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interest의 등록된 링크

 myintere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100원으로 금 투자하기 [내부링크]

金(금)이라 하면 금은 원자번호 79번의 원소로, 11족 6주기에 속하는 구리족원소이다. 금은 24분할로 순도가 정해지는데 순금은 24K라고 하고, 이는 금 함량이 99.99%이다. 그 외 18K, 14K 등으로 표기..

억대연봉 실행의 힘 [내부링크]

휴무날이 되면 어김없이 도서관을 향했다. 빼곡히 진열되어 있는 책들중에 표지 색깔부터 내눈에 띈 이책! 책 겉 표면에 써진 제목부터가 특이하다. 노란색바탕에 무일푼 백수를 억대 연봉 CEO로 만든 실행의 힘 1..

피부좋아지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여름날씨에 기름지고 건조하다가 땀벅벅에 여드름도 잠시 올라오다가 피부가 날리도 아니다..솔직히 피부는 개인적 견해로 어느정도 유전적으로 타고 나야된다고 본다. 그 이상의 자기가 원하는 피부를 가질..

에어컨이 고장났을때는 어떻게해야되나 [내부링크]

이 무더운 여름날...천정에 달린 에어컨을 리모컨으로 전원을 켰다..근데...이상해...바람이 전혀 시원하지 않았다. 부랴부랴 ..상황의 심각성을 느끼고 바로 관리사무소에 전화를 걸었다.이사온지 얼마되지 않았..

뻐근한 다리엔 안마기 필수 [내부링크]

요즘 아침마다 30분이상 걷고 서있다보니 내 발목이며 다리며 허리까지 뻐근하고 아프다아직 젊어서 노인들의 기분을 몰랐는데 알거같다.한걸음씩 걸을때마다 발목에 통증이 있고 한걸음씩 걸을때마다 무릎까지 아..

비트코인 해야되나? 하지 말아야 되나? [내부링크]

2021년 1월 6일 기획재정부가 입법 예고한 ‘2020년 세법개정 후속 시행령 개정안’에 따르면 비트코인 등 가상자산에 대한 과세를 2022년부터 시행하기로 했다. 2020년의 애초 정부안에서는 2021년 10월부터 과세..

부자되는 액자그림 [내부링크]

요즘같은 화창한 날씨에 이쁘게 내방을 꾸밀수 있는방법은? 바로바로 액자달기!! 우선 스스슥 오늘의집을 검색해보기 ~ 오늘의 집을 보면 정말 집을 이쁘게 잘 꾸며놓은 사람들이 있다. 이런건 배워서 따라해도 괜..

치킨과 피자를 동시에 먹고도 살안찌는방법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 어김없이 치맥과 피자가 먹고 싶어진다. 술을 마신다는것은 결국 다이어트를 포기한다는것과 다름없을뿐더러 건강관리에서 조금 멀어지겠다는것과 다름없는듯하다. 그래서 나는 술은 그다지 즐기지 않..

일상에 지쳤을때 추천하는 책 [내부링크]

일상을 살아가면서 삶에 지쳤고 외롭거나 꿈이 없거나 아프거나 답답하거나 고민이 많거나 좋아하는게 없거나 무기력하거나 ... 이런 감정들이 들때 꼭 한번 권해드리고 싶은 책입니다. 내용은..

오늘의 할일은 미루지말기 [내부링크]

아침 오전 7시에 눈이 번쩍 떠졌다..요즘 더운날씨에 밤잠 설치고 그러더니 아침엔 일찍 일어나게 되네? 근데 이게 ...좋은일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든다.. 가만히 누워서 생각해보니 출근 3시간전 눈을 뜨게되서..

아침에 간단한 건강 식사 [내부링크]

인터넷 검색을 무심코 하다가..나의 좋지 않은 습관이 문득 생각났다.항상 아침식사를 거르는 습관으로 모닝 커피 한잔으로..잠을 깨우며 출근하고..피곤하면 점심식사까지 아주 쪼금 소화만 시키고 다시 런치 커..

연어의 효능은? [내부링크]

연어로 만든 음식이라면 이유를 막논하고 무조건 환영이다…생선요리를 즐기는 일본에서는 연어를 사몬(サーモン)이라고 해서 각종 퓨전 요리와 연어알까지 곁들인 연어덮밥이 인기가 꽤 있는편이다. 정말..홋카..

내 방의 향기 새벽숲속으로 [내부링크]

오늘의 집을 둘러 보다가 디퓨져가 사고 싶어졌다.. 방안의 공기를 여름 분위기에 맞게 시원하게 바꾸고 싶기도 했고 야자수 식물들로 꾸미면 더욱 방안이 시원해 보일듯? 해서..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가장 리뷰수..

200만원대 삼성 갤럭시북프로 140만원대 구매하기 [내부링크]

사실 노트북을 쇼핑몰에 구경갔다가 우연히 구매하게 되었다. 계획은 그냥 구경하기..엘지 그램을 보다가 점원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열심히 듣고서.. 삼성제품이 비싸지만 사전구매하면 저렴하다는 정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