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enter의 등록된 링크

 myen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2건입니다.

여친 엄마 집에서 여친을 살해하고 도망간 조현진 신상 공개 [내부링크]

충남경찰청은 이별을 통보한 전 여자 친구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27살 조현진 씨의 신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충남경찰청은 이날 외부 전문가 등 7명이 참여하는 신상공개심의위원회..

레반도프스키 2년 연속 FIFA 올해의 선수상 수상 [내부링크]

폴란드의 축구 영웅 레반도프스키가 2년 연속 FIFA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2위는 메시, 3위는 살라였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바이에른 뮌헨에서 분데스리가 올해의 선수 5회 및 득점왕 6회를 차지한 대..

[다이아] 걸그룹 다이아의 솜이 유명 성인 방송국 BJ로 변신 시도 [내부링크]

2000년 1월 26일생. 걸그룹 다이아 멤버 솜이가 "촘이"라는 이름으로 인터넷 방송 진행자로 변신한 사실이 알려졌다. 최근 다이아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솜이가 건강상의 이유로 전속계약을 해지한 상..

이세영, 2021 MBC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수상 [내부링크]

1992년 생. 배우 이세영이 2021년 12월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진행된 '2021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아역배우 출신으로 1997년 SBS 드라마 '형제..

이지훈의 14세 연하의 일본인 신부, 사쿠라 아야네 [내부링크]

가수 이지훈의 14세 연하의 신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앞서 이지훈은 일본인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직접 밝힌 데 이어 이미 혼인신고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지훈의 아내,..

中공산당 56세 간부와 38세 인기 여배우 퉁리아와 재혼 [내부링크]

중국 공산당 간부이자 중국 관영 CCTV 국장 선하이슝과 인기 여배우 퉁리야의 재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온라인에서 두 사람의 이름을 검색할 수 없게 됐다. 중국 네티즌들은 이들의 불륜 의혹이 퍼지는 것을 막으..

3년전 9세 연하 여친과 결혼해서 아이도 있는 개그맨 강형인 [내부링크]

2018년 9살 연하의 미모의 여친과 결혼하였다. 개그맨 강형인은 그 이후 불법 도박장 개설 문제로 많은 고생을 조금 하였다.

'2021 SBS 연예대상' 수상자 [내부링크]

대상 = '미운 우리 새끼' 팀 명예사원상 = 지석진('런닝맨') 프로듀서상 = 이승기('집사부일체', '편먹고 공치리') 최우수상 = 박선영('골 때리는 그녀들'), 양세찬('런닝맨'), 탁재훈('미운 우리 새끼',..

자기 방귀를 팔아 1억을 번 스테파니 [내부링크]

미국의 인플루언서 스테파니 매토가 자신의 방귀를 담은 병을 팔아서 돈을 벌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호주 방송에 출연 후 그는 팔로워 수가 약 26만명으로 늘었습니다. 팔로워가 늘자 그는 자신의 방귀를 담은..

[맨유] Edurne Garcia (다비드 데 헤아의 여친) [내부링크]

다비드 데 헤아는 맨유의 유명한 골키퍼이다. 다음으로 언급할 선수는 다비드 데 헤아입니다. 세계 최고의 골키퍼 중 한 명인 데 헤아는 1990년 11월 7일에 태어나 2010년 20세의 나이에 여..

[맨유] 호날두의 여친 조지나 로드리게스 [내부링크]

메시와 함께 신계의 유명한 축구선수 호날두. 역대 최고 축구선수 중 한 명이자 2020년 두 번째로 뛰어난 선수인 호날두의 이름은 거의 항상 뉴스의 상단에 있습니다. 1985년 2월생으로 현재 유벤투스 구단에서 핵..

[아스날] Leonita Lekaj (Granit Xhaka의 부인) [내부링크]

Granit Xhaka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미드필더 중 한 명으로 현재 Arsenal 클럽과 스위스 국가 대표팀에서 공을 차고 있습니다. 그의 아내의 출생지와 그녀가 어디에서 자랐는지에 대한..

[아스날] Lorena Bernal (아스날 축구선수 Mikael Arteta의 부인) [내부링크]

Arsenal의 유명한 코치인 Mikael Arteta에 대해 이야기한 것처럼 여기에서 "Mikael Arteta, Arsenal의 코치에 대해 몰랐던 사실"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젊고 유명한 코치는 그를 지원하는 세계..

[레알 마드리드] Sara Carbonero (Iker Casillas 의 전부인) [내부링크]

이케르 카시야스 페르난데스는 스페인의 전 프로 축구 선수로, 포지션은 골키퍼였다. 카시야스는 2000년 6월, 19세의 나이에 스페인 국가대표팀 경기에 처음 출전했다. 현재까지 그는 167 ..

가녀린 몸매에 청초한 미모의 주인공 이수경 [내부링크]

1982년 3월 13일생 신인 시절 아시아나항공과 레쓰비 등의 광고로 주목을 받기도 하였다. 대표적인 작품은 조승우, 유해진, 김혜수 주연의 영화 타짜에서 고니의 연인으로 등장하는 '화란'으..

[첼시] 파브레가스의 여신급 아내 다니엘라 세만 (Daniella semaan) [내부링크]

세스크 파브레가스의 아내 다니엘라 세만은 매해 언론에서 선정하는 미인 WAGS (축구선수 와이프, 여자친구)에 자주 꼽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다니엘라 세만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메시..

유명한 '아동 성폭행범' 조두순 얼굴 공개 [내부링크]

1952년생. 징역형 7회 · 벌금형 8회 · 소년보호사건 2회 · 기소유예 1회 2008년 당시 8세 초등생 나영이를 잔혹하게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 12년 확정판결을 받고 복역 중인 조두순의 얼굴이 방..

신변 보호 여성 가족 살해범 신상 공개…25살 이석준 [내부링크]

경찰이 오늘 공개한 신변 보호 여성 가족 살해 피의자는 25살 이석준입니다. 이석준은 지난 10일, 전 여자친구 A씨의 어머니와 남동생에게 흉기를 휘둘러 어머니를 살해하고 동생을 중태..

[맨시티] 베르나르도 실바의 여자친구는 포르투갈 출신 모델 이네스 토마스 [내부링크]

맨체스터 시티의 베르나르도 실바의 여자친구는 포르투갈 출신 모델 이네스 토마스로, 빼어난 미모를 자랑한다. 베르나르도 실바가 올 시즌 맹활약을 펼치며 부활하고 있다. 미모의 여자친구..

안테나 소속 유재석 돌파 감염 확진 [내부링크]

안테나에 비상이 걸렸다. 대표 유희열에 이어 유재석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두 사람 모두 백신 2차 접종을 끝낸 상태로, 돌파감염이 됐다. 안테나는 “소속 아티스트 유재석이 오..

'달님은 영창으로' 김소연 "서울 서초갑 국회의원 도전", 국힘당 탈당 [내부링크]

국민의힘 대전시당 시정감시단장인 김소연 변호사(41)가 윤희숙 전 의원의 사퇴(부친의 부동산 투기 의혹)로 공석이 된 서울 서초갑 국회의원직에 도전한다. 초등학생 딸이 지난 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유희열, 코로나19 확진 [내부링크]

가수 유희열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안테나 측은 11일 공식입장을 통해 "유희열이 지난 10일 오전 스케줄을 위해 사전 진행된 자가진단검사에서 의심 증상이 나타나 즉시..

[에스파] 카리나, 몸 전체가 새하얀 애기피부 [내부링크]

몸의 색깔이 정말로 하얀 에스파 카리나 사진 속 카리나는 끈 원피스를 입고 있는데, 청순한 미모와 직각 어깨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카리나는 너무도 하얀 백옥 피부를 자랑해 흡사 뱀파이어를 연상케 했다.

정의당 비례대표 당선인 류호정 장혜영 [내부링크]

정의당 비례대표 당선인 류호정 장혜영

나경원, 정치신인에 패배… 5선 좌절 [내부링크]

미래통합당 나경원 후보가 앞서 자신에게 두 번의 금배지를 안겨줬던 서울 동작을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정치 신인 이수진 후보에게 패하면서 5선 도전에 실패했다. 지난해 자유한국당 원내대..

배현진 아나운서 21대 총선 당선 [내부링크]

21대 총선에서 서울 송파을에 출마한 배현진 미래통합당 후보가 최재성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꺾고 당선을 확정지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10분 현재 서울 송파구을 ..

20대 대통령선거 기호 12번 진보당 후보 김재연 의원 ... 0.1% 득표율로 대선 5등 [내부링크]

대한민국 정치인. 2012년 통합진보당의 비례대표 자격으로 제19대 국회의원에 당선되었다. 당시 헌정 사상 최초의 외국어고등학교 출신 국회의원 기록을 세웠다. 2014년 12월 헌법재판소의 통합진보당 해산결정으..

필리핀계 전 국회의원 이자스민 의원 [내부링크]

이자스민(필리핀 이름: 자스민 바쿠르나이 이 비야누에바 Jasmine Bacurnay y Villanueva)은 1977년 1월 6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출생했다. 11살에 민다나오 섬 다바오로 이사하여 생활했고, 1993년 필리핀 다바오..

20대 대통령 국민의힘 당 후보로 선출되어 기호 2번으로 입후보한 전 검찰총장 윤석열 후보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에게 서울중앙지검장으로 등용되어 이명박 정부와 박근혜 정부에 대한 이른바 적폐청산 수사를 지휘하며 승승장구하던 검사였다. 그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 7월 16일 제43대 검찰총장으로 임명..

전민생당 김정화 대표 이재명 저격 [내부링크]

김정화 전 민생당 대표가 '대장동 게이트'와 관련,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향해 강도 높은 저격글을 남겨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치권에 따르면, 김정화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삐..

드림캐쳐 수아, 강렬한 빨강 구두 [내부링크]

1994년 8월 10일생. 여유 넘치는 듯 유혹적인 눈빛, 가늘고 긴 입술로 구성된 기 세고 도발적인 얼굴의 소유자다. 섹시미와 도도함에 있어선 팀 내 끝판왕이라 해도 무방. 실제 멤버들이 ..

메타버스로 영역 넓히는 가상인간 수아 [내부링크]

온마인드가 SK스퀘어로부터 80억 원 규모의 튜자를 유치하면서 3D 가상인간 수아(SUA)의 활동 영역도 엔터테인먼트와 메타버스 등으로 확장되고 있다. SK스퀘어는 카카오계열 넵튠의 자회사이자 업계 최고 수준의..

태국 코코넛밀크가 공개한 가상 인간 케이티 [내부링크]

3D 디지털휴먼으로 불리는 가상 인간 열풍이 전세계 불고 있다. 한국 뿐아니라 태국과 일본의 유명 미디어 업체도 손잡고 새로운 여성형 ‘가상 인간’(Virtual Human)을 선보였다. 업계에..

근육맨 황철순 자기 사진 찍는다고 팬을 폭행 [내부링크]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징맨'으로 활동했던 헬스 트레이너 황철순(38)이 또 다시 폭행 혐의에 휘말렸다. 황철순은 키 178cm에 83kg 의 건장한 근육맨이다. 종합편성채널 JTBC 'JTBC 뉴스룸'은..

섹시 산타 김세라 [내부링크]

섹시 산타 김세라 1996년 1월 10일생 171cm, 45kg 대한민국의 레이싱모델, 아프리카TV BJ. 2012 엘리트모델 선발대회 본선 진출 2015년 슈퍼챌린지 본부팀에 합류하며 레이싱 모델을 시작했으며 2019년 5월 12일..

여자배구 최초로 5000득점에 성공했던 황연주 선수 이번엔 역대 2번째로 5500득점에 성공 [내부링크]

5천 득점 고지를 밟은 선수는 황연주 선수가 남녀 불문하고 대한민국 1호다. 황연주 선수는 IBK기업은행과 벌인 V리그 홈 경기에서 10득점을 올리며 개인 통산 5천 득점을 채웠다. 팀은 세트 스코어 2-3으로 패했..

전두환 둘째 며느리이자 전재국 3번째 부인인 박상아 [내부링크]

1972년생. 키 166cm. 23일 별세한 전두환 전 대통령의 빈소가 마련된 장례식장 내부 전광판에 그의 둘째 며느리인 배우 출신 박상아씨의 이름이 빠진 것으로 나타났다. 장례식장 측은 “기..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 [내부링크]

오른쪽이 김수민. 솔직히 그렇게 안 이쁜데... 선과 미가 훨씬 더 이쁜데... 오류가 있는 듯!

800대1 뚫은 2021 미스코리아 진 최서은 “할리우드 가고파” [내부링크]

2021년 미스코리아 진(眞)의 왕관은 최서은(26)씨에게 돌아갔다. ‘제6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은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 중국의 빌리빌리(BILI BILI)를 통해 중계됐..

미스코리아 2019 선 우희준 [내부링크]

우희준(미스 부산)이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善)의 영예를 안으면서 그의 '이색 경력'에 관심이 모아졌다. 지난 11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19 미스코..

이하늬, 미스코리아 2019 선 당선 [내부링크]

이하늬가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19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2019 미스코리아 선에 당선된 뒤 미소를 짓고 있다.

소아암 환자 돕는 IQ 154의 뇌섹녀 슈퍼모델 신디 크로퍼드 (Cindy Crawford) [내부링크]

신디 크로퍼드(Crawford). 1966년생. '비현실적'이라는 단어가 속에서 절로 튀어나왔다. IQ 154에 고등학교 수석 졸업으로 졸업생 대표 연설을 하고, 미 노스웨스턴 공대에 전액 장학금을 받고..

러시아 특급 미녀 엘프 안젤리나 다닐로바 [내부링크]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출신의 모델이며 국적은 러시아다. 현재 한국에서 비자를 받아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한국어 영어 이탈..

황보미 아나운서 간통 피소 [내부링크]

1989년 7월 19일생 스포츠 방송사 아나운서 출신 배우 황보미 측이 '간통 위자료 청구' 피소에 대해 '유부남인 상대 남성으로부터 속은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따르면 황보미의 소속사..

1994년 미스코리아 미 성현아 [내부링크]

성현아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1975년생. 대기업 이사였던 아버지 밑에서 어린 시절을 유복하게 보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에 모델 일을 하였고 1994년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해 광주전남 예선대..

단아한 여배우 김소은 [내부링크]

1989년 9월 6일생. 2005년부터 아역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듬해(2006) 영화 '플라이 대디'를 통해 극중 성폭행을 당해 실의에 빠진 딸 역을 맡으면서 대중의 주목을 받는다. 이후 영..

16회 부천 영화제에서 핑크 드레스를 입고 나온 손세빈 [내부링크]

1989년 5월 27일생. 배우 손세빈이 제 16회 부천 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가슴골이 훤히 드러난 핑크 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깜짝 스타로 등극하기도 했다. 손세빈은 지난 19일 경기도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

장경아, 성접대 폭로? "특정인 겨냥 NO" [내부링크]

1987년 7월 20일생. 배우 장경아 측이 SNS에 올린 성접대 관련 글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장경아 측 관계자는 22일 스타뉴스에 "확인해본 결과 누구를 겨냥해서 쓴 글은 절대 아니다"며 ..

윤다훈 11살 연하 남은정과 재혼 [내부링크]

윤다훈은 1965년생. 남은정은 1974년생. 1983년 데뷔한 윤다훈은은, 한동안 단역에 간간이 출연하며 무명 생활을 겪다가, 1996년 목욕탕집 남자들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2000년 MBC 시트콤 세 친구를 통해 대..

[아이오아이] 단아한 김소혜의 자태 [내부링크]

1999년 7월 19일생. 처음엔 김소혜 면접은 다른 PD가 봤고 누군지도 몰랐어요. 레드라인이란 기획사도 몰라요. 잘 하는 연습생과 못 하는 연습생의 배분율을 갖고 보여주려던 의도는 있었죠. ..

일본에 진출한 신입 걸그룹 에이디이 [내부링크]

2016년 6월 23일에 데뷔한 투에이블 컴퍼니 소속의 6인조 걸그룹. 프로듀스 101 당시 38위로 탈락한 해영을 주축으로 런칭한 걸그룹이다. 해영을 제외한 수연, 미소도 프로듀스 101 출신이며, 프로듀스 101 출신..

발차기하는 맥심 모델 한지나 [내부링크]

아프리카TV의 BJ. 아프리카의 여캠이며 보이는 라디오. 소통을 주된 컨텐츠로 하되, 만들기 방송, 잠방, 애견 방송, 해외 여행 방송, 야외 방송, 게임 방송, 요리 방송, 먹는 방송 등 여러 가지를 포함한 컨텐츠..

요가강사 김서아 [내부링크]

2021 미스 맥심 콘테스트 참가자

멜리스에 출연해 열연한 단아한 여배우 임성언 [내부링크]

1983년 9월 15일생 대한민국 여배우. 볼 안으로 쏙 들어가는 매력적인 보조개 미소가 인상적인 배우. 연기 지망생이던 친구를 대신해 매니저에게 캐스팅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다.

단아한 미모를 자랑하는 서은채가 핑크빛 원피스를 선보였다 [내부링크]

1987년 10월 6일생 2009년 미스코리아 선, 대구 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아침연속극 '청담동 스캔들' 제작발표회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미보의 배우 서은채가 포즈를 취했다.

Shruti Hassan [내부링크]

인도 유명 여배우 Shruti

각선미가 돋보이는 이재은 아나운서 [내부링크]

1988년 3월 13일생.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출신답게 영어에 능하고 스포츠에 관한 지식이 해박하여, 스포츠 프로그램 위주로 활동하고 있었으며 그래서인지 메이저 리그 시즌마다 미국 출장도 잦은 편이었다. 스포..

단아한 김세아 [내부링크]

1973년 5월 18일생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세종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였다. 리듬 체조 선수 출신이다. 리듬 체조를 그만둔 후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다. 2009년 9월 25일 첼리스트 김규식과 결..

중국의 미녀 대학생 펑린 [내부링크]

중국의 22세 대학생 아나운서 펑린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펑린은 영화배우 못지 않은 미모를 지니고 있는데요. 그의 영상이 최근 중국 웨이보에서 이틀 만에 1억 3,000만 건의 조회수를 넘긴 것. 펑린은..

다양한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배우 윤진서 2017년 한의사와 결혼 [내부링크]

1983년 8월 5일생. 윤진서는 1983년 8월 5일 서울에서 1남 2녀 중 차녀로 태어나, 구일초등학교, 신서중학교, 양천여자고등학교를 거쳐 서울예대 연극과를 졸업했다. 본명은 윤수경으로 2001년 연기 활동을 ..

[일본 걸그룹] 사이버재팬 댄서즈 (CyberJapan Dancers) [내부링크]

요즘 일본에서 뜨고 있는 일본 섹시 걸그룹 사이버재팬 댄서즈. (CyberJapan Dancers) 사이버 재팬 댄서즈의 인기멤버 카렌이 첫 솔로 사진집을 발매한다. "언젠가 솔로로 사진집을 내고 싶었기에 정말..

[댤샤벳] 빼어난 미모의 달샤벳 멤버 수빈 [내부링크]

1994년 2월 12일생. 대한민국의 걸그룹 달샤벳의 멤버 중 막내. 본인 소개 구호 또한 달샤벳의 막내 수빈. 팀에서 고음과 귀여움을 맡고 있다. 혼자서 팀 평균 신장은 확 높이고 평균 연령을 낮추는 역할을 하고..

[달샤벳] 우아한 미모와 멋진 몸매의 소유자 달샤벳 우희 [내부링크]

1991년 11월 21일 데뷔 전 2009년 돈보스코 청소년 댄스 페스티벌에서 대상, 2009년 서울 청소년 문화존 경연 대회에서 서울특별시 시장상(대상), 제12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배 전국 에어로..

[달샤벳] 달샤벳 세리의 눈부신 미모 [내부링크]

걸그룹 달샤벳 멤버 세리가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달샤벳 세리는 20일 인스타그램에 "콜라보엑스 파티 중에"라고 적고, 위치태그로는 '조니워커하우스라운지'를 설정한 채 셀카 사진을 게재..

[모모랜드 주이] 모모랜드의 리드래퍼이자 리드보컬인 주이 [내부링크]

1999년 8월 18일생. 대한민국의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이며, 메인래퍼, 리드보컬, 리드댄서를 맡고 있다. 활동명 외에도 본명인 주원이라고도 하고, 성과 예명을 붙여 이주이라고도 부른다.

고등학생 치어리더 하지원 [내부링크]

한국프로야구(이하 KBO) LG트윈스의 신입 치어리더 하지원의 등장에 야구팬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18살 여고생 치어리더 하지원은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

일그러진 유도 영웅 왕기춘 [내부링크]

1988년 9월 13일생. '몰락한 유도 영웅' 왕기춘이 지급 받던 연금까지 박탈될 전망이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 은메달의 왕기춘이 자신이 운영하는 체육관에 다니던 미성년자 A양(당시 17살) 성폭행 혐의로 구속되..

박사방 주범 조주빈 징역 42년 [내부링크]

여성들을 협박해 성착취물을 제작·유포하고 범죄집단을 조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텔레그램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26)이 중형을 확정받으면서 박사방 사건이 대부분 마무리됐다. 14일 법원에 따르면 대법원..

조수빈 아나운서 [내부링크]

1981년 3월 28일생. 2011년 1월 15일 고향 제주도에서 10년 연상의 금융 전문가와 결혼. 아래는 이슬기 아나운서와 함께..

[슈가] 욘사마 배용준과 결혼한 슈가 박수진 [내부링크]

1985년 11월 27일생. 대한민국의 가수 출신의 배우 겸 방송인. 걸그룹 슈가의 멤버였다. 코에 있는 점이 매력 포인트이다. 커리어 측면에서 봤을땐 배우로서 연기력 자체가 부족한 것은 아니..

[슈가] 이혼할 뻔하다 재결합한 황정음 둘째 임신 [내부링크]

1985년 1월 25일생. 2016년, 이영돈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한 달 만에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베우 황정음이 둘째를 임신했다. 남편인 이영돈을 비롯해 가족들은 기쁜 마음으로 둘째의 탄생을 기다리고..

[씨스타] 씨스타의 리드보컬 소유 [내부링크]

1991년 9월 12일생  4인조 걸그룹 씨스타의 리드보컬 출신이다. 그룹, 솔로, OST, 콜라보, 피처링 등 모두 도전했으며, 성공한 음원이 제법 많다. 그래서인지 콜라보의 여신이라고 불리기도 ..

혀를 빼꼼 내민 레이싱걸 서윤아 [내부링크]

서윤아(1989년 10월 9일)는 대한민국의 레이싱모델이다. 한양대학교 무용과 졸업

[원더걸스] 독특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원더걸스 현아 [내부링크]

1992년 6월 6일생. 1992년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재학 중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이 되었고 약 4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 2007년 원더걸스의 싱글 〈The Wonder Beg..

[원더걸스] 품격이 다른 각선미를 지닌 원더걸스 안소희 [내부링크]

1992년 6월 27일생.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대한민국의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였다.

[원더걸스] 혀를 빼꼼 내민 원더걸스 예은 [내부링크]

1989년 5월 26일생.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작곡가이다. 핫펠트(HA:TFELT)라는 예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과거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 그룹 원더걸스의 전 멤버였다. 2014년 7월에는 미니앨..

단아한 이미지의 신인배우 박은빈 [내부링크]

1992년 9월 4일생. 배우 박은빈이 드라마 '청춘시대' 종영 후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진한 여운을 전했다. 단아한 이전 이미지를 내려놓고 180도 상반된 캐릭터로 12부작을 달려온 소감을 전하는 내내 기분 좋은..

교회에서 만난 건실한 청년과 2014년 1월 결혼한 남상미 [내부링크]

1984년 5월 3일생. 2014년 1월 24일 결혼. 남상미는 예비신랑의 꾸밈 없이 소탈한 모습과 진실함에 반해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남상미의 예비신랑은 개인사업을 하고 있는 평범한 일반인으로..

[핑클] 가수이자 배우 이진 [내부링크]

1980년 3월 21일생. 2016년 결혼 이진의 데뷔에는 같은 핑클의 멤버이자 동갑내기 친구인 옥주현이 도움을 줬다. 핑클의 소속사 DSP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옥주현은 사장인 이호연에게 멤버 한 명을 추천했는데,..

트로트 가수 신웅 성폭행 혐의로 69세 나이에 징역 4년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신유의 아버지로 알려진 제작자 겸 가수 신웅(신경식·69)이 강간 등의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았다. 30일 경기 수원지방법원 제15형사부는 강간, 강간미수, 강제추행 혐의로 불구..

배현진 아나운서 21대 총선 당선 [내부링크]

1983년 11월 6일생. 21대 총선에서 서울 송파을에 출마한 배현진 미래통합당 후보가 최재성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꺾고 당선을 확정지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10분 현재 서울 송파구을 개..

절대미모 한가인 [내부링크]

1981년 2월 2일생. 한가인(본명: 김현주, 1981년 2월 2일~)은 한국의 배우다. 2002년 아시아나항공 광고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애정의 조건》, 《신입사원》, 《나쁜 남자》, 《해를 품은 달》, 영화 《말죽거리..

서울대 나온 오정연 수능 점수 공개 [내부링크]

1983년 1월 18일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 (학사)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 졸업 발레전공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연극영화전공 (석사) 신장은 168cm이고 2003년 광고 모델 첫 데뷔하였다. [참조글] 농구선..

양띠 보험인 코리안리 이정현 사원(1991년생, 외국업무부 극동아과) [내부링크]

낯선 재보험업계에 발을 들여놓은 지 1년 되었습니다. 아직 마음은 신입인 것 같은데 후배들이 생긴다니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지난 한 해, 외국업무부 극동아과에서 일하며 해외 특약재보험 업무를 배웠습니다...

어떤 살인의 신현빈, 2011년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수상 [내부링크]

1986년 4월 10일생. 대한민국의 배우. 디자인 일을 했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릴 때부터 미술을 배웠다. 고교시절에 연극 동아리에 들어가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지만, 그저 꿈이라고만 생각하고 결국 한국예술종..

맥심 모델 은유화 [내부링크]

2021년 6월호를 장식한 표지모델은 씨엘 포토블로그에서도 여러번 소개가 된 2020 미스맥심 준우승녀 모델 은유화입니다. 그럼 큐티섹시한 베이글녀 은유화를 만나보실께요

특검 박영수 딸, 화천대유 보유 대장동 아파트 분양받았다 [내부링크]

올6월 회사보유분 84 6억~7억에 분양...현 호가 15억 朴측 “분양 절차 거쳤고 특혜 없어” 경기 성남 분당구 대장동 개발사업을 주도한 화천대유에서 토지 보상 담당 직원으로 근무해온..

아파트 베란다에서 애정행각하다 차량으로 떨어진 대만 여자 [내부링크]

한 대만 여성이 아파트 발코니에서 남자친구와 애정행각을 벌이다 이웃 주민의 차 지붕 위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는 지난 2021년 9월 5일 대만의 한 아파트에서 발생했다. 공개된 CCTV 영상을 보면 주..

근검절약하고 전재산을 사회에 기부한 주윤발 [내부링크]

주윤발 재산환원, "한달 11만원으로 생활…8000억원 사회 환원" 영화 '영웅본색'으로 유명한 홍콩 배우 주윤발이 8,096억원을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주윤발은 최근 홍콩 영자신문 제인스타와 인터뷰에..

2014년 17살로 역대 최연소 노벨평화상 수상자 말랄라 [내부링크]

탈레반 총격에서 살아남은 최연소 노벨평화상 수상자 말랄라 유사프자이(24)가 2021년 9월 24일(현지시간) 유엔 총회에서 “아프가니스탄 여성교육과 인간 존엄 보호를 놓고 타협할 수 없다”고 말했다. 유사프자..

연쇄 강간 살인마 이춘재의 범죄 일지 [내부링크]

1963년 1월 31일생. 173.1 cm / 71 kg 대한민국 최악의 살인마 대한민국의 연쇄살인범, 강간범. 1994년 청주에서 처제를 성폭행 후에 살해하여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범죄자이며, 1980~90년대 전국을 떠들..

일본을 제치고 반도체 제국을 키워낸 이건희 삼성 회장 [내부링크]

20조 재산으로 역사상 한국 최고 부자로 기록되고 있다. 어떤 책에서는 일본을 이긴 것은 이순신 장군과 이건희 삼성 회장 밖에 없다고 할 정도로 대단한 사람이다. 원래 한국 최고의 부자인 이병철 전 삼성 회장..

칸 영화제와 아카데미를 정복한 봉준호 감독 [내부링크]

1969년 대구 출생. 연세대학교 사회학과 졸업 데뷔 : 1994년 백색인(26살) 장편 영화 데뷔 : 2000년 : 프란다스의 개 (32살) 괴물, 설국열차, 기생충의 감독 한국 영화사 100년이 만든 쾌거 그는 천재이자..

학폭이 제기된 남자배구 OK금융그룹의 송명근 심경섭 [내부링크]

OK금융그룹 남자 프로배구단에서 송명근은 에이스, 심경섭은 주장으로 활약하며 팀의 중추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남자 프로배구 OK금융그룹 읏맨의 송명근·심경섭이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였다. 구단 측은 공식..

오랜 기간 한국 입국이 거부된 유승준 [내부링크]

가수, 영화배우 출생 1976년 12월 15일 신체 175cm, 77kg 가족 배우자 오유선, 아들 유지효, 아들 유지안 학력 베데스다대학교 신학 데뷔 1997년 1집 앨범 [West Side] 수상 2001년 KBS 가요대상 PD가 뽑은 최고..

신상이 공개된 n번방 운영자 25세 안승진 [내부링크]

n번방 운영자 ‘갓갓’과 함께 성착취물을 유포하고 피해자들을 협박한 안승진(25)의 신상공개가 결정됐다. 경북지방경찰청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위반 등 혐의로 구속된 안승진에 대한 신상을 공개..

프로듀서 겸 래퍼 단디(안준민) [내부링크]

'귀요미송’ 작곡·작사가이자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프로듀서 겸 래퍼 단디(33·안준민)가 지인의 여동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됐다. 소속사였던 SD엔터테인먼트는 10일..

화웨이 창업자의 딸인 멍완저우 부회장 [내부링크]

美 법무부와 합의로 2년 9개월 만에 석방. 中 멍완저우 귀국에 "대미외교 승리" 자축… 멍완저우는 중국에서 영웅대접... 미국 법무부와 기소 연기 합의로 캐나다에서 풀려난 중국 화웨이의 멍완저우 부회장이 20..

이연두 비연예인과 결혼 [내부링크]

이연두(본명:이현경, 1984년 6월 20일 ~ )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배우 이연두(37)가 '10월의 신부'가 된다.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는 "이연두가 오는 2021년 10월 9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50대에 접어든 미스코리아 고현정 리즈 갱신 [내부링크]

1971년 3월 2일생. 172cm, 50kg, 250mm, A형 1989년 제33회 미스코리아 선 1995년 모래시계에 출연하여 최고의 여배우로 등극. 1995년 신세계그룹 부회장인 정용진과 결혼. 1남 1녀를 두고 잘 사는 듯 했으나 2..

한소영 웨딩드레스 [내부링크]

한소영 (본명: 안소영, 1987년 1월 1일 ~ )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레인보우] 레인보우에서 비주얼 담당인 오승아 [내부링크]

1988년 9월 13일생. 대한민국의 배우,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데뷔 초엔 '레인보우에서 청순함을 담당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엉뚱함을 담당하고 있는 소녀' 란 수식어를 붙여서 소개했으나 ..

[레인보우] 걸그룹 레인보우 막내 출신으로 조현영티비를 운영중인 조현영 [내부링크]

1991년 8월 15일생. 개인 소개 멘트는 '아찔한 막내 조현영입니다.' 다. 자칭 그리고 나머지 멤버들도 인정하는 '아찔한 막내' 란 컨셉을 밀고 있다. 멤버들 및 본인의 말에 따르면 다른 걸그룹의 막내들에게는 없..

[레인보우] 레인보우의 춤과 비주얼 담당 김재경 [내부링크]

1988년 12월 24일 연세대학교 어린이생활지도연구원 대한민국의 가수 및 배우로, 나무엑터스 소속이다. 2009년 DSP미디어의 걸그룹인 레인보우로 데뷔했으며, 그룹의 리더와 메인댄서를 맡고 있었다. 주로..

[레인보우] 웨딩드레스 입은 이주빈 [내부링크]

1989년 9월 18일 163cm, 48~50kg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 학사) 2017년 SBS 드라마 '귓속말' 로 데뷔 레인보우 데뷔 년도의 이주빈 나이는 막상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였다. 당장 레..

[식스밤] 걸그룹 식스밤 멤버들, 소희, 한빛 등 [내부링크]

걸그룹 식스밤은 2012년에 《Six Bomb First Mini Album》으로 데뷔하였다. 타이틀곡은 치키치키 밤. 멤버는 혜진(리더), 수빈, 나비, 지우, 의현, 영지로 총 여섯 명이었다. 2012년 1월 27일 뮤직뱅크에서 정식..

역대 미스코리아 명단 [내부링크]

연도 진 선 미 준미스코리아 한국일보 1957 박현옥 - 김정옥 홍인방 - 1958 오금순 정연자 김미자 1959 오현주 정옥이 서정애 나인덕 1960 손미희자 김정자 이영희 진: 박수자 선: 장인자 미: 김미자 김자현 1961..

남편 친구 천관시와의 사진 때문에 사정봉과 이혼한 장백지(張柏芝) [내부링크]

1980년 5월 24일생. 장백지는 홍콩 출신의 중국의 영화배우이다. 2001년에는 대한민국의 영화 파이란의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2006년 동갑내기인 영화배우 사정봉과 결혼했으나, 5년만인 2011년 이혼했다...

진관시 스캔들 여배우로 모델 활동을 이어가는 황룽(黃榕; Huang Rong) [내부링크]

1981년 12월 31일생. 황룽은 영어로 Gloria라고 합니다. 직업은 모델입니다 . 진에디슨(Edison Chen)과 함께 있었다고 주장하는 것은 진관시의 전 여자 친구입니다. 2011년 6월 진에디슨과 배우 황룡의 비밀..

개그맨 김상태 10살연하 신부 서미진씨와 결혼식 사진 [내부링크]

2010년 12월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개그맨 김상태가 결혼식을 올렸다. 10살 연하의 예비신부 서미진씨는 대학원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으로 두 사람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동문으로 첫 만남을..

걸리버 거인들 이야기 [내부링크]

거인들이 나타났다.

[레인보우] 레인보우 우리 배꼽 들어내고 시구 [내부링크]

레인보우 우리 배꼽 들어내고 시구

존레논의 첫사랑이자 1970년대 하이틴 스타 임예진 [내부링크]

1960년 1월 24일생. 중학시절, '여학생'이라는 유명 학생잡지 모델로 데뷔하였다. 1974년 김기영의 불교영화 《파계》에서 어린 비구니 역할로 삭발과 전라노출을 감행하며 연예계에 전격 데뷔하..

윤여정, 타임지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에 뽑혀... [내부링크]

1947년생 한국 배우 최초로 아카데미 여우 조연상을 받은 윤여정 씨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하는 '올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명단에 올랐습니다. 영화 '미나리'에 함께..

[토트넘] 세르히오 레길론의 여자친구 마르타 디아스 (Marta Diaz) [내부링크]

토트넘 축구선수인 스페인의 세르히오 레길론(Sergio Reguilón Rodríguez, 1996년 12월 16일 ~)의 여자친구이자 스페인의 유명한 인플루언서 마르타 디아스의 20세 여친 갓 스물이 된 마르타는 앳된 듯 성숙한..

2021 미스 맥심 2위 쏘블리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여성 모델 겸 유튜버 란제리 모델로 유명한 인물이다. 사진 찍는 걸 엄청 좋아해서 취미로 하다가 지금까지 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한다. 2021년 상반기에 모델 활동을 미..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와 구본길, 미모의 승무원들과 결혼 [내부링크]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가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전했다. 9월 15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대한외국인' 153회에는 '2020 도쿄올림픽'에서 활약한 펜싱 국가 대표팀 김정환, 김준호, 김지..

[AOA] 중학교 때 유명한 부산 일진에게 성폭행 당한 것을 고백한 권민아 [내부링크]

1993년 9월 21일 부산 출생. 권민아는 지난 7일 SNS 라이브에서 "부산에 살던 학창 시절 가정형편이 어려워 생활이 힘들었다. 중학교 다닐 때 선배들에게 맥주병으로 맞고 싸우고 남자 선배..

'금홍아 금홍아'의 배우 이지은 자살 [내부링크]

이지은은 1971년 8월 28일생. 그녀가 갑자기 자살했다. 이지은은 최근에 함께 지내던 아들이 군에 입대한 후 홀로 생활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여러분은 ‘금홍아 금홍아’ ‘파란대문’의 이지은을 기억하..

[브라운 아이드 걸스] 브라운 아이드의 리드보컬이자 리드댄서인 가인 [내부링크]

본명: 손가인, 1987년 9월 20일. 브라운 아이드 걸스(Brown Eyed Girls)은 제아, 미료, 나르샤, 가인 4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에이팝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잘못 실행된 벌칙 [내부링크]

친구 거기를 노린 것 같은데... 벌 받은 듯!

올림픽 금메달을 위하여 중국으로 귀화한 한국인 임효준 [내부링크]

1996년 5월 29일생. 어렸을 때는 수영을 했지만, 고등학교 2학년 때 고막이 터지는 바람에 수영을 포기하고 나중에 쇼트트랙으로 전향하게 되었다. 임효준은 만 21살이던 2018년 동계 올림픽에서 금메달 1개, 동메..

31살 연하의 일본인 여자와 5번째 결혼하는 니콜라스 케이지 [내부링크]

니콜라스 케이지는 1964년 1월 7일생. 과거 2004년 한국인 앨리스 킴과 결혼했다 12년만에 이혼해서 화제가 되었던 니콜라스 케이지가 2019년 일본 여자와 결혼했다 4일만에 파경한 데 이어, 2021년 5번째 결혼도..

뒤통수 치기 [내부링크]

펭귄 사회나 사람 사회나 뒤통수 치는 놈은 항상 있기 마련...! 누굴 믿어...!

그네 조심 [내부링크]

많이 아플 듯! 바로 기절했네....!

토끼와 거북이 [내부링크]

토끼와 거북이가 살았습니다. 둘은 경주를 하기로 했습니다. 누가 이겼을까요? 거북이 화이팅!

발레를 전공했으나 배우의 길을 가게 된 왕지원 [내부링크]

1988년 11월 12일생. 본래는 발레를 전공하여 선화예중, 세계 최고의 발레학교로 유명한 로열발레스쿨 졸업 후 한예종 무용원에 17살의 나이로 영재입학하고 졸업했다. 한 마디로 초엘리트 코스이다. 동기로는 윤..

과학고 졸업하고 카이스트를 나온 윤소희 [내부링크]

1993년 5월 7일생. 독일에서 태어나 6살 때 한국으로 귀국한 윤소희는 어릴 적 장래희망으로 외교관을 꿈꿔 왔으나 성장기를 거치며 배우의 길을 가겠다는 결심을 하게 된다. 하지만 부모의..

TV 방자전에 향단으로 출현했던 민지현 [내부링크]

1984년 11월 6일생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 졸업

훈남과 결혼한 지 불과 1년여만에 이혼을 선택한 채정안 [내부링크]

1977년 9월 9일 동국대학교 졸업. 의외로 키가 크고, 볼륨감 좋은 몸매도 가지고 있지만 노출 연기나 섹시한 역할은 거의 한 적이 없고, 사극과 코믹한 역 또한 적다. 예쁘지만 도도해 보이고 시크한 외모 탓인지..

버닝썬 사건의 주역 정준영의 인맥 [내부링크]

1989년 2월 21일생. 슈퍼스타K4의 상위 입상으로 연예계에 등장한 정준영은 의외로 인맥이 많다. 지인들은 그를 이 사건 전에 자유로운 영혼이라고 했다. 하고 싶은 것은 다 하고 다닌다고... 그러나 선을 넘어서..

배구선수 박상하, 학폭 최초 유포자 형사 고소 및 은퇴 "14시간 감금·폭행 사실 무근" [내부링크]

1986년 4월 4일생. 삼성화재 배구선수 박상하(1986년생)는 최근 불거진 학교 폭력(학폭) 의혹을 부인해오다가 말을 바꾸어 학폭을 인정했다. 남자배구 삼성화재의 베테랑 센터 박상하가 학폭을 부인한지 3일 만에..

한의사와 결혼한 개그우먼 장영란 [내부링크]

1978년 9월 19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 과정을 수료 방송에서 만난 일반인 출연자 한의사와 인연이 닿아서 2009년 9월 6일에 결혼했다. 진실게임에서 일반인 출연자로 출연한 남편이 ..

[러브리즈] 러브리즈의 메인댄서 이미주 [내부링크]

1994년 2월 24일생.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러블리즈 멤버의 전반적 성향에서 벗어난 비글미 넘치는 발랄한 행동과 성격으로 멤버들에게 활기를 주는 멤버. 사람을 좋아하고 정이 많다. 그러..

티아라 류화영의 쌍둥이 자매 류호영 [내부링크]

1993년 4월 22일 쌍둥이지만 자매가 너무 서로 닮아서 구별이 안되서 유명한 류호영. 아래는 류화영 류호영 자매 사진들

결혼 5년만에 이혼하고 다시 배우를 시작한 허이재 [내부링크]

허이재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1986년 2월 19일생. 동국대 영극영화과. 2000년 영화 `다카포`로 데뷔했다. 2007년 주연작인 궁S와 영화 해바라기를 통해 포스트 김태희로 떠올랐었다. 2010년 24살의 나이로 가..

연이어 학폭 의혹이 제기된 박혜수 [내부링크]

1994년 11월 24일생. 2014년 K팝 스타 시즌4에서 빼어난 노래 솜씨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특히 프로그램 방송 당시 부른 린의 통화연결음은 큰 사랑을 받았다. 배우 박혜수가 학교..

학폭 의혹이 제기된 모델 변청하 [내부링크]

1996년생. '정준영 절친'으로 알려진 유명 인플루언서 겸 모델 변정하에 대한 학교 폭력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 2021년 2월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모델 겸 유튜버 변정하가 학교 폭력을..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 미연 혀 빼꼼 [내부링크]

1997년 1월 31일생. 창녕 조씨 미연은 2018년 5월 2일 데뷔한 대한민국의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이며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여자)아이들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6인조 걸그룹이다...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사건에 휘말려 [내부링크]

1998년생 여자 아이들 멤버 수진이 학폭 의혹에 휩쌓이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각종 sns를 통하여 여자아이들 수진의 학교폭력 의혹을 제기하는 글과 사진 및 캡쳐물 등이 게재되었습니다. 19일 자신의 동생이 수..

[쥬어리] 걸그룹 쥬어리의 멤버 서인영 [내부링크]

1984년 9월 3일생. 한때 잘나갔던 걸그룹 쥬어리의 멤버 서인영. 멤버들이 모두 시집을 가서 이젠 유일하게 결혼 안 한 멤버임.

연기의 신 신혜선 [내부링크]

1989년 8월 31일생.

[EXID] EXID 리드보컬 하니 [내부링크]

1992년 5월 1일생. 본명 안희연

미스트롯2 은가은 [내부링크]

1987년 8월 26일생. 2020년 12월 17일부터 방송하는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면서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엘사라는 별명답게 깔끔한 고음이 주무기인데 오디션에서는 생존왕 이미지가 있다..

톱MC 이휘재의 부인 문정원 [내부링크]

문정원은 1980년 2월 17일생. 이휘재는 1972년생. 8살차. 2010년 12월 5일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이휘재와 결혼하였고 2013년 3월 15일에는 이란성 쌍둥이 아들 이서언, 이서준을 득남하였다.

[블랙핑크] 빼어난 미모의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 [내부링크]

1995년 1월 3일생. 블랙핑크 지수는 약 5년동안의 긴 연습생 기간을 가졌으며 데뷔전 배우 이민호와 함께 광고를 찍거나 2016년 IKON과 함께 LG광고를 찍고, 에픽하이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

[베리굿] 걸그룹 베리굿의 멤버 조현 [내부링크]

1996년 4월 14일생. 걸그룹 베리굿의 멤버. 랩을 담당하고 있다. 롤 실력이 은근 좋은 편이다. 게임돌림픽에서 원딜을 맡아 징크스를 픽하여 인상적인 플레이를 선보였다. 주력 포지션은 미드와 원딜. 본인의..

[에이프릴] 학폭때문에 구설수에 오른 에이프릴 서브보컬 이나은 [내부링크]

1999년 5월 5일생. 요즘 연이은 구설수에 오른 이나은 양. 이나은 측은 “이현주 양이 본인의 텀블러임을 얘기해 이나은 양은 바로 사과를 했으며, 이현주 양 또한 멤버들과 나눠 먹은 것이 당시 상황”이라고 설..

배슬기 심리섭 부부 [내부링크]

배슬기는 1986년 9월 27일생. 2020년 11월 13일 심리섭과 결혼.

초등학교 동창과 결혼한 단아한 성품의 가애란 아나운서 [내부링크]

1982년 10월 27일생. 숙명여대. 2016년 4월, 6년간 교제한 경찰대학 출신의 현직 경찰 간부와 결혼했다. 동향 출신에 초등학교 동창생 사이라고 한다. '가애란의 알약톡톡'이라는 시사교양 프로그..

정혜성의 각선미를 뚫어지라 쳐다보는 김재중 [내부링크]

1991년 4월 29일생. 부산 출신. 성균관대 졸업 2014년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 비중 있는 배역을 맡으며 유명해 지기 싲가했다. 이후 여러 작품에서 주조연급 배역을 꿰차며 차세대 유망주 20대 배우로 발전하고..

골프는 어려워 [내부링크]

준비해 간 여분의 옷이 없다면 이 분 상당히 당황할 듯!

다크베이더의 홈런 [내부링크]

야구 역사상 가장 멀리 날아간 홈런일 듯!

멋진 슬라이딩 [내부링크]

연습 많이 한 듯! 안 그랬다면 정말 무모한 사람이고...!

필사의 멈춤 [내부링크]

결국 빠져 죽었을 듯! 동물 보호협회는 뭐하나?

멋진 니킥 [내부링크]

골키파 기절했을 듯!

응큼한 원숭이 [내부링크]

남자 원숭이인 듯!

[레인보우] 레인보우 김지숙 혀 빼꼼 [내부링크]

1990년 7월 18일생. 2020년 10월 26일 이두희와 결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인 김태희 [내부링크]

1980년 3월 29일생.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졸업. 미혼 시절에 우리나라 남성들이 가장 결혼하고 싶어 하던 여배우 김태희. 특히 의사들의 가장 선호하는 연예인 1위를 독차지했던 그녀는 전혀 예상과는 다른 남..

대한항공 승무원을 하다 배우가 된 표예진 [내부링크]

1992년 2월 3일생.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했던 이력이 있다. 신체 163cm, 46kg 소속사 팬 스타즈컴퍼니 수상 2019년 SBS 연기대상 여자 베스트 캐릭터상 (VIP) 2018년 아시아모델어..

정부의 재난지원금을 비난한 후 은퇴해버린 장미인애 [내부링크]

1984년 5월 28일 서울 출생. 2010년 27살의 나이로 누드 화보를 냈으며, 2013년에는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핑클] 국민 걸그룹 핑클의 메인보컬 옥주현 [내부링크]

1980년 3월 20일 핑클의 메인보컬로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뮤지컬 등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음.

하얀거탑의 김보경 암 투병 끝 별세 [내부링크]

1976년 4월 3일생. 서울예술대학교 김보경은 2001년 영화 '친구'로 연예계에 본격 데뷔, '연극이 끝난 후'를 노래하던 여고생 밴드 레인보우의 단발머리 보컬 진숙 역을 맡아 대중의 눈길을 ..

버닝썬 사태 유리홀딩스를 설립한 유인석의 아내 박한별 [내부링크]

1984년 11월 17일생. 선화예고 졸업. 건국대학교 졸업. 2002년 패션 잡지 "Ceci" 모델로 등장, 2003년 첫 영화 《여고괴담 3: 여우계단》에 출연하였다. 2002년 SBS 드라마 《요조숙녀》로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

4차원 매력의 배우 예지원 [내부링크]

1973년 2월 1일생. 대한민국 연예인들 중에서는 알아주는 프랑스빠다. 프랑스 문화에 대한 동경 때문에 프랑스어를 배우고 샹송을 몇 곡 외웠다고. 덕분에 프랑스어를 어느 정도 할 줄 안다. EBS 세계테마기..

트럼세탁기 광고 중인 이병헌 부인 이민정 [내부링크]

1982년 2월 16일생. 2013년 이병헌과 결혼

발랄하게 걸어나오는 황승언 [내부링크]

1988년 10월 31일생. 경희대학교 졸업 처음에는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는 연습생이었다. 2008년 MBC 예능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서 배우 임정은의 친구로 출연하여 계기로 방송 활동을 시작..

서양인 정자를 기증받아 아들은 출산한 일본인 사유리 [내부링크]

1979년 10월 14일생. 2020년 11월 16일 깜짝 출산. 아기를 정말 갖고 싶었는데,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출산이 어렵기 때문에 난자를 30대 시절 따로 보관해놓았고 나이 때문에 일반적인 방법으로..

미스 춘향 출신 배우 김사희 [내부링크]

1983년 6월 18일생 동덕여대 졸. 2003년에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미(美)로 선발된 후 연예계에 데뷔한 '미인대회 출신' 배우이다.

안재현과 이혼한 얼짱 구혜선, 한국미술협회 홍보대사가 되다 [내부링크]

1984년 11월 9일생 2002년에 삼보컴퓨터 광고로 연예계에 데뷔 2016년 5월 21일에 3살 연하의 안재현(87년 7월 1일생)과 결혼했다. 2020년 7월 15일에 안재현과 합의 이혼했다. 배우 구혜선이 2021년에 한국미술협..

권해성과 결혼한 윤지민 [내부링크]

1977년 9월 12일생. 174cm. 동덕여대 졸업. 2013년 권해성과 결혼 2014년 득녀

잠을 자는 손담비 [내부링크]

1983년 9월 25일생.

박세혁과 6개월만에 이혼한 김유민 [내부링크]

박세혁은 1991년생 김유민은 1994년생 2018년 결혼했지만 6개월만에 이혼

전설의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 [내부링크]

1982년 2월 2일생. 2019년 3살 연하의 황바울과 결혼

걸어오고 있는 구재이 [내부링크]

1986년 2월 28일생 2018년 12월 30일 결혼하여 2020년 득남함. 170cm 이화여대 무용과

어딘가 집중해서 응시하는 전효성 [내부링크]

1989년 10월 13일생. 아래는 티아라 효민과 함께 아래는 개그우먼 안영미와 함께

개그우먼 출신 배우 이태영 11살 연상과 결혼 [내부링크]

이태영은 1983년생 배우자는 1972년생

태국 재벌 2세와 결혼한 신주아 [내부링크]

1984년 3월 20일생. 2014년 7월 12일에 중국계 태국인 기업가 사라웃 라차나쿤과 결혼했다. 이후 방콕에서 신혼살림을 시작했다. 따라서 당분간 그녀의 연기는 보기 힘들 것이다.  다들 미모의 신주아와..

[베이비복스] 유명 걸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였던 심은진 [내부링크]

1981년 2월 6일생. 1998년부터 2005년 1월까지 걸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였으며 보컬, 춤, 보이시 컨셉 등을 담당했다. 2021년 1월 12일 배우 전승빈과 결혼식 대신 혼인신고로 부부의 연을 맺었다.

몸짱 부부로 유명한 톱모델 지호진 [내부링크]

1983년 3월 29일생. 2019년 4월 일반인 남친과 결혼. 키 171cm. 2005년 엘리트모델 선발대회에서 데뷔

공대 아름이 홍인영 [내부링크]

1985년 10월 27일생 2005년 미스 아시아 선발대회 2위 2008년 제2회 Mnet 20's초이스 핫CF스타상 2016년 5월 한 살 연하의 전승진과 결혼했으나 2020년 4월 결혼 4년만에 이혼했다. 전승진씨의 주장으로는..

키가 177cm에 훈남 남편을 둔 이현이 [내부링크]

1983년 7월 28일생. 이화여대 경제학과. 177cm. 2005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배우를 하다 유투브를 시작한 하나경 [내부링크]

1984년 5월 6일생. 2012년 전망좋은집에 출연하여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함. 꽈당녀 사건도 매우 유명한 사건임. 일부러 했다는 소문이 돌았었음. 아래는 공항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는 하나경

중국 랴오닝성 대련시 출신의 여배우 동지 (董洁) [내부링크]

1980년 4월 19일생. 배우자 리우 粵(2008년 결혼; 2012년 이혼) 아들딸 아들: 판제카이 2009년 2월 5일

중국의 섹시여왕이자 인기 MC인 류옌 (Liu Yan 柳岩) [내부링크]

1980년생 한때, 2PM 찬성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 찬성은 1990년생으로 10살차이.

홍상수 감독의 연인 김민희 [내부링크]

1982년 3월 1일생. 2017년 2월 18일 베를린 영화제에서 홍상수 감독의 《밤의 해변에서 혼자》를 통해서 한국인 배우 최초로 은곰상: 여자연기자상을 거머쥐는 쾌거를 이룬다! 이 덕분에 한국은 세계 최고의 3개..

[에프엑스] 심한 우울증에 시달렸던 설리 [내부링크]

1994년 3월 29일생. 걸그룹 에프엑스로 데뷔, 크리스탈과 함께 비주얼 담당. 카라 출신 강지영과 매우 친하다고 함. 심한 악플로 오랫동안 우울증에 시달렸다고 함. 2019년 10월 19일 짧은 생을 마감.

극강의 동안인 배우 장나라 [내부링크]

1981년 3월 18일생 2000년대 가요계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 예능, 광고 전분야에 걸쳐 대한민국에 장나라 신드롬을 일으키며 한국을 넘어 중화권에서도 최정상에 오른 최정상급 배우. 아버지가 PD 주호성이다.

2006년 미스코리아 진 이하늬, 2020년 7년 사귄 윤계상과 헤어짐 [내부링크]

1983년 3월 2일생 서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윤계상하고 2014년부터 2020년까지 7년을 사귀었으나, 헤어졌다. 그리고 윤계상은 그 다음해인 2021년 5살 연하의 여성 사업가와 결혼한다. 공개 열애를 한 커..

봄꽃같은 배우 김지원 [내부링크]

1992년 10월 19일생. 동국대학교 졸업

영화배우이자 감독인 류현경 [내부링크]

1983년 3월 10일생. 한양대 연극연화과 졸업. 조여정, 김주혁 주연의 영화 춘향전에서 향단 역으로 나와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됨. 2살연하의 동료 연기자 박성훈 씨와 연인 관계라고 밝힘.

[카라] 악플과 우울증에 자살한 카라 구하라 [내부링크]

1991년 1월 3일생. 구하라는 1991년생으로 지난 2008년 7월 17살의 나이에 카라 첫 미니앨범에 합류하며 가요계에 데뷔했었다. 그는 데뷔 이후부터 지난 2015년까지 '락 유'(Rock U), '프리티 걸'(Pretty..

인기 치어리더 김한나 [내부링크]

1990년 4월 4일생. 예쁘게 차려입은 김한나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포즈 취하고 있다. 김한나의 남다른 몸매와 뛰어난 미모가 돋보인다. 네티즌들은 "예뻐요" 등의 반응. 김한나 치어리더는 기아 타이거즈에..

쌍둥이 미스코리아 2016 김민정 김나경 [내부링크]

1995년생. 쌍둥이 자매가 사상 처음 미스코리아 본선에 진출한 케이스. 주인공은 2016미스코리아 대구 진에 뽑힌 언니 김민정(21)씨와 2016미스코리아 경북 선인 김나경(21)씨다. 이 자매는 이란성 ..

FIFA U-20 월드컵 MVP 이자 준우승 주역 이강인 [내부링크]

2001년 2월 9일생. 슛돌이 출신으로 2019년 FIFA U-20 대회(폴란드)에서 한국을 준우승으로 이끌고, 본인은 MVP를 받았다. 이제 2021년에 21살의 나이로 한국 축구의 올릭픽 금메달을 도전합니다. 손흥민이 한국..

활짝 웃는 이정재 [내부링크]

1972년 12월 15일생. 180cm

활짝 웃는 김선아 [내부링크]

1973년 10월 1일 생.

심야식당에서 열연을 한 강서연 [내부링크]

1991년 9월 26일생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졸

2003년 서울랜드 공주선발대회 대상을 받은 박세영 [내부링크]

1988년 7월 30일생 상명여자 대학교 연극연화과 졸업

서프라이즈 재연배우로 유명해진 김하영 [내부링크]

1979년 7월 23일생. 신체 : 167cm 서프라이즈 등 각종 재연 드라마 출연

모델이자 유투버이자 카레이서이자 강사인 정유나 [내부링크]

1997년 11월 7일 (23세) 소속 : Team HMC 학력 : 덕성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경영학과

개그맨 김경진과 결혼한 모델 전수민 [내부링크]

김경진(金京振) 출생 1983년 6월 24일 전수민은 1990년생.

불굴의 차여사에서 열연한 배우 하연주 [내부링크]

하연주 탤런트 출생 : 1987년 8월 6일, 서울특별시 신체 : 172cm, 48kg 소속사 :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데뷔 : 2008년 MBC 드라마 '그 분이 오신다'

키가 크고 빼어난 미모의 여배우 이연희 [내부링크]

1988년 2월 26일생. 키 172cm. 2020년 결혼.

LG트윈스 이용수 선수의 부인 유하나 [내부링크]

1986년 3월 22일생. 169cm 남편과는 2011년 결혼. 장남 이도헌(2013년 9월 6일생) 차남 이시헌(2019년 7월 21일생)

명배우 백윤식의 며느리로 유명한 정시아 [내부링크]

1981년 8월 29일생. 정시아 ( 본명: 박현정, 1981년 8월 29일 생) 신체 168cm, 45kg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가족 배우자 백도빈, 아들 백준우, 딸 백서우, 시아버지 백 학력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 데뷔 1999..

아버지가 코리아나 멤버였던 영국계 배우 클라라 [내부링크]

1985년 1월 15일생. 한국계 영국인 배우. 주로 대한민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본명 클라라(Clara Lee)며 한국 이름은 '이성민'. 1985년 1월 15일에 스위스 베른에서 태어났다. 국적은 영국. 클라라의..

눈이 이쁜 배우 유선 [내부링크]

1976년 2월 11일생. 2011년 5월에 결혼했으며 불혹을 앞둔 2014년 1월에 장녀를 출산하여 육아를 위해 잠시 공백기를 가졌다.

농구선수 서장훈의 전부인 오정연 아나운서 [내부링크]

1983년 1월 18일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 (학사)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 졸업 발레전공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연극영화전공 (석사) 신장은 168cm이고 2003년 광고 모델 첫 데뷔하였다. 서장훈 전부인 오..

디제이덕 이하늘과 17살차를 극복하고 결혼한 박유선 [내부링크]

박유선은 1988년생. 이하늘은 1971년생. 이하늘은 유명한 3인조 힙합그룹 DJ DOC 의 리더. 대표곡으로 "슈퍼맨의 비애" 등이 있다. 2007년 박유선 20살에 37살 이하늘을 처음 만나 11년을 사귀고 결혼. 2018년 31..

박유천의 전여친이자 남양유업 외손녀딸 황하나 2년6개월 구형, 그리고 2년 실형 [내부링크]

1988년 7월13일생. 남양유업 창업주 홍두형의 외손녀이며 황재필 홍여혜의 딸입니다. 인스타스타였으며 쇼핑몰도 운영했었습니다.박유천과 결혼식을 올릴예정이였지만 파혼 결별했습니다. 황하나는 2021년 6월 23..

검정 드레스를 입고 계단을 오르는 설인아 [내부링크]

1996년 1월 3일생 설인아의 본명은 방예린. 서울 예술대학교 연기과 휴학. 2015년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극중 신디의 고등학생 안티팬으로 등장하며 얼굴을 알렸다. 2016년 KBS 2TV 예능 나..

많은 작품에 출연하고 판사와 결혼한 배우 박진희 [내부링크]

1978년 1월 8일생. 2014년 5월 5살 연하의 박상준 변호사(연수원 37기)와 결혼했으며, 6개월 만에 딸을 낳았다. 남편은 결혼 당시 김앤장 소속이었으나 결혼 후 판사로 전직하였고, 순천시로..

유명 아이돌 그룹 출신 태양과 결혼한 가수이자 배우 민효린 [내부링크]

1986년 2월 5일생. 162cm, 48kg, O형 2006년 여성 의류 플래퍼 모델로 데뷔. 그 전에 여러 여성 잡지 모델로 활동하였다. 다수의 CF와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광고계의 새로운 블루칩 급부상했..

오창석과 연애의 맛에서 함께 출연하여 연인 관계가 된 모델 이채은 [내부링크]

이채은은 1995년생. 오창석은 13살 연상의 1982년생. 이채은은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 만난 오창석과 열애 중이다. 모델 이채은이 러블리한 눈웃음과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녹였다. 이채..

일본인으로 한국에서 배우생활을 한 유민 [내부링크]

1979년 6월 21일생. 163cm, 43kg, B형 일본 이름은 후에키 유코 후에키 유코는 일본인으로 한국에 와서 유민이라는 이름으로 연기를 하여 유명해짐. 2018년 6월, 일반인 일본 남성과 결혼했다는 소식을 본인의 S..

여성미 넘치는 그라비아 모델 이태인 [내부링크]

1987년생 165cm의 키에 47kg, 34-23-34의 완벽한 몸매와 귀여운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모델 이태인.

육감적인 몸매로 유명해진 박은지 기상캐스터 [내부링크]

1983년 5월 20일생. 2018년 4월 20일 두 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다.

국내 최장신 레이싱모델 반지희 [내부링크]

1990년 11월 4일생. 동덕 여자대학교 178cm, 55kg

쇼핑몰을 거닐고 있는 서지혜 [내부링크]

1984년 8월 24일생. 키 170cm.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졸업 고등학교 2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 형식으로 연예계에 입문하여 고3이던 2002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서 여러 드라마의 단역과 조연을 거..

8등신 배우 손은서 [내부링크]

1985년 6월 26일생 동덕여자대학교

영화 구세주 홍보를 나온 정이연 [내부링크]

1986년 10월 4일생. 본명 변희정.

권법남녀의 검사역의 강타 여친 정유미 [내부링크]

1983년 2월 23일생. 2003년 영화 실미도에서 단역으로 데뷔 후, 2010년 MBC 드라마 동이(드라마), 2011년 영화 너는 펫,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 2012년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등 다..

영원한 동안의 배우 김민정 [내부링크]

1982년 7월 30일 영원한 동안 배우 김민정, 아역배우 출신으로 다양한 작품에 나와서 좋은 연기를 많이 선보였습니다. 35살에는 시집을 가고 싶다는 소망을 표방했지만, 40살이 다 되도록 아직 좋은 소식이 들려오..

재벌 2세와 결혼 후 은퇴했다 후에 복귀한 배우 박주미 [내부링크]

1972년 10월 5일 163cm, 42kg, A형 2001년 SBS 드라마 '여인천하' 출연 후 광성하이텍 이종택 회장의 장남 이장원과 결혼하면서 연예계를 잠정 은퇴한다. 이후 육아와 가정에 전념하면서 2..

도도하고 색기넘치는 역을 많이 했던 김윤서 [내부링크]

1986년 3월 28일, 서울특별시 신체 : 165cm, 46kg 소속사 : 이미지나인컴즈 학력 : 단국대학교 건축공학과 학사

오자룡이 간다의 나공주 역으로 유명해진 오연서 [내부링크]

1987년 6월 22일생. 2019년 구혜선-안재현 부부가 이혼 논란에 휩싸이면서 뜬금없이 오연서에게 불륜 논란이 발생했다. 구혜선은 안재현이 촬영 중인 드라마의 상대 여배우와 외도를 하고 있다..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하면 유명한 박기량 [내부링크]

1991년 2월 18일생. 치어리더로 가장 성공한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

제2의 박기량으로 유명한 서울 SK 나이츠 치어리더 안지현 [내부링크]

1997년 10월 3일생. 여러 프로팀에서 활약하고 있는 국내 최고 인기 치어리더.

백만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쇼핑몰 CEO 오또맘 [내부링크]

1989년 1월 23일생. 본명 오태화 169cm 57kg 245mm 거주지는 부산 해운대구 신시가지. 2019년 12월 4일 방송인 장성규가 오태화를 팔로잉한 것이 알려졌다. 이에 오태화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장..

강용석 전의원과 스캔들이 난 2000년 미스코리아 도도맘 김미나 [내부링크]

1982년생. 김미나씨는 불과 18세였던 2000년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지역예선에 출전하여 빼어난 미모로 현대자동차 상을 수상하였다. 행복한 도도맘이라는 블로그는 인터넷에서 매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201..

인사하는 이다희 [내부링크]

1985년 3월 15일생 이다희는 최민수를 아주 무서워 한다고 합니다. 태왕사신기 시절 최민수와 함께 찍는 신중에서 이다희가 최민수에 의해 극심한 부상을 입고 도망치는 신이었는데 이때 연기 경력이 그렇게 길지..

웃음을 참지 못하는 신세경 [내부링크]

1990년 7월 29일 아래는 타짜 출연중인 신세경

계단을 오르내리는 고성희 [내부링크]

1990년 6월 21일생 대한민국, 미국 복수 국적.

어이 없어 하는 표정의 김하늘 [내부링크]

1978년 2월 21일생 1979년생 최진혁과 2016년 결혼 2018년 득녀.

넘어지는 송하윤 [내부링크]

1986년 12월 2일 (34세)

요리를 잘하는 딸바보 아버지를 둔 한다감 [내부링크]

1980년 7월 10일생 2020년 1월 5일 서울 모처에서 1살 연상의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한 조보아 [내부링크]

1991년 8월 22일 생. 발랄하고 상큼한 이미지로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보아.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부문대표 이연우 이사는 "사랑스러운 모태미녀이자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대중의 폭넓은 사..

가족이 모두 배우 집안이 배우 박정연 [내부링크]

1997년 5월 13일생. 아버지는 가수 박학기이며, 어머니는 한국 고전 SF영화 외계에서 온 우뢰매 2에 여 주인공으로 출연했었던 배우 송금란이다. 언니 박승연 또한 걸그룹 마틸다 출신으로 ..

SK 프런트 동갑내기와 결혼하는 SK 치어리더 이미래 [내부링크]

1990년 9월 15일 생 SK 와이번스 치어리더 이미래가 결혼한다. 예비 신랑은 동갑인 구단 프런트 박슬기 매니저다. 이미래와 박슬기는 2020년 12월 6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치어..

데뷔작으로 인간중독에 출연했던 배우 임지연 [내부링크]

1990년 6월 23일 아래는 영화에서 열연중인 배우 임지연

동갑내기와 결혼한 개그우먼 안소미 [내부링크]

1990년 1월 1일 (30세) 2018년 4월 14일, 동갑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하였다. 결혼한 해 첫 딸을 얻었고, 2021년 둘째 출산 예정임.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하얀 드레스를 입고 나온 천우희 [내부링크]

1987년 4월 20일 생. 1987년 4월 20일 경기도 이천시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다. 아버지는 이천에서 도예를 하는 사람이었다. 학창 시절부터 친구들과 두루 잘 어울리는 쾌활한 성격..

47살에 17살 연하의 류필립과 결혼한 미나 [내부링크]

미나는1972년 12월 1일생 류필립은 1989년 7월 11일생. 결혼은 2018년에 함. 아래는 괌 신혼여행 사진 가수 미나 류필립 부부가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

아나운서끼리 결혼한 오상진 김소영 부부 [내부링크]

김소영 아나운서는 1987년 10월 22일 생 남편인 오상진 아나운서는 7살 연상의 1980년 2월 15일생 결혼은 2017년에 함. 2019년 딸 오수아 얻음.

누군가와 반갑게 인사하는 이정현 [내부링크]

1980년 2월 7일생. 아래는 이정현 결혼사진

39살 치과의사와 37살에 결혼한 전혜빈 [내부링크]

1983년 9월 27일 남편은 2살 연상의 치과의사이며, 2019년 12월 7일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스태프 성폭행으로 징역3년에 집행유예를 선고 받은 강지환 [내부링크]

1977년 3월 20일생. 성폭행 협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선고 받음. 연예계 퇴출 수순임. 탤런트 강지환(42·조태규)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된 후, 재판에서 징역 3년에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TV조선 주..

이유리를 쳐다보는 서인 아나운서 [내부링크]

1980년 1월 28일생. 2010년 9월 6일 띠동갑 연상의 당시 전도사였던 조계현씨와 결혼했다. 그 후, 2014년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악녀 연민정 역을 맡게 되는데 독보적인 연기를 선보여..

한국체육대학 대학원을 나온 머슬퀸 이소희 [내부링크]

1984년 9월 24일생. 2019년 스위스 국적 남성과 결혼해 딸을 출산했다. 이름은 소피아.

서우를 쳐다보는 박보검 [내부링크]

본명 김문주 1985년 7월 7일생. 155cm, 43kg, A형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건국대학교 예술학 2007년 영화 '아들'로 데뷔 아래는 서우의 각선미를 쳐다보는 박보검. 박보검은 1993년생으..

류수영의 과잉친절을 거부하는 왕빛나 [내부링크]

1981년 4월 15일생. 키가 170cm. 2007년 1월 프로골퍼 정승우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두 명을 두었으나 2018년 결혼 11년 차에 이혼했다.

동갑내기 이광수의 절친 배우 왕지혜 [내부링크]

1985년 12월 29일생. 2019년 연하의 남자와 비공개로 스몰웨딩.

미스 몬테크로스에서 열연중인 눈이 큰 배우 이소연 [내부링크]

1982년 4월 16일생. 한양대학교 연기과 졸업. 2015년 10월 결혼한 남편은 피아니스이며 작곡가인 유한. 그러나 성격 차이로 3년만에 이혼. 아래는 2003년 데뷔 영화 스캔들 조선남녀상열지사 출연장면.

결혼 7년만에 건축가와 이혼한 엄친딸 엄지원 [내부링크]

1977년 12월 25일 생. 2012년 지인의 소개로 건축가이자 에세이 작가 오영욱을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 필명인 ‘오기사’로도 알려진 오영욱은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건축사무소 ‘오기사 디..

할아버지 재산 때문에 친척에게 살해당한 남편을 둔 비운의 송선미 [내부링크]

1974년 9월 14일생. 172cm, 53kg, O형 1996년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 2위 2006년 결혼, 2017년 사별, 2017년 남편이 할아버지 재산 다툼 때문에 친척들에게 20억을 받기로 하고 교사한 20대에 의하여 칼..

다재다능한 엄정화 [내부링크]

1969년 8월 17일생.

[씨스타] 빼어난 미모의 씨스타 다솜 [내부링크]

다솜 본명 : 김다솜 출생 : 1993년 5월 6일 신체 : 167cm, 47kg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학력 : 건국대학교 데뷔 : 2010년 씨스타 싱글 앨범 [Push Push] 수상 : 2017년 SBS 연기..

빨간 가방을 든 기은세 [내부링크]

1983년 4월 8일생. 12세 연상의 미국교포와 2012년 9월에 결혼하였다.

각종 미인대회에서 입상한 연하나 [내부링크]

1992년 12월 2일생. 171cm, 53kg. 2018 미스인터콘티넬탈 대회 3위 입상. 미스인터콘티넨탈 서울 2018에서 선에 이어 열린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 2018에서 미를 수상한 프리랜서 모델 연하나 레깅스..

열심히 응원중인 유승옥 [내부링크]

1990년 6월 21일생. 2013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후, 2014년 1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아시아계 최초로 TOP5에 입상하였다. 유승옥 천생연분..

분위기 있는 중국 여배우 처샤오(車曉, Che Xiao), 몰락한 뒤 사라진 청년재벌 리자오후(Li Zhaohui)와 결혼 2년만에 이혼 [내부링크]

이름: 车晓 / Che Xiao 1982년 6월 12일 170cm, 45kg 직업(Profession): 여배우(Actress) 출생지: 베이징 / Beijing, China 키/Height: 170cm Star sign: Gemini Chinese zodiac: Dog 혈액형 / Blood type: O..

펜트하우스에서 악역을 제대로 보여준 김소연 [내부링크]

1980년 11월 2일 신체 167cm, 45kg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데뷔 1994년 SBS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 수상 2019년 K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부문 여자 우수상..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세은 [내부링크]

1980년 8월 31일생 165cm, 48kg 2015년 3월에 3살 연하 증권사 오너 일가의 아들과 결혼했고, 2016년에 딸을 출산했다.

뒤태가 아름다운 여배우 최정원 [내부링크]

1981년 4월 24일생. 대한민국의 배우. 대표작으로는 소문난 칠공주, 바람의 나라, 별을 따다줘, 브레인, 그녀의 신화, 마녀의 성 등이 있다.

개그맨 양상국의 여친 천이슬 [내부링크]

1989년 10월 6일생. 무명에 가까웠던 배우 천이슬은 2013년 코미디언 양상국과의 교제사실이 세간에 알려지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둘이 헤어지면서 양상국도 천이슬도 방송국..

노골에 너무 안타까워 하는 신새롬 [내부링크]

1992년 7월 18일 신체 170cm, 50kg 본명 : 박지선

우월한 DNA의 양정원 양한나 자매 [내부링크]

1989년 9월 22일 166cm, A형 필라테스 강사 대한민국의 필라테스 강사이자 배우이다. 현재 한남동에 자이로토닉 전문센터를 열어 자이로토닉 강사로 활동하고 있고, 차의과학대학교에서 메디컬필라..

김건모의 여인 장지연 [내부링크]

김건모는 1968년 1월 13일생. 장지연은 1981년생. 13살차. 2019년 결혼.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의사 한수민 [내부링크]

1978년 12월 17일 생.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해바라기의원 원장 2008년 8살 연상의 박명수(1970년생)와 결혼. 딸 하나가 있음.

인터폴에 적색수배된 장자연 친구 미스코리아 윤지오 [내부링크]

윤지오 (본명은 윤애영) 1987년 8월 25일 생 173cm 48kg 서울에서 출생하였으며 지난날 한때 일가족과 함께 충청남도 대전에서 잠시 유아기를 보낸 적이 있는 그녀는 그 후 서울에서 초등학교를 거쳐 중학교를..

류수영과 결혼한 여신 박하선 [내부링크]

1987년 10월 22일생. 8년 연상 류수영(1979년생)과 2017년 결혼. 슬하에 딸 하나가 있음. 164cm, B형 학력 서울중화초등학교 (졸업) 이화여자대학교병설영란여자중학교 (졸업) 송곡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

바닷가에 앉아 있는 임솔아 [내부링크]

1991년 5월 8일 생. 본명은 임은혜. 대한민국의 레이싱 모델 겸 걸그룹 PPL의 멤버였다. PPL은 2018년 해체되었다. 2015년 1월 아프리카TV 개인 방송을 시작했고 8월에는 유진과 함께 '진솔..

교통사고로 사망한 김주혁의 여친 이유영 [내부링크]

1989년 12월 8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부터 뛰어난 외모의 소유자였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 바로 대학교에 진학하지 않고 미용실에서 미용사 보조 일을 하다가, 22살이 되던 해인..

서세원 서정희의 딸 미국 변호사 서동주 [내부링크]

서동주(1983년 3월 30일 ~ )은 대한민국 작가이자 미국 변호사이다. 코미디언 서세원(1956년생)과 모델 서정희(1962년생)의 딸이다. 한국에서 예원중학교를 재학중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페이스쿨(Fay scho..

이필모 서주연 부부 [내부링크]

이필모(李必模, 1974년 6월 26일 ~ )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서주연은 1987년생으로 둘은 13살 차이이다. 서주연씨는 오빠가 청담동에서 큰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금수저 출신이다. 한성대학교에서 박사과..

독특한 캐릭터로 인기있는 개그우먼 김나영 [내부링크]

김나영(金娜怜, 1981년 12월 8일~ )은 대한민국의 VJ, 리포터 출신 방송인, 배우이다. 출생 당시에는 "김설"이었으나, 초등학교 4학년 시절에 "김나영"으로 개명하였다. 2015년 4월 27일, 증권가 종사자와 결혼하..

50대에도 초동안의 얼굴과 몸매를 자랑하는 1988 미스코리아 진 김성령 [내부링크]

1967년 2월 8일 87년 진 장윤정, 89년 진 오현경 등과 더불어 미스코리아 전성기를 이루던 시기의 미스코리아 진 김성령 이미 50대를 훌쩍 넘겼지만, 빼어난 미모와 활발한 활동으로 후배 연예인들의 귀감이 되고..

이혼 후 남편을 사기 등의 혐의로 고소한 2001 미스코리아 정가은 [내부링크]

1978년 6월 20일생. 본명 : 백성향에서 후에, 백라희로 개명. 정가은은 예명. 신체 : 170cm, 50kg 학력 : 부산경상대학 무역과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 2016년 1월 30일 동갑내기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 7월 21..

이찬호 셰프와 이혼 한 김새롬 [내부링크]

김새롬(1987년 10월 2일 ~ )은 대한민국의 모델 출신 방송인이다. 176cm의 큰 키와 빼어난 몸매를 보유하고 있는 그녀는 2004년 17살의 나이에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2014년 이찬..

하이틴 스타 이상아와 딸 윤서진 [내부링크]

이상아(李尙雅, 1972년 2월 14일 ~ )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딸 윤서진은 2000년생. 1984년 광고 모델로서 첫 데뷔하였으며, 이어 같은 해 KBS 《KBS TV문학관 - 산사에 서다》에서 연기자..

학폭 논란의 김유진 PD 와 남자친구 이원일 쉐프 [내부링크]

이원일 쉐프는 1979년 12월 12일 생 김유진 PD는 띠동갑인 1991년생. 12살 연상의 띠동갑 연인인 이원일 셰프와 2020년에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한 누리꾼은 학폭논란이 불거진 이후 자신은 김유진PD의 초..

송호범의 아내 백승혜 [내부링크]

송호범 나이는 1977년 12월 16일생입니다. 송호범 그룹은 원투로 배우자 백승혜가 있으며 아들 둘과 딸 한명이 있지요. 송호범 학력은 서일대학교 골프지도과를 졸업했ㅇ며, 데뷔는 2003년 원투 1집 앨범으로 데뷔..

이혜영 이상민 부부 [내부링크]

이혜영은 1971년 12월 22일생 연예인 이상민의 전처이며 각선미의 여왕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아름다운 다리를 가졌다. 이상민은 1973년 6월 24일생으로 2년 연하. 사람들이 서로 사랑한다고 다 같이 오래 사는 것..

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 박잎선 가족 [내부링크]

박연수(1979년 4월 5일 ~ )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본명은 박근영이었으나 2005년 박연수로 개명하였다. 이후 박잎선이라는 이름으로 연예계에서 활동하였다. 박잎선 키는 170 cm 입니다. 송종국..

수현 차민근 부부 [내부링크]

수현(본명: 김수현, 1985년 1월 25일 ~ )은 대한민국의 배우와 모델이다. 이화여대 국제학과 졸업. 배우자 차민근과 2019년 결혼.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에 입상했다. 모델 활동을 한..

자살한 여배우 전미선의 결혼 사진 [내부링크]

전미선(全美善, 1970년 12월 7일 ~ 2019년 6월 29일)은 대한민국의 배우였다. 배우 전미선은 2019년 6월 29일 연극 ‘친정엄마와 2박3일’ 전주 공연을 위해 머물렀던 전라북도 전주의 한 호텔에서..

권투선수 출신 여배우 이시영 [내부링크]

이시영(1982년 4월 17일 ~ )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은퇴한 권투 선수이다. 권투 선수로서의 소속팀은 인천광역시청이었다. 출생 당시에는 "이은래"였으나, 데뷔 전에 "이시영"으로 개명했다...

라이머의 아내 서울대 출신의 안현모 [내부링크]

1983년 3월 28일생. 배우자 : 라이머 (1977년 5월 13일 ~ )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언어학과 학사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국제회의통역학과 문학석사

월드컵 스타 안정환 부인이자 1999년 미스코리아 이혜원 [내부링크]

1979년 6월 24일생.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 선수(1976년생)의 와이프 소속: 리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CEO) 가족: 배우자 안정환, 딸 안리원(2004년), 아들 안리환(2008년) 수상: 1999년 미스코리아 FILA 경력..

마이크로닷의 여친 홍수현 [내부링크]

1981년 2월 15일생. 마이크로닷과 2018년 7월 공개 연예를 시작함. 마이크로닷은 1993년생으로 12살 연하. 그러나 곧 마이크로닷 부모들이 과거 IMF 직후, 충북 제천시에서 좋지 않은 일로 도주했다는 것이 매스컴..

쌍둥이 자매 듀엣 가수 윙크 [내부링크]

1983년 2월 12일생. 대한민국의 2인조 여성 트로트 그룹. 1983년생 쌍둥이인 강주희(언니), 강승희(동생)로 이루어져 있으며 2008년에 결성했다.

의자에서 일어나는 가수 조정민 [내부링크]

1986년 6월 26일 서울특별시 광진구에서 출생했다. 어머니가 목사인 개신교 가정에서 자랐으며, 어릴 때부터 피아노를 연주했다. 이후 예술고등학교 진학을 택해 계원예술고등학교와 국민대학..

혀를 빼꼼 내민 가창력 좋은 가수 에일리 [내부링크]

1989년 5월 30일생.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에서 태어나고 뉴저지 주에서 자란 재미교포 2세이다. 가창력을 인정 받는 가수이다. 아래는 에일리의 공연하는 모습이다. 아래는 기타 에일리 사진이다.

중국배우 탕웨이의 혀 빼꼼 [내부링크]

1979년 10월 7일생. 탕웨이(중국어 간체자: 汤唯, 정체자: 湯唯, 병음: Tāng Wéi)는 저장성 항저우 출신의 중국의 배우이다. 2007년 세계적인 거장인 이안 감독의 <색, 계>에서 주인공 왕자즈(막부인) 역으로 활..

4번째 음주 운전 중에 교통사고를 낸 배우 채민서 [내부링크]

1981년 3월 16일생. 2019년에 술에 취해 일방통행 도로를 역주행하다가 다른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채민서(본명 조수진)가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법조계에 따..

멋진 포즈를 짓는 모델 최슬기 [내부링크]

1987년 2월 13일 경기도 수원 출생. 168cm, 45kg. 대학교를 다니면서 승무원 준비를 하다 친구인 이지우의 소개로 이쪽 일을 알게 되었고 전시 도우미를 하다가 자동차나 스포츠에 관심이 많아..

박광석 이솔이 부부 [내부링크]

박광석은 1981년생, 이솔이는 1988년생으로 7살차이가 난다. 2020년 결혼.

개그맨 박휘순의 17살 어린 아내 천예지 [내부링크]

박휘순은 1977년생 천예지는 1994년생 2020년 11월 결혼 예정. (결혼 나이는 각각 43살, 26살) 특히 17살 연하 에비신부 천예진의 미모가 눈에 띈다. 윤은헤를 닮은 천예지는 해사하면서도 동양적인 부드러운 외모..

표절 시비로 학위를 반납한 홍진영 [내부링크]

1985년 8월 9일생. 언니 홍선영씨(1980년생)과는 다섯살 차이. 2009년 제출한 석사 논문에 대해 ‘표절 의혹’이 불거졌던 가수 홍진영(35)이 6일 “석·박사 학위를 반납하겠다”며 “모든 게 저..

한미모에게 고소당한 이용대 전부인 변수미 [내부링크]

1989년생.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 졸엄. 국가대표 배드민턴 이용대 선수 전부인 (2017년 결혼; 딸 이예빈) 이용대는 1988년 9월 11일생. 변수미는 한수현이란 예명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 2012년 영화 ‘수..

멋진 연기중인 김규리 [내부링크]

1979년 8월 16일생. 데뷔 당시의 이름은 김민선이었으나 2009년 11월 26일 김규리로 개명하였으며, 연예계 활동도 본 이름으로 하고 있다. 개명 이유에 대해서는 어릴 때부터 집안에서 불리던 이름으로 바꾸기 위..

차범근 세째 아들 차세찌와 결혼한 한채아 [내부링크]

1982년 3월 24일생. 2018년 5월 4살 연하의 차세찌와 결혼을 함. 차세찌의 아내. 차범근의 며느리. 차두리의 제수씨.

[핑클] 2012년 연기대상에 참가한 핑클 성유리 [내부링크]

1981년 3월 3일생. 인기 걸그룹 핑클의 멤버로 유명하다. 동갑의 프로골퍼 안성현과 4년간의 열애 끝에 2017년 5월 15일 결혼했다.

한껏 멋을 낸 중화권 스타 요성동 [내부링크]

1983년 4월 10일생. 2001년 북경 영화 아카데미 연기학과 학사. 성룡 감독의 액션 영화 "조디악"에서 감독 및 주연을 맡았으며 국보 식별 전문가 Coco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우리 아들이 공부를 안하게 된 5권의 책. [내부링크]

솔직히 공부하다 죽을 필요는 없지 않는가? YOLO?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은혜 [내부링크]

1987년 6월 26일생. 2018년 5월 19일 트롯 가수 노지훈과 결혼.

10살 연상연하 커플, 지연수 일라이 결혼 6년만에 이혼 [내부링크]

지연수는 1981년 1월 17일생, 일라이는 1991년생. 지연수는 유명 레이싱 모델이었다. 일라이는 그룹 유키스 출신의 아이돌 스타. 2014년 혼인신고한 사실을 2015년 SNS에 밝혀서 유명해 졌었다. 결혼 당시 지연수..

앞을 가르키는 조은정 아나운서 [내부링크]

1994년 3월 25일생. 165cm, 46kg 예원학교 무용부 - 한국무용과 졸업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과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과 학사 2020년 소지섭과 결혼.

배지현 아나운서의 드레스를 잡아주는 손진영 [내부링크]

1987년 1월 22일생. 2018년 류현진과 결혼. 2020년 득녀.

마스크를 벗는 EXID 박정화 [내부링크]

1995년 9월 8일생 걸그룹 EXID 의 멤버 이름 : 박정화 (朴正花) 생년월일 : 1995년 5월 8일 (25세) 출생지 : 대한민국 학력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포지션 : EXID 의 리드래퍼, 서브보컬, 메..

미소짓는 윤소이 [내부링크]

1985년 1월 5일생.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고혹적인 자태의 이은서 [내부링크]

1991년 1월 15일생 레이싱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너무 이뻐 붐도 훔쳐 보고 있는 정채연 [내부링크]

1997년 12월 1일생 2016년 엠넷에서 방송된 퍼스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PRODUCE 101》에 출연해 최종 7위의 순위로 최후 11인에 들어 걸 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로 활동한 적이 있..

한민채, 9살 연하 회사원과 비공개 결혼 [내부링크]

1986년 11월 13일 한국나이로 35세 따라서 남편은 26세. 배우 한민채(36)가 2020년 11월 28일(토) 오후 1시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결혼한다. 한민채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결혼..

[애프터스쿨] 검은색 드레스를 입은 유이 [내부링크]

1988년 4월 9일생 아버지가 프로야구 김성갑 감독 173cm 56kg 구월여자중학교 (졸업) 인천체육고등학교(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 졸업) 걸그룹 애프터스쿨에서 활동

호텔 델루나에서 귀신 신부로 나오는 신인 김미은 [내부링크]

1992년 4월 15일생 호텔 델루나(2019년 7월 13일 ~ 2019년 9월 1일)에서 캐스팅 호텔 델루나는 2019년 7월 13일부터 2019년 9월 1일까지 tvN에서 방영된 이지은, 여진구 주연의 판타지, 호러..

전여친이 폭로해버린 엑소 찬열 [내부링크]

1992년 11월 27일생 엑소 메인 래퍼 2020년 10월 29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안녕하세요. ㅇㅅ멤버 ㅂㅊㅇ 전 여자친구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교제 사실을 인증하기 위해..

검은색 바지를 입은 배두나 [내부링크]

1979년 10월 11일생 연기력이 뛰어나고 지적인 배우 이미지 신인시절 영화 '청춘'에서 노출씬이 많아서 조금 수치스러웠지만, 후회하지는 않는다고 했다.

나인뮤직스 경리와 기르는 개 [내부링크]

박경리 (朴倞利, Park Gyeong-ree) 1990년 7월 5일 부산직할시 해운대구 반송동 출생 170.4cm, 52kg, O형 가족 : 부모님, 언니, 반려견 시로[2] 송운초등학교 (졸업) 반송여자중학교 (졸업) 대..

무언가에 깜짝놀란 주민하 [내부링크]

1986년 1월 5일생 167cm, 46kg 학력 국민대학교 경제학 2006년 KBS2 드라마 반올림 #3 으로 데뷔

꽃을 들고 손을 흔드는 박시연 [내부링크]

1979년 3월 29일 부산 출생. 본명은 박미선. 2000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 2000년 미스코리아 본선 미스 한주여행사. 2005년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 에릭과의 연애설이 알려진 후 폭발적인 유명세. 1년여 사귄 후..

핸드폰하는 하빈 포켓걸스 [내부링크]

1994년 2월 20일생 포켓걸스의 리드댄서이자 뛰어난 음색을 자랑하는 인기 멤버. 2016년 3월에 합류. 어지간한 걸그룹의 센터를 맡을 수 있을 것 같은 예쁘장한 비주얼과 탄탄한 피지컬, 그리고 뛰어난 춤 실력을..

젊고 앳된 송혜교 [내부링크]

1981년 11월 22일. 2016년,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와 호흡을 맞추었다. 송혜교는 2017년 10월 31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송중기와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결혼 2년 후..

게토레이를 들고 있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 [내부링크]

1991년 1월 8일생(음력) 손연재 이전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은퇴후, 연예인 활동을 하고 있음. 아래는 게토레이 행사에 참가했다가 물에 흠뻑 젖어버린 신수지 선수. 최근은 볼링 선수로..

빅뱅 TOP과 대마초를 흡입한 한서희 [내부링크]

1995년 9월 2일 166cm, 47kg 여주제일고등학교 (졸업) 위대한 탄생 시즌3에 출연한 적 있는 연예인 지망생 2016년 iKON 전 멤버 B.I와 대마초를 함께 투약한 바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후 교제하게 된 빅뱅 T.O...

임신8개월 이윤지 [내부링크]

1984년 3월 15일생 중앙대학교 졸업 사촌 : 박현빈

블랙스완 혜미, 5000만원 사기 혐의로 피소 [내부링크]

1995년 12월 24일생 그룹 블랙스완의 혜미(본명 김혜미·24)가 5000만 원 사기 혐의로 피소를 당한 것으로 드러났다. 혜미의 피소 사실은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전해졌다. 혜미가 SNS를 통해 알게 된 직장인 A..

장동건의 여자 고소영과 고양이 [내부링크]

1972년 10월 6일생 165cm|47kg|A형 학력 서울서초초등학교 (졸업) 서운중학교 (졸업) 과천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 / 학사)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 / 석사 ..

째려보는 신세경 [내부링크]

1990년 7월 29일생

걸어오는 문가영 [내부링크]

1996년 7월 10일생

들판을 걷고 있는 한혜진 [내부링크]

1981년 10월 27일생 신체 164cm, 46kg 배우자 국가대표 축구선수 기성용과 2013년 결혼 딸 기시온 2015년 9월 13일생 소속사 지킴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기성용, 언니 한무영, 언니 한가영 (2013년 1989년생 기..

걸어가는 모델 한혜진 [내부링크]

1983년 3월 23일생. 대한민국의 모델이다.

손을 흔드는 김남주 [내부링크]

1971년 5월 10일생 2005년 결혼한 배우자 김승우는 1969년생. 둘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파란 원피스를 입은 이다해 [내부링크]

1984년 4월 19일생 서울에서 태어남. 170cm, 47kg. 초등학교 5학년 때 호주 이민을 떠남. 2001년 미스 춘향 진에 선발. 2004년 동국대 연극연화과 중퇴. 2009년 건국대학교 영극영화과. 2011년 제19회 대한민국 문..

웨딩드레스 입은 고아라, 세계 미녀 랭킹 12위에 오르다 [내부링크]

1990년 2월 11일. 아래는 고아라 입장을 박수로 환영하는 조선마술사 유승호 아래는 행사장에 참석한 고아라

빵 터진 국민여동생 수지 [내부링크]

1994년 10월 10일생 배수지

얼굴을 감싸는 박민영 [내부링크]

1986년 3월 4일 서울 출생

이아현 세번째 이혼 [내부링크]

1972년 4월 13일 서울 강남구 출생. 167cm, 48kg, O형 숙명여자중 선화예술고등학교 사우스샌프란시스코 하이스쿨 연세대학교 성악과 졸업. 1994년 KBS연기대상 신인연기상 1997년 26살때 3살 연상의 회사원과 첫..

담뇨를 받아 덮는 예비신부 윤승아 [내부링크]

본명 : 윤애리 1983년 9월 29일생

앨리스 연기를 마친 이다인, 이승기를 사귀다 [내부링크]

1992년 12월 5일생. 배우 이다인 측이 5살 연상인 이승기와의 열애설을 최근 인정했습니다.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뭐라고 말하고 있는 개그우먼 박미선 [내부링크]

1967년 3월 10일생 남편 이봉원

사희를 바라보는 안철호 감독 [내부링크]

본명 : 김영숙 1983년 6월 18일생 동덕여대 방송연예인과 졸업 2003년 춘향선발대회 미

의자에서 사색하는 강정미 [내부링크]

1983년 1월 20일생 강예빈으로 개명

손예진, 세계 최고의 미녀로 인정받다. [내부링크]

1982년 1월 11일생. 해외 연예 전문 매체인 스타모미터가 "202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순위"에서 손예진이 당당히 1위에 선출되었다.

박보영, 이광수와 이천희 사이에서 (2015 부산국제영화제) [내부링크]

1990년 2월 12일생 증평초등학교 (졸업) 증평여자중학교 (졸업)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예술조형대학 공연영화학부 연극전공 (학사)

걸스데이 유라에게 키스하는 홍종현 [내부링크]

1992년 12월 6일생.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 유라는 걸스데이 4명 멤버들 중 큰 키와 굴곡진 몸매에서 뿜어져 나오는 비주얼 담당 멤버이다. 특히 각선미가 유명하다. 그러나 걸스데이 멤버 4명은 각자가 맡..

너무 피곤한 고은아 [내부링크]

1988년 12월 6일생, 전남 장성 171cm 45kg 배우 고은아가 반전 각선미를 뽐냈다. 고은아는 2020년 10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힘들어 ㅜ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

서예지 2020 부일영화제에서 인기상 수상 [내부링크]

1990년 4월 6일생 169cm 43kg 0형 영원중학교 (졸업) 영신고등학교 (졸업) 스페인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사

임세미 : 이규한의 짓궂은 장난 [내부링크]

1987년 5월 29일생 쇼핑왕 루이, 내 뒤에 테리우스 등이 그녀의 대표작이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뛰어난 비주얼을 지닌 배우.

임보라, 스윙스와 결별 [내부링크]

1995년 9월 30일생 2017년 래퍼 스윙스와 열애를 인정하며 유명세를 탔다. 그전에는 쇼핑몰 피팅 모델로 활동하며 한예슬, 오연서 닮은꼴 알려지며 SNS 인플루언서로 활약했다. 2018년 뷰티프로그램 '팔로우미10'..

전현무에게 옷을 밟힌 한혜진 [내부링크]

1983년 3월 23일생 경기대학교 평생대학원 학사 2016년부터 나 혼자 산다에 출현하여 유명세. 해당 프로에서 전현무와 사귀었으나 헤어지면서 하차.

걸어가는 임수향 [내부링크]

1990년 4월 19일생 중앙대학교 졸업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내가 가장 예뻣을 때

김지우 시카고 열연 [내부링크]

본명 김정우 1983년 11월 22일 생 동덕여자대학교 2013년 레이먼 킴과 결혼 딸이 하나 있음

보아를 째려보는 남자 [내부링크]

보아는 1986년 11월 5일생 1998년 경기도 구리시의 백화점 댄스경연 대회 찬조출연 뒤 15개 기획사에서 캐스팅을 당했으며 그 중 한 기획사였던 SM 엔터테인먼트를 선택해 연습생이 되었고, ..

활짝 웃는 김태리 [내부링크]

1990년 4월 24일생

환한 얼굴의 손예진 [내부링크]

1982년 1월 10일생. 2000년 서울예술대학교에 진학.

수줍어하는 조안 [내부링크]

1982년 11월 14일 생. 충청북도 청주생. 본명 조경진 고3 시절이던 2000년, 그녀는 방송국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방송 작가의 눈에 띄어 KBS 2TV 드라마시티 《첫사랑》에 출연하게 되면서 배우가..

환호하는 권상우 [내부링크]

1976년 8월 5일생. 손태영(1980년 8월 19일생)과 결혼하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2003년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와 같이 출현하여 유명해졌다.

벽이 무너지는 채서진 [내부링크]

1994년 4월 30일생. 3녀중 막내로 첫째 언니가 김옥빈(1987년생)이다. 김옥빈과는 7살차이다.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용의 여자친구로도 유명하다.

활짝 웃는 전소민 [내부링크]

1986년 4월 7일생. 2004년에 MBC의 시트콤인 《미라클》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2006년에 봉만대 감독의 영화 《신데렐라》를 통해 영화계에 입문했다.

입을 벌리고 있는 에이핑크 김남주 [내부링크]

1995년 4월 15일생. 대한민국의 걸 그룹 에이핑크의 일원이며, 리드 보컬, 리드 댄서를 맡고 있다.

엄청 수줍어하는 엄현경 [내부링크]

1986년 11월 4일생 2016년 제24회 KBS 연예대상 토크&쇼부문 여자 신인상 2015년 KBS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

넘어지는 낸시랭 [내부링크]

본명 박혜령. 영문 본명은 Nancy Gloria Lang (낸시 글로리아 랭). 1976년 3월 11일생. 국적은 미국. 뉴욕 출신. 미국 국적이지만 미국에서는 태어나기만 했을 뿐 한국에서 성장했다. 서울압구정초등학교..

문정희를 바라보는 김동완과 김명민 [내부링크]

문정희는 1976년 1월 12일생. 바라보는 신화의 김동완은 3살 아래인 1979년생. 김명민은 4살위인 1972년생. "어.. 오늘 좀 꾸몄는데...!" 라는 김명민의 표정.

깜짝 놀란 소이현 [내부링크]

출생 1984년 8월 28일, 전라북도 전주 신체 170cm 소속사 키이스트 가족 2녀 중 첫째 학력 수원대학교 연극영화 데뷔 2002년 뮤직비디오 '이기찬 - 감기' 본명 조우정. 2014년 4월, 12년 간 같은 기획사에서 만나..

활짝 웃는 서은아 [내부링크]

1989년 2월 26일생

‘비밀스럽게 만나자’ 스폰 제안 받은 모델 신재은 [내부링크]

‘조건만남’ 제안을 받은 모델 신재은이 분개했다. 지난 5일 신재은은 자신의 SNS에 한 이용자로부터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캡처해 게재했다. 메시지를 보낸 사람은 신재은에게 “안녕하세요. 비밀스럽게..

폭력 사주 의심을 받는 여배우 압구정 가슴녀 진아림 [내부링크]

“너무 억울하다. 나를 사이코패스, 악질 가해자로 만들었다.” 배우 진아림이 갑질 여배우, 조폭을 동원해 폭력을 행사했다는 보도에 대해 억울한 입장을 밝혔다. 진아림은 해당 기사를 접한 뒤 너무 억울해서..

수영장 사람들 [내부링크]

수영장 일반인들

길거리에서 핸드폰 [내부링크]

길거리에서 핸드폰을 하는 것은 위험하다 직장인 이모(29·여)씨는 얼마 전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기사를 검색하며 길을 걷다 아찔한 경험을 했다. 파란불이 들어온 것을 보고 횡단보도를 건너가려 했지만, 스마트..

붉은 악마 [내부링크]

붉은악마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공식 서포터즈 클럽이다. 1997년 봄 PC 통신의 축구 관련 동호회에서 1998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예선을 앞두고 국가대표팀을 조직적으로 응원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서 공..

구미호 아역에서 시작한 김유정 [내부링크]

1999년 9월 22일생. 2003년 크라운제과의 크라운산도 CF를 통해서 연예계에 데뷔했고, 다음 해 영화 《DMZ, 비무장지대》에서 배우로 데뷔했다. 꾸준히 다작하면서 화려한 커리어를 쌓고 어린시절 부터 귀엽고 예..

축구선수 박지성 선수와 결혼한 김민지 아나운서 [내부링크]

1985년 8월 14일생. 김민지 아나운서는 엄청난 엄친딸이라고 합니다. 어머니는 수원대학교 오명희 교수. 아버지는 유명 로펌에 근무하다 지금은 변호사로 활동.

김민아 아나운서 [내부링크]

1991년 2월 1일생. 경인교육대학교를 졸업하고, 졸업 전에 합격한 아시아나항공 객실 승무원을 거쳐 승무원 수습 하면서 모은 돈으로 아나운서 학원을 다닌지 2개월 만인 2014년 2월, 딜라이브(당시 C&M)에 입사해..

야구 여신 구새봄 아나운서 [내부링크]

1987년 4월 16일생. 프리랜서 방송인. MBC SPORTS+ 아나운서 당시 MLB와 KBO 리그, 프로농구를 담당했다. 미국의 에모리 대학교 2학년때까지 배구 선수로도 활동했었고 이후 아나운서를 꿈꾸다가 삼성증..

기상캐스터 민미경 결혼 [내부링크]

MBN 기상캐스터 민미경, 6살 연상 회사원과 7월 결혼…10년 열애 결실

슈베르트 (F.P.Schubert 1797 -1828) [내부링크]

오스트리아 빈 태생의 작곡가로 시와 반주와 가락이 하나로 융합된  예술성이 뛰어난 가곡(Lied)을 많이 작곡 하였다. 낭만파 음악의 선구자이자 가곡의 왕으로 불리며, 작품으로는 3대 연가곡집, 교향곡, 현악 4..

이화여대를 졸업한 조유영 아나운서 [내부링크]

1991년 1월 3일 호주에서 학창 시절을 보내 시드니대학교 법과대학 입학 허가를 받았으나, 아나운서로 진로를 바꿔 귀국하였다. 귀국 후에는 방송작가 등으로 일하다가 2011년 5월 미스 춘향 숙(5위)에 오르기도..

팝콘티비, 풀티비, 자라티비에서 넘어온 유학파 BJ 다희 [내부링크]

팝콘티비, 풀티비, 자라티비에서 넘어온 유학파 BJ 다희

BJ셀리 경포대에 가다 [내부링크]

유명 BJ셀리 경포대에 가다 https://www.facebook.com/425466250985460/videos/425486537650098/

남편 철구에게 이혼을 요구한 BJ 외질혜 [내부링크]

1995년 3월 6일 어린 시절 꿈이 객실 승무원이었다고 밝힌 적이 있다. 실제 대학도 항공서비스학과에 갔다가 중퇴하였다. 이전에는 온라인 쇼핑몰 콜센터에서 6개월간 알바를 한 적도 있다 ..

[레드벨벳] 긴 연습생 시간을 보내고 성공한 걸그룹 멤버 슬기 [내부링크]

1994년 2월 10일 팀 내에서 메인댄서와 리드보컬을 맡고 있다. 2006년 초등학교 6학년에 SM 토요 공개 오디션에 참가했고 2007년 중학교 1학년 때 SM엔터테인먼트에 입사했다. 중학교 1학년 때..

[레드벨벳] 빼어난 미모를 가졌지만 인성 문제가 불거진 레드벨벳 아이린 [내부링크]

1991년 3월 29일생. 본명 : 배주현 그룹 내에서 리더, 센터, 메인래퍼, 리드댄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아이린은 레드벨벳의 최연장자이자 리더이다. 팀에서 아이린보다 어린 멤버들과는 나이 차이가 ..

[레드벨벳] 각선미가 빼어난 걸그룹 멤버 레드벨벳 조이 [내부링크]

1996년 9월 3일 본명 박수영 레드벨벳에서 서브보컬, 리드래퍼를 맡고 있다. 음색이 가장 돋보이는 보컬이며 비중이 상당히 많은 편. 옥구슬이 굴러가듯이 예쁜 음색으로 곡에 포인트를 주는 역할을..

[여자친구]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의 갑작스런 해체 소식으로 팬들은 맨붕! [내부링크]

2015년 1월 16일에 데뷔한 대한민국의 6인조 걸그룹이다.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6인조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소원 예린 은하 1995. 12. 07. (25세) 리더 서브보컬 1996. 08...

결혼 2개월만에 교통사고로 사망한 배우 한지성 [내부링크]

1990년 7월 7일 ~ 2019년 5월 6일 (향년 28세) 서경대학교에서 연극영화과를 전공하였고, 2010년에 데뷔한 4인조 걸그룹 비돌스에서 승주, 태윤, 하연이 탈퇴한 뒤 빈 자리에 예원과 함께 합류하여 3인조로 2011년..

귀여움이 넘치는 치어리더 이하윤 [내부링크]

1998년 7월 9일생. 대한민국의 치어리더 한화 이글스 (2017~2020) 라쿠텐 몽키스 (2020) 부산 BNK 썸 (2019~2020)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2017~2020) 대구 FC (2018~2020) 인천 흥국생명 핑..

'NBA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 헬기 추락 사고로 사망 (향년 41세) [내부링크]

미국 프로농구 NBA의 전설적인 선수였던 코비 브라이언트가 사망했다는 깜짝 놀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자신의 전용 헬리콥터가 추락해 향년 41세의 짧은 삶을 마감했습니다. 1978년생인 브라이언트는 1996년부..

전설 마이클 조던의 모든 것 [내부링크]

에어 조던 1984년 NBA 드래프트 1라운드 3순위로 시카고 불스 유니폼을 입은 조던은 1991∼1993년, 1996∼1998년 모두 여섯 차례 시카고를 NBA 정상으로 이끌었다. 정규시즌 최우수선수(MVP) 5회, NBA 파이널 MVP..

1990년대 초반 고려대 농구부의 전성기를 이끈 현주엽 [내부링크]

출생 1975년 7월 27일, 서울특별시 신체 195cm, 123kg 가족 3남 중 셋째 학력 고려대학교 학사 데뷔 1998년 청주 SK 나이츠 입단 수상 2005년 애니콜 프로농구 시상식 베스트5 경력 2017~2020 창원 LG 세이커스 감..

우리나라 농구선수로 가장 성공한 서장훈 [내부링크]

출생 1974년 6월 3일, 서울특별시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휘문고 학력 연세대학교 학사, 농구 경력 데뷔 1998년 청주 SK 나이츠 입단 청주/서울 SK 나이츠 (1998 ~ 2002) 서울 삼성 썬더스 (2002 ~ 2007) 전주 KCC..

[블랙핑크] 블랙핑크 로제 [내부링크]

1997년 2월 11일생. 대한민국의 걸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다. 1997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태어났고 만 7살 때부터 호주 빅토리아 주 멜버른에서 자랐으며, 대한민국과 뉴질랜드의 이중국적..

트럼프 대통령의 장녀 이방카 [내부링크]

이바나 마리 "이방카" 트럼프(영어: Ivana Marie "Ivanka" Trump, 1981년 10월 30일 ~ )는 미국의 사업가, 전직 모델이다. 미국의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와 체코의 모델 이바나 트럼프 슬..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예인이 된 손여은 [내부링크]

1983년 8월 4일생. 데뷔하게 된 계기는 서울에서의 길거리 캐스팅이다. 원래 손여은은 피아니스트가 꿈이었지만, 배우라는 직업이 여러 가지 인생을 살아볼 수 있기 때문에 장래희망을 바꿨다..

스포츠 리포터 전문 김선신 아나운서 [내부링크]

1987년 1월 27일생. 경인 교육대학교 졸업. 2011년 3월 MBC 뉴스투데이의 코너인 연예투데이 진행을 통해 데뷔하였다. 같은해 7월 MBC 스포츠 플러스에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신예지 기상캐스터 [내부링크]

1988년 5월 12일생. KBS 기상캐스터 출신으로 3개의 팀을 아시아 1위에 올려놓은 e스포츠 감독이자 e스포츠 기획자 겸 프리랜서 방송인이다.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개최한 전국대학생토론대회..

KBS N 스포츠의 윤태진 아나운서 [내부링크]

1987년 11월 25일생. 대한민국의 방송인. 前 KBS N SPORTS의 아나운서.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주중의 알럽베를 책임졌었다. 최희, 정인영 등과 함께 KBS N SPORTS의 여성 아나운서 3대장이라..

백옥피부의 머슬퀸 안소정 [내부링크]

아래 사진은 미모의 3명의 머슬퀸 김연아-김가희-안소정!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주세린 역을 소화하고 있는 배우 이다해 [내부링크]

1986년생. 과거 은조의 절친, 미스주 콜렉션 대표 디자이너, 은조의 디자인을 표절한 장본인

결혼 8년만에 합의 이혼한 1세대 레이싱걸이자 배우 오윤아 [내부링크]

1980년생. 2007년 결혼. 2015년 이혼. 배우 오윤아가 깜짝 결혼 발표를 한지 8년 만에 이혼 소식이 알려지며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오윤아는 2007년 1월 영화광고대행사 대표인 5살 연..

슈돌의 최고 귀염둥이 벤틀리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벤틀리 해밍턴이 귀여운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이민호와 황당한 열애설이 난 테일러 스위프트 [내부링크]

미국 유명한 배우 테일러 스위프트 한류스타 이민호가 황당한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미국의 팝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다. 시작은 테일러 스위프트와 배우 톰 히들스턴과의 결별 보도다. 두 사람은 최..

미션 임파서블6의 여주인공 바네사 커비 [내부링크]

바네사 커비가 ‘미션 임파서블6’에서 톰 크루즈와 호흡을 맞추었다. ‘미션 임파서블5’에서 레베카 퍼거슨이 맡았던 캐릭터 비중과 같은 수준이었다. 바네사 커비는 ‘어바웃 타임’ ‘에베레스트’ ‘미 비포..

산이 요가선생님 [내부링크]

산이 요가선생님 https://youtu.be/TD6kPUhXJuY

황아영 요가선생님 [내부링크]

황아영 요가선생님

요가강사 김성희 [내부링크]

요가강사 김성희

레이싱걸 김가온 [내부링크]

레이싱걸 김가온

미스맥심 BJ 예리 [내부링크]

미스맥심에 출전했던 BJ 예리양. 정말로 이쁘죠?

미스맥심 청아 동영상 [내부링크]

미스맥심 청아 동영상

[에프엑스] 에프엑스의 리드댄서였던 뮤지컬 배우 루나 [내부링크]

1993년 8월 12일생. 루나는 1993년 8월 12일 경상북도 문경시에서 일란성 쌍둥이 중 동생으로 태어났다. 아버지는 지휘가, 어머니는 성악가 출신으로, 쌍둥이 언니는 성악을 전공하였으며, 오빠는 작곡을 전공한..

[천상지희] 천상지희 멤버 다나 [내부링크]

2001년 16살의 나이로 데뷔한 다나는 이듬해 MBC 시트콤 ‘논스톱3’로 큰 인기를 얻은 뒤 2005년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멤버로 합류하며 미모와 재능을 고루 갖춘 가수로 팬들의 ..

[천상지희] 천상지희 선데이가 훈남과 결혼. [내부링크]

1987년 1월 12일생. 그룹 천상지희 출신 선데이가 품절녀가 됐다. 선데이는 2020년 7월 12일 서울 한 호텔에서 1세 연하 모델 출신 회사원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선데이는 당초 지난 3월 1일 결혼식을 진행할..

아마존 회장 베이조스와 그의 전 아내 베이조스 맥킨지 [내부링크]

아마존의 최고경영자(CEO) 제프 베이조스와 이혼한 매켄지 스콧이 2020년 1년간 17억달러(약 2조원)를 기부했다. 스콧 씨는 2019년 1월 결혼 25년 만에 베이조스와 이혼했다. CNN 등에 따르면 소설가이자 자선가인..

테슬러와 화성개발로 유명한 앨런 머스크와 그의 여자들 [내부링크]

일론 리브 머스크(영어: Elon Reeve Musk, 1971년 6월 28일~ )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출신 미국의 기업인이다. 페이팔의 전신이 된 온라인 결제 서비스 회사 x.com, 민간 우주기업 스페이스X를 창립했고 전기자동차..

맥심 대회에서 입상한 모델 뮤아 [내부링크]

맥심 대회에서 입상한 모델 뮤아

맥심 대회에서 1등한 이화여대 출신 김나정 아나운서 [내부링크]

맥심 대회에서 1등한 이화여대 출신 김나정 아나운서

맥심 3월호 표지모델로 선정된 감동란 [내부링크]

맥심 3월호 표지모델로 선정된 감동란

베이비시터의 신인 배우 신윤주 [내부링크]

신윤주는 "연기를 시작한지 얼마 안 됐다. 그런데 '동주'에 이어 '베이비시터'까지 캐스팅이 됐다. 첫 드라마인데 이렇게 큰 역을 맡게 돼 기쁘다. 정말 '복받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

세계는 지금의 강서은 아나운서, 경동그룹 3세와 결혼 [내부링크]

1984년 4월 21일생. 강서은 전(前) KBS 아나운서가 7살 연상인 경동그룹 3세인 경동인베스트 손원락 부회장과 화촉을 밝힌다. 결혼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으로 인해 사회적으로 민감한 시기인 만큼..

이지수 아나운서 [내부링크]

1992년 10월 5일생. 2015년 5월 KBS N에 입사했다. 입사 초기에는 WKBL, V-리그 현장 리포팅을 했고 오효주의 후임으로 라리가 쇼의 진행을 맡았으며 2016년부터는 KBO 현장 리포팅도 나갔..

여자 아나운서 중에 키가 가장 큰 야구 전문 조은지 아나운서 [내부링크]

1991년 12월 14일생. 회사 선배인 오효주와 가장 친한 사이라고 밝혔다.

커피스미스 대표와 스캔들이 있었던 김정민 [내부링크]

1989년 2월 16일 한국의 배우 겸 방송인. 배우이면서도 예능 출연, 특히 케이블/위성 방송의 예능 출연이 매우 활발한 편이다. 사실 2010년 이전까지는 반올림을 시작으로 사랑과 야망, 외과의사 봉..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주호 딸 박나은 [내부링크]

미모의 스위스 여자와 결혼하여 인형같은 3남매를 키우고 있는 진짜 능력자 박주호 선수의 장녀! 어른보다도 더 똑똑하고 총명한 아이! 귀여움과 이쁨까지 가득!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주호 아들 박건후 [내부링크]

미모의 스위스 여자와 결혼하여 인형같은 3남매를 키우고 있는 진짜 능력자 박주호 선수의 큰아들!

남편이 바람피면 60억을 받게 되어 있는 캐서린 제타존슨과 마이클 더글라스 부부 [내부링크]

캐서린은 1969년생. 풍성한 검은 머리와 도발적으로 육감적이면서도 어딘가 클래식한 몸매. ‘타고난 배우’인 캐서린 제타 존스에게 배우를 꿈꾸던 어린 시절은 짭짜름하고도 달콤했다. 아마..

이쁨 주의보 소이현 [내부링크]

출생 1984년 8월 28일, 전라북도 전주 신체 170cm 소속사 키이스트 [참조글] 임신 8개월 소이현 만삭화보 (tistory.com) 임신 8개월 소이현 만삭화보 1984년 8월 28일생 myenter.tistory.com [참조글] 깜짝 놀란..

연예인 대표적인 잉꼬부부 정혜영과 지누션 션 [내부링크]

정혜영은 1973년 12월 14일생. 164cm, 43kg, 33-23-33, 235mm 션은 한살 연상의 1972년 10월 10일생. 션은 재미교포 1.5세. 정혜영은 특히 불새를 찍었을 때는 사실상 주연급 여배우로서 전성기라 할 수 있는 시기..

역사상 최고의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의 아내 안토렐라 로쿠조 [내부링크]

리오넬 안드레스 메시 쿠치티니(Lionel Andrés Messi Cuccittini, 1987년 6월 24일 ~ )는 아르헨티나의 축구 선수로, 현재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바르셀로나와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장을 맡고 있다. ..

김정은의 여동생이자 북한 서열 2위의 김여정 [내부링크]

김일성 주석의 손녀딸이자, 김정일 주석의 딸. 그리고 김정은의 여동생이자 북한 서열 2위의 김여정. 우리에겐 평창 올림픽 참가로 많이 익숙해 졌으며, 그 이후 대남 담당으로 많은 말폭탄으로 유명한 그녀!

개그맨 박성호의 11살 연하 아내 이지영 [내부링크]

박성호는 1974년생, 아내 이지영은 1985년생. 두 사람이 처음 만나 사랑에 빠진 나이가 이지영은 미성년자인 19살이라고 하네요. 다시 말해서 두 사람이 대학 축제에서 만났는데, 박성호는 사회를 보기 위해 갔을..

수영장은 미끄러워 [내부링크]

수영장에서 걸을 때는 조심해서 걸어야 한다. 바닥이 물이 묻어서 매우 미끄러울 수 있다.

복수 [내부링크]

남자의 잔인한 복수! 장난을 시작한 여자는 완전히 기절한 듯!

그 공이 아닌데... [내부링크]

아저씨, 공 좀 차 주세요. 그런데... 그 공이 아닌데...

학폭과 스태프 갑질논란 서예지 ... 광고계 손절 [내부링크]

유한건강생활의 여성건강케어브랜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배우 서예지(31)가 출연한 광고를 삭제했습니다. 전 연인인 배우 김정현 조종설에서 시작해 학교폭력, 학력위조, 스태프 갑질 등 의..

엄청 성실하고 착실한 모델이자 레이싱걸 박소윤 [내부링크]

2019년 핫한 데이트 예능, skyDrama '임자 아일랜드'에서 여신 미모를 담당하는 박소윤이 화제다. 173cm의 키, 34-24-36의 완벽한 몸매! 어벤져스로 유명한 여배우 '수현'을 똑 닮아 너무나도 예쁜 모델 박소윤

뒤태가 아름다운 레이싱걸 김유연 [내부링크]

1981년 4월 17일생. 2004년부터 2011년까지 레이싱걸로 활약하다 현재는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아래는 대표작인 결혼 말고 연애(2016)에 출연중인 김유연씨 모습. 아래는 영화 정사의 출연씬이다.

[원더걸스] 선미의 팬 싸인회에서 선미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남자 [내부링크]

1992년 5월 12일생. 유명한 걸그룹 원더걸스의 막내. 13살 때부터 연습생 시작. 2009년 미국 진출.

2014 미스코리아 경기선 조세휘 [내부링크]

출생 : 1991년 6월 14일 신체 : 172cm, 51kg 수상 2016년 네셔널 뷰티 코리아 대회 미스유니버스코리아 대상 2014년 미스코리아 미스경기 선발대회 선

2014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내부링크]

출생 1992년 5월 19일 서울특별시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경영학과 신체 172.8cm, 51.4kg, 33-24-35

2016 미스코리아 진 김진솔 [내부링크]

출생: 1993년 11월 3일 신체: 177.2cm, 53.2kg, 34-25-36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성악과 수상: 2016년 미스코리아 진(眞), 2016년 미스코리아 서울 진(眞) 취미: 스쿠버 다이빙, 영화관람 특기:..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내부링크]

1995년 12월 3일생. 성복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실기과 한국무용

2015 미스코리아 진 이민지 [내부링크]

1991년생. 키 172cm 2015년 미스코리아 진 12대 병무청 홍보대사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내부링크]

'2013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은 유예빈이 차지했다.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은 단아하고 동양적 외모로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당선 소식에 네티즌들은..

2020 미스코리아 진 김혜진 [내부링크]

1998년생.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 64번째 미스코리아 '진'의 왕관을 차지한 김혜진의 '젠더 프리' 화보와 '메이크업 프리'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긍정의 에너지가 미..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 [내부링크]

1990년 4월 26일생. 175cm, 58kg 건국대학교 예술학과,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발된 후 연예계에 입문했다. '내일도 칸타빌레', '밋있는 연애', '최고의 연인', '자체발광 오피스' 등에 출연했고, 현재 뷰티 프로그..

육군 준장 출신의 아버지를 둔 장교의 딸 김유미 [내부링크]

1979년 10월 12일생. 2016년 1월 16일 정우와 결혼 슬하에 1녀. 김유미는 과거 MBC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남편 정우를 언급하며 "영화를 그 분과 같이 찍고 둘이 같이 무대인사도 다녔다"며 "고백은 그 분이 먼..

37살에 위암으로 숨진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장진영 [내부링크]

1972년 6월 14일생. 2살 연상의 김영균(1970년생) 과 결혼. 대한민국의 배우. 2000년 영화 반칙왕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영화 소름, 싱글즈를 통해 스타급 연기자로 발돋움했다...

배우 정유민 [내부링크]

1991년 7월 10일생. 대한민국의 배우. 준수한 비주얼, 넓은 연기 스펙트럼, 안정적인 연기력 등 장점이 많으나 아쉽게도 그에 비해 인지도는 낮다. 주로 미니 시리즈의 조연으로 출연하며 ..

[걸스데이] 걸스데이의 영혼이자 마스코트 방민아 [내부링크]

1993년 5월 13일생 걸스데이 초기에 독보적인 위상을 자랑했던 방민아.

[걸스데이] 정치인 모임에 참석한 혜리 [내부링크]

1994년 6월 9일생.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여 인지도가 높아졌다.

[애프터스쿨] 밝은 내면의 연기를 추구하는 이주연 [내부링크]

1987년 3월 19일생.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 졸업 구혜선, 박한별과 같이 5대 얼짱 출신으로 데뷔 전 CF,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였다. 또한 다음에서 진행된 얼짱 투표에서 당대 최고의 얼짱이었던 박한별, 구..

결혼 축포 [내부링크]

신난 신랑의 결혼 축포에 깜짝 놀란 신부!

맨시티 리야드 마레즈의 아내 리타 조할 [내부링크]

1991년생 리야드 마레즈는 알제리 국가대표이자 맨시티 윙어이다. 그의 아내 리타 조할(Rita Johal)이 최근 코로나 검역 위반으로 경찰에 걸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폴 포그바의 아내 마리아 사라우에스 [내부링크]

폴 포그바는 1993년생 프랑스 축구선수. 아내 마리아 사라우에스는 그의 아내. 아래는 두 사람의 할로윈 의상.

서현을 닮은 레이싱걸 신혜라 [내부링크]

1992년 11월 11일생. 대일관광디자인고등학교

풋풋한 매력을 소유한 레이싱걸 이가나 [내부링크]

이가나 레이싱 걸, 모델 172, 53 착한 몸매 1985년 생

전남친과 낙태 공방을 벌였던 류지혜 [내부링크]

짧은 컷트로 상큼함을 뽐낸 류지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매력을 여전히 뽐냈다. 1m에 육박하는 F컵의 가슴라인과 우윳빛 피부는 175cm의 큰 키로 말미암아 더욱 빛을 발했다. 류지혜는..

호반건설 대표와 결혼한 김민형 아나운서 [내부링크]

1993년 11월 16일생. 서울여자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학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과정 (재학 중) 2020년 12월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와 결혼

단아한 미모의 정미선 아나운서 [내부링크]

1981년 2월 12일생. 숙명여자대학 소비자경제학 99학번 2003년부터 SBS 아나운서 활동 시작.

동물애호가들의 동물 보호를 위한 누드 시위 [내부링크]

세계 각국에서 동물 애호 단체 회원들이 동물 보호를 주장하며 길거리 누드 시위를 진행하였다.

영국의 패션 모델 데이비드 제임스 간디(David James Gandy), 미모의 임신한 변호사 여친 Stephanie Mendoros 와 결혼 [내부링크]

데이비드 간디는 1980년 2월 19일 영국에서 태어남. 국제적으로 아주 유명한 남자 모델. 워낙 남성적으로 생겨서 별명이 '수컷왕'임. 2018년 39살의 나이로 변호사 스테파니 멘도로스와 결혼함. 2018년 득녀. Mati..

동해 출신 심은우 학폭 인정하고 사과 [내부링크]

1992년 6월 2일생. 배우 심은우가 학교 폭력(학폭)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심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거에 저의 성숙하지 못한 태도로 상처를 받은 친구에게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 글을 씁니다"..

현대건설로 이적한 미녀 배구선수 고예림 [내부링크]

1994년생. 키 177cm 배구 실력만큼이나 빼어난 미모로 유명한 배구선수입니다.

미스트롯2 진달래... 학폭 인정하고 모든 활동에서 하차 [내부링크]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 중인 가수 진달래가 학교 폭력 의혹을 인정하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진달래의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당사 소속 가수 진달래의..

흥국생명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학폭 인정하고 자숙 [내부링크]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의 이재영·이다영 자매는 과거 학교폭력을 일으킨 사실을 인정하고 구단을 통해 공식 사과문을 전했다. 이재영은 공개한 사과문에서 “철 없던 지난날 저질렀던 무책임한 행동 때문에..

올해 우승에 1승만 남긴 GS칼텍스의 에이스 강소휘 선수 [내부링크]

GS칼텍스가 챔프전에서 두 경기 연속 3대0 승리를 기록했다. 2020-2021 V리그 여자부 흥국생명과 GS칼텍스의 챔프 2차전에서 GS칼텍스는 흥국생명을 또다시 격파해 챔프전 전적 2승 무패로 챔프전 우승에 단 1승..

인도의 결혼 풍경 [내부링크]

인도의 의복 문화는 급격한 변화를 겪었다. 북인도 지방의 도심 지대에서는 사리가 더 이상 일상 의복이 아니며, 오직 공식적인 행사 등에서만 간간히 입는 옷이 되었다. 전통적인 샬와르나 카미즈 등은 주로 어..

우리나라 대표 모델중의 한명이 된 박다현 [내부링크]

모델 박다현신씨는 요즘 내린 몸매를 가졌다라거나 진정한 8등신의 늘신한 모델이라는 표현으로 많이 표현된다. 요즘 다양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BJ로 전향해 대박이 난 최예슬 엠블랙 지오와 결혼 [내부링크]

유튜버로 활동 중인 가수 지오와 배우 최예슬 커플이 결혼하였다. 최예슬은 결혼 직전 녹내장 판정을 받고, 자신의 SNS에 "녹내장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고도 했다. 녹내장은 우리나라 실명 1위의 무서운 질병이지..

클라라 뒤태에 시선이 고정된 지진희 뒤태에 시선이 고정된 지진희 [내부링크]

클라라는1985년 1월 15일생. 한국계 영국인 배우. 주로 대한민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본명 클라라(Clara Lee)며 한국 이름은 '이성민'. 1985년 1월 15일에 스위스 베른에서 태어났다. 국적은 영국. 클..

개량 한복 [내부링크]

원래 한복은 입기 번거러워서 대중화에 실패했으나, 요즘은 편하고 이쁜 개량 한복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다시 한복을 찾는 사람들과 행사들도 늘어나고 있다. 우리나라 전통의 옷인 한복이 오래오래 인기가 많..

검은색 고무옷 [내부링크]

요즘 여러가지 용도로 전신 고무옷이 인기입니다. 전신 고무옷은 크기는 조금 늘어납니다. 색깔은 전문점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대게 가격은 30만원 내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문으로 만든 옷 [내부링크]

신문옷 종이로 만든 옷

황금옷 [내부링크]

황금옷 위의 옷은 색깔만 황금이지만, 아래 브라는 진짜 황금 브라이고 가격은 18억이라고 한다. 황금 팬티도 있다고 한다. 그런데 이런 걸 입는 사람이 있을까?

[있지] 과감한 오프숄더 있지 채령 [내부링크]

2001년 6월 5일생.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 ITZY의 멤버. 데뷔 전 SBS에서 방송된 K팝 스타 시즌3와 엠넷에서 방송된 SIXTEEN, Stray Kids에 출연했다. 2018년 8월 20일 전소미가 더..

서울대 출신 김혜은을 쳐다보는 김태우 [내부링크]

1973년 3월 1일. 서울대 성악과 출신의 엘리트 배우. 기상캐스터 출신의 배우로 부산에서 태어나 금정여자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했다. 1997년 MBC에 지원했다가 2명만 뽑는 ..

키 크고 도시적인 이미지의 배우 정주연 [내부링크]

1989년 3월 13일생. 배우로서 실질적인 데뷔는 2010년에 MBC일일연속극 폭풍의 연인이다. 그 드라마에서 서브주연으로 악역을 맡았다. 3년 뒤 같은 방송국의 일일연속극 오로라 공주에 출연하였는데 여기서도 주인..

축구계의 여신 곽민선 아나운서 [내부링크]

1992년 3월 4일생. 숙명여자대학교 출신. 24살이 되던 해에 미국에서 교환학생 시절을 보내고 돌아와 다시 유학을 준비하고 있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아나운서 아카데미 오디션을 보게 됐고 ..

타계 10주년을 맞이한 헐리우드 역사상 최고의 미녀 배우 엘리자베스 테일러 [내부링크]

엘리자베스 테일러(Dame Elizabeth Taylor)는 1932년 영국에서 태어나서 2011년 3월 23일 79세의 나이로 타계하다. 영국과 미국의 2개 국적을 가졌었다. 1943년 영화 귀로로 데뷔하였고, 61년 '버터필드 8'의 매춘..

한시대를 풍미했던 가수 양수경 [내부링크]

1965년생. 1980년대 후반에서 1990년대 초반까지 가창력 뛰어난 가수로 활약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청순함과 섹시함을 겸비한 미녀 가수로도 유명했다. 대표 히트곡으로는 '사랑은 창밖에 ..

어머님은 내 며느리에 출연했던 문보령 [내부링크]

1983년 1월 24일생. 단국대 연극연화과 출신. 2015년 10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결혼. 어머님은 내 며느리에서 이은주 역활로 열연.

청순한 외모에 보조개가 매력적인 강한나 [내부링크]

1989년 1월 30일생. 중앙대 연극영화과.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5살때 부터 발레를 시작하여 발레리라를 꿈 꾸었으나 골반을 다쳐서 배우로 꿈을 바꿈.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라는 프로를 진행하여 많이..

24세 제자와 결혼한 84세 연극영화과 교수님 [내부링크]

한 러시아 유명 80대 배우가 60살의 어마어마한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해 화제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주요 외신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유명 영화배우 이반 크라스코..

트롯트 가수계의 샛별 군통령 설하윤 [내부링크]

1992년 7월 16일생. 트롯트 가수 아이돌 연습생만 12년을 넘게 했으나 대중의 스폿트라이트를 받지 못했다.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뒤 가창력을 인정받아 트로트 가수 뿐만 아니라 배우, 잡지모델, MC 등 활발하게..

야구캐스터와 농구캐스터로 유명한 박신영 아나운서 [내부링크]

1990년 9월 14일생. 부산 출신. 2014년 MBC SPORTS+ 채널을 통해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2014년부터 KBO, 2017년부터 프로농구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2018년부터는 프리 선언하고 독립하였다.

토트넘 호이비에르와 미모의 아내 조세핀 [내부링크]

호이비에르는 이번 시즌 토트넘의 유니폼을 입었고, 토트넘 핵심 미드필더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그의 아름다운 아내 조세핀도 화제다. 호이비에르는 2019년 12월, 5년 넘게 만나온 조세핀과..

아내와 조카와 결혼한 막장 브라질 공격수 헐크 [내부링크]

삼촌에서 남편으로 ...~! 고모 너무 미안해... 처조카와 사랑에 빠진 남자 이야기.... 러브 스토리처럼 들리지만, 놀라운 막장이 숨어있다. 헐크의 약혼녀인 카밀라 안젤로는 전처의 조카이다. 우리나라에서 이런..

불륜을 저지른 스페인 국가대표 잔루이지 부폰과 부폰의 전처 알레나 세레도바 [내부링크]

"잔루이지 부폰의 전처 알레나 세레도바는 불륜을 저지른 남편에 대해 '여자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라고 비판했다"고 보도했다. 유벤투스의 레전드 부폰은 세리에와 월드컵 등 여러 타이틀을 차지한 전..

스페인 전 국가대표 카시야스 부부 이혼 [내부링크]

스페인을 대표했던 수문장 이케르 카시야스와 그의 아내 사라 카르보네로가 결별을 인정했다. 사라는 한때 미모의 리포터로 유명했다. 최근 이 커플의 이별설이 유럽 매체들의 핫이슈였다. 더선의 최초 보도 이..

개그맨 김재욱과 스튜어디스 신부 [내부링크]

개그맨 김재욱 10살 연하의 신부와 결혼

신부 아버지의 눈물 [내부링크]

남자는 어렸을 때부터 여러가지 물을 남들 앞에서 흘리지 말아야 한다고 들어온다. 특히 눈물을... 그런데 딸 결혼식에서 눈물이 나는 것은 인지상정이려나? 특히, 그 딸이 애지중지 키워온 외동딸이라면 말이다.

일반 하객과 민폐 하객 [내부링크]

일반적인 하객은아래와 같다. 그런데, 꼭 튀는 민폐하객들도 있다. 보통 민폐 하객이란 친구 결혼식에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가거나, 신부보다 더 튀는 이쁜 옷을 입고 가는 하객을 말한다. 그 외에도 결혼식을 방..

[브레이브걸스] 브레이브걸스의 메인 래퍼 은지 [내부링크]

1992년 7월 19일생 가창력도 수준급이라 라이브에 강하다고 합니다.

[브레이브걸스] 부끄러운 유나 [내부링크]

1993년 4월 6일생. 2016년 2월 16일에 데뷔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멤버이다. 음색이 예쁘고 보컬이 상당히 안정적이다. 이날 화보 촬영내내 비키니 차림의 자기 모습이..

[브레이브걸스] 2008 미스코리아 시애틀 진 출신의 예진 [내부링크]

브레이브걸스의 전멤버 본명 한예진 1990년 11월 24일생.

오프숄더 상의 [내부링크]

요프숄더 패션

코로나 패션 [내부링크]

진정한 코로나 패션

검은 원피스 [내부링크]

검은 원피스 패션

하얀 스웨터 [내부링크]

하얀 스웨터 패션

초록 원피스 [내부링크]

초록 원피스 패션

다재다능하고 지적인 아나운서 신아영 [내부링크]

1987년 2월 18일생 이화여대 영문과 졸업. 2018년 12월 2살 연하의 하버드 동기생 남자와 결혼

잠자는 미카미 유아 [내부링크]

1993년 8월 16일생. 159cm A형. 일본의 아이돌 그룹 SKE48의 2기생으로 팀 KⅡ, 팀 E, 팀 S의 멤버이자 SKE48 홍조 멤버로서 활동했다. 본명은 '키토 모모나'. SKE48 졸업 후 AV 배우로 전향해..

잘못된 백덤블링 [내부링크]

머리가 많이 아플 듯!

빌라에 방치되 숨진 채 발견된 구미 3세 여아 [내부링크]

누리꾼들은 숨진 아이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하며 가해자에 대한 엄벌을 촉구했다. 이들은 댓글을 통해 "아이가 너무 예쁜데 너무 가슴이 아프고 눈물이 난다", "너무 예쁘게 생긴 아이. 왜 자꾸 이런 일이 생길까..

끊없는 고음처리 [내부링크]

윤태화 사랑의 콜센터 방송 중.. 미스&미스터 트롯대잔치 지독했던 사랑 따윈 모두 지워버려 줘

[베스티] 황산벌에서 계백(박중훈)의 큰딸로 출연했던 해령 [내부링크]

1994년 11월 11일 , 서울특별시 태생 본명 나해령

최근 뜨고 있는 모델 강인경 [내부링크]

1997년 7월 29일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강인경.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모델을 처음 시작할 때, 노출에 대한 두려움으로 무서웠고, 심지어 아직도 부끄럽다고 생각한다고 말..

전소영 기상캐스터 결혼 2020년 [내부링크]

1990년 06월 19일 서강대학교 프랑스문화학 (경영학 학사) 2020년 7월 한살 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

이윤아 아나운서 결혼 2019년 [내부링크]

1984년 8월 21일 2006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美) 연세대 사회학과 07학번 2019년 비공개 결혼.

박유라 아나운서 결혼 2018년 [내부링크]

1989년 9월 21일생. 2018년 10월 13일 3살 연상인 한국경제TV 기자 홍헌표와 2018년 10월 13일에 결혼식을 올렸다.

석지연 아나운서 문경돈 프로골퍼 결혼 2018년 [내부링크]

석지연 아나운서는 1990년 11월 9일생. 2018년 결혼

한가림 웨딩화보 [내부링크]

1986년 10월 25일생.

개그우먼 김미연 결혼 2019년 [내부링크]

1980년 10월 30일생. 2019년 12월 연상의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

[원더걸스] 우혜림 신민철 결혼 2020년 [내부링크]

우혜림 1992년 9월 1일생 신민철 결혼 2020년.

문지애 전종환 아나운서 결혼 2012년 [내부링크]

문지애 아나운서 1983년 4월 7일생 전종환 아나운서 1980년 6월 26일생  2012년 5월 4일에 결혼. 1남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결혼 2010년 [내부링크]

이지애 아나운서 1981년 5월 13일생. 김정근 아나운서 1977년 11월 30일생. 2010년 결혼. 1남 1녀.

최수종 하희라 결혼 1993년 [내부링크]

최수종 1962년생. 하희라 1969년생. 결혼 1993년. 1남 1녀 젊은의 행진을 진행이라는 프로에서 둘은 같이 MC를 봤습니다. 이들의 인연은 이렇게 시작됩니다. 그 후 최수종과 하희라는 여러 작품을 통하여 함께 호..

김상민 의원과 결혼 3년만에 이혼한 김경란 아나운서 [내부링크]

1977년 9월 28일생. 이화여대 철학과 졸업. 2015년 1월 6일 김상민 당시 새누리당 국회의원(현재 무소속)과 3개월이라는 빠른 연애 끝에 결혼했다. 당시 축의금 1억여 원을 모두 기부하는 등 화제를 모았으나, 그..

[라붐] 5인조 라붐의 서브보컬 안솔빈 [내부링크]

1997년 8월 19일생. 걸그룹으로 데뷔했으나, 요즘은 배우자의 길로 접어 든 듯!

화성인으로 유명한 모델 이연윤 [내부링크]

1991년 7월 19일생 2018년 06월 03일 손창욱씨와 결혼하여 두 딸을 키우고 있다.

2018년 영화 아사카에 같이 출연한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불륜을 인정한 카라타 에리카 [내부링크]

1997년 9월 19일생.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1988년생으로 9살 연상임. 마사히로는 2014년 12월 26일 히가시데가 배우 안과 2015년 새해 첫날에 결혼할 거라 발표하고 결혼.2015년 1월 1일, 사이타마 현 시청에 혼인..

검사와 결혼한 슈퍼모델 한지혜 [내부링크]

1984년 6월 29일생. 대한민국의 배우. 본명은 이지혜(李智慧)이다. 모델 출신 배우로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도도 메이크업 상'을 받으면서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이 대회 동기..

7인조 클릭비 김상혁과 이혼한 송다예 [내부링크]

2019년 2월 결혼했다가 1년만인 2020년 4월에 이혼했다. 송다예는 1989년생이고 김상혁은 1983년생으로 6살차이.

키 221cm의 농구선수 하승진과 김화영 부부 [내부링크]

하승진은 1985년 8월 4일 생. 하승진 선수의 키 성장에 대하여 아래 글에 자세히 나와 있다. https://blog.naver.com/lghmms/221887490731 농구선수 하승진 선수의 키와 나이별 평균 표준키

기생충에 출연한 차원이 다른 미모의 조여정 [내부링크]

1981년 2월 10일생. 신체 163cm, 45kg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 학력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과정 데뷔 1997년 잡지 'Ceci' 모델 수상 : 2020년 제26회 미국배우조합상 영화부문 앙상블상 (기생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