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life-story의 등록된 링크

 mylife-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오늘의 잇템 ) 내 물건 또는 내 옷에 묻어있는 세균 살균소독, 에코리치 살균소독제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정신없는 요즘 마스크는 필수가 되어버렸는데 사실 외출할 때는 마스크로 안심을 할 수 있는데 집으로 돌아오면 내 옷에 묻어있는 바이러스는 없는걸까? 걱정이 되기도 하지요 그래서..

오늘의 잇템 ) 자이글 콩나물 채소 재배기 잘자람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로 정신없는 요즘 아무것도 할 수 없음에 망연자실하고 울고계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뭐든 시작이 있으면 끝은 있어요 ~ 어디 하나 힘들지 않은 사람 있겠나요? 힘들어도 조금만 더 버텨봅시다..

세종시 조치원 야식 오돌뼈 맛집 신화불날개 [내부링크]

시켜먹는 날이 불금이 되게 만들어주는 신화불날개 오늘도 주문해 먹었어요! 오돌뼈(매운맛)와 계란찜 주문하고 30분 있으니 도착을 했어요! 매콤한 오돌뼈는 돼지고기의 오도독 뼈 부분을 모아 만든 요리..

롯데리아 더블 x2 버거 세트, 롯데리아 감자튀김은 역시 담백하네요 [내부링크]

감자튀김이 담백한 롯데리아 제 주변에는 다른건 몰라도 감자튀김은 역시 롯데리아가 최고다 라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건지 오늘따라 롯데리아가 가고 싶어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밖으로 나왔어요 외출 시 마..

백종원의 맛남의 광장을 보고 지방이 적은 돼지고기 뒷고기를 사용해봤어요! 제육볶음은 맛있으니까요~ [내부링크]

백종원 선생님의 맛남의 광장을 빠짐없이 보신 분들이라면 돼지고기의 인기없는 부위들도 많은 관심을 가져 많이많이 소비될 수 있도록 해달라는 방송을 보셨을거예요! 백종원의 갓돈찌개 백종원의 돼지고기 스..

오늘의 잇템 ) 주방 캐쉬템 마늘 슬라이서, 다진 마늘가지 완벽하게 ~ [내부링크]

골목식당 덕분인지 마땅하게 맛있는게 없는 탓인지 집밥이 맛있어진 탓인지 요즘 집에서 요리하시는 분들이 예전보다 많이 늘어난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요리나 게임이나 캐쉬템이 있다면 누구보다 편하게..

세종 조치원 고복저수지 장수한증막 [내부링크]

세종시 조치원 고복저수지 근처 도로에서 조금 떨어진 한적한 곳에 장수한증막이 있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사실 저도 고복저수지를 지나면서 한번씩 보기는 했어..

오늘의 잇템 ) 변하고 있는 음주문화에 맞춰 이제 주루마블로 좋아하는 사람끼리 즐겁게 마셔요 ! [내부링크]

보드게임 좋아하시나요? 컴퓨터가 없던 시절 주사위를 던지며 땅을 사고 팔고 랜드마크를 세워 세금을 받고 무인도에 빠져 한숨을 쉬던 옛날을 기억하시나요? 어릴 적에는 건전하게 즐겁게 놀기 위해 부루마..

오늘의 잇템 ) 이제는 치아도 팩 하시는 시대 ! 화이트줌 팩 치약세트 [내부링크]

팩은 얼굴만 해야한다는 법이 있나요? 이제는 치아도 팩 하는 시대 ! 웃는 얼굴이 참 이쁘다 라는 말을 들으면 기분이 정말 좋은데 쉽게 웃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시죠 그 분들을 위한 아이템이에요 ..

오늘의 잇템 ) 마음껏 먹고 먹으면서 없었던일로 [내부링크]

오래 전 다이어트는 따뜻한 여름 해변을 거닐기 위해 일시적으로 하던 의미로 많이 사용이 되곤 했었는데 요즘 다이어트는 그렇지 않죠? 365일 왜이렇게 먹고 싶은게 많은지 치느님은 왜 밤 낮을 가리지 않는..

구운계란이 맛있는 청주 불 한증막 [내부링크]

청주시 청원구 내덕1동 609-13에 위치한 청주불한증막 오늘같이 추운 겨울에 정말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청주 불 한증막을 찾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저기 보이는 노폐물이 쏘옥 빠지는 막에 들어가기 위함이지요..

남은 엽떡을 볶음밥 재료로 사용해도 좋아요 [내부링크]

어제 엽떡 매운맛을 먹었는데 어쩌다보니 조금 남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남은 엽떡과 잘게 썰은 양파 그리고 스크램블 에그를 만들어 스팸과 함께 볶볶해서 만든 볶음밥이에요 남은 매콤한 엽떡으로 만든 볶..

가을 미호천 세종 코스모스 한마당 축제 [내부링크]

#가을축제 #세종코스모스한마당 #코스모스 #꽃축제 #코스모스축제 #가을노을 #미호천 세종 조치원 미호천의 노을 코스모스를 만난 노을 노을이 아름다운 가을 낙엽이 지는 가을에 세종시 조치원 미호천에서 세종..

한고은의 워너비 다이어트, 올컷 다이어트 [내부링크]

#한고은 #올컷다이어트 #올컷 #다이어트 요즘 유행하는 한고은 올컷 다이어트 다이어트는 여름에만 하는게 아니지요! 요즘 다이어트 잘 하고 있나요? 여름 지났다고 다이어트 끝내신거 아니죠? 여름에 반짝 하는..

만두이야기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내부링크]

#만두이야기 #고기만두 #김치만두 #맛집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그리고 찐빵 튀김만두랑 떡볶이도 팔고 있어요 배는 고프고 간단하게 뭔가를 먹고 싶은데 김밥집들은 주말이라 그런가? 문을 닫았고 그러다가 눈에..

고기쌈으로 제격인 호박잎 찌기 [내부링크]

#호박잎 #강된장 #고기쌈 #호박잎찌기 #생활정보 #비타민 #섬유소 #비만 호박잎 찌기 첫 번째, 호박잎 씻기 세종시는 지금 호박잎 한장에 약 100원? 제일먼저 호박잎을 씻기 전 냄비에 물을 넣고 호박잎을 찔..

동네마트나 슈퍼에서 판매하는 미니벨 초콜릿 맛있어요! [내부링크]

미니벨 #초콜릿 #쪼꼬렛 #초콜렛 #리뷰 #새알 #밤만쥬 #500원 파란색 분홍색 초콜릿, 미니벨 초콜릿 한 봉지에 500원?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뭘 사올까 동네 마트에 갔는데 제 눈길을 사로잡은 미니벨이..

세종시 직화제육볶음은 국수장이에서 [내부링크]

#국수장이 #제육볶음 #직화제육볶음 #맛집 #소불고기비빔국수 #만두 #세종전통시장 국수는 물론 직화제육볶음도 맛있는 곳 국수도 엄청 맛있어요! 특히 고기국수가 맛있어요 세종전통시장에 위치한 국수장이 국수..

된장찌개? 김치찌개? 고민이 된다면, 갈매기섬식당으로 오세요! [내부링크]

#갈매기섬식당 #김치찌개 #된장찌개 #백반맛집 #가성비갑 #맛집 세종전통시장 백반집, 갈매기섬 식당 김치찌개, 된장찌개 싸우지 말아요 백반이 생각이 날 때 한번씩 방문하는 곳이에요 김치찌개가 먹고 싶을..

닭갈비가 먹고싶을 땐, 그대랑 닭갈비 (Feat.치즈사리 필수) [내부링크]

#그대랑닭갈비 #닭갈비 #치즈사리 #닭갈비 #맛집 그대랑 닭갈비 사랑하는 그대와 함께 닭갈비 어때요? 비가 내리는 오늘처럼 날씨가 쌀쌀한 날엔 매콤한게 최고 아니겠어요? 그래서 세종 메가박스 앞 그대랑..

세종시에 살고있다면, 세종시에 방문한다면 꼭 한 번 가봐야하는 맛집, 칠링31 [내부링크]

한달에 세번은 꼭 방문하는 칠링31 세종시 조치원읍 장안로31 벌써 몇번째 방문인지 몰라요 세종시 조치원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칠링31 처음 이 건물을 봤을 땐 뭐하는 곳이지? 브런치카페인가? 많이 비싸겠지?..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찾아봐요 ! [내부링크]

#다이어트 #무조건성공 #화이팅 여름은 왔는데 다이어트는 끝이 없죠 !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찾기는 정말 쉽지가 않아요 ~ 그래서 다양한 경험을 해보곤 하는데 몇가지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글을 써요 ~..

윤가네 들깨수제비 & 보쌈에서 들깨수제비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윤가네들깨수제비&보쌈 #들깨수제비 #보쌈 비가 그치고 더위가 찾아왔어요! 근데 아직 비가 완전히 그치지는 않았나봐요~ 비가 조금씩 내리는게 수제비가 먹고 싶은 날이에요~ 윤가네 들깨수제비&보쌈 거리가 있..

인생의 방향이 흔들릴 때 상담받기 좋은 곳, 세종 타로&사주 묘련의 사람사는 이야기 [내부링크]

#세종시타로 #세종타로 #타로점잘보는곳 #묘련의사람사는이야기 #묘련쌤 비가 내리고 날이 맑았다. 살다보면 내 힘으로는 감당이 되지 않는 일들이 있다. 남들이 보면 우스울 듯한 그런 일 그냥 웃어넘겨버려~ 말..

달콤한 삼겹살 고기는 3점씩 먹기로 해요 [내부링크]

#달콤한삼겹살 #무한리필 #삼겹살 #맛집 삼겹살이 먹고싶을 땐 역시 무한리필이 최고지요! 그래서 오늘도 찾았습니다 달콤한 삼겹살 정말로 달콤했던 삼겹살의 매력으로 기억에 남았던 이 곳을 오늘도 찾았습니다..

며칠째 SNS에 올라와 있는데 아직 못찾았나봐요 ! 사람을 찾습니다! [내부링크]

#충북 #청주 #실종 #도와주세요 중학교 2학년 아이인데 충북 청주시 가덕면 내암리 무심천 발원지 하이트 진로 인근 산속 숲 체험중 실종이 됐대요! 충북 청주에 살고계시는 분들 모두모두 이 아이를 찾는걸 도와..

공주맛집 불끈낙지 꼬막비빔밥도 맛있어요 [내부링크]

#불끈낙지 #꼬막비빔밥 #공주맛집 공주에 일이 있어서 길을 지나다 착한낙지가 아닌 불끈낙지가 보이길래 들어가봤어요! 주차장은 넓고 사람은 없고 음?? 확인해보니까 점심시간 이후 오후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계룡산 갑사 맛집 초원가든 더덕구이, 버섯찌개,전, 동동주가 맛있어요! [내부링크]

#계룡산맛집 #갑사맛집 #공주맛집 #맛집 #더덕구이 #버섯찌개 #전 #동동주 #초원가든 얼마 전에 계룡산 갑사에 다녀온 적이 있어요! 갑사에 가서 산책도 하고 맑은 공기도 마시고 내려오면서 여기까지 왔는데 그냥..

내소사 바지락칼국수 맛집 느티나무식당 [내부링크]

#느티나무식당 #바지락전 #바지락칼국수 #내소사 #맛집 #내소사맛집 얼마 전에 내소사에 다녀왔어요 내소사가 시원하게 산림욕하기 좋은 곳이라고 그런 소문을 듣고 찾아갔는데 금강산도 식후경 아니겠어요? 내소..

비 오는 날에는 60계 치킨이 맛있어요 [내부링크]

#60계치킨 #장스치킨 #간지치킨 #배달맛집 지금까지 60계 치킨 메뉴 중 간지치킨, 더매운고추치킨, 6초치킨은 먹어봤지만 장스치킨은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오늘 주문했어요! 인기메뉴에 올라가 있는 장스치킨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