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astrostory의 등록된 링크

 myastro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와우 '어둠땅' 출시일 24일로 확정 [내부링크]

드디어 확정이 되었습니다. 기존 어둠땅 발매일이 10월 27일 이었다가 갑자기 연말로 연기되는바람에 많은분들이 실망감을 감추질 못하였는데요 게임방송을 주로 시청하는 저는 채팅에 어둠땅 연기소식으로 한동..

리사수 누님이 제대로 갈고 나왔다!! AMD RX6000 시리즈 [내부링크]

AMD 4세대 라이젠 5000시리즈로 우리를 깜짝놀라게한 리사수 누님이 이번에 또 다른 제품을 공개하였는데요 예전제품만해도 성능보단 가성비제품으로 많이 사랑을 받아온 AMD에서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가성비는..

인류의기원, 인간의 진화 [내부링크]

우리는 만물의 영장이라고 일컫는 인간이며, 현생의 동물중 가장 똑똑한 동물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조상은 수백만년전 아프리카에 사는 유인원이었죠 그런데 어떻게 인간은 현재의 모습으로 진화할수 있었을까요..

우리가 살고있는 태양계 [내부링크]

우리인류는 그 어느때보다 많은 발겨의 시대를 보내고 있습니다. 우주로 탐사로봇을 보내 직접손으로 만져볼수는 없지만 눈으로 많은것을 볼수도 있죠 지구상의 모든생물은 태양에너지가 없으면 존재할수 없어요..

태양의 탄생, 그후..... [내부링크]

우리의 삶은 항상 무한한 반복입니다. 태어나고 자라고 열심히 일하고 늙고 죽죠 이렇게 세대가 무한히 반복하지만 각각의 개체는 결국 죽음을 맞이합니다. 우주를 구성하는 행성, 그리고 작은 별들조차 결국 나이..

우주는 어떻게 탄생되었을까? 시작이 있을까? [내부링크]

항상 궁금한주제였습니다. 우주는 항상커지고 있다고해요 우주는 우리가 살고있는 은하계말고 또 다른 은하계가 있다고하죠 또 은하계는 서로 팽창하고 있어요 다른 은하계엔 우리와 비슷한 환경이 있을것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