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babo의 등록된 링크

 mybab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백신 10부제 예약 사이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슈를 전하는 이슈있슈입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 백신을 예약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잔여백신 10부제, 백신 예약 10부제 등을 통해서 백신을 많이 좁종하고 있습니다.2021년 8월 25..

두루누리 지원대상, 지원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슈를 전하는 블로그 이슈있슈입니다. 오늘은 사회보혐료의 80%를 지원해주는 정책 중 하나인 두루누리 사회보험료 제도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해당 제도는 고용보험, 국민연..

에어컨 전기세 절약 방법(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슈를 전하는 이슈있슈입니다.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에어컨의 전기세를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여름철이면 에어컨을 틀기 마련인데요, 에어컨을 안틀수도 없..

2022 수능 원서접수 기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슈를 전하는 이슈있슈입니다. 오늘은 수능 원서접수가 시작된 날인데요, 이 글에서는 수능 원서접수 방법 뿐만 아니라 수능 원서접수 기간, 2022 대학수학능력시험 날짜, 시험일정..

숙면을 취하는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슈, 이슈있슈입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이슈들 중에서도 특히 건강에 관한 이슈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잠은 최고의 보약이다' 라는 말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또..

2021 경기도 청년 지원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슈를 다루는 이슈있슈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경기도에 사시는 청년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인데요, 신청하는 기간에 경기도에 주민등록을 하고 있는 만 24세의 청년들에게..

신풍제약 최신 주가 전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슈를 다루는 이슈있슈입니다. 오늘도 주식 관련한 이슈를 하나 다뤄보려고 합니다. 오늘 다뤄볼 주식은 바로 '신풍제약'입니다. 신풍제약은 지난달 10만원 대까지 주식이 오른 뒤로..

SK아이이테크놀로지 최신 주가 전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슈를 다루는 이슈있슈입니다. 오늘은 주식 관련한 이슈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최근 SK아이이테크놀로지가 급등을 하며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SK아이이이테크놀로지는 LG화학,..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리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슈를 말씀드리는 이슈있슈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최근 뉴스에서 8월 26일 부터 18~49세의..

동행복권 홈페이지(인터넷) 로또 구매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슈를 다루는 블로그 이슈있슈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정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매주 많은 분들이 로또를 구매하는데, 로또를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

반전세란? 반전세뜻, 특징, 계약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슈 블로그 이슈있슈입니다. 오늘은 경제이슈 그 중에서도 반전세에 대해서 다뤄볼까 합니다. 전세라고 하면 전세이고 월세라고 하면 월세인것이지 반전세는 무엇일까요? 기존에 전세..

착오 송금 반환 제도, 잘못 이체한 돈 돌려받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슈, 이슈있슈입니다. 요즘 돈을 보내고 받기가 너무 편리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도 칠 필요 없이, 과거의 Active X를 설치할 필요도 없이, 길을 걷다가 또는 일..

신한카드 더모아 발급, 혜택 후기(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슈를 다루는 블로그 이슈있슈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혜택이 정말 좋은 카드인 신한 더 모아 라는 카드를 발급 받은 뒤, 직접 혜택까지 누려본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려고..

2022년 최저임금 결정. 얼마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이슈있슈입니다. 오늘은 아주 중요한 이슈가 있어서 이렇게 블로그 글을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최저임금과 관련된 이슈인데요, 2022년의 최저 임금이 결정되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 지급 시기/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있슈입니다. 오늘은 복지에 관련한 이슈를 가져와 봤습니다. 해당 내용은 5차 재난 지원금이라고도 불리는 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의 지급 시기/ 방법 등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뉴스에..

맛있고 몸에도 좋아서 추천하는 여름 보양식 8선 [내부링크]

맛있고 몸에도 좋아서 추천하는 여름 보양식 8선 안녕하세요 ~ 이슈있슈 블로그입니다. 이 글이 제 블로그의 첫 글이 될 것 같네요. 오늘은 여름의 보양식에 대해서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름철에 너무 덥..

각종이슈 [내부링크]

각종이슈를 나타내는 블로그입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