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eblog의 등록된 링크

 mye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제주 가볼만한곳 노리매공원 데이트 코스 [내부링크]

항상 일상을 벗어나고 여행을 다니는 자유로운 삶을 꿈꾸고 있지만 그렇지 못하고 도시숲에서 여름휴가만을 기다리고 있거나 월차 혹은 연차를 사용해서 주말을 포함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지는 않으세요? 혼자 여..

안성 익사이팅 실내 데이트 가볼만한곳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내부링크]

오늘은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해 있는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물론 코로나 때문에 조심스러운 것도 있어서 마스크와 개인 위생은 철저히 하고 다녀왔습니다.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

5월 ~ 6월 제철 매실 효능 [내부링크]

항상 어떤 음식이든 알고 먹으면 그 효과는 배로 우리 몸속에 작용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매실에 대해서 자세하게 글을 작성해볼려고 합니다. 매실나무는 장미과에 속하는 나무로, 매화나무라고도..

1월~5월 제철 몸에 좋은 제철 과일 딸기 추천 [내부링크]

요즘에는 4계절 딸기를 먹을 수 있지만 그래도 제철에 먹는 딸기만큼 맛있는 적절한 시기가 있을까요? 오늘은 1월 부터 5월까지 제철인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고 많이 드시는 딸기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 보려고..

제주도 밤에 놀거리 가볼만한곳 더클리프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하면서 서귀포 쪽으로 내려오시면 저녁에 놀만한 곳이 잘 없습니다. 제가 아직 잘 모르는 거일 수도 있지만 이번에 하는 형님 소개로 제주도 더 클리프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주도 더 클리프는..

5월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곳 갯깍주상절리대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여행을 다니다 보면 내가 가는 길이 드라이브코스 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갯깍주상절리대 암벽이 무너지고 돌이 떨어져서 안전사고가 있을 수 있다고 못들어가게 했더라구요. 여행도 중요하지만..

5월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곳 도치돌알파카목장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도 애월읍 도치돌길 293에 위치해 있는 도치돌 알파카 목장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제주도에 여행을 오면 여름에는 물놀이를 위주로 체험을 많이 했다면 봄 시즌에는 날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니 점심으..

제주도 가볼만한곳 섭지코지 산책길 [내부링크]

이제는 차가운 바람이 지나가고 선선하게 느껴지는 바람이 불어오는 4월이 되었습니다. 봄에는 모든 생명들이 추운 겨울을 견디고 움츠린 몸을 깨우는 계절인 거 같은데요. 그래서 저도 선선하게 부는 바람을 느..

거제도 외포항 갯바위 전갱이 볼락 아징루어 바다낚시 포인트 [내부링크]

출조지 - 거제도 외포항 갯바위 출조 날짜 및 시간 - 2021년 04월 15일 (목) 오전 6시 출조 오늘은 거제도 외포항에서 출발하여 배로 20여분 정도 거리에 있는 갯바위에 출조 다녀왔습니다. 전갱이 및 볼락 루어..

경역학의 정의와 분류 [내부링크]

경영학(經營學, 영어: business administration)은 기업의 경영을 위한 학문으로, 20세기 산업 구조가 복잡해지고 수많은 기업들 사이에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서 실제 회사 경영에 필요로 하는 지식의..

제주도 가볼만한곳 이호테우 해변 [내부링크]

봄이 시작되고 이제 여름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야외활동과 모임 자체를 조심하고 있는 시점에서 과연 여름에 해수욕을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많이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블로그 포스팅이 저품질에 빠졌다면? [내부링크]

만약 자신이 포스팅을 하고 있는 블로그 포스팅이 저품질에 빠졌다는 것을 알고 난 뒤에 어떻게 해야 될까요? 다양한 글들이 들어있는 소중한 블로그가 저품질에 빠지면 그것을 되살리는 데 상당한 에너지가 소모..

경제를 알면 세상을 알 수 있다 [내부링크]

경제학이란, 경제학(經濟學, 영어: Economics)은 자원이 제한된 상황에서 사람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연구하는 사회과학의 한 분야다. 주로 재화나 용역의 생산, 분배, 소비에 초점을 맞춘다. 경제학은 복..

스포츠 심리학 운동과 주의의 관계 [내부링크]

스포츠 심리학(sport psychology)은 스포츠 상황에 적용되는 심리학의 원리에 관한 학문이다. 수행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그 원리들을 적용한다. 운동선수와 성격 성격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구조..

행동주의 심리학 관련 분야 [내부링크]

심리학이란, 심리학(心理學, 영어: psychology)은 생물체의 의식 현상과 행동을 연구하는 학문이다. 예전에는 형이상학 안에 포함하여 생각하였으나 오늘날에는 실험 과학의 경향을 띠고 있다. 기초 심리학ㆍ응..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 드라이브코스 [내부링크]

평일 날 여유가 생겨서 여자 친구와 같이 부산 송도 해수욕장에 위치해 있는 해상 케이블카를 타로 드라이브할 겸 다녀왔습니다. 부산 송도 해상케이블카 주소를 검색해서 찾아가시면 손님이 많지 않을 경우에는..

고대 도가 또는 노장사상 [내부링크]

도가(道家) 또는 노장사상(老莊思想)은 중국사상(中國思想)의 여명기인 춘추전국시대 이래 유가 사상와 함께 중국 철학의 두 주류를 이루었던 학파이다. 제자백가의 하나로, 대표적인 사상가는 노자와 장..

고대 중국 철학자 맹자 생애와 사상 [내부링크]

맹자는 공자의 사상을 이어 발전시킨 유학자이다. 전국 시대 추나라 사람으로 이름은 가(軻)이고, 자는 자여(子輿) 또는 자거(子車)이다. 어릴 때부터 공자를 숭상하고, 공자의 사상을 발전시켜 유학을 후세에..

부동산 재테크 하기 위한 마인드셋팅 [내부링크]

지금은 저축으로 부자가 될 수 없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저금리 시대를 넘어서 초저금리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에 올인을 하고 있습니다. 2030 나이 때에..

평생 월급을 만들수 있는 부동산 재테크 입문하면서 [내부링크]

부동산 투자의 시작, 소액 투자를 먼저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종잣돈이 많이 없는 분들에게는 소액 투자가 답일 수 도 있습니다. 초기 비용이 적게 드는 물건만 골라서 경매나 급매를 통해 대..

고대 중국 철학자 노자 사상과 도덕경 [내부링크]

노자(老子, Laozi)는 춘추시대 초나라의 철학자로 전해지고 있다. 성은 이(李), 이름은 이(耳), 시호는 담(聃)이다. 노자 생애 허난성 주구시 루이 현 사람으로 주왕을 섬겼으나, 뒤에 관직을 버렸다. 그는..

고대 중국 철학자 공자 사상 정치관 [내부링크]

공자(중국어: 孔子, 병음: Kǒngzǐ 쿵쯔) 또는 공부자(중국어: 孔夫子, 병음: Kǒngfūzǐ 쿵푸쯔, 라틴어: Confucius [kənfjú:ʃəs] 콘푸키우스, 기원전 551년 ~ 기원전 479년)는 유교의 시..

고대 그리스 철학자 소크라테스 [내부링크]

철학(哲學, 고대 그리스어: φιλοσοφία, 영어: philosophy)은 세계와 인간의 삶에 대한 근본 원리 즉 인간의 본질, 세계관 등을 탐구하는 학문이다. 또한 존재, 지식, 가치, 이성, 인식 그리고..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제주민속촌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해 있는 제주민속촌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지금 까지 제주도 여행을 다니면서 제주도에 누구랑 같이 가느냐에 따라서 코스가 달라지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가족여행으로 제주도..

거제도 해금강 감성돔 낚시 포인트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서론 오늘은 제가 2월 거제도에 위치한 해금강이라는 곳에서 영등철 감성돔 낚시를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서 정보를 공유하고 자 합니다. 우선 저는 부산 광안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거가대교를 타고 가덕도를..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노을 인스타감성사진 스팟 [내부링크]

부산 지역 분들은 다대포 해수욕장을 한번 쯤은 지나가다가 들려본적이 있을 거 같습니다. 저도 어쩌다가 드라이브가 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볼까 검색하다가 다대포 해수욕장에 노을이 이쁘다고 해서 한번 다녀와..

티스토리 블로그 작성 블로그 작성 [내부링크]

서론 지금 시대에는 공무원이나 공기업을 다니거나 대기업에 취직하지 않은 이상 한 가지의 직업을 가지고 가족을 꾸리고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아서 기본적인 생활을 충족하여 살아가기 힘든 것이 사실이라고 생..

구글 애드센스 돈 벌기 방법 꿀팁 [내부링크]

서론 안전적인 직장을 원하고 청년실업이 심해지면서 많은 청년들이 고시촌에 모이고 공무원을 준비하는 청년들이 많아지면서 중소기업에서는 인력대란이 일어나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프라이드 있는 이름 있는..

부산 애견동반카페 가덕도 피터펫 [내부링크]

2021년에도 코로나 백신이 나왔지만 지역에서 여전히 산발적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코로나 때문에 눈치 보면서 야외활동을 해야 하는지 너무 스트레스받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주말 날..

부산 가덕도 천성항 방파제 생활낚시 포인트 [내부링크]

서론 벚꽃이 피는 날이 찾아왔습니다. 2020년도에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많이 힘들고 지쳐가고 있었는데 2021년에도 여전히 코로나가 얼마나 강력하면 잘 없어지지 않아서 더 힘들고 지쳐가네요.. 그래도 오랜..

강원도 대관령 양떼목장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집에만 있다가 참다 참다 폭발해서 한 번쯤은 마스크 꼭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여행 다녀오고 싶으시죠? 저도 그래서 부산에서 출발하여 강원도 양 떼 목장에 다녀왔습니다...

부산 백운포 방파제 전갱이 아징 루어 낚시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 용호동에 위치해 있는 백운포 방파제에 전갱이 아징 루어짬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아직 전갱이 아징 루어낚시 시즌이 시작하지 않은거 같지만 퇴근하고 잠시 짬낚시를 하고 싶어서 다녀와봤습니다. 오..

부산 바다 루어 전갱이 아징 짬낚시의 매력에 빠지다 [내부링크]

평소에 부산권과 거제권 통영권으로 바다 감성돔 찌 낚시를 자주 다니는 편인데 같이 일하는 행님이 아징낚시라는 것을 한다고 얘기를 듣고 어떤 낚시 인지 궁금해서 같이 바다 루어 전갱이 아징 낚시를 따라다녀..

제주도 엑티비티 버기카 사륜구동 산악오토바이 ATV UTV [내부링크]

제주도 중문 사륜구동 슈퍼 버기카 ATV UTV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이제 코로나도 백신이 들어오면서 앞으로 좋은 영향으로 다시 여행 사업 쪽이 풀리기를 바라면서 글을 작성해 봅니다. 제주도에 가..

창업에 도움이 되는 셀프마케팅 하는 방법 [내부링크]

대표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스타그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뷰티숍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님들이 계시다면 뷰티숍은 차별화가 관건이라는 것을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얼마 전 헤어숍을 운영하는 에어 디자..

인스타그램 전문가 처럼 콘텐츠 만들기 [내부링크]

온라인에서 홍보하는 일은 참 고독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늘 고객과 직접 얼굴을 마주하고 소통하지만 온라인에서는 내가 운영하는 계정을 누가 보고 있긴 한지 내가 올린 사진이 마음에 드는지 아닌지 알..

인스타그램은 단순함이 무기다 [내부링크]

마케팅에서 사용되는 sns 플랫폼에는 페이스부그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많은 플랫폼 중에 왜 인스타그램으로 마케팅을 해야 할까? 다른 sns 플랫폼의 특징..

인스타그램 셀프 마케팅 하는 방법 [내부링크]

왜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의 정보를 신뢰하고 페이스북에서 인스타그램으로 많은 분들이 넘어온걸까요? 요즘은 손안의 컴퓨터인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뉴스를 보거나 쇼핑을 하기도 하고 간단한 문서 작성을 비롯해..

sns 인스타그램 셀프 마케팅 하는 방법 [내부링크]

sns 마케팅은 창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sns 인스타그램 채널을 키우기는 쉽지 않은데요. 그래도 유입량을 키워 자신의 사업과 연계된다면 sns 채널의 힘은 정말 강력하다고..

데이트 사진찍기 좋은 야외 장소 제주 성산드르쿰다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으로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답답한 요즘 제주도 맑은 공기 마시로 가고 싶지 않나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여행 관련 사업들이 정체 혹은 사업이 힘들어지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

전갱이 볼락 아징 바다루어낚시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시작하게 된 아징 바다루어낚시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려고 합니다. 항상 갯바위에서 감성돔 참돔 벵에돔 돌돔 등 돔 종류 찌낚시만 하다가 아는형님의 권유로 전갱이와 볼락을 잡을 수 있는..

부산 등산 코스 범어사를 통해서 금정산 가는 코스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에 위치해 있는 금정산 등산코스에 대해서 안내해 드릴려고 합니다. 금정산 코스를 오르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저는 범어사와 가까워서 범어사에서 금정산을 등산 할 수 있는 코스를 설명드리고..

영등철 겨울 부산 가덕도 감성돔 낚시 [내부링크]

오늘은 감성돔 낚시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감성돔이란 어떤 종류의 어류인지 알아보고 낚시를 한다면 낚시하는데 가치가 더 해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바다찌낚시에서는 가장 대표적인 낚..

사업을 하기 전 꼭 알고 있어야 하는 공식 [내부링크]

서론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물론 사업을 할 때 어떤 사업을 하는지에 대한 분야가 다양하기 때문에 모두 다 설명할 수 없지만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에 대해서 글 적성..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만들기 위한 준비물 [내부링크]

서론 이제는 누구나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을 신고하고 통신판매업 등록증을 신고하고 자신의 상품을 가지고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여 오픈마켓이나..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서론 오늘은 네이버에서 관리하고 있는 스마트 스토어 쇼핑몰에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유튜브나 블로그를 통해서 누구나 창업할 수 있도록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많은 정보와 주위 지인들 이..

쉽게 마케팅 광고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서론 온라인 쇼핑몰 시장이 성장하면서 마케팅 사업이 중요시되어가고 있습니다. 마케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사업 수익 매출이 상승하거나 하락할 수 있으며 사업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분야이기도..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점 [내부링크]

서론 성공하는 사람들은 달라도 먼가 다릅니다. 흔히 관상에서 부자가 되는 사람들의 특징과 성공하는 사람이 이렇게 생겨야 한다 라고 하는데 그것보다 더 객관적인 데이터가 있습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항상..

가장 빨리 부자가 되는 방법 [내부링크]

서론 우리는 항상 부자가 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부자가 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자기 계발을 하고 있습니까? 대한민국에서는 좋은 직장에 들어가기 위해서 열심히 공부를 하며 스펙을 쌓..

부자가 돈을 버는 방법 [내부링크]

서론 세계에서 유대인이 인구수에 대비해서 세계에서 가장 부자가 많은 민족이라고 합니다. 과연 유대인들은 어떻게 전 세계적으로 부자가 많은 민족이 되었을 까요? 유대인들은 자녀가 스스로 사고를 할 줄 아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성공한 사례 [내부링크]

서론 세상에는 다양한 직업이 존재한다. 현장직과 사무직과 전문직 등 여러 가지 직업군이 있다. 하지만 그 외에 사람들은 과연 어떻게 큰 부를 축적하고 경제적인 자유를 얻었을까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대부..

온라인 시장 쇼핑몰 시장과 스마트스토어 [내부링크]

서론 2020년부터 창업 열풍이 일어나면서 스마트 스토어 및 해외구매대행 등 여러 종류의 창업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고 누구나 창업할 수 있는 시대가 활성화 되었다. 이미 온라인 시장에 진입하여 쇼핑몰을..

자동화 월 수익 만들기 달라지는 직업관 [내부링크]

서론 세상은 사람이 느끼지 못할 정도로 계속해서 변화하면 사라지는 직업이 있는가 하면 새로운 직업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세계를 강타하면서 세계경제가 흔들리며 주가는 폭락과 폭..

부자가 되기위한 두 번의 월급을 받을 수 있는 부업 동기부여 [내부링크]

서론 오늘은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고 부자가 되기 위해서 많은 공부를 하고 있으며 코라나 19 바이러스가 세계를 강타하고 나서 많은 직업군이 힘들어하고 경제 위기가 심해지면서 자영업자들은 폐업과 빚이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