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lifegame의 등록된 링크

 mylifega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킨 세일 (10월27일~11월03일)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킨 세일 (10월27일~11월03일) 챔피언 탐켄치 라칸 룰루 헤카림 카사딘 챔피언 스킨 펄스건 피오라 1350 → 975(27%) 트루데미지 세나 불의 축제 트린다미어 별 수호자 니코 중간보스..

리그오브레전드 한복의 날 기념세일 [내부링크]

여러분 10월 21일 한복의 날인 거 아셨나요? 한복의 날은 한복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상업적으로 한복의 우수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날입니다. 라이엇 측에서도 이런 날을 기념하기 위해 스킨 세일을..

롤 10.22패치 내용공개 [내부링크]

챔피언 너프 카서스 Q 스킬 데미지가 50 - 130 >>> 45 - 125 주력스킬 너프를 받앗지만 크게 체감될 수치는 아닌거같음 룰루 탑 Q 스킬 데미지가 80-260 >>> 80-220 견제 스킬 딜을 낮춤으로서 다른스킬 활용도를..

리그오브레전드 10.22패치 밸런스패치 명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롤 10 시즌의 끝이 보이고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즌 기간 동안 원하시는 티어의 정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패치는 이번년도 마지막 밸런스 패치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챔피..

조현병 원인과 증상4가지 [내부링크]

악마의 음성을 듣고 아버지를 죽였다. 환각을 보고 방화를 일으켰다. 피해자가 자신을 쳐다보자 무시한다고 느껴 흉기를 휘둘렀다. 모두 범죄를 저지른 가해자들이 범행 후 실제로 한말들입니다. 정신질환 중 가..

공수병 증상과 위험지역 [내부링크]

"공수병이란 광견병에 걸린 가축이나 야생동물이 물거나 할퀸 자리에 바이러스가 들어있는 타액이 상처에 묻게 되어 감염이 되며 뇌염, 신경증상 등 중추신경계 이상을 일으켜 대부분 사망하는 무서운 인수공통질..

피부 가려움증 5가지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제법 많이 쌀쌀해졌네요. 이런 환절기 때마다 찾아오는 피부 건조와 피부 가려움증 원인과 치료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피부 가려움증이란? 피부 가려움증이란 피부를 긁거나 문지..

도도솔솔라라솔 닥터 '번아웃 증후군'이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지면서 많이 추워졌는데요 가을보단 겨울에 가까운 날씨 같네요.. 긴 연휴가 끝나고 드디어 시작된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님 주연의 수목드라마 도도 솔 솔라 라솔입니..

리그오브레전드 10/13 PBE 업데이트 [내부링크]

능력치 기본 마법저항력: 30 성장 마법저항력: 0.5 기본 공격력: 55 성장 공격력: 3 기본 방어력: 19 성장 방어력: 3 기본 체력: 500 성장 체력: 80 기본 체력재생력: 6.5 성장 체력재생력: 0.12 기본 마나: 400..

소시오패스 테스트 [내부링크]

" 소시오패스란? 자신의 성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죄를 저지르며 자신의 행동에 대한 인지가 있는 반사회적 인경 장애입니다. 소시오패스는 우리 가족 또는 주변 사람들 중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10.20 리그오브레전드 +신규스킨추가 [내부링크]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들이 출시됩니다. 폭풍용 아우렐리온 솔 불멸용 브랜드 흑요석용 세트 정령용 애쉬 폭풍용 리 신 흑요석용 세트 프레스티지 에디션 이번..

10.20패치 리그오브레전드 (라이즈 아트록스 버프)+룬변경 [내부링크]

아트록스 R - 세계의 종결자 회복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아트록스는 무지막지한 피해를 입히는 불사의 괴물이 될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트록스의 게임 중후반 위력을 조정하여 진정한 다르..

가스라이팅 테스트 , 혹시 나도? [내부링크]

" 가스라이팅이란? 상황을 조작하는 등의 방식으로 타인의 판단력을 잃게 만들어 정서적 학대나 심리를 지배 하여 가스라이팅을 당한 사람은 스스로의 판단을 믿지 못하게 되면서 가해자에게 점점 더 많이 의존하..

10/13~10/20 챔피언 스킨 세일예정목록 [내부링크]

스킨 프렐요드 사일러스 오디세이 말파이트 우주의 수호자 신 짜오 하이 눈 진 메카 아트록스 마스터 셰프 탐켄치 수영장 파티 드레이븐 모래폭풍 에코 특수 병기 자크 전장을 누비는 케일 선사시대 애니비아 토..

2021신형 투싼 풀체인지 +가격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석은 잘보내셨나요?? 벌써부터 출근할생각에 막막하네요.. 저는 이번에 싼타페를 이어 투싼의 풀체인지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벌써부터 사전예약을 진행중인데요. 최저 2434만원부터 최대..

2021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실물공개)!!! [내부링크]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출시 예정일은 다음달로, 하반기 출시를 예정했던 일정대로 출시가 이루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내년으로 미뤄지지 않아 다행인데요, 최근 유출됐었던..

(20.10.07) PBE 빅토르 변경점 [내부링크]

프리시즌 챔피언 변경점에 죽음의 광선(E) 와 패시브만 공개됐던 것과는 달리 Q , W, R 모두 변경되었으며 패시브가 조정되었습니다. 빅토르 영광스러운 진화 (패시브) [ 제거됨 ] 더 이상 인벤토리에서 Hexc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