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gnie의 등록된 링크

 mygni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아스톤 빌라전 손흥민 극장 멀티골 감상 [내부링크]

손흥민이 아스톤빌라전에서 2대2 동점 상황에서 그림과 같은 극장골을 선보였다. 후반 추가시간 상대 수비수가 놓친 볼을 골문 앞까지 돌파해 침착한 마무리로 골을 넣으며 팀의 승리를 견인, 해결사가 됐다.

시온과 펠리컨이 플레이 오프에 진출 할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새로운 올랜도-앨빈 젠트리는 충분히 보았습니다. 선수들은 충분히 보았다. 경영진은 충분히 보았다. 변경이 필요했습니다. 밤은 12 월 17 일이었습니다. New Orleans Pelicans 는 부름을 받았으며 Brooklyn Nets..

첼시, 곤살로 이과인 프리미어 리그 최고 연봉 선수 중 투입 [내부링크]

아르헨티나의 공격수 곤살로 이과인은 첼시에 입단하여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5명의 스타 중 한 명이 될 예정이다. 유벤투스 공격수인 그는 26일 런던에서 의료를 마치고 시즌이 끝날 때..

손흥민 애마 라페라리 EPL 영국 축구 선수중 가장 비싼차 라페라리? [내부링크]

11일(현지 시각) 영국 매체 기브미스포트에 따르면 손흥민은 현재 페라리의 라페라리를 몰고 있다. 이 차의 가격은 무려 115만파운드(약 17억 5630만원). 자동차 전문 사이트 'Fixter'가 EPL 20개팀 200명의 축구..

시즌 14호골! 16강으로 견인하는 손흥민의 PK 득점! [내부링크]

시즌 14호골! 16강으로 견인하는 손흥민의 PK 득점! 주요장면 sports.news.naver.com 저게 터치가 안되었고 영향이 없었다면..골키퍼도 다 제꼈고 슛찬스도 분명한데..왜 pk 얻으려고 저렇게 해요? 이건 확실히 p..

선두 지킨 파리 생제르맹, 낭트 이기고 4연승 질주 [내부링크]

선두 지킨 파리 생제르맹, 낭트 이기고 4연승 질주 낭트 원정에 나선 파리 생제르맹은 전반 29분 투톱 음바페와 이카르디를 앞세워 균형을 깼습니다. 음바페가 왼쪽 측면을 돌파한 뒤 내준 공을 디 마리아가 슈팅..

첫글 [내부링크]

#첫글 첫글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