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goldtime의 등록된 링크

 mygoldti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오늘의 볼거리] 나의 MBTI 꽃으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의 볼거리] 나의 MBTI 꽃으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MGT입니다 오늘은 MBTI를 해 볼 겁니다!! 많은 분들이 해보셨을 텐데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해드리자면 MBTI는 심리 유형론을 토대로 고안한 자기 보..

[오늘의 노래] 불안한 마음 달래줄 노래 [내부링크]

[오늘의 노래] 불안한 마음 달래줄 노래 제목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 노래 소개 '그건 아마도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는 백예린의 노래로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

[노래]눈 올때 왠지 모르게 생각나는 노래 [내부링크]

[노래] 눈 올 때 왠지 모르게 생각나는 노래 제목 Never Not 노래소개 LAUV의 I met you when I was 18 앨범 수록곡 'Never Not'입니다 17살때 사랑했던 상대방에게 '널 잊지 못할거야'라고 말하는 노래입니다 가..

아이폰 무조건 바꿔야 좋은 설정 [TOP 10] [내부링크]

아이폰 무조건 바꿔야 좋은 설정[TOP 10] 1. 휴대폰 사용기록 공유 끄기 [설정]>>>>>[개인 정보 보호]>>>>>[분석 미 향상] 전 아프리카 tv로 뉴스를 보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저렇게 기록이 저장됩니다. 내가 사용..

[오늘의 노래] 월요일 바쁜 하루 마치며 듣기 좋은 노래 [내부링크]

[오늘의 노래] 월요일 바쁜 하루 마치며 듣기 좋은 노래 제목 waiting in the rain~sad lofi mix 노래 소개 슬픔과 빗소리에 조화를 이루는 lofi 멜로디 현대에는 음질이 좋은 하이파이 (High Fidelity)의 시대라..

드디어 아이폰8 +에서 아이폰12 pro 그래파이트!!(사이즈,구성품) [내부링크]

드디어 아이폰 8+에서 아이폰 12 pro 그래파이트!!(사이즈,구성품) 오늘은 아이폰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쓰던 아이폰은 아이폰 8+ 2년 4개월 동안 정이 많이 든 녀석인데요 자유분방한 녀석이라 제..

[노래]힘든거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고 정말 괜찮은걸까요? [내부링크]

[노래]힘든거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고 정말 괜찮은걸까요? 제목 니가 나보다 노래 소개 '리밋(Limit)'의 노래 "우리는 끝났다. 모두가 다 헤어져도 우리는 '영원' 할 줄 알았다. 처음 짓는 표정과 못된 말들로 마..

여행 사진으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여행 사진으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당신은 친구들과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여행지에 도착해 당신이 찍은 여행사진은 어떤 스타일로 찍은 사진일까요? <보기> 1. 얼굴이 클로즈 업된 셀카 2. 나는 보일 듯 말..

콩고 왕자 라비 충격 근황 [내부링크]

콩고 왕자 라비 충격 근황 '콩고 왕자' 라비 누구길래?! 아프리카 콩고 출신으로 라비의 아버지 '욤비 토나'는 정치적 박해 등을 피해 2002년 한국에 왔고 2008년 난민 인정을 받은 뒤 가족들을 불러들여 이들..

왠지 모르게 평범해서 더욱 슬픈 하루를 보낸 당신에게 [내부링크]

왠지 모르게 평범해서 더욱 슬픈 하루를 보낸 당신에게 제목 보통의 하루 노래 소개 평범해서 더욱 고단했던,'보통의 하루'를 버텨낸 이들을 위로를 노래한다 '보통의 하루'는 모두가 생각하는 평범한 삶을 살아..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시간&출현진&재방송!!!! [내부링크]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시간&출현진&재방송!!!! 오늘은 요즘 핫한 예능 프로그램 '우이혼'이라고도 불리는'우리 이혼했어요' 제목을 들으시면 예전 '우리 결혼했어요'가 생각이 나실 겁니다. '우이혼'은 2020년 11..

57년 만에 한파특보 배달을 중지하라?? 폭설 내일은?! [내부링크]

57년 만에 한파특보 배달을 중지하라?? 폭설 내일은?! 폭설에 서울 마비올겨울 최강 한파까지 서울 제주 3년만에 한파경보 체감온도 영하 24.9도 낮 체감온도 영하 17도 내일 영하 25도 강추위 절정 예상 5..

오늘도 고생한 나를 위한 노래 [내부링크]

제목 , 노래 소개 다섯(Dasutt)의 노래로 매일 반복 되는 힘든 일상을 버티면서 사는 우리 잠깐 쉬어 가고싶은 마음을 표현한 음악으로 밤에 잠 못드는 이들에게 쉬어가는 의미로 제목이 ', ' 이다 가사 더보기..

한파경보 초보운전자 교통사고 합의요령 [내부링크]

한파 주의!! 초보운전자 교통사고 합의 요령 현재 한파로 인해 미끄럼으로 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초보자분들 더욱 이 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나중에 참조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1. 상해 진단은 보험회..

특고 3차 재난지원금 (대상,신청,기간+신청서) [내부링크]

특고 3차 재난지원금 1. 지원 대상 및 요건 코로나 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1,2차)을 지급받은 특고 프리랜서 중 20.12.24(연말연시 방역강화 특별 대책 시행일) 기준 고용보험 미가입자 *1차 긴급 고용 안정..

100번 넘게 들어버린 이 노래 soft bench [내부링크]

제목 Soft bench(Feat.재규어 중사(SFC . JGR) 노래소개 그저 바라만 볼 수밖에 없는 사람에게 가장 편하게 기대어 쉴 수 있는 의자가 되고 싶다. 가사 더보기 Walking by the park I see you waiting someone fo..

코로나로 인한 우리 일상에 대한 노래 [내부링크]

제목 사라진 모든것들에게(with ELLE KOREA) 노래소개 어려운 시간을 견뎌내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안부와 작은 위로를 건네는 노래를 선사하고자 에르 코리아에서 기획하고 코드 쿤스트, 사이먼 도미닉, 잔나비..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경기도 청소년들을 교통비 부담 완화를 목적으로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 신청이 2021년 1월 4일부터 시작됩니다. 청년 교통비 지원사업은 연간 12만 원 한도 내에서 청소년들의 교통비 사용액의 일부를 지역화..

정인아 미안해 총정리(사건 /진정서) [내부링크]

'정인아 미안해'라는 게 검색순위에 올랐는데요. 그 이유는 1월 2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 1244회에서 '정인이는 왜 죽었나 271일간의 가해자 그리고 방관자'라는 제목으로 방송이 되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고 아..

Netflix 무료보기/가입방법/가격 [내부링크]

※ 오늘은 넷플릭스(Netflix) 무료보기에 대해서 설명드릴 건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가족과 같이 영화보기도 애매한 상황이다 보니 가족과 함께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보기 좋은 게 '넷플릭스'라고 생각합니다...

2021년 새해인사말 (+새해 인사 카드)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辛丑年)이 시작되었는데요. 새해 인사말에 대해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참고할만한 새해 인사말 정리와 아래로 내려가시면 +새해 인사 카드를 준비해왔습니다. 새해 복..

2021년 신용등급 폐지한다고?? (+공휴일 총정리) [내부링크]

이제 새로운 시작 2021년 신축년이 시작되는데요!! 2021년 1월 1일부터 사용하던 '신용등급' 용어를 '개인 신용 평점'으로 변경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기존 1등급~10등급으로 이루어져 있던 신용등급이 1점~1000..

3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기간/방법) [내부링크]

지원대상 신청절차 신청 시 필요한 서류 신청 시간 특고-프리랜서 고용안정 지원금(대상자, 기간) 1. 지원대상은 누구? <집합 제한업종> 업종 구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2.5+α단계 집합 금지..

국가장학금 어떻게해?? 따라만하면 끝!!! [내부링크]

※신청 전 준비사항 : 본인 명의 공인인증서 및 계좌번호, 부모님의, 주민번호, 공인인증서(기혼자는( 배우자의 주민번호) 주의)가구원 동의 절차, 서류제출 한 기억이 없으시다면 2,3번 먼저 해주셔야 해요 한번..

연말정산....?! 개념/기간/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年末精算) 소득보다 많은 세금을 납부했다면 초과 금액만큼 돌려주고, 적은 세금을 납부했다면 적게 낸 만큼을 국세청에서 걷어간다는 건데요. 연말정산하는 법에 대해 간단한 개념!! 과세대상 그 해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