고 생..

[부자들의 취미생활]소상공인 노리는 신종 보이스피싱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소상공인 노리는 신종 보이스피싱 2020년 9월 추석 신종 보이스피싱 수법 당하지 말자 추석 대목을 노리는 신종수법으로 소상공인들을 상대로 보통 늦은 밤에 문자메세지를 보내는 방법이..

[부자들의 취미생활]특별한 하루가 아니어도 괜찮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특별한 하루가 아니어도 괜찮다 요즘 티비에 '나혼자 산다'가 자주 방영이 되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문뜩 든 생각이다. 누구나 하기 싫어하는 아침식사, 아침메뉴 누구나 다 똑..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가 빼앗아간 우리들이 축제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가 빼앗아간 우리들이 축제 올해 불꽃놀이 축제를 했는가 모르것네?? 야자수 불꽃 내년엔 볼 수 있을까? 또 한번 보고 싶다.

[부자들의 취미생활]인터넷으로 만든 검, 국보에 뒤지지 않는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인터넷으로 만든 검, 국보에 뒤지지 않는다. 검에 관심이 생겨 칼 한자루 가격이 얼마나 할라나?? 하고 검색하던 중.. 두둥 진품명품 프로에 나온 검이 3억이래서 구경했다. ㅎㅎ 간지가..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의 효능, 사과의 모든것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의 효능, 사과의 모든것 사과의 원산지는 유럽 남부에 위치한 발칸반도로 원산지 기준 동쪽으로 시베리아 및 중국 서부에 거쳐 우리나라까지 퍼져나간 M. Asiatica계와 서쪽으로는 코..

[부자들의 취미생활]이제는 아이즈원이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이제는 아이즈원이다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의 종류, 사과인기순위, 사과 고르는 법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의 종류, 사과인기순위, 사과 고르는 법 #사과의 종류 부사(후지) 후지는 일본에 있는 과수시험장에서 국광과 데리셔스를 교배하여 최종 선발되어, 명명된 품종으로, 외형은 원형이거..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나무에 올인한 남자(스피노자)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나무에 올인한 남자(스피노자) 스위스의 철학자 스피노자는 옛날 이런 말을 했다고 한다. ’내일 비록 세계의 종말이 온다 할지라도 나는 오늘 한그루의 사과나무를 심겠다’ 시대와..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로 장난치다 오져버린 이야기(빌헬름 텔)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로 장난치다 오져버린 이야기(빌헬름 텔) 14세기 초, 스위스는 오스트리아의 식민지였다. 중앙 집권적인 대국의 강압 정책에 시달리는 전형적인 속령이였다. 특히 오스트리아의 대관 게..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로 절세미인 얻는 방법, 트로이 황금사과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로 절세미인 얻는 방법, 트로이 황금사과 제우스의 손자인 펠리우스와 바다의 여신 테티스의 결혼식 날, 질투의 여신인 에리스는 초대를 받지 못한다. 이에 분노한 에리스는 결혼식..

[부자들의 취미생활]나폴레옹의 사과앵벌이 썰(희망의 사과)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나폴레옹의 사과앵벌이 썰(희망의 사과) 나폴레옹의 희망의 사과 나폴레옹은(1769~1821년) 가난한 코르시카 섬 출신으로 어렵게 파리육군사학교에 재학했다. 점심시간이면 동료학생들이..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는 미녀를 좋아해, 백설공주의 사과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는 미녀를 좋아해, 백설공주의 사과 백설공주의 사과(미혹의 사과) 백설공주는 북유럽의 전래동화로 본래 여러 가지 내용이 있었으나 독일의 그림형제가 1812년에 정리한 이야기가 오..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도 기억할 얼굴, 폴 세잔의 사과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도 기억할 얼굴, 폴 세잔의 사과 폴 세잔의 사과(우정의 사과) 폴 세잔(1839~1906년)은 프랑스 출신의 대표적인 후기 인상주의 화가이다. 피카소를 중심의 입체파 뿐 아니라 현대의..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효능을 진작에 알아본 자, 스티브 잡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효능을 진작에 알아본 자, 스티브 잡스 다른의미의 사과 스티브 잡스의 사과(성공의 사과) 스티브잡스(1955~2011년)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출생하여 양부모 밑에서 자랐으며, 대..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의 효능을 탐했던 아담과 이브의 최후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의 효능을 탐했던 아담과 이브의 최후 아담과 이브의 사과이야기 많은 글에 등장하는 이야기지만 흔히 인류를 움직인 몇 개의 사과가 있다고 한다면 당연 그 중 아담과 이브의 사과..

[부자들의 취미생활]걸그룹 아이러브 출신 가수 신민아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걸그룹 아이러브 출신 가수 신민아 신민아 사진 신민아 사진2 신민아 사진 3

[부자들의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13)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13) 이번엔 유리쪽이 시간을 끌었다. 잠시 골똘이 생각하다가 적고 있는듯 했다. 그녀는 도대체 언제부터 이런 이상한 게임을 하게 되었던 걸까? 어릴 적에 동생과 시작한..

[부자들의 취미생활]라면 먹으려다 키우던 개에게 물렸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라면 먹으려다 키우던 개에게 물렸다. 이게 뭔일이여!!! https://twitter.com/iyashiworld/status/1303533645106352128?s=20 動物・癒しbot on Twitter “これは可愛そう https://t.co/FT..

[부자들의 취미생활]중국화웨이 절단났다, 스마트폰 반도체 제재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중국화웨이 절단났다, 스마트폰 반도체 제재 미국이 중국무역전쟁에 칼을 빼들었다. 미국 원천기술이 적용된 스마트폰 반도체는 더이상 화웨이에 거래하지 못하도록 제제한 것이다. 이것..

[부자들의 취미생활]누구나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사과 요리 레시피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누구나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사과 요리 레시피 사과로 만들수 있는 요리 사과잼 재료 사과, 설탕, 물, 레몬즙 만드는 법 1. 사과를 깨끗히 씻어 껍질을 벗긴 후 씨를 제거하고 채를..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9월기준 정기예금의 평균이자율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9월기준 정기예금의 평균이자율 2020년 9월 현제 은행정기예금 이자율은 3년 기준, 평균 1.2% 이다. 만약 1년 기준으로 한다면, 평균 금리는 1.0%%이고, 지금 현재 가장 높은 이자..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9월기준 가장이자가높은 정기적금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9월기준 가장이자가높은 정기적금 SC제일은행 정기적금 가입기간 : 최대 5년 가입금액 : 10만원이상 상품특징 이자율 : 1년 기준 1.9%~ 3년 초과시 2.1% 가입대상 : 개인 가입한도..

[부자들의 취미생활]악마의 열매 사과사과능력(3)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악마의 열매 사과사과능력(3) 사과잼 만드는 방법 준비 재료 사과 600g, 설탕 360g, 레몬즙 2큰술 사과잼 만들기 사과껍질를 깍아서 얇게 썰어서 물에 담가준다. 썰어놓은 사과는 물기를..

[부자들의 취미생활]현대중공업 코로나 줄줄이 확진...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현대중공업 코로나 줄줄이 확진... 현대중공업에 비상이 걸렸다. 9월 9일 오늘 오후부터 난리가 났다. 대기업도 이제 꼼짝없이 문닫게 생겼다. 업무는 더이상 불가능한 상황인듯.. www.you..

[부자들의 취미생활]유튜브 광고없이 보는 방법(PC 크롬에서만 가능)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유튜브 광고없이 보는 방법(PC 크롬에서만 가능) chrome.google.com/webstore/detail/adblock-for-youtube/cmedhionkhpnakcndndgjdbohmhepckk?hl=ko 유튜브 용 애드 블록 Youtube 에..

[부자들의 취미생활]악마의 열매 상위 1%능력 사과사과능력(2)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악마의 열매 상위 1%능력 사과사과능력(2) 보관 보관온도는 1~5도, 보관일은 7일, 보관법은 냉장보관을 추천한다. 다른과일과 섞어서 보관하지 말고 따로 봉지에 담아 냉장보관하길 추천..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의 효능, 변비 비켜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사과의 효능, 변비 비켜 사과의 효능 가장 잘 알려진 사과의 효능 중 하나는 변비 예방이다. 사과의 펙틴 성분이 채소의 섬유질과 같은 효과로 장운동을 자극하여 변비에 매우 좋은 효과를 가..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데뷔 걸그룹-폴라리스걸즈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데뷔 걸그룹-폴라리스걸즈 폴라리스걸즈 맴버로 위에 두명은 확정이고, 나머지는 아직 뽑고 있는중 인듯... 믹스나인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온것 같다.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9월 기업은행 적금금리 현황과 상품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9월 기업은행 적금금리 현황과 상품 1. IBK D-day적금 최고 2.5%이자 상품 가입금액은 최대 월 20만원까지이며, 계약기간은 최대 1년이다. 기본금리 1년 기준으로 1.0% + 우대금..

[부자들이 취미생활]2020년 9월 농협 정기적금 금리현황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2020년 9월 농협 정기적금 금리현황 2020년 9월 농협 정기적금 금리현황 상품들 기본 0.7%~최대 4%까지 다양한 적금 상품들을 비교분석 합니다. 1. 현제 확인된 기본 NH농협 적금금리는 1..

[부자들의 취미생활]혼자 가능, 눈, 코, 입 예뻐지는 관리법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혼자 가능, 눈, 코, 입 예뻐지는 관리법 몰라지게 예뻐지는 손장난 눈이 예뻐지는 손장난 면봉솜에 물을 묻혀 뿌리부분에 눈가의 속눈썹뿌리부분에 발라주면 속눈썹이 길어지는 효과를..

[부자들의 취미생활]겨울철 습도관리는 천연재료인 숯으로 관리하자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겨울철 습도관리는 천연재료인 숯으로 관리하자 겨울철에도 뽀송뽀송한 우리집 비결 겨울철 건강관리는 실내 습도 조절을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4시간 가습기..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스미다강 한여름철에듣기좋은곡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스미다강 한여름철에듣기좋은곡 隅田川 스미다가와 (스미다 강) 作詞:秋田ひろむ 作曲:秋田ひろむ 面映い思い出一つ 紐解く手が震えています 수줍은 추억 하나, 저고리 끈을 푸..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12)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12) 범수는 머리를 흔들었다. "믿을 수가 없어, 이제 싫어, 그만해요! 이런 게임" 범수가 말해도 유리는 응하지 않았다. "너, 치사하구나!? 그렇게 도망치는거야? 너무 차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데뷔예정 걸그룹-로즈핑거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데뷔예정 걸그룹-로즈핑거 왜 로즈핑거일까? 손가락에 장미를 끼겠다는 뜻인가? 로즈 핑거 로즈핑거 활동을 살짝 기대해본다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데뷔 걸그룹-ISE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데뷔 걸그룹-ISE 컵 엔터테인먼트 소속 - 데뷔전 혜정,믹스나인 출신 유진경 탈퇴로 5인조 데뷔 예정 남자 여럿 울리게 생겼네 또.. 수경이 괜찮네!! 나머지도 나름 괜찮군!!! 활..

[부자들의 취미생활]뛰고-일본어 단어 스토리텔링으로 배우자(2)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뛰고-일본어 단어 스토리텔링으로 배우자(2) 뛰다, 날다(飛んで、飛ぶ) 공중에 물체가 스스로 움직이는 형상을 표현할 때 동사로 사용한다. 히코오키가 토부 = 비행기가 날다 토리노 요우..

[부자들의 취미생활]쵸오시-일본어 단어 스토리텔링으로 배우자(1)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일본어 단어 스토리텔링으로 배우자(1) 컨디션(調子) 상태가 좋지 않다. 그런상태로 계속해 라는 말을 자주 들을 수 있는데 이 표현을 일본말로 하면 쵸오시가 와루이 = 상태가 좋지 않다..

[부자들의 취미생활]쉽게 배우는 생활 일본어(1)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쉽게 배우는 생활 일본어(1) 오늘의 일본어 한마디 変わった手口もあるらしいですよ 특이한 수법도 있대요 柴田:事前に孫の名前を調べておいて「誰々だけど」って名乗ったり、何人も出入..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데뷔 걸그룹-위시걸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데뷔 걸그룹-위시걸스 이제 곧 데뷔 할 풋풋한 걸들. 정보가 너무 없다. 뭐 이런 애들이란다. 앞으로 활동을 지켜보자.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7월 걸그룹브랜드 평가결과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7월 걸그룹브랜드 평가결과 2020년 7월 걸그룹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가 나왔다. 1위 블랙핑크 7월 걸그룹브랜드 1위 블랙핑크 2위 아이즈원 2020년 7월 걸그룹브랜드 평가 2..

[부자들의 취미생활]인테리어 좁은공간 넓게 활용하자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인테리어 좁은공간 넓게 활용하자 같은 평수, 두배 더 넓게 쓰는 공간 활용법 가끔 그럴때가 있다 아파트 이웃집에 놀러갔는데 같은평수임에도 우리집이 더 쫍아 보이는 경우 그것은 바로..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벗꽃, 봄철 솔로들을 위한 곡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벗꽃, 봄철 솔로들을 위한 곡 さくら 벗꽃 作詞:秋田ひろむ 作曲:秋田ひろむ その時の僕らはといえば ビルの屋上で空を眺めているばかり 그 무렵의 우리들을 말하자면 빌딩..

[부자들의 취미생활]국가기술자격-미용사시험문제 공중보건학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국가기술자격-미용사시험문제 공중보건학 국가기술자격 미용사시험핵심문제 공중위생 관리학 1.공중보건학 -공중보건학 총론   공중보건학의 정의, 분야. 그리고 수행의 3대 요소에 관해 알..

[부자들의 취미생활]남지산책 가볼만 한 곳 절벽암에 위치한 절(능가사)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남지산책 가볼만 한 곳 절벽암에 위치한 절(능가사) 태풍 하이선이 지나간 오후 잠시 산책을 나가보았다. 날씨가 맑아 사진이 잘나오는 풍경 시원한 바람이 불어 상쾌하게 산책 할 수..

[부자들의 취미생활]집 컴퓨터 하드디스크 자료관리 및 기억법(액스마인드)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집 컴퓨터 하드디스크 자료관리 및 기억법(액스마인드) 대용량의 하드디스크를 사용하는 요즘같은 시대에서 중요한 건 아마도 내 자료를 어디에 어떻게 보관해 두었는지, 그리고 보관해..

[부자들의 취미생활]집쿡 혼자 간단하게 토스트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집쿡 혼자 간단하게 토스트 만드는 방법 혼자서 언제든지 해먹을수 있는 마약 토스트 만들기 준비물 식빵, 마요네즈, 설탕약간, 계란하나. 1.식빵 한쪽면에 마요네즈를 가볍게 바른다. 2...

[부자들의 취미생활]집에서 하는 얼굴피부 관리법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집에서 하는 얼굴피부 관리법 피부관리 준비 1. 머리카락은 뒤로 넘기고 옷은 편한한 복장. 각종 피부관리 제품이 묻어도 상관없는 옷 착용하기 2. 순한 세안제(비누)로 얼굴 씻기. 피부..

[부자들의 취미생활]한국부자들이 생각하는 부자의 기준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한국부자들이 생각하는 부자의 기준 핵심은 금융과 부동산등 자신이 가진 모든 자산을 포함한 가치가 50억이상이면, 부자 인정 부자들에게 물은 50억, 어떻게 벌었나? 근로소득, 사업소득..

[부자들의 취미생활]누구나 가 본 일본여행(크로바 공원)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누구나 가 본 일본여행(크로바 공원) 후쿠오카 나가사키에 위치한 크로바 공원, 나가사키 짬뽕이 유명합니다. 지도를 보고 본격적으로 올라가 봅니다. 공원은 언덕위에 있어서 올라가는..

[부자들의 취미생활]일본어공부에 적합한 전자사전 사용 후기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일본어공부에 적합한 전자사전 사용 후기 일본어 공부를 하시는 분에게 추천하는 전자사전 모델명 EW-K3500 25년동안 아직도 사용중이 전자사전 카시오. 일본어 공부하는 분에게 꼭 있어야..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11)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11) 쪼그리고 앉아, 풀이 죽어있는 범수 앞에, 몇분 뒤, 유리가 돌아왔다 "봐! 여기가 3센치야" 달궈져 파랗게 변색된 얼음 송곳의 바늘 일부에 황색액체가 묻어 있었다...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10)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10) 의식을 차린 후, 유리는 창백한 얼굴로 잠시동안 멍하니 있었다. 두통과 메슥거림 때문인지, 혁이가 밑층에서 가져온 빨간 플라스틱 세숫대에 몇 번씩이나 침을 뱉었다..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19로 변해갈 한국 도시의 미래모습(전염병 이 후 한국의 모습)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19로 변해갈 한국 도시의 미래모습(전염병 이 후 한국의 모습) 코로나 쇼크, 대도시의 종말인가? 코로나 전염병으로 인해 최근 전세계 대도시들이 도시의 역할을 하지 못하고..

[부자들의 취미생활]혼자서도 할 수 있는 집밥 이장우표 가루 제육볶음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혼자서도 할 수 있는 집밥 이장우표 가루 제육볶음 준비물 (1인분 분량) 양배추, 애호박, 당근, 양파, 파 돼지고기 가루재료 소고기 다시다, 멸치 다시다, 조개 다시다, 고춧가루, 맛..

[부자들의 취미생활]집밥요리 백파더 초간단 카레라이스 레시피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집밥요리 백파더 초간단 카레라이스 레시피 백파더 초간단 카레라이스 만들기 혼자서도 얼마든지 가능. 준비물 카레가루 한봉지, 돼지고기 250g , 양파 2개, 식용유, 케찹, 후추, 고춧가..

[부자들의 취미생활]남자들의 얼굴피부 트러블 고민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남자들의 얼굴피부 트러블 고민 남자들의 얼굴에 피부트러블이 심한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특히 턱선을 따라 심한 트러블들은 잘못된 면도습관에서 원인을 발견할 경우가 많다. 혹시 스..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그것을 언어라 부른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그것을 언어라 부른다 それを言葉と言う 그것을 언어라 부른다. 作詞:秋田弘 作曲:秋田弘 僕らはいずれ錆び付いて ついには動かなくなる 우리들은 언젠가 녹이 쓸어 결국엔 움..

[부자들의 취미생활]누구나 가 본 일본여행 아직도 있으려나 아소팜 빌리지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누구나 가 본 일본여행 아직도 있으려나 아소팜 빌리지 입성 우리 숙소다. 짐 다 던저놓고 해지기 전에 서둘러 고고고 케이블 카 끊기기 전에 후다닥!!~ 케이블 카 타고 화산 보러 고..

[부자들의 취미생활]갑자기 우동이 땡길 때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갑자기 우동이 땡길 때 한그릇 뚝딱! 난 튀김우동!!~~ 옛다!!~ 뚝딱!~

[부자들의 취미생활]태풍 마이삭이 지나간 후의 아침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태풍 마이삭이 지나간 후의 아침 시끌벅적 비가 내리고 바람소리 요란했던 밤이 지나고 고요한 아침이 찾아왔다. 방심은 금물, 다음 주 다가올 하이선도 대비.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제목없음(어느 화가의 이야기)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제목없음(어느 화가의 이야기) 無題 제목 없음 作詞:秋田ひろむ 作曲:秋田ひろむ 木造アパートの一階で 彼は夢中で絵を描いていた 목조건물 아파트의 1층에서 한 남자가 그림..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비를부르는남자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비를부르는남자 雨男 作詞:秋田ひろむ 作曲:秋田ひろむ 酷く疲れた幾つもの顔が 車窓に並ぶ東横線の高架 힘들게 지친 몇개의 얼굴이 차창에 늘어선 동횡선의 고가도로 僕はど言..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걸그룹-라벨업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걸그룹-라벨업 YEDAM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이다. 5인조 5인조인데 사진엔 왜 개때같이 우르르 나왔나 모르겠다. 세션 포함인듯.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한다고 하는데 본 적이 없는..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 데뷔 걸그룹-블랙맘바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 데뷔 걸그룹-블랙맘바 데뷔 예정인 오앤오 엔터테이먼트 소속 걸그룹 6인조 블랙맘바는 독사의 한 종류로 아프리카에 서식, 한 번 물면 생명에 치명적인 뱀이다. 팀명을 왜 블랙맘바..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다시 한번 좌절을 이겨내는 글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다시 한번 좌절을 이겨내는 글 언제나 일상이 실망스러운 나날의 연속이지만, 그래도 다시 한번 다시 한번 아르바이트 면접, 쌩까고 비구름 바라보며 방구석 창문을 드러누워서..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빛, 재고의 해석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빛, 재고의 해석 Amazarashi - 光、再考 빛, 재고 作詞:秋田ひろむ 作曲:秋田ひろむ もし生まれ変わったらなんて言いたくない どうしようもない 만약 다시 태어나게 된다면 이..

[부자들의 취미생활]건강에 좋은 설탕(마스코바도) 제조법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건강에 좋은 설탕(마스코바도) 제조법 설탕 제조법(마스코바도 설탕) 마스코바도는 스페인어로 ‘근육’이라는 뜻이다. 만드는 과정에서 많은 힘을 써야 한다. 제조법은 스페인이 필리핀을..

[부자들의 취미생활]쓸쓸함에 대한 시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쓸쓸함에 대한 시 혼자인 밤의 쓸쓸함을 어떤말로 변명하듯 생각해봐도 스스로에게 상처주는 의미의 말들 뿐이며, 더욱 나를 허무하게 만들 뿐. 그렇다 해도, 마치 나의 마음에 구멍이 뚫린..

[부자들의 취미생활]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인간의 뇌를 공격한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인간의 뇌를 공격한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3단계에 걸쳐 인간의 뇌를 공격한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미국의 저명한 뉴로그로우 뇌 피트니스센터 의료실장..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9)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9) 주사위는 2개다. 우선 유리가 카펫트 위에 굴려서 2와 4가 나왔다. "6, 예!! 다음 너차례.." 범수는 손바닥안으로 꽉쥐고, 천천히 주사위를 굴렸다. "알몸이 되어 대문..

[부자들의 취미생활]아이패드를 사야하는 이유??아이패드구매에 뽐뿌질이 온다면...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아이패드를 사야하는 이유?? 아이패드구매에 뽐뿌질이 온다면... 요즘 책을 많이 읽는 환경이 조성되서, 아이패드 구매에 뽐뿌욕구가 일어나고 있다. 솔직히 아직 잘 모르겠다. 모든 애플제..

[부자들의 취미생활]내가 애플을 사용하면서 다른 타사제품을 쳐다도 보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내가 애플을 사용하면서 다른 타사제품을 쳐다도 보지 않는 이유 내가 처음 아이폰을 사게 된 계기는 뉴스에서 어느날 아이폰이 외국에서 불티나게 팔린다는 소식을 듣고 부터다. 아..

[부자들의 취미생활]아이폰의 치명적인 장점 5가지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아이폰의 치명적인 장점 5가지 아이폰의 5가지 장점 첫 번째는 바로 애플 제품의 연속성 또는 연동성인데요. 맥북이나 아이패드를 가지고 있으신 분이 아이폰을 사용한다면 같이 연동을 시..

[부자들의 취미생활]애플이 명품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애플이 명품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도대체 맥이 왜 그렇게 물고 빠는가?" 라고 질문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두 부류로 나뉘어진다. 첫 번째는 정말로 맥이 왜 필요한..

[부자들의 취미생활]아이폰이 스마트폰의 명품인 이유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아이폰이 스마트폰의 명품인 이유 아이폰의 장점을 말하려면 아무래도 안드로이드와 계속 비교할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현재 스마트폰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뿐이기 때문 물론 블랙..

[부자들의 취미생활]학생용 노트북 백팩 추천(XDdesign)사용후기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학생용 노트북 백팩 추천(XDdesign)사용후기 기능성과 휴대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노트북전용 백팩을 소개해 볼까한다. 휴대성과 보안이 잘 되어있고, 형태가 구겨지지 않아 가방속 내용물의..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겨내는 면역력 프로젝트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겨내는 면역력 프로젝트 실내 환기 하루 3회 창문을 닫고 집에서만 생활하다 보면 실내 공기 질이 급격히 나빠진다. 공기청정기를 틀어도 이산화탄소와 휘발선유기화..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바이러스에 효능있는 치료법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바이러스에 효능있는 치료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진 환자가 2월 3일 현재 15명으로 늘면서 국민들이 감염 확산에 대한 공포가 늘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이나 문자 등을 통해..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것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것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고 있다. 예방법이나 대처법과 관련한 근거없는 소문도 퍼진다. 고대구로..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약 개발은 어디까지?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약 개발은 어디까지 되었을까?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약 JW중외제약이 약물 재창출(Drug Repurposing) 전략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개발에..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하여(우환폐렴)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하여(우환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정식 명칭 : 우환폐렴 공통적인 증상 발열, 마른기침, 피로감 드물지만 나타날 수도 있는 증상 몸살, 인후통, 설사, 결막염, 두통, 미..

[부자들의 취미생활]악기-바이올린의 역사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악기-바이올린의 역사 유럽의 대표적인 찰현악기, 바이올린 족 현악기 중 가장 높은 음을 내며, 음역대가 넓고, 빠른 속주부터 서정적 멜로디까지 다양한 연주가 가능하다. 인기가 많은 악기..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8)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8) 그녀의 청순한 얼굴을 보고, 범수는 문득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현관에 있는 자신의 양말이었다. 그 더러운 양말 끝부분을 1분간 입에 물리는 건 어떨까? 이거라면..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7)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7) 유리가 메모지를 10장 가져와, 5장을 범수에게 넘겨주었다. "여기에 적어!" "벌칙 내용 말인가요?" "응, 좋아하는 것 적어!" "예" 범수는 메모지와 볼펜을 들고, 흥분된..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6)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6) "......." 범수는 유리의 얼굴을 봤다. 그녀는 예쁘고 매끈한 이목구비에, 매력적인, 하지만 어딘가 변덕스러운 듯한 속깊은 웃음을 띄고 있었다. 말하기도 싫은 벌칙이..

[부자들의 취미생활]영화-불량공주모모코를 보고 오타쿠가 존경스러워졌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영화-불량공주모모코를 보고 오타쿠가 존경스러워졌다 영화 '불량공주 모모코'는 프랑스 로코코 시대의 화려한 스타일을 동경하며 혼자 있기를 좋아하는 주인공 '모모코'가 정 반대 성격의..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5)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5) 혁이가 사전에 이상한 언지를 준 이유를, 범수는 이제 점점 알게 되었다. 이 누나, 언뜻 보기엔 밝고 상냥한 것처럼 보이지만, 약간의 요염함으로, 찌릿찌릿하게 사람의..

[부자들의 취미생활]은행통장개설 요즘은 아무나 안해준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은행통장개설 요즘은 아무나 안해준다 요즘 은행거래통장 아무나 안만들어준다. 신규통장 발급 받으러 갈 때 사전에 꼭 확인하세요 요즘은 신규로 통장을 개설하려고 신분증 하나 딸랑 들..

[부자들의 취미생활]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 점차 나이가 들어가면서 현재 노동으로만 생계를 유지하는건 앞으로 무리가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 나는 디지털 노마드라는 직업에 관..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4)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4) "......" 범수는 묘하게 기분이 나빴다. 잠자코 머그컵 하나에 손을 뻗어, 살짝 입에 갖다대는 순간, "앗 뜨거" 얼굴을 찡그리며, 쟁반에 다시 내려놓았다. "뜨거운거..

[부자들의 취미생활]넷플릭스 영화-프로젝트 파워를 보고서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넷플릭스 영화-프로젝트 파워를 보고서 어제 넷플릭스에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알림 메시지가 떠서 봤더니 영화 프로젝트 파워가 개봉되었다는 알림이였다. 뭐.. 심심하던차에 따끈따끈한..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3)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3) 검은 스웨터와 블루진으로 옷을 갈아입고, 혁이 누나는 커피를 가져왔다 빨간색 머그컵이다. 필요없다고 했던 혁이 몫까지 포함해서 트레이에 가지런히 3개의 머그컵과..

[부자들의 취미생활]마산 합성동 새로생긴 푸라닭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마산 합성동 새로생긴 푸라닭 어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술한잔 기울였다. 요거는 기본안주. 약간 알새우칩 맛이 났다. 괜춘하다. 치킨엔 시워!~~~ㄴ 한 맥주지. ㅎㅎ 가슴까지 뻥뚫..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2)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2) 혁이네 집은 십년전에 개발된 분양지에 위치해 있고, 좁은 정원에 2층짜리 단독주택이다. 그 집 대출금 지불을 위해 부모님은 오래 전부터 맞벌이 살림을 하셨고, 혁이와..

[부자들의 취미생활]악기를 고르는 기준 [내부링크]

악기를 고르는 기준 악기를 고르는데 가장 중요한 건 첫째도 소리, 둘째도 소리다. 이게 정말 중요한 이야기인데, 연주자 입장에서의 좋은 악기는 빠른 반응성이나 소리의 질도 중요하지만, 그 소리가 충분히 뻗어..

[부자들의 취미생활]올챙이뱃살 빼는 법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올챙이뱃살 빼는 법 뱃살의 형태는 다양하게 존재한다. 코어근육이 부족해 내장의 무게를 견디지 못해 아랫배가 볼록 나온 형태의 뱃살과 운동을 좋아해 전체적으로 근육이 잡혀있지만 술과..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1)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여고생의벌칙게임(1) "우리 누나에겐 신경 안쓰는게 좋아" 혁이가 갑자기 그런 말을 하기에, 범수는 "어? 뭐가?" 라고 되물었다. "우리누나가 뭐라 이야기하든 모른 척 해 줘." "그러니까 뭘..

[부자들의 취미생활]불멸의 트렌드로 자리잡을 뉴트로에 대하여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불멸의 트렌드로 자리잡을 뉴트로에 대하여 익숙한 새로움 뉴트로(Newtro)는 복고를 뜻하는 레트로(retro)에 새로운(New)감성을 불어넣는 것으로, 지난 해(2018년)부터 강력한 마케팅의..

[부자들의 취미생활]바이올린 고르는 법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바이올린 고르는 법 바이올린이란, 피아노는 어느 정도 공산품에 가까운 악기인지라 같은 모델이라면 신제품은 품질에 차이가 거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홀을 오픈할 때에는 피..

[부자들의 취미생활]자장면곱배기 3000원주고 먹기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자장면곱배기 3000원 주고 먹기 파격적인 가격이다. 요즘 자장면 2000원 하는 집이 있을까? 오늘 마산 합성동 가는 길에 찾았다. 깜놀! 요 집 아시는 분은 아실란가? 때깔난다. 5분만에..

[부자들의 취미생활]도요타서비스센터 창원점 가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도요타서비스센터 창원점 가다 자동차 리콜서비스를 받기 위해 도요타서비스센터 창원점에 갔다. 덕분에 오랜만에 외출로 글쓰기를 하루 쉬기로 함. 어제도 별로 안썼지만..... 어찌 되것지..

[부자들의 취미생활]부동산을 거래할 때 알아야 할 기본적인 지식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부동산을 거래할 때 알아야 할 기본적인 지식 1. 내가 가능한 금액을 미리 정해두기 전세는 전세금, 월세는 보증금과 월세의 금액까지 추가적으로 계약금까지 이것을 미리 고려해두지..

[부자들의 취미생활]보이스 피싱등의 각종 금융사기 수법과 예방법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보이스 피싱등의 각종 금융사기 수법과 예방법 보이스 피싱 사기수법 1. 금융 지원 명목사기 "고객님, 1000만원 대출 받으시고 지정계좌에 송금하시면, 대출기록을 삭제해드릴께요. 그리..

[부자들의 취미생활]연금의 종류와 상품별 차이점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연금의 종류와 상품별 차이점 국민연금 가장 쉽게 생각할 수 있는 국민연금은 고갈을 우려하는 시각도 있지만, 국가가 부도나지 않는 이상 국민연금 지급을 중단하는 경우는 없다. 따라서..

[부자들의 취미생활]위험의 종류별 보험 상품에 대한 이해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위험의 종류별 보험 상품에 대한 이해 보험의 종류 1. 연금보험 : 노후 대비를 위한 것으로 살아 있는 동안 매년 또는 매월 일정 금액을 지급한다. 2. 실비보험 : 국민건강보험으로 충..

[부자들의 취미생활]경제활동을 하면 겪게 되는 위험의 개념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경제활동을 하면 겪게 되는 위험의 개념 경제활동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여러가지 위험에 노출되기 마련이다. 부동산을 할 경우 화재피해나 자연재해, 일을 할 경우엔 다치거나, 질병..

[부자들의 취미생활]신용카드 사용에 대한 올바른 태도와 소비습관을 훈련하는 방법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신용카드 사용에 대한 올바른 태도와 소비습관을 훈련하는 방법 신용카드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신용카드 발급 받을 때 주의사항) 1. 주로 이용하는 가맹점이 포함되어 있는가?, 전..

[부자들의 취미생활]신용관리를 위한 활동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신용관리를 위한 활동 신용등급은 1~10등급까지 나눠져 있다. 이 신용등급을 높이기 위한 활동중 가장 실천하기 좋은 것은 주거래 은행 지정 후, 체크 및 신용카드를 발급해 연체 없이 사용..

[부자들의 취미생활]1금융권 과 2금융권의 차이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1금융권 과 2금융권의 차이 1금융권과 2금융권 구분방법 금융권 이름이 무슨은행(국민은행, 기업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등)이라고 되어 있으면 1금융권이고, ~저축은행(OK저축은행, 상..

[부자들의 취미생활]대출상환방식의 차이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대출상환방식의 차이 대출상환방법은 크게 원금 균등상환방식과 원리금균등상환방식 그리고 만기일시상환이 있다. 요것만 이해하면, 더이상 설명할 것도 없다. [부자들의 취미생활]1금융권..

[부자들의 취미생활]대출의 종류와 대출이자의 결정방식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대출의 종류와 대출이자의 결정방식 대출의 종류는 크게 두 가지이다. 주택, 예적금 담보대출과 개인의 신용을 보고 빌려주는 신용대출이 있다. 큰 자산이 없는 직장인들이 가장 흔하게 사..

[부자들의 취미생활]저축 상품의 종류와 상품별 차이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저축 상품의 종류와 상품별 차이 요구불 예금의 종류 요구불예금이란 예금주의 환급청구가 있으면 언제든지 조건없이 지급해야하는 통화성예금을 말합니다. 요구불예금에는 보통예금과 당..

[부자들의 취미생활]저축과 투자의 차이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저축과 투자의 차이 가장 쉽게 설명하라고 한다면, 저축은 은행에 저금하는 것이고, 투자는 기업에 저금하는 것이다. 어느 서적을, 그리고 인터넷을 찾아 봐도 주저리 주저리 어려운 설명..

[부자들의 취미생활]복리이자와 단리이자의 차이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복리이자와 단리이자의 차이 단리이자 단리는 일정한 시기에 오로지 원금에 대해서만 약정한 이율을 적용하는 이자를 계산하는 방법이다. 이때 발생하는 이자는 원금에 합산되지 않기 때문..

[부자들의 취미생활]적금과 예금의 차이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적금과 예금의 차이 돈을 모으기 위해선 은행에서 예금, 적금에 가입해야만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적금과 예금의 차이에 대해 모르고 있는것 같다. 그래서 간단하게 예금과 적금이 어..

[부자들의 취미생활]2019데뷔걸그룹-에버글로우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19데뷔걸그룹-에버글로우 에버글로우 2019년 3월 21일에 데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 대한민국의 6인조 걸그룹이다 팀명 에버글로우는 콜드플레이의 노래에서 따온 'EVER'(언제나, 항상)..

[부자들의 취미생활]무기력함을 이겨내는 글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무기력함을 이겨내는 글 동기부여 첫째 당신의 과거가 현재나 미래를 장악하도록 두지 마십시오. 과거에 무슨일이 있었건 놓아주어야 합니다. 과거의 고통은 뒤로 제쳐두어서, 그것이 강..

[부자들의 취미생활]2019데뷔걸그룹-퍼플백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19데뷔걸그룹-퍼플백 2019년 6월 24일에 데뷔한 마제스티 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이다. 퍼플백이란 위다함을 뜻하는 '퍼플(Purple)'과 작은 시냇물을 뜻하는 '백(beck)'이 합쳐진..

[부자들의 취미생활]2019데뷔 걸그룹-랑데뷰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19데뷔 걸그룹-랑데뷰 랑데뷰 일반적으로 '만남' 예약. 만남 장소. 만남의 광장이란 의미로. 외래표기법은 랑데부라고 쓰는게 옳다. 과거에는 야구에서 두 타자가 연속으로 홈런을 치는걸..

[부자들의 취미생활]2019데뷔 걸그룹-여고생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19데뷔 걸그룹-여고생 여고생 2019년 3월 15일 데뷔한, 리치월드 엔터 소속 데뷔 예정인 대한민국 4인조 걸그룹. 아직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걸그룹 마스크 착용 출연을 원칙으로 하고 있..

[부자들의 취미생활]2019 데뷔 걸그룹 체리블렛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19 데뷔 걸그룹 체리블렛 체리블렛 2019년 1월 21일에 데뷔한 FNC엔터테이먼트 소속 7인 걸그룹 '체리블렛'은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친 단어, 체리처럼..

[부자들의 취미생활]현재음악시장의 현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현재음악시장의 현실 인스턴트 음악이 판을 치는 2020년, 새로운 음악은 전부 소소한 일상을 나열한 시시한 가사와 흔해빠진 리듬과 멜로디, 그게 아니면 옛날에 히트쳤던 히트곡의 리메이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면접볼때 진짜 주의사항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면접볼때 진짜 주의사항 회사 면접을 보았다. 1. 하나같이 오래 다니는 사람을 원한다고 한다. 2. 결혼은 왜 안했냐 3. 우리회사에서 하는 기술을 하나 익혀놓으면 다른데 가서도 쓸수 있다..

[부자들의 취미생활]2018 걸그룹-아이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18 걸그룹-아이들 2018년 5월 2일 데뷔. 큐브엔터테이먼트 소속 6인조 걸그룹 CLC의 직계 후배격인 걸그룹으로 큐브엔터테이먼트는 CLC를 데뷔시킨 지 3년만에 아이들을 데뷔시켰다고 한다..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걸그룹-레드스퀘어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걸그룹-레드스퀘어 2020년 4월 9일부터 멤버 개인 쇼트필름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했으며, 데뷔 인터뷰에서 인사 영상이 공개됨 2020년 5월 19일 데뷔 앨범 프리퀄[PREQUEL]을 발..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걸그룹-시크릿넘버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걸그룹-시크릿넘버 2020년 5월 19일 데뷔한 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 컴퍼니 소속 5인조 걸그룹이다. 시크릿넘버는 지난 5월 19일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 앨범 ‘후디스’로 가요계 입..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걸그룹-위클리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2020년 걸그룹-위클리 위클리(Weeekly)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걸그룹이며, 매일 새롭고 특별한 일주일을 선사한다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지고 있다. 컨셉이니만큼 멤버마다 담당..

[부자들이 취미생활]2020년 걸그룹-시그니처 [내부링크]

[부자들이 취미생활]2020년 걸그룹-시그니처 C9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2020년 2월 4일 데뷔한 7인조. 팀명 시그니처(cignature)는 가요계의 시그니처가 되겠다 라는 의미. 활 동 2020년 1월 14일 그룹명 ‘시그..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미사일, 정치의 중요성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미사일, 정치의 중요성 ミサイル 미사일 作詞:秋田拡 作曲:秋田拡 取り返しの付かない未来は 今更どうすることも出来ないと 돌이킬 수 없는 미래는 이제와서 어찌할 수도 없다..

[부자들의 취미생활]컨텐츠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컨텐츠란 무엇일까? 콘텐츠는 영어'content'가 우리나라에 들어와 콘텐트라 명명되었다가, 복수까지 붙어서 콘텐츠가 되었습니다. 외국에서는 주로 복수를 붙이지 않고 Content라고 합니다...

[부자들의 취미생활]맥용 무료영상편집 프로그램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맥용 무료영상편집 프로그램 컴퓨터를 살때 옮기기 편하고, 깔끔한 컴퓨터를 고르다가 저도 모르게 아이맥을 사버렸더라구요 좋은 컴퓨터를 사긴 했는데 어디에 써야 할지, 또 이전에 쓰던..

[부자들의 취미생활]부산 기장 아울렛에 돈쓰러간다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부산 기장 아울렛에 돈쓰러간다 돈이 없는데 그래도 있는 척 해볼려고 아울렛에 가봤습니다. 입구가 저기 보이네요. 왠지 장유보다 작은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정표를 보고 똥을 제..

[부자들의 취미생활]창녕 남지 맛집 닭칼국수 맛나부러!~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창녕 남지 맛집 닭칼국수 맛나부러!~ 오늘 저녁은 날씨도 덥고해서 외식을 하러 나갔다. 날씨가 너무 더우니까, 차가운 것이 땡겼지만 그런 자신의 헤이해진 목소리를 듣고 뜨끈한 닭칼국..

아마자라시 Amazarashi - あなたへ(당신에게) [내부링크]

아마자라시 Amazarashi - あなたへ(당신에게) 이 곡을 듣고 있으면 항상 부족했던 시절의 나의 모습이 떠오른다. 누구나가 한번쯤은 있었을듯한 좌절의 순간... 그 순간에 들었으면 하는 곡이다. 아키타히로무..

[부자들의 취미생활]부산가야밀면 개꿀맛 존맛탱 [내부링크]

창원시 마산에 위치한 부산가야밀면 가게를 가봤습니다. 줄서서 기다리고 먹어야 한다나 어쩐다나!! 줄서있는거 보소!~ 늦었네 죈장!!~~ 일단 대기번호 받고, 사진 한장더 박자!!~ 사람많아서 나오자마자 바로..

[부자들의 취미생활]카페 볼트220에서 인테리어를 배우다 [내부링크]

여러분 무식한 제가 견문을 넓혀보기 위해서 카페를 가보기로 했는데요.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부산 기장 여행에 볼트220을 한 번 갔다 와 봤습니다. 기장 롯데 아울렛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립니다. 부산 기장..

[부자들의 취미생활]용궁사를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부산 기장에 위치한 용궁사를 가보셨나요?? 바다 해변가에 위치한 절이랍니다. 저기 멀리 용궁사가 보이네요!! 차 몰고 가시는분들은 주차요금 3천원 준비하시오.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가 1차선이니, 아침10시 이..

[부자들의 취미생활]부산 이케아에 가다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 이케아를 한번 가봤습니다. 건물 크기 지렸구요!~ 일단 들어갑니다이!~~ 아이고 들어갈려다 빠꾸한번하구요!! 들어가는 입구 발견했습니다. 좀 해메내여 뭐 안에 들어가면 뭐 있는지 다 아시죠??..

[부자들의 취미생활]맛있는 국밥을 끝까지 찾아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맛있는 국밥을 끝까지 찾고야 말겠습니다. 오늘은 창원북면에 있는 한 가게 입니다. 저기 멀리 가게가 하나 보이네요!! 절대로 국밥 시리즈 만들라고 들어가는게 아닙니데이.. 말해서 뭐합니..

[부자들의 취미생활]무더운 여름 보금자리 습격사건 [내부링크]

이 아제가 오늘 나의 하루를 뚝딱하고 있다.

[부자들의 취미생활]동네 산책중 발견한 신장개업 가게 [내부링크]

동네 산책중 발견한 신장개업 가게 원래는 이상한 공장 건물있던 자리였는데 오늘 돌아다니다 휑한 느낌이 들어서 자세히 봤더니, 신 명당오리....두둥!~~ 딱봐도 주차공간 널널하다. 오리고기 묵으로 오이소!~~~..

[부자들의 취미생활]장마철 추억 [내부링크]

장마철의 추억 중국 출장중 호텔로 돌아가던 길에 갑작스러운 폭우가 20분정도 내렸다. 한국에선 비가 왠만큼 많이오지 않는 이상 침수 되거나 하는 일이 없었기 때문에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하지만 타고..

아마자라시 Amazarashi - 원룸 서사시 [내부링크]

아마자라시 Amazarashi - 원룸 서사시 1인가구가 늘어나는 요즘시대에 그런사람들을 대변하는 곡인듯하다. 1인 가구가 급증하는 가운데, 꼭 나의 심정을 이야기 하는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혼자 사시는 분들..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 - 히로 그리운친구의 추모곡 [내부링크]

[부자들의 취미생활]Amazarashi - 히로 그리운친구의 추모곡 ひろ 히로 作詞:秋田ひろむ 作曲:秋田ひろむ ひろ お前に話したい事が 山ほどあるんだ聞いてくれるか? 히로 너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가 산더..

아마자라시 Amazarashi - 낡은 SF 영화 [내부링크]

아마자라시 Amazarashi - 낡은 SF 영화 www.youtube.com/watch?v=nBRt57nh_cY&list=PLblAtzOdABPJLs-v9keq9QKzYFCeHExK_&index=49 어쩌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예견했던 노래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 곡..

[부자들의 취미생활]맛있는 국밥 찾아서 [내부링크]

맛있는 국밥을 찾아서 점심밥을 어디서 먹을까?? 생각하면 땡볕에서 돌아다니던 중에 뼈해장국 집을 발견하게 되었다. 경남 창녕 남지읍 장터 사거리에서 발견한 감자탕집 오늘은 길거리에 한사람도 보이질 않니?..

[부자들의 취미생활]사회의 자리를 잡지못한 이들을 위한 곡 [내부링크]

www.youtube.com/watch?v=aNfJi9NK5NM 아마자라시 - 이름 없는 사람 지금 자신이 뜻하는대로 되지 않거나, 자존감을 잃어버린 이들을 위한 곡이다. ナモナキヒト 이름도 없는 사람 作詞:秋田ひろむ 作曲:秋田ひ..

[부자들의 취미생활]어느 하루의 아침 [내부링크]

어느 하루의 아침 굿모닝입니다. 6시 30분... 모처럼 일찍 일어나 커피 한잔 준비하면서 바깥을 보니 내 눈꺼풀처럼 안개가 잔뜩 끼어있네요 잠 깨기 위해 준비한 아침식사 이거 하나 먹고 아침부터 달려보려..

[부자들의 취미생활]직장인들의 설움을 표현한 곡 [내부링크]

www.youtube.com/watch?v=zNj9hHAIIt8 노래제목 도피행 직장생활에 지치고 찌들어버린 마인드를 어루만져주는 곡인 것 같다. 逃避行 도피행 作曲:秋田ひろむ 作詞:秋田ひろむ 地下鉄にへばりついたガム踏んづけ..

[부자들의 취미생활]청소년들이 들었으면 하는 곡 [내부링크]

www.youtube.com/watch?v=MfAkM1sSx44 정신적으로 한창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들이 많이 봤으면 한다. ジュブナイル(juvenile) 사춘기 作詞:秋田ひろむ 作曲:秋田ひろむ 自分嫌いな少年少女 ありがとうじゃ満たさ..

[부자들의 취미생활]산책길에서 사색에 잠겨 본다 [내부링크]

산책길에서 사색에 잠겨 본다 운동삼아 산책길을 나서본다. 왠지 나서기가 두렵다. 막상 나서보니 평탄한 길을 걷는다. 일상에서 생기는 일들도 이와 같은 것일까?? 항상 시작이 두려울 뿐... 감당할수 없을..

[부자들의 취미생활] 비오는 날의 산책길 [내부링크]

비오는 날의 산책길 장마철 비가 많이 오는 날이면 가끔 생각나는 추억의 장소가 있다. 상하이 아침 공기는 어떤지 나가봤더니 조용한 이슬비가 내리고 있었다. 혼자 걷기에 운치가 있었던 상하이의 어느 공원 산..

[부자들의 취미생활]창 밖에 빗소리가 좋다. [내부링크]

장마철 빗소리가 내 마음을 적신다. 쐬주 한잔 하러 나가봐야하나? ㅎㅎ

[부자들의 취미생활] 창원 북면에 있는 베리앙커피숍 [내부링크]

창원 북면에 있는 베리앙커피숍 생긴지 2년정도 지난 것 같은데.. 아직 안가보신분 드라이브 삼아 한번 가보세요 ㅎㅎ 커피 종류가 참 많아서 혼란스럽습니다. 디저트 종류도 많고 까페 분위기가 괜춘햇습니다..

[부자들의 취미생활]야간 산책 [내부링크]

야간 산책 경남 남지 유채밭 자전거 길을 밤에 산책하다. 풀벌레 소리와 상쾌한 공기..

[부자들의 취미생활]아이폰의 기본기능을 일상생활에 활용하기 [내부링크]

아이폰의 기본기능을 일상생활에 활용하기 여러분들 혹시 아이폰 유저시라면 혹시 pages, iMovie, Keynote, Numbers 앱들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계신가요? 무료앱이면서 애플에서 만든 기본어플리케이션이라 애..

[부자들의 취미생활]나에게 어울리지 않을지도 모르는 작업도구 [내부링크]

나에게 어울리지 않을지도 모를 작업도구 대형사고를 친 탓에 6개월째 고생중이다. iMac을 사버리고 말았다. 300만원이 적다고 생각 하면 적은 돈이지만, 실업자인 나에게 300만원은 4달 생활비를 하고도 약간 남..

[부자들의 취미생활]목표가 없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목표가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신은 '당신이 영향을 미치는 범위'를 살펴봐야 합니다. 당신이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부분에서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는 부분을 고치세요. 정말 중요한 것은 당신 스..

[부자들의 취미생활]아이폰 기본기능을 생활에 활용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기본기능을 생활에 활용하기 Wallet 기능 활용하기 내가 굳이 아이폰의 Wallet 기능을 이용하는 이유 1. 매번 업데이트를 할 필요가 없다. 2. 조작시 와이파이 제약을 받지 않는다. 3. 화면에 각종 배너광..

[부자들의 취미생활]취업할때 유의사항 [내부링크]

회사에서 근무조건을 항상 근면성실한 사람이라 적어 넣은 것은 진정 그런사람을 원하는건 아닌듯 하다. 말이 좋아 근면성실이지, 말은 똑바로하자.. 정작 회사 사장 자신들은 불로소득을 원하면서, 노예같은 사람..

[부자들의 취미생활]바지에 똥 쌀뻔 [내부링크]

아침에 운전중에 배에서 신호가 살살 온다... 하지만 궁둥이까지는 신호가 없길래 괜찮으려나 하고 있었지만, 회사 도착.. 차에서 내리자 마자 위장이 미친듯이 운동하기 시작했는지 다섯걸음을 걸으니 궁둥이로..

[부자들의 취미생활]새벽형 인간이 된다는건... [내부링크]

왠지 노예같은 기분??!! 먹고 살려면 해야한다 란 생각으로 하고 있지만 정작 누구를 위한 고생인지.... 생활에 돈은 누구나 필요하기 마련..... 하지만 그 돈에 지배 받지 않기란 쉽지는 않은것 같다.

[부자들의 취미생활]아이고 머리야 [내부링크]

아이고 머리야 일자리란 게 거기서 거기인 건가?? 이젠 한계에 다다랐다. 항상 다른 것이 없는 일상 회사를 바꾸어도 똑같은 챗바퀴를 돌고 있는 다람쥐 같은 느낌이 드는 건 왜일까? 보다 괜찮은 삶을 향한 몸부..

[부자들의 취미생활]첫출근을 앞두고 [내부링크]

첫출근을 앞두고 작은 각오라고 해야하나? 아니면 새로운 시작이라고 해야하나? 망설여진다 앞으로 내가 이 새로운 직장에 잘 적응할수 있을까? 의구심도 들고.... 하지만 해보지 않고서는 모르는 일이다. 내일이..

[부자들의 취미생활]면접 [내부링크]

면접 나이 40세에 면접을 본다는게 쉬운게 아니라는걸 새삼 느낀다. 예전엔 이력서 쓰면 무조건 오라고 연락부터왔지만, 지금은 만만치가 않다는걸 느낀다. 물론 경력도 중요시 보는듯 하지만 나이는 감당할수 없..

[부자들의 취미생활]돈 벌기 위한 마음자세 1 [내부링크]

돈 벌기 위한 마음자세 1 상처 느끼기를 거부하면 상처 자체가 사라진다. 스스로에게 말하는 방식은 그 순간에만 영향을 미치는 게 아니다. 말하는 방식은 무의식 속으로 서서히 스며들고 내면화 되어 장기적..

[부자들의 취미생활]신세계백화점 근처 뉴욕핫도그 앤 커피 [내부링크]

평소에 지나치면서 한번 가서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뉴욕핫도그 앤 커피를 방문했다. 면접보기 전에 출출해서 밥을 먹기엔 시간이 부족하던차에, 홈플러스 롯데리아에서 먹을까 하다가 여기가 생각 나서 들렀..

[부자들의 취미생활]돈 버는 방법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내부링크]

돈 버는 방법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부의 법칙 열매가 달라지길 바란다면 우선 뿌리가 달라져야 한다. 보이는 것을 바꾸고 싶으면 보이지 않는 것을 먼저 바꿔야 한다. 돈은 결과다. 부자는 결과다. 건강도 결과..

[부자들의 취미생활]가사가 멋있는 음악 [내부링크]

www.youtube.com/watch?v=BqwjkDXTB5M 가사파일 첨부합니다. 전 아이폰 유저라 pages파일 밖에 없네요 ㅡ.ㅜ  아이폰에선 바로 보실수 있을 겁니다. フィロソフィー (philosophy) 철학 진정한 철학을 이야기 하..

책 : 목숨걸고 일한다 [내부링크]

목숨걸고 일한다 오카노 마사유키 지음 / 정택상 옮김 프롤로그 힘내자, 반드시 기회가 온다!  내 이름은 오카노 마사유키이다. 텔레비전과 강연을 통해 나를 알게 된 독자들이 많을 것이다. 닛산 자동차를 회생..

[부자들의 취미생활]아직도 들을만한 일본음악 [내부링크]

xjapan : endless rain, sailent jealousy, Rusty nail, Tears, kurenai, dahlia등등 이외에 주옥같은 곡들 많음. 일명 중2병환자들이 잘 빠져듬. 장르는 락. riri : next to you, rush 장르는 소울 알앤비. 그..

외로움에 대해서 [내부링크]

외로움에 대해서 직장생활을 하면서 가장 힘들었고, 그리고 외로움 때문에 5년이 넘는 아르바이트를 직장을 그만뒀는지 모른다. 그만두면 이 외로움이 끝날 줄 알았는데, 더욱 끝없는 외로움이 나를 지배할 줄은..

[부자들의 취미생활]돈버는 방법을 알고 싶어서 티스토리를 시작하였습니다. [내부링크]

돈버는 방법을 알고 싶어서 티스토리를 시작하였습니다. 현실에 만족할 수 없는 직장을 때려치우고 나니 몸은 홀가분하지만, 마음은 불편하고 불안한 심정입니다. 모두가 경험했으리라 생각하는 생산직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