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choco의 등록된 링크

 mychoc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3건입니다.

宇宙洪荒(우주홍황) [내부링크]

宇宙洪荒(우주홍황) 宇 (집 우) 宙 (집 주) 洪 (넓을 홍) 荒 (거칠 황) 宇宙洪荒(우주홍황) 하늘과 땅 사이는 넓고 커서 끝이 없다. 즉 세상의 넓음을 말한다. 천자문 - 天地玄黃(천지현황) 天地玄黃(천지현황) 天 [하늘 천] 하늘, 하느님, 임금 地 [땅 지] 땅, 국토, 곳 玄 [검을 현] 검다, 적흙색, 하늘빛, 깊다, 아득히 멂 黃 [누를 황] 누르다, 누래지다, 어린아이, 금(金) 天地玄黃(천지 ohappyhappy.com

천자문 - 天地玄黃(천지현황) [내부링크]

天地玄黃(천지현황) 天 [하늘 천] 하늘, 하느님, 임금 地 [땅 지] 땅, 국토, 곳 玄 [검을 현] 검다, 적흙색, 하늘빛, 깊다, 아득히 멂 黃 [누를 황] 누르다, 누래지다, 어린아이, 금(金) 天地玄黃(천지현황) 하늘은 위에 있어 그 빛이 검고도 그윽하며 땅은 아래에 있어 그 빛이 누르다. 天方地方(천방지방) : 너무 급해 허둥지둥 함부로 날뛰는 모양 方 [ 모 방] 모, 사방, 방위(方位)

Scapular CT [내부링크]

2022.06.07 CT SCAN 1. pat info. - M/50대 - fall down - X-Ray 검사 상 견갑골 골절의심 됨 2.Exam info. - Axial Scan 후 MPR로 Axial, Coronal, Sagittal image Recon 함 - Rib CT 포함하여 검사함. 3.Finding. 4.conclusion mildly displaced fracture of body of scapula. 5. 견갑골은? 두 팔이 몸통과 연결되는, 골격의 일부를 이루는 커다랗고 편평한 역삼각형 모양의 뼈를 말합니다. 견갑골은 흉곽의 뒷면에 좌우대칭으로 제2~제7늑골에 걸쳐 있으며 등의 표면에서 만질 수 있습니다. 앞면은 오목하고 뒷면은 바깥쪽 위로 튀어나와 있는데 그 끝을 견봉이라고 하며 ..

Lumbar MRI [내부링크]

2022.06.07 1. pat info. f/80대 2주전부터 LBP. fall dawn R/O Fx 내과와 협진 -일 년이상 치료하지 않은 알콜성 간경변 -CKD 2.Exam info. - ER -L Spine MRI -심한 과호흡 상태에서 검사 시행 -약간의 의사 소통만 가능함 -검사 도중 계속 움직임 -Motion Artipact 심하여 scan time 짧게 조정함. 3.Finding. - post L4-5 laminectomy - flattening of T10 through L2 bodies with partially fatty bone marrow and some sclerotic change - herniation of discs T10-11 through T12-L1 discs into..

neck fracture of humerus with impaciton [내부링크]

2022.06.04 CT SCAN 1. pat info. - F/50대 - 어제 넘어짐 -velpeau bandage 상태 2.Exam info. - Rt Shoulder CT - surgical neck Fx 의심 되어 검사 의뢰됨. - 오른쪽 어깨에 velpeau bandage를 한 상태로 통증이 있는 상태였다. 3.Finding. - shoulder 전체를 포함하여 scan 하였다. - axial 영상을 획득 후 MPR로 재구성하였다. - 붉은색 화살표가 골절된 부위다. 4.conclusion. displaced neck fracture of humerus with impaciton 5.comment. 입원 후 수술예정이다.

서울 강동구 소아과 야간 진료 하는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 강동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중 소아 야간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지금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소개한 글입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공휴일이나 일요일, 평일 야간, 토요일 오후 진료하는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아과, 산부인과 등 진료과목별로 현재 진료가 가능한 병원도 찾을 수 있습니다. 공휴일,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찾기. 안녕하세요. 일요일, 공휴일에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쉬는날 병원 갈일이 꼭 생기는데요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한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 ohappyhappy.com 서울시 강동구 소아과 야간 진료 고운누리소아청소년과의원 02-427-950..

서울시 노원구 야간 진료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노원구에서 야간진료가 가능한 병원[20시 이후]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노원구 야간 진료 가능 병원 찾기 공휴일,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찾기. 안녕하세요. 일요일, 공휴일에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쉬는날 병원 갈일이 꼭 생기는데요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한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 ohappyhappy...

대전광역시 - 비뇨기과 야간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하는 병원은?? [내부링크]

1.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대전광역시 비뇨기과 진료하는 병원 찾기 안녕하세요 아래 링크는 글은 공휴일,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소개한 글입니다. 이글을 참고하여 대전광역시 비뇨기과 일요일 진료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야간 진료 병원을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공휴일,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찾기. 안녕하세요. 일요일, 공휴일에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쉬는날 병원 갈일이 꼭 생기는데요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한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 ohappyhappy.com 2. 대전광역시 일요일, 공휴일 비뇨의학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일 노은힐링의원 042-716-0363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로..

울산광역시 평일 야간,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울산광역시 야간 진료 병원 찾기 아래 링크는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한 휴일진료병원과 일요일 진료 병원을 찾는 방법을 소개한 글입니다. 참고하시면 울산광역시의 야간 진료 병원을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공휴일,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찾기. 안녕하세요. 일요일, 공휴일에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쉬는날 병원 갈일이 꼭 생기는데요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한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 ohappyhappy.com 2. 평일 야간,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병원 - 울산광역시 구별 기관명 기관주소(도로명) 진료과목 평일야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대표전화 중구 의료법인동강의료재단동천동강병원 울산광역시 중구 외솔큰길 215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일요일 병원, 공휴일 병원, 토요일 병원, 야간 진료 병원 [내부링크]

1.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아래의 포스팅은 공휴일이나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는 글입니다. 현재의 위치에서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공휴일,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찾기. 안녕하세요. 일요일, 공휴일에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쉬는날 병원 갈일이 꼭 생기는데요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한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 ohappyhappy.com 2.서울시 용산구 일요일 병원, 공휴일 병원, 토요일 병원, 야간 진료 병원 현황 명칭 소재지 전화번호 진료과목 야간진료 금강아산병원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318(이촌동) 02-799-5000 내과,정형외과,산부인과,영상의학과,가정의학과 진단검사의학과,마취통증의학과,재활의학..

인천광역시 "비뇨기과" 평일 야간 진료 병원, 토요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은? [내부링크]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진료과목별 병원 찾기 공휴일,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찾기. 안녕하세요. 일요일, 공휴일에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쉬는날 병원 갈일이 꼭 생기는데요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한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 ohappyhappy.com 2. 인천광역시 비뇨기과 야간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토요일 진료 병원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리앤아이산부인과의원 032-270-7777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고개로 71, 301~303호,401~403호,503호일부호 (논현동, 가산타워 )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대구시 일요일 비뇨기과 진료, 평일 야간, 토요일, 일요일 , 공휴일 진료 [내부링크]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대구광역시 비뇨기과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1) 현재 위치에서 병원 찾기.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 위치가 다를 경우 위치를 재설정합니다. 2) 시, 군, 구, 읍,면, 동 주소로 병원 찾기 시,군,구 주소을 활용하여 병원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병원 찾기 > 일반을 클릭합니다. 시, 도를 선택합니다. 구, 군을 선택합니다. 동을 선택합니다. 진료과목별, 진료 요일별 검색이 가능하며 병원명, 진료시간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2. 대구광역시 비뇨기..

세종특별자치시 "비뇨의학과" 평일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진료과목별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1) 현재 위치에서 병원 찾기.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 위치가 다를 경우 위치를 재설정합니다. 2) 시, 군, 구, 읍,면, 동 주소로 병원 찾기 시,군,구 주소을 활용하여 병원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병원 찾기 > 일반을 클릭합니다. 시, 도를 선택합니다. 구, 군을 선택합니다. 동을 선택합니다. 진료과목별, 진료 요일별 검색이 가능하며 병원명, 진료시간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2. 세종특별자치시 비뇨의학과 ..

경기도 광명시 일요일 진료하는 안과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광명시에서 일요일에도 안과 진료가 일요일 안과 진료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일요일 진료 안과 병원 찾기 1) E-Een > 병원,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2) 병원찾기 > 지도 > 위치 ..

충청북도 소아 야간 진료 의료기관은?[20시 이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충청북도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중 소아 야간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위치에서 지금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소개한 글입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공휴일이나 일요일, 평일 야간, 토요일 오후 진료하는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아과, 산부인과 등 진료과목별로 현재 진료가 가능한 병원도 찾을 수 있습니다. 공휴일,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찾기. 안녕하세요. 일요일, 공휴일에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쉬는날 병원 갈일이 꼭 생기는데요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한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 ohappyhappy.com 충청북도 소아 야간 진료 의료기관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소재지주소 김메디컬의원 ..

자궁 경부암 예방 접종 -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기관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궁경부암은 인유두종 바이러스에 의해서 감염되는 질환입니다. 예방접종으로 충분히 예방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 질병관리청에서는 만 12세 이상의 여성 청소년을 대상으로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을 국가 예방접종 사업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자궁경부암 백신의 접종 대상과 예방 질환, 연령별 자궁경부암 예방 백신 접종 방법을 알아보고, 국가 예방접종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 병/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 자궁경부암 백신은? 자궁경부암 백신은 자궁경부암의 원인이 되는 인유두종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을 예방하는 백신입니다. 우리나라에는 2가, 4가, 9가 백신 세가지가 있습니다. 종류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자궁경부암을 70%가량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백신 접종시 접종부..

경상남도 소아 야간 진료 기관[20시 이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상남도 소재하는 의료기관중 소아 야간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위치에서 지금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소개한 글입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공휴일이나 일요일, 평일 야간, 토요일 오후 진료하는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아과, 산부인과 등 진료과목별로 현재 진료가 가능한 병원도 찾을 수 있습니다. 공휴일,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찾기. 안녕하세요. 일요일, 공휴일에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쉬는날 병원 갈일이 꼭 생기는데요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한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 ohappyhappy.com 경상남도 소아 야간 진료 기관[20시 이후] SCH서울아동병원 055-647-07..

고양시 일산 서구 독감 예방 접종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1. 질병관리청 사이트를 이용한 예방접종 지정 의료기관 찾아보기 1)질병관리청 사이트 접속 > 상단 메뉴바의 사업별 누리집 > 예방접종 도우미 누르기. 질병관리청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의 상단메뉴인 사업별 누리집을 눌러 줍니다. (화살표) 사업별 누리집을 누르면 질병관리청에서 사업 중인 모든 사이트가 나타나며, 예방접종 도우미 메뉴를 눌러줍니..

세종시 - 소아 야간 진료 기관[20시 이후] [내부링크]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진료 과목별, 진료 시간별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현재 위치에서 병원 찾기.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 위치가 다를 경우 위치를 재설정합니다. 시, 군, 구, 읍, 면, 동 주소로 병원 찾기 시,군,구 주소을 활용하여 병원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병원 찾기 > 일반을 클릭합니다. 시, 도를 선택합니다. 구, 군을 선택합니다. 동을 선택합니다. 진료과목별, 진료 요일별 검색이 가능하며 병원명, 진료시간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세종시 - 소아 야간 진..

부산 "비뇨의학과" 야간 진료 병원은?[평일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진료과목별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현재 위치에서 병원 찾기.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 위치가 다를 경우 위치를 재설정합니다. 시, 군, 구, 읍, 면, 동 주소로 병원 찾기 시,군,구 주소을 활용하여 병원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병원 찾기 > 일반을 클릭합니다. 시, 도를 선택합니다. 구, 군을 선택합니다. 동을 선택합니다. 진료과목별, 진료 요일별 검색이 가능하며 병원명, 진료시간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2. 부산광역시 비뇨의학과 진료 현황[평..

[야간 진료 병원] - 충청남도 소아 야간 진료 의료기관[20시 이후] [내부링크]

1. 충청남도 소아 야간 진료 의료기관[20시 이후]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소재지주소 365웰니스의원 592-1339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충무로 172 2,3,5층 (쌍용동, 범양건영) 강대홍치과의원 041-733-7199 충청남도 논산시 해월로168번길 2 4층 (반월동) 김종인소아청소년과의원 041-577-3373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충무로 174 (쌍용동) 나인투나인의원 041-549-3650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남로12번길 16 301~302호 (모종동) 논산하나요양병원 041-734-6700 충청남도 논산시 생뫼길 20 (강산동) 명성의원 041-357-7585 충청남도 당진시 송악읍 신복운로3길 21 (2,3,4,5층) 문치과병원 041-563-2875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5..

광주광역시 "비뇨기과"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하는 병원 [내부링크]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비뇨기과 진료하는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현재 위치에서 병원 찾기.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 위치가 다를 경우 위치를 재설정합니다. 시, 군, 구, 읍,면, 동 주소로 병원 찾기 시,군,구 주소을 활용하여 병원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병원 찾기 > 일반을 클릭합니다. 시, 도를 선택합니다. 구, 군을 선택합니다. 동을 선택합니다. 진료과목별, 진료 요일별 검색이 가능하며 병원명, 진료시간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2. 광주광역시 일요일 비뇨기과 진..

일요일 진료 안과 병원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시 권선구에서 일요일에도 진료가 일요일 진료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수원시 권선구 일요일 안과 진료 병원 찾기 1) E-Een > 병원,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2) 병원찾기 > 지도 > 위..

경상북도 야간 진료 - 소아 야간 진료 기관[20시 이후] [내부링크]

1. 경상북도 소아 야간 진료 기관 [20시 이후] 안녕하세요. 소아 야간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 정리된 의료기관은 저녁 8시 이후에도 진료가 가능합니다. 의료기관이 신고한 내용을 기초로 하였기 때문에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 사정으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해당 의료기관에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소재지주소 꿈나무아동병원 053-817-9600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11 (중산동) 미래연합의원 053-817-6119 경상북도 경산시 장산로 265 (사동) 박응원미모아의원 054-282-0075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냉천로 306 2~4층 여성아이병원 054-255-5000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우창동로22번길 7 (우현동) 의료법인명성..

울산광역시 비뇨기과 -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광역시에 소재하는 비뇨기과 의료기관의 기본정보와 진료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야간 진료시간이나 토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을 편리하게 알아보는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면, 진료과목별 현재 진료 가능한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원하는 요일의 진료시간과 공휴일 진료 시간도 알 수 있었습니다. 검색된 정보는 의료기관이 신고한 정보를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병원을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 후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진료과목별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

대구광역시 소아 야간 진료 의료기관[20시 이후] [내부링크]

1. 대구광역시 소아 야간 진료 병/의원 현황 안녕하세요. 야간시간에 소아 야간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정리된 병/의원은 옿 8시 이후에도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서 진료시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시오.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소재지주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원 053-784-0555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 182 4, 5층 (지산동, 농협 범물지점) 동대구연합의원 053-957-0605 대구광역시 동구 동북로 407 (신암동) 박언휘내과의원 053-759-5575 대구광역시 수성구 화랑로 50 4층 (만촌동, 자삼빌딩) 상인치과의원 053-638-2744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로 14 202호 (상인동) 성..

광주광역시 광산구 자궁경부암 예방 접종 지정기관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질병관리청에서는 만 12세 이상의 여성 청소년을 대상으로 자궁경부암 백신을 국가 예방접종 사업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자궁경부암 백신의 접종대상과 예방질환, 연령별 자궁경부암 예방 백신 접종 방법을 알아보고, 국가 예방접종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 병/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 자궁경부암 백신은? 자궁경부암 백신은 자궁경부암의 원인이 되는 인유두종바이러스에 의한 감염을 예방하는 백신입니다. 우리나라에는 2가, 4가, 9가 백신 세가지가 있습니다. 종류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자궁경부암을 70%가량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백신 접종시 접종부위의 통증, 발적과 가려움, 발열 등이 발생할 수 있지만 경미한 증상이며 일반적으로 수일 이내에 회복된다고 알려져 있습니..

야간 진료[20시 이후]병원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소아 야간 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있는 병원 중에서 소아 야간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검색이 가능한데요.. 요일별 진료병원, 해당 병원의 진료시간, 실 시간으로 이용 가능한 병원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병원의 신고 내역으로 작성된 자료이므로 해당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이 생길 수 있어 100% 정확한 정보라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검색 후 해당 병원에 확인 절차를 거친 다음 이용하십시요.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한 병원 찾기와 연수구 소아 야간 진료 [오후 8시 이후 진료가능 병원] 병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진료 과목별, 진료 시간별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

남양주시 - 소아과 병,의원 진료 시간[평일 야간, 토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에서 요일에도 진료가 진료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 찾기 1) E-Een > 병원, 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지도 > 위치 재설정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

옥정동 소아 치과 병/의원 - 경기도 양주시옥정동, 고읍동, 덕정, 덕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양주시에 있는 치과 중에서 소아 치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경기도 양주시 소아 치과 병/의원 찾기 1) E-Een > 병원, 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광주광역시 야간 진료 의료기관 - 소아 야간 진료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서 소아 야간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 찾기 1) E-Een > 병원, 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지도 > 위치 재설정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

중랑구 소아과 야간 진료 가능한 병원은 ?[ 평일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중랑구에서 야간 소아청소년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중랑구 야간 소아과 병원 찾기 1) E-Een > 병원, 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2) 병원찾기 > 지도 > 위치 재설정..

비뇨기과 야간 진료 병원 - 서울 강북구 비뇨기과 의원 진료시간은?[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일요일 진료, 토요일 진료 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강북구에 있는 비뇨기과의원의 진료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 찾기 1) E-Een > 병원, 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지도 > 위치 재설정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

안과 진료 - 야간 진료,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 "서울시 영등포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영등포에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가 가능한 안과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영등포에 있는 안과 병,의원 중에서 주말과 공휴일에 진료가 가능한 병,의원 위주로 검색 해 보겠습니다. 토요일 안과 진료시간, 일요일 안과 진료시간, 공휴일 안과 진료시간의 정보가 검색이 가능하며, 요일별 진료시간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 찾기 1) E-Een >..

야간 진료, 전라북도 소아 야간 진료 기관 - 20시 이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라북도 소재하는 의료기관중 야간 진료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 찾기 1) E-Een > 병원, 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지도 > 위치 재설정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

용산구 비뇨기과 의원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 비뇨기과 진료 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산구에 있는 비뇨기과 의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의료기관 찾는 방법과 용산구에 있는 비뇨기과의원의 진료시간, 주소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 찾기 1) E-Een > 병원, 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

"정형외과"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병원 - 경기도 남양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양주시에서 정형외과 야간진료,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가정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 찾기 1) E-Een > 병원, 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지도 > 위치 ..

비뇨기과 - 강남구 비뇨기과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강남구에서 야간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 찾기 1) E-Een > 병원, 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지도 > 위치 재설정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

경기도 남양주시 신경외과 병원 - [야간 진료 병원,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양주시에서 야간 진료가 가능한 신경외과 진료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남양주 신경외과 병원 찾기 1) E-Een > 병원, 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지도 > 위치 재설정 병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 소아 야간 진료 병원 [20시 이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에서 평일 야간에도 진료가 가능한 소아과 진료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 요일별 병원 검색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 찾기 1) E-Een > 병원, 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지도 > 위치 재설정 병..

야간 진료 [20시 이후] 병원 - 인천광역시 중구 소아 야간 진료기관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 중구 에서 밤 8시 이후에도 소아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아 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해당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방문 전에는 반드시 해당 소아과 병원에 확인 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한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도 알아보았습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인천광역시 중구에서 소아과 진료 하는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현재 위치에서 소아과 병원 찾기.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 위..

비뇨의학과 - 서울특별시 평일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야간 진료하는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서울시에 있는 의료기관(병원, 의원) 중에서 비뇨 의학과 야간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의 진료시간과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면 비뇨의학과 야간 진료 의료기관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진료 과목별, 진료 요일별 비뇨의학과 진료가 가능한 곳을 찾아보겠습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야간, 공휴일, 토요일에 비뇨기과 진료 가능한 병원 찾기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 > 병원, 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2) 현재 위..

소아과 야간 진료 병원 [20시 이후] - 인천광역시 계양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아청소년과 야간 진료 병원을 알아 보겠습니다. 인천광역시 계양구에 있는 의료기관 중에서 저녁 8시 이후에도 소아청소년과 진료가 가능한 의원을 알아보았는데요, 진료시간은 해당 병원의 사정으로 변동 될 가능성도 있으므로 소아과 야간 진료 병원에 방문 하기 전에 반드시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소재지주소 성모25의원 032-552-5365 인천광역시 계양구 오조산로 1 거승프라자 5층 502호 (작전동) 연세365소아청소년과의원 032-555-0118 인천광역시 계양구 양지로 133 영화빌딩 302호 (귤현동)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진료 과목별, 진료 시간별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 - 소아 야간 진료 기관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 남동구에서 야간에도 소아과 진료가 가능한 소아과 진료 병원을 찾아 보았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야간 진료 뿐만 아니라, 토요일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인천 남동구 야간 소아과 진료하는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우리동네 위치에서 병원 찾기.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 위치가 다를..

운전면허 취득 순서 [1종 보통 운전면허, 2종 보통 운전면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종보통, 2종보통 운전면허의 취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운전면허 취득 과정 1. 운전면허는? 승용자동차 등을 운전하려는 사람이 도로교통공단[ koroad.or.kr ]에서 실시하는 일정한 학과 시험과 기능시험, 도로주행 시험을 거쳐 지방 경찰청장으로부터 발급받게 됩니다. 운전면허의 자격증은 국가전문자격증으로 분류됩니다. 응시자격에 별도의 제한은 없지만 응시자격이 만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운전면허의 종별 차이는 운전할 수 있는 차량 종류와 신체검사 기준에 차이가 있습니다. 2. 운전면허의 종별 종류는? 1종대형, 1종 보통, 1종 특수, 2종 보통, 2종 소형, 2종 원동기 장치, 자전거가 있습니다. 종별 응시과목에 최종 합격했을 경우에 운전면허증을 발급합니다. 제1종, 제2종 보통..

야간 진료 병원 찾아 보기 - 전라남도 소아 야간 진료 기관[20시 이후] [내부링크]

1. 전남 소아 야간 진료 기관[20시 이후] 번호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소재지주소 1 남악아동병원 061-288-8000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대죽동로 30 () 2 삼호연세의원 061-462-7588 전라남도 영암군 삼호읍 삼호중앙로 168 (삼호읍) 3 여수연합의원 061-654-4000 전라남도 여수시 여서로 160 (여서동) 4 의료법인 미나의료재단 여수문화병원 061-650-5000 전라남도 여수시 대치3길 26 (여서동) 5 의료법인한마음의료재단 여수제일병원 061-689-8123 전라남도 여수시 쌍봉로 70 (학동) 2.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진료 과목별, 진료 시간별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

제주 야간 소아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 [20시 이후] [내부링크]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진료과목별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현재 위치에서 병원 찾기.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 위치가 다를 경우 위치를 재설정합니다. 시, 군, 구, 읍,면, 동 주소로 병원 찾기 시,군,구 주소을 활용하여 병원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병원 찾기 > 일반을 클릭합니다. 시, 도를 선택합니다. 구, 군을 선택합니다. 동을 선택합니다. 진료과목별, 진료 요일별 검색이 가능하며 병원명, 진료시간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2. 야간 진료 - 제주시 소아과 야간 진..

인천광역시 서구 - 소아과 야간 진료 병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광역시 서구에 있는 의료기관 중 소아과 야간 진료가 가능한 병,의원을 찾아 보겠습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진료과목별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현재 위치에서 병원 찾기.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 위치가 다를 경우 위치를 재설정합니다. 시, 군, 구, 읍,면, 동 주소로 병원 찾기 시,군,구 주소을 활용하여 병원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병원 찾기 > 일반을 클릭합니다. 시, 도를 선택합니다. 구, 군을 선택합니다. 동을 선택합니다. 진료과목별, 진료 ..

소아청소년과 병원 - "대전" 소아과 야간 진료 의료기관[20시 이후] [내부링크]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진료과목별 병원 찾기. 안녕하세요. 야간 진료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현재 위치에서 실시간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거나, 진료과목별, 진료시간별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을 수 있으며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도 있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 접속하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현재 위치에서 병원 찾기.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 위치가 다를 경우 위치를 재설정합니다. 시, 군, 구, 읍,면, 동 ..

흉부외과 - 세종시 흉부외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세종시 흉부외과 진료 가능한 병원[ 평일 야간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시간]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진료시간[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평일 진료시간입니다. 방문전 반드시 병원에 정보 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병원명 종별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세종충남대학교병원 지역응급의료센터 > 종합병원 044-995-4101 세종특별자치시 보듬7로 20, 세종충남대학교병원 (도담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 - 코알이비인후과의원 응급의료기관 이외 > 의원 044-865-3650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018, 사이언스타운 4층 403~406호 (소담동) 09:00~20:00 09..

병원 - 흉부외과 "대전광역시 흉부외과 진료 현황" [내부링크]

대전광역시 흉부외과 진료 현황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진료시간[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평일 진료시간입니다. 방문전 반드시 병원에 정보 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병원명 종별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리젠정형외과의원 응급의료기관 이외 > 의원 042-544-0025 대전광역시 유성구 계백로 927, 주2동 1층 2층 3층 (원내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4:00 - - 충남대학교병원 권역응급의료센터 > 상급종합병원 1599-7123 대전광역시 중구 문화로 282 (대사동, 충남대학교병원)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

경기도 용인시 - 건강보험공단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용인시의 건강 검진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 검진 항목은 해당 병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병원명 전화번호 검진실 전화 검진실 팩스 주소 일반검진 구강검진 영유아검진 위암 대장암 자궁경부암 유방암 간암 (의)영문의료재단 다보스병원 031-8021-2000 031-8021-2222 031-8021-2223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옥대로1082번길 18 내원+출장 없음 내원 내원 내원+출장 내원 내원 내원 (의)효심의료재단 용인서울병원 031-337-0114 031-335-3651 031-335-703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고림로 81 내원 없음 없음 내원 내원 내원 내원 내원 365일이가편한연세치과의원 031-283..

광주 광역시, 전남 화순 - 특수 건강 검진, 배치 전 건강 검진 가능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하여 사업장 내 근로자의 건강을 보호. 유지하기 위하여 해당 유해인자에 대한 특수건강검진을 주기적(6개월~24개월)으로 실시하여야 합니다. 특수건강검진의 종류는? 특수(정기) : 특수건강진단 대상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하여 사업주가 실시하는 건강진단입니다. 배치 전 건강진단 : 특수건강진단 대상 업무에 종사할 근로자에 대하여 배치 예정업무에 대한 적합성 평가를 위하여 사업주가 실시하는 건강진단입니다. 해당 업무에 종사하기 전에 실시합니다. 수시 건강진단 : 특수건강진단 대상 업무로 인하여 해당 ..

흉부외과 병원 - 인천광역시 흉부외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내부링크]

인천광역시 흉부외과 진료현황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에서 흉부외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해당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서 변동될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전 반드시 확인후 이용하십시오.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진료시간[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평일 진료시간입니다. 방문전 반드시 병원에 정보 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병원 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의료법인나누리의료재단나누리병원 032-280-1109 인천광역시 부평구 장제로 156 (부평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5:00 - - 한가람메디즈의원 032-721-7512 인천광역시 계양구 새벌로 112, 마스터즈..

광주광역시 북구 산부인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북구 산부인과 진료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로아산부인과의원 062-412-2285 광주광역시 북구 북문대로 88, 2층 201호 (운암동, 운암2차 남양휴튼)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3:00 양산보람산부인과의원 062-607-1510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로 2, 3층 (양산동) 09:00~18:00 09:00~19:00 09:00~12:30 09:00~19:00 09:00~18:00 09:00~12:30 이화산부인과의원 062-512-6122 광주광역시 북구 북문대로 129, 2,3,4,5층 (운암동) 09:00~18:30 09:00~18:30 09:00~12:30 09:0..

산부인과 병원 - [광주광역시 서구 산부인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서구 산부인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일 서광병원 062-600-8000 광주광역시 서구 금화로59번길 6 (금호동) 08:30~18:00 08:30~18:00 08:30~18:00 08:30~18:00 08:30~18:00 08:30~12:30 - - (사단법인)한국건강관리협회건강증진의원 062-363-4040 광주광역시 서구 대남대로 432, 한국건강관리협회 지하2~지상7층 (농성동) 07:30~17:00 07:30~17:00 07:30~17:00 07:30~17:00 07:30~17:00 07:30~13:00 - - 상무병원 062-600-7000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자유로 181-7 (치평동) 09:00~18:00 09:00~18:00 ..

산부인과 [광주광역시 동구 산부인과 진료 가능 병원은?]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동구 산부인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씨엠맘삼성병원 062-226-0600 광주광역시 동구 남문로 689, 해피뷰삼성메디타워 지하1층,지상2~6층 (학동)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3:00 씨엠맘삼성요양병원 062-513-7582 광주광역시 동구 남문로 689, 해피뷰삼성메디타워 지상7~9층 (학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계림병원 062-222-0007 광주광역시 동구 중앙로 327 (계림동)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

흉부외과 "울산광역시 흉부외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울산광역시 흉부외과 진료 현황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진료시간[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평일 진료시간입니다. 방문 전 반드시 병원에 정보 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의료기관명 종별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의료법인동강의료재단동천동강병원 응급의료기관 외의 의료기관(응급의료시설) > 종합병원 052-702-3114 울산광역시 중구 외솔큰길 215 (남외동, 동천동강병원)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3:00 - - 학교법인울산공업학원울산대학교병원 권역응급의료센터 > 상급종합병원 052-250-7000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877, 울산대학교병원 (전하동) 09:00~17:30 09:00~..

흉부외과 - 광주광역시 흉부외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중에서 흉부외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방문 전에 병원에 정보를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흉부외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 요일별 진료시간입니다. 광주광역시 흉부외과 진료 현황 의료기관명 종별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KS병원 지역응급의료센터 > 종합병원 062-975-9000 광주광역시 광산구 왕버들로 220 (수완동) 09:00~18: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3:00 - - 한마음병원 응급의료기관 이외 > 병원 062-940-9000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도로 160, 3,4층 (도산동) 09:..

산부인과 병원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산부인과 진료 병원[광주광역시 광산구 산부인과 진료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 중 산부인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변동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방문 전 해당 의료기관에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산부인과 진료 가능 의료기관 현황 광산구 일요일, 공휴일 산부인과 진료가능한 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한사랑병원 062-960-0000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128 (운남동) 09:00~21:00 09:00~21:00 09:00~21:00 09:00~21:00 09:00~21:00 09:00~21:00 08:00~21:00 08:00~21:00 수완센트럴병원 062-950-9700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 6, A동1,3,5,6층/B동동 (신가동) 09:..

어린이 치과 [광주광역시 남구 소아치과 가능한 치과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남구에 있는 소아 치과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의 폴더는 광주광역시의 치과 중 소아치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입니다.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의료기관의 주소, 평일 진료시간, 토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 등의 정보입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해당 의료기관에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광주광역시 남구 소아치과 진료 가능한 치과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이사금치과의원 062-654-3652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219, 2층 201호 (주월동, 주월동 홀리어스 오피스텔) 09:30~18:30 09:30~18:30 09:30~18:30 09:30~18:30 09:30~18:30 09..

광주 광역시 비뇨기과 [광주광역시 동구 비뇨기과 병원은?]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동구 비뇨의학과 진료 현황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동구에 있는 비뇨기과 의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으므로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을 바랍니다.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오갑렬비뇨기과의원 062-224-3250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 180 09:30~18:00 09:30~18:00 09:30~18:00 09:30~18:00 09:30~18:00 09:30~13:00 오봉렬비뇨기과의원 062-236-5008 광주광역시 동구 제봉로 64, 5층 (남동) 09:00~17:00 09:00~17:00 09:00~13:00 09:00~17:00 09:00~17:00 09:00~12:30 김성식비뇨기과의원 062-521-8275 광주광역시 ..

어린이 치과[광주광역시 북구 소아 치과 현황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 시간]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북구 소아치과 진료가능한 치과 현황.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북구에 있는 어린이 치과을 알아보았습니다. 우산동의 구구치과의원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가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진료시간은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전 해당 의료기관에 확인 후 이용을 바랍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어린이 치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가능한 병원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구구치과의원 062-263-9975 광주광역시 북구 동문대로 109 (우산동) 09:00~18:00 -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병원 - 광주광역시 남구 산부인과는?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남구 산부인과 현황.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남구에 소재하는 산부인과 현황을 알아보았습니다. 모아산부인과병원은 월 ~토, 공휴일 진료가 가능하네요.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방문전에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십시오.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공휴일 모아산부인과병원 062-670-7700 광주광역시 남구 백양로 13 (백운동, 모아산부인과) 09:00~20:00 09:00~20:00 09:00~20:00 09:00~20:00 09:00~20:00 09:00~12:30 09:00~12:00 우리산부인과의원 062-367-2277 광주광역시 남구 독립로 168 (월산동) 09:00~16:00 09:00~16:00 09:00~16:00 09:00~1..

재활 의학과 [광주광역시 동구 재활의학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동구 재활의학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광주광역시 동구 재활의학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아보았는데요, 진료시간은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전 해당 의료기관에 확인 후 이용하십시오.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일 고운연합내과의원 062-236-0075 광주광역시 동구 남문로 746-1, 지상2~3층 (학동) 08:30~20:00 08:30~20:00 08:30~20:00 08:30~20:00 08:30~20:00 08:30~13:00 - 08:30~13:00 경희궁한방병원 062-223-9595 광주광역시 동구 밤실로 127 (산수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3:00 -..

병원- 흉부외과 "대구광역시 흉부외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광역시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중에서 흉부외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방문 전에 병원에 정보를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흉부외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 요일별 진료시간입니다. 의료기관명 종별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계명대학교대구동산병원 응급의료기관 외의 의료기관(응급의료시설) > 종합병원 053-250-8013 대구광역시 중구 달성로 56, 계명대학교대구동산병원 (동산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 - 대구파티마병원 지역응급의료센터 > 종합병원 053-1688-7770 대구광역시 동구 아양로 99 (신암동) 09:..

공휴일,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공휴일에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쉬는날 병원 갈일이 꼭 생기는데요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를 이용한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으로 접속합니다. 상단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1. 현위치에서 검색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 위치가 다를 경우 위치를 재설정 합니다. 2. 시, 군, 구 로 검색 시,군,구 주소을 활용하여 병원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병원찾기 > 일반을 클릭 합니다. 시, 도를 선택합니다. 구, 군을 선택합니다. 동을 선택합니다. 진료과목별, 진료요일별 검색이 ..

비뇨기과 - 광주광역시 북구 비뇨기과 병원현황과 찾아보기.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북구에 소재하는 비뇨기과 병원 현황입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 전 반드시 유선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비뇨기과 병원 현황 1 윤비뇨기과의원 062-571-6800 광주광역시 북구 하서로 414, 4층 (양산동) 진료시간 월 09:00~18:30 화 09:00~18:30 수 09:00~18:30 목 09:00~12:30 금 09:00~18:30 토 09:00~12:30 2 소문난비뇨의학과의원 062-416-6565 광주광역시 북구 동문대로 82, mbu타워 4층 402.403호 (두암동) 진료시간 월 ~ 금 09:00~18:30 토요일 09:00~13:00 3 김봉주비뇨기과의원 062-526-3388 광주광역시 북구 동문대로 19..

어린이 치과 [광주광역시 동구 소아치과 진료 가능한 치과의원]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동구 소아치과 진료 가능한 치과 의료기관 현황 병원 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조선대학교치과병원 062-220-3800 광주광역시 동구 필문대로 303 (서석동, 조선대학교부속치과병원)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20:00 09:00~18:00 09:00~13:00 모두의미소치과의원 062-227-2875 광주광역시 동구 경양로 234, 107동 323.336.337.338.호 (계림동, 광주 그랜드센트럴) 09:30~18:30 09:30~18:30 09:30~18:30 14:00~20:30 09:30~18:30 09:30~13:00 박애치과의원 062-223-0055 광주광역시 동구 구성로 195 (대인동) 09:30~18:00 0..

광주광역시 광산구 산부인과의원은??? [내부링크]

광주 광산구 산부인과 의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일 김정은산부인과의원 062-959-3773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9, 301A호 (신가동) 09:00~18:00 09:00~18:00 09:00~13:00 09:00~18:00 09:00~18:00 09:00~13:00 - - 비쥬여성산부인과의원 062-959-6402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334, 4층 401호 (수완동) 09:00~18:00 09:00~18:00 09:00~12:30 09:00~18:00 09:00~18:00 09:00~13:30 - - 박지현산부인과의원 062-415-8800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77 (장덕동)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

재활 의학과 병원 [광주광역시 남구 재활의학과 진료 병원]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남구 재활의학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일 씨티재활의학과요양병원 062-604-5030 광주광역시 남구 입하길 12-1 (송하동)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2:30 - 09:00~12:30 효인재활요양병원 062-720-1100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62 (월산동) 09:30~18:00 09:30~18:00 09:30~18:00 09:30~18:00 09:30~18:00 09:30~12:00 - - 박래영재활의학과의원 062-654-5874 광주광역시 남구 서문대로 665, 3층 (진월동) 07:00~14:00 07:00~14:00 - - 07:0..

비뇨기과 [광주광역시 광산구 비뇨기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 광산구에 소재하는 비뇨기과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비뇨기과는 비뇨기 및 남성 생식기 질환을 대상으로 하는 진료과이며, 구체적으로는 신장, 부신, 요관, 방광 및 요도의 질환 중, 외과적인 것(종양, 결석, 외상, 염증, 기형)과 남성 생식기의 질환을 취급하는 진료과입니다. 흔하게 요로결석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래는 광산구 소재 비뇨의학과 의료기관의 정보입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비뇨기과의원 현황 1 한사랑비뇨의학과의원 응급의료기관 이외 > 의원 전화번호 : 062-954-8284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134, 3층 (운남동) 진료시간 월 ~ 금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 - 휴무 공휴일 - 09:00~13:00 2 하이맨비뇨의학과..

병원 - 비뇨기과 [광주광역시 서구 비뇨기과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서구에 소재하는 비뇨기과의원 현황입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인해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용 전에는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후 방문을 바랍니다. 광주광역시 비뇨기과 의원 현황 1. 센트럴비뇨의학과의원 전화번호 : 062-234-8275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1046, 3층 (화정동) 진료시간 월 ~금 09:30~18:30 토요일 09:30~13:00 2. 제일비뇨기과의원 전화번호 : 062-682-4110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중앙로 55, 3층 (풍암동) 진료시간 월~금 09:00~18:30 토요일 09:00~12:30 3 영맨비뇨기과의원 전화번호 : 062-369-5855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죽봉대로 95, 3층 (광천동) 진료시간 월 ~..

신경과 병원 - 광주광역시 신경과의원 현황은?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신경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 있는 의료기관 중 신경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의원을 알아보았습니다.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요일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해당 병원에 문의 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병원 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공휴일 한마음신경정신과의원 062-371-4328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907 (쌍촌동) 09:30~16:00 09:30~16:00 09:30~13:00 09:30~16:00 09:30~16:00 - - 문신경외과의원 062-719-3080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로25번길 4, 5층 (봉선동) 09:00~18:30 09:00~18:30 09:00~13:00 09:0..

소아청소년과 병원 -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아청소년과 진료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소아청소년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 안녕하세요 광산구에 있는 의료기관 중 소아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는데요... 소아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주소, 요일별 진료시간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해당 병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어 확인하시고 방문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KS병원 062-975-9000 광주광역시 광산구 왕버들로 220 (수완동) 09:00~18: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3:00 - - 첨단정가정의학과의원 062-972-5003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 서구 소아청소년과 진료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서구 소아청소년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서구에 있는 의료기관중 소아청소년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소아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요일별, 토요일, 일요일 , 공휴일 진료시간입니다. 진료시간은 해당 병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니 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병원 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태양의원 062-710-2800 광주광역시 서구 하남대로 672-1, 3~5층 (동천동) 14:00~22:00 14:00~22:00 14:00~22:00 14:00~22:00 14:00~22:00 14:00~18:00 - - 광주동림병원 062-510-6000 광주광역시 서구 하남대로 68..

병원 - 광주광역시 남구 소아청소년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은?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남구 소아청소년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남구에 있는 의료기관중 소아청소년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의 현황을 알아보았습니다. 의료기관명과 전화번호와 주소, 요일별 진료시간입니다. 진료시간은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해당병원에 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병원 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 18990000 광주광역시 남구 덕남길 80 (덕남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 - 봉선드림소아청소년과의원 062-673-0125 광주광역시 남구 제석로 104, 202동 4층 401호 (봉선동) 09:00~18:30 09:00..

산부인과 [ 광주광역시 남구 산부인과 진료는? ] [내부링크]

산부인과는 여성의 생식 기능과 연관된 정상 생리 및 질병을 다루는 의학 분야이다. 임신과 출산에 관련된 산과와 성병을 포함한 생식기 질환을 다루는 부인과로 나뉜다. 산과와 부인과을 합쳐 산부인과로 불린다. 광주광역시 남구 산부인과 진료가능 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 18990000 광주광역시 남구 덕남길 80 (덕남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 - 사단법인인구보건복지협회광주전남지회가족보건의원 062-670-4000 광주광역시 남구 서문대로 816, 3층 (주월동) 08:00~17:00 08:00~17:00 08:00~17:00 08:00~17:00 08:00~..

광주광역시 동구 소아청소년과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동구 소아청소년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동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 중 소아청소년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전 전화 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광주광역시 동구 소아청소년과 진료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은?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공휴 고운연합내과의원 062-236-0075 광주광역시 동구 남문로 746-1, 지상2~3층 (학동) 08:30~20:00 08:30~20:00 08:30~20:00 08:30~20:00 08:30~20:00 08:30~13:00 08:30~13:00 서울연합의원 062-234-0388 광주광역시 동구 화산로 355, 2층 (용산동) 09:00~1..

광주광역시 북구 소아청소년과 진료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북구 소아청소년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공휴일, 일요일, 토요일 진료시간] 안녕하세요 광주시 북구에 소재하는 소아청소년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정보입니다.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주소, 요일별 진료시간과 토요일,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입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용 전에 반드시 해당 의료기관에 전화 확인 후 방문 하십시요. 광주시 북구 소아청소년과 진료가능한 의료기관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북구미래아동병원 062-250-2500 광주광역시 북구 설죽로 346 (오치동) 08:00~22:00 08:00~22:00 08:00~22:00 08:00~22:00 08:00~22:00 08:00~17:00 09:0..

재활 의학과 병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재활 의학과 현황] [내부링크]

재활의학과 [ rehabilitation medicine ] 세계보건기구에서 규정한 장애인을 위한 재활은 “최적의 신체적, 감각적, 지능적, 심리적, 사회적 수준으로 향상시키고 유지하는 과정”으로 정의하고 있다. 즉 질환, 외상 또는 노인성 변화로 신체적 기능 및 심리사회적 기능이 떨어져 스스로 독립적인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이 감소할 때 환자에게 남아 있는 신체적, 정신적 능력을 최대로 회복시키고자 하는 것이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재활의학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 병원 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광주365재활병원 062-950-9500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 6, A동2,4,5층/B동5층동 (신가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

재활 의학과 [광주광역시 북구 재활의학과 진료] [내부링크]

재활의학과 [ rehabilitation medicine ] 세계보건기구에서 규정한 장애인을 위한 재활은 “최적의 신체적, 감각적, 지능적, 심리적, 사회적 수준으로 향상시키고 유지하는 과정”으로 정의하고 있다. 즉 질환, 외상 또는 노인성 변화로 신체적 기능 및 심리사회적 기능이 떨어져 스스로 독립적인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이 감소할 때 환자에게 남아 있는 신체적, 정신적 능력을 최대로 회복시키고자 하는 것이다. 광주광역시 북구에 소재하는 재활의학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가능성이 있으므로 방문 전 확인후 이용 바랍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재활의학과 진료 가능 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공휴 장의수재활의학과의..

산부인과 [광주광역시 북구 산부인과 진료 가능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광역시 북구에 소재하는 산부인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전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하시고 이용 바랍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산부인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공휴 문화여성병원 062-511-6100 광주광역시 북구 북문대로 22, 지하1층,지상1,2층 ,3,4,7층호 (운암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8:30~13:00 - 리움여성의원 062-418-1112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연신로 100,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A동 2층 203,204,205호 (신용동) 09:30~18:00..

잔여백신으로 코로나 2차 접종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응추진단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는 코로나19 2차 접종도 잔여 백신을 이용한 예방 접종이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잔여백신으로 2차 접종을 할 경우 화이자는 3주, 모더나는 4주까지 접종간격이 단축됩니다. 현재는 두 백신 모두 6주로 통합된 상태입니다. 2차 접종이 시급한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2차접종 잔여백신 2차 접종 예약 방법은 1차 접종 예약 방법과 동일합니다. 네이버, 카카오 앱을 통한 SNS(사회관계망 서비스) 당일 신속 예약 서비스 또는 의료기관에 개별적으로 연락해 접종 예약 명단에 이름을 올리면 됩니다. 2차 접종은 1차 접종을 한 의료기관이 아닌 다른 의료기관에서도 접종이 가능합니다. 잔여백신 또는 예약명단을 활용한 당일 접종 예약 시에는 기존의 ..

어린이 치과 [광주광역시 광산구 어린이 치과 가능한 곳은?] [내부링크]

소아치과 소아치과는 어린이의 구강질환 ·구강이상 외에 외상의 진단과 예방으로, 구강부위의 정상적인 발육을 꾀하고, 구강의 건강관리를 도모하여, 정상적인 전신적 발달을 꾀한다. 광주광역시 광산구에서 소아치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전 반드시 확인후 이용바랍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아치과 진료 가능한 치과의원 현황 병원 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송정사랑치과의원 062-941-2828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도로 232, 송정사랑병원 2층 (송정동)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3:00 하남나이스치과의원 062-955-2..

재활 의학과 [광주광역시 서구 재활의학과 진료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서구에 소재하는 재활의학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의 현황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서 변동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전에 반드시 유선확인 하시고 이용 바랍니다. 재활의학과 [ rehabilitation medicine ] 세계보건기구에서 규정한 장애인을 위한 재활은 “최적의 신체적, 감각적, 지능적, 심리적, 사회적 수준으로 향상시키고 유지하는 과정”으로 정의하고 있다. 즉 질환, 외상 또는 노인성 변화로 신체적 기능 및 심리사회적 기능이 떨어져 스스로 독립적인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이 감소할 때 환자에게 남아 있는 신체적, 정신적 능력을 최대로 회복시키고자 하는 것이다. 광주광역시 서구 재활의학과 진료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

비뇨기과 [ 광주광역시 남구 비뇨의학과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남구에 소재하는 비뇨기과의원을 알아보았습니다. 비뇨의학과는 비뇨기 및 남성생식기의 질환을 대상으로 하는 진료과입니다. 구체적으로는 신장, 부신, 요관, 방광 및 요도의 질환 중, 외과적인 것(종양, 결석, 외상, 염증, 기형)과 남성생식기의 질환을 취급하는 진료과입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목차. 1. 광주광역시 남구 비뇨기과 현황 2.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한 비뇨 의학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찾아보기 1. 광주광역시 남구 비뇨의학과 현황 탑365비뇨의학과의원 전화번호 : 062-433-7575 주소 :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157, 장수빌딩 2층 (봉선동) 진료시간 평일 : 09:00~18:30 토..

광주광역시 광산구 마취통증의학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소재하는 마취통증의학과 의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 전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하시고 이용 바랍니다. 광산구 송정동 마취통증의학과는? 한마음 마취통증의학과 의원 전화번호 : 062-941-0009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광산로 29번 길 20 (송정동) 진료시간 평일 09시 10분 ~ 17시 토요일 09시 10분 ~ 13시 일요일, 공휴일 : 휴진 송정 마취통증의학과 의원 전화: 062-710-1119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내상로 11, 3층 (송정동) 진료시간 평일 : 9시 ~ 18시 토요일 : 9시 ~ 13시 일요일, 공휴일 : 휴진 튼튼 마취통증의학과 의원 전화번호 : 062-942-9993 주소 : 광주광역..

연령별 건강 검진 항목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어느 때 보다 건강에 관한 관심이 뜨거울 때입니다. 주변에 건강증진을 위해서 금연을 하고, 금주를 하며 운동도 열심히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이런 노력을 하기 전에 건강검진이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당장 증상이 없고 불편하지 않다고 건강검진을 미루다 보면 나도 모르게 병이 생길 수도 있고 또 악화될 수도 있습니다. 질병의 치료예후를 높이기 위해서는 조기발견이 중요하며, 주기적인 건강검진이 질병의 조기발견에 도움이 됩니다. 연령별 건강 검진 항목 20 ~ 30대 40 ~ 50대 60대 일반검진 위암, 대장암 검진 기본검진 + 암검진 (내시경 검사, 초음파 검사) 면역 검사 내시경 검사, 초음파 검사 퇴행성, 노인성 질환 A형, B형 간염 항체 검사 및 예방접종 자궁..

건강검진 공단검진. 실시시기와 검진 항목은? [내부링크]

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일반 검진] 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서 일반검진과 암 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반검진의 항목과 검진의 실시 시기, 검진 전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알아보았습니다. 검진 대상자는? - 직장가입자, 지역 세대주, 만 20세 이상 세대원과 피부양자 - 만 19세 ~만 64세 의료급여 수급권자 2년마다 검진, 비사무직은 매년 실시 건강검진 대상자 선정은? -짝수 연도에는 짝수 연도 출생자, 홀수 연도에는 홀수년도 출생자가 검진 대상자입니다. ( 직장 가입자 중 비사무직의 경우에는 매년 실시 ) 공단 검진 실시 항목과 검진 실시 시기 구분 검사항목 실시시기 공통항목 문진과 진찰, 신체계측(신장,체중,허리둘레), 혈압측정, 시력․청력 측정, 흉부방사선 촬영, 요검..

의정부시 일요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의정부시 일요일 문여는 병원입니다. 방문 전 반드시 의료기관에 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1. 가능동 2. 금오동 3. 녹양동 4. 휴일 진료 병원 찾기 의정부시 일요일 진료 병원 1.가능동 하늘담은의원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로50번길 7, 2층 (가능동) 연락처 031-826-2715 진료시간 월요일 08:30~20:00 화요일 08:30~20:00 수요일 08:30~20:00 목요일 08:30~20:00 금요일 08:30~20:00 토요일 08:30~16:00 일요일 1, 2, 3, 4, 5 째주 09:00~13:00 공휴일 09:00~13:00 진료과목 내과 소아청소년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피부과 이성민치과의원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둔야로 36 (가능동) 연락처 031-878-2855 진..

일요일, 공휴일 진료하는 강남 안과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중 안과병원을 찾아 보았습니다. 눈이 답답하면 정말 불안합니다. 평소에 시력에 문제가 없는 분들이라면 더 더욱 불안해지죠. 또 평일에 병원을 방문할 여유가 없는 분들에게도 일요일 진료는 참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20년도에 노인성 안질환으로 진료를 받은 40대환자가 10년 전과 비교했을 때 약 3배가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0대부터도 노인성 안질환으로 부터 자유롭지 못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눈이 침침하고 피로해지는 증상이 단지 노안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으나, 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 같은 노인성 안질환일 수 있으니 안과 검진이 주기적으로 필요합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

대구광역시 안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광역시 안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서 진료시간 등이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확인하시고 이용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의료기관 명칭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센트럴안과의원 053-782-0055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22길 2, 서한 코보스카운티 2, 3층 201,202,303호 (신천동)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2:30 - - 장우혁안과의원 053-624-7588 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 151 (대명동) 09:00~16:00 09:00~16:00 09:00~16:00 09:00~16:..

마취통증의학과 [부산광역시 마취통증의학과 의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소재 마취통증의학과의원 현황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반드시 확인후 방문 바랍니다. 부산광역시 마취통증의학과 의원 현황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서울마취통증의학과의원 051-337-7552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대로 17, 2층 (덕천동) 09:00~18:00 09:00~20:00 09:00~18:00 09:00~20:00 09:00~18:00 09:00~14:00 - - 센텀아나파마취통증의학과의원 05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반로 82, 장안빌딩 4층 일부호 (재송동) - - - - - - - - 기장연합신경외과마취통증의학과의원 051-715-0225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읍내로 92, 우..

2021 추석연휴 무료 개방 주차장 경기도. 가평군 고양시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군포시 김포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무료 개방 공공주차장을 알아보았습니다. 명절 연휴 중 무료 개방하는 주차장에 대한 정보입니다. 주차장(주차구역) 명, 소재지 주소, 무료 운영시간, 특이사항 정보를 제공합니다. 2021 추석연휴 무료 개방 주차장 가평군 고양시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군포시 김포시 현황 시군명 주차장명(주차구역명) 주차장유형 소재지도로명주소 소재지지번주소 관리기관명 연락처 개방정보 참고사항 가평군 가평읍 노상주차장1 노상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석봉로 136 경기도 가평군 031-580-2075 09월18일(토) : 종일개방 09월19일(일) : 09:00~18:00 09월20일(월) : 08:00~20:00 09월21일(화) : 미개방 09월22일(수) : 07:00~21:00 장기주차 불가 가..

산부인과 [부산광역시 산부인과 진료가능한 의료기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에서 산부인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사정에 의해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으니 방문 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부산광역시 산부인과 진료가능한 병원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동아대학교병원 051-240-2400 부산광역시 서구 대신공원로 26 (동대신동3가) 08:00~17:00 08:00~17:00 08:00~17:00 08:00~17:00 08:00~17:00 - - - (재)한호기독선교회 정관일신기독병원 051-780-0600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6로 31, 3-8, 10층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3:00 - - ..

흉부외과 [부산광역시 흉부외과 진료가능한 병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에서 흉부외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확인 하시고 이용 바랍니다. 부산광역시 흉부외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동아대학교병원 051-240-2400 부산광역시 서구 대신공원로 26 (동대신동3가) 08:00~17:00 08:00~17:00 08:00~17:00 08:00~17:00 08:00~17:00 - - - 큐병원 051-207-4343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남로 1401 (하단동) 09:00~22:00 09:00~22:00 09:00~22:00 09:00~22:00 09:00~22:00 09:00~22:00 09:00~22:00..

성형외과 [부산광역시 성형외과 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소재 성형외과의원 현황입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이용 전 반드시 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부산광역시 성형외과의원 현황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일 올젠성형외과의원 051-645-7875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일로 146-1, 진메디칼 3층 (범천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3:00 - - 쉬즈성형외과의원 051-710-0788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 73 (광복동2가, 비비안광복점) 09:30~19:30 09:30~19:30 09:30~19:30 09:30~19:30 09:30~19:30 09:30~17:30 - - ..

요양 병원 - 부산광역시 사상구 요양병원 현황은???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사상구 요양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학장성심요양병원 051-314-2280 부산광역시 사상구 대동로 159 (학장동, 본관3~7층,별관1층,신관1~4층)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4:00 의료법인 은성의료재단 좋은부산요양병원 051-326-0900 부산광역시 사상구 학감대로39번길 67 (학장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2:30 강림요양병원 051-329-9000 부산광역시 사상구 낙동대로 792 (엄궁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

부산광역시 안과 진료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눈이 보약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중요한 신체기관이라는 뜻이겠지요. 오늘은 부산광역시에서 안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 보았습니다. 최근들어 40대의 노인성 안질환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인성 안질환은 예방이 가장 중요합니다. 눈이 피로하고 답답할때 노안이라고 생각지 마시고 주기적인 안과 검진이 필요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일 동아대학교병원 051-240-2400 부산광역시 서구 대신공원로 26 (동대신동3가) 08:00~17:00 08:00~17:00 08:00~17:00 08:00~17:00 08:00~17:00 - - - 아이사랑병원 051-711-0113 부산광역시 연제구 반송로 28-1, 1층 일..

비뇨의학과 [부산광역시 비뇨기과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소재 비뇨기과의원 현황입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서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 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부산광역시 비뇨기과의원 현황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일 이성호비뇨기과의원 051-202-2020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214 (괴정동) 09:00~18:30 09:00~18:30 09:00~18:30 09:00~18:30 09:00~18:30 09:00~13:00 - - 센텀삼성비뇨의학과의원 051-742-7588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369, 해운대센텀메디칼센터 2층 (우동) 09:30~18:30 09:30~18:30 09:30~18:30 09:30~18:30 09:30~18:30 09:30~13:00 - - 에..

남양주시, 동두천시 2021년 추석 연휴 무료 개방 주차장 현황 [내부링크]

2021년 추석 연휴 무료 개방 주차장 현황. 남양주시, 동두천시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무료 개방 공공주차장을 알아보았습니다. 명절 연휴 중 무료 개방하는 주차장에 대한 정보입니다. 주차장(주차구역)명, 소재지 주소, 무료 운영시간, 특이사항 정보를 제공합니다. 추석 연휴 무료 개방 주차장 현황. 남양주시, 동두천시 시군명 주차장명 주차장유형 도로명주소 지번주소 관리기관 연락처 개방정보 비고 남양주시 금곡 제1공영주차장 노외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동 754-19번지 일원 경기도 남양주도시공사 031-560-1217~8 09월18일(토) : 종일개방 09월19일(일) : 종일개방 09월20일(월) : 종일개방 09월21일(화) : 종일개방 09월22일(수) : 종일개방 남양주시 금곡노상 제1공영주차장 노상 ..

2021년 추석연휴 무료개방 주차장 현황[ 부천시, 성남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무료 개방 공공주차장을 알아보았습니다. 명절 연휴 중 무료 개방하는 주차장에 대한 정보입니다. 주차장(주차구역)명, 소재지 주소, 무료 운영시간, 특이사항 정보를 제공합니다. 2021년 추석연휴 무료개방 주차장 현황[ 부천시, 성남시] 시군 주차장명 주차장유형 도로명주소 지번주소 관리기관 연락처 개방정보 비고 부천시 고강차고지진입로 노상 경기도 부천시 봉오대로556번길 경기도 부천시 부천도시공사 032-340-0925 09월18일(토) : 종일개방 09월19일(일) : 종일개방 09월20일(월) : 종일개방 09월21일(화) : 종일개방 09월22일(수) : 종일개방 월정기전용주차장 부천시 구버스터미널 노상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262번길 경기도 부천시 부천도시공사 032-340-09..

안과 의원 [ 인천광역시 안과 진료 ] [내부링크]

인천시 소재하는 안과의원입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확인하시고 이용하십시오.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오안과의원 032-542-2112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대로 55, 2층 (작전동, 민재빌딩) 09:30~18:30 09:30~18:30 09:30~18:30 09:30~18:30 09:30~18:30 09:30~13:00 - - 참빛안과의원 032-556-3950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대로 53, 402호 (작전동, 휘림빌딩) 09:00~18:30 09:00~18:30 09:00~18:30 09:00~18:30 09:00~18:30 09:00~15:30 - - 서창밝은안과의원 032-463-8275 인천광역시 남동구 서..

2021년 추석연휴 무료 개방 주차장 현황. 경기도 수원시, 시흥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무료 개방 공공주차장을 알아보았습니다. 명절 연휴 중 무료 개방하는 주차장에 대한 정보입니다. 주차장(주차구역)명, 소재지 주소, 무료 운영시간, 특이사항 정보를 제공합니다. 2021년 추석연휴 무료 개방 주차장 현황. 경기도 수원시, 시흥시 시군 주자장명 주자장유형 도로명주소 지번 주소 관리기관 연락처 개방정보 비고 수원시 경기도 소방재난본부 부설 주차장 부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 286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 286 경기도 소방재난본부 031-230-1922 09월18일(토) : 종일개방 09월19일(일) : 종일개방 09월20일(월) : 종일개방 09월21일(화) : 종일개방 09월22일(수) : 종일개방 행정차량 및 교대근무자 차량으로 만차 가능성 높음, 주차..

무료 개방 주차장. 2021년 추석연휴. 경기도 양주.양평.여주.연천.오산.용인.의왕.의정부.이천.파주.평택.포천.하남.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연휴을 맞아 경기도 각 지자체의 무료 개방 주차장을 알아보았습니다. 연휴 기간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연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무료 개방 주차장. 2021년 추석연휴. 경기도 양주.양평.여주.연천.오산.용인.의왕.의정부.이천.파주.평택.포천.하남.화성 시군 주차장명 주차장유형 도로명주소 지번주소 관리기관 연락처 개방정보 비고 양주시 가납공영주차장 노외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삼일로 20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가납리 709-38번지 경기도 양주시 031-8082-6623 09월18일(토) : 종일개방 09월19일(일) : 종일개방 09월20일(월) : 종일개방 09월21일(화) : 종일개방 09월22일(수) : 종일개방 대중교통과 양주시 가석지구 공영주차장(1) 노외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가납..

경기도 안산시, 안양시 2021년 추석연휴 무료 개방 주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무료 개방 공공주차장을 알아보았습니다. 명절 연휴 중 무료 개방하는 주차장에 대한 정보입니다. 주차장(주차구역)명, 소재지 주소, 무료 운영시간, 특이사항 정보를 제공합니다. 경기도 안산시, 안양시 2021년 추석연휴 무료 개방 주차장 시군 주차장명 주자장유형 도로명주소 지번주소 관리기관 연락처 개방정보 비고 안산시 (동측, 서측)안산역환승 노외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462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325-12번지 경기도 안산시 안산도시공사 031-481-4961 09월19일(일) : 종일개방 09월20일(월) : 종일개방 09월21일(화) : 종일개방 09월23일(수) : 종일개방 안산시 KT안산지사 노외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1 앞 경기도 안산시 안산도시공..

치과 진료 [광주광역시 치과 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소재 치과의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전 확인하시고 이용바랍니다.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늘푸른치과의원 062-376-7522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로 28, 2층 (금호동) 09:30~18:30 09:30~20:30 09:30~18:30 09:30~18:30 09:30~18:30 09:00~13:00 - - 이민호치과의원 062-675-2800 광주광역시 남구 서문대로 662, 3층 (진월동) 09:30~18:30 09:30~18:30 09:30~18:30 09:30~12:30 09:30~18:30 09:30~13:30 - - 정부부치과의원 062-375-2875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

공휴일 진료 [ 광주광역시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휴일 진료가 가능한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병원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 하시고 이용하십시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송정사랑병원 062-949-9000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도로 232 (송정동, 송정사랑병원) 09:00~13:00 - 09:00~13:00 아이퍼스트아동병원 062-414-1000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1129, 2~6층 (농성동) 09:00~17:00 09:00~17:00 09:00~17:00 한사랑병원 062-960-0000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128 (운남동) 09:00~21:00 08:00~21:00 08:00~21:..

구로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구로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전화번호, 주소, 진료시간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 의료법인우리아이들의료재단우리아이들병원 02-858-0100 서울특별시 구로구 새말로 15, 2~9층 (구로동, 삼전솔하임) 09:00~17:00 09:00~17:00 09:00~17:00 삼성미래여성병원 02-2682-2100 서울특별시 구로구 서해안로 2296, 삼성미래여성병원 (오류동) 09:00~16:00 09:00~13:00 09:00~13:00 아름제일병원 02-855-9911 서울특별시 구로구 새말로 94, 2~6층, 9층 / 새말..

서울특별시 관악구 일요일 진료 의료기관 현황. 진료시간, 전화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관악구 일요일 진료 병원 현황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국립정신건강센터 02-2204-0114 서울특별시 광진구 용마산로 127 (중곡동, 국립정신건강센터) 00:00~24:00 00:00~24:00 00:00~24:00 24시열린의원 02-455-2475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90, 3층 (자양동, 더클래식500) 09:00~24:00 09:00~24:00 09:00~24:00 닥터신베스트의원 02-911-3990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 74, 지하1, 1층 (자양동) 09:30~21:00 10:00~21:00 1..

강서구 일요일 진료 의원 일요일 소아과 일요일 한의원 [ 서울시]진료시간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강서구 일요일 진료 가능 의료기관 현황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유앤아이의원 02-6949-6022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168, 3층 304,305,306호 (마곡동) 10:00~17:00 10:00~17:00 10:00~17:00 톡스앤필의원(강서점) 02-2668-7785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93, 열린프라자 801,802,803호 (마곡동) 10:30~16:30 10:30~16:30 - 화곡연세소아청소년과의원 02-2601-3433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97, 1,2층 (화곡동) 09:00~18:00..

강북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서울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강북구 일요일 진료 가능 의료기관 현황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서울유병원 02-1670-8875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77, 지하2층~지하1층, 3층~8층층 (미아동) 09:00~13:00 00:00~23:59 00:00~23:59 신일병원 02-903-5121 서울특별시 강북구 덕릉로 73 (수유동) 00:00~24:00 00:00~24:00 00:00~24:00 햇빛병원 02-983-7771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74 (미아동) 09:00~18:00 09:00~13:00 09:00~13:00 한사랑의원 02-945-..

서울시 강동구 일요일 병원, 소아과, 산부인과, 치과, 한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강동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강동연세병원 02-1899-0102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 734 (천호동) 09:00~17:00 09:00~17:00 09:00~17:00 강동미즈여성병원 02-470-9114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043 (천호동) 09:00~17:00 09:00~13:00 09:00~13:00 청병원 02-2202-3114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 546, G.M.F.빌딩 (성내동) 09:00~13:00 00:00~24:00 09:00~13:00 조은마디병원 0..

서울 강남구 일요일 진료 병원, 치과의원, 한의원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강남구 토, 일, 공휴일 진료 하는 병원 현황 의료기관 전화 주소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튼튼병원 02-1588-7562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713, B1~6층, 7층일부,8층 (청담동) 08:30~17:30 00:00~24:00 08:30~17:30 누네안과병원 02-1661-1175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08, 대치빌딩 지상9층~지상17층 (대치동) 08:30~12:30 09:00~13:00 09:00~13:00 데이원의원 02-565-120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07, 메디타워 14층 (역삼동) 10:30~16:0..

인천광역시 응급실 운영 의료기관,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 현황 [내부링크]

인천광역시 응급실 운영 의료기관, 진료시간 현황입니다. 의료기관명 응급실 업무구분 대표전화 주소 평일 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가톨릭관동대학교국제성모병원 지역응급의료센터 > 종합병원 1600-8291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로100번길 25 (심곡동, 인천국제성모병원) 08:30~17:00 08:30~12:00 - - (의)성세의료재단 뉴성민병원 지역응급의료기관 > 종합병원 032-726-1000 인천광역시 서구 칠천왕로33번길 17 (석남동, 신석로 70(석남1동, 성민병원)) 08:30~17:30 08:30~12:30 - - 현대유비스병원 지역응급의료기관 > 종합병원 032-888-7575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독배로 503 (숭의동) 08:30~17:30 08:30~13:00 - - 의..

대구지역 응급실 운영 의료기관. 공휴일 진료 현황 [내부링크]

대구 광역시 응급실 진료 정보입니다. 요일별 진료시간과 주말, 공휴일 진료시간, 대표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의료기관명칭 업무구분 대표전화 주소 평일 토 일 공휴 더블유병원 지역응급의료기관 > 종합병원 053-550-5000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632 (감삼동) 09:00~18:00 09:00~13:00 - - 삼일병원 지역응급의료기관 > 종합병원 053-659-3100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 446, 가,다동 (송현동) 09:00~18:00 09:00~13:00 - - 굿모닝병원 응급의료기관 외의 의료기관(응급의료시설) > 병원 053-620-9100 대구광역시 남구 성당로 224 (대명동) 09:00~18:00 09:00~12:30 00:00~24:00 00:00~24:00 대구가톨릭대..

부산광역시 응급실 운영 현황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응급의료기관 부산광역시 응급실을 운영하고 있는 의료기관입니다. 의료기관 구분 전화번호 주소 인제대학교부산백병원 지역응급의료센터 > 상급종합병원 051-890-6114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복지로 75, 진사로83번길 81, 1층(일부), 3층 (개금동) 의료법인 행도의료재단 해동병원 지역응급의료기관 > 종합병원 051-412-6161 부산광역시 영도구 태종로 133 (봉래동3가) 영도병원 지역응급의료기관 > 종합병원 051-414-8101 부산광역시 영도구 태종로 85 (대교동2가) 서호병원 응급의료기관 외의 의료기관(응급의료시설) > 병원 051-902-7777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 117 (광안동) 의료법인 은성의료재단 좋은강안병원 지역응급의료기관 > 종합병원 051-625-0900 부산..

서울시 응급의료기관 현황. 응급실 진료 병원. 서울 응급의료센터 [내부링크]

서울시 응급의료기관 현황[ 권역응급의료기관, 지역응급의료센터,응급의료시설 등] 번호 의료기관명 구분 대표전화 주소 1 재단법인아산사회복지재단서울아산병원 지역응급의료센터 > 상급종합병원 02-3010-3114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43길 88, 서울아산병원 (풍납동) 2 가톨릭대학교은평성모병원 지역응급의료센터 > 종합병원 02-1811-7755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21 (진관동) 3 강동경희대학교의대병원 지역응급의료센터 > 종합병원 02-440-7114 서울특별시 강동구 동남로 892 (상일동) 4 노원을지대학교병원 지역응급의료센터 > 종합병원 02-970-8000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68, 을지병원 (하계동) 5 녹색병원 지역응급의료기관 > 종합병원 02-490-2000 서울특별시 ..

코로나 예방접종 10부제. 2040 코로나19 백신 접종 일정. 18-49세 연령층 접종. [내부링크]

코로나19 예방접종 계획 18-49세 연령층 접종 (‘72.1.1~’03.12.31) 사회적으로 활동성이 높은 청장년층에 대한 신속접종으로 전파차단 및 유행 통제를 위해서 9월말까지 1차접종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8~49세 연령층은 연령순으로 구분하지 않고 개별 사전예약 후 접종 실시 접종방법은 사전예약을 통해 본인이 선택한 일시·기관에서 접종합니다. 접종대상은 18~49세 1,777만명 (지자체 자율접종 200만명 포함)입니다. 활용될 백신은 mRNA 백신 (화이자 또는 모더나)입니다. 접종기관은 위탁의료기관, 예방접종센터 입니다. 예약방법 및 일정 기존 사전예약 시 긴 대기시간, 기능성 오류, 예약 일시 중단 등으로 국민 불편 발생 ⇒ 예약 대상자 분산으로 대기시간 최소화 및 불편 해소, ..

제주도 호흡기전담클리닉 [내부링크]

호흡기 전담 클리닉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기준일 검체채취여부 시도 시군구 호흡기전담클리닉 주소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전화번호 2021년 07월 08일 17시 제주 서귀포시 서귀포시동부보건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527 서귀포시 남원읍 남원리 2359-1 미운영 09:00 ~ 17:30 09:00 ~ 17:30 09:00 ~ 17:30 09:00 ~ 17:30 09:00 ~ 17:30 미운영 064-760-6101 2021년 07월 08일 17시 제주 제주시 중앙병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월랑로 91-0 중앙병원 미운영 09:00 ~ 18:00 09:00 ~ 17:00 ..

경남, 경북 호흡기전담 클리닉 [내부링크]

호흡기 전담 클리닉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기준일 검체채취여부 시도 시군구 호흡기전담클리닉 주소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전화번호 2021년 07월 08일 17시 경북 경산시 경산시보건소 경상북도 경산시 남매로 158 경산시보건소 (중방동) 미운영 10:00 ~ 16:00 미운영 10:00 ~ 16:00 미운영 10:00 ~ 16:00 미운영 053-810-6364 2021년 07월 08일 17시 경북 경산시 세명병원 경상북도 경산시 경안로 208 (중방동) 미운영 09:00 ~ 13:00 09:00 ~ 13:00 09:00 ~ 13:00 09:00 ~ 13:00 09:00 ~ 13:00 ..

전남, 전북 호흡기 전담 클리닉 [내부링크]

호흡기 전담 클리닉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기준일 검체채취여부 시도 시군구 호흡기전담클리닉 주소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전화번호 2021년 07월 08일 17시 전북 김제시 김제시보건소 전라북도 김제시 성산길 138 (요촌동) 미운영 미운영 14:00 ~ 17:00 미운영 14:00 ~ 17:00 미운영 미운영 063-540-4553 2021년 07월 08일 17시 전북 고창군 고창군보건소 전라북도 고창군 고창읍 전봉준로 90 미운영 09:00 ~ 18:00 09:00 ~ 18:00 09:00 ~ 18:00 09:00 ~ 18:00 09:00 ~ 18:00 미운영 063-560-8551 ..

충남, 충북 호흡기 전담 클리닉 [내부링크]

호흡기 전담 클리닉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검체채취여부 시도 시군구 호흡기전담클리닉 주소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전화번호 충북 괴산군 괴산서부병원 충청북도 괴산군 괴산읍 읍내로 259 미운영 09:00 ~ 17:30 09:00 ~ 17:30 09:00 ~ 17:30 09:00 ~ 17:30 09:00 ~ 17:30 미운영 043-834-8275 충북 단양군 단양군보건소 충청북도 단양군 단양읍 삼봉로 53 미운영 09:00 ~ 18:00 09:00 ~ 18:00 09:00 ~ 18:00 09:00 ~ 18:00 09:00 ~ 18:00 미운영 043-422-2974 충북 보은군 보은한양..

강원도 호흡기 전담 클리닉 [내부링크]

강원도 호흡기 전담 클리닉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기준일 검체채취여부 시도 시군구 호흡기전담클리닉 주소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전화번호 2021년 07월 08일 17시 강원 강릉시 강릉시보건소 강원도 강릉시 남부로17번길 38 (내곡동) 미운영 09:00 ~ 16:00 09:00 ~ 16:00 09:00 ~ 16:00 09:00 ~ 16:00 09:00 ~ 16:00 미운영 033-660-3090 2021년 07월 08일 17시 강원 원주시 원주의료원 강원도 원주시 서원대로 387 미운영 08:30 ~ 17:30 08:30 ~ 17:30 08:30 ~ 17:30 08:30 ~ 17:30 ..

경기도 호흡기 전담 클리닉 [내부링크]

경기도 호흡기 전담 클리닉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기준일 검체채취여부 시도 시군구 호흡기전담클리닉 주소 일요일운영시간 월요일운영시간 화요일운영시간 수요일운영시간 목요일운영시간 금요일운영시간 토요일운영시간 전화번호 2021년 07월 08일 17시 경기 가평군 가평군보건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155-18 - 미운영 14:00 ~ 16:00 미운영 미운영 14:00 ~ 16:00 미운영 미운영 031-582-2488 2021년 07월 08일 17시 경기 고양시 고양시일산동구보건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28 미운영 10:00 ~ 12:00 미운영 10:00 ~ 12:00 미운영 10:00 ~ 12:0..

코로나19 예방접종. Q & A [내부링크]

코로나19에 감염되었다가 회복되었습니다. 저도 코로나19 예방접종을 해도 되나요? 예방접종 금기 대상이 아닌 경우 코로나19 감염된 이력이 있더라도 코로나19 예방접종을 권고합니다. 단, 코로나19 감염 시 수동항체치료를 받은 경우, 코로나19 예방접종으로 인한 면역반응과 항체치료의 간섭효과를 피하기 위해 최소 90일 이후 예방접종 시행을 권고합니다. 저는 고혈압·당뇨를 앓고 있습니다. 저같이 만성질환이 있는 사람도 코로나19 예방접종을 해도 되나요? 코로나19 백신 임상시험 결과 기저질환 없는 사람과 비슷한 면역반응 및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코로나19 예방접종을 권고합니다. 저는 모유수유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코로나19 예방접종을 해도 되나요? 수유부 및 해당 수유부가 모유수유하는 영유아에 대..

눈을 건강하게 하는 야채. [내부링크]

눈 건강은 식생활에서 시작된다 눈은 신체의 가장 중요한 부위중 하나이다. 평소에 눈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활습관 중 식습관이 눈 건강을 좌우한다는 연구 결과가 보고 되었습니다. 인스턴트와 패스트푸드는 실명을 부른다. 인스턴트와 패스트푸드를 즐겨 먹다가 실명한 영국의 10대 사례가 2019년 미국 내과 학회지에 실렸습니다. 학회지에 따르면 이 영국의 10대는 14세에 피곤증을 주증상으로 병원에 처음 방문했고 15세부터 청력과 시력에 문제가 생겼으여, 17세은 영구적인 시력상실을 진단 받아야 했습니다. 진료결과 그는 폭식증이 있었고, 식습관은 주로 감자튀김, 칩, 프링글스, 흰빵, 햄, 소시지만 먹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잘못된 식습관으로 영양 불균형이 심각했으며 비타민 B가 심각하게 결핍되어..

제주도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내부링크]

제주도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시군구 센터명 주소 비고 전화번호 제주시 코로나1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예방접종센터 제주시 서광로2길 24(한라체육관 직4문) 064-728-1882 서귀포시 코로나19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예방접종센터(서귀포의료원((舊)건강증진센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장수로 47(동홍동) 064-767-3901

경상도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내부링크]

경상북도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포항시 남구 코로나19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예방접종센터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810 054-286-5029 고령군 코로나19 경상북도 고령군 예방접종센터 경상북도 고령군 대가야읍 주산순환길 91 054-954-1300 안동시 코로나19 경상북도 안동시 예방접종센터 경상북도 안동시 육사로 205(운흥동) 054-840-6778 영천시 코로나19 경상북도 영천시 예방접종센터 경상북도 영천시 운동장로 55 054-339-7640 칠곡군 코로나19 경상북도 칠곡군 예방접종센터 경상북도 칠곡군왜관읍 관문로 1길 32 054-979-8208 포항시 북구 코로나19 경상북도 포항시북구 예방접종센터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새천년대로 1460 (양덕동) 054-270-4..

전라도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내부링크]

전라북도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시군구 센터명 주소 비고 전화번호 전주시 덕진구 코로나19 전라북도 전주시 예방접종센터(덕진보건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우아1길 20 063-247-8976 전주시 완산구 코로나19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예방접종센터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310 063-237-5471 군산시 코로나19 전라북도 군산시 예방접종센터 전라북도 군산시 번영로 281 063-454-4950 남원시 코로나19 전라북도 남원시 예방접종센터 전라북도 남원시 충정로 341 063-620-4869 정읍시 코로나19 전라북도 정읍시 예방접종센터 전라북도 정읍시 서부로 9 063-539-7898 고창군 코로나19 전라북도 고창군 예방접종센터(청소년수련관체육관) 전라북도 고창군 고창읍 ..

충청도. 코로나 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내부링크]

충북 코로나 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시군구 센터명 주소 비고 전화번호 청주시 흥덕구 코로나19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예방접종센터(구 흥덕구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88 043-201-4149 청주시 상당구 코로나19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예방접종센터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단재로 466 043-201-5316 음성군 코로나19 충청북도 음성군 예방접종센터 충청북도 음성군 설성로 47 043-871-4902 충주시 코로나19 충청북도 충주시 예방접종센터 충청북도 충주시 예성로 266 043-850-0011 옥천군 코로나19 충청북도 옥천군 예방접종센터(옥천체육센터)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 관성로 53 043-730-2439 제천시 코로나19 충청북도 제천시 예방접종센터(체천체육관)..

강원도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내부링크]

강원도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시군구 센터명 주소 비고 전화번호 원주시 코로나19 강원도 원주시 예방접종센터(치악체육관) 강원도 원주시 서원대로 279 033-737-4500 강릉시 코로나19 강원도 강릉시 예방접종센터(강릉실내롤러스케이트장) 강원도 강릉시 종합운동장길 72-25 6.14. 기존시설 (강릉아레나) 이동 033-660-2401 삼척시 코로나19 강원도 삼척시 예방접종센터(삼척체육관) 강원도 삼척시 교동 243-13 033-570-4012 춘천시 코로나19 강원도 춘천시 예방접종센터(봄내체육관) 강원도 춘천시 평화로 25 033-245-5900 고성군 코로나19 강원도 고성군 예방접종센터(고성생활체육관)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수성로 87 033-680-3957 동해시 코로나19 강원..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울산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내부링크]

울산광역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시군구 센터명 주소 비고 전화번호 중구 코로나19 울산광역시 중구 예방접종센터 울산광역시 중구 염포로 85(남외동) 052-290-4940 남구 코로나19 울산광역시 남구 예방접종센터 울산광역시 남구 여천로 38 052-226-3174 북구 코로나19 울산광역시 북구 예방접종센터 울산광역시 북구 산업로 1020 오토밸리복지센터 3층 052-241-8776 동구 코로나19 울산광역시 동구 예방접종센터(전하체육센터) 울산광역시 동구 봉수로 285 052-209-6920 울주군 코로나19 울산광역시 울주군 예방접종센터(울주군 국민체육센터)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구영로 101-16 052-204-2758 울주군 코로나19 울산광역시 울주군 예방접종센터(남부통합보건지..

대전광역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내부링크]

대전광역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유성구 코로나19 대전광역시 유성구 예방접종센터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978 042-611-6400 대덕구 코로나19 대전광역시 대덕구 예방접종센터(청소년어울림센터)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25 042-608-3951 동구 코로나19 대전광역시 동구 예방접종센터(동구 국민체육센터)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로 9 042-639-9164 서구 코로나19 대전광역시 서구 예방접종센터(도솔다목적체육관) 대전광역시 서구 배재로197번길 41(도마동) 042-288-5720 중구 코로나19 대전광역시 중구 예방접종센터(한밭체육관)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 373(부사동) 042-288-1700

광주광역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시군구 센터명 주소 비고 전화번호 서구 코로나19 광주광역시 서구 예방접종센터(빚고을체육관) 광주광역시 서구 금화로 278 7.7. 이전 062-350-4808 남구 코로나19 광주광역시 남구 예방접종센터(남구다목적체육관) 광주광역시 남구 화산로 110 062-671-8324 광산구 코로나19 광주광역시 광산구 예방접종센터(광주보훈병원 재활체육관)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봉로 99, 광주보훈병원 062-960-8771 동구 코로나19 광주광역시 동구 예방접종센터(동구문화센터) 광주광역시 동구 남문로 646, 4층 062-608-8881 북구 코로나19 광주광역시 북구 예방접종센터(전남대학교 스포츠센터) 광주광역시 북구 우치로 91, 전남대학교 062-410-8116

인천광역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내부링크]

인천광역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연수구 코로나19 인천광역시 연수구 예방접종센터 인천광역시 연수구 경원대로 526(선학체육관), 예방접종센터 032-749-8190 서구 코로나19 인천광역시 서구 예방접종센터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806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동측 2층 032-569-8101 부평구 코로나19 인천광역시 부평구 예방접종센터 인천광역시 부평구 체육관로 60 032-509-3105 강화군 코로나19 인천광역시 강화군 예방접종센터(강화문예회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고비고개로19번길 12 032-930-4557 동구 코로나19 인천광역시 동구 예방접종센터(송림체육관) 인천광역시 동구 염전로 30 032-760-4913 계양구 코로나19 인천광역시 계양구 예방접종센터(계양아시아드..

대구광역시 코로나 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내부링크]

대구광역시 코로나 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시군구 센터명 주소 비고 전화번호 중구 코로나19 대구광역시 중구 예방접종센터 대구광역시 중구 달성로 56, 별관 053-661-3121 달서구 코로나19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예방접종센터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공단로22길 25(월암동) 053-667-3893 동구 코로나19 대구광역시 동구 예방접종센터 대구광역시 동구 효동로2길 24(효목동) 053-662-3483 북구 코로나19 대구광역시 북구 예방접종센터(대구복합스포츠타운 시민체육관) 대구광역시 북구 고성로 191 (고성동3가) 053-665-0700 서구 코로나19 대구광역시 서구 예방접종센터(서구국민체육센터) 대구광역시 서구 문화로 72 (이현동) 053-663-4782 달성군 코로나19 대구광역시 ..

경기도.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 [내부링크]

경기도 코로나 19 예방접종센터 운영 현황 시군구 센터명 주소 전화번호 고양시 일산동구 코로나19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예방접종센터(고양 꽃전시관, 일산동구 호수로 595)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장항동) 031-8075-9770 수원시 영통구 코로나1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예방접종센터(아주대 실내체육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원천동) 031-217-7654 남양주시 코로나19 경기도 남양주시 예방접종센터(다산동, 남양주체육문화센터)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 지금로 91 031-590-1353 성남시 분당구 코로나19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예방접종센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탄천로 215(야탑동, 탄천종합운동장, 체육회관) 031-729-7105 안양시 동안구 코로나19 경기..

세종특별자치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내부링크]

세종 특별자치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기준일 코로나검체 채취 여부 시.도 호흡기전담클리닉 주소 일요일운영시간 월요일 운영시간 화요일 운영시간 수요일 운영시간 목요일 운영시간 금요일 운영시간 토요일운영시간 전화번호 2021년 07월 08일 17시 세종 세종특별자치시보건소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건강길 16 미운영 미운영 13:30 ~ 17:30 미운영 13:30 ~ 17:30 미운영 미운영 044-301-2884 2021년 07월 08일 17시 세종 엔케이(NK)세종병원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161 세종시 NK리움힐 상가 1~8층 (나성동) 미운영 09:00 ~ 12:30 09:00 ~ 12..

울산 광역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내부링크]

울산 광역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기준일 코로나검체채취여부 시도 시군구 호흡기전담클리닉 주소 일요일 운영시간 월요일 운영시간 화요일 운영시간 수용일 운영시간 목요일 운영시간 금요일 운영시간 토요일 운영시간 전화번호 2021년 07월 08일 17시 울산 남구 좋은삼정병원 울산광역시 남구 북부순환도로 51 미운영 09:30 ~ 17:00 09:30 ~ 17:00 09:30 ~ 12:00 09:30 ~ 17:00 09:30 ~ 17:00 09:30 ~ 12:00 052-220-7500 2021년 07월 08일 17시 울산 남구 중앙병원 울산광역시 남구 문수로480번길 10 (신정동) 미운영 08:3..

대전 광역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내부링크]

대전 광역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대덕구, 동구, 서구, 유성구, 중구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기준일 코로나검체 채취 여부 시도 시군구 호흡기전담클리닉 주소 일요일 운영시간 월요일 운영시간 화요일 운영시간 수요일 운영시간 목요일 운영시간 금요일 운영시간 토용일 운영시간 전화번호 2021년 07월 08일 17시 대전 대덕구 대전광역시대덕구보건소 대전광역시 대덕구 석봉로38번길 55 미운영 09:00 ~ 12:00 09:00 ~ 12:00 09:00 ~ 12:00 09:00 ~ 12:00 09:00 ~ 12:00 미운영 042-608-4403 2021년 07월 08일 17시 대전 동구 대전광역시동구보건소 대전광역시 동..

광주 광역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내부링크]

광주 광역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광주광역시 광산구, 남구, 동구, 북구, 서구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코로나검체 채취여부 시군구 호흡기전담 클리닉 주소 일요일 운영시간 월요일 운영시간 화요일 운영시간 수요일 운영시간 목요일 운영시간 금요일 운영시간 토요일 운영시간 전화번호 광산구 광산수완미래아동병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162 (운남동 광산미래아동병원) 09:00 ~ 16:00 09:00 ~ 21:00 09:00 ~ 21:00 09:00 ~ 21:00 09:00 ~ 21:00 09:00 ~ 21:00 09:00 ~ 18:00 062-605-2500 광산구 광산하나아동병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141 3~..

인천광역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내부링크]

인천광역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강화군, 계약구, 남동구, 동구, 미추홀구, 부평구, 서구, 연수구, 옹진군, 중구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기준일 코로나검체 채취여부 시도 시군구 호흡기전담 주소 일용일 운영시간 월요일 운영시간 화용일 운영시간 수요일 운영시간 목요일 운영시간 금요일 운영시간 토요일 운영시간 전화번호 2021년 07월 08일 17시 인천 강화군 비에스종합병원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충렬사로 31-0 08:30 ~ 17:30 08:30 ~ 17:30 08:30 ~ 17:30 08:30 ~ 17:30 08:30 ~ 17:30 08:30 ~ 17:30 08:30 ~ 12:30 032-290-0001 2021년..

대구광역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내부링크]

대구광역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남구, 달서구, 동구, 북구, 서구, 수성구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기준일 코로나검체 채취 여부 시도 시군구 호흡기전담 클리닉 주소 일요일 운영시간 월요일 운영시간 화요일 운영시간 수요일 운영시간 목요일 운영시간 금요일 운영시간 토요일 운영시간 전화번호 2021년 07월 08일 17시 대구 남구 드림병원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 153 (대명동) 미운영 08:30 ~ 17:30 08:30 ~ 17:30 08:30 ~ 17:30 08:30 ~ 17:30 08:30 ~ 17:30 08:30 ~ 12:30 053-640-8800 2021년 07월 08일 17시 대구 남구 한영한마음아동병원 ..

부산광역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 기장군, 강서구, 금성구, 남구, 동구, 동래구, 사상구, 사하구, 서구, 수영구, 연제구, 영도구, 진구, 북구, 해운대구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코로나검체 채위여부 시군구 호흡기전담클리닉 주소 일요일운영시간 월요일운영시간 화용일운영시간 수요일운영시간 목요일운영시간 금요일운영시간 토요일운영시간 전화번호 기장군 기장병원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대청로72번길 6 6 미운영 09:00 ~ 18:00 09:00 ~ 17:00 09:00 ~ 17:00 09:00 ~ 17:00 09:00 ~ 17:00 09:00 ~ 13:00 051-723-0171 기장군 정관우리아동병원 부산광역시 기장군 ..

코로나19 예방접종 온라인 사전예약 기간 및 날짜별 대상자 [내부링크]

코로나19 사전 예약 기간 및 날짜별 대상자 [60세~74세 고령층 사전예약 후 미접종자 7월 접종 안내] 대상 : 60세 ~74세 (1947.1.1 ~ 1961. 12.31 출생) 예약기간 : 7월 12일(월) ~ 7월 17일 (토) 접종기간 : 7월 26일(월) ~ 8월 7일(토) 당초 5월 27일 ~ 6월 19일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대상인 60 ~ 74세 고령층으로 사전예약을 완료하였으나, 건강상의 이유등 다양한 사유로 미접종한자 [55세 ~ 59세 사전예약 안내] 대상 : 55세 ~ 59세(1962.1.1 ~ 1966.12.31.출생) 예약기간 : 7월 12일(월) ~ 7월 17일(토) 접종기간 : 건보가입자, 의료급여수급권자 - 7월 26일(월) ~ 8월 7일(토) 건보미가입자 - 8월 2일..

Slice selection 과 thickness [내부링크]

1.0T에서 공명주파수는 42.6MHz가 된다. 한쪽 끝의 spin들은 42.7MHz로 돌고 다른 쪽의 세차 주파수는 42.5MHz가 될것이다. 만약 42.7MHz로 된 RF pulse를 주면 gradient line 위에 있는 42.7MHz 위치에 서 모든 spin들은 Z축에 수직인 방향으로 자극을 받게 된다. 그리고 그 밖의 모든 spin 들은 42.7MHz 주파수를 접하지 못하는데 이것은 바로 그들의 공명주파수가 벗어나기 때문이다. 바로 이런 방법으로 하난의 횡단면은 선택적으로 여기된다. 만약 Z-gradient 대신에 X-gardient가 걸리면 단면선택은 sagittal plane이 될것이며, Y-gradient는 cornal plan이 될것이다. 그림 3-1에서 보는 바와 같이 한 단면을 선택..

경사자계와 주파수 [내부링크]

환자가 자석 안에 들어가면, 그리고 아무런 외부 에너지를 주지 않았다면 균일한 자장 내에 있다는 것을 알수 있다. 또한 어느 정도 균등한 자장이 형성되어 있다면 몸 안에 있는 모든 spin들은 모두 같은 주파수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얻고자 하는 단면의 선택에 있어서 아무런 도움을 주지 못하는 것이다. 따라서 균등한 자장에 위치에 따라 다른 경사자장을 부가하면 각각의 위치에 따라서 부가된 경사자장을 곱한 만큼 주파수가 달라지게 될 것이다. 이때 부가된 경사자장을 경사자계(magnetic gradient field)라고 하며 경사자계는 주자석 내부에 설치된 경사자계 코일에 전류 증폭기로 전류를 흘려 발생시킨다. 경사자장(gradient)은 매우 빠른 변화 자장이다. 그림 2-1 에서 자장 경사를..

공공기관 채용정보 - 한국전력공사 2021년도 2차 전문계약직 채용 [내부링크]

한국전력공사 - 2021년도 2차 전문계약직 채용 제목 : 한국전력공사 2021년도 2차 전문계약직 채용 기관 : 한국전력공사 응시 자격 : 공통사항 연 령 : 제한 없음(단, 취업규칙에 따라 정년[만 60세] 이상인 자 지원불가) - 송변전건설 산림담당은 직위의 전문성, 특수성 등을 고려하여 정년 이상인 자 지원 가능(단, 60세 이상의 경우 계약기간은 1년 단위로 함) 병역사항 : 병역법 제 76조에서 정한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없는 자 기타사항 : 당사 인사관리규정 제11조(붙임2)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분야별 지원자격 - 국제계약 자문 (필수) 영미권 변호사 자격 보유 및 법무관련 실무경력 7년 이상인 자로서(단, 영미권변호사 자격 취득 후 실무경력이 5년 이상인 자) (우대)..

X, Y, Z Gradient coil의 작용과 변화 [내부링크]

X, Y, Z Gradient coil의 작용과 변화 MR 장점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다 방향 검사가 가능하다고 하는 것은 곧 3쌍의 경사코일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3차원의 공간에 환자가 들어가 있다면 어떤 3차원의 기능이 있어야 할 것이다. 바로 이것이 3쌍으로 형성된 경사코일이며, 각각 작용하는 모습은 그림 1-8 에서와 같다.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X-gradient가 켜지면 X축을 따라 경사자장이 변화 하며 Y축에서도 Y축을 따라 경사자장이 크고 작아진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Z 방향은 어떻게 변화할까? Z-gradient가 켜지면 Z축 방향과 같기 때문에 중심에서는 변화가 작고 바 깥 부분에서는 변화가 커지게 된다.

결합된 3가지 coil의 기능 [내부링크]

결합된 3가지 coil의 기능 영상에 있어서 trans-axial, sagittal, coronal plane을 선택하기 위해서 는 X, Y, Z 가 각각 작용할 것이다. 만약 동시에 3 coil이 작동한다면 3쌍의 coil에 흐르는 전류는 3부분으로 분리되어 자장을 형성하지 않고 오히려 하나의 합성된 자장을 만들게 된다. 그림 1-6은 oblique한 영상을 얻기 위해 3가지 coil이 모두 작동되고 있 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각각의 Gradient coil에 흐르는 전류를 조절 할 수 있다면 원하고자 하는 영상의 Plane을 정확히 나타낼 수 있을 것이며, X. Y - Gradient는 각 pixel로 부터 나온 신호를 위치잡이 해주는 기능을 가지게 된다. 각 coil은 축을 따라 작은 경사자계를 ..

Y - Gradient coil [내부링크]

Y - Gradient coil 보통 Y축은 환자의 위아래에서 통하는 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주로 위상 부호화에 사용된다.

X - Gradient coil [내부링크]

X - Gradient coil 그림 1-4는 X-gradient가 환자의 좌 우측에 경사자장이 위치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X축은 환자의 수평축에 가로질러 위치하고 있으며 이러한 coil들은 Z-gradient coil과 같은 방법으로 작동되며, 반대 측을 가진 직류전류는 경사자장을 만들게 된다. X-Gradient에 의해 생긴 경사자장은 Z-Gradient에서와 비슷하게 환자 의 X-축을 따라 공간 위치를 가능하게 해주며 주파수 부호화에 사용된다.

Z - Gradient coil [내부링크]

Z - Gradient coil 보통 한 쌍의 원형 coil로 이루어져 있고 그 각각은 그림 1-2 에 서와 같이 드럼에 감겨져 있다. 만약 그림 1-3과 같이 반대극성을 가진 직류 전류가 두 coil을 통해서 양 쪽의 반대 극으로 흐르면 Z축을 따라서 매우 조그마한 변화가 자기장에 생기게 된다. 이러한 자장세기의 변화는 자석의 축을 따라서 단면의 선 택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해 준다. Z-Gradient에 의해 인가되는 전류가 강할수록 기울기가 큰 경사자계가 걸리며 이것은 곧 얇은 단면의 선택을 가능하게 해준다. Z-Gradient는 항상 횡단면 (transaxial plane)의 선택에 사용되며 우리는 이것을 단면선택 (slice selection) 이라 부른다.

Gradient coil [내부링크]

경사코일은 MR 검사를 시행하게 되면 쿵땅 쿵땅거리는 소음을 발생하게 되는데 이것은 경사코일이 플라스틱 원통에 감겨 있으면서 자장과 전기에 너지의 상호작용에 의해 플라스틱 원통에 힘이 가해져서 소음이 발생되는 것이다. RF pulse가 spin의 자기 벡터를 Mxy 평면으로 숙이고 난 후 신호를 받게 되는데, 조직의 모든 spin들이 똑같은 신호를 방출하게 되면, 컴퓨터가 spin의 위치를 결정하기가 불가능해진다. 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자기공명 신호 위에 공간위치 부호화 정보 (spatial encoding information)가 더해져야 한다. 이러한 정보를 얻기 위 해 경사자장(magnetic field gradient)은 정자장(static magnetic fiel..

상생 소비지원금 [내부링크]

상생소비지원금이란? 정부가 월평균 카드사용액 대비 3%이상 증가한 카드 사용액의 10%를 8월 사용분 부터 3개월간 돌려주는 제도입니다. 8~10월 사용분을 9~11월에 월별로 환급 예정입니다. 환급 방법은 신용카드 캐시백 형태입니다. 예를 들면 2분기에 카드로 월평균 100만원을 쓴 사람이 8월에 200만원을 썼다면, 초과액 100만원의 10%에 해당하는 10만원을 9월에 카드 포인트로 환급해주는 식이다. 법인카드만 빼고 개인이 보유한 모든 카드 지출액이 기준이 되며, 신용카드뿐만 아니라 체크카드도 캐시백 혜택 대상입니다. 기획재정부는 "카드가 없는 4%의 경우엔 소비 촉진이 아닌 소득 보강이 필요해 별도 프로그램으로 지원하는 방안을 강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용 대상 취약부문 중심의 추가 소비를 ..

경사자계코일(Gradient coil) [내부링크]

기계와 환자가 움직이지 않는 상태에서 자석에 의한 주자장의 세기를 위치에 따라 일시적인 경사를 만들고 공명주파수를 다르게 하여 위치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하는 경사자장 발생장치는 크게 magnet 내부의 원통에 감긴 X, Y, Z 축 세쌍의 경사자장 코일과 이 코일에 전류를 흘리는 경사자장신호증폭기 (Gradient pulse amplifier)로 구성된다. Z축 경사자장 코일에 일정시간 동안 전류를 흘리면, 경사자장 코일이 만드는 자장과 같은 극성의 주자장 방향은 자장의 세기가 더욱 커지고, 주자장과 반대극성을 만드는 경사자장 코일쪽의 세기는 감소하여 자석 중심으로 위치에 따라 자장의 세기가 경사진 모양으로 만들어 진다. 즉 경사자장이 만들어지면, 이때 공명주파수는 경사자장의 크기에 따라 크거나 작게 변..

자장 보정(Shimming) [내부링크]

인체의 proton을 자화 시키는 자장의 크기는 자석내부의 위치에 따라서 그 크기가 일정하지 않으면 일정한 공명주파수와 경사자장을 만들 수 없게 된다. 자석이 만드는 자장은 자석의 내부구조 및 자석이 놓여 있는 건물의 철근, 주변의 여러 자성물질등의 영향으로 인해 불균일 해진다. 이런 불균일한 자장을 균일한 자자으로 만드는 것을 shimming 이라고 한다. shimming은 수동적인 방법(passive shimming)과 능동적인 방법(active shimming), 그리고 두가지 방법을 함께 사용하는 혼용방법(hybrid shimming)이 있습니다. 자장의 세기를 측정하는 가우스 측정기(Gauss meter)로 자석 내부 일정 공간 통상 50cm DSV(Diameter of superficial V..

MRI Parameters. 부가인자. GE (Gradient Echo), FE (Field Echo) [내부링크]

GE (Gradient Echo), FE (Field Echo) 위 그림은 GE sequence diagram 이다. 임의의 αo RF pulse를 주면 이 pulse에 의해서 FID signal이 나오는데 이때 사용된 αo pulse 의 Flip Angle은 90보다 작은 각도이다. 생성된 FID signal이 Dephasing 되는 것을 SE 처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Dephasing gradient를 이용하여 강제Dephasing 시킨다. 위 그림은 Dephasing gradient를 나타낸 것이다. 여기 pulse를 주고 난 후 각 조직의 원자핵들은 Mxy 평면에서 처음에는 같은 위상에 있다가 시간이 지나며 흩어지는데, 가)는 Gradient를 가하지 않은 상태에 모든 조직의 원자핵은 In p..

MRI Parameters. 부가인자. IR (Inversion Recovery) [내부링크]

IR (Inversion Recovery) IR은 Spin echo와는 달리 먼저180pulse를 사용하여 종축자기화를 반대 방향으로 반전(Inversion)시킨 다음, Spin echo나 Turbo spin echo 방식을 이용하여 echo를 얻는 방법으로 TI(Inversion time)에 따라 영상의 대조 도가 다르게 나타난다 fat과 water가 Recovery되는 것을 나타낸 것으로 가)그림은 Saturation Recovery 방법을 이용한 것으로 T1 회복시간의 차이가 짧고, 나)그림은 IR pulse를 이용했기 때문에 가)그림 보다는 T1 회복시간 차이가 더욱 커서 T1 효과를 효과적으로 나타낸 영상이 된다. 최근에는 TI, TR, TE 등을 변화시켜 Fat과 Water Suppressi..

MRI Parameters. 부가인자. Turbo Spin Echo (Fast Spin Echo) [내부링크]

위 그림은 TSE의 diagram인데 SE의 Multi echo를 얻기 위해 180pulse 를 가하는 것처럼, Turbo spin echo도 90∼ 180∼180… 180와 같이 여러 번의 180를 가한다. SE와 다른 점은 매번 echo를 얻기 전에 Gp Step을 각각 다르게 인가하고, signal을 얻은 다음 반대쪽에 Gp를 인가하여 다음 180pulse를 줄때 Phase가 가하지 않는 상태로 한 후 다시 180pulse를 가한다. 결국, 한번에 TR내에서 여러 개의 Phase encoding 이 된 Data Line을 얻게 된다. Spin echo는 한 TR 내에서 한 개의 Phase encoding된 echo를 얻는데 비해, TSE는 위 그림에서 보다시피 한 TR 내 에서 8개의..

MRI Parameters. 부가인자. Pulse sequences. SE(Spin Echo) [내부링크]

SE (Spin Echo) 임상에 주로 이용되는 echo에는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SE(spin echo), GE(gradient echo), RF echo, Stimulated echo 등이다. 이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이 Spin echo로써 SE 방식은 여기 pulse인 90RF pulse를 준 후에 Refocusing pulse인 180RF pulse를 인가하면 신호가 생성되는데, 이 신호를 영상화 하는 것이 Spin echo기법이다. 위 그림은 SE Sequence diagram으로 여기 pulse(90RF)를 주면, 자장의 불균일성과 Spin-Spin 상호작용에 의해 T2의 Dephasing 이 생기고, 그때 신호가 급격히 감소하는 FID(Free Induction Decay..

MRI Parameters. 부가인자. FOV, Matrix, NEX [내부링크]

FOV (Fild of view) 주어지는 matrix size와 FOV에 의해 각 Pixel size가 결정되며, 이는 image resolution에 관계되는 인자이다. Small FOV는 작고 많은 matrix를 포함하므로 높은 해상력을 나타내며 상대적으로 SNR을 감소시킨다. FOV의 조절 허용범위는 Gradient Amp 용량에 의해 좌우되며 scan time 과는 무관하다. Small FOV 사용 시 주의점은 arising artifact를 발생한다. Pixel size = FOV / Matrix size 임상적으로 적용되는 FOV는 확대, 축소의 범위가 약 8cm-48cm이며, 그 이하는 Gradient 성능에 좌우된다. Matrix Image resolution과 scan time은 mat..

MRI Parameters. 부가인자. ST와GAP [내부링크]

ST (Slice thickness) Slice thickness는 자장의 강도, gradient 성능을 표현하는데 관련이 있으며 장치의 능력 평가 기준이 되기도 한다. 넓은 slice는 SNR이 증가되나 resolution, sharpness의 감소를 초래함과 동시에 세밀한 부위 관찰시는 partial volume effect 로 인해 판독 시 바람직하지 못하다. 높은 해상력을 장점으로 한 MRI는 low field 에서 high field로 점차 변천하면서 얇은 두께의 영상이 가능하게 되었고, SNR의 증가와 함께 좋은 영상을 묘사하고 있 다. 대체로 얇은 두께의 기준은 3mm - 1mm의 해상력을 의미하며, 일정 SNR을 유지하기 위한 scan time도 증가하지 않아야 한다. 주 적용부위는 Pit..

MRI Parameters. 부가인자. Bandwith 와 Flip angle [내부링크]

Bandwith Bandwidth에는 Receiver Bandwidth와 Transmit Bandwidth가 있는데, 이는 영상화 하는 Matrix, 1pixel내에 포함되는 주파수의 범위로서 자장강도 기준에 의해 적절히 수동 또는 자동으로 그 주파수 폭이 조절되어 진다. (Fat과Water 주파수 차이). 주로 영상에 미치는 Bandwidth는 Receiver Bandwidth로 Low Bandwidth를 선택하게 되면 SNR, Chemical Shift artifact, Sampling Time, Motion artifacts가 증가하며, sampling time (Data 획득시간) 증가로 TE가 길어지며 그로 인해 slice수도 감소된다. 이런 Band width는 FOV 및 여러 인자들과 장치의..

MRI Parameters. 부가인자. TE(Echo Time) [내부링크]

MR영상을 만들기 위해서 인체에 필요한 양의 에너지를 주고 그 에너지를 끊는 순간 몸으로 부터 발생하는 신호(Signal)를 RF coil 이 포착하여 영상화 합니다. 신호를 만들기 위해서 인가한 여기RF pulse 부터 생성된 신호를 얻는데 까지 걸린 시간을 TE라고 합니다. 또 TE는 조직이 흡수한 에너지를 밖으로 방출하는데 걸리는 시간이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위 그림은 TE를 나타낸 Diagram으로 여기 Pulse인 90도 RF pulse와 Refocusing 180도 RF pulse를 사용 후 Echo 가 생성되는데 여기 pulse 부터 echo pulse 까지 총 걸린 시간을 TE 라고 합니다. 이 TE를 조절하고 변화 시킴으로 PD, T1, T2WI를 영상화 할 수 있습니다.

MRI Parameters. 부가인자 TR(Repetition time) [내부링크]

TR (Repitition Time) MRI의 고유인자(PD,T1,T2)의 영상화를 위해서 조절되는 부가 인자들이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고 기본적인 인자로 TR을 들 수 있습니다. 위 그림은 SE(Spin Echo) pulse sequence diagram의 일부분 입니다. SE기법은 90도 RF pulse와 Refocusing 시키는 180도 RF pulse를 인가한 후 만들어지는 하나의 echo를 받아서 영상화 것입니다. TR은 처음 echo 를 얻기 위해 사용한 90도 RF pulse 에서 다음 echo 를 얻기 위해 이용된 90도 RF pulse까지의 시간을 TR이라고 합니다. 또는 조직이 에너지를 흡수하는 시간이라고도 합니다. TR은 MR영상에 중요한 인자로 임상에 결정적인 여러 부가인자를 조절..

Proton density 강조영상 (PD weighted image) [내부링크]

Proton density 강조영상 (PD weighted image) 양성자 강조영상은 환자의 일정 범위 속에 존재하는 원자핵, 즉 조직의 proton 수에 비례한 대조도를 얻은 영상으로, 영상에 대조도는 없고 전체적인 신호강도가 커서, 넓은 범위의 조직들을 관찰하는데 주로 이용된다. T1과 T2 성분을 배제하기 위해서는 TR과 TE의 관계를 잘 선택해야 한다. 위 그림은 양성자 강조영상을 설명한 그림으로 TR을 짧게(TR:500ms)선택하면 두 조직의 T1회복 차이가 큰 Signal을 나타내게 되므로, TR을 길게 (TR: 2500ms)선택해 두 조직의 T1회복 차이를 최소화 시킨다. 또한, T2성분을 최소화 하기 위해 TE의 조절이 요구되는데, TE가 길게 되면 Fat과 Water조직간에 큰 T2 ..

T2 강조영상 (T2 weighted image) [내부링크]

T2 강조영상 (T2 weighted image) 인체의 영상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에너지 즉, 공명주파수 (RF puse)를 가한 직후 RF pulse 를 끊는 순간부터 Fat과 Water의 횡축 자기화는 spin-spin 상호간의 간섭과 local magnetic field inhomagenity 에 의해서 빠르게 Dephading 된다. Fat은 물보다 빠르게 Dephasing 되고, Water는 서서히 Dephasing 되어, 일정시간(80ms)후에 Fat의 신호는 물보다 작게 보이고 Water의 신호는 크게 보이는데, 이런 영상을 T2강조 영상이라고 한다. T2강조영상도 T1강조영상처럼 TR과 TE 두 Factor를 조절하여 영상화 할 수 있다. 위 그림은 T2- weighted image의 D..

MR image parameter. 고유인자 (T1 weighted image) [내부링크]

T1 강조영상 (T1 weighted image) MRI는 인체 내에 있는 원자핵에 외부에서 에너지를 주어 그 핵에서 발생하는 신호(signal)를 얻어 영상화 하는 것인데, MRI에서 주로 이용되는 원자핵은 수소원자핵 내의 양성자(proton)이다. 결국 해당 양성자와 외부 에너지와의 상호작용에 의하여 MR영상에 관련되 대조도를 묘사 할 수 있는데 그 대조도는 Fat과 Water 두 가지 물질이 기준이 된다. 지방(Fat)의 T1시간은 물(Water) 보다 짧기 때문에 fat의 종축자화는 RF excitation pulse 후 본래상태로 회복되는 시간이 물 보다 빠르게 된다. Fat과 Water 사이의 종축으로 회복되는 T1 시간 차이의 기전을 이용하여 영상화 한것을 T1 강조 영상이라고 하고, 다른 ..

이완( Relaxation ) [내부링크]

T1이완(relaxation) 공명된 상태에서 고주파펄스를 끊게 되면 순자화가 원래의 평형상태로 회복되는 것을 이완(relaxation)이라고 합니다. 이때 두가지 일이 동시에 발생되는데 종축자화가 원래의 상태로 회복되는 과정을 T1이완 또는 종축이완(Longitudinal relaxation)이라고 하며, T1이완이 일어나기 위해서는 수소원자핵의 에너지를 주위물질(Lattice)에 전달하기 때문에 spin-lattice 이완 이라고도 합니다. 또한 원래의 자화의 63%까지 회복될때 까지의 시간을 그물질의 T1 relaxation time 이라고 정의합니다. T1이완시간이 두배가 되면 91%의 종축자화가 회복되며, 3배의 시간 후에는 97%가 회복됩니다. T1이완 시간이 가장 긴 물질은 순수한 물로써 약..

공명(Resonance)현상 [내부링크]

공명 현상 공명(Resonance)에 관한 쉬운 예중에 하나를 드면 소리굽쇠를 들 수있습니다. 진동수가 다른 소리굽쇠를 마주 보게 한 후 한쪽의 소리굽쇠를 치게 되면 다른 한쪽의 소리굽쇠는 울리지 않는다. 그러나 진동수가 같은 소리굽쇠를 마주보게 한후 치게 되면 다른 한쪽이 치지 않았는데도 같이 울리는 것을 볼수있습니다. 이것은 진동수가 같은 소리굽쇠 간의 소리에너지가 전달된 것인데, 이것이 바로 공명현상입니다. 또 다른예를 들면 실제로 발생했던 사건으로 1940년 11월 7일 미국 워싱턴주 타코마시의 다리(bridge)가 자신의 자연주파수와 주의환경(바람, 약한 지진에 의한 미동 등)에 의한 주파수가 우연히 같아져서 다리가 주위환경에너지를 흡수함으로 진동이 점점 커져서 결국 무너진 사건도 있었습니다. ..

순자화 (Net Magnetization Vector) [내부링크]

순자화 (Net Magnetization Vector) 단일 원자핵의 행동이 외부에서 가해준 자장 내에 있을 때 어떻게 움직이는가에 대해 알아보았다. 실제로는 인체내의 무수히 많은 원자핵의 운동을 각각 알아보는 것은 불가능하고, 각 핵들 운동의 결과로 나타나는 전체적인 현상을 관찰하게 된다. 외부에서 자장을 가해주지 않은 경우에는 이 많은 핵들이 제멋대로 배열하여 전체적으로는 핵 스핀의 배열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 이핵들의 외부의 자장 안에 놓이게 되면 핵스핀들이 외부자장과 평행하게 또는 반대방향으로 2가지의 배열을 하므로 전체적으로 이들의 합으로 나타나는 배열 방향을 관찰 할 수 있게 된다. 이때 핵스핀의 분포는 자장방향과 평행방향으로 배열하는 것이 반대방향으로 배열하는 것보다 약간 많게 되는데 이것은..

세차운동 (Precession) [내부링크]

세차운동(Precession) 나침반이 지구의 북극과 남극을 가리키듯이 막대자석을 실에 매달아 큰 자석의 N극과 S극 사이의 자장내에 두면 막대 작석도 N극은 큰 자석의 S극 쪽으로 일정한 방향을 가리킨다. 자장내에 놓은 핵은 위와 같은 성질을 가지고 있지만 회전하는 작은 입자로 된 핵은 조금 다른 양상의 행동을 하게 된다. 핵스핀과 비슷하게 행동하는 예로 중력 하에서의 자이로스코프 팽이 운동이다. 이 팽이는 자신의 축을 중심으로 도는 자전운동(spin)과 자전축이 중력방향에 대해 각도를 가지고 회전하는 세차운동(precession)을 동시에 하게 된다. 핵도 마찬가지로 핵의 회전축을 중심으로 한 회전운동과 이 회전축이 자장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세차운동을 한다. 세차운동은 회전운동이므로 그 빠르기를 나타..

핵 스핀(Nuclear Spin)과 핵자기 쌍극자(Nuclear Magnetic Moment) [내부링크]

핵 스핀과 핵자기 쌍극자 원자는 원소의 화학적 성질을 갖는 가장 작은(최소) 단위이다. 원자의 구성은 핵과 전자이다. 물질의 중심에 (+) 전하를 띠는 양전하가 있고 그 주위를 (-)전하를 띤 전자가 움직이고 있다. 원자핵은 (+)전하를 띠는 양성자와 전하가 없는 중성자로 이루어져 있다. 가장 작은 원자는 수소이다. 수소원자( 1H)는 양전하를 가진 양성자 1개와 그주위를 움직이는 전자 1개로 구성 되어 있다. 수소핵(proton)은 조그만 위성과 비슷하게 마치 지구가 자전 하는 것처럼 꾸준히 축을 중심으로 돌고 있다. 이것을 수소핵이 스핀(spin)을 가졌다고 한다. 양전하가 수소 핵에 붙어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것과 같아 양 전하를 띤 수소의 핵스핀으로 인하여 전류가 생성된다. 전자기학에 의하면 전..

채용 정보 [부산보훈병원] 보건직 및 기능직 공개채용 [내부링크]

제목 : [부산보훈병원] 보건직 및 기능직 공개채용 기관 :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응시 자격 : - 공통사항 O 공단 인사규정 제18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자 O 공단 인사규정 제44조(정년)에 따른 정년(60)세을 초과하지 않는 자 - 보건직(임상병리사)(1) O (필수) 공고일 기준, 임상병리사 면허증 소지자 O (필수) 공고일 기준, 종합병원(심평원 기준) 진단검사의학과 근무경력 1년 이상 - 기능직(시설)(1) O (필수) 교대근무 가능자 O (필수) 공고일 기준, 에너지관리기능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 에너지관리기능사 상위자격증(산업기사, 기사) 소지자 지원 가능 - 기능직(행정)(2) O (필수) 공통사항 자격요건을 충족한 자 결격 사유 : 인사규정 제18조(직원 결격사유) ① 다음 각 호..

채용공고 충북대학교병원 신규직원(방사선사) 모집 공고 [내부링크]

제목 : 충북대학교병원 신규직원(방사선사) 모집 공고 기관 : 충북대학교병원 응시 자격 : 방사선사 면허증 소지자 ·3교대 근무 가능자 ·TOEIC성적 600점 이상인 자 (TEPS 485점(New TEPS 260점) 또는 TOEIC-S 110 이상) 결격 사유 : 1.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2. 파산선고를 받은 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 3. 금고이상의 형을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또는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4. 금고이상의 형을받고 그 집행유예기간이 만료된 날로부터 2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5. 금고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고 그 선고유예기간중에 있는 자 6.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되거나 정지된 자 7. 「형법」 제303조 ..

채용 공고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초빙연구원 채용 [내부링크]

제목 :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초빙연구원 채용공고 기관 :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응시 자격 : ㅇ 체육학 관련 석사학위(예정)자 혹은 학사학위자로 경력 2년 이상 ㅇ 연령제한 없음 * 단, 공고일 현재 공단 정년 규정인 60세 미만인 사람 ㅇ 공단 인사규정 제20조(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 ㅇ『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 제1항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 * 비위면직자등 사전조회시스템 통해 최종임용 결정 전 사전 검증 ㅇ 채용예정일 즉시 근무 가능한 사람 전형 절차 : ㅇ 원서접수 : E-mail 접수 ㅇ 서류전형 : 지원자격 확인, 자기소개서 등 * 지원자격 요건 충족 시 전원선발 ㅇ 면접전형 : 직무능력평가, 종합인성평가 ㅇ 최종임용 : 비위면직자등 조회 ..

채용공고 정규직(경력직) 간호사 모집공고 [채용분야 : 체외순환사] [내부링크]

제목 : 정규직(경력직) 간호사 모집공고 [채용분야 : 체외순환사] 기관 : 충남대학교병원 응시 자격 :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 상급종합병원 임상경력 1년 이상인 경력자(단일기간 경력과 정규직 경력만 인정) 법률 및 본원 인사규정(제24조)의 임용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전형 절차 : 1차 : 원서접수 2차 : 면접전형(블라인드)

채용공고 한국교통안전공단 인천본부 청년인턴(행정직) 채용 재공고 [내부링크]

제목 : 한국교통안전공단 인천본부 청년인턴(행정직) 채용 재공고 기관 : 한국교통안전공단 응시 자격 : 1. 자격요건 연령 : 제한없음 학력 : 제한없음 - 계약기간이 종료된 청년인턴의 연장계약 금지 - 취업이 결정된 자는 채용대상에서 제외 장애인 제한경쟁 공단 실무직근로자 및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제11조(채용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전형 절차 : 5. 선발방법 1차 전형 : 서류심사(예정인원의 3배수, 동점자 전원 합격) 2차 전형 : 면접심사(예정인원의 1배수, 동점자 발생시 취업지원대상자, 서류전형 성적 우수자 순으로 선정) 6. 채용일정 등 채용일정 계획 공고 및 접수기간 서류심사 서류심사발표 면접심사 최종발표 채용예정일 ’21. 4. 19.(월..

채용공고 2021년도 국립부산과학관 상반기 직원 채용 [내부링크]

제목 : 2021년도 국립부산과학관 상반기 직원 채용공고 기관 : 국립부산과학관 응시 자격 : ㅇ 일반직 직군 공통자격(필수자격) : 공인 어학성적 소지자로 기준점수(등급) 이상인 자(학력, 연령 무관) - TOEIC 720점, NEW TEPS 308점, TOEFL 81점, TOEIC Speaking 120점, TEPS Speaking 51점, OPIC IM2, IELTS 5.5 - 어학성적은 지원자격 적격여부 판단시에만 사용 - 어학성적 인정 기준 : '19. 5. 4. 이후 응시하고 '21. 5. 3.(접수마감일)까지 발표된 국내 정기시험 성적(어학성적 종류 중 한 개의 성적만 제출) - 조회 확인이 불가한 성적 및 국외시험 성적은 불인정 ㅇ 공무직(환경미화직) : 고령자우선고용 정책에 따라 채용예정..

채용 공고 한국 해양 교통 안전공단 2021년 제2차 체험형 청년인턴(장애인 제한경쟁) 채용 [내부링크]

제목 : 2021년 제2차 체험형 청년인턴(장애인 제한경쟁) 채용공고 기관 :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응시 자격 : ※ 다음 각 호를 모두 만족하는 사람 1.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른 장애인 2. 응시연령 : 임용예정일 기준 만 15세 이상 만 34세 이하 * ?청년고용촉진 특별법 시행령? 제2조(청년의 나이) 3. 학력 : 고등학교 재학생 이상 * 단, 계약기간동안 전일 근무가 가능해야하며, 근무기간 중 학업병행 불가 4. 채용공고일 기준 취업자 및 취업이 결정된 자는 제외 * 채용 공고일 기준 당시 취업자(인턴 포함)는 응시 자격에서 제외되며, 추후 증빙서류를 통해 확인 예정 * 우리 공단의 인턴 경력이 2회 이상인 경우 재응시 불가 5. 임용예정일부터 근무 가능한 자 6. 공단 인사관리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