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homefree의 등록된 링크

 myhomefr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8건입니다.

20대 대선날짜 [내부링크]

20대 대선날짜 대선뜻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마무리 하고 계시나요? 오늘 저녁부터 엄청난 폭설이 내린다고 하니 모두 몸조심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20대 대선날짜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

오늘진짜 길고긴 하루네 [내부링크]

하루종일 업무에 시달려 집에오면 파김치가 되고는한다. 진짜 글자그대로 파김치..머리는 아이와 놀아주기를 원하지만 너무힘드니 놀수가 없네. 겨우 아이잠들고 샤워를하며 정신이 맑아지니 바로 후회를 한다. 귀..

디지털노마드 그리고 새로운 파이프라인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실직을 하시는분들도 많고 일정한 급여 외에 아르바이트나 부업을 위하여 블로그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이 있습니다. 이게 나쁜선택안 아닙니다만 힘든것또한 사실입니다. 티스토리만..

2021 최저임금 계산기 쉽게 계산하는법 [내부링크]

2021 최저임금 계산기2021 최저임금 계산기 쉽게 계산하는법 2021 최저임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풀려서인지 덥다라는 느낌이 들정도로 포근한 하루였네요. 모두 하루마무리 잘하시기를 바랍니..

티스토리 이전글넣기 이미지와 글함께 넣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에디터가 두가지인것은 모두 아시고 계실껍니다. 저처럼 오래사용하신분들은 구형에디터를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이제는 다음에서 구형에디터를 지원하지않아 저도 어쩔수..

피곤한 하루입니다. [내부링크]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어요. 그나저나 쿠팡파트너스를 공부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쉽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쉽게 확인하기 넷플릭스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쉽게 확인하는 방법에 관하여 간다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

즐거운 주말되세요 [내부링크]

이번주는 정말 추위와의 싸움이 아니였나 하는 생각밖에 없는 한주였습니다. 더불어 블로그를 너무 많이 했는지 점점 눈이 침침해지는건 기분탓인가요? 이번주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주부터는 다시 블로그를 운영해..

티스토리 새로운 에디터에 적용하는중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새로운에디터를 선보였지만 사실 쓸 이유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구에디터도 잘쓰고 있는데 뭐하러 바꾸겠어요. 하지만 이제는 바꿔야 할때인가보네요. 이제는 새 에디터에 적응해야겠네요.

펜트하우스 재방송 펜트하우스 시즌2 정리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재방송 펜트하우스 시즌2 정리 펜트하우스 안녕하세요. 연일 이어지는 한파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요즘 인기 있는 드..

하늘에서 눈이 내려와요 [내부링크]

저는 군대를 양구로 갔다왔죠. 거기가 어디에 있는지는 조금만 알아보면 금방압니다. 하여튼 거기는 엄청추웠어요. 가칠봉이라고 하면 왠만한사람은 다알더라고요. 그곳에서 2년을 보낸지 20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배민 리뷰 레전드 모음 [내부링크]

배민 리뷰 레전드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한파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모두 몸조리 단단히 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바로 배민 레전드리뷰입니다. 배달의 민족은 모두들 알고 계시는것과..

블로그부업하는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이용하여 부업을 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저는 아직까지는 티스토리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가장 대표적인 방법인 티스토리는 예전에는 초대장이 있어야지만 가입을..

롯데리아 1월행사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롯데리아 1월행사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2021년의 첫번째 주말은 잘보내고 계신가요? 3일간의 연휴를 마치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야 할 시간이네요. 평소처럼 출근하고 근무하는일인데 왜이렇게 하기 싫..

내가 하면 안되는것들 [내부링크]

그런게 꼭있어요. 가장어렵다는 본인과의 약속. 나와의 싸움. 언제나 아침에 눈뜨면서 하는 오늘은 일찍 자야지.... 제가 이나이가 되도록 못고치는게 있다면 바로 잠입니다. 이게 정말무서운게 종일 피곤하다가..

버거킹 1월행사 한방에정리완료 [내부링크]

버거킹 1월행사 한방에정리완료 버거킹 안녕하세요. 드디어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는 코로나로 인하여 전세계가 고통인 한해였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올해는 부디 코로나도 종식되고 모든일이..

2020년이 이렇게 끝나네요. [내부링크]

올 한해 정말 많이 수고하셨습니다. 해야할 키워드도 많고 써야할 글도 많지만 오늘은 쉬어야겠죠? 모두 건강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고 내년에는 원하는일 더욱더 잘되시기를 바랍니다.

사쿠란보뜻 사쿠란보제육 [내부링크]

사쿠란보뜻 사쿠란보제육 사쿠란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정말로 엄청난 한파로인하여 고생을 너무했네요. 집에와서 뜨거운물로 뜨끈하게 샤워를 했더니 온몸이 노곤노곤해 지는 하루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다..

콴다뜻 콴다출시일 간단하게 정리 [내부링크]

콴다뜻 콴다출시일 간단하게 정리 콴다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까지는 따뜻하더니 점심이 지난후부터 매서운 바람이 불기시작했습니다. 내일은 영하10도 가까이 떨어진다고 하니 모두 따뜻하게 입으니고 감기조..

여신강림 등장인물 [내부링크]

여신강림 등장인물 여신강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따뜻한 날씨덕에 하루가 편안한 하루였습니다. 여러분의 오늘 하루는 어땠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바로 여신강림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보는 시간..

꼴받다 킹정 뜻 [내부링크]

꼴받다 킹정 뜻 신조어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다음주부터는 엄청나게 추워진다고 하니 모두들 옷따뜻하게 입고 나가시기를 바래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볓가지 신조어를 간단하게..

도시남녀의 사랑법 몇부작 넷플릭스 [내부링크]

도시남녀의 사랑법 몇부작 넷플릭스 총정리 도시남녀의 사랑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크리스마스와 주말이 함게 있으니 연휴를 알차게 보내고 있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요즘..

즐거운 성탄절이네요 [내부링크]

오늘하루쯤은 모든것을 내려놓고 쉬는건 어떨까요? 노는것도 힘든나이가 될줄은 몰랐는데..

경이로운소문 웹툰 결말정리했어요 [내부링크]

경이로운소문 웹툰 결말정리했어요 경이로운소문 정말 오랫만에 빠져 보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경이로운 소문이라는 드라마인데요. 개인적으로 한국의 전형적인 드라마스타일을 안좋아해서 우리나라보다는..

싱어게인 40호 정보 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싱어게인 40호 정보 쉽게 정리했어요 싱어게인 일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요즘 싱어게인과 경이로운 소문에 빠져있습니다. 특히 싱어게인은 정말 매주 벅찬 감동의 무대를 본다는게 이런느낌이구나 라는걸 항상 느..

엄준식뜻 진짜사람이름 [내부링크]

 엄준식뜻 진짜사람이름 엄준식뜻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엄준식뜻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엄준식을 처음들었을 때에는 그냥저냥 하나의 줄임말인 신조어인줄 알았습니다. 하..

경이로운소문 결방 [내부링크]

경이로운소문 결방 경이로운소문 안녀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이제 끝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경이로운소문 8화가 방송하는 날이죠. 아마 많은분들이 일요일의 하루 마무리를 경이로운 소문 시청으로 하시는 분들..

루삥뽕뜻 쉽게 정리 [내부링크]

루삥뽕뜻 쉽게 정리 루삥뽕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신나게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준빈한 소식은 오랫만에 신조어입니다. 요즘 나오는 신조어가 어려운건지 제가 늙은건지 모르겠네요. 오늘알아볼 단어는 바로..

왜 꼭 그런날 있음. 오늘이 그런날. [내부링크]

하루종일 참 기분좋게 일하고 하루 마무리 하는시점에서 망치는 그런날 있잖아. 열심히 일하고 뿌듯하게 마무리하고 집에 잘왔는데 급 우울해 지는날. 오늘이 그렇네요. 내일이 되기 얼마안남은 시점에서 잘마무리..

철인왕후 시청률 재방송 [내부링크]

철인왕후 시청률 재방송 철인 왕후 안녕하세요. 엄청난 한파로 야외활동이 어려울정도인 이런날씨에 집에서 드라마한편 챙겨보는건 어떨까요? 요즘 관심가는 드라마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철인왕후라는 드라마인..

경이로운소문 몇부작 재방송 정리 [내부링크]

경이로운소문 몇부작 재방송 정리 경이로운소문 요즘 경이로운소문의 인기가 정말 장난아닙니다. 그도그럴것이 국내웹툰을 기반으로 제작한 드라마이기도 하지만 이미 웹툰에서 재미를 완벽하게 보장받았기에 그..

경이로운 소문 임주연 [내부링크]

경이로운 소문 임주연 경이로운 소문 경이로운 소문이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알아보니 이게 엄청나게 인기가 많은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드라마한거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토리가 꽤 신선하다는 생각을 하였는..

경이로운 소문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경이로운 소문 인물관계도 경이로운소문 안녕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드라마를 못봅니다. 우리나라 특유의 오글거림과 미드에 비교되는 스케일때문인데요. 유명하다는 몇가지 드라마를 제외하고는 그리 시청을..

버거킹 12월행사 [내부링크]

버거킹 12월행사 안녕하세요. 힘겨운 월요일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이상하게 월요일만 끝나면 일주일이 엄청빨리 간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주에도 그런생각이 꼭들었으면 좋겠네요. 어제날짜로 버거킹의 많은..

잼민이뜻 한방에정리 [내부링크]

잼민이뜻 한방에정리 잼민이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아침부터 눈이 내리더니 기온이 엄청떨어졌는지 잠깐나갔다오는데에도 엄청 추위가 느껴졌습니다. 내일부터는 한파라고 하니 모두 감..

ezPDF Editor 3.0 다운로드부터 사용법까지 한방정리 [내부링크]

ezPDF Editor 3.0 다운로드부터 사용법까지 한방정리 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내일은 눈이 온다고하니 모두 안다치게 조심하시기를 바래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ezPDF Editor 3.0의..

김기덕감독 코로나로 사망 [내부링크]

김기덕감독 코로나로 사망 영화감독인 김기덕 감독이 라트비아에서 코로나로 사망을 했다고 합니다. 김기덕 감독은 라트비아에서 생활을 하고있었는데요. 코로나증상이 있어 병원에 입원한지 이틍말에 사망을 했..

싱어게인 37호 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싱어게인 37호 쉽게 정리했어요 싱어게인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불금입니다. 아내와의 냉전이 조금씩 소강상태를 보여 다행이라는 정보를 드리면서 오늘 준비한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jtbc는 처음 방..

아기상어 원곡 아기상어 작곡가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아기상어 원곡 아기상어 작곡가 한방에 정리 아기상어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하루 잘 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아기상어 원곡 그리고 아기상어 작곡가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려..

와..부부싸움 [내부링크]

와이프가 저의 무신경함에 많이 실망을 했습니다. 물론 제가 집안에 너무 무신경한것도 사실이죠. 저는 아침5시반에 기상을 하고 저녁 8시에 집에오는데 집안을 관심가지기에는 부족한 시간이 아닌가 싶다는 생각..

용역뜻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용역뜻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용역뜻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용역뜻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사 용역뜻을 탐구해보도..

구해줘 홈즈 재방송 [내부링크]

구해줘 홈즈 재방송 구해줘 홈즈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구해줘 홈즈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부동산과 이사, 그리고 새집에 대한 로..

즈로시작하는단어 [내부링크]

즈로시작하는단어 끝말잇기 끝판왕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즈로 시작하는 단어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정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렸을때 말이 트이기 시작하면서 배우는 게임. 그러면서 나이를..

나 혼자 산다 성훈 하차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성훈 하차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불금을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 정리해 드릴정보는 바로 나 혼자 산다 성훈 하차에 관한 루머를 간단하게 정리는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나혼자산다에서 성훈..

절임배추40KG양념 레시피정리 [내부링크]

절임배추40KG양념 레시피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절임배추40KG양념 레시피를 간단하게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저희집도 이번에 김장을 담그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김장이라는게 엄청나게 힘든..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안녕하세요. 바로 어제였죠. 뽕숭아학당의 이찬원이 코로나 확진으로 많은분들이 놀라면서 동시에 임영웅과 영탁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이로인하여 임영웅이 출현하고 있..

KFC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KFC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모두 알차게 보내셨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바로 KFC 12월 행사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언제부터인가 브랜드 치킨보다는..

맥도날드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맥도날드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맥도날드 12월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영하의 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저또한 야외에서 엄청떨며 일을 했더니 집에와서 완전 쓰러질뻔했네요. 오늘 제가 준비..

미스맥심박소현 사진모음 [내부링크]

미스맥심박소현 사진모음 안녕하세요. 오늘도 엄청나게 추운날씨를 뚫고 지나가 업무를 마치고 왔습니다. 집에 와서 샤워를 하니 정말 온몸이 노곤노곤해지는 느낌이네요.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바로 미스맥심..

버거킹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버거킹 12월 행사 안녕하세요. 이제 저도 나이가 먹었나 봅니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간다고 새각해본적이 없느데도 불구하고 올해는 정말빨리 간듯하네요. 요몇일 날씨가 엄청나게 추워지더니 낮에는 또 엄청더..

85m2 몇평 평수 계산 쉽게하는법 [내부링크]

85m2 몇평 평수 계산 쉽게하는법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는 바람에 저희 아들이 또다시 어린이집을 못가게 되었네요. 이제 몇달있으면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는..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완성했습니다. [내부링크]

하지만...완성후에도 해야할일이 정말정말 산더미 같이 많이 있습니다. 우선 워드프레스는 잡블로그로 활용할수는 없습니다. 구글에서는 잡블로그보다는 전문분야의 블로그를 좋아하기때문이죠. 거기에 기본적으로..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블로그만들기 [내부링크]

대충 어느정도는 완성이 되어가는중.. 하지만 이거 생각보다 엄청 어렵네요..호스팅과도메인구입후 대충 블로그다 라는 느낌으로 시작중. 여기에 구글검색시작되려며누꽤걸린다는데ㅠ

워드프래스 공부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이용하다보면 오게되는 저품의 압박과 구글로의 입성을 위하여 워드프레스를 공부하고 있는데요. 이거 생각보다 엄청 어렵네요ㅠㅠ 이거좀 쉽게 할수있는방법이없을까요?ㅠㅠ

다이소 유심커터기 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다이소 유심커터기 쉽게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편안하 오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다이소 유심커터기, 다이소 유심 어댑터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에 조..

토스 송금취소상법 생각보다 쉬워요 [내부링크]

토스 송금취소상법 생각보다 쉬워요 모바일금융관리 어플중 가장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토스. 이런 토스에도 송금취소 기능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이미 유명한 은행어플에는 모두 있다는 송금취소가..

2021년 무료운세보기 가장쉬운방법 [내부링크]

2021년 무료운세보기 가장쉬운방법 옛 어른들 말씀에 시간은 화살처럼 빨리간다고 하였죠. 그게 뭔말인가 싶었던걸 요즘들어 절실히 실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줄 알았다면 조금이라도 더..

2021년 삼재띠 알기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2021년 삼재띠 알기쉽게 정리했어요 11월이 벌써 보름이나 지나갔습니다. 이제 2주만 지나면 정말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길듯 하네요. 엊그제 시작한듯한 2020년을 뒤로 하고 새로이 다가올 2021년을 맞이할 준비..

즐거운 주말되세요 [내부링크]

별일없이 지내다가 예전에 블로그를 같이 시작했던 지인분들과 연락이 닿았습니다. 많은분들이 블로그를 포기하고 저또한 거의 손을 놓고 있었죠. 하지만 저희에게 블로그를 알려주셨던분은 포기하지않고 오히려..

티스토리 광고에 문제가 있네요 [내부링크]

무슨이유에서인지 모든 티스토리에 구글광고가 송출되지 않고 있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발견했을때에는 애드센스정지라도 걸린줄알고 엄청놀랐는데요. 여러 포럼을 확인한 결과 모든 티스토리 블로..

장염 옮나요 정확하게 정리래봅시다 [내부링크]

장염 옮나요 정확하게 정리래봅시다 요즘에는 쌀쌀한 날씨때문에 장염이 그리 쉽게 걸리지 않을수있지만 음식이라는게 춥다고 무조건 상하지 않는것은 아닙니다. 장염에 걸리면 정말 어마어마하게 아픈데요. 대체..

매꾸다 메꾸다 차이 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매꾸다 메꾸다 차이 쉽게 정리했어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때문에 오늘하루 여간 고생한게 아니네요. 모두 몸조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감기걸리지않게 조심하시길 바래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매꾸다 메꾸다..

KFC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KFC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저녁되고 계신가요? 오랫만에 날이따뜻해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KFC 11월행사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

애니 성형수 후기 [내부링크]

네이버의 대표 웹툰인 기기괴괴의 여러 단편중 으뜸이라 할수있는 성형수가 애니화되었다는 소식을 이번에 접하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내용은 알고있으니 대충 한번 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내용이 알차게 되어있..

롯데리아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롯데리아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내일은 엄청 추원진다고 하니 모두 추위에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롯데리아 11월 행사에 관하..

오랫만의 대중교통이용 [내부링크]

맨날 회사차만 이용을 하다가 정말 오랫만에 대중교통을 이용해봤네요. 자가용으로는 30분거리인데 버스를타니 1시간 40분이 걸리는마법같은일이...

버거킹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버거킹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저녁보내고 계신가요? 모두 힘든 월요병은 잘 이겨내셨나 모르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버거킹 11월 행사 한방에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

맥도날드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맥도날드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2020년의 새해가 밝은지 엊그제같은데 벌써 두달의 시간밖에 남지않았습니다. 이맘때쯤되면 한해를 되돌아보며 올해 이루어 놓은것이 뭐가 있나 생각이 드는..

2020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부터 상품까지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2020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부터 상품까지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도 약 두달간의 시간밖에 남지않았습니다. 나이가 먹을수록 시간이 엄청나게 빨리 흐른다고 하더니 세삼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마블슈퍼워 간단리뷰(마블슈퍼워카페에서는 공략만봅시다) [내부링크]

마블슈퍼워 간단리뷰 안녕하세요. 요즘좋아하던 닌텐도 스위치도 집어던지고 빠져살고있는 게임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마블슈퍼워 인데요. 개인적으로 롤보다는 모바일을 이용항 aos게임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코로나 증상순서 확실히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순서 확실히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제는 정말 겨울이 눈앞에 다가온듯합니다. 내일은 영상 5도까지 떨어진다고하니 미리 따뜻하게 준비하시고 하루를 출발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

블로그불감증입니다 [내부링크]

블로그라는게 여러목적으로 개설을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적인 일상을 적기위해서나 혹은 수익을위해,정말 정보를위해등등... 그런데 요즘에 블로그의 정체성에 혼동이옵니다. 수익을위해시작했던블로그인데..

하이리큐 액상 수박화채 후기 [내부링크]

이전 캬라멜크림 타바코에 이은 두번째액상인 수박화채후기입니다. 확실히 하이리큐가 사이트를 리뉴얼한후에 맛도ㅜ리뉴얼을 한듯합니다. 너무많은 액상으로 어떤맛을 구매해야할지 후기를 찾아보기전에는 알수..

팝카드 잔액조회 아주쉽게 하는법 [내부링크]

팝카드 잔액조회 아주쉽게 하는법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탓에 옷을 얇게 입어 너무 춥게 지낸하루가 아닌가 싶네요.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팝카드 잔액조회 아주..

하이리큐 액상 신상품 캬라멜크림타바코후기 [내부링크]

하이리큐를 꾸준히 이용했던 사용자로써 이번 액상은 대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하이리큐액상이 가성비는좋지만 맛이 안좋기로도 유명했는데요. 지난여름 사이트를개편하면서 왠만한액상들을 전부없애더니..

네이버블로그는 정말 어렵네요. [내부링크]

티스토리만 이용해서 그런지 이번에 네이버 블로그로 글을 하나 써보려고 했는데 정말 어렵네요. 어떻게 보면 조금더 간단해 보이고 깔끔해 보이기는 하지만 이건뭐 단축키부터 달라버리니 손에 달라붙지를 않습니..

차가 퍼져버렸어요ㅠㅠ [내부링크]

출퇴근용으로 쓰던 차가 퍼져버렸네요. 지난달에 사고난후에 정비소에 갔다왔는데 느닷없이 퇴근중에 부동액냄새가 나서 확인해보니 부동액이 줄줄새고있네요. 잘못하면 엔진 붙여먹을뻔 했습니다. 그랬으면 정말..

즐거운 주말 되세요 [내부링크]

오늘도 하루 잘마무리하시고 즐거운 일요일 되시기를 바래요~

언택트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언택트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하루 잘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저는 치아가 안좋아 그리도 싫어하는 치과를 다녀왔더니 몸과 마음이 아픕니다ㅠㅠ. 오늘 치과에서 뉴스를 보다가 새로운 신..

버거킹 10월행사 완벽정리완료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10월행사 완벽정리완료했어요 안녕하세요. 이제는 제법쌀쌀한날씨가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10월 초인 연휴때만하더라도 덥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제는 언제부터인지 자켓을 입지 않으면 춥다라는 느낌까..

임테기 두줄 비임신 한줄임신 원인정보 완벽정리 [내부링크]

임테기 두줄 비임신 한줄임신 원인정보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보내셨나요? 지난주에 이는 명절과 이번주의 연휴로인하여 다시 직장으로 복귀하는게 너무나 싫어져 버렸네요. 그래도 가족을 위하여..

으아으아 종이접기싫어ㅠ [내부링크]

아들녀석이 종이접기를.너무 좋아합니다 유튜브를보면서 접다가 저보고접어달라고 던지고는하는데 난이도가 정말장난아니네요ㅠ 종이접기를못하는편은아닌데 최소 30분이상은 접어야지만 완성되는것들만 해달라고..

롯데리아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롯데리아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직까지 연휴의 후유증에서 벗어나지못하고 있는1인입니다ㅠㅠ 월요일 아침 출근하자마자 5일간의 연휴가 마치 꿈처럼 느껴지면서 바로 업무에 적응을 해버..

맥도날드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맥도날드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추석연휴의 세번째 밤이 깊었습니다. 일하는 시간은 그렇게 느린데 대체 쉬는날은 어쩜그리 빨리 갈수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버거킹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버거킹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명정 잘 보내고 계신가요? 금요일같은 수요일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5일간의 연휴중에 하루를 잘 마무리 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황금연휴의 시작입니다. [내부링크]

이번달은 이렇게 끝이 났네요. 모두 즐거운 추석 되세요.

즐거운 주말이 끝나갑니다. [내부링크]

아들의 생일까지 겹치는 주말이다보니 엄청나게 바쁜주말을 보냈네요. 다음주화요일부터 연휴다보니 이틀동안 거의 5일치의 업무도 해야하는데 걱정이 태산입니다. 그래도 이틀만 어떻게 넘기면 즐거운 연휴가 시..

처음으로 보험을 청구해봤어요 [내부링크]

살아생전 쓸일이 없을줄 알았던 보험을 청구했습니다. 이번 접촉사고후에 알게된사실인데 제가 들어놓은실비중에 대인으로 치료받고나서 청구할수 있는 보험이 있더군요. 2008년도쯤에 가입했다고 하는데 이렇게..

우리회사의 특이사항 [내부링크]

우리회사는 떡겂이 나가는 연휴가 다가오면 미친듯이 야근을 시킨다. 물론 떡값때문이기는 하지만 너무 힘들다는거ㅠㅠ 그래도 연휴전날은 일찍보내주니 다행^^

드디어 치료가 끝났다 [내부링크]

지난 3주동안 한의원을 다니느라 더힘들었던거같네요. 사고나서 아픈것보다 한의원다니는게 이렇게 힘들줄은 몰랐습니다. 어쨌든 힘들었던 3주가 지나고 드디어 치료가 끝났네요. 이제는 집에 일찍올수 있겠어요..

오트밀 효능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오트밀 효능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저녁 되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오트밀 효능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오트밀은 사실 우리나라..

길고긴 하루가 끝나네요. [내부링크]

이전에는 아들을 9시에 취침시키고 느긋하게 블로그를 했다면 이제는 아들녀석이 10넘어서 자다보니 블로그를 관리하는게 엄청 힘드네요. 물론 제가 교통사고로 병원을 다니느라 늦게 집에 오다보니 그만큼 늦게까..

즐거운 하루 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너무 힘들어서 일찍 자야겠어요. 안녕~

롯데리아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롯데리아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10호 태풍 하이서때문에 수많은 피해로 많은분들이 힘들어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모두 무사기 복구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롯데리..

맥도날드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맥도날드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저녁 보내고 계신가요?지금 10호 태풍인 하이선이 북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태풍은 엄청난피해가 올꺼라고 모두 예상을 하고 있는데요. 부디 많은..

KFC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KFC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 9호 태풍인 마이삭으로 인하여 적지않은 피해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부디 큰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바로 KFC 9월행사 한방에 정리..

버거킹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버거킹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녀하세요. 벌써 2020년의 9월이 되었습니다. 정말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갈수가 있을까 싶을정도로 엄청나게 빨리 가는게 느껴지는 요즘 입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바..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내부링크]

너무아프네요ㅠ 모두 안전운전하세요ㅠ

디폼블럭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모두 잘지내시나요? 요즘에 아들이 가지고 노는 디폼블럭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그놈에 코로나로 인해 밖을 못나가다보니 집에서 놀거리를 찾게 되더군요. 처음에는 아들이 뭐 이런거를 이렇게 재미있게 가지고..

세탁기를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기존에 있던 세탁기가 고장나는바람에 그냥 다시통돌이를 할까 하다가 드럼으로 교체했습니다 드럼이 원체 행굼이 안되는 느낌이들어 통돌이로 바꿨는데 다시 드럼으로 왔네요.

디폼블럭 중독인가봐요 [내부링크]

어린아들이 가지고 노는 디폼블럭을 빼앗아 이렇고 놉니다 이거 너무잼있어ㅠ

슬라임 옷에 묻었을때 한방에 해결해 보자 [내부링크]

슬라임 옷에 묻었을때 한방에 해결해 보자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늦은 휴가를 즐기다 이제야 복귀를 했네요. 이제 일요일만 보내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왜이기 돌아가기 싫..

약먹고 속쓰릴때 한방에 해결하는법 [내부링크]

약먹고 속쓰릴때 한방에 해결하는법 안녀하세요. 길었던 장마가 드디어 끝이나고 무더운 폭염이 시작되었습니다. 벌써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가도 끝나고 장마도 끝나고 더운날만 남다보니 힘이 빠지는데요. 이럴..

아..사자마자 기스났네요 [내부링크]

우리 안사람이 긁어먹었네요.. 이거 컴파운드가지고 될려나ㅠ

즐거운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모두 몸조심하고 푸쉬는 연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연휴에 휴가를 붙여버렸답니다 ㅎㅎ

비오는날 음주단속 정확하게 정리해드려요 [내부링크]

비오는날 음주단속 정확하게 정리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연일 이어지는 비소식에 많은분들의 사고소식이 들려오고 있네요. 특히 아래지방쪽에는 인명피해도 많이 났다고 하는데요. 부디 큰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파마후 머리묶기 언제해야하는지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파마후 머리묶기 언제해야하는지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연이은 장마와 태풍때문에 엄청난피해가 발생하고 말았네요. 모두 조심하시고 안다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파마후 머리묶기 대체..

집앞 키즈카페가 망했네요. [내부링크]

집근처에 아이즈빌이라는 쇼핑몰이 있습니다. 거기에가면 우리아들이 좋아하는 딸기가 좋아라는 키즈카페가 있는데요. 시설이 약간 낡기는 했지만 엄청 넓고 사람이 없다보니 놀기에 딱 좋은곳 이었습니다. 물론..

처음으로 드라이브 와이즈를 써보았네요. [내부링크]

이거슨 진리. 정말 과학이 엄청나게 발전했군요!

KFC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KFC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전해드릴 정보는 바로 KFC 8월행사 한방에 정리해보는 시간입니다. 오랫만에 비가 그치면서 맑은 하늘을 잠시나마 볼수있는 기분 좋은 하루였던거 같은데요...

버거킹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버거킹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제는 지긋지긋하다고 생각될 장마가 정말 끝이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방에는 엄청난 호우로 인하여 인명피해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부디 큰 피해가 없기를..

이제 내일이면 차가 도착합니다. [내부링크]

지난 7월 31일 출고 되었던 차가 신차패키지를 끝내고 내일 온다고 하네요. 이제 남은건 보험 승계와 번호판 달기 입니다. 얼른 만져보고 후기를 쓰고싶은 마음뿐!!!

롯데리아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롯데리아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8월의 첫번째 주말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7월말부터 8월초까지 휴가를 가는데요. 이번에는 엄청난 폭우로 인하여 많은분들이 힘들어한다는 예기를 뉴스에서 접..

맥도날드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맥도날드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2020의 8월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제 많은분들이 휴가를 앞두고 있거나 벌써 떠나신 분들도 계시겠네요. 이럴때에는 맥도날드같은 패스트푸드점만..

쏘렌토 드디어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 보고 오는길이네요. 왠만큼 봤지만 내꺼라는 느낌이 또 다르네요. 확실히 이번쏘렌토 잘나왔습니다. 주행거리 3킬로입니다 ㅎ 다른차들보다는 확실히 짧게 나오고 검수결과도 이상없네요. 현재 몽타주에..

이제 이틀있으면 새차가 옵니다. [내부링크]

배송예정날짜가 드디어 잡혔습니다.ㅠㅠ 정말 하루가 일년같이 길군요. 이제 보험승계만 하면 될듯 하네요.

초당옥수수효능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초당옥수수효능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모두 월요병은 잘 이겨내셨나요? 저는 오늘 일하다가 허리를 삐끗하는바람에 완전 하루가 망가져 버렸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초당 옥수수효능에 관하여 한..

미10 라이트 국내 정식출시 했습니다 [내부링크]

미10 라이트 국내 정식출시 했습니다 미9을 1년동안 써온 유저로써 정말로 반가운 소식이네요. 드디어 미10 라이트가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이로써 AS도 2년동안 받을수있으며 가성비로 유명한 샤오미..

등드름 없애는법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등드름 없애는법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랫만에 비가오지않아 가족들과 나들이갔다 이제돌아오는길이네요.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등드름 쉽게 없애는 방법에 관하여 간..

신차패키지 신청완료 신차패키지구매시 팁 [내부링크]

이제 다음주면 새차를 받을수 있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지금까지 생각만하고 있던 신차패키지를 오늘 바로 연락해서 상담을 받았는데요. 제가 내린 결론은 거기가 거기라는겁니다. 사실 금액적인 문제는 크게없습..

잔머리 없애는법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잔머리 없애는법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잔머리 없애는법 한방에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여성분들, 특히 올림머리를 하시는분들이나 포니테일등의 헤어스타일이 어울..

흑충이 하나도 안나와ㅠㅠ [내부링크]

하루종일 돌렸는데 하나도 안나오다니ㅠㅠ

라스트오리진 새로운 이밴트가 시작했습니다. [내부링크]

퇴근하고 놀다가 이제가 접하네요. 우선은 미켈페로 얼마나 밀수 있는지 확인부터 해봐야겠습니다 ㅎ

으....오늘은 사고친날 [내부링크]

왠만하면 사고안치는데 오늘은 기어이 사고를 치고 말았네요. 저녁이 되어 너무 안일하게 생각을 했는지 지게차 운전을 하다가 외부 라이트를 치고 말았습니다. 물론 엄청나게 혼나기는 했지만 내잘못이니 어쩔수..

부딪히다부딪치다 아주쉽게 구분해봅시다 [내부링크]

부딪히다부딪치다 아주쉽게 구분해봅시다 안녕하세요. 보람찬 저녁시간 되시고 계시나요? 오늘은 가장 무더운날중에 하나인 초복이었는데요. 보양식은 잘하셨나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부딪히다부딪치다 아주쉽..

2020년 복날 날짜와추천음식까지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2020년 복날 날짜와추천음식까지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오전까지 내리면 비가 그치면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모두 몸관리 잘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2020년 복날 날..

허리를 다쳤어요 [내부링크]

모두 허리조심하세요ㅠㅠ 비오는날 삐끗 하니 답이없습니다ㅠ

맛있는 수박 고르는 법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맛있는 수박 고르는 법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맛있는 수박 고르는법에 관하여 쉽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름을 나는 음식의 대표과일중에 하나인 수..

쿠팡 로켓와우 월회비 해지방법과 혜택등 완전 정리 완료 [내부링크]

쿠팡 로켓와우 월회비 해지방법과 혜택등 완전 정리 완료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하루 되셨나요? 오늘도 엄청난 무더위때문에 고생들 하셨을텐데요. 내일은 약간의 비소식이 있으니 다행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

서브웨이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서브웨이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서브웨이 7월행사에는 어떤것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서브웨이는 1991년 63빌딩에 1..

맥도날드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맥도날드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7월의 첫번째 주말이 이렇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모두 평화로운 시간들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맥도날드 7월행사 한방에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

롯데리아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롯데리아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롯데리아 7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입니다.롯데라는 기업 이미지 때문인가요. 롯데리아의 인기가 예전만큼은 아닌게 실로 느껴집니다...

KFC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KFC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7월의 첫째날 모두 즐거운 하루가 되셨나요? 오전에는 약간의 비가내리더니 오후에는 다시 해가뜨기 시작하네요. 이제 당분간은 비소식이 없다고하니 엄청난무더위..

버거킹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버거킹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벌써 2020년도 반이나 지나갔네요. 이제 내일이면 7월의 시작이면서 2020년의 하반기에 접어들게 됩니다. 작년보다 이른 장마로 인하여 날씨가 엄청더웠다가 시원해졌다가를..

손가락 부었을때 붓기빼는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손가락 부었을때 붓기빼는법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이렇게 무더운 날이 그나마 일요일이라서 천만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내일은 부디 오늘보다는 안덥기를 바래보..

밈 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밈 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어지는 장마로 인하여 더위는 할꺼풀 꺽인듯하여 참 다행입니다. 내일까지 비가 온다고하니 모두 비피해없기를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밈 뜻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

허리를 삐끗하다 [내부링크]

비가 와서그런가 몸이 찌뿌둥하더니 결국에 사고가 났습니다. 별거아닌 양말을 벗다가 삐끗하네요. 허리조심합니다ㅠㅠ 이상태로 아마 일주일은 갈듯한데 걱정이네요. 비도오는데....

신차구매방법 신차구매절차 첫번째방법 신차구매 고려사항 [내부링크]

신차구매방법 신차구매절차 첫번째방법 안녕하세요. 이전엘 말씀드린것과 같이 오늘부터 몇일간에 걸쳐 신차를 구매하는 방법과 순서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하고 개인적으로 느꼈던 팁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

으아으아~ 하루가 정말 기네요. [내부링크]

요몇일동안 자동차구매때문에 골머리를 하도 썩혔더니 두통이 가시지를 않습니다. 결국에는 올 현금으로 구매를 진행하기로 했네요. 그게 그나마 페이백도 제일 많이 주니까 말입니다. 어차피 질러야 하는거 그냥..

신차 구매방법 수매절차 튜토리얼 쏘렌토를 계약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언제부터인지 차를 바꾸고 싶다라는 막연한 생각만 하고 있었습니다. 그렇다가 2주전에 와이프가 차바꾸고 싶다는 예기를 꺼내더군요. 어느차를 원하냐는 말에 쏘렌토를 택하더라고요. 그때부터 2주간 미친듯이 신..

좀벌레 무나요? 좀벌레 모든것 총정리 [내부링크]

좀벌레 무나요? 좀벌레 모든것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보다는 그나마 시원한 날씨라 참 다행인거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좀벌레 퇴치법에 관하여 총망라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좀..

반디집 다운로드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반디집 다운로드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오늘 전해드릴 정보는 바로 반디집 다운로드 한방에 하는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반디집은 우리나라의 대표 압..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링크로 한방에 해결하자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링크로 한방에 해결하자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쉽게 하는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퓨터를 사용하는 이유가 게임때..

다행히 잘 넘어갔습니다. [내부링크]

회사에 엄청난 고비가 있었지만 정말정말 아무일없이 무사히 넘어갔습니다. 하루종일 회사때문에 걱정이 태산이었지만 이제는 한숨 돌리게 되었네요. 위장병과 편두통만 없어지면 될듯합니다. 정말 길고긴 하루였..

오늘 진짜 진짜 힘든날 [내부링크]

그래서 진짜가 두번들어감. 상사한테 깨지면 열받지만 사장한테 깨지면 잠이안오네. 내일도 사장한테 깨질듯한 이 불안감은 뭘까ㅠㅠ

KFC 6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KFC 6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6월의 첫번째 주말이 아쉽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엄청난무더위로 일부지역에서는 열대주의보까지 내려졌다고 하네요. 모두 건강에 유..

버거킹 6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버거킹 6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6월의 첫날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모두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고 계시나요?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더워 하루가 치지고 힘들었던거 같네요. 내일은 비가 온다고..

맥도날드 6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맥도날드 6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시간이라는 녀석은 정말 인정사정없이 빠른듯 합니다. 올해는 정말 코로나로 인하여 정신이 없다보니 더욱 그렇게 느끼는거 같아요. 벌써 6월이라는게 실감이..

아이와 부루마블중 [내부링크]

7살이 하기에는 약간무리라고생각했는데 잘하네?

꿀뷰 다운로드 한방에 하는방법 [내부링크]

꿀뷰 다운로드 한방에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바로 꿀뷰 다운로드 아주 쉽게 하는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이용하여 그림파일을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

즐거운밤 되세요 [내부링크]

즐거운밤 되세요

날씨가 말이 아니네요 [내부링크]

특성상 밖에서 일을 하다보니 날씨에 관하여 민감한 편인데요. 오늘은 정말 하루종일 날씨가 오락가락 하다보니 일이 너무 틀어져 버리더군요. 벌써 5월인데 아침저녁으로 춥지를 않나. 맑았던 하늘에서 비가 오지..

부산시대 구인구직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부산시대 구인구직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을 잘 마무리하고 활기찬 월요일을 맞이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일요일을 조금이라도 즐기고 싶어 억지로 잠을 늦게 자게 되네요. 오늘 준..

즐거운 주말 되세요~ [내부링크]

불금이라지만 코로나 때문에 어디도 못나가고 힘들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불금이니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강아지 숨가쁨 어떤이유인지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강아지 숨가쁨 어떤이유인지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어제 장례식장을 갔다왔더니 엄청나게 피곤한 하루입니다. 아무리 코로나라고 해도 경조사는 챙기는게 맞겠죠? 오늘 전해드릴 정보는 바로 강아지 숨가..

2020년 출산장려금 지금액수 지역별정리완료 [내부링크]

2020년 출산장려금 지금액수 지역별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슬슬 하루를 정리하고 월요일을 맞이해야 하겠어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2020년 출산장려금을 아주 쉽..

비오는 불금이네요. [내부링크]

이런날씨에 딱좋은게 바로 막걸리와 부침개죠. 개인적으로 안좋아하던 조합인데 와이프때문에 먹기 시작해서 이제는 비만오면 제가먼저 찾고 있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시고 평화로운 불금되시기를 바랍니다.

맥도날드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맥도날드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찌된 일인지 맥도날드의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수신되지 않고 있습니다. 정말로 행사가 없는건지 아니면 경영진이 바뀐이후로 운영의 방법에 변화가 생긴건지..

라스트오리진 재시작 [내부링크]

예전에 하던 라스트 오리진을 또다시 도전합니다. 항상 포기했었는데 2.0으로 업데이트되고 편의성이 좋아졌다길래 재도전해보는데 역시 어렵네요. 통발게임이라 거의 켜놔야하는게 힘들지만 그래도 잼있네요. 당..

롯데리아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롯데리아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롯데리아 5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은 가져 보려고 합니다. 롯데리아는 매달 5일날 오 잇츠데이라는 행사를 진행하는 데요. 이번어린..

KFC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KFC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내일이면 우리네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현금으로 전해야 하는 어버이 날이네요. 저는 이미 전부 양가에 저의 마음을 전해 홀가분하답니다. ㅎ 오늘 준비한 소식..

와...하루가 빡씨다. [내부링크]

오후9시까지 야근하고 와이프는 약속있어나가서 애기대리러 장모님댁 갔다가 이제 겨우 애기 재우고 이제씻네요. 하루가 너무빡씨다. 그와중에 와이프는 이제 들어와서 씻고 눕는중. 하루가 뭐이리 힘드냐 아오

버거킹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버거킹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벌써 5월이네요. 각종 행사와 선물로 인하여 엄청난 지출이 생겨나는 어떤이에게는 힘들면서 어떤 이에게는 기다려지는 엄청난 가정의 달이 돌아왔습니다. 여러 행사가 많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크리 [내부링크]

어린이날이라는 공식적으로 선물을 사줘야하는 날이 이틀남았네요. 아들의 워너비인 레고를 20만원어치 긁어줌과 동시에 평일에 시간이 안나는 장인어른을 모시고 식사를 하고왔습니다. 물론 장인어른 선물과 함께..

올리브영 5월 세일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올리브영 5월 세일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2020년이 시작한지 몇일 안된거 같은데 벌써 5월이나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이때쯤이면 정말 많이 놀러다닐시기였는데요. 이놈에 코로나때문에 밖에도 자주 못나..

벌써 4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내부링크]

황금연휴라고 하는 4워의 마지막날 부처님오신날입니다. 모두 즐거운 연휴가 되고 계신가요? 제가하는 일은 토요일에도 근무를 하다보니 징검다리 휴무가 되었네요. 2020년이 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5월이라니..

넷플릭스를 다시 접하다 [내부링크]

예전에 항상 사용하던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더니 급기야는 한달내내 시청을 못하였습니다. 결국에는 해지를 하였던게 벌써 1년이 넘었는데요. 대뜸 와이프가 넷플릭스가 한달에 얼마냐며 관심을..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2020년이 된지 정말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4월이 몇일 안남았네요. 작년같았으면 이때쯤 슬슬 더워지기 시작했던것 같은데 올해는 아직도 약간의 한기..

즐거운 토요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저는 복통때문에 하루종일 뒹굴었네요. 대체 뭘 잘못먹은건지 속이 막 뒤틀리는 중 ㅠㅠ

알집 무료다운로드 아주쉽게 하는법 [내부링크]

알집 무료다운로드 아주쉽게 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 전해드릴 정보는 바로 알집 무료다운로드 아주 쉽게 하는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알집은 이스트소프트에서 만든 유명한 압축프로..

블로그 포스팅 무단도용을 당했습니다. [내부링크]

이런일이 저한테 일어날줄은 몰랐습니다. 제 블로그가 뭐라고 저의 글을 훔쳐가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작성한 포스팅의 글과 이미지를 완전히 그대로 도용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런식으로 하면 저품질이 걸리..

마계전기디스가이아 4가 나옵니다 [내부링크]

저는 예전부터 플스를 가진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오로지 닌텐도만으로 게임을 했었습니다. 건전지 들어가는 게임보이때부터 시작하여 게임보이 어드벤스와 게임보이sp를 거치고 3ds를 지나 위와 위유, 그리고 스..

오랫만에 2ds를 가지고 놀고있네요. [내부링크]

안드로이드로 이용이 가능한 3ds에뮬인 시트라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삼다수를 스마트폰에서 즐기기에는 아직 먼훗날이라고 생각했는데요. 한번 시험삼아 돌려보니 생각보다 엄청나게 잘돌아가는 모습을 확인할수..

즐거운주말 스위치와함께 [내부링크]

이제는 스위치 없는 삶을 상상할수 없게 되었네요. 근데왜 우리집에는 비타와 삼다수가 굴러다닐까요..

pdf 파일 합치기 아주쉽게 하는법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pdf 파일 합치기 아주쉽게 하는법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pdf 파일 합치기 쉽게 하는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회사샐활을 하다보면 생각보다 많..

파김치파김치 [내부링크]

완전힘든날 내일이 대선이라 오늘좀 일찍 끝나나 했더니 이게뭔일인지 이제야 집에왔네요 아이고 힘들어ㅠ

맥도날드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맥도날드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맥도날드 4월 행사 안내 입니다. 맥도날드의 4월행사가 생각보다 늦게 시작하다보니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그럼 4월에는 어..

회사의 이사와 노가다 [내부링크]

회사가 이전하는데 왜 우리가 노가다를 해야하는지모르겠네요ㅠㅠ 사람불러다가 해야지 직원이 무슨 머슴도아니고 말입니다. ㅠ

롯데리아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롯데리아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4월의 첫번째 주말이자 식목일을 모두 잘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롯데리아의 4월 행사에는 어떤것들이 준비되어있는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

KFC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KFC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불금입니다.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KFC 4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KFC에서는 어떤행사가 4월에 준비되어있는지 하나씩알아보도록 하겠습니..

원피스 정주행중 [내부링크]

그놈에 해적무쌍때문에 원피스를 정주행하게 되다니..만화책으로만보다가 성이 안차 애니까지 섭렵하려고 합니다. 문제는 이게 정말 어마어마 하게 많이 나왔었네요. 이걸 언제 다보나ㅠㅠ

버거킹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버거킹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공식적으로 거짓말을 해도되는 4월1일인 오늘 여러분은 어떤 거짓말을 해보셨나요? 저는 하루가 너무꽉차있어서 그런지 거짓말비슷한것도 하나 못해보고 하루를..

3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내부링크]

2020년이 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3월달이 끝나고 4월이 다가오네요. 정말 시간이 너무빨리 가는게 아닌가 싶을정도입니다. 이번 3월달은 정말 방황의 달이었던거 같아요. 그러다보니 블로그에 거의 신경을 못쓴..

동물의 숲 근황 [내부링크]

완전히 아들한테 빼앗김 ㅠ

해적무쌍4 간단후기 [내부링크]

원래 후기글 잘 안쓰는데 이번에는 남겨야 할꺼 같네요. 먼저 저는 이번에 나온 동물의 숲보다 해적무쌍을 더욱 기대하고있던 1인 입니다. 해적무쌍이 나오자마자 다운로드를 받고 아침까지 즐겼는데요. 생각만큼..

신나는 스위치 라이프 [내부링크]

요즘 스위치를 손에서 놓지를 못하고 있네요. 스위치를 구매하면서 부터 기다렸던 동물의 숲과 함께 모레에는 해적무쌍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적무쌍3를 비타로 즐겼던 저는 한글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토스 비상금모으기 아주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토스 비상금모으기 아주쉽게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토스 비상금 모으기 하는방법에 관하여 아주 쉽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토스를 써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카카오..

동물의숲!!!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동물의숲을 드디어 겟했습니다~!!!당분간은 힐링하고 지내야 할듯 하네요. ㅎㅎ

원양어선 연봉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원양어선 연봉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원양어서 연봉이 얼마나 하는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요즘 심각한 구직란때문에 때아닌 원양어선 연봉이 핫..

날씨가 많이 풀린다고 합니다 [내부링크]

이제 마지막 일듯한 꽃샘추위가 물러가네요. 꽃샘추위와 함께 코로나도 물러갔으면 좋겠습니다. 얼른 이사태가 끝나야할텐데 말이에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내부링크]

아침부터 햄버거가 땡겨 와이프와 아들을 꼬셔서 버거킹으로 배를채웠습니다. 늦은점심이라 저녁4시에 저녁을 먹었네요. 날씨도 너무 춥고 코로나까지 겹치니 밖을 나가기가 싫어지는 주말이었습니다.

테라히어로 초보 영웅선택하는법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준비한 소식은 요즘 제가 핫하게 즐기고 있는 테라히어로의 영웅들을 간단하게 평가해 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직은 초보이지만 그래도 카페등을 참고하여 좋다고 생각하는 영웅들만 쓰고있..

테라히어로 요즘빠져살고 있는 게임 [내부링크]

요즘에 테라 히어로에 빠져 살고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스위치는 거의 켜보지도 못하고 있네요. 모바일게임에 왠만하면 안빠지는 오랫만에 늦잠까지 잘정도로 신나게 달리고 있습니다. 얼른 현타가 오기를 기다릴정..

KFC 3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KFC 3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시원한 날씨와 함께 봄비가 내려 마음이 꽤 상쾌한 하루였던거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KFC 3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KFC 하면..

빨간날이없으니 힘이드네요 [내부링크]

어때 2020년에는 빨간날이 많이 없는듯한 느낌입니다. 3월 1일을 시작으로 휴무가 없으니 일주일의 피로가 풀리지가 않는 느낌이네요. 나이가 먹을수록 체력이 떨어진다는것을 완벽하게 체험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롯데리아 3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롯데리아 3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롯데리아 3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에서 요즘에 단기행사를 몇가지 진행하였습니다. 3월 2..

맥도날드 3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맥도날드 3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갑자기 추워진 추위로 엄청고생하시는분들이 많을듯 하네요. 저도 오늘은 벌벌떨었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조금더 춥다고 하니 든든하게 입으시길 바래요. 오..

버거킹 3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버거킹 3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2020년도가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3월입니다. 2월이 윤달이 끼는 바람에 삼일절이 일요일이 되어 슬픈 직장인입니다. 명절과 어린이 날에는 대체 공..

진짜 힘든 하루 [내부링크]

삼일절인데 일요일과 겹치는 우울한 날에 와이프는 아파서 몸도 못가누고 있네요. 덕분에 병원 셔틀과 아들셔틀을 동시에 하고 있으니 파김치가 되어버렸습니다.ㅠ

주6일근무 [내부링크]

즐거운불금이 되야하지만 내일은 출근하는날 ㅠㅠ

네이버 환율계산기 사용법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네이버 환율계산기 사용법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네이버 환율계산기 사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처럼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환율에 관심..

블로그 현탐 [내부링크]

블로그에대한 현탐이 심하게 와버렸습니다. 하루이틀 재끼다보니 이제는 걷잡을수가 없네요. 그렇다고 블로그를 안하니 이거원 뭔가 할꺼리가 없어져 버리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생겨벼렀습니다.

휴무. [내부링크]

주5일제 하고싶다ㅠㅠ

아들에게 레고를 사주고 싶었습니다. [내부링크]

하지만 애기엄마는 기념일도아닌데 장난감은 안사주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아들녀석이 마트갈때마다 이것저것 사달라고 하는게 힘들다고 하면서 말입니다. 그래서 요몇일 지켜보면서 아들이 잘한일이 뭐가있나..

젠리 사용법 안개모드, 얼음모드, 탈퇴방법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젠리 사용법 안개모드, 얼음모드, 탈퇴방법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젠리 사용법 아주 쉽게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젠리라는 어플을 알고 계시니요? 저는 이번에 처음 접해보았..

레게노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레게노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레게노뜻 입니다. 요즘 인터넷을 하다보면 자주 보이는 단어중에 하나인 레게노. 저는 처음보고 이게 대체 어떤뜻인지 한참을 생각했었지만 금..

즐거운 주말 되세요. [내부링크]

아.. 스위치를 사는게 아니였어..ㅠㅠ 젤다때문에 일상이 망가져 가고 있습니다.ㅠㅠ

환경미화원 연봉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환경미화원 연봉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환경미화원 연봉이 얼마나 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청소부라고 하면 그리 좋은 직업이 아니라..

맥도날드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맥도날드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맥도날드 2월 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맥도날드에서 1월 말쯤에 행사를 시작하는 바람에 2월의 행사 내용이 많이 늦어졌습니다...

테스트중입니다 [내부링크]

블로그 광고관련 테스트 중입니다.

올리브영 2월 세일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올리브영 2월 세일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올리브영 2월 세일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올리브영은 CJ에서 운영하고있는 드러그스토어 간단한 의약품을 비..

KFC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KFC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바로 KFC 2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아마 햄버거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없으실텐데요. 우리나라의 유명한 패스트푸드..

나스의 세계를 알아버렸습니다. [내부링크]

그저 맛만 한번 봐야지하고 시작한 나스가 이렇게 편리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예전에는 보고싶은영상을 다운받아 놓고 봤다면 이제는 아무때나 폰으로 토렌트걸어 집에서나 밖에서 아주 편하게 볼수있으니 컴퓨..

롯데리아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2월행사 한방에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롯데리아는 그리 자주 가는편은 아닙니다. 이유는 뭐 별거없이 집근처..

버거킹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2020년도 시작한지 몇일 안된거 같은데 벌써 2020년의 2월이 시작 되었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버거킹 2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햄버거 프랜..

2020년도 벌써 2월이네요 [내부링크]

저희집은 지난 김장때 해놓은 김치가 전부 물러서 저녁부터 김장을 다시하고 있습니다. ㅠㅠ

우한 폐렴 증상 부터 예방방법까지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우한 폐렴 증상 부터 예방방법까지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중국의 공장들이 운영을 중단함에따라 미세먼지가 그만큼 줄어들었다고 하더니 정말 공기가 좋아진 느낌이 듭니다. 중국의 공장이 중단된 이유가..

2020 총선 날짜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2020 총선 날짜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결국안올것 같았던 연휴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모두 푹쉬셨나요? 아마 평소 일할때보다 더욱 힘들었던 분들도 계셨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이제 모두 일상으로 돌..

즐거운명정되세요 [내부링크]

아침부터 롯데월드와 원마운트를 투어했더니 온몸이 녹초가 되었습니다ㅠ

2020 자라 세일기간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2020 자라 세일기간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즐거운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귀경길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2020 자라 세일기간과 어떠한 품목들이 있는지 한방에 정..

미만잡뜻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미만잡뜻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오늘준빈한 소식은 바로 미만잡뜻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미만잡이라는 신조어를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가끔들어보기는 했지만 이게 생각보다 오래된 단어..

마그밀 복용법 부작용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마그밀 복용법 부작용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내일은 비와 함께 미세먼지가 극성이라고 하네요. 내일은 실내활동만 해야 할듯합니다. 오느 준비한 소식은 바로 마그밀..

릇으로 시작하는단어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릇으로 시작하는단어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오랫만에 전달해드리는 끝말잇기의 종결글자중에 하나인 릇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간단하게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끝말잇기에는 여러가지 종결..

어나더 에덴을 플레이 중입니다. [내부링크]

어나더 에덴을 플레이 중입니다. 제하루일과를 정리하면 오전 6시 기상 오전 8시반출근 오후 6시 퇴근 오후7시집도착 밥먹고 씻고 아들과 놀아주면 저녁10시 저녁10시부터 블로그및 개인시간후 12시 취침 일과를..

페북댚사 뜻 아주쉽게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페북댚사 뜻 아주쉽게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오랫만에 전하는 신조어의 뜻을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 준비한 신조어는 바로 페북댚사라는..

맥도날드 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맥도날드 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2020년도 벌써 9일이나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2020년 맥도날드 1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햄버거 하면 빅맥..

침대사는날 [내부링크]

아이가 생긴 이후에 침대를 없애버렸었습니다. 왜냐하면 아이가 떨어질까 걱정되서 쓸수가 없었거든요. 아니나 다를까 우리아들 잠버릇을 정말 어마어마 하더군요. 온 방을 쓸고 나닌답니다. 하지만 침대없이 지내..

롯데리아 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 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롯데리아 1월행사 간단하게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자존심이라..

KFC 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KFC 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2020년 새해가 밝은지도 벌써 3일이나 지났네요. 이제 드디어 첫번째 주말의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되고 계시죠? 오늘준비한 소식을 바로 KFC 1월행사 한..

버거킹 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드디어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개인적으로 2019년은 복잡한 일들이 많아 그리 기억하고 싶지않은 한해였습니다. 이제 새해도 밝았고하니 모든분들에게 좋은일..

2020년 띠별운세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2020년 띠별운세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2019년의 마지막 일요일이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이제 다음주부터 2020년 새해가 밝게되네요. 모두 남은시간 마무리 잘하..

2020 공무원 봉급표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2020 공무원 봉급표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제 2019년도 한손가락으로 셀수있을정도로 몇일 남지 않았습니다. 모두 마무리 잘하시길 바래요. 오늘 제가 준비한 정보는 바로 2020 공무원 봉급표 한..

라미나지액 효능부터 부작용까지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라미나지액 효능부터 부작용까지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즐거운 크리스마스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즐거운 성탄절을 뒤로하고 2020년의 새해를 맞을 준비를 할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넷플릭스 해지 아주쉽게 하는방법입니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해지 아주쉽게 하는방법입니다 안녕하세요. 2019년이 이제 정말 몇일 안남았습니다. 모두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넷플릭스 해지 쉽게 하는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소개해..

LG건조기 AS후기 그두번째 최악에 최악을 더해주네요 [내부링크]

LG건조기 AS후기 그두번째 최악에 최악을 더해주네요 안녕하세요. LG건조기 AS후기 그 이후 이야기 입니다. 아직도 진행중이며 지난번에도 최악이었는데 이제는 스트레스까지 유발을 시켜주고있습니다. LG 건조기..

2020년 최저시급 계산기 아주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2020년 최저시급 계산기 아주쉽게 정리했어요 이제는 정말 2019년이 몇일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양손가락으로 셀수있을정도의 시간만 남았네요. 모두 올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신년에도 소망하는 모..

2020년 무료토정비결 아주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 무료토정비결 아주쉽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2019년이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거 같은데 벌써 2019년의 마지막이 2주정도 밖에 남지 않았네요. 모두 올해 계획했었던 모든일들은 잘 이루셨나요? 이제는..

ru21 부작용부터 성분과 가격까지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ru21 부작용부터 성분과 가격까지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모두 2019년은 잘 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이제 슬슬 술자리가 많아지기 시작하고있습니다. 좋은사람들과의 좋은 술자리는 항상 즐겁습니다. 하지만..

귀에서 웅소리 한방에 해결해보자 [내부링크]

귀에서 웅소리 한방에 해결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귀에서 웅소리 나는 이유와 어떻게 해야 없앨수있는지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이따금씩 귀에서 이상하게 웅소리가 나..

LG 건조기 AS후기 정말최악이였습니다. [내부링크]

LG 건조기 AS후기 정말최악이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용한정보가 아닌 LG 건조기 AS후기를 받았던 내용을 기록하려고 합니다. 몇일전부터 건조기에서 에러를 뿜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물통을 비우라는..

KFC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KFC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주말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KFC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사실은 몇일전에 포스팅하려고 했지만 KFC를 방문..

롯데리아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엄청난 강추위가 시작된다고 하더니 정말 추운날이었던거 같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훨씬 춥다고 하니 모두 따뜻하게 입으시고 다니시기를 바래요...

버거킹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제 월요일이 지나면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다고 하네요. 정말 12월은 12월인가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바로 버거킹 12월 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

맥도날드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맥도날드 1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벌써 2019년도도 12월 한달밖에 남지가 않았습니다. 모두 올해 이루려고 했던일들은 잘이루셨나요? 혹시 후회되는일들이 남아있다면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부..

서순뜻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서순뜻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루잘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날씨가 제법쌀쌀해져가고 있는게 겨울이 정말 코앞이란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오랫만에 전하는 신조어를 알려드리는..

로또 887회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했어요 [내부링크]

로또 887회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했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저녁 되고 계신가요? 오늘준비한 정보는 바로 로또 887회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먼저 언제나처럼 지난 로또 886회..

유산슬 팬카페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유산슬 팬카페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되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유산슬 팬카페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요즘 방송에서 핫한 중고 트로트 신인이 있죠..

로또 886회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했어요 [내부링크]

로또 886회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했어요 안녕하세요. 2주만에 다시 뵙겠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로또관련 포스팅을 할수가 없었는데요. 이제 다시 가능하게되어 이렇게 다시 분석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럼 ..

옷 정전기 없애는법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옷 정전기 없애는법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겨울철만 되면 정전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건조하신분들은 번개가치듯 찌릿할때마다 여간 스트레스가 아닌데요. 그래서 간단하게 옷 정전기 없..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abc주스만드는법 먹는법과 부작용까지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abc주스만드는법 먹는법과 부작용까지 한방에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소식은 요즘 핫하기로 소문난 abc주스만드는법과 효능, 그리고 먹는법과 부작용까지 한방에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판시딜가격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판시딜가격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이제는 제법 날씨가 쌀쌀한게 겨울이 한걸음앞으로 다가온거같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판시딜 가격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삼재띠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2020년 삼재띠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주말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2020년 삼재띠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2019년 새해를 맞이한게 정말 엊그제 같..

롯데리아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저녁보내고 계신가요? 불금이라고 너무 불태우지마시고 하루쯤은 휴식을 주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롯데리아 11월 행사..

알쓰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알쓰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오늘 준비한 소식은 오랫만에 접하는 신조어시간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알쓰라는 단어의 뜻과 유래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알쓰라는 단어를 들어보..

맥도날드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맥도날드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저녁되고 계시나요? 저는 월요병때문에 너무 힘든 하루가되고있네요ㅠㅠ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맥도날드 11월 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버거킹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버거킹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패스트푸드점은 크게 롯데리..

KFC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KFC 1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바쁘다보니 요즘들어 블로그에 너무 소홀해졌네요. 이제 심기일전하고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KFC 11월행사 한방에 정..

asmr뜻 한방에 정리 완료 [내부링크]

asmr뜻 한방에 정리 완료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고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asmr뜻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asmr이라는 단어가 요즘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습니다. 방..

사대보험 계산기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사대보험 계산기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저녁시간 되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사대보험 계산기 사용방법과 사대보험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

로또 883회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했어요 [내부링크]

로또 883회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했어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로또 883회예상번호 한방에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그럼 먼저 바로 어제..

건설왕국스토리 공략시트 [내부링크]

건설왕국스토리 공략시트 요즘 빠져 살고있는 게임인 건설왕국스토리의 공략시트입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vIHOwrz2nMJZ_rZxmKm131cyt5eFsagmYw9p6FHTE2s/edit#gid=34689290 일본위키공략..

아들이 폐렴에 걸렸어요 [내부링크]

몇일간 열이 떨어지지않아 오늘 조금큰 병원을 내원했는데 글쎄 폐렴이라고 하네요ㅠㅠ 어렸을때부터 면역력이 조금떨어진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큰병에 걸린줄몰랐네요ㅠㅠ 얼른 건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가장싸게보는방법공개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 가장싸게보는방법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준비한 소식은 넷플릭스 요금제의 비교와 함께 가장저렴하게 볼수있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미국을 시작으로..

팩트뜻 한방에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팩트뜻 한방에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슬픈날입니다. 저희 아들이 폐렴에 걸려 아침부터 응급실을 가는바람에 저와 와이프가 너무 놀라고 힘들었거든요. 지금은 열도떨어지고 원인도 알게되어 조금..

랑으로 시작하는단어 이걸로 종결합니다 [내부링크]

랑으로 시작하는단어 이걸로 종결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일교차가 엄청심했는지 감기에 걸리고 말았네요. 모두 몸조리 잘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랑으로 시작하는 단어에는 어떤게 있는지 간단..

로또 882회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82회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앞으로 12우러달까지는 연휴가 없다고 하니 약간은 아쉬운생각이 드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로또 882회예상번호..

몸이 안좋은날 [내부링크]

집안에 안좋은 바람이 불고있네요. 아이는 폐렴으로 엄청 고생중이고 아내는 아이를 돌보면서 병이나서 제몸하나 못가누고있습니다. 저는뭐 매일 일에 치여사느라 맨날 안아픈곳이 없죠. 어른 모두 완치가 되야할..

금리뜻 금리 계산법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금리뜻 금리 계산법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저녁되셨나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금리뜻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금리란 단어를 자주 들어보셨을껍니다. 사업을 하거..

tpo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tpo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준비한 정보는 바로 tpo뜻이 무엇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요즘 즐겨보고있는 방송이 있는데요. 바로 플레이어입니다. 매주 여러..

닌텐도에 이어 비타도 살렸습니다 [내부링크]

집에 굴러다니던 비타를 방치한지가 1년이 넘어가니 뭘 어떻게 해야 할지 하나도 모르겠더군요. 처음에는 스위치로 드래곤퀘스트11 하다가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2가 땡기는바람에... 처음에는 게임을 구매하려고..

로또 881회예상번호 880회당첨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81회예상번호 880회당첨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제 징검다리 연휴도 끝이나고 열심히 일할 시간만 남았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을 위하여 지난 로또 880회의 1등번호 분석과 함께..

방광염 약국약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방광염 약국약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벌써 불금이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을 맞을 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방광염 약국약 어떤것들이 있으며 후기는 어떤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

안대착용법 쉽게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대착용법 쉽게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고 계신가요? 징검다리 연휴로 모두들 어렵지않은 직장생활을 하고 계시겠죠? 저도 내일만 일하면 또 쉰다는 생각에 마음이 한결 편안하네요. 오늘..

생리전 가슴커짐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생리전 가슴커짐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내일은 즐거운 연휴입니다. 한글날이 언제부터 공휴일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쉬니 좋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생리전 가슴커지는 이유에 관하여 간..

로또 880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80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879회 5등적중)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을 잘 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아쉽게도 월요일은 오지만 그래도 수요일의 휴무를 기다리며 조금만 참아보자구요. 오늘 준비한..

롯데리아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10월의 첫번째 주말을 모두 잘 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나름의 징검다리 휴무로인하여 모두 좋은곳으로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다고 하던데 저희집은 계속 집에서..

버거킹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드디어 10월의 첫번째 불금이 돌아왔습니다. 제가 사는지역은 태풍의 피해가 거의 없다시피해서 다행인듯하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버거킹 10월 행사 한방..

맥도날드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맥도날드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내일은 바로 하늘이 열린 다는 개천절이네요. 하지만 개천절임에도 불구하고 18호 태풍 미탁으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피해를 보셨는데요. 아무쪼록 큰피해가 아..

KFC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KFC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덥다덥다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월의 첫날이 지나가고 있네요. 지방쪽에는 18호 태풍 미탁으로 생각보다 큰 피해가 예상된다고하니 모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왕국건설 스토리 요즘빠져살고있는게임 [내부링크]

왕국건설 스토리 요즘빠져살고있는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왕국건설스토리 간단 리뷰입니다. 리뷰라는걸 처음해보기는 하지만 제가 요즘 너무 재미있게 즐기고 있기에 많은분들에게 소개해드리..

로또 879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79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지않길바랬던 월요일이 벌써 코앞에 다가왔네요.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로또 879회 예상번호한방에 공략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언제나 토요..

영양사도우미 사이트안내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영양사도우미 사이트안내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영양사도우미 라는사이트의 구성과 함께 구인구직까지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마라도 배시간 이걸로 정리완료 [내부링크]

마라도 배시간 이걸로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모두들 짧은 가을을 만끽하고 계신가요? 너무 덥지도않고 시원하다보니 날마다 아들녀석과 밖에서 노느라 바쁘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우리나라 최남단에 있는 마라..

TV수신료해지 한방에 해지하는법 [내부링크]

TV수신료해지 한방에 해지하는법 안녕하세요. 이제는 정말 가을인가봅니다.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엄청나게 심해지니 이제는 반팔을 전혀 입을수가 없네요. 모두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닌텐도가 망했어요 [내부링크]

닌텐도가 망했어요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닌텐도스위치를 구매하면서 이제 닌텐도 관련 포스팅을 준비하고있었는데 말입니다. 닌텐도가 죽었어요ㅠㅠ 대체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우선 AS신청을 해놓기는 했지만 어..

로또 878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78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안녕하세요. 바로 어제 태풍 타파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에 많은 비가내리면서 여러 지역에 서 피해를 많이 봤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저희동네는 그래도 영향권이 아니..

지네퇴치법 한방에 종결 [내부링크]

지네퇴치법 한방에 종결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13호 태풍 링링의 피해가 채 가시기도 전에 17호 태풍 타파가 현재 북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모두 태풍에 피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

돈벌레물림 이렇게 해결해보자 [내부링크]

돈벌레물림 이렇게 해결해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집에는 벌레가 많이 나오는편인가요? 바퀴나 개미등의 벌레는 사람이 사는곳이면 어느곳에나 존재하는벌레들인데요. 이런벌레들중에 사람의 눈에 띄어도 죽이..

스위치 게시판 신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보라기보다는 넉두리에 가깝겠네요. 어릴때는 어리다고 게임기 안사주고 청소년일때는 공부해야한다며 안사주고 나이먹어서는 그나이에 무슨게임이냐고.... 대체 언게 게임을 하라는겁니까!!..

서캐없애기 이걸로종결 [내부링크]

서캐없애기 이걸로종결 안녕하세요. 모두들 월요병은 잘이겨내셨나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서캐없애기 아주 쉽게 해보는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관리를 아주 잘하시는 분이라도 아..

로또 877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77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이 안올줄알았는데 벌서 4일간의 짧은 연휴가끝나가는 시점이 다가오고야 말았습니다. 쉬는날은 정말 언제나 시간이 어마어마하게 빨리 가는거 같습니..

쏘카 나이제한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쏘카 나이제한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연휴기간이 하루줄었습니다. 이제 내일이면 일요일이자 연휴의 마지막 날이 되겠네요. 이번 연휴를 이용하여 여기저기 놀러다니신분들이 생각보다 꽤..

아이배아플때 대처방법정리완료 [내부링크]

아이배아플때 대처방법정리완료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추석을 보내고 계신가요? 지나간줄알았던 가을장마비가 또다시 추적추적 내리고 있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아이배아플때 어떤식으로 조치를 취해..

모두 즐거운 명절되세요. [내부링크]

드디어 연휴가 시작되었네요. 저희 가족은 외가와 친가가 전부 인천에 있기에 당일 하루면 양가를 전부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이번기회에 여행을 가게되었네요. 모두 즐거운 명절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추석 특선영화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2019년 추석 특선영화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제 몇일있으면 우리의 대명절인 추석입니다. 추석에는 가족이 모두모여 맛있는것도 만들어먹기도하고 오랫만에 만나 여러이야기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2019년 추석 대체공휴일 아닌이유는 대체뭔가요? [내부링크]

2019년 추석 대체공휴일 아닌이유는 대체뭔가요? 안녕하세요. 즐거울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오늘부터 시작하여 수요일까지만 일을 하면 모두가 기다리는 즐거운 추석이 시작됩니다.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일..

로또 876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76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안녕하세요. 태풍링링의 영향으로 인하여 전국에 너무많은 피해를 힘은듯한 하루입니다. 그래도 오늘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내일부터 활기찬 월요일을 맞이해야겠죠?오..

깔미뜻 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깔미뜻 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태풍링리으로인해 전국적으로 엄청난 피해가 생겼습니다 아무쪼록 잘 복구되기를 기원합니다.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신조어인 깔미뜻에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뇌절뜻 한방에 정리해 봤어요 [내부링크]

뇌절뜻 한방에 정리해 봤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집안에 비피해는 없으신가요? 내일이면 태풍링링이 우리나라에 온다는데 너무나도 걱정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오랫만에 전하는 신조어 입니다. 저의 유일한..

롯데리아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롯데리아 9월 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롯데리아의 햄버거는 그리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생..

KFC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KFC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전국적으로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부디 비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KFC 9월행사 한방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개인적..

버거킹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제정말 가을인가봅니다. 내일부터 일요일까지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네요. 모두 비피해 없기를 바랍니다.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버거킹 9월행사 한방에 정리..

맥도날드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맥도날드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제는 여름의 무더위가 물러가더니 일교차가 꽤 심해지는 9월달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해가뜨기전이나 해가진후에는 얇은 자켓정도는 입어도 될정도로 쌀쌀함이..

로또 875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75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한주도 모두 평안한 한주가 되셨나요? 이제 슬슬 가을의 문턱에 접어들기시작하면서 다음주부터 짧은 가을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갑자기 기온이..

대깨문뜻 이래문뜻 안안문뜻 어대문뜻 이걸로 정리끝 [내부링크]

대깨문뜻 이래문뜻 안안문뜻 어대문뜻 이걸로 정리끝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즐거운 시간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자료는 요즘 인터넷에서 자주보이는 단어인 대깨문뜻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백로뜻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백로뜻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24절기의 하나인 백로뜻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이제 정말 가을인거 같아요. 아직 낮에는 태양이 뜨겁지만 해가떨..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제 완전한 가을인가봅니다. 에어컨과 선풍기가 없어도 잘수있을정도의 날씨가 되었네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에 관..

연차수당 계산법 아주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연차수당 계산법 아주쉽게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제는 일교차가 제법 커져서 저녁에는 엄청쌀쌀하네요. 낮에는 아직은 뜨겁지만 그래도 초가을의 느낌을 오랫만에 느낄수 있어서 참 좋은 저녁인거 같습니다...

로또 874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74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제는 제법 일교차가 커지다보니 하루마다 날씨가 왔다갔다 하는것 같네요. 모두 늦여름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로또 874회..

스피루나효능 아주쉽게 알아봅아요 [내부링크]

스피루나효능 아주쉽게 알아봅아요 안녕하세요. 이제는 밤바람이 제법 서늘하게 느껴지는 날씨입니다.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스피루나 효능에 관하여 아주 알기쉽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스피루나라는..

아파트평수계산기 아주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아파트평수계산기 아주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아파트 평수 계산기에 관하여 아주쉽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부동산을 지나가게 되면 여러가지의 평수와 함께 가격..

지소미아뜻 아주쉽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지소미아뜻 아주쉽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무더위도 물러가는듯 싶습니다. 내일은 비소식이 있으니 날이 조금더 풀릴듯 보이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지소미아뜻에 관하여 쉽게 정리하..

flex해버렸지뭐야 flex뜻 한방에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flex해버렸지뭐야 flex뜻 한방에 알아봤어요 으아~ 또다시 무더위가 오는듯이 찌는 하루였습니다. 오늘하루 마무리들은 잘하고 계신하요? 오늘 알아본 정보는 바로 flex해버렸지뭐야 flex뜻이 어떤건지 한방에..

로또 873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73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무더위가 물러가는 느낌이 드는 주말 오후입니다.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로또 873회 예상번호를 공략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착왜구뜻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토착왜구뜻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많은분들이 광복절이 지나면 날씨가 풀린다고 했는데 정말 오늘은 선선한 하루였던거 같습니다. 어제가바로 광복절이였죠? 저희6살난 아들도 광복절이 어떤날인지 어..

티웨이 수화물규정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티웨이 수화물규정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즐겁게 마무리하셨나요? 태풍의영향인지 엄청나게뜨거웠다 엄청난소나기가 내렸다하는 우왕좌왕하는 하루네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티웨이 수..

트름나오는법 아주쉽게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트름나오는법 아주쉽게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갑자기 태풍의.영향인지 오늘따라 엄청난비가와서 덕분에 끕끕한하루가되었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트름나오게 하는 방법에 관하여 아주 쉽게 알아보는 시산을 가..

로또 872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72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아쉽게도 끝나가고 있네요. 오늘 알려드릴정보는 로또 872회 예상번호를 개인적인방법으로 공략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먼저 지..

백색국가뜻 한방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백색국가뜻 한방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엄청난무더위에 다들 고생이 많으셨죠? 그나마 내일은 야간의 비소식이 있으니 무더위를 조금이라도 물러나게 해주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오늘준비한..

판촉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판촉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무더위가 엄청난 기승이네요. 전기세는 나중이고 에어컨을 끌수가 없는 하루입니다.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유통업계에서 많이 쓰이는 단어인 판촉뜻에 관하여 간..

1919잡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1919잡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준비한 정보는 바로 1919잡 구인구직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1919잡은 바로 목욕탕이나 사우나, 찜질방 그리고 마샤..

노쇼뜻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노쇼뜻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셨나요? 내일은 태풍이 온다고하는데 모두 몸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노쇼뜻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예..

KFC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KFC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엄청나게 더운하루였네요. 개인적으로 말복까지만 어떻게든 참으면 더위가 끝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개인적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

로또 871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71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개읹거으로 4일간의 휴가가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갈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모두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활기찬..

버거킹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바로 버거킹 8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사실 조금전에도 아들과 버거킹 다녀왔어요. 와이..

롯데리아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불금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이 불금인지 저는 방금알았네요. 왜냐하면 지금 휴가중이거든요. ㅎㅎ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바로 롯데리아 8월 행사..

맥도날드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맥도날드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장마가 끝이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8월입니다. 모두들 이맘때 휴가들떠나시죠? 모두 조심하시고 즐거운 휴가가 되시길 바래요. 8월의 첫번..

7월의 마지막밤 [내부링크]

오늘이 지나면 8월이군요. 휴가입니다~ 모두 즐거운 저녁되세요~~

기초대사량 계산기 쉽게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기초대사량 계산기 쉽게 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무더위가 시작된다하더니 갑자기 엄청난 소나기로 온몸이 흠뻑 젖어버렸네요.오늘 알려드릴정보는 바로 기초대사량 계산하는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

8282잡 구인구직방법 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8282잡 구인구직방법 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장마가 끝나고 완전한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밤입니다. 오늘준비한소식은바로 8282잡 구인구직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처음..

로또 870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70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아쉬운 주말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모두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활기찬 하루를 또 맞이해야죠?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로또 870회 예상번호를 한번..

토요일근무는 정말 힘든거 같아요 [내부링크]

남들은 전부 노는날인데 혼자 나와서 일하는 느낌이라 참 힘이 듭니다. 요근래 비도 너무많이 와서 빌라도 걱정이고... 이제 몇일있으면 휴가이니 그때까지 참아야겠죠? 오늘하루도 모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마블영화순서 아주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마블영화순서 아주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낮에엄청난비와함께 온몸이 다젖었었는데 저녁이되니 비는 그치고 무더위가 또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마블의 영화순..

바이나인뜻 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바이나인뜻 쉽게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동네에는 어마어마한 비가 쏟아져내렸습니다. 모두 집안에 별일은 없으신거죠?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바이나인뜻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드디어 빌라를 보려고 사람들이 하나둘씩 문의가오네요 [내부링크]

정말 하루하루가 피가말랐습니다. 빌라가 얼른 팔려야 융자도 해결하는데 도통 연락이 안왔거든요. 직방외에 여기저기 올릴수있는데는 모조리 올렸더니 하나둘씩 방을 보기는 하는군요. 얼른 팔리기를 기대합니다...

델루나뜻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델루나뜻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에어컨을 안키고는 못배길정도의 엄청난 날씨네요. 모레부터는 비소식이 있던데 조금은 더위가 해소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델루나뜻 쉽게 알아..

목업뜻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목업뜻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무더위와 싸우며 하루잘마무리 하셨나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바로 목업뜻입니다. 목업이란 단어를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저는 사실 아주 익숙한 단어입니다. 지..

로또 869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내부링크]

로또 869회 예상번호 한방에 공략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아쉬운 주말이 점점 끝나가고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로또869회 예상번호를 나름대로 조합하여 준비해보았습니다. 먼저 로또 868회부터 간단하게 정..

키드키즈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키드키즈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걱정했던 태풍이 무사히 사라져서 다행인 하루입니다. 그와 더불어 엄청난무더워가 시작되었네요. 저희집도 이제 에어컨을 풀가동할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오늘..

웅상소식 구인구직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웅상소식 구인구직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웅상소식 구인구직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경상남도 양산시..

유하뜻 아주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유하뜻 아주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잘 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신조어인 유하뜻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언젠가부터 지상파 방송을 시청하는시간이 현처..

jul 몇월 아주 쉽게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jul 몇월 아주 쉽게 알아볼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나마 선선한 저녁이네요. 모두 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오늘 준비해온 정보는 바로 jul 몇월인지 쉽게 알아보는 방법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복지넷 사회복지포털사이트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복지넷 사회복지포털사이트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모두들 하루마감은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대표사회복지포털사이트인 복지넷이라는 사이트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

로또868회 예상번호 완전 공략해봤습니다. [내부링크]

로또868회 예상번호 완전 공략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일요일도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슬슬 월요일을 준비해야 하는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로또 868회 예상번호를 나름대로..

시설잡 구인구직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시설잡 구인구직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하염없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시설잡 구인구직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시설잡은 건물등..

불타는금요일 [내부링크]

오늘같은날은 정말 아무생각안하고 놀고싶은밤입니다.

간호잡 구인구직방법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간호잡 구인구직방법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무더위의 연속인거같습니다. 분명히 인천에 비가온다고했는데 감감무소식이네요. 오늘준비한 정보는 간호사관련 취업 포탈사이트인 간호잡의 구인구직에..

계양CGV상영시간표 손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계양CGV상영시간표 손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알아볼정보는 바로 계양CGV상영시간표 아주 쉽게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저희집에서 가장가까운 계양CGV는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영화관인데요...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오늘 전해드릴정보는 바로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우리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신용카..

로또867회 예상번호 한번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로또867회 예상번호 한번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모두 마무리는 잘하셨나요? 오늘은 제가 다루어보지않았던 정보를 한번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로또인데요. 개인적으로 일..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정말 더운날이었습니다. 그냥있기만 해도 땀이 주르르륵흐를정도의 더위였는데요. 그나마 지금 비가조금 내려주니 살것같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버거킹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별로여서인지 기분이 다운되는 날이네요. 그래도 힘내고 하루마무리 잘해야 겠죠? 오늘 가져온소식은 버거킹 7월 행사 총정리 입니다. 옛날에는 버..

KFC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KFC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잘 마감하고 계신가요? 오늘중비한 정보는 다름아닌 KFC 7월행사 완벽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인자한 모습의 켄터키 할아버지는 언제봐..

맥도날드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맥도날드 7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벌써 7월이네요. 정말 춥다춥다 하던게 엊그제였던거같았는데 살짝더워지더니 장마가오고 이제는 휴가철이 한걸음 더다가와버렸습니다.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가..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장바전선이 북상하여 아래지방쪽에는 정말 물난리가 났다고 하네요. 제가 살고있는 인천지역은 비가 오지는 않고있습니다. 그냥 어제와같이 푹푹..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내부링크]

모두 즐거운시간되세요. 오늘도무진장 덥네요.

2019년 초복 날짜와 뜻 추천음식까지 한방에 종결 [내부링크]

2019년 초복 날짜와 뜻 추천음식까지 한방에 종결 안녕하세요. 이곳 인천은 이상하게 장마인데도 비가 안오네요. 그래서 날이 엄청찝니다. 푹푹 찌고있어요. 오늘알아볼 정보는 2019년 초복날짜와 그 유래에 관하..

으아 블로그 하나가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내부링크]

오랫동안 운영하던 블로그가 갑자기 유입이 되지않기 시작했네요. 도대체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어디서 뭔가가 잘못된거긴 할텐데 도무지 알수가 없네요ㅠㅠ

혀깨물었을때 한방에 대처합시다 [내부링크]

혀깨물었을때 한방에 대처합시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더운 여름을 만끽하고 계신가요? 이제 슬슬 6월도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혀깨물었을때 어떻게 대처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지에..

어지럽고 메스꺼움 완벽히 해결해보자 [내부링크]

어지럽고 메스꺼움 완벽히 해결해보자 안녕하세요. 이제슬슬 주말의 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두 마무리 잘하시고 힘찬 월요일을 기대해봅시다. 이번에 준비한소식은 갑자기 어지럽고 메스꺼움을 느꼈을때 어떻..

안압 낮추는법 한방에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압 낮추는법 한방에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모두 주말은 잘보내고 계신가요?저는 오늘도 일하고 이제 씻고 컴퓨터앞에 앉아있네요. 하루가 참 짧은거같아요. 오늘 알아볼정보는 바로 안압 낮추는법에 관하여..

불금입니다 [내부링크]

모두 즐거운 저녁되고 계신가요?저는 오랫만에 불금을 즐기고 있습니다. 사실 약간힘들지만 그래도 뭐 어떻습니까?피할수없다면 즐겨야지요. 여러분도 즐거운 주말되시길바랍니다. 저는 사실 술을잘못합니다. 하지..

민방위사이버교육 쉽게받는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민방위사이버교육 쉽게받는법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날씨가 덥네요. 방금 분명히 샤워하고 나왔는데도 땀이 주르륵 흐를정도로 무더워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더워지나봐요. 이번시간에는 민방위..

팜리쿠르트 데일리팜 구인구직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팜리쿠르트 데일리팜 구인구직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벌써 하루를 마감할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다들 하루를 잘마무리 하시고 좋은기분으로 시상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정보는 팜리쿠르트의..

반차뜻 아주쉽게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반차뜻 아주쉽게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비가 갑자기 엄청와서 놀라신분들이 많을꺼라 봅니다. 날씨도 쌀쌀해져서 반팔로는 약간힘들기도 했는데요. 오늘 집안에 일이생겨 어쩔수없이 반차를쓰고 나오게..

아무것도 하기싫은날 [내부링크]

왜 그런날있잖아요. 손하나 까딱하기싫은날. 침대에 누워 숨만쉬고싶은날. 오늘이 그런날이네요. 날씨도좋고 밖에서는 아이들뛰어노는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는데. 제방은 아직도 저녁이고 새벽이네요. 어떻게든 몸..

덴탈2804 잡2804 구인구직 아주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덴탈2804 잡2804 구인구직 아주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점점 줄어들고있습니다. 이제 슬슬 월요일을 준비하여 잠에 들시간이네요. 오늘준비한 정보는 덴탈2804 구인구직하는방법에 관하여 아..

다래끼 빨리낫는법 아주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다래끼 빨리낫는법 아주쉽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아직은 일교차가 심하다보니 밤에는 생각보다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요름감기만큼 무서운게 없죠. 모두 감기..

야끼뜻 1분만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야끼뜻 1분만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요. 이번에 알아볼단어는 일본음식에 많이 들어가는 야끼라는 단어의 뜻을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1분만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1분만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30도 넘은거 알고 계신가요? 이제는 아이스커피를 안먹고는 버틸수가 없는 계절이 와버렸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내용은 바로 구미벼룩시장..

아이들은 정말 잘 다치는거 같아요 [내부링크]

지난 6월 9일 오후 놀이터에서 놀던 저희 아들은 킥보드를 타고 신나게 달리다가 바닥의 턱을 발견못하고 넘어지면서 오른족 팔꿈치위의 뼈가 부러지는 사고가 났습니다. 처음에 넘어졌을때는 그냥 타박상정도로..

입옆찢어짐 쉽게 대처하면됩니다 [내부링크]

입옆찢어짐 쉽게 대처하면됩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요. 모두 식사는 하셨나요? 이번시간에 준비한 내용은 입옆찢어짐증상 발생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은..

MAR몇월 1분만에 해결해봅시다 [내부링크]

MAR몇월 1분만에 해결해봅시다 안녕하세요. 올해가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6월인요. 이제 더울날만 기다리고 있답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MAR 몇월인지 아주쉽게 알아보는 방법을 정리해 보려고 합..

별풍선 10000개가격 얼마인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별풍선 10000개가격 얼마인지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별풍선 1000개 가격 별풍선 10000개 가격 대체 얼마나 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라는 온라인방송프로..

혜자뜻 창렬뜻 김혜자와 김창렬 한번에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혜자뜻 창렬뜻 김혜자와 김창렬 한번에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혜자뜻과 함께 창렬뜻도 한번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분들이 들었을법한 단어인 혜자의뜻과 창렬의 뜻은..

모스부호 번역기 해석기 쉽게 사용해봅시다 [내부링크]

모스부호 번역기 해석기 쉽게 사용해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모스부호 번역기 사용방법을 아주쉽게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스부호라는걸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번에 개봉..

인제군청 구인구직 아주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인제군청 구인구직 아주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인제군청 구인구직 아주쉽게 알아보는 방법에 관하여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느곳을 통하여 구인구직을 알아보고계신가요? 구..

온가족이 모였습니다. [내부링크]

오랫만에 장인장모님과함께 집에모시고 식사를 했네요. 참오랫만이었습니다. 내일이 쉬는날이라 다행이네요.

KFC 6월행사 한방에정리했어요 [내부링크]

KFC 6월행사 한방에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KFC 6월행사 깔끔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켄터키후라이드치킨의 켄터키가 사람이름이라는걸 알고 계신가요? 바로 KFC의 인자한 할..

쏘카 핸들러 아주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쏘카 핸들러 아주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쏘카 핸들러에 관하여 완벽하게 알아보는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쏘카를 알고계신가요? 저는 처음에 들었을때 정말 획기적인 서비스..

버거킹 6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6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버거킹 6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월초마다 안내해드리는 패스트푸드점의 행사는 월초보다는 월 중순이나 월말..

맥도날드 6월행사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맥도날드 6월행사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맥도날드 6월행사에 관하여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자주 오시는 분이시라면 아사겠지만 5월에 이사를 하였습..

널스잡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널스잡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널스잡에 관하여 아주 쉽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인구직을 위하여 많은분들이 통합서비스인 사람인이나 인크루트등의 사이트를 많이..

코풀때 피 안나오게해봅시다 [내부링크]

코풀때 피 안나오게해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코풀때 피 대체 왜나는지와 나오지 않게 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자기 코를 추는데 코에서 피가 난..

2019 컴활시험일정 한방에 정리 완료 [내부링크]

2019 컴활시험일정 한방에 정리 완료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9 컴활시험일정 한방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취업을 위하여 본인의 스팩을 쌓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중에 하나인 자격증취..

요즘들어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있습니다 [내부링크]

집안일과 이사문제. 그외 회사일과 대출까지 겹치면서 엄청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있네요. 하나하나 풀어나아가야 하는데 이게 쉽지만은 않습니다. 스트레스를 푼다는게 참 쉬운일이 아닌거같습니다. 많은분들이..

오랫만에 막걸리 [내부링크]

막걸리는 참맛있는데 먹고나면 정말 고통스럽다. 나처럼 술을 못하는사람들은 더더욱

한방잡 한의원구인구직 쉽게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한방잡 한의원구인구직 쉽게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한방잡 한의원 구인구직에 관하여 아주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사실 한방잡이라는 사이트가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구인구직은 인크루..

오늘은 블로그 쉬는날 [내부링크]

대체 무슨 영문인지 블로그의 로직이 변경되었다. 그래서 하루 방문자수가 반토막이 나버렸네ㅠㅠ 다음에서 어떤조치를 했는지는 모르지만 어떤포스팅은 트래픽이 늘었는가 하면 어떤 포스팅은 그냥 검색조차 되지..

빠지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빠지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빠지뜻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정말 계절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모를정도로 갑자기 추위가 물러가저니 벌써 폭염이 시작..

객기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객기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객기뜻 한방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겟습니다. 객기부린다라는말을 인터넷이나 주변에서 한번씩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객기부린다의 객기는 대체..

개미꿈 해몽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개미꿈 해몽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개미꿈 해몽에 관하여 정리하는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 개미가 나오는 꿈은 단순하게 개미가 나온다고하여 끝이아..

3차 페인트 작업중 [내부링크]

방구페인트3번째바르는중. 한번으로는 부족한듯싶어서 처음에는 흰색으로 바르고 두 번째는 회색으로 바르고 마지막으로 흰색으로 바르고 마무리 태어나서 처음으로 페인트 작업을 해보는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다..

투머치뜻 한방에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투머치뜻 한방에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투머치뜻 아주 쉽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조어 중에서는 약간은 오래된 단어인 투머치는 방송에서 많이 나오는 단어 중에 하나인데..

아이엠그루트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아이엠그루트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아이엠그루트뜻 아주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을 하다보면 댓글창에 아이엠그루트 라는 단어를 자주 접하게 됩..

페인트작업시작 [내부링크]

도배지를 멋기는게 생각보다 너무오래걸렸다. 이제 페인트 칠해봐야지 우선은 반만 칠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네이거?

도배지 전부 벗김 [내부링크]

도배지가 생각보다 너무 안벗겨져서 pb1이라는 제품을 구매 이걸로 하니 쓱쓱 잘나가네요 이제 오늘저녁부터 페인트작업들어갑니다. 우선 위에있는 곰팡이를 제거해야하는데요. 유한락스를 분무기에 넣고 흠뻑뿌..

꾸안꾸뜻 한방에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꾸안꾸뜻 한방에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꾸안꾸뜻 아주쉽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새로생겼다사라지는 수많은 신조어가 아지도 적응이 안되고 있는 블로거 입니다. 오늘 준비한..

겐세이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겐세이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이는 겐세이뜻 아주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언뜻 들으면 욕같기도 한 겐세이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특히 온라인게임을..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단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모두들 내 집 마련에 힘쓰느라 많은 융자를 감..

셀프치석제거 아주쉽게 해봅시다 [내부링크]

셀프치석제거 아주쉽게 해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셀프치석제거 아주쉽게 하는 방법에 관하여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1년에 한번씩 치석제거를 잘 하고 계신가요? 치석은..

아직도 이사청소중이네요 [내부링크]

아직도 이사청소중이네요 이사오기전에 살던 빌라를 내놓으려고했는데 벽과 창틀사이에서 물이새기 시작했어요. 어쩔수없이 내놓았던 부동산에 연락해서 잠시만 보류하기로 하였습니다. 처음으로 벽 방수를 시도해..

2019 정보처리기사 시험일정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2019 정보처리기사 시험일정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2019 정보처리기사 시험일정 한번에 완벽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의 스팩을 올리는데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

아직도 이사정리중 [내부링크]

최소한 한달은 걸릴줄알았던 이사후 정리가 정말 한달이 걸리네요. 처음에는 넉넉히 잡았다고 생각했던 기간이 퇴근후의 힘든몸을 이끌고 하려니 생각보다 진도가 나아가질 않네요. 그래도 조금씩갈끔해지는 집을..

잠깨는 지압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잠깨는 지압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잠깨는 지압 어떤식으로 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압은 손가락의 힘을이용하여 압력을 가해 신체의 여러곳을 자극하는것을..

글루건 떼는법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글루건 떼는법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글루건 떼는법 아주쉽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자주쓰이지 않았지만 이제는 왠만한 가정에 하나씩은 있는 글루건. 생각..

한쪽귀가 아파요 쉽게 고쳐봅시다 [내부링크]

한쪽귀가 아파요 쉽게 고쳐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한쪽귀가 아픈 원인과 그에 따른 해결책을 간단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자이 있다가 말고 귀가 엄청나게 아픈기억이 있나요?..

주민번호 뒷자리 의미 한방에 종결 [내부링크]

주민번호 뒷자리 의미 한방에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주민번호 뒷자리 의미 한방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개인 식별 번호가 있습니다. 바로..

민방위 연차 조회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민방위 연차 조회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민방위 연차 조회 아주 쉽게 하는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검색하고 오셨다면 아마 모두들 군대..

와드뜻 아주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와드뜻 아주쉽게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와드뜻 아주 쉽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뜨고 있는 신조어인 와드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인터넷게시판들의 글을보면 가끔..

네고뜻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네고뜻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네고뜻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나라를 이용하다보면 가끔씩 네고라는 단어를 듣게됩니다. 판매자가 원하는 가격을 제시했을때..

kfc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kfc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kfc 5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전에는 사실 kfc의 치킨은 맛있지만 비싸다는 인식이 있었습니다. 물론 친구들사이에..

이마트24 5월 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이마트24 5월 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이마트24 5월 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마트를 선호하시나요? 아마 다들 하나씩은 선호하는 마트들이..

롯데리아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롯데리아 5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라면 우리나라의 대표 패스트푸드점이죠? 예전에는 참 저렴하고 맛있..

버거킹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버거킹 5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버거킹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실 버거킹은 할인행사를 그리 많이 하지..

맥도날드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맥도날드 5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맥도날드 5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가정의 달 5월이 되었습니다. 5월에는 정말 여러곳에서 다양한 행사를..

장범준 저작권료 이정도일줄이야 [내부링크]

장범준 저작권료 이정도일줄이야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장범준 저작권료 대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 저는 아재입니다. 이제는 인정해야겠죠. 나이를 먹어감에 따가 좋아하는 취향이 많이..

핑프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핑프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핑프뜻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친구들의 머리는 언제봐도 비상한거같아요. 왠만한 신조어나 줄임말은 통달했다고 생각하는 한..

2019년 근로자의날 휴무 쉬는곳 안쉬는곳 총정리 [내부링크]

2019년 근로자의날 휴무 쉬는곳 안쉬는곳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9년 근로자의날 휴무 아닌곳과 휴무인곳 에 관하여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5월은 정말 가족행사가 많은 달입니..

침대버리는법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침대버리는법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침대버리는법 아주아주 쉽게 할수있도록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저의 블로그를 유심히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이번에 이사를 했습니다. 이사를 하는데에는 여러..

콜라보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콜라보뜻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콜라보뜻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요즘 방송매체를 보면 흔히 나오는 단어중에 하나인 콜라보라는 단어가 자주 나옵니다...

침삼킬때 목아픔 대체왜그런지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침삼킬때 목아픔 대체왜그런지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침을 삼킬 때 목아픔 대체 왜 그런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흔한 증상인 침을 삼킬 때목아흠은 감기에..

2019년 부처님 오신날 대체휴일 아닌원인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2019년 부처님 오신날 대체휴일 아닌원인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2019년 부처님오신날 대체휴일이 아닌 이유가 도대체 왜인지 제가 너무나도 궁금하여 검색에 검색을 통하여 알게 된 정보를 간..

옴증상 원인과 해결법 한번에 해결 [내부링크]

옴증상 원인과 해결법 한번에 해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옴 증상 원인과 해결법 완벽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옴은 기생충의 하나입니다. 피부접촉으로 옮게 되는 옴은 특히 성..

오늘은 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이사하고 죽기직전인 마일드입니다. 이사가 이렇게 힘들줄은 정말 몰랐네요. 이제겨우겨우 정리가 끝나가는군요. 하루에 3시간씩만 자면서 일하고 퇴근하고 방정리하고를 일주일정도 했더니..

침삼킬때 귀아픔 원인과해결책 쉽게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침삼킬때 귀아픔 원인과해결책 쉽게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침 삼킬 때 귀아픔 증상의 원인이 어디에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침을 삼킬 때 목이 아프거나 귀가..

이사는 너무힘이제 [내부링크]

이제이틀이 지났지만 아직도 집은 정리가 안되네요. 가구가 아직안오다보니 너무많은 짐들이 바닥을 굴러다니고 있네요. 얼른정리가 끝나야할텐데ㅠ

이사는 정말 장난이아닙니다 [내부링크]

저희가 이사가는이유는 딱하나죠?바로 큰집에서 살기위해서인데요. 저희도 작은집에있다가 아들이 커가면서 짐이너무많아지고 좁아지니 이사를가게되었습니다. 그런데 포장이사하시는분들이 이렇게 작은집에서 어..

이사전날이네요 [내부링크]

정말정신없는하루입니다. 아무리포장이사라지만 생각보다해야할일이 정말많아요. 쓰래기도 한 웅큼에다가 재활용도 한웅큼나오고 중고로 팔아야할물건들도 한뭉치 나오네요. 저희가 집을 팔고 가는게 아니라 기존..

임신초기 아랫배 묵직 그이유와 원인 속시원히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임신 초기 아랫배 묵직 그 이유와 원인 속 시원히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임신 초기 아랫배묵직한 이유와 원인에 관하여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을 하시게 되면 사실..

편입뜻 아주쉽게 풀어봤어요 [내부링크]

편입뜻 아주쉽게 풀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편입뜻 아주아주 간단하게 풀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편입이란단어를 많이들 들어보셨을텐데요. 대체 편입에는어떤종류가있거 어떤식으로 진행을 해..

이사준비중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일드 입니다. 오늘은 정보글이 아니라 죄송합니다. 19일날 이사로 인하여 당분간 블로그를 운영못하수도 있겠네요. 20일날 돌아오겠습니다.

김천cgv상영시간표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김천cgv상영시간표 한방에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김천cgv상영시간표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천 율곡동 더스퀘어 3층에 위치한 김천 CGV는총 5개관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총 816..

삼성 침향환 효능 한번에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삼성 침향환 효능 한번에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삼성 침향환 효능 한 번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침향환이 어떤 것인지 알아야겠죠? 침향은 다름 아닌 오래된 나무에서..

apr몇월 쉽게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apr몇월 쉽게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apr몇월 쉽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2019년도 벌써 4월이나 되었네요. 시간이 어쩜이리 빨리가는지 모르겠습니다. 가는시간을보며 달력을보면 영..

준등기 보내는법 한방에 종결 [내부링크]

준등기 보내는법 한방에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준등기 보내는법 아주 쉽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이야 택배가 너무 편리하게 되어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택배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84m2 몇평 한방에 검색완료 [내부링크]

84m2 몇평 한방에 검색완료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84m2 몇평인지 확실하게 계산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평소에는 평수계산을 그리 많이 할일이 없는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사를..

에어프라이어 전기요금 쉽게 풀어봤어요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전기요금 쉽게 풀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전기요금 대체 얼마나 나오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들어 에어프라이어가 없는집이 없을정도로 예전..

2019년 4월 달력 배경화면 이쁜걸로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2019년 4월 달력 배경화면 이쁜걸로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9년 4월 달력 배경화면 몇가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벌써 2019년 4월도 6일이나 지나갔네요. 진작에 준비해서 올려드렸어야 하는데..

2019년 4월 개봉영화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2019년 4월 개봉영화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9년 4월 개봉영화 기대작을 하나씩 정리해 보는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을 찾아온 분들이라면 아마 영화를 좋아하겠죠? 저또한 영화보..

맥도날드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맥도날드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맥도날드 4월행사를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누누이 말씀드리지만 저는 맥도날드 빠입니다. 물론 집에서 1분거리에 맥도날드가..

롯데리아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로데리아 4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의 대표 패스트푸드점이죠? 롯데리아는 버거킹과 맥도날드와 함께 가장..

버거킹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버거킹 4월행사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인기있는 대표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중에 하나인 버거킹은 많..

KFC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KFC 4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월마다 돌아오는 패스트푸드의 대표 브랜드인 KFC의 4월 행사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이 또다시 돌아왔습니다.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개..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완료했어요 [내부링크]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완료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한번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많은 신용카드 중에서 개인마다 선호하는 신용카드가..

롤 만우절 스킨 한방정리 완료 [내부링크]

롤 만우절 스킨 한방정리 완료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롤 만우절 스킨 한방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개판 냥판이라고 할수 있는 만우절 스킨이 공개 되었는데요. 정만 롤은 스킨하나는 잘만..

2019 프로야구 순위 예상한번 해볼까요? [내부링크]

2019 프로야구 순위 예상한번 해볼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9 프로야구 순위 다같이 예상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모두 프로야구좋아하시죠? 저또한 인천에 거주하는 주민으로써 매해마다 문학경기장에서..

티스토리 글쓰기 개편 생각보다 불편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보는 아니고 간단한 주저리 입니다. 티스토리 글쓰기가 어제 개편이 되었는데요. 도저히 적응이 안되서 그냥 옛날버전을 사용하고 있네요. 특히 제일 불편한건 서식 넣기와 각종 단축키가 안..

2019년 병장 월급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2019년 병장 월급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9년 병장월급 얼마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벌써 군대를 전역한지 14년이나 지났군요. 저는 03군번으로 그..

옥천신문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옥천신문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옥천신문 구인구직 아주 쉽게 알아보는 방법에 관하여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북도에 위치한 옥천은 지역구민은 위하여 옥천신문이라는..

운전면허 취득일 조회 이게제일 쉬워요 [내부링크]

운전면허 취득일 조회 이게제일 쉬워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운전면허 취득일 조회 쉽게 하는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전면허 취득일은 사실 운전면허증을 보시면..

턱아래 멍울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턱아래 멍울 1분만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턱아래 멍울이 생기는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따금씩 턱 아래쪽으로 멍울이 만져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피부아래쪽으로 무언가가 만져지는 느..

탄 냄비 닦는법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탄 냄비 닦는법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탄 냄비 닦는법 아주 쉽게 알려드리기위해 준비를 해봤습니다. 냄비를 사용하다보면 한두번씩은 태워먹은 기억이 있으실 겁니다. 그럴때마다 탄 자국을 지..

2019년 실업급여 금액 완벽정리 [내부링크]

2019년 실업급여 금액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실업급여의 정의와 받을수 있는조건, 그리고 금액까지 한번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분이시라면 실업..

2019 번개맨 공연일정 한방정리 [내부링크]

2019 번개맨 공연일정 한방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9 번개맨 공연일정을 쉽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자녀분들이 있다면 번개맨을 모르시는 부모님은 없으실겁니다. 저희 아들과 아들친구들또한 번개맨의..

옥수수 pc버전 사용방법 쉽게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옥수수 pc버전 사용방법 쉽게 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옥수수의 pc버전 사용방법을 쉽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방송시청을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저희집은 5년전 아기가 태..

해피콘 사용처 한방에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해피콘 사용처 한방에 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해피콘 사용처 한번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콘은 기프티콘과함께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전자 선물쿠폰의 한 종류입니다. 생일..

구라제거기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구라제거기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구라제거기라는 유틸리티를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라제거기 라는 제목만 보면 언뜻 거짓말을 삭제한다는 느낌을 받을수가 있는데..

레식 전적검색 쉽게하는법 [내부링크]

레식 전적검색 쉽게하는법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레식 전적검색 쉽게 하는법에 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레식은 다름아닌 레인보우식스라는 fps게임을 예기하는데요. 꽤 오래전에 출시한 게임이지만 아직도..

초성 해석기 아주쉽게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초성 해석기 아주쉽게 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초성 해석기에 관하여 쉽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초성을 많이 쓰고 계신가요? 게임에서도 많이 사용하지만 요즘에는 인스타그램이나..

강아지 코까짐 아주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강아지 코까짐 아주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강아지 코까짐의 원인과 해결법에 관하여 아주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저의 블로그를 검색해서 이글을 보고 계시..

페메 다크모드 설정해제방법 한방에 종결 [내부링크]

페메 다크모드 설정해제방법 한방에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페메 다크모드 아주 쉽게 설정하고 해제하는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의 대표 메신저인 카카오톡과 함께..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요즘뜨고있는 카드중에 하나인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에 절대떨어질수없는 신용카드는..

진주시청 구인구직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진주시청 구인구직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진주시청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보는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비해 구인구직사이트가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는것이 사..

롯데 라이킷펀 혜택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롯데 라이킷펀 혜택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롯데 라이킷펀 카드의 혜택에 관하여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현금보다 훨씬 많이 사용하고계시는 신용카드. 이런신용카드의 종류가 정말 너..

2019 전기산업기사 시험일정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2019 전기산업기사 시험일정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9 전기산업기사 시험일정은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본인의 그팩이나 업무에 도움이 되기 위하여..

점빼고 재생테이프 언제까지 붙여야하는지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점빼고 재생테이프 언제까지 붙여야하는지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점빼고 재생테이프 언제까지 붙이는게 좋을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저희 블로그를 방문해 주셨다면 아마 점을 빼셨거나..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아주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아주쉽게 정리했어요 안녀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아주 쉽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왠만한 성인분들은 신용카드 한두장씩은 모두 쓰고 계실겁니다. 신용카드..

jun 몇월 한방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jun 몇월 한방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jun 몇월 한번에 기억하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는 간단하게 아라비아 숫자를 이용하여 월을 세지만 영어달력 에서는 jan,feb 등의 약자를 이..

114114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114114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114114구인구직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구인구직하면 여러분은 어떤사이트가 떠오르나요? 알바몬이나 파인드잡같은 인..

네이버 영작기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네이버 영작기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네이버 영작기 한방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로 글을 쓴다는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니다. 어려서부터 배우기 시작하는 영어지..

유비키 해지 아주쉬워요. [내부링크]

유비키 해지 아주쉬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비키 해지 아주 쉽게 하는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방문하였다면 아마도 유비키 때문에 화가 나서 들어오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혼틈뜻 한방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혼틈뜻 한방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혼틈뜻 한방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만큼 신조어가 쏟아지는 시기는 없었을겁니다. 예전처럼 친구들사이에서 유행하고 마는 그런 은어..

KFC 3월할인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KFC 3월할인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준비한 행사내용은 다름아닌 KFC 3월 할인행가 한방정리 시간입니다. 월하다 진행하는 패스트푸드점의 단골 행사를 간략하게 정리하여 보여드리는 시..

버거킹 3월행사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버거킹 3월행사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알려드릴 행사 정보는 다름아닌 버거킹 3월행사 한방에 정리입니다. 여러 패스트푸드점중에서 개인적인 순위는 아래에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햄버거 프렌..

맥도날드 3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맥도날드 3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도 어김없이 돌아온 맥도날드 3월행사 정리 시간입니다. 몇번이나 강조했지만 패스트 푸드는 맥도날드가 진리 입니다. ㅎ 저희집 앞에 있어서 그런것..

롯데리아 3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 3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롯데리아의 3월 행사에 관하여 한번에 정리하여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블로그를 검색을 통하여 들어오셨다면 이미 햄버거..

낼날씨 10초만에 확인하는법 [내부링크]

낼날씨 10초만에 확인하는법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간단하게 낼날씨를 알아볼수 있는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이 벌써 두달이나 지나가고 3월달이 되었습니다. 기나긴..

구운아몬드 칼로리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구운아몬드 칼로리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구운아몬드 칼로리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몬드는 땅콩과함께 많은 사랑을 받는 견과류중에 하나인데요. 씹는맛도좋지만 우..

영천시청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영천시청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영천시청 구인구직의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구인구직을 할때 어느사이트를 선호하시나요?..

가챠뜻 이걸로 종결합니다 [내부링크]

가챠뜻 이걸로 종결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가챠의 뜻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검색해서 오셨다면 아마 가챠라는 말을 생소하게 들리는 분들이 많으..

태권도 띠순서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태권도 띠순서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오. 이번시간에 준비한 정보는 우리나라의 대표 운동인 태권도 띠순서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권도는 합기도와함께 어린아이들이 비교적 쉽게 시작하는 우..

숙취 속울렁 한방에 종결 [내부링크]

숙취 속울렁 한방에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숙취 속울렁 한방에 해결하는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교에 처음 입학하거나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필연적으므로 가지게 되는 술자리...

숲튽훈 뜻 한방에정리 [내부링크]

숲튽훈 뜻 한방에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숲튽훈 뜻 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숲튽훈 이라는 글을 보고 처음에는 대체 이게 뭔말인가 싶었습니다. 가끔 신조어들을 보면 어느정도 유추..

귀뚫고 귀걸이 교체 이때가 가장중요 [내부링크]

귀뚫고 귀걸이 교체 이때가 가장중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귀뚫고 귀걸이 교체 언제하는것이 제일 좋은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귀를 뚫는것이 여자만 하는 악세사리..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전주 롯데시네마의 상영시간표와 요금, 그리고 찾아가는법까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CGV, 메가박스와 함께 우리나라의 대표 프..

남자 눈 커지는법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남자 눈 커지는법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남자 눈 커지는 법에 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눈이 작은 편에 속합니다. 다행히 와이프의 눈이 큰편이기에 아들의 눈도 엄마를..

판시딜 부작용 알기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판시딜 부작용 알기쉽게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판시딜 부작용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판시딜은 동국제약에서 만든 탈모치료제인데요. 동국제약하면 인사돌로..

교통카드 돈빼기 아주 쉬워요 [내부링크]

교통카드 돈빼기 아주 쉬워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교통카드 돈빼기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대표 이동수단인 지하철과 버스는 우리가 생활하는데 있어서 가장필요한 대중교통의..

기해년 건배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기해년 건배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기해년 건배사를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해년 새해가 밝은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달이 반이나 지나갔습니다. 아..

부산교차로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부산교차로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부산교차로 구인구직을 쉽게 하는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래된 우리나라의 대표 무인정보지인 교차로는 벼룩시장과..

카톡 키알 쉽게 설정해봅시다 [내부링크]

카톡 키알 쉽게 설정해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카카오톡의 키워드알림 일켱 카톡 키알 의 설정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메신저인 카카오톡은 정말 안쓰는사람이 없다시피..

순천 교차로 부동산 쉽게 검색하는법 [내부링크]

순천 교차로 부동산 쉽게 검색하는법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순천교차로의 부동산정보를 검색하는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먼저할일은 바로 검색이겠죠? 네이버나 다음등의 포탈사..

겜브링 개구리 게임하는법 다운방법 정리 [내부링크]

겜브링 개구리 게임하는법 다운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겜브링님이 유투브를 통하여 소개하여 유명해진 게임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명 겜브링 개구리 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겜브링개구리의..

쿠팡플렉스 신청방법과 후기까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쿠팡플렉스 신청방법과 후기까지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쿠팡플렉스의 신청방법과 후기까지 간단하게 정리하는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저희집은 쿠팡의 노예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

비트차 만드는법 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비트차 만드는법 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비트차만드는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먼저 비트가 어떤채소인지 간단하게 설명해볼까요? 생김새는 마치 순무처럼생겼으며..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알아볼정보는 목포교차로 구인구직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벼룩시장과함께 우리나라 구인구직및 부동산정보의 양대산맥인 교차로는 무..

KFC 2월행사 한방에 정리완료 [내부링크]

KFC 2월행사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알려드릴정보는 다름아닌 KFC의 2월 행사정보입니다. 제가 아마 소개드리는 패스트푸드점의 마지막 정보가 될듯하네요. 치킨으로 유명해진 프렌차이즈이지..

롯데리아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롯데리아의 2월 행사에 관하여 한방에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다른 패스트 푸드점을 좋아하지만 그래도 롯데리아만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맥도날드 2월행사 총정리 해봤어요 [내부링크]

맥도날드 2월행사 총정리 해봤어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패스트푸드점중에 하나인 맥도날드의 2월 행사를 간단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 근처에 있는 맥도날드를 자주 즐기다보니 어떤행사가 있는지..

버거킹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2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유명패스트푸드점중에 하나인 버거킹의 2월 행사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여러패스트푸드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버..

수원교차로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수원교차로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수원교차로의 구인구직검색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이야 구인구직사이트라고하면 알바몬이나 파인드..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쉽게 도전해봅시다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쉽게 도전해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카카오뱅크에서 실시하는 여러 서비스중에 하나인 자유적금에 관하여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카카오뱅크에서는 다른은행과..

보건증 대리수령 쉽게하는법 [내부링크]

보건증 대리수령 쉽게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알아볼 정보는 보건증 대리수령 하는법입니다. 보건증은 일반적으로 식품관련이나 요식업쪽을 일을하게되면 기본적으로 보건증을 회사에 제출하여 이상이없다는 판단..

충주 교차로 부동산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충주 교차로 부동산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준비한 정보는 다름아닌 충주교차로 부동산에 관한 정보입니다. 오랫동안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온교차로는 벼룩시장과함께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끝말잇기 한방단어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끝말잇기 한방단어 한방에 정리 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가지고온 정보는 다름아닌 끝말잇기의 한방단어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끝말잇기만큼 쉽고 간단한게임이 어디에있을까요? 미국..

켓으로 시작하는 단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켓으로 시작하는 단어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도 끝말잇기의 종결을 위하여 켓으로 시작하는단어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끝말잇기는 아직까지 술자리가 각종카페, 홈페이..

츠로 시작하는 단어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츠로 시작하는 단어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도 지난시간과 마찬가지로 끝말잇기의 여러 단어중 츠로 끝나는 단어를 방어할수 있는 츠로 시작하는 단어에 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한방에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카카오에서 시행중인 카카오뱅크의 또다른 서비스중인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의 장점과 개설방법까지 한번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윰으로 시작하는단어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윰으로 시작하는단어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도 끝말잇기의 끝여러글자중 윰으로 시작하는 단어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시간에 알려드렸던 쁨으로 시작하는단어는..

쁨으로 시작하는 단어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쁨으로 시작하는 단어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오늘준비한 단어는 쁨으로 시작하는 단어입니다. 간단한룰을 가지면서도 엄청난재미를 지닌 끝말잇기는 심심할때나 술자리에서나 어디든 빛이나는 유명한 게임중에..

창원교차로 부동산 한방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창원교차로 부동산 한방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간단하게 알아보는 창원교차로의 부동산정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부동산정보는 가장정확하게 알아보기 위해서는 사실 발로 뛰는것이 제격입니다. 다지..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아주쉬워요 [내부링크]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아주쉬워요 안녕하세요. 이제 조금만 있으면 13번째 월급이라고 불리우는 연말정산을 할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에게는 아주 기다려지는 시간이라고도 할수 있는데요. 저또한 직..

1월 이마트 휴무일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1월 이마트 휴무일 1분만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월마다 돌아오는 이마트 휴무일 안내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마트를 애용하고 있으시나요? 많은 분들이 집과 가까운, 혹은 해택을 따져 제일 좋은 마트를 하나..

롯데리아 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 1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롯데리아의 1월달 행사일정을 한페이지에 정리해보았습니다.  모든패스트푸드점에서 달마다 돌아가면서 여러가지 이밴트및 행사를 하는데요. 롯..

태진노래검색 1분만에 해보자 [내부링크]

태진노래검색 1분만에 해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태진노래방 노래검색을 손쉽게 하는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회식장소이자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대표..

2019 공무원 봉급표 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19 공무원 봉급표 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9 공무원 봉급표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발표된 내요에 따르면 공무원으 보수는 2018년 대비하여 1..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한방에 검색하기 [내부링크]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한방에 검색하기 이번시간에 알아볼 정보는 대구교차로 구인구직입니다. 이전에비하여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통하여 수많은 일자리를 쉽게 알아볼수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교차로나..

맥도날드 1월 행사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맥도날드 1월 행사 한방에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맥도날드의 1월 행사에 관하여 알아보기 쉽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가장좋아하는 패스트푸드점은 버거킹이지만 그래도 맥도날..

버거킹 1월 행사 한방정리 [내부링크]

버거킹 1월 행사 한방정리 드디어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 첫포스팅은 어떤걸로 할까 생각하다가 애증의 버거킹 행사 내용으로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사실 아직은 버거킹의 이렇다할 새해 행사는 시작하..

TMT뜻 TMI뜻 한방에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TMT뜻 TMI뜻 한방에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TMT의 뜻과함께 TMI의 뜻도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루에도 엄청나게 많은 신조어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요즘입니다. 조금이라도 뒤쳐지면..

JGT JMT 뜻 P;ㅠ 뜻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JGT JMT 뜻 P;ㅠ 뜻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여러 신조어중에 하나인 JGT의 뜻과 함께 여러 인싸용어라고 불리우는 신조어들을 한번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신조어라는것이..

2019년 최저임금 한방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9년 최저임금 한방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9년 최저임금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최저임금이라는것은 어떤걸까요? 최저임금은 바로 국민이 일을하..

2019년 무료토정비결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9년 무료토정비결 1분만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9년 토정비결을 쉽게 알아보는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2018년이 정말 몇일 안남았네요. 이제슬슬 1년간의 마무..

우유남뜻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우유남뜻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신조어인 우유남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집에는 TV가없습니다. 아기때문에 예전에 없앴는데요. 그렇다보니 보고싶은 프로그램은 패드나 컴퓨터..

2019년 기초생활수급비 자격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2019년 기초생활수급비 자격 한방에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9년기초생활수급비의 자격과 혜택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기초생활수급비가 어떤것인지 알아야겠..

3dpchip 사용법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3dpchip 사용법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3dpchip의 사용법을 아주쉽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시다보면 가끔씩 포멧을 해야할때가 있는데요. 그럴때마다 가장..

자만추뜻 1분만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자만추뜻 1분만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알아보는 신조어 시간입니다. 오늘 알아볼 단어는 자만추 라는 단어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만추...단어만 들어도 어떤뜻인지 감이오시나요? 딱들어도..

계란반숙삶는법 실패없이 한번에성공하기 [내부링크]

계란반숙삶는법 실패없이 한번에성공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계란반숙을 실패없이 삶는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삶은계란은 만들기 쉽습니다. 그냥물에 넣고 삶으면 되거든요. 하지만 반숙은??..

마법천자문 44권 아마도 이렇게 나올듯????? [내부링크]

마법천자문 44권 아마도 이렇게 나올듯?????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법천자문의 44권이 어떤식으로 나올지 간단하게 예상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전의 43권까지 내용을 보면 다음 내용이 정말 궁금..

군인공제회 전역폰 한방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군인공제회 전역폰 한방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군인공제회 전역폰에 관하여 쉽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군인여러분들이 전역을 하면서 가장먼저 준비하는물건중에 하나가 바로 스마..

구글재팬바로가기 1분만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구글재팬바로가기 1분만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구글재팬바로가기 하는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은 세계에서 점유율이 가장높은 검색엔진입니다. 우리나라야 네이버라는 막강한 검..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한방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한방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동탄 메가박스의 상영시간표와 위치등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동상영관수/좌석수 상영관수는 총 8개 관으로 구..

로아해 사이트 로스트아크 쉽게 파악해보자 [내부링크]

로아해 사이트 로스트아크 쉽게 파악해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알아본정보는 바로 로스트아크의 정보를 한번에 몰아서 검색하고 볼수있는 로아해 라는 홈페이지의 정보입니다. 2018년 출시하여 정말 많은 사..

이파인 모바일 벌금조회 한방에 해봐요 [내부링크]

이파인 모바일 벌금조회 한방에 해봐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이파인 모바일을 통하여 본인의 벌금을 쉽게 조회하는 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실수로 과속 카메라를 보..

배꼽때 제거 쉽게해봐요 [내부링크]

배꼽때 제거 쉽게해봐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배꼽에 생긴 때를 간단하게 제거하는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배꼽은 큰역할이 있는 신체부위는 아닙니다. 배꼽은 엄마의 배속에서..

버거킹 12월 행사 한방에 요약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버거킹 12월 행사 한방에 요약정리했어요 안녀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버거킹12월 행사에관하여 한화면에 볼수있도록 쉽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쉽게 이용하는 여러 패스트푸드점중에 하나인 버거킹은 와..

포항교차로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포항교차로구인구직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포항교차로 구인구직란을 쉽게 검색하는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점점 새해가 다가오면서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존버뜻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존버뜻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여러곳에서 들려오는 존버뜻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여기저기서 존버라는 단어가 심심치 않게 들려오고 있습니다. 대체 어디서 나온단..

모모앱 플레이어 사용법 1분만에 파악하기 [내부링크]

모모앱 플레이어 사용법 1분만에 파악하기 요즘에는 모바일 게임을 하나도 안즐기시는 분들이 없을정도로 정말 많은분들이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

금오도배시간 손쉽게 검색하기 [내부링크]

금오도배시간 손쉽게 검색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간단하게 금오도 배시간을 검색하는법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라남도 여수에 위치해있는 금오도는 모양이 자라와 비슷하게 생겨서 자라오자를..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1분만에 검색하는법 [내부링크]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1분만에 검색하는법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아파트의 동호수 영문주소를 쉽게 검색하고 적용하는 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요즘들어 많은 분들이 해외 직구를 애용하고..

탈코뜻 탈코르셋이 어떤뜻이길래? [내부링크]

탈코뜻 탈코르셋이 어떤뜻이길래?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탈코뜻에 관하여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이슈화되어 떠오르는 단어중에 하나죠? 바로 탈코입니다. 탈코는 탈코르셋의 줄임말인데요. 이..

니로 시작하는 단어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니로 시작하는 단어 한방에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니로 시작하는 단어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끝말잇기라는 게임을 아시죠? 쉬우면서도 어려운 이 게임..

cj대한통운 반품예약 한방에정리했어요 [내부링크]

cj대한통운 반품예약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cj대한통운 반품예약하는 방법을 간단하고 쉽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저희집은 5살배기 아이가 있어 인터넷쇼핑을 많이하는 편입니..

짬뽕국물 지우는법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짬뽕국물 지우는법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짬뽕국물이 묻었을때 어떻게 지우는것이 가장쉽고 효과적인지 한방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장면과 더불어 가장쉽게 접할수있..

유성매직 지우는법 1분만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유성매직 지우는법 1분만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도 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지식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은 알 거예요. 아이가 있는 상태에서 집 정리하는 게 얼마나 어려운지 말입..

연봉 2800 실수령액 한번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연봉 2800 실수령액 한번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봉 2800의 실수령액이 얼마나 되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이 해마다 연봉협상을 하고 취업을 하면서 내 연봉이 얼마인지, 또 실수령액이..

썸 확인법 한방에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썸 확인법 한방에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썸 확인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썸을 확인한다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닙니다. 연인사이는 아닌 것이 확실한데 어떨 때 보면 연인보..

해버지 뜻 한번에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해버지 뜻 한번에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해버지의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어제 시간으로 월드컵이 끝이 났습니다. 프랑스가 크로아티아를 4대2로 승리하며 이번..

간선상차뜻 간선하차뜻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간선상차뜻 간선하차뜻 한방에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선상차의 뜻과 간선하차의뜻 그리고 택배 이용 시 자주 사용하는 단어들을 한 번에 깔끔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이 아마..

위메프 판매자센터 입점방법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위메프 판매자센터 입점방법 1분만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메프 판매자 센터의 입점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은 하나의 직장을 가지고 생활하기는 점점 어려워지는 시대가 온 거..

물집 터졌을때 쉽게 관리해보자 [내부링크]

물집 터졌을때 쉽게 관리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집이 터졌을 때 대처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을 해보셨을 겁니다. 손이나 발에 물집이 생기면 터지기 직전까..

현성바이탈 주가 간단히 살펴봅시다 [내부링크]

현성바이탈 주가 간단히 살펴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성바이탈주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건강산업은 나날이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령화 사회가 급속도로 빨라지고 있는 가운데 건강산업은..

광명이케아 주차비 영업시간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광명이케아 주차비 영업시간 한번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 이케아 주차비와 영업시간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케아라는 브랜드는 해외 가구브랜드중에서는 우리나라에..

블루클럽 영업시간 쉽게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블루클럽 영업시간 쉽게 확인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 클럽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블루클럽은 우리나라에서 최초라고 볼수 있을 정도로 오래된 남성 전..

술냄새 없애는법 이걸로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술냄새 없애는법 이걸로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술 냄새 없애는 법과 함께 술기운까지 전부 다 날려버리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술이라는 게 필수불가결합니다. 직..

디스코드 음성변조 1분안에 하는법 [내부링크]

디스코드 음성변조 1분안에 하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디스코드 음성변조 하는 법을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온라인게임사 음성채팅은 필수인 시대입니다. 예전에는 게임 자체에 음성기능이 있어..

비만도 계산기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만도 계산기 1분만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만도 계산기의 사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에 관하여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저는 제가 뚱뚱하다고 생각해 본 적은..

한글 2010 무료설치 한번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한글 2010 무료설치 한번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글 2010을 무료로 사용하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한글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와 함께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문서 편집..

군인계급표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군인계급표 쉽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인 계급 표를 간단하게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인 우리나라 남성은 대부분 병장 만기 전역을 하여 군인계급 표에 대하여 잘 숙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술먹고 토안하는법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술먹고 토안하는법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술 먹고 토안하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은 숙취가 얼마나 힘든지 알고 계실 겁니다. 술이라는 게 마실 때는 좋은지 몰라도 마시..

음으로 노래찾기 1분만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음으로 노래찾기 1분만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을 소개해드리려고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는 일상에서 많은 노래를 접하며 살고 있습니다. 특히 자가용이나 버스..

부산 벼룩시장 구인 구직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부산 벼룩시장 구인 구직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 구인·구직을 찾으시는 분들이 눈에 띄게 늘어났습니다. 틀지 제 주변에..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과 개설방법 쉽게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과 개설방법 쉽게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카카오뱅크에서 서비스하고있는 마이너스 통장대출의 조건과 개설방법에 관하여 간단하에알아보느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여..

뚫어뻥 사용법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뚫어뻥 사용법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뚫어뻥의 사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화장실에서 볼일을 마친 후·시원하게 물을 내리려는데 변기가 꽉 막히면서 물이 역류하는 상환..

배에 가스 빼는법 쉽게해결하자 [내부링크]

배에 가스 빼는법 쉽게해결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에 가스가 찼을 때 빼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배에 가스가 많이 차는 편인가요? 저 같은 경우는 심하지 않은데 저희 아내 같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관하여 쉽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카카오뱅크는 우리나라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

늄으로 시작하는단어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늄으로 시작하는단어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재미있는 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나라의 오래된 게임 중에 끝말잇기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한사람이 한가지 단어를 예기하면 다음 사람이 이전단어..

임파선 부엇을때 이렇게 해봐요 [내부링크]

임파선 부엇을때 이렇게 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파선이 부었을 때 어떤 식으로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임파선은 많은 분이 편도선과 착각을 많이 하는 부위 중의..

발톱 들렸을 때 이렇게 해결하자 [내부링크]

발톱 들렸을 때 이렇게 해결하자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발톱이 들렸을 때의 대처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발톱이 들렸던 적이 있나요? 저는 일하다가 동료에게 발이 밟히면서 발..

겨땀 안나는 법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겨땀 안나는 법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땀 안 나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처럼 날이 더운 날에는 온몸의 땀구멍에서 땀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것이 피부를 통해 느껴질 정..

번뇌뜻 쉽게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번뇌뜻 쉽게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번뇌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번뇌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는 불교에서 쓰는 용어인데요. 보통 108 번뇌라는 단어를 접하..

갑분싸뜻 갑분띠뜻 갑분아 갑분핫 까지 한번에 이해하기 [내부링크]

갑분싸뜻 갑분띠뜻 갑분아 갑분핫 까지 한번에 이해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많은 어린 친구들이 쓰는 줄임말 몇 가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갑분띠 와 갑분싸 라는 단어의 뜻을 한번 찾아봤는데요. 저는 처음..

팝카드 잔액조회 어플로 쉽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팝카드 잔액조회 어플로 쉽게 해결하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팝카드의 잔액 조회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팝 카드는 청소년들이 많이 사용하는 카드인데요. 가장 대표적인 기능인 교..

목에 가래낀느낌 원인과 이유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목에 가래낀느낌 원인과 이유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에 가래긴 느낌의 원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참 날씨가 변덕스럽습니다. 낮에는 맑았다가 오후 되면 비가 오고 저녁에는 엄청나..

귓볼몽우리 생기는이유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귓볼몽우리 생기는이유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날씨가 정말 오락가락합니다. 장마도 아닌데 비가 억수로 쏟아지거나 갑자기 맑아지면서 엄청나게 뜨거워지기도 합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여름..

히비스커스효능과 먹는법 부작용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히비스커스효능과 먹는법 부작용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히비스커스의 효능과 먹는 방법, 그리고 부작용까지 한 번에 정리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히비스커스는 꽃의 한 종류로서 이집트신화에..

맞춤법검사기 사람인으로 종결 [내부링크]

맞춤법검사기 사람인으로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에 대하여 간단하게 사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인은 여러 구인 구직사이트에서 가장 유명한 사이트 중 하나라고 말씀드..

맹장 터지는 이유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맹장 터지는 이유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맹장이 터지는 이유와 원인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맹장염은 사실 충수염이라고 합니다. 맹장에 염증이 나는 병은 따로 있..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정확한방법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정확한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워포인트 2,010버전의 무료 설치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워포인트는 문서작성프로그램 중 하나로써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많이 사용..

탈룰라 뜻 재밌는 단어 쉽게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탈룰라 뜻 재밌는 단어 쉽게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탈룰라의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탈룰라 하는 단어를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처음 듣고는 어떤 뜻인지 전..

이지피티에프에디터3.0 사용법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이지피티에프에디터3.0 사용법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내려받기 방법 및 사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예전에는 문서프로그램으로 한글이나 워드를 많이 썼지만..

스팀 계정 찾기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스팀 계정 찾기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스팀 계정 찾는 법에 대하여 아주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게임 좀 해보신 분들은 스팀이 무엇인지 전부 알고 계실 거로 생각합니다. 다..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한방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한방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연금 납부액을 간단하게 조회하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인 직장인이라면 4개 보험에 의무 가입이 되어있을 겁니다. 산업재해보험,..

부산대 맞춤법 검사기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부산대 맞춤법 검사기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대 맞춤법 검사기의 사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어렸을적에는 맞춤법을 확인하는 방법이 부모님께 여쭈어보거나 선생님을..

여자어깨 좁아지는법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여자어깨 좁아지는법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 어깨 좁아지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들은 공감이 안 갈 수도 있지만, 여성분들은 어깨가 넓은 것에 대하여 은근히 스트레스를 받으..

전화차단 확인법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전화차단 확인법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전화차단 확인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가끔 지인에게 전화를 걸면 안 받는 일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속적으로, 지속해서 아무..

공제뜻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공제뜻 쉽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제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직장인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단어입니다. 바로 공제라는 단어인데요. 특히 가장 많이 접하는 곳은 바로 연..

장봉도 배시간표 주말 당일치기 추천 [내부링크]

장봉도 배시간표 주말 당일치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봉도의 배 시간표를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봉도는 우선 인천에 있는 작은 섬 인대요. 옹진군 북도면에 있으면 섬 낚시와 조개 캐기 체험..

사차인치 효능 한방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차인치 효능 한방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차인치의 효능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사차인치라는 열매가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사차인치는 열대 우림에서 자라는..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구 스토어팜 판매자센터)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구 스토어팜 판매자센터) 쉽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 스마트 가게 판매자 센터에 대하여 간단하게 어떤 것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스..

벼룩시장 구인구직 쉽게하는법 [내부링크]

벼룩시장 구인구직 쉽게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정에는 일자리를 알아보기 위해 만은 구인·구직 신문을 이용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인터넷으로 쉽게 해결하자 [내부링크]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인터넷으로 쉽게 해결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속도위반 시 인터넷으로 실시간 조회하는 법에 대하여 설명하겠습니다. 자동차 운전을 하시는 분 중에 과속딱지를 한 번도 안 받아본..

인크루트 맞춤법 검사기 쉽게 사용하자 [내부링크]

인크루트 맞춤법 검사기 쉽게 사용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크루트 맞춤법 검사기의 사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인크루트는 많은 구인·구직사이트 중의 하나인데요. 많은 분이 이곳을 통..

물설사 멈추는 법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물설사 멈추는 법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설사 멈추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든지 그런 경험은 있을 거예요. 일반 설사보다 훨씬 묽게 나오는 묽은 설사는 정말 복통과 함께 오면..

십이간지 순서 단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십이간지 순서 단번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십이간지의 순서에 대하여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이 12간지가 무엇인지는 알고는 계십니다. 하지만 십이간지의 순서는 은근히 모르시는..

대구 벼룩시장 구인 구직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구 벼룩시장 구인 구직 쉽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쉽게 하는 법에 대하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은 교차로나 가로수 같은 여러 지역정보지 중의 하나로..

스도쿠 잘하는 법 쉽게 배워보아요 [내부링크]

스도쿠 잘하는 법 쉽게 배워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스도쿠 잘하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스도쿠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예전에 닌텐도를 이용하여 잠이 들기 전에 서..

쿠첸 서비스센터 위치 시간 한큐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쿠첸 서비스센터 위치 시간 한큐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은 쿠첸 서비스센터의 위치 알아보는 방법과 영업시간 등에 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밥솥을 이용하여..

흑우 뜻 흑두루미 뜻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흑우 뜻 흑두루미 뜻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흑우의 뜻과 흑두루미의 뜻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흑우를 처음 듣고 딱 드는 생각이 검은 소? 그게 뭔데? 라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습니다...

호구 뜻 간단하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호구 뜻 간단하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호구의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구는 오래된 은어 같은 느낌의 단어입니다. 이미 많은 분이 사용을 하고 있기도 하구요...

팔씨름 잘하는법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팔씨름 잘하는법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팔씨름 잘하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남자분들은 한 번쯤은 친구들과 자존심 대결을 위해 하게 되는 게 팔씨름입니다. 팔씨름..

혓바닥 갈라짐 원인과 해결법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혓바닥 갈라짐 원인과 해결법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혓바닥이 갈라지는 원인과 그에 따른 해결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혓바닥이 갈라지는 증상은 흔히 있는 증상은 아닙니다. 거..

스웩뜻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스웩뜻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재미있는 단어의 유래와 뜻에 관하여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힙합을 좋아하시나요? 요즘 인터넷이나 TV에서 심심치 않게 나오는 단..

문찐뜻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문찐뜻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찐의 뜻에 대하여 준비해보았습니다. 해마다 수많은 신조어가 생기고 있죠? 어떨 때는 그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나이에 서글퍼지기도 하는데요. 해마다 생겨났다..

콜라비 먹는법 과 효능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콜라비 먹는법 과 효능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라비라는 채소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라비는 무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훨씬 단맛이 많이 나는 채소인데요...

혓바늘 없애는법 쉽게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혓바늘 없애는법 쉽게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혓바늘 없애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혓바늘이 한번도 생겨본적이 없는분은 없으실 겁니다. 혓바닥에 작은 돌기가 생겨 은근히..

엄근진뜻 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엄근진뜻 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근진의 뜻에 대하여 간략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신조어가 나타나고 사라지고 있는 요즘 은근히 뜨고 있는 신조어가 하나 있습니다. 바..

종특뜻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종특뜻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특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하시다 보면 SNS나 뉴스의 기사 댓글에 보면 가끔 종특 이라는 단어가 종종 눈에 띕니..

빌런뜻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빌런뜻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빌런의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빌런이란 단어가 요즘에 심심치 않게 들려오고 있습니다. 물론 빌런은 신조어라고 보기에는 약간의 무리가있고..

지양뜻 과 지향뜻 쉽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지양뜻 과 지향뜻 쉽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양의 뜻과 지향의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양하다혹은 지향하다 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이는 신조어나 은어가 아..

워라밸 뜻 스라밸 뜻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워라밸 뜻 스라밸 뜻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워라밸과 스라밸의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이따금 들리는 신조어중에 스라밸과 워라밸이라는 단어를 들어 보셨을 겁니..

키스마크 가리는법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키스마크 가리는법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해드린 정보는 바로 키스 마크 가리는 법입니다. 키스 마크라는 것이 어떻게 보면 연인들 간의 사랑 확인 법으로 많은 연인이 서로의 신체에 남기는 애..

조제약 유통기한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조제약 유통기한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조제약의 유통기한 확인하느방법과 조제약을 버리는 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섭취하는 모든 음식에는 유통 기한..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국민카드에서 발행한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의 혜택을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에는 청춘대로라는 이름의 카..

키스마크빨리없애는법 전 이방법으로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키스마크빨리없애는법 전 이방법으로 해결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키스 마크를 빨리 없애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이전에도 간단하게 설명해 드렸었지만 키스 마크를 만드는 것을..

2019년 삼재띠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2019년 삼재띠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8년 삼재 띠에 관하여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삼재라는 것이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삼재는 3가지의 띠를 3년 동안 재난을 9년..

해삼보관법 이게 제일 간편해요 [내부링크]

해삼보관법 이게 제일 간편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해삼을 보관하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삼은 바다의 산삼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우리 몸에 아주 좋은 영양 식품으로 널리..

다이소 링게이지 파는곳과 가격 한큐에 정리 [내부링크]

다이소 링게이지 파는곳과 가격 한큐에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다이소 링게이지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링게이지가 무엇인지 간단하게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링..

공직자 통합메일 가입하기 초간단정리 [내부링크]

공직자 통합메일 가입하기 초간단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직자 통합메일에 대하여 알아보고 가입방법까지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공직자 통합메일은 말 그대로 교사나 공무원 같은 공직자들을 대..

딸꾹질 멈추는 법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딸꾹질 멈추는 법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딸꾹질 멈추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딸국질이 한번씩나오면 이만저만 신경쓰이는것이 아닙니다.저만 해도 가끔 흡연 중에 딸..

집개미 퇴치법 쉽게 없애기 [내부링크]

집개미 퇴치법 쉽게 없애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개미 퇴치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집에 개미가 나온다면 정말 난감합니다. 개미는 번식력이 어마어마하기에 그냥 내버려두면 정말 답이 없는데..

비행기 귀통증 쉽게 잡는 법 [내부링크]

비행기 귀통증 쉽게 잡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비행기 귀 통증을 쉽게 없애는 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저가항공이 늘어나면서 비행기를 이용하는 분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습..

다이소 영업시간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다이소 영업시간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다이소 영업시간을 쉽게 알아보는 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다이소를 자주 이용하시나요? 우리 가족은 다이소 애호가 입니다...

송진 지우는법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송진 지우는법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송진 지우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날이 풀리면서 주말에 등산을 가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차량을 이용하여..

키스 마크 남기는 법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키스 마크 남기는 법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스 마크 남기는 법에 대하여 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는 키스를 하다가 보면 보면 흔적이 남을 수가 있습니다. 일부러 남기..

모바일 티머니 환불 쉽게하는법 [내부링크]

모바일 티머니 환불 쉽게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티머니의 환불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 또한 신용카드를 많이 이용하..

수성페인트 지우는법 쉽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수성페인트 지우는법 쉽게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수성페인트 지우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저의 안방 벽의 도배가 오래돼서 교체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도배지를..

현타뜻 쉽게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현타뜻 쉽게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현타의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타는 사실약간 오래된 신조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아직까지도 쓰시는 분들도 많고 뜻을..

쌀벌레 없애는 법 직접 사용해본 꿀팁 [내부링크]

쌀벌레 없애는 법 직접 사용해본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쌀벌레 없애는 법에 관하여 우리집에서 직접 사용하는 팁을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집은 쌀을 다른 곳과는 다르게 정미소에서 사다가 먹습..

생년월일운세 무료로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생년월일운세 무료로 쉽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생년월일을 이용하여 운세를 간단하게 알아보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운세를 보기위해서는 오프라인을 많이 이용하였지만 지금은..

별풍선 1개 가격 쉽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별풍선 1개 가격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별풍선 한 개의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별풍선이라고들 들어보셨나요? 바로 아프리카 TV에서 사용하는 유료머니라..

피자스쿨 영업시간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자스쿨 영업시간 쉽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피자스쿨 영업시간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스쿨은 피자헛이나 도미노 같은 브랜드 보다는 싸고 그렇다고 동..

스피드메이트 영업시간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피드메이트 영업시간 쉽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피드메이트 영업시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는 우리에게서 절대로 뗄수 없는 그런 재산입니다. 이런 자동차를 잘관리하기 위해서는..

팬아저뜻 좋못사뜻 아주쉽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팬아저뜻 좋못사뜻 아주쉽게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팬아저와 좋못사의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청소년들에게 유행하는 신조어 중에 하나인데요. 처음 듣..

버거킹 딜리버리 최소금액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버거킹 딜리버리 최소금액 쉽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버거킹 딜리버리의 최소금액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페스트푸드점들은 어느 순간부터 딜리버리나..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너무 쉬워요 [내부링크]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너무 쉬워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하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국토부 지적도란 도로명 주소나 지번 주소 혹은 지도의 경계를 한번..

상가집 인사말 어떤것이 좋은지 정리해 봤어요 [내부링크]

상가집 인사말 어떤것이 좋은지 정리해 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상가집 방문시에 어떤식으로 위로의 인사말을 전하는것이 좋은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면서 상가집을 방문 하지 않으신 분..

패피뜻 쉽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패피뜻 쉽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패피뜻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신조어가 나오고 있는이때 패피라는 단어가 sns상에 종종 보이고 있는데요. 어떤뜻인지 제가 간단하게..

아기동요무료듣기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아기동요무료듣기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이번시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기동요무료듣기 가능한 몇가지 동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저희집은 아들을 위하여 텔레비전을 없앴습니다. 텔레비전 없이 산지..

영고뜻 사바사뜻 tmi뜻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영고뜻 사바사뜻 tmi뜻 한방에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각종 영고와 사바사, 그리고 tmi의 뜻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많은 신조어와 줄임말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예..

코덕 뜻 쉽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코덕 뜻 쉽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코덕의 뜻에 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이나 sns 에서 자주 언급되는 단어가 바로 코덕입니다. 저또한 이단어를 처음 접하고는 대체 어떤뜻인..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실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실시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아산터미널 롯데시네마의 상영시간표와 교통정보등 여러 정보를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같이 더운시기에는 실외보다는..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일정 명단 한눈에 살펴보아요 [내부링크]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일정 명단 한눈에 살펴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8 아시안 게임 야구 일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어제였습니다. 드디어 2018 아시안 게임의 화려한 막..

2018 프로야구 순위 8월 19일자 [내부링크]

2018 프로야구 순위 8월 19일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8 프로야구 순위에 간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슬슬 시작하는 아시안 게임으로 인하여 야구의 관심이 약간은 멀어진것이 사실 입..

진에어 수화물규정 쉽게 정리해 봤어요 [내부링크]

진에어 수화물규정 쉽게 정리해 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진에어의 수화물 규정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이 거의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휴가시즌또한 막바지에..

비트윈 연결 끊기 아주 쉬워요. [내부링크]

비트윈 연결 끊기 아주 쉬워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비트윈 연결을 끊는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오시면 쉽게 가능합니다. 우선 비트윈은 연인들을 위하..

무통장입금 하는법 이렇게 쉬워요 [내부링크]

무통장입금 하는법 이렇게 쉬워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무통장 입금하는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떨때 무통장입금을 사용하시나요? 가끔 인터넷쇼핑을할때 다른 결재방법이 통하..

cj헬로비전 고객센터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cj헬로비전 고객센터 쉽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cj헬로비전 고객센터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방송통신사를 이용하시나요? 저는 신혼 때부터 cj헬로비전을 이..

깨진유리 버리는법 쉽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깨진유리 버리는법 쉽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깨진 유리 쉽게 버리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리는 바닥으로 떨어지면 쉽게 깨지면서 많은 파편이 사방으로 퍼져나가 골..

로또꿈 이런 꿈꾸면 당장 로또삽니다 [내부링크]

로또꿈 이런 꿈꾸면 당장 로또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로또꿈에 대하여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사람들이 일확천금을 꿈꾸며 살고있습니다. 돈의 많고 적음은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지만..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간단하게 온누리 상품권의 사용처에 관하여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상품권을 선물로 많이 받으시죠? 특히 백화점상품권이나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맘스터치 메뉴 그리고 영업시간 이걸로 정리끝 [내부링크]

맘스터치 메뉴 그리고 영업시간 이걸로 정리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맘스터치의 메뉴와 영업시간에 관하여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맘스터치를 자주 이용하시나요? 맘스터치는 정..

크린토피아 영업시간과 가격표 한방에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크린토피아 영업시간과 가격표 한방에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크린토피아의 영업시간과 함께 세탁가격표까지 쉽게 알아볼수있도록 정리해 보았습니다.저희 동네에 위치한 롯데마트 안에는 크린..

듐으로 시작하는단어 이것으로 종결합니다 [내부링크]

듐으로 시작하는단어 이것으로 종결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듐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사람이 모여서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끝말잇기의 종결글자 중에 하나인 듐으로 끝나는..

름으로 시작하는 단어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름으로 시작하는 단어 이걸로 종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름으로 시작하는 단어가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점점 끝말잇기가 어려워집니다. 너무 어려워요. 재미로 즐기는 수준에서 이제..

블루핸즈 영업시간 한방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블루핸즈 영업시간 한방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블루핸즈 영업시간을 쉽게 알아보는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블루핸즈는 다름아닌 현대자동차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체 AS센터라고..

교차로 구인구직 대구 울산 천안 등 전지역 쉽게 알아보는법 [내부링크]

교차로 구인구직 대구 울산 천안 등 전지역 쉽게 알아보는법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국내 전지역의 교차로 구인구직 자리를 알아보는 법을 쉽게 설명드려 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취업때문에 힘들어하고 있는..

제사상 차리는 법 쉽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제사상 차리는 법 쉽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제사상 차리는 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명절이되면 친지들과 함께 제사상을 준비하고 조상에게 예를 지냅니다. 이는 각..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휴무일 인천 김포 부산 대구 대전 지역별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휴무일 인천 김포 부산 대구 대전 지역별로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각 지점별 영업시간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오늘도..

한전전기요금조회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전전기요금조회 쉽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한전전기요금조회 쉽게 하는법에 관하여 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으로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폭염만큼 걱정된는것이 하나 더..

글씨 이쁘게 쓰는법 쉽게 배워 보아요 [내부링크]

글씨 이쁘게 쓰는법 쉽게 배워 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글씨 이쁘게 쓰는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은 글씨를 자주 쓰시나요? 요즘에는 글씨를 많이 쓸일이 없는것이 사실입니다. 저..

축의금봉투쓰는법 축의금금액 쉽게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축의금봉투쓰는법 축의금금액 쉽게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축의금 봉투 쓰는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결혼식을 방문하시면서 축의금을 내시게 됩니다. 저또한 5년전..

전입세대열람원 발급 쉽게하는법 [내부링크]

전입세대열람원 발급 쉽게하는법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전입세대열람원 발급 받는법전입세대열람원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가끔 전입세대열람원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바로 집담보대출이나..

쏘카 이용요금 이용방법 쉽게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쏘카 이용요금 이용방법 쉽게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쏘카의 이용요금과 이용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차가 있으신분들은 크게 상관이없을수도 있지만 차를 아직 소유하지..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금액 전화번호 쉽게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금액 전화번호 쉽게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롯데리아의 딜리버리 서비스인 홈서비스의 최소금액과 함께 연락할수있는 연락처등을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

맥도날드 딜리버리 전화번호와 최소가격 쉽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맥도날드 딜리버리 전화번호와 최소가격 쉽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맥도날드의 배달서비스인 딜리버리의 전화번호와 최소배달가격에 대하여 쉽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햄버거..

맥도날드 8월 행사 한방에 정리요약 [내부링크]

맥도날드 8월 행사 한방에 정리요약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맥도날드의 8월 행사에 대하여 한방에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변에 많이 보이는 여러 패스트푸드점중 어느곳을 많이 애용하시나요? 저희 집..

귀에 물빼는법 쉽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귀에 물빼는법 쉽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귀에 물빼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귀에 물이들어가면 아이아 어른이나 순간적으로 당황하게됩니다. 물놀이를 하거나 샤워를 하다가..

고양스타필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양스타필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고양스타필드내에 있는 메가박스의 사영시간표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영화관의 간단정보를 말씀드린다면 먼저 상영관..

발톱 들렸을때 쉽게 대처하기 [내부링크]

발톱 들렸을때 쉽게 대처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톱 들렸을때 쉽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간혹 운동을 하거나 어딘가에 심하게 부딛힌경우 발톱이 들릴수가 있습니다. 저도 이전..

땀띠 없애는법 베스트 5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땀띠 없애는법 베스트 3 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땀띠 없애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만되면 땀으로 인하여 땀띠가 온몸을 뒤덮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정말 말도못하게 간지럽..

자전거 헬멧 의무화 가능한가요 [내부링크]

자전거 헬멧 의무화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전거 헬멧이 의무화 된다는 이야기를 간단하게 풀어보려고 합니다. 자전거 헬멧의무화가 9월부터 시행이 된다고 합니다. 저희집도 자전거가 두대나있지만 헬..

풋사과분말 효능에 대하여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풋사과분말 효능에 대하여 쉽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풋사과 분말의 효능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몰랐는데 요즘은 각종 과일을 분말로 파는 곳이 많더라고요. 아내가 한..

오른쪽 가슴 통증 원인 쉽게 파악하자 [내부링크]

오른쪽 가슴 통증 원인 쉽게 파악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른쪽 가슴 통증이 생기는 이유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가슴이 찌르르하게 울리면 아픈 기억이 있으신가요? 저도 가끔..

뽐뿌뜻 한방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뽐뿌뜻 한방에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뽐뿌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뽐뿌 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많은 분들이 그냥 커뮤니티 사이트중의 하나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모기 물린 곳 부음 쉽게 해결하자 [내부링크]

모기 물린 곳 부음 쉽게 해결하자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모기물린곳부음 쉽게 해결하는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여러분은 모기에 자주 물리는 편이신가요? 저는 모기에 자주 물..

발바닥이 뜨거워요 해결책입니다 [내부링크]

발바닥이 뜨거워요 해결책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발바닥이 뜨거워지는 이유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서서 엄부를 보는 일이 있습니다. 백화점이나 마트 등의 서비스업이나..

버거킹 8월 행사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버거킹 8월 행사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버거킹의 8월 행사상품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같이 엄청나게 더울때는 어떤걸 많이 드시나요? 저는 시원한 팥빙수 아니면..

입술찢어졌을때 쉽게 치료하는법 [내부링크]

입술찢어졌을때 쉽게 치료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술이 찢어 졌을때 쉽게 치료하는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술은 우리몸에서 제일 눈에 띄는 부위 중에 하나 입니다. 그리고 입술을..

렛츠기릿뜻 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렛츠기릿뜻 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렛츠기릿의 뜻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로하면 "Let's get it" 인데요. 요즘 TV방송을 시청하다 보면 많은 연예인 들이 사용을 하는 유행어..

변성기 확인법 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변성기 확인법 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변성기 확인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나라 청소년들은 2차성징 이라고 하여 목소리가 변하거나 몸의 골격이 변하는 시기가..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발급 쉽게하는법 [내부링크]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발급 쉽게하는법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많은분들이 사용하는 에스오일 보너스 카드의 발급하는방법과 사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자차를 소유하고 운전을 하시는 분들 이라면 다..

혼코노뜻 쉽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혼코노뜻 쉽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코노의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들었을때는 무슨 일본어 같기도 하고 혼모노의 뜻과 비슷한건가 하는생각도 해보았습니다. 아마 줄임말..

욜로뜻 쉽게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욜로뜻 쉽게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오늘은 욜로의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요즘나오는 신조어나 줄임말이 예전에 비하면 정말 예쁘거나 좋은 뜻이 많이 있습니다. 이전에는 비속어나 은어라..

악력기 운동법 쉽게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악력기 운동법 쉽게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악력기 운동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름이 시작됨과 동시에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텐데요. 특히 헬스클럽을 이용..

아이폰 페메동그라미 쉽게구분하자 [내부링크]

아이폰 페메동그라미 쉽게구분하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아이폰 페메 동그라미의 모양에 따라 어떤상태인지 구분하는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는 문자를 이용하여 대화를 많이..

2018 아시안게임 축구 명단 와일드카드 쉽게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18 아시안게임 축구 명단 와일드카드 쉽게알아봅시다 안녕하신가요. 이번시간에는 2018 아시안게임 축구명단에 대하여 쉽게 알아봅시다. 2018러시아 월드컵에서 프랑스가 4대2로 우승컵을 가져가면서 유종의 미..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 이거면 충분해요 [내부링크]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 이거면 충분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게임이죠. 바로 끝말잇기를 할때 끝판왕이라 할수있는 여러가지의 음절중..

점프력 높이는법 이걸로종결 [내부링크]

점프력 높이는법 이걸로종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프력 높이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평소에 점프를 높게 뛸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취미로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나 체대입시..

연회비없는 후불 하이패스 이걸로종결 [내부링크]

연회비없는 후불 하이패스 이걸로종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회비없는 후불 하이패스카드의 종류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고속도로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크게 상관이없지만 가끔이용하시는..

다우니향기순위 직접써본후기 [내부링크]

다우니향기순위 직접써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섬유유연제인 다우니의 향기 순위에 대해서 알아겠습니다.여러분은 어떤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시나요? 저희집은 원래 피죤만 사용하다가 마..

집벌레 종류 쉽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집벌레 종류 쉽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집벌레의 종류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긋지긋한 무더위가 아주 약간씩은 물러나려고 하고있는듯 합니다..

인싸뜻 아싸뜻 쉽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인싸뜻 아싸뜻 쉽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많은분들이 사용하시는 인싸의 뜻과 아싸의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한번씩은 들어보셨을겁니다. 인싸와 아싸라는단어. 이는 중고등학교..

렬루뜻 착붙뜻 한방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렬루뜻 착붙뜻 한방에 알아봐요 안녀하세요. 오늘은 최근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렬루의 뜻과 착붙의 뜻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정말 신조어와 줄임말의 시대라고 할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신조..

반지호수재는법 집에서 쉽게 해요 [내부링크]

반지호수재는법 집에서 쉽게 해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반지호수 재는법에 대하여 쉽게 풀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이글을 검색하여 들어온이유중의 하나는 바로 반지를 맞추기 위해서 들어오신분이 많으..

2018년 말복 날짜와 음식 한큐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2018년 말복 날짜와 음식 한큐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삼복의 마지막인 말복에 좋은 음식과 날짜가 언제인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다들 초복과 말복은 잘 넘기셨나요? 1년중가장덥다는 초복과..

폭염특보 언제까지 지속될지 한방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폭염특보 언제까지 지속될지 한방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덥다는 말로는 표현이 부족한 올여름 폭염특보가 대체 언제까지 지속되는지 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있는곳의 날씨는 대체..

초파리 없애는법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초파리 없애는법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의 골치덩이인 초파리를 쉽게 없애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만 되면 어김없이 나타나는 파리와 모기와함께 그 틈에 끼어 더운..

쌈자뜻 한방에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쌈자뜻 한방에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민경훈의 별명인 쌈자의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이프로그램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처음에는 이상한 포멧..

호우뜻 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호우뜻 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우의 뜻에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호날두를 알고 계신가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선수인 호날두는 세레머니도 특별하기로 유명한데요...

드라이 아이스 버리는법 쉽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드라이 아이스 버리는법 쉽게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이 아이스를 간단하게 버리는 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드라이아이스가 보기 힘들기에 어떤것인지도 모르고 어떻게 처리..

즈로 시작하는 단어 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즈로 시작하는 단어 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겁게 할수 있는 끝말잇기의 끝판왕 단어중의 하나인 즈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끝말잇기는 이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지않도록 몇..

순간접착제지우는법 아주쉬워요 [내부링크]

순간접착제지우는법 아주쉬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간접착제 지우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간접착제가 집에 없는 가정은 없을겁니다. 그만큼 활용도가 높아 많은 분들이 집에 구비해..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 이걸로 끝내자 [내부링크]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 이걸로 끝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몇가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심심할때마다 하는 끝말잇기 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룰이 무엇인지는 말씀 안드려도 될말..

촛농지우는법 한방에 가능해요 [내부링크]

촛농지우는법 한방에 가능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옷에 묻은 촛농을 지우는 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초를 사용할 일이 사실 많지는 않습니다. 예전에는 정전이 일어나거나하면 급하게..

삼성전자서비스센터영업시간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삼성전자서비스센터영업시간 쉽게 알아보자 오늘도 열대야가 엄청나네요.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의 대표 기업인 삼성은 왠만한 가전제품은 전부 생산하고 취급하는 국내 대표 기업입니다. 수..

유모차 브랜드 평판 순위 1위 리안, 2위 스토케 3위 페도라 [내부링크]

유모차 브랜드 평판 순위 1위 리안, 2위 스토케 3위 페도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빅데이타를 바탕으로한 유모차 브랜드 평판 순위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녀가 있으신분들은 한번쯤은..

신용카드 추천 브랜드 평판 1위 삼성카드 2위 KB국민카드 3위 현대카드 [내부링크]

신용카드 추천 브랜드 평판 1위 삼성카드 2위 KB국민카드 3위 현대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의 신용카드사 브랜드 평판의 조사 결과에 대하여 간단하게 말씀 드리겠습니다. 한국기업 평판 연구소는 6월10일부..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4위 메리츠화재 [내부링크]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순위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4위 메리츠화재 5위 DB손해보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각 손해보험사들의 브랜드 평판 순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2018년 7월..

농협 체크카드 추천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농협 체크카드 추천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체크카드의 종류와 어떤것이 좋은지 한번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은 분들이 각종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편리함으로 인하여 현금보다는 카드..

우리은행 적금추천 요게 딱좋아 [내부링크]

우리은행 적금추천 요게 딱좋아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우리은행의 적금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적금을 몇개씩 하고 계신가요? 저같은경우는 통장쪼개기를 통하여 적금을 3개가..

부의금 봉투쓰는법 적당한금액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부의금 봉투 쓰는법 적당한금액 쉽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의금 봉투 쓰는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의금이란 축의금에 반대되는말로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며 건내는 돈을 뜻합니..

짱깨뜻 어원을 한번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짱깨뜻 어원을 한번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짱깨의 뜻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짱깨라는 단어를 못들어보신분은 아마없으실 겁니다. 저도 나이가 어렸을적에는 가끔씩 사용..

뼈골절에좋은음식 베스트 3 뽑아봤습니다 [내부링크]

뼈골절에좋은음식 베스트 3 뽑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뼈골절에 좋은 름식이 어떤것이 좋은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골절 사고를 격은 적이 있나요? 저는 작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