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lym0893의 등록된 링크

 mylym089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영유아 수족구병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수족구병이란 수족구병은 말 그대로 손, 발, 입에 물집이 잡히는 바이러스성 질환입니다. 미국에서도 병명이 HANDS- FOOT- AND- MOUTH DISEASE이니까요. 손과 발, 입주변과 입 안에 발병해서 쉽게 알아 볼 수 있으..

이상지질혈증의 의미와 치료법 [내부링크]

요새 갑자기 기온이 떨어지면서 혈관질환에 의한 급성 사망이 많아지고 있어요. 평소에는 인식하지 못하다가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 위험도가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적절한 관리가 필요한..

중성지방 낮추는 음식 챙겨드세요 [내부링크]

 중성지방에 대해서 알아보자.  중성지방이란 우리 몸에 필요한 구성요소이다. 보통 지방의 역할은 체온을 유지하고 외부 충격으로 부터 완충역할을 한다. 하지만 중성지방은 영양분을 섭취하고 우리 몸에서 필..

더 라스트맨 온 어스(The last man on earth) 시즌1 4화 [내부링크]

더 라스트 맨 온 어스 시즌1 4화 금발여 여자가 리무진에서 내리는 순간 필은 넋을 놓고 그녀의 흩날리는 머리를 바라본다. 필의 옆에 타고 있던 캐롤의 존재도 잊어버린채. 캐롤은 또다른 생존자를 보고 너무나..

더 라스트 맨 온 어스(The last man on earth) 시즌1 3화 [내부링크]

더 라스트 맨 온 어스 시즌1 3화 필과 캐롤이 결혼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그렇지만 다른 사람들이 전부 살아있어서 악몽이 됐다. 악몽에서 깨어난 필은 캐롤과 결혼하는 것이 지구상에 유일한 남녀이기 때문임..

더 라스트 맨 온 어스 (The last man on earth) 시즌1 1화, 2화 [내부링크]

더 라스트 맨 온 어스 (The last man on earth) 시즌1 1화, 2화 바이러스로 인해 지구에 남은 한 남자 이야기라길래 세기말 적이고 우울한 얘기 일줄 알았다. 어딘가에 홀로 떨어진 외로운 사람 이야기가 인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