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bestking의 등록된 링크

 mybestk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마킹기 구매하기전 도움이 되는 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업용잉크젯마킹기 전문 업체 표준마킹 입니다. 잉크젯마킹기, 찾기 힘드실텐데요 저희 표준마킹에서 산업용잉크젯마킹기에 대하여 그 종류와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산업용잉크젯마킹기..

마킹기, 문구 이용해서 사용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각종 산업현장에서 잉크젯마킹기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보통 제조일자나 유통기한을 마킹하실때 쓰실 겁니다. 그러다 보니 마킹기 = 날짜찍는 기계 라고 많이들 생각하시는데 실제로는 다양한 기능이..

날짜찍는기계, 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업용 잉크젯마킹기 전문업체 표준마킹 입니다. 날짜찍는기계, 잉크젯마킹기, 마킹기, 날인기, 레이저마킹기 등등 복잡하실텐데요. 제가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마킹기란 무엇인가? 글자나..

블랙팟 사이드 포켓 정리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확진자 급증으로 마스크 및 손씻기 철저히 하셔야 되겠습니다. 얼마전에 블랙팟 사이드 포켓 정리함을 구매하여 사용 후기 알려드리려 합니다. 차량 :..

수제 도마 만들기 / 타잔목물공방 / 군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설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내일 부터 추워진다고 하니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모르겠으나 캠핑 많이 가시더라고요 저는 캠핑을 다니지는 않지만(캠핑갈 시간에 낚시를 가야..

소형잉크젯마킹기는 표준마킹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표준마킹 입니다. 민족의 대명절 설 연휴가 이제 일주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반가운 마음과 코로나 걱정이 교차하는 명절이 될것 같습니다. 작년 추석을 교훈 삼아 이번엔 좀더 주의를 기울여야 되겠..

잉크젯마킹기, 몇줄까지 인쇄가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표준마킹 입니다. 이제 낮에는 완연한 봄 날씨를 느낄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일교차가 심하니 이럴때 일 수록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마킹기 찾으실때 '내가 원하는 내용을 마킹 할수 있을..

마킹기, 이제는 표준마킹 잉크젯마킹기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표준마킹 입니다.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다품종 소량생산 하시는경우가 많기 때문에 소형잉크젯마킹기, 즉 카트리지타입 마킹기가 대세입니다. 소형잉크젯마킹기의..

저렴한마킹기를 찾으신다면, 표준마킹 핸드마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표준마킹 입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한파가 많이 누그러 졌습니다. 우리들의 마음도 한층더 너그러워 지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잉크젯마킹기 중에서도 저렴한 핸드마킹기를 소개해 드..

마킹&날인, 이제 쉽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표준마킹 입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가 2주 더 연장이 되었는데요, 설 연휴 멀리 떨어진 가족들과 보기 힘들어 졌습니다. 아쉽지만 안전을 위해 조금 참아야 겠습니다. 이번엔 산업용마킹기에 대해 소..

잉크젯마킹기를 선택하신다면 표준마킹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또 추워진다고 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소형잉크젯마킹기를 소개 해드릴 텐데요 많은 분들이 소형잉크젯마킹기는 다 거기서거기 라고 생각 하실텐데요. 또한 잉크도 같은제품..

바코드 인쇄 쉽게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업용 잉크젯마킹기 전문 표준마킹 입니다. 코로나백신접종 2차 계획이 발표되었지요. 하루 빨리 집단면역이 형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바코드인쇄 쉽게 하는 법에 대해 알려 드릴텐데요. 산..

도장 찍는게 불편 하시다면 핸드마킹기를 추천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표준마킹 입니다. 영업을 다니다보니 의외로 핸드마킹기에 대해 아직 잘 모르시고 도장찍으시는 곳도 많고 해서 소개차 글을 써봅니다. 핸드마킹기란 무엇인가? 잉크젯마킹기 + 핸드 즉 손으로 들고..

잉크젯마킹기 도입 전 알아야할 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표준마킹 입니다. 눈이 내리고 녹지 않은 눈들이 있습니다. 운전 조심하시고, 보행시에도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잉크젯마킹기중에서도 카트리지를 사용하는 잉크젯마킹기 도입 전에 아셔야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