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happy30s의 등록된 링크

 myhappy30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전세 계약 방법 완벽 총 정리 (전세 계약 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전세 계약 절차에 대해 다뤄보려 합니다. 최근 인생 처음으로 전세 계약이라는 것을 하면서 각종 유튜브, 블로그를 다 찾아가며 공부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다..

등기부 등본 열람 방법 (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해피한 꿀꿀이 입니다^^ 오늘은 등기부 등본 열람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데요, 누구나 쉽게 따라실 수 있도록 설명 드리려 합니다.  부동산 거래를 하는 데에 있어서 등기부 등본을 확..

전세 계약 주의사항 5가지 꼭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해피한꿀꿀이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자취를 처음 하게 되었을 때, 전세 계약 전에 공부를 했었던 내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처음 부동산 계약을 하다보니, 걱정이 너무 많았었는..

중소기업 전세자금대출을 위한 법인번호 조회 하기(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해피한꿀꿀이 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버팀목전세자금대출에 대해 소개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중소기업 전세자금대출을 받기 위해서 꼭 거쳐야 하는 과정인 법인번호 조회 방법을 소개 하려..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완벽정리 (조건, 금리, 신청방법 등) [내부링크]

 저는 최근 생애 처음으로 독립을 했는데요, 전세자금 대출에 대해 열심히 알아보고 공부한 내용을 혼자만 알고 있기에 아까워 공유하고자 합니다. 특히 사회 초년생들이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에 많은 관심을 가..

제습기 추천) 쾌적한 여름을 위한 5가지 인테리어 제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쾌적한 여름을 나기 위한 제습기 다섯가지 제품을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면서 제습의 효과까지 뛰어난 제품들 위주로 소개 드리려 합니다. 제습기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