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money의 등록된 링크

 mymon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부모님 생신 선물로 최고인 무선 마사지건 808 바디건 아시나요? [내부링크]

808 바디 건이 뭡니까?  부모님들 연세가 있으시다 보면 몸이 이곳저곳 쑤시기 마련이다. 특히 마사지해달라고 하시는 부모님이 있는 집이라면 내 몸 힘들기 전에 빨리 마사지건 하나 있으면 모든 게 해결된다...

손톱 세로줄 검은 세로줄 생기는 이유 및 해결 방법 [내부링크]

손톱에 세로줄 또는 검은 세로줄이 생기는 이유  우선 모든일은 원인을 알아야지 해결할 수 있기 마련이다. 갑자기 손을 봤는데 어느 순간부터 손가락에 세로줄이 그어져 있는 사람들이 분명 있을 것이다. 그렇다..

마이너스통장발급대상 확인하는 법 (케이뱅크, 카카오) 비교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은 단순히 마이너스통장이 아니다.  다들 마이너스통장이 무엇인지는 알고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단 이름은 마이너스 통장이기는 하지만 결국에는 "대출"의 형태를 띤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어..

비쎌 스팀청소기 장단점 정리 및 후기 [내부링크]

 비쎌을 들어본 사람들이 사실 그렇게 많지는 않을 수 있다. 그런데 예전부터 정말 유명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어떤 부분에서 유명한가 하면,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집 또는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집들..

다이어트 패치랩 살 효율적으로 빼는 방법 아시나요? [내부링크]

다이어트 하긴 해야하는데..  보통 사람들이 가을을 살이 찌는 계절이라고 하는데요. 저에게는 해당사항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항상 살이 찌기 때문입니다. 저의 경우 배달음식이 가장 무서운 적이라고 할 수 있는..

라벨르워터필링기 초음파로 블랙헤드 각질제거하는 비법 [내부링크]

요즘 날씨에 가만히만 있어도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고 일어나는 게 많이 보이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라벨르 워터 필링기가 여러모로 꿀템이라는 거 알고 계시나요? 초음파 진동 필링으로 피지 한번 싹 없애보시..

메이뜰 예쁘고 가성비 좋은 코트,원피스 있는 추천 20대여자쇼핑몰 [ 오피스룩] [내부링크]

쇼핑몰마다 저마다의 장점이 있다.  똑같은 특성이나 똑같은 타깃을 대상으로 하면 경쟁이 힘들기 때문일 것이다. 그렇다면 메이뜰은 어떤 곳일지 알아보도록 하자.  사실 메이뜰을 알아보려면 가장 편한 방법은..

진스톡 30~40대 보세여성의류쇼핑몰 추천 훌륭한 가성비 [내부링크]

 진스톡은 아쉽지만 아직까지 그리 유명한 곳은 아니다. 그러나 입소문을 조금만 탄다면 분명히 인기를 끌만한 곳임에는 분명하다고 생각한다. 전문적으로 마케팅만 한다면 크게 성장할 것 같은데 아쉬운 부분이..

조아맘쇼핑몰 예쁜 여성옷을 원한다면? [극한의 가성비] [내부링크]

조아맘은 이름만 보면 자녀가 있는 기혼여성을 위한 쇼핑몰로 보인다.  또, 대놓고 미시전문 쇼핑몰을 표방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그렇게 생각했다. 그런데 막상 뜯어보면 꼭 그렇지 만은 않은 것을 알 수 있다...

프린터 스풀링 오류 초간단 해결 방법! [내부링크]

 프린트를 하려고하는데 스플링이라고하면서 오류가 뜨는 경우가 종종 있다. 아니 지금 급한데 대체 이게 왜이러는지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이다. 그런 분들을 위한 초간단 해결방법을 모아 보았다. 프린터 스풀..

보스웰리아 효능 및 부작용, 아무거나 사지마십시오. [내부링크]

최근 1년동안 보스웰리아에 대한 인기가 상당하다. 언제부턴가 건강에 좋다는 소문이 돈건지 뭐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50대 이상 에게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중이다. 대부분의 건강식품은 유행이..

스냅스 최애 아크릴 키링, 팬북 만들어 영구소장 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냅스는 기본적으로 포토북으로 유명한 사이트로 우리가 기억하고 싶은 순간들을 남길 수 있게 도와주는 곳이다. 얼마나 있을지는 모르지만 만약 커플분들이 있다면 포토북도 한번 고려해볼만 하다.  있다면..

2021 전기차 보조금 에 대한 모든 것 총정리 [내부링크]

2021 전기차 보조금  최근들어 전기차에 대해서 알아보고 계신분들은 전기차 보조금에 대한 궁금증이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 아이오닉 5나 테슬라같은경우 지금 애매해진 상황인데 왜냐하면 차량가경에 따라서 보..

딥페이크 기술이란 무엇일까? 그 뜻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딥페이크 뜻  딥페이크란 최근에 나타난 신조어 중 하나이다 우선 Deep = 깊다. Fake = 가짜 이 둘을 합친 단어라고 판단되며. 옛날처럼 한눈에봐도 가짜처럼 보이는게 아니라 진짜 같은 가짜를 만들어내는 기술..

마담4060 엄마옷 선물하고 싶을 때 필요한 추천 쇼핑몰 [내부링크]

마담4060은 어떤 쇼핑몰인가?  마담4060에 대해서 들어본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을 거라고 확신한다. 기본적으로 마담4060은 럭셔리 브랜드로서 기품있는 40대에서 60대 여성의 스타일을 위한 비교적 우아한 쇼핑..

은성 거꾸리를 써야하는 3가지 이유 [국산 은성헬스빌]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 점점 홈 트레이닝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허리가 안 좋으신 분들은 거꾸리로 운동 한번 하면 상태가 많이 좋아지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그런데 이 시점에서 은성의 거꾸리가 특별한 점 3가..

곰곰크로와상생지 아시나요? 싸고 존맛탱인데.. [크로플,버터 크루아상 샌드위치] [내부링크]

곰곰미니버터크루아상 냉동생지가 요새 핫합니다.  특히 버터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그냥 와플기계에 넣고 굽기만 하면 완성 되기 때문에 쉽게 크로플로 만드는 경우가 많더군요.  SNS에 와플메이커를 이용한..

11번가 셀러 오피스는 무엇인가? 오픈마켓으로 돈벌어보자! [내부링크]

접속 방법은 11번가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우측 상단을 보면 되는데, 심지어 모바일로도 접속 가능하고, 사파리, 크롬, 파이어 폭스 같은 브라우저들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근데 이왕이면 크롬 쓰는게 좋다. 11번..

배달 음식 추천! 오늘 뭐먹지? 고민인사람 다 들어와! [내부링크]

 배달음식 먹으려고 하면 매번 고민인 경우가 많다. 뭔가 먹고는 싶은데 은근히 가격들도 비싸고, 어디가 맛있는 집인지 모르겠어서 선택 장애에 괴로워한다. 다들 그런적 있을 거라고 확신한다. 그럼 뭘 먹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