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iq99의 등록된 링크

 myiq9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0건입니다.

#보험가입상담 [내부링크]

#보험가입상담 ∨ 나의 보험료가 비싼 편인가 궁금하신 분 ∨ 내가 가입한 보험의 보장 여부가 궁금하신 분 ∨ 내 보험의 약관을 분석해보고 싶으신 분 이처럼 기존에 내가 가입한 보험이나 신규로 보험가..

개인회생중대출가능한곳 [내부링크]

개인회생중대출가능한곳 머니홀릭은 지자체에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로써 개인회생자대출상품 (#개인회생인가전대출 #개인회생인가후대출 #개인파산면책자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1:1 컨설팅 무료 상담을..

주말 비소식 더 이상 피해없길 [내부링크]

지진과 태풍 차바로 많은 피해가 있는 지금 오늘 오후 부터 주말 비소식이 있어 걱정이네요. 더 이상 피해가 없기를.. 화창한 날씨로 피해복구 빨리되었으면 좋겠어요. 힘내시구요 (_ _)

이혼시 재산분할비율 이혼전문변호사무료상담 [내부링크]

이혼시 재산분할비율은 어떻게 해야할까? 이혼할때 재산분활은 이혼의 당사자간의 협으로 분할의 액수와 방법을 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이혼소송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이혼..

아이니웨딩 2016년 인천 웨딩박람회일정 및 이벤트안내 [내부링크]

인천에서 결혼을 하시려는 예비 신랑 신부님이시라면 금번 아이니웨딩에서 진행하는 2016년 인천 웨딩박람회일절 잘 체크해두셔욤?! 스드메 할인 등 알뜰한 결혼준비는 기본에다 여기에 사전 참가신청만 하셔도 10..

끝없는 전쟁의 연속 [내부링크]

아직은 여유를 가질 마음이 없는지 끝없는 전쟁의 연속.. 사투.. 목표를 이루고자 한다.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은데 지나고 나면 나의 마음과 몸은 피곤에 쩔어있다. 마음의 여유를 찾아야 함을 느낀다...

주식투자 공부 중 [내부링크]

요즘은 투잡에 쓰리잡 포잡까지 해야 100세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안정적인 노후준비까지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대출금 갚으랴 생활비에 보험료에 부모님용돈에..... 이리 저리 빼고 나면 노후준비는 먼 산만..

공원산책 오랜만이구나 [내부링크]

오랜만에 주말 미세먼지 농도가 보통 화창한 날씨에 이끌려 공원 산책을 나가봤다죠. 역시나 사람들로 한 가득 다들 즐거워 보이네요. 저도 오랜만에 나와보니 힐링되는 느낌이 들고, 제천이 흐르기에 더욱 좋은..

긴 휴식 [내부링크]

오랜시간 휴식에 들어가고 있네요. 이제 잠에서 깨어나 비상을 준비해야 할 시간이.. 준비를 해보자꾸나 ^^ㅣ익,,

봄이다 [내부링크]

봄이다 ^^,, 화창한 봄날 뭘 해도 기분좋은 계절이라죠. 운동을 시작하기 가장 좋은 계절, 여행을 하기에도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계절이 봄이라고 생각되네요. 어떤 일을 새롭게 시작하기에도 좋은 계절 시작해보..

블로그 재시작 언제쯤? [내부링크]

블로그 만들기를 하고, 첫 포스팅을 시작하고, 쭉 이어오다, 블로그에서 잠시 떠나있었다죠. 다시 블로그를 재시작하고 싶은데... 블로그 최적화가 뭔지... 아무리 글을 적어도 노출이 안되니 힘이 빠진다죠. 다시..

바쁘다는 핑계 [내부링크]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블로그 포스팅이 뜸하다보니 마음 한 켠이 뜸하다죠 ^^,, 지금까지는 여건이 허락하지 않아 쉽게 다가오지 못했는데 얼릉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기를 저도 바래본답니다. 건강이 최고, 건강..

흔적 [내부링크]

잠시 연휴를 맞아 들려본다죠 ^^,, 요즘 일은 늘어나지만 그닥 효율적이지 않고, 설명절 푹 쉬고서 마음을 다 잡아봐야겠습니다. 새해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대박을 기원드려보아요 ^^ㅣ익,,

잠시의 휴식 [내부링크]

2015년 쭉 달려왔지만 2016년에는 휴식이 필요함을 느낀다. 오늘 쉬고 내일 다시 시작이 될지, 긴 휴식으로 이어질지 내가 아닌 주변 환경이 결정할 듯 하다. 컴백을 기다리며 ~

개인신용등급조회 올크레딧 운세 토정비결무료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신용정보 올크레딧에서 2016년 운세 무료 이용 및 2016년 토정비결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 개인신용등급조회 올크레딧 운세 토정비결무료이용 올크레..

그랜드인터넷면세점 1월 면세점 할인쿠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여행의 시작, 똑똑한 면세점쇼핑 그랜드인터넷면세점 혜택 놓치지 마세요! ▷ 그랜드인터넷면세점 1월 면세점 할인쿠폰 보러가기 ◁ 최대 220,000원 적립금 & 17% 쿠..

남원제기세트구입 박씨상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남원제기세트구입 아직도 남원에 직접 가시렵니까? 이제 진품 남원제기 10여개 우수업체의 상품을 온라인 뿐만 아니라 제수용품에 관한한 국내 최대규모로 운영, 판매..

개인정보보호 신용관리 나이스지키미 [내부링크]

경제생활의 필수품 당신의 신용은 어떻게 관리되고 있습니까? 현대 금융사회에서 신용이란 본인의 신뢰도를 이야기합니다. 자신의 신용이 몇 등급인지 알고 계십니까? 신용관리는 사소해 보이는 내용을 알고 신경..

닥터지바고 CJ전립소쏘팔메토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채널 A닥터 지바고 프로그램에 제품 소개된 남성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CJ 전립소쏘팔메토 800억돌파 할인 이벤트를 소개드려보아요! 닥터지바고 CJ전립소쏘..

10대훈녀패션 언니가간다쇼핑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10대훈녀패션 스타일의 완성 언니가간다 쇼핑몰 10대 여자 겨울 데일리룩 코디 추천드려볼께요~ ^^,, 10대훈녀패션 언니가간다 쇼핑몰 언니가간다 고시스터(gosister)..

김치유산균 추천 CJ BYO유산균 50%할인쿠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엄마라면 아이들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 유산균제품도 꼼꼼하게 따져가며 선택하실텐데요. KBS 비타민에서 칭찬한 특허받은 김치 유산균 제품 BYO 장유산균을 소개드려..

앵글부츠추천 롱부츠 이쁜거 파는 곳 조이코오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오늘은 겨울을 여인 완성 아이템, 앵글부츠추천과 롱부츠 이쁜거 파는 곳 조이코오롱을 소개드려보아요! 앵글부츠추천, 롱부츠 이쁜거 파는 곳 조이코오롱! 조이코오롱..

주부대출 사금융대출잘하는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급하다고 주부대출이나 직장인 신용대출을 받으려다 무분별한 신용조회는 독이 되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대출금리와 조건을 비교하시고, 제대로 된 곳에서 대출을 이..

30대주부 40대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영어창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대학까지 영어공부를 했지만 영어회화는 말하기도 싫다죠. 이러한 상황에서 초등학교부터 사회진출해서 직장인까지 영어회화공부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전업주부 아줌마가할수있는일 40대여성창업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결혼과 출산으로 이어지면서 전업주부로 담보대출금 빼고, 생활비 제외하고 자녀교육비 빼고나면 매번 적자 뭔가 돌파구가 필요함을 느낍니다. 오늘은 전업주부가 할..

법인장기렌터카저렴한곳 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확실한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법인장기렌터카저렴한곳을 찾으시나요? 구입자금 세금/보험/유지관리비지급/매각/폐기 등 회계처리부터 정비, 수리, 차량유지비 처리 등 차량관리와 보험사 비용 정산,..

대구웨딩박람회 LG웨딩글로시박스100%증정 [내부링크]

대구웨딩박람회 #대구웨딩박람회 LG전자와 함께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사전 참가신청만 하셔도 박람회 방문객 모두에서 100% 선물이 증정됩니다. 전화로 사전참가 신청 등록하시고 방문해보세요! ^^,, #대구웨딩..

1억투자할곳 동탄수익형호텔투자 동탄아너스인터내셔널호텔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1억을 예금이나 적금에 넣어두어서는 만족할 만한 수익을 추구하기 어렵고, 1억굴리기, 1억으로 투자처로 주식이나 소형아파트투자나 수익형..

50대퇴직 경제적현실 50대노후대비 은퇴자금마련방법 [내부링크]

50대 명예퇴직! 50대퇴직 경제적 현실은 불안 그자체입니다. 100세시대 고령화사회로 접어들고, 노후준비가 이루어지지 않은 50대 가장은 위기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50대 노후대비 은퇴자금마련을 위해 노..

죽집창업비용 죽이야기창업인테리어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음식점창업을 고려중이신 부부창업아이템으로 죽체인점은 어떨까 해서요?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죽체인점을 고려중이시다면 죽이야기를 소개드려볼께요. 죽이야기창업..

[국가공인자격증] 고졸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방법 [내부링크]

[국가공인자격증] 고졸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방법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알리는 외교관 역할의 한국문화전도사, 한국어교사자격증! 100% 온라인 과정 언제 어디서나 원격수강으로 과정이수만으로 무시험 자격취득..

무시험자격취득 한국어교사 한국어교원자격증취득방법과 전망 [내부링크]

[100% 온라인 무시험자격취득] 한국어교사 한국어교원자격증취득방법과 전망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알리는 외교관 역할의 한국문화전도사, 한국어교사자격증! 100% 온라인 과정 언제 어디서나 원격수강으로 과정이..

종자돈 천만원투자하기 10년 1억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월급쟁이 직장인으로 아끼고 절약하여 모은 종자돈 천만원투자하기로 10년 1억만들기 혹은 3년에 1억만들기 목표를 세워 지금 부터 재테크를 시작해봅니다. 하지만 돈..

경비지도사전망과 시험과목 그리고 수험자료 [내부링크]

경비지도사전망과 시험과목 그리고 수험자료 사람의 안전과 보호를 담당하는 전문인력 선진국형 신종사업! 용역경비업 유망사업 및 직업으로 경비지도사란 무엇이며, 경비지도사전망에 대해서 올려드려 봅니다. (..

mos 마스터 자격증취득시험 패키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MOS 마스터 자격증 3D 입체 교육시스템 최고의 강사진으로 최저 수강료와 온라인강좌 무료까지 거기다 응시료도 업계최고로 할인을 받는다고 하니 굳이 다른 학원에 갈..

생활비절약노하우 직장인월급관리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생활비 줄이는 방법 짠순이절약노하우 뭐가있을까요? 물가는 상승하고 월급은 제자리 지출은 늘어나고 월급에서 적금비율은 직장인 월급관리 방법이 있습니다. 직장인..

자녀어학연수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미국괌겨울캠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초등학생부터 중학생 자녀어학연수로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를 고민하시는 부모님이 많으신데요. 2016년 겨울방학 미국 괌 브릿지 잉글리쉬캠프로 일정을 잡아보시는..

오늘의 주식추천종목 초보주식투자방법 [내부링크]

오늘의 주식추천종목 초보주식투자방법 많은 분들이 주식투자로 1억만들기 부터 시작해 10억, 100억만들기 꿈을 현실로 만들고자 주식투자에 임해보지만 생각처럼 쉽지 않고 주식계좌는 손실로 원금까지 잃는 분들..

직장인재테크통장 월급관리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20대 ~ 30대, 40대 ~ 직장인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삶의 목표가 있을테구요. 이를 달성하기 위해 재테크 통장을 마련하고 월급통장관리와 지출관리계획 수립등 체계적..

60대 꼭필요한노후자금 월200만원 노후대비 재테크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늘어가는 세대이자 앞으로 평균수명 100세시대, 인생의 1/3은 노후생활로 오래살아가는 위험 여러분은 꼭필요한노후자금 월200만원 어떤게 준비하시고..

삼성생명 다이렉트 연금보험 1.4 무배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노후자금 얼마나 필요한가? 여러분은 은퇴후 어떤 삶을 원하시는가에 따라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 그 이상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노후자금 걱정 하는 그대, 평균..

연봉3000만원 직장인 부채통합대출 쉽게성공하는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가계대출, 이자내기도 벅차지 않으신가요? 원금은 줄일 수 없지만 금리는 낮출수 있습니다. 흩어져 있는 부채를 한 곳으로 통합관리하여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통합..

100만원투자할곳 청개구리재무설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월급 100만원으로 1억 만들기, 월 100만원 투자할곳을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무리한 재테크에 앞서 청개구리재무설계 무료재무상담을 신청해보세요. 》 청개구리재무..

u+ 홈cctv맘카 - 가정용 아기cctv & 사무실보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가정용 CCTV가 필요하신가요? 혼자있는 아기를 위해 CCTV 한대 놓고 싶으신가요? SOHO 소규모 상점 사장님 보안은 하고 싶은데 비용때문에 망설이시나요? 여성 1인 가..

재무설계상담비용무료 - 30대재무설계상담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30대 직장인이라면 재테크를 고려하시거나 월급관리, 자산관리를 위해 어떤 금융상품에 투자하고 자산을 배분하고 포트폴리오를 수립해야할지 궁금하실텐데요? 오늘 재..

미니쇼핑몰제작 랭크업홈페이지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오늘은 14년 연속 사이트구축솔루션 분야, 홈페이지제작 분야 1위를 이어가고 있는 랭크업 홈페이지제작 업종 중 미니쇼핑몰제작을 미리 체험해보시고 런칭하세요. 미..

40대주부 직업상담사 자격증취득 어렵나요? [내부링크]

40대주부 직업상담사 자격증취득 어렵나요? 평생 직장은 사라지고 조기퇴직의 위험에 대해하여 유망자격증을 취득하시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직업상담사 자격증이란 무엇이며, 직업상담사 전망과..

요즘뜨는치킨집 꾼닭가맹점 치킨집창업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치킨집창업과 커피숍창업이 한집 걸러 있다고 하는데요. 그 만큼 창업이 용이하지만 경쟁률도 엄청나기에 장단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요즘뜨는치킨집으..

[블로그기자단] 입소문마케팅 블로그마케팅 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온라인 · 오프라인 사장님들 블로그 기자단을 아시나요? 운영하시는 업체를 홍보하기 위해 지인소개, 할인쿠폰, 전단지로 고객을 끌어모으는 시대는 이제 지났습니다...

결혼후 신혼부부 돈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결혼후 돈관리 신혼부부 돈관리 맞벌이 돈관리 내집마련하고 자녀교육자금 준비하고 종자돈 모으고 위험설계하고 노후준비까지 어떻게 해야할 것인가? 월급관리 & 돈관..

주식투자정보사이트 무료주식추천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초보주식투자자라면 주식 손해본 경험이나 어느정도 경력이 있다고해도 주식손실상실감을 느껴보셨을 텐데요. 주식 손절매로 원금회복을 바라는 개인투자자분들에게 오..

자동차사고 통원치료합의금과 교통사고입원치료합의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중 교통사고 사망률 1위라는 불명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만큼 내가 가해자나 피해자가 될 수 있고 자동차사고시 통원치..

사회초년생 직장인 저금리시대 재테크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결혼자금이나 내집마련, 금융상품 투자, 종자돈 1억만들기, 노후준비전략 수립 여러분의 재무목표는 무엇인가요? 오늘은 사회초년생 직장인을 위한 저금리시대 재테크..

고금리저금리전환대출 저신용자 정부대출 햇살론자격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긴급 자금이 필요하여 신용대출을 받거나 저신용자로 대출을 고려하는 경우 연 40%대에 가까운 고금리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오늘은 고금리저금리전..

키작은아이 숨은키찾기 - 키성장 숨은키10cm키우는비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아마 부모님이시라면 초등학교평균키, 중학생평균키는 어느 정도인지 찾아보며 혹시나 키작은아이가 아닌지 우리아이 키성장에 고민도 해보셨을텐데요. 또래보다 키작..

서민생계자금 햇살론대출자격조건과 금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오늘은 서민 생계자금 햇살론 자격조건과 금리, 대출절차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고금리대출로 힘겨워하신다면 저금리로 국가가 지원하는 대표서민대출 정부보증부대출..

주식처음시작 초보주식투자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주식을 처음시작하는 초보주식투자자라면 아마 주식투자를 해보지만 만만치 않고 주식손해로 원금손실로 까지 이어져 초보주식하는방법을 찾고 계실 것 같은데요. 주식..

가뭄해갈 단비 [내부링크]

몇일 동안 비소식으로 가뭄해갈에 많은 도움이 되었을 듯 하네요. 오늘은 새벽에는 빚줄기가 강하더니 오전부터 맑아지더니 햇살이 비치고, 오후가 훌쩍지나 다시 빗줄기가 보이더니 저녁때쯤에는 다시 찜통더..

주식 원금보다 손해가 더 클 경우 주식 원금복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주식 손해를 보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추격매수나 무분별한 상한가 따라잡기, 찌라시에 달려들기 등 그 결과 주식 원금보다 손해가 더 클 경우가 허다하고 주식실패로..

괌사립초등학교유학 괌어학연수영어캠프 린든아카데미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부모님의 마음은 언제나 자녀가 잘되기를 바라며 국제화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지금 영어회화는 필수인 시대입니다. 그런 점에서 자녀의 미국어학연수준비를 통해 괌사..

주식손해 청개구리투자클럽 통해 주식종목 추천 받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저금리 시대에 저축, 투자를 고민하는 직장인들이 은행예금이나 적금만으로는 투자 수익을 기대하기 힘들고, 증시가 상승기조를 이어가면서 직접 주식투자에 임하시는..

부당한 보험금 지급거절 무료법률상담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질병이나 상해사고에 대비하여 암보험이나 실손의료보험, 실버보험, 치아보험 등에 가입을 하시는데요. 하지만 정작 질병이나 상해사고 시 보험사의 부당한 보험금 지..

오늘의추천종목 주식투자정보무료체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저를 비롯해서 많은 분들이 주식투자로 100억만들기 꿈, 현실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하지만 개인투자자로 단순매매를 하다보면 손절매로 주식손실은 이어지고 주시계좌..

벤츠장기렌트 제네시스장기렌트카비용 롯데렌터카할인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요즘은 자동차를 할부구매하는 것보다 세금이나 보험료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기렌트가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벤츠장기렌트나 제네시스장기렌트카비용..

신재생에너지자격증 신재생에너지발전기사시험준비방법 [내부링크]

신재생에너지자격증 신재생에너지발전기사시험준비방법 신재생에너지 분야 정부지원 확대로 정부주도 태양광사업 참가시 필수 자격증으로 신재생에너지자격증을 취득하시려는 분들이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요. 오..

청호나이스정수기렌탈가격비교 할인+사은품증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청호나이스정수기얼음정수기 렌탈이나 구매를 고려하시나요? 청호나이스커피정수기 휘카페IV 엣지 렌탈이나 구매를 생각 중이신가요? 혹은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렌탈..

청개구리투자클럽무료체험신청하고 주식추천VIP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월급은 제자리 하지만 대출금에다 생활비에다 자녀교육비에다 지출은 늘어나고, 저금리로 예금과 적금으로는 수익이 미미하고 그렇다고 주식투자로 100억만들기 큰 목..

건축물에너지평가사시험 응시자격과 전망 [내부링크]

건축물에너지평가사시험 응시자격과 전망 녹색건축물조성지원법이 새롭게 제정되며 신설된 자격증 건축물에너지평가사시험에 응시하시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건축물에너지평가사란 무엇이며, 건축..

500만원재테크 1억만들기√ 청개구리투자클럽회비5일무료체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저금리 기조에 투자처는 마땅하지 않고 은행예금, 적금에 500만원재테크로는 수익률을 기대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렇다고 단타매매로 주식으로돈벌기를 시작해보지만..

실손의료보험자기부담금 및 의료실손비급여보장범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오늘은 실손의료보험 자기부담금은 어느정도 되며, 의료 실손 비급 여보장 범위를 알아보겠습니다. 더불어 100세 시대이자 고령화 사회에 맞춰 노후의료비 부담 줄여줄..

70세이상임플란트 틀니의료보험적용 치과보험비교사이트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TIP] 기존 만 75세 이상부터 적용되었던 임플란트, 틀니 의료보험 급여대상이 2015년 7월 1일 부터는 만 70세로 확대 적용된다고 합니다. 그 동안 비싼 치과 치료비용..

한국암발생률과 암생존율 그리고 암보험가입시유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우리나라 사람 3명 중 1명이 암에 걸린다는데 죽음보다 더 두려운 건 고액의 암치료비와 소득 상실에 따른 가족의 경제적 붕괴라고 합니다. 오늘은 한국인의 암발생률..

자녀출산 대학등록금준비 자녀교육자금마련재무설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입니다. 자녀 교육열 세계 1위, 자녀출산 부터 우리 아이의 교육비 유치원비, 초중고등학교, 대학등록금까지 여기에 사교육비까지 아마 자녀교육자금마련이 고민 실텐데요. 오늘..

[사망보험추천] 아빠의부재 조기사망대비 연금전환되는종신보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가족을 위한 보장자산 준비가 되어있으신지요? 가족을 책임지는 아빠의 부재? 남편의 부재, 가장의 부재 생각해보셨나요? 가장이 조기사망한다면 남겨진 가족은 정신적..

치아보험 가입해야하나 치과치료보험적용범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치아 질환으로 치료를 고민하지만 고가의 치과치료비용 때문에 좌절하게 되는데요. 또한 100세 시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치아 건강은 행..

노후자금 얼마나 필요한가 - 50대60대노후준비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장수시대, 우리나라 100세시대 미리 미리 준비해야만 합니다. 내 노후자금은 얼마나 필요한가? 어떤 여금이 좋을까? 건강하게 여유롭게 부부와 함게 오래사는 것 행복..

피망키우기 [내부링크]

피망 먹고서 나온 씨앗을 빈 화분에 심었더니 이렇게나 자랐네요 ^^,, 얼마 전에는 새싹이 조금보이더니 1주일에 물 한번정도 주었더니 이렇게 잘 커가고 있네요. 피망먹고서 씨앗 버리지 마시고 피망키우기 해보..

직장인투잡알바 가정주부부업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월급은 제자리 하지만 대출금에다 자녀교육자금에다 생활비에다 노후준비까지 하려면 항상 돈은 부족하고, 직장인은 투잡하기좋은것을 찾고, 가정주부는 집에서할수있..

주택청약제도종류와 내집마련 언제가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월 100만원이 넘는 아파트대출금, 하지만 여건이 좋지 않아 대출이자를 내지 못하여 결국 하우스푸어로 전락한 경우가 많다는 기사를 언론매체를 통해 자주 접해보셨을..

결혼자금모으기 신랑 신부 결혼자금마련가상체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오늘은 결혼자금모으기에 대한 방법이 궁금하신 2030 사회초년생 신랑 신부님들에게 결혼자금마련을 위한 가상 체험을 해보시고 무료재무설계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도..

주택화재보험 어떻게 들어야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영광 단독주택 화재, 대구주택화재, 천안주택화재, 부천주택화재, 파주주택화재, 청주주택화재~~ 하루가 멀다하고 주택화재로 재산 뿐만 아니라 인명피해까지 발생하고..

상추모종 심어볼까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나갔다 상추모종이 500냥 하기에 빈 화분에 심어볼까하고 하나 들고 왔네요. 집에와서보니 상추씨앗이 있더라구요. 씻앗도 뿌려보고 상추모종도..

삼성 포터블 SSD 이벤트참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퀴즈 정답을 모두 맞히면 삼성 포터블 SSD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응모를 해보았답니다. 삼성 포터블 SSD의 주인공이 되자 삼성 포터블 SSD의 놀라운..

오이도 해물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오이도로 나들이 다녀왔네요 ^^,,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175 (지번 시흥시 정왕동 2003-16) 오이도빨강등대 도착하니 시간이 12시 40분 점심 시간대라..

웨딩돌잔치 스튜디오 사진 홈페이지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웨딩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어 홈페이지 제작이 필요하신가요? 돌잔치 사진 포토 전문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홈페이지 구축을 원하시나요? 스튜디오 사진 홈페이지제작..

40대 재테크노하우 - 재산, 노후준비와 재테크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40대 재산 어떻게 자산관리를 하면 좋을까요? 40대 가정주부 노후준비는 뭐가 좋을까요? 40대 목돈마련을 위한 재테크방법은? 40대 직장인 평균수명과 노후기간 증가..

학교생활 상해사고나 학교폭력 어린이보험가입보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성장기 어린이, 아이들은 호기심이 많고 활동적이어서 조금만 부주의 해도 사고를 당하기 쉬운데요. 어린이에게 발생할 수 있는 생활위험(교통사고, 익사, 낙상사고,..

일체형PC 선택의 어려움 [내부링크]

오래된 컴퓨터가 문서나 인터넷창 한번 열려면 한참 있어야 하고, 그나마 여러개 띄우면 버벅 대기 일쑤랍니다. 일반 PC보다는 이동성도 편하고 선도 지저분하지 않는 올인원PC나 노트북을 고려중인데요. 올인원PC..

암보험 실손보험 어린이무료보험상담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사망률 1위이자 고가의 치료비 암에 대한 집중보장 암보험, 질병 또는 사고로 병원치료를 받는 경우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 병원비 돌려받을 수 있는 실손보험, 성장기..

마트에서 만난 잉꼬 앵무새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더니 어릴적에 키워본 잉꼬부터 앵무새, 십자매를 보니 왠지 반갑더라구요. 새를 좁은 사각 철장에 키운다는 것이 왠지 아프더라구요. 누구를 만날지 모르겠지만 환경이 좋곳 사랑해주는 사람과 함께..

평균수명과 건강수명의증가 경제적문제 은퇴후 노후자금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건강 및 경제적 문제, 평균수명의 증가 은퇴 후 노후생활을 위한 노후자금준비 연금보험과 연금저축보험으로 대비를 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나에게 꼭 맞..

예금이자높은은행 적금이율높은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마땅한 재테크 투자처가 사라지면서 그마마 조금이라도 예금이자가 높은 은행이나 적금이율이 높은곳을 찾아 조금이라도 수익을 늘리고 싶어..

의정부 아파트화재 보상, 다세대 아파트주택화재보험가입했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이번 의정부 아파트화재로 많은 분들이 주택화재보험이나 다세대주택 화재, 아파트주택화재보험에 가입을 고려하시는데요. 의정부 그린아파트 화재 사고로 사망자 4명,..

종자돈모으기 종자돈모으는방법 재테크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누군가는 3년만에 종자돈 1억을 만들고, 다른 분은 5년 ~ 7년 안에 1억을 만들지만 10년이 지나도 종자돈 1억은 말할 것도 없이 매번 빚에 허덕이는 악순환에 빠져들고..

남들은 모르는 세테크의 지혜 절세상품100%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절약의 복리효과를 아시나요? 오늘은 절약노하우를 알아보고 남들은 모르는 절세상품, 세테크의 지혜 절세상품 100%활용하기 그 재택크방법을 알려드리고, 무료로 진행..

간병실버보험이란 장기간병보험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간병보험이란 무엇인지 간병보험 가입요령을 알아보고, 실버보험·간병보험비교를 통해 중복은 피하시면서 보험료는 저렴하게 가져가면서 보장대비 보험료의 효율을 최..

20대재테크노하우 무료재무설계상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20대라면 앞으로 결혼을 앞두고 결혼자금마련이나 주택구입자금 마련이 고민이실텐데요. 하지만 사회초년생의 재테크방법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합니다. 그래서 20대 재..

보험청구권소멸시효 각보험사보험금청구서작성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질병이나 재해 및 각종 사고를 대비하여 암보험 부터 의료실비보험, 정기·종신보험, 연금·저축보험, 간병·실버보험, 태아·어린이보험 등을 가입하고 계실텐데요...

홍합효능 맹신말고 맛나게 먹자 [내부링크]

언론매체를 보면 뭐가 좋다 뭐가 좋다 막 나오잖아요? 그러면 그 것에 맹신하시는 분들도 많은 듯 하더라구요. 구냥 제철 음식으로 시기에 맞게 맛날때 맛나게 먹어주는게 최고같더라구요 ^^,, 농수산물시장가..

성추행과 성희롱 성범죄대응 무료법률상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요즘 언론매체를 접해보면 대학교수의 성추행과 직장내 성희롱문제 그리고 성폭력과 성범죄 소식이 들려옵니다. 내가 성범죄의 피해자라면 어떻게 대응해야할까요? 반..

은퇴후 100세시대준비 재테크수단 절세상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은퇴후 노후준비는 잘 안녕하신가요? 100세시대 재테크수단은 무엇인가요? 주요절세상품은 알고 계신가요? 양극화의 희생양(?)이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지금, 자신과..

생이새우 쉬림프와퍼 급여 [내부링크]

쉬림프와퍼 먹이 급여후 생이새우 두마리 출몰 ㅋ 현재 4마리로 추정되는 생이새우 먹이 먹을때 빼고는 보이지도 않아요 T,,T 따스한 봄기운 찾아오면 새단장 해줄꼬마 그 동안 잘 이겨내려무나 ^^,,

태아보험주의사항가이드 태아보험어디가좋은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사랑 하는 연인과의 결실로 임신을 하게되면 출생 시 만약에 있을지 모를 위험에 대비하여 태아보험을 가입하려는 부모님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태아보험가입시 주의..

10%저금리대출상품 저소득자10등급저신용자대출상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경제적 여건이 좋지 않아 은행 대출은 불가하여 캐피탈이나 저축은행, 대부업 등 사금융에 이르는 경우 대출이자는 최고 34.90%에 이릅니다. 저소득자로 신용등급이 좋..

기준금리2%시대 저금리시대 재테크전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기준금리가 2%인 시대, 저금리 시대 남들은 어떻게 재테크를 진행하고 있을까? 불안한 미래, 안정적인 자산관리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이실텐데요. 오늘 저금리 시대..

30대후반여자 중년기자녀결혼자금마련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요즘 결혼적령기가 경제적 문제로 많이 늦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내가 30대후반여자 혹은 남자인 경우 결혼자금준비상태는 어떠신가요? 부모님이시라면 자녀가 1명이..

플라워혼? 까말라우?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더니 수조에 혼자 외롭게 앞을 보고 있다 플라워혼 혹은 까말라우 같은데 ... 사진처럼 앞만 바라보고 있다. 빨리 좋은 가족 만났으면 좋겠네요 (_ _)

노후자금 얼마나 필요한가 - 노후자금계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당신의 노후는 안녕하십니까? 노후자금 얼마나 필요한가 - 노후자금계산기 평균 수명의 증가! 노후생활의 연장에 따른 생계비 문제, 조기퇴직화에 따른 중/장년층의 장..

오렌지 키우기 [내부링크]

몇개월 전 오렌지를 먹고서 씨앗을 심었답니다. 그리고 아래처럼 새싹이 고개를 내밀다. 추위가 느껴지면서 성장을 멈춘 듯 하다. 겨울을 푹 쉬었다 봄에 무럭 무럭 자라주려무나 ^^,,

보험사의 자살재해사망보험금 지급거절무료상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암보험이나 의료실비보험을 통해 만약에 있을지 모를 위험에 대비하여 위험설계를 해두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정작 해당일이 발생하였을 때 보험사의 보험금..

12월1일 첫눈이 온다구요~ [내부링크]

2014년 12월 1일 월요일 첫눈이 온다구요 ^^~ 첫눈이오는날 그 것도 12월 첫날 첫눈사진으로 남겨보네요 ㅎㅎ 이렇게 첫눈이 오면 왠지 설레임이 있다능 첫눈이 오는날 동영상에 담아봅니다 ^^ㅣ익,,

사채업자빚때문에자살결심 채무변제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개인마다 저마다의 사연으로 채무를 지게되지만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는 결국 빚때문에 자살에 이르기도 합니다. 가령 카드빚이나 노름빚, 사채업자에게 빚을 지게되어..

농수산물시장마트 돈가스구매 너는 누구냐? [내부링크]

농수산물시장 들렸다 지하에 있는 마트에서 돈가스가 2700원인가? 양은 엄청많은데 할인해서 처음으로 돈가스를 하나 구매 ㅋ 음...... 구냥 납작하고 맛은 음..... 모르겠당 T,,T 너는 누구냐?

무면허오토바이랑교통사고 사망사고형사합의금관련문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차대차 교통사고나 차대 사람 교통사고 중에서 오늘은 무면허오토바이랑 교통사고가 발생하여 부상이나 후유증 그리고, 오토바이사망사고시 형사합의와 합의금관련하여..

양파쌀뻥튀기 양파쌀뻥과자 맛갈나다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더니 쌀과 양파분말인가를 넣어서 즉석에서 뻥튀기를 해주더라구요. 시식을 해보는데 양파의 달콤함에 이끌려 거금 3,000냥을 주고서 구입 웰빙 양파쌀뻥과자인가~ 여하튼 뻥튀기 오랜만에 먹어서 그..

개인재무관리상태테스트하고 무료재무진단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많은 분들이 내집마련이나 자녀교육자금 준비, 위험설계, 노후준비를 위해 재테크를 진행하고 있지만 개인의 재무관리 상태를 정검해보지 않고 대충 재테크를 진행하고..

모태솔로탈출 남자여자친구사귀는법연애상담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연애비법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 연애고수 메이스의 연애비법 사교술과 연애술을 가르치는 종합연애컨설팅 교육기관 메이스아카데미라는 곳도 있더라구요. 모태솔로탈..

홀로핀 꽃한송이 [내부링크]

낙엽이 떨어지고 꽃이 지는 계절이지만 홀로핀 꽃한송이 홀로 외롭겠구나

B2B구매배송대행쇼핑몰 일본구매대행사이트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일본남성의류나 여성의류쇼핑몰을 운영하신다면 일본 구매대행사이트를 통해 도매가로 저렴하게 사입하시고 싶으실테구요. 일본생활용품 문구나 답례품, 사은품 등 쇼..

청산녹수막걸리와 하이트제로 한잔 [내부링크]

마트들려 시장보면서 청산녹수 막걸리가 있기에 하나 구입하고, 옆에 무알콜 하이트제로가 있어 요~ 것도 하나 구입 마지막으로 안주는 바나나로 ㅋㅋ 청산녹수 막걸리는 조금 부드러운 느낌이라 좋은 듯하다. 무..

4개의월급통장쪼개기 그이후재테크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세테크나 재테크를 진행함에 있어 재무설계의 1순위 바로 통장쪼개기 인데요. 통장쪼개기는 말 그대로 통장을 사용하여 사용 목적에 맞게 나누고 쪼개서 자산관리를 효..

장기렌트번호판 오토리스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개인사업자, 기업임원 그리고 전문직종사자 분들이 장기렌트나 오토리스를 많이들 활용하시는데요. 오늘은 장기렌트 번호판에 영업용 '허', '하', '호' 사용으로 장기..

중고차량구입 선택요령 쭈니자동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아마 중교차를 구입하시거나 판매하시는 경우 인터넷을 통해 중고차구입시요령이나 좋은중고차선택 고르는방법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실텐데요. 더불어 믿을 수 있는 중..

[2015년첫회시행] 국가자격시험 수산물품질관리사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오늘은 취업에도움이되는 자격증으로 2015년 첫회시행예정인 국가자격시험 수산물품질관리사자격증 시험을 준비 중이신 수험생, 취업준비생 여러분들에게 무료상담과..

30대직장인인생 재테크 성공전략만들기 [내부링크]

20대 직장인이라면 재테크방법이나 저축, 내집마련과 자녀교육자금만들기와 동시에 노후준비도 걱정이실텐데요. 오늘은 30대 직장인의 인생에 있어 재테크를 통한 성공적인 인생을 수립하실 수 있도록 무료재무설..

[루릭] RURIK 뉴 바스토 네이비 운동화 도착 [내부링크]

얼마전에 테슬라 라이트닝 430 운동화를 구매 하지만 예상과 달리 하얀색상의 테슬라 운동화는 캐쥬얼 스타일에 잘 맞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21,000원을 주고서 예전에 신어봤던 루릭 뉴 바스토 네이비 운동..

린든아카데미아 미국괌단기어학연수프로그램 [내부링크]

내 자녀를 글로벌 인재로 키우고 싶은게 부모님의 마음일텐데요. 그렇기에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겨울방학영어캠프나 단기어학연수프로그램을 찾고 계신 엄마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초등학교~ 중학교자녀들이..

테슬라 라이트닝 430 TF-L430-GW [내부링크]

지난번에 테슬라 424 운동화를 구입하고 착용후기라면 한치수가 작았었기에 이번에는 테슬라 라이트닝 430 TF-L430-GW 를 쿠폰 할인가로 21,000원에 구입했답니다. 당연히 요~ 테슬라 430 운동화는 한치수 큰것으..

신용카드빚연체 카드빚탕감제도 [내부링크]

경제적 어려움으로 대출을 받았거나 신용카드를 사용후 연체가 되어 채무를 갚아 나가기 어려워 다시 신용카드돌려막기와 사금융 대출에 이르러 빚독촉으로 읺나 경제적 어려움과 정신적 고통에 힘겨워하시는 분들..

테슬라 운동화 424시리즈 착용후기 [내부링크]

얼마 전 테슬라 운동화 TF-424시리즈 중 GB 235mm를 구입했어요. 뉴발란스 574 시리즈와 비슷한 느낌의 테슬라 운동화 가격은 2만원대 초반이라 엄청 저렴하구요. 테슬라 424운동화는 공원갈때 두번 정도 착용해..

대부업 사채업자불법추심행위사례해결방안 [내부링크]

은행에서 대출을 받거나 카드대금연체로 이를 해결하기 위해 대부업이나 사채업자를 통해 채무를 해결해보려지만 빚은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결국 신용불량자에 채무독촉전화와 대부업, 사채업자들로부터 불법추심..

아크릴미니수조속 생이새우 어디있을까요? [내부링크]

20*20*20 아크릴미니수조랍니다. 얼마전 입수한 생이새우가 어디있을까요? 지난 번에 초콜렛새우를 키웠는데 모두 별()이 되어 다시 생이새우를 입수했는데요. 그런데 몇일 만에 한마리 두마리 씩 별()이 되..

개인회생신청시 최근대출자 개인회생인가 기각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여전히 채무로, 감당하기 어려운 빚으로 고통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개인회생신청시에 최근대출자는 개인회생신청이 가능한지, 개인회생인가나 기각여..

설사 스멕타현탁액먹기 [내부링크]

소주랑 맥주를 섞어먹거나 소주를 마시면 다음날 이상하게 배탈이 난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새벽에 갑자기 배가 아파서 예전에 받아온 스멕타 현탁액을 하나 꺼내어 먹으니 괜찮아 지더라구요. 스멕타현탄액은..

20대 직장인의 자산관리 빚내서소비 거지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나는 20대 직장인 잘보이고 싶고 데이트도 하고 싶고 돈은 부족하고 카드로 빚내서 소비하다 결혼은 저멀리 미래에는 거지된다. 거짓말 같으시다구요? 정말일껄요! 20..

모자 택가격 1/10 [내부링크]

모자 택가격이 48,000원인가 그런데 아울렛에서 할인가는 1/10 4800냥 정말 저렴함에 이끌려(?) 구냥 2개 구매 T,,T 모자 가격의 진실이 궁금하다

소프트뱅크 손정의와 알리바바 마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소프트뱅크 손정의 & 알리바바 마윈 회장 도서로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소프트뱅크 손정의와 알리바바 마윈 알리바바 미국주식 상장, 2000년 마윈 회장과 손정의 회..

부채, 자산관리 종합재무설계상담비용 무료재무설계 [내부링크]

검색사이트를 통해 재무관련 검색을 해보니 현재 부채, 자산현황에 따른 자산관리 방법이 궁금합니다. 또 어떤분은 새내기 신혼부부로 재무설계를 받고 싶어요. 30대 초반으로 월 수입 200만원 종합재무설계상담..

주식깡통은 그만, 소액투자500만원굴리기시작하기 [내부링크]

주식깡통은 그만, 소액투자500만원굴리기시작하기 주식투자로 100억만들기의 꿈을 향해 달려가지만 초보주식투자자로 경험이 있다고는 하지만 결국 주식계좌 깡통의 경험을 한번 쯤은 해보셨을텐데요. 주식손실이..

미니아크릴수조 속 생이새우 [내부링크]

얼마 전 생이새우를 주문하여 입수 ^^,, 그 동안 비워져 물만 돌리고 있었는데 추석 전 생이새우를 주문하여 입수했답니다. 생이새우랑 색빠진 노랭이 새우가 섞여있는 듯 보이고, 기존에 키우던 초콜렛새우가 먹..

암보험114, 암치료비부담 소득상실대비 암보험가입비교상담 [내부링크]

가족 중에 암에 걸리는 경우 당사자 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고가의 치료비와 소득상실로 가정경제의 부담으로 작용하여 어려운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 암보험에 가입을 하시고 계시고, 암보..

2014 추석 교통체증상황예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2014 추석 귀성길 아마 극심한 고속도로 정체 벌써부터 머리가 아프실텐데요. 귀성길 어떤 시간대를 선택하면 조금이나마 시간을 단축할 수 있을지 관심일 듯 하여 아..

토분에 담긴 프리티 [내부링크]

요렇게 보니 프리티 맞는 듯 하고, 보름마다 물을 주면 된다고 했는데 7일 지났는데 아랫부분이 조금 쭈글그리고 말라가네요. 세로 7cm * 가로 6% 정도 크기의 토분에 담긴 프리티 귀요미 ^^,, 다육이는 키우기..

개인회생파산후기 새출발상담 070-7460-6543 [내부링크]

채무때문에 빚때문에 채무독촉에 카드돌려막기와 사금융으로 절망속에 빠져계신가요? 포기하지 마십시오. 강담하기 어려운 빚으로 채무자로 신용불량자로 어려움 속에서 희망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채무해결을 위..

보험의종류 특징비교와 효과적인 보험가입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보험을 가입하려지만 보험의 종류는 다양하고 선택기준 또한 보험사마다 여러기준이 있는데요. 아마 대부분은 보험가입자가 내 보험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인지, 보험료..

프리티 혹은 리틀장미 [내부링크]

얼마전 다육이를 여러 종류 주문하고 받았는데 요 녀석은 프리티 같기도하고 리틀장미 같기도 하당! 프리티라고 생각하는 중 ^^,, 받고서 물준 후 일주일 쯤 지났는데 아랫잎이 쭈글 쭈글 그럼 물이 먹고싶다는..

빈수조를 보면 초콜렛새우가 생각난다 [내부링크]

지금은 빈 수조가 되어버린 아크릴 미니수조 얼마 전까지는 아래처럼 초콜렛새우를 키웠었는데 여름동안 다 이되어 안타까움 만이......... 생이과라서 생명력이 강할 줄 알았는데 미안하고 아쉬운 맘이.... 지..

동부화재 무배당 훼밀리라이프종합보험1404(의료종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질병이나 상해사고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실생활에 유용한 보험하면 의료실비보험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오늘은 동부화재 훼밀리라이프종합보험에 대해 알아보..

ever rest 메모리폼 [내부링크]

마트에 둘렸더니 ever rest 메모리폼이 Q 150*200*4.5cm 9만원 후반대였나? 저렴한 듯하고 탄력도 좋아 괜찮아 보이던데요. 하지만 폴리라서 좋은지 모르겠네요. 혹시 ever rest 메모리폼 사용해보신 분 계실런지..

내가가입한보험 수입과지출관리에따른 보장전체진단받기 [내부링크]

내가 가입한 보험이 중복보장으로 새는 돈은 없는지, 보장부분은 적정한지 예전에 내가 가입한 전체보험을 알아보고, 수입과 지출관리에 따라 보장을 살펴보고 필요한 경우 보험리모델링이 가능한지 진단받아보고..

초등학생겨울방학 미국괌초등영어캠프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국제화 시대에 살아가는 지금 어느 때보다 어학공부는 필수이고, 자신의 계발과 스펙쌓기,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이시라면 여름방학캠프 비용이나 겨울방학 영어캠..

교통사고무면허도주관련 교통사고무료상담 [내부링크]

음주운전이나 무면허운전자로 교통사고로 피해자가 부상을 입거나 사망에 이르는 등 가해자가 되는 경우 두려움과 손해배상 때문에 도주를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결국 가해자는 잡히게 되고, 무면허 교통사고는 1..

신용카드나 대출금연체로 빚독촉과 압류예정해결방법 [내부링크]

사업자난과 직장인의 무리한 대출과 과다한 이자로 신용카드나 대출금연체로 빚독촉과 압류의 상황에 놓여 고통받거나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빚을 해결하기 위해 카드돌려막기부터 고금리 대출까지..

교통사고피해중과실에 따른 민사형사소송상담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OECD 중 교통사고 사망률 1위, 누구에게나 갑자기 일어날 수 있는 교통사고 가해자나 피해자가 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중과실 여부에 따라 피해보상이 이루어지고, 합의가 이루어지..

재판이혼시 위자료와 재산분할해결책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다양한 이혼사유로 결혼을 결정하게 되고, 협의이혼을 진행하려지만 당사자 사이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재판이혼에 까지 이르게 되는데요. 하지만 재판이혼시..

성추행, 성폭력을당했어요 성피해여성상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누구에게도 말 못할 고민 성추행 당했어요. 성폭력을 당했습니다. 말하기 쉽지 앟은 성피해여성 신고를 하고 싶지만 두렵기까지 하고, 성폭행이나 성추행 등 성피해 여..

[무료홈페이지만들기] 100만원상당 홈페이지 무료제작 [내부링크]

홈페이지를 제작하려면 홈페이지 개발비용과 디자인비용 그리고 웹호스팅 비용 이렇게 3가지는 기본일텐데요. 랭키닷컴 홈페이지제작 웹솔루션분야 1위 랭크업에서 자사 웹호스팅을 신청하신 개인이나 사업자분에..

금융채무불이행자, 채무원금이자감면 개인회생파산검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주식실패나 사업실패, 생활자금을 금융권으로 사정상 연체를 시작으로 불어나는 이자로 과도한 빚으로 금융채무불이행자(신용불량자)로 여기에 채무독촉과 압류까지 빚..

음주운전 교통사고뺑소니 피해보상해결방법 [내부링크]

누구나 인지하고 있는 교통사고 사망율 OECD (경제협력개발기구) 중 1위 국가이자 서울의 경우 고통지수 전국최고라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낸 가해자나 피해자, 교통사고 뺑소니의 가..

1인, 4인가족 개인회생최저생계비기준 개인회생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매일 빚 독촉과 압류의 위협의 상황에서 빚 부담을 견디지 못하여 벼랑끝으로 내몰려 고통받으시는 분들이 많이계십니다. 카드빚, 사업실패, 채무자로 신용불량자로 전..

스포츠 연예뉴스기사 인터넷뉴스홈페이지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중 인터넷뉴스홈페이지솔루션에 대해 소개드려봅니다. 인터넷뉴스홈페이지제작을 고려중이신 예비 사업자라면 이번기회에 저렴하게 할인가..

잊혀질 권리서비스 - 인터넷에 올라온 개인정보 및 영상물삭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요즘 뉴스에 '잊혀질 권리' 가 이슈인데요. 악플, 사이버폭력 피해, 인터넷 흔적, 떠도는 내 신상 정보, 루머가 진실로 둔갑, 유출된 개인정보, 악성 댓글 등 인터넷상..

직장인 투잡경험 직장인투잡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직장인분들중 상당부분 투잡 경험이 있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고령화사회, 조기퇴직, 저금리 기조, 불안한 미래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행복하고 안정적..

은퇴 이후의 삶 풍요롭게 준비하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100세 시대, 평균수명의 증가, 고령화 사회, 경제활동기간 축소, 은퇴생활기간 늘어남, 노후준비, 은퇴이후 30년 이상 살아가는 지금 은퇴설계의 준비필요성, 어떻게..

베란다 단호박 [내부링크]

얼마전 단호박을 먹고서 나온 단호박씨앗을 빈 화분에 심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이렇게나 무럭 무럭 자라주시고, 이제 꽃봉우리가 달리고 꽃이피고 단호박이 열리려나? 과일을 먹고서 나온 씨앗을 심어봤지만..

하기스프리미어플러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얼마전 하기스프리미어 플러스가 출시되었다는 보도자료를 보고서 서핑을 하던 중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 출시기념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기에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를 맞..

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주식투자재테크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키워드는 500만원재테크, 소액주식투자입니다. 저금리 시대에 은행에 돈을 넣어봐도 실질적인 수익률음 마이너스인 시대, 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재테크..

100세 시대, 50대노후준비 절호의 기회 [내부링크]

100세 시대, 고령화 사회, 50대는 이제 삶의 절반 밖에 되지 않는 시기이다. 그렇다면 지금 50대 노후준비는 어떻게 할 것인가? 이 부분이 중요하며, 아직 50대에 노후준비가 되어있지 않다면 지금 이순간의 선택..

2030 똑똑한 결혼자금마련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취업을 하고 출가하여 월세 내고 나면 월급은 '반토막' 결혼 적령기가 다가오는데 어떻게 결혼자금을 마련해야할까? 2030 세대 10명 중에서 4명은 '삼포세대' 라고 불..

종합금융자산관리에 따라 부자냐 서민이냐 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여러분은 자산관리를 어떻게 하고 계신나요? 막연하게 큰 수익을 바라고 1000만원이나 3000만원 내집마련이나 신혼부부재테크 처럼 막연하게 금융자산관리를 하고 계시..

소셜커머스메타사이트 홈페이지제작웹솔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오늘은 인터넷비즈니스모델로 쇼핑몰창업관련 솔루션정보입니다. 소셜커머스메타사이트를 제작하시길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소셜커머스메타웹솔루션으로 직접 데모사이..

메리츠화재의료실비추천, 무배당 알파Plus보장보험 1404(의료종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오늘은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추천을 드려볼텐데요.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저렴한의료..

저성장 저금리 고령화 100세 시대에 맞는 맞춤금융전략 [내부링크]

100세 시대에 체감물가는 10%, 세금은 40% 장기적인 재무설계를 하지 않으면 시장을 이길 수 없습니다. 저성장과 저금리, 조기퇴직의 사회적 환경 그리고, 평균수명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고령화사회의 시대에 발..

안산 이동 한대앞 뽕주족발보쌈 냠냠 [내부링크]

티몬에서 구매한 안산 한대역 앞에 있는 뽖우족발보쌈 냠냠하다 사진은 어디갔나?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동영상으로 대신~~ 앞다리 족발인데 연하고 맛스러운 듯 하다 다만 셋팅이 조화로우면 더욱 인기있을 듯 ~!

저렴한 비갱신형암보험상품추천 가격비교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한국인 사망원인 1위 암 ~ 고가의 치료자금과 소득상실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데요. 암보험 상품에 가입을 위해 비갱신형암보험을 찾아보지만 어떤게 나에게 맞는 상품..

사회초년생의 재테크 무료재무설계받을 수 있는곳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의 재테크 재무설계의 중요성! 사회에 첫발을 내딛고 월급을 타면 신용카드를 만들고 저축이나 적금 그리고 보험등 재테크를 생각하지만 막상 사회초년생의 연봉은 그리 많지않아 이곳 저곳 쓰다보면 항..

에스베이비 맥시코시 지비티바유모차 최대30% 할인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퀴니, 맥시코시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에스베이비'에서 민족 최대 설 명절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기를 위한 설 명절 선물 실속있게 준비해보세요...

주식투자로100억만들기꿈일까? [내부링크]

주식투자로100억만들기꿈일까? 누구나 대박의 꿈을 안고 주식계좌개설을 시작으로 주식투자를 하면서 주식투자로 1억만들기부터 10억, 100억만들기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주식투자방법을 찾고, 주식차트보는..

카드사채빚 급여압류 신용불량자구제 개인회생파산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예기치 않은 일들이 생겨나고 이를 해결하고자 더욱 몸부림 쳐보지만 더 큰 어려움에 봉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학자금대출로 생활비로 카드빚이..

새해 재테크계획 전략수립 [내부링크]

새해 재테크계획 전략수립 이렇게 준비해보자? 새해 재테크 계획을 세우셨나요? 20대, 30대, 40대, 50대 ~ 나이대별로 재테크의 목표가 다르고 준비한 여건이 다를텐데요. 어떤 분은 종자돈 1억만들기가 새해 재테..

재무보좌관 피플라이프 무료재무상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관심이 많은 노후준비부터 자녀양육비마련, 500만원재테크, 공무원재테크와 노후준비 그리고 부자가되는방법 등 다양한 재테크에 관심이 있으실테고 무..

가정상담사 자격증시험 준비 어떻게 할 것인가? [내부링크]

가정상담사 자격증시험 준비 어떻게 할 것인가? 수많은 자격증이 존재하고 그 많은 자격증 시험중에 가정상담사 자격증 시험이 궁금하실텐데요. 공무원시험이나 유망 자격증시험 준비에 있어 많은 노력과 시간 그..

PIA민간조사사 탐정 자격증시험자료 무료신청 [내부링크]

PIA민간조사사 탐정 자격증시험 준비 어떻게 할 것인가? 수많은 자격증이 존재하고 그 많은 자격증 시험 중 PIA민간조사사 탐정 시험에 관해 궁금하실텐데요. 유망 자격증시험 이나 공무원시험 준비에 있어 많은..

4대보험관리사지원센터 모의고사 및 관련자료무료상담 [내부링크]

4대보험관리사 준비 어떻게 할 것인가? 수많은 자격증이 존재하고 그 많은 자격증 시험중에 4대보험관리사 시험에 관해 궁금하실텐데요. 공무원시험이나 유망 자격증시험 준비에 있어 많은 노력과 시간 그리고 비..

동부화재 (무)훼밀리라이프종합보험1309_의료종합 [내부링크]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기에 위험설계가 필요한데요. 질병이나 상해사고에 대해 병원치료를 받는 경우 국민건강보험에서 부담하는 병원비 외에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 병원비를 다시 돌려받을..

보험몰 보험비교사이트 활용하기 [내부링크]

보험몰 보험비교사이트 활용하기 보험료와 보장 한번에 잡는 효과적인 방법! 비교해봐도 잘 모르시겠다면? 200명의 보험전문가가 고객님에게 딱 맞는 맞춤보험을 설계해드리고 있습니다. '보험몰"은 여러 보험사의..

(무)알파Plus보장보험1307_의료종합(B) 실손의료비보험가입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두번째 실손의료보험 상품으로 (무)알파Plus보장보험1307_의료종합(B)이며, 아래 LIG의료실비보험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시구요. (무)LIG닥터플러스 VII건강보험(L13.09)_의료종합의료실비 질병이나 상..

(무)LIG닥터플러스 VII건강보험(L13.09)_의료종합의료실비 [내부링크]

의료실비보험가입 어떻게 할 것인가? 입원비, 수술비, MRI, CT, 내시경 등 고가 진료비용은 물론 청구된 병원비와 최근 유행하는 신종질병으로부터 든든한 보장 의료실비보험 가입하셨나요? 2013년 보험비교사이트..

내집마련도우미 무료재무상담받을 수 있는곳 [내부링크]

내집마련의 꿈 무료재무상담 도우미를 찾아보세요. 누구나 내집마련의 꿈을 꿉니다. 하지만 현실은 직장인 월급으로 10년을 모아도 20년 30년을 모아도 자녀교육비, 보험료, 생활비, 비상금 등 등 줄줄 새어나가고..

보험가입 재테크 현명하게 설계하는 방법 [내부링크]

보험가입 재테크 현명하게 설계하는 방법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20대 30대 40대 50대 ~ 에는 각각에 맞는 연령대별로 갖추어져야할 재무적인 포트폴리오가 다릅니다. 누군가는 내집마련과 자녀교육자금이 필요하..

위메프 이스타 편도항공원 66% [내부링크]

절대우위 상품으로 위메프 3주년 특가 김포/ 청주/ 군산 ↔ 제주 이스타 편도항공권 66% 에 올라왔어요. 뭐,, 구매수는 당연 엄청나구요 ^^,, 위메프 검색창 [이스타 편도항공권] 얼릉 잡으세욤! 이것이 위메프의..

노인의날 노인의료비 평균수명의 증가 노후대비책 [내부링크]

매년 10월 2일은 노인의 날로 노인문제에 대한 관심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고령화 시대, 평균수명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노후에 대한 대비책이 마련되어있는가? <1> YES <2> NO ? 당신은 어떤 노후를 준비하..

60대 노후준비 은퇴설계 요령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오늘은 60대 분들이라면 은퇴 후의 안정적이고 행복한 노후의 삶을 위해 은퇴설계 요령은 어떻게하면 좋을까 요! 부분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아래는 2030세대..

경찰공무원시험 자격조건 합격가이드무료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오늘은 경찰직 공무원 시험합격 프로젝트, 2013 공무원시험 합격가이드 무료 제공 소식이구요. 경찰직공무원시험 자격조건 경찰공무원 시험일정 경찰공무원 시험과목..

50대 노후준비는 어떻게 할 것인가 [내부링크]

50대 노후준비는 어떻게 할 것인가? 20대 30대 40대에는 내집마련과 자녀교육자금, 위험설계 등이 주요 재무설계 부분일텐데요. 50대에는 조기 퇴직에 따른 재취업 일자리, 안정적인 노후준비를 위한 재산 배분과..

심장질환 뇌혈관 중증질환대비 건강보험의 필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고민의뢰견적서 입니다. 심장질환, 뇌혈관 등 중증질환의 경우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는데요. 18대 질병 등 입원/수술비 질병, 상해를 원인으로 하는 보장 건강보험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40대가장 재테크 40대재무설계 [내부링크]

40대는 가장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시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40대 어떻게 재테크를 진행하고 행복한 미래를 위한 재무설계를 진행하느냐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오늘은 40대 가장에게 있어 기본적으로 준비해야할..

30대 가장 직장인인생 재테크방법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갓 시작하는 20대와는 달리 30대 직장인이라면 결혼을 하여 가정을 이루고 경제적 독립으로 책임감과 구체적인 재무목표를 세우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재무설계를 구축해야할 시기입니다. 가장 신중해..

주식손해보는 이유 개인투자자 단순매매 [내부링크]

개인투자자가 주식투자를 함에 있어 수익이 나지 않고 손해를 보는 이유는 뭘까요? 개인투자자 주식손해보는 이유 시리즈1 과거와 달리 저축이나 적금으로는 일정 이상의 수익을 기대할 수는 없는 저금리 시대, 어..

20대 돈관리 사회초년생 재태크 노하우 [내부링크]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20대, 30대 사회초년생직장인이라면 월급관리와 돈모으기 등 돈관리 즉 재테크에 관심이 많으실테고 안정적인 미래를 위해 최적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20대돈관리는 어떻게해야할지?..

주식손실 초보주식투자하는방법 [내부링크]

저금리 시대가 장기화 되면서 목돈만들기를 위해 새로운 투자처로 적립식펀드나 채권 그리고 직접 주식투자를 시작하기 시작하시는데요. 하지만 결코 쉽지 않은 주식투자 특히 초보주식투자의 경우 자투리 투자금..

제품디자인산업기사 시험과목 및 진로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다양한 자격증분야에서 제품디자인산업기사에 대한 시험정보를 올려볼텐데요. 팬시(문구), 완구 및 캐릭터디자이너, 제품디자이너, 가구디자이너 등 취업을 예상하고 계시다면 제품디자인산업기사 자격증을..

질병상해입원통원의료비보장 의료실비보험상품 [내부링크]

오늘은 실생활에 아주 유용한 질병상해보험인 의료실비보험상품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의료실비보험은 질병이나 상해사고 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을 때, 실제로 치료한 의료비만큼 보험회사에서 보험금을 지급하..

보험해지 보험해약전 잠깐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한 경우 [내부링크]

보험해지 보험해약전 잠깐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보험은 적게는 수 만원에서 수십만원까지 가계지출에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또한 몇 십년동안 납입을 해야하기에 처음 잘 못가입한 경우..

종잣돈모으기 무료재테크상담 [내부링크]

종잣돈모으기 무료재테크상담 많은 분들이 부자가 되기를 원하시고 이를 위해 적립식펀드나 적금 등 다양한 재테크를 시도하고 종잣돈 모으기를 진행하시고 계실텐데요. 재테크에는 사회초년생 재테크가 있고 신..

상해질병입원의료비지원 의료실비보험가입 [내부링크]

상해 또는 질병으로 인하여 병원에 통원하거나 입원치료를 받는 경우 의료비지원을 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은 국민의료보험과 함께 필수 보험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일명, 아파도 다쳐도 보상 받는 의료실비보험..

개인 재무상태표분석확인 테스트 [내부링크]

우리 아이 교육비용, 은퇴후 나의 노후비용준비 어떻게하지? 그 전에 개인 재무상태확인이 우선이다? 재무설계를 하기 전, 현재 재무상태분석 확인을 먼저 파악하셔야 성공적인 재무 계획 및 실천을 할 수 있습니..

사회초년생 재테크 무료재무설계 [내부링크]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20대 사회초년생 인생 재무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첫시작이 중요한데요. 20대 재테크 노하우 사회초년생 무료재무설계를 꼭 받아보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사회초년생 재테크에 대해서 검색..

막걸리와 술안주 [내부링크]

늦은 저녁 냉장고 안에 막걸리와 맥주 그리고 ? 술안주가 있어 막걸리와 술안주로 한잔을 하다. 동네 마트에 있던 색다른 막걸리였는데 맛은 잘 모르겠다. 아래는 술안주로 먹은 건데 맛은 그냥 그냥 흠.. 어버..

대한민국부자만들기프로젝트 [내부링크]

대한민국 부자만들기 프로젝트! 주식투자나 펀드 투자 등 재테크를 통해 1억만들기에 도전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알고계신가요? 재무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각각의 재목목표에 맞는 재테크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