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ownlifestyle의 등록된 링크

 myownlifesty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제주도 여행] 제주도 남부 / 동부 여행 _ 장모님과 쀼2 [내부링크]

어젯밤에는 비가 쏟아지고, 바람이 매섭게 불더니 아침이 되니 언제 그랬냐는 듯 해가 쨍쨍 비추고 있어요^0^~ 구름은 좀 많았지만 습하지도 않고 기분 좋게 아침 먹으러 출발! 아침을 먹으러 간 곳은 화순에 있..

[내돈내산] 임산부 영양제 추천 / 효소, 종합비타민, 유산균, 비타민D, 입덧약, 철분제, 오메가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깜비가 챙겨 먹고 있는 영양제를 소개하려고 해요. 임신을 준비하기 전부터 챙겨먹던 영양제, 임신 초기 때부터 먹던 영양제, 임신 중기가 되어서 찾게 된 영양제- 츄츄맘 거의 약쟁이예..

[맛집추천] 부산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본점 [내부링크]

요즘 길을 가다 보면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가게가 많이 생겼더라고요. 제가 사는 울산에도 생겼길래 언제 한 번 가보나,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부산에 올 일이 있어서 본점을 먼저 다녀왔어요. 장소를 검색해보..

[맛집추천] 부산 송정 카페 / 카페 젬스톤 [내부링크]

송정하면 바닷가가 유명하죠! 바닷가가 보이는 많은 카페 중 엄청난 규모의 크기를 자랑하는 카페인 젬스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장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덕포길 100 주차 가능 (약 70대) / 평일 3시간 무..

[맛집추천] 부산 송정 맛집_디레스토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추천할 맛집은 부산 송정에 위치한 디레스토랑입니다.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67 넛지 파이브 건물 1층 D-레스토랑 주차 가능 영업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월-..

[맛집추천] 제주도 한림 _ 제주협재 바다해찬 [내부링크]

제주도에 있는 음식점은 거의 모든 곳이 맛집인 것 같아요:) 그중 저희가 이번에 퇴직&태교여행을 다녀오면서 갔던 음식점 중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장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26..

[제주도 여행] 제주도 서부 여행 _ 장모님과 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여행 포스팅으로 지난주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을 함께 나누려고 해요. 저희 쀼와 장모님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어요. 생소한 조합일 수 있는 이 조합이 이루어지게 된 계기는 십수 년간..

[내돈내산 추천템] 온습도계 _ 샤오미 온습도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츄츄와의 만남을 기다리며 하나둘씩 츄츄템을 구매하는 중에 또 하나의 추천 템을 가지고 왔어요! 아이를 키울 때 아이가 생활하는 공간의 온도와 습도가 중요하다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에요. 아..

[내돈내산 추천템] 노시부 콧물 흡입기 _ 노시부 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 추천 템은 우리 아이들의 막힌 코를 시원하게 뚫어줄 콧물 흡입기예요. 츄츄 맘이 구매 한 흡인기는 노시부 프로예요. 노시부 프로는 환절기 어린이의 비강 내 분비물 및 콧물 등을 제..

[여행]터키 with 코로나 / 아비노스 마을 둘러보기 _ 도자기 마을 [내부링크]

굿모닝 - 터키 카파도키아에서의 세 번째 아침이 밝았습니다! 어제 사온 과자를 아침부터 뜯어먹는 대만이~ 대만이가 과자를 먹는 사이에 저는 먼저 씻고 조식을 먹으러 갈 준비를 했어요. 오늘도 풍성하고 맛있..

[정보공유] 에어프라이기로 군고구마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의 맛집 소개는!! 우리 집이 맛집이 될 수 있는, 간단한 요리를 소개하려 해요. 요리라고 하기 머쓱한, 조리 느낌의 간단한 요리예요^-^ 다들 가정에 에어 프라이기 하나씩은 필수로 가지고 계신 요즘 에어 프..

[정보공유] 아기 인형 세탁방법 _ 인형 손세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 우리 츄츄를 위해 만든 애착 인형인 땅콩 이를 세탁해주었어요. 아무래도 빨기반사가 본능인 어린 시기에는 인형을 입으로 많이 가져갈 것 같아서 세탁방법을 알아보고 세탁을 해보았답니다...

[정보공유]젖병 종류 _ 닥터 브라운 유리젖병 / 유미젖병 _ 열탕 소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츄츄를 위해 제가 검색하고 정리해 두었던 젖병에 대한 정보를 함께 나누려 해요^-^ 츄츄가 생기기 전까지는 몰랐는데 젖병에는 아주 다양한 종류가 있더라고요. 용량도 다양하고, 소재도..

[여행]터키 with 코로나 / 그린투어 _ 카파도키아 투어 [내부링크]

벌룬투어를 마치고 돌아오니 지난 밤에는 보지못했던 숙소 주변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저희가 7/29~31까지 묵을 숙소는 Cappadocia Caves Hotel이에요. 2박에 약 160,000원 결제를 했고, 아고다에서 예약하고..

[맛집추천]김해 로담 / 김해 맛집 _ 김해 대동 맛집 [내부링크]

맛집 게시글 중 첫 번째로 추천드릴 맛집은 경남 김해시 대동면에 위치한 돼지고기구이 맛집인 '로담'이에요. 4년 같이 근무했던 유치원 선생님들과 마음이 맞아서 계모임을 이어오고 있는데 최근 계모임 장소로..

[DIY KIT] 만들기 태교 / 땅콩 인형 만들기_면100% [내부링크]

깜비는 츄츄임신 5개월까지 유치원에서 일을 하다가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에 다니던 유치원을 그만두게 됐어요. 집에 있어보니 분명한 집순이지만 몸이 근질근질 일을 하러 가고싶은 게 워커홀릭이 분명해요-! 그..

[내돈내산 추천템] 브라운 체온계 6520_아기 체온계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제가 추천드릴 내돈내산 추천 템은 브라운 체온계예요. 지금 같은 시국에는 아기를 키우는 집뿐만 아니라 모든 집에 있어야 할 물건이기도 하지요. 저희 부부는 비접촉 체온계를 사용했었는데 아무래도 임..

손수건 빨래 _ 세탁조 청소 / 신생아 손수건 세탁방법(엠보 면 손수건, 가제 손수건) [내부링크]

오늘은 츄츄가 사용할 손수건 세탁한 이야기를 작성해볼까 해요:) 화요일에 시작 한 빨래는 목요일 저녁이 되어서야 끝이 났답니다^^; 제가 세탁 한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가정에서 사용하던 세탁기의 세탁..

[내돈내산 추천템] 매직캔 휴지통 / 기저귀 휴지통 / 냄새차단 [내부링크]

오늘 내돈내산 추천템은 7월부터 풀풀 풍길 츄츄의 기저귀 냄새를 차단!!시켜 줄 매직캔 휴지통이에요:) [ 매직캔 히포 휴지통 ] 색상은 베이지, 화이트, 세이지 _ 세 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어요. 요즘은 휴지..

[내돈내산 추천템] 카시트 추천 / 맥시코시 스톤 아이사이즈 _ 360 회전형 카시트 [내부링크]

아이가 나오기 전, 준비해야 할 것들이 아주 많죠! 아이를 위해, 산모를 위해, 가족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은데요. 저희 부부가 아이를 위해 가장 먼저 알아보고 준비한 것은 바로 카시트였어요~ 먼저 준비..

[내돈내산 추천템] 임산부 튼살크림 추천 / 프리메라 크림, 아토팜 오일 [내부링크]

산모를 위한 필수템! 단연 1위는 아마도 튼살크림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임신을 확인하고 난 후, (아직 아기의 배가 아닌 깜비 본인의 배일 때부터) 틈틈이 튼살크림을 발라주고 있어요! 현재 24주 2일이 되기..

[여행]터키 with 코로나 / 카파도키아 여행 _ 벌룬 [내부링크]

터키로 여행을 결정하고 가장 기대했던 것은 바로바로 벌룬투어였어요!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느끼고, 하늘에서 바라본 카파도키아의 풍경들 정말 큰 기대를 안고 갔답니다. 저희는 벌룬을 타기 위해 한국에서 미..

[여행]터키 with 코로나 /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여행 [내부링크]

우리를 떠나버린 여행을 찾아 떠난 여행, 첫 번째! 터키 저희 부부는 지난 7월 터키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코로나로 인해 외국으로 나가는 과정은 쉽지 않았고, 여러 가지 우려의 목소리들도 많았지만 무사히 건강..

[구매] 인디언 행어, 캠핑 수납 걸이 / 알리 익스프레스 [내부링크]

캠핑이나 낚시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챙겨야 하는 짐이 다양하죠. 코펠, 가방, 렌턴 등 다양한 용품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인디언 행어!! 저희 부부도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결국 구매를 했어요:..

[구매] 포켓드림 스테인리스 코펠(Poket-ProH1.2) [내부링크]

캠핑 코펠 종류는 다양해요. 연질 코펠, 경질코펠, 스테인리스 코펠 티타늄 코펠 등등이 있지요. 이번에 구입한 코펠은 10년 20년 사용이 가능하다는 '포켓드림' 스테인리스 코펠이에요~ 특징은 아래와 같아요...

[구매] 캠핑 폴딩 박스 + 우드 상판_캠핑 가성비 잇템 / 큐텐 폴딩박스 [내부링크]

오늘은 큐텐에서 구매한 캠핑용 폴딩 박스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참고로 저희 부부는 감성 캠퍼가 아니에요. 가성비 캠퍼입니다:) 저희가 가성비 캠핑을 시작하며, 수납공간 확보를 위해 다이소에서 구매한 폴딩..

[구매] 밥캠핑 엑스그릴 + 밥오븐 [내부링크]

저희 부부는 육식파라 캠핑을 갈 때는 무족권! 고기를 사서 간답니다. 지금까지는 블랙몬스터 그리들에 삼겹살, 곱창 등을 구워 먹었어요. (그리들에 관한 이야기는 다음번에 따로 얘기할게요.) * 친정 집 야외 테..